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청소년 스포츠 활동 기획 프로그램

청소년 스포츠 활동 기획 프로그램

청소년 스포츠 활동 기획 프로그램 (6 일반 이론)

활동의 원활한 전개를 보장하기 위해, 종종 사전에 활동 계획을 세워야 하는데, 활동 계획은 하나의 활동을 위해 제정된 계획 문서이다. 우리는 어떻게 활동 계획을 써야 합니까? 다음은 제가 수집한 청소년 스포츠 활동 기획 방안 (총론 6) 입니다. 참고와 참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청소년 스포츠 행사 기획 방안 1 1, 행사 목적:

우리 학교의 스포츠 문화 건설을 더 잘 추진하기 위해 반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오늘날의 대학생들이 마땅히 가져야 할 생기발랄한 시대정신을 반영하며, 동시에 교육방침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학생들의 아마추어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학생들의 청춘의 활력을 과시하고, 학생들의 완강한 투쟁과 용감하게 분투하는 우수한 자질을 배양하였다. 이번 단체의식 대회는 특별히 개최된 것이다.

둘째, 활동 시간:

미정.

셋. 위치:

미정.

넷. 참가자:

학생회의 모든 구성원.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일반적인 신체 활동: 머리 운동 → 어깨 운동 → 허리 운동 → 무릎 관절 운동 → 손과 발목 운동 → 양압 다리 → 옆다리 → 좌우 어깨 압박 다리 → 복등운동+허리 감기.

(1) 한 개에 50 센트

게임 규칙: 남자 1 원, 여자 5 각;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모두들 함께 서 있었고 심판은 옆에 서 있었다.

심판은 경기가 시작되었다고 발표하고 돈을 외쳤다 (예: 3.5, 6 또는 8.5). 심판이 그 돈을 외치면, 게임 속 사람들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그 돈의 작은 팀을 구성할 것이다. 예를 들면, 3.5, 3 남, 여자, 여자, 여자, 여자, 여자, 여자, 여자, 여자, 여자, 여자

자원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사람이 균등하게 분배할 기회가 크지 않기 때문에 행동이 느린 동지는 몇 원이나 몇 푼이 부족해서 패배할 수 있으므로 해야 할 때 하고, 5 센트를 보면 먼저 하는 것이 좋다.

점수: 결승전에는 두 팀만 남았고, 두 팀은 각각 1 점을 더했다. 마지막에 이긴 팀은 각각 1 점을 받았다.

(2) 오리를 때리다

게임 준비: 게이머를 공수자 수가 같은 두 팀으로 나누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팀을 선택한다. 공격대원들은 동그라미 밖에서 골고루 서 있었다. 1 사람은 배구를 가지고 동그라미 안의' 오리' 를 던질 준비를 했다. 방어자가 공격자 사이에 흩어져 있다.

경기 규칙: 심판이 명령을 내린 후 시간은 1 분 (시간은 난이도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으로, 동그라미 외부인들이 서로 패스를 하며 기회를 잡고' 오리' 를 던진다. "오리" 는 빨리 달려가 피하고 공을 피했다. "오리" 는 정해진 시간 내에 공에 맞았거나, 마지막까지 살아남았고, 동그라미 밖에 있는 사람들을 남겨두고, 오리가 다 맞을 때까지 다른 "오리" 를 때렸다.

점수: 오리 한 마리 1 점, 수비팀 1 점; 오리를 맞은 사람은 1 점을 받게 된다.

공격 팀 플러스 1 포인트; 득점이 가장 높은 팀이 이기고, 승리팀이 각각 1 점을 더했다.

(3) 스쿼트와 점프

경기 준비: 선수를 동등한 두 팀으로 나누고, 각 팀은 점프자 뒤에 두 줄로 서 있다. 각 팀은 첫 번째 그룹부터 두 사람이 등을 뒤로 젖히고, 팔꿈치를 서로 맞잡고, 스쿼트와 점프를 준비하고 있다.

경기 규칙: 심판이 명령을 내린 후, 두 사람은 조화롭게 폴리라인으로 뛰어들어, 폴리라인을 건너 뛰고 빠르게 뛰어올라, 먼저 뛰어내린 팀이 이겼다.

점수: 이긴 팀은 각각 1 점, 팀은 1 점을 얻는다. 득점이 가장 높은 팀이 이기고, 승리팀이 각각 1.5 점을 더했다.

(4) 줄넘기

게임 준비: 줄넘기 몇 개, 장애물 네 개.

플레이어는 손에 줄넘기 하나를 들고 네 줄로 늘어서서 인원수가 같다. 원통의 처음 20 미터에 장애물을 설치하다.

경기 규칙: 심판이 명령을 내린 후 선수들은 줄넘기 릴레이 경기를 진행하며 달리면서 동시에 밧줄을 잡아야 한다. 장애물을 우회한 후, 그들은 계속 줄넘기를 하며 출발점으로 달려가 다음 선수와 릴레이를 할 것이다. 릴레이를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이 승자가 될 것이다.

점수: 우승자 한 명당 2 점.

청소년 스포츠 활동 계획 2 I. 활동 배경

6 월 수능이 끝난 후 우리는 남항 캠퍼스에 발을 들여놓았다. 대학 수업은 고등학교 과정보다 더 깊고 넓어서 학생들은 더 많은 여가 시간을 들여 소화해야 한다. 다양한 동아리 활동도 우리의 많은 시간을 차지하기 때문에, 우리는 종종 자신의 건강을 소홀히 하고 체육 단련이 부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둘째, 활동의 목적

1.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며 적당한 체육 활동을 통해 체질을 강화하고 끈기를 키우는 것은 학생들이 체육 단련의 좋은 습관이다.

2. 행사 중 남녀 공조와 상호 작용을 통해 우리 반의 응집력을 더욱 강화하고, 좋은 팀워크를 형성하고, 의사소통 능력을 배양하며, 우리 반의 위업, 햇빛, 자신감의 정신모습을 보여주며, 우리 병원의 신입생 자강, 진취성, 단결, 공조의 청춘 풍채를 보여준다.

셋. 활동 요구 사항

1, 행사 기획은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며 사람 중심적이어야 한다. 적당한 단련을 통해 확실히 학생의 신체건강과 심신 발전에 이롭다.

2. 활동은 실행 가능해야 하고, 재미있어야 한다. 학생들이 좋아하는 활동을 전개하고, 체육 운동에 참여하는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야외 햇빛을 즐기면서 동시에 몸을 단련할 수 있게 하고,' 햇빛 스포츠' 를 강건한 체격과 햇빛 자신감의 웃음으로 해석해야 한다.

넷. 참가자

Xx 반의 모든 학생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형태

그룹 활동, 그룹 활동, 클래스 연계

자동동사 활동

1, 태극전: 시간: 매주 수요일 오후 16:30- 17:30.

위치: 무료 장소

방법: 수업시간에 행동요령을 배우고, 동작이 능숙한 학우가 너를 이끌고 한다. 다른 반과 함께 단련하여 우리 병원의 특색 있는 태극권 방진이 될 수 있다.

재미있는 운동 활동: 시간: 일요일 오후

위치: 놀이터

방법: 줄넘기, 제기차기, 빠른 왕복, 세 다리 달리기 등 각종 활동을 교대로 진행할 수 있어 모두의 적극성을 충분히 동원할 수 있다.

3. 경기스포츠: 학생들의 취미에 따라 농구팀, 축구팀, 깃털팀, 탁구팀 등으로 나누어 적당한 시간을 정해 운동을 합니다. 팀장은 책임지고 다른 반과 친선경기를 할 수 있어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운동을 즐길 수 있다.

4. 등산: 매주 화요일이나 수요일에 한 번 완전한 등산 활동을 조직할 수 있습니다. 장소는 청평산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이곳에서는 아름다운 산천을 감상하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늠름한 산지문화를 느끼고, 심신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

일곱째, 주의사항

1, 각 팀장은 실행 가능한 훈련 계획을 실시하고, 합리적인 안배를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최선을 다해 문제를 해결하고, 반장과 연대서에 즉시 연락해야 한다.

2, 안전, 적당량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외출하여 인원의 안전에 주의하고, 충분한 준비를 하다.

구체적인 안배는 날씨 등 요인에 따라 유연하게 파악해야 한다.

청소년 스포츠 활동 계획 프로그램 3 1, 활동 주제:

몸을 튼튼하게 하고, 우정을 증진시키다

둘째, 활동 배경:

20xx 급 신입생' 박학근학' 학풍 건설 활동을 실시하다.

셋째, 활동의 목적:

교류 공간을 제공하고, 학우의 우정을 증진시키며, 학생의 체력을 높이다.

넷. 대상 사용자:

20xx 경제학원 전체 신입생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시간과 장소:

20xx 1 17/00 토요일 1 오후 0: 30, 북원 비바람 운동장 각 반 집합.

자동사 활동 흐름 미만:

(1) 사전 준비:

첫째, 활동 책임자에게 활동 시간, 장소, 프로세스를 통지합니다.

둘째, 조별전은 반장단 지서가 미리 선정한다.

(2) 구체적인 약정:

첫째, 서정내비게이션: 선배 선배가 둘러앉아, 선배가 대학에서 공부하는 생활에 대한 곤혹스러움을 설명하고, 학우들이 적극적으로 교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둘째, 스포츠 활동

① 4 인 5 족 경기는 4 인조로, 나란히 두 줄로 서서 신발끈을 묶고, 출발구령을 듣고, 두 팀은 출발점부터 종점까지 달리며, 맨 앞팀을 승리로 달리고 있다.

(2) 줄넘기:

각 반은 세 그룹으로 나뉘는데, 각 조는 먼저 두 사람을 뽑아 밧줄을 흔들고, 나머지는 차례대로 줄을 섰다.

첫 번째: 첫 번째 사람부터 밧줄로 먼저 뛰고, 두 번째, 세 번째. 차례대로 밧줄로 뛰고, 단체로 줄넘기하고, 잘못을 저지른 사람이 먼저 밧줄을 흔들어 줄흔들기와 교환하다. 차례대로 진행하다.

두 번째: 모두들 차례대로 큰 줄을 건너 뛰고, 줄을 잘못 흔들었다.

③ 배드민턴을 칩니다.

④ 줄다리기

⑤30 미터 손발 달리기

경쟁 방법 및 규칙:

A. 경기 전에 각 팀 (4-6 명) 은 각 트랙의 출발선 뒤에 일렬로 줄을 서게 된다. 인솔자의 첫 번째 선수는 몸의 중심을 한 다리로 옮기고, 다른 다리는 무릎을 꿇은 후 들어 올리며, 팔은 자연스럽게 약간 구부려 균형을 유지한다. 2 ~ 4 명의 선수가 한 손을 앞 파트너의 어깨에 얹고, 다른 한 손은 앞 선수가 뒤로 들어 올린 발목을 잡고, 동시에 중심을 앞 파트너와 같은 다리로 옮기고, 다른 한 다리는 무릎을 구부린 후 한쪽 다리로 들어 올려 한쪽 다리로 지탱되는 종대를 형성했다. 대원들은 명령을 들은 직후 구령을 통일하고 한쪽 다리를 가지런히 뛰며 앞으로 행진했다. 각 팀은 종점에 도달할 때까지 여행 중에 전체 팀의 일관성과 신속한 조정을 유지해야 합니다. 같은 팀의 마지막 대원의 몸통 부분이 결승선을 넘을 때 경기가 끝났다. 시간이 적은 것이 1 위다.

B, 경기에서 출전팀은 다음 상황 중 하나가 반칙을 선고했다.

(1) 경기에서 각 팀은 한쪽 발을 받침대로 통일할 수 있지만 전체 팀은 전체적인 일관성을 보장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불법이다.

(2) 경기 도중 어떤 선수라도 발을 뒤로 들어 땅에 닿으면 반칙을 선고받을 것이다.

(3) 경기 도중 2 ~ 4 명의 선수는 항상 앞 선수의 어깨에 손을 얹고 어깨에서 벗어나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을 선고해야 한다.

(4) 경기 기간 동안 각 팀은 자신의 트랙 내에서 주행해야 한다. 예를 들어 선을 밟거나 다른 차선으로 들어가는 것은 위반으로 간주된다.

(5) 각 팀은 항상 단독으로 행진해야 하며, 어깨 (지그재그 대기열) 또는 다른 대기열로 대체하는 것은 모두 위법이다.

셋째, 각 반의 자유조직 활동.

넷째, 단 지부 서기 반장이 활동을 총결하였다.

일곱째, 주의:

첫째, 각 반 홍보반장, 홍보위원은 사진 (비디오), 활동기록, 활동총결산을 해야 한다.

2. 행사의 사진과 기록을 총홍보반과 홍보위원에게 전달한다.

셋째, 활동 과정에서 안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넷째, 활동에 필요한 장비와 도구는 미리 준비해야 한다. 배드민턴 라켓, 줄넘기, 밧줄, 배구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청소년 스포츠 활동 기획 프로그램 4 1, 활동 목표 및 임무:

각급 학교 체육업무회의 정신을 관철하고,' 건강 1 위',' 사람 중심' 의 지도사상을 확고히 확립하여 덕재와 심신 건강, 체력, 체력, 의지가 강한 신세대를 양성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다. 선샤인 스포츠를 캐리어로, 스포츠를 주제로 전교에서 체육 단련 열풍을 일으켜 학생의 체질을 실질적으로 강화하고 자질교육을 전면적으로 추진하며 학생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한다. 학교는 다음과 같이 사자산, 재키 찬 캠퍼스에서 선샤인 스포츠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동학구와 영화학원은 조건에 따라 스스로 활동을 안배한다.

둘째, 선도 그룹 회원:

팀장: 당위 차관 왕만민, 부사장 제효령.

부주임: 팡,,, 유양.

회원: 각 학원에서 학생 업무를 담당하는 부서기 당 왕평입니다.

사무실 주임: 왕평 (겸)

회원: 리, 학생회 회장.

셋. 활동 조직 및 구체적인 조치:

(1) 활동 형식: 활동은 단체 활동과 스포츠 경기의 결합 형식을 채택한다.

(2) 행사: 캥거루 점프 릴레이, 볼 릴레이, 더블 줄넘기.

(3) 구체적인 이행 조치 및 보상:

교사와 학생은 체육학원에서 선샤인 스포츠 활동의 구체적인 실시를 담당하고, 각 학원은 필요에 따라 학생들을 선샤인 스포츠 활동에 참여시키고 각 부서의 활동에 참가하도록 배정한다.

학생 중 상위 2 개 팀을 선발해 학년 결승전에 참가하고, 각 캠퍼스에서는 1-8 명의 학생을 뽑는다. 두 캠퍼스의 순위에 따르면 2 년차 학교 운동회에서 단체 총점을 각 팀 총점에 더했다. 채점 방법: 1 위 18, 2 위 14, 3 위 12 등.

(d) 특정 프로세스:

전체 행사는 한 시간 반 동안 지속되고, 전반기에는 에어로빅이나 무술을 배우고 보급한다. 그런 다음 운동장의 세 지역에서 캥거루 점프, 줄넘기, 단구를 연습하는 릴레이 종목을 연습합니다.

1, 보상 설정:

전학년 7 개 우수 팀상, 그 중 재키 찬 캠퍼스 4 개, 사자산 캠퍼스 3 개를 선정했다. 학교의 구 결승전은 각 종목마다 상위 8 위다. 각 항목은 9, 7, 6, 5, 4, 3, 2, 1 으로 계산됩니다. 세 가지 총점은 그 대학의 그해 순위입니다.

2. 평가 기준:

(1), 우수 단체의 평가는 주로 대학생의 출석률과 현장의 적극적 정도, 결승전의 구체적인 상황에 달려 있다.

② 캥거루 점프 릴레이, 줄넘기 릴레이, 엔드 볼 릴레이는 최종 성적에 의해 결정된다.

각 프로젝트의 특정 요구 사항:

캥거루 점프

입력 방법:

① 각 대학은 최소한 한 번 이상 10 팀 이상의 경기를 조직한다.

(2), 팀당 20 명 이상, 남성 10 명, 여성 10 명을 보장해야 한다.

③ 경기 때는 남녀가 해야 한다.

경쟁 방법:

(1) 결국 성적에 따라 우승팀을 합격시켜 캠퍼스 결승에 참가하여 결승전에 참가할 때 최종 우승팀을 바꿀 수 있다.

(2), 재키 찬, 사자산 캠퍼스 상위 3 위 경기, 각 캠퍼스 1 위 우승, 2 위 3 위 4 위, 3 위 5 ~ 6 위.

게임 방법:

대지에 40 미터 떨어진 평행선 두 개를 그리다. 두 사람은 가방 안에 동시에 서서 손으로 짠 가방으로 맞은편으로 뛰어올랐다. 팀원도 같은 방식으로 뛰어내려 첫 번째가 이긴다.

게임 규칙:

두 사람의 발도 뜨지 못하고 꼿꼿한 주머니를 뜨지 못한다. 만약 그들이 잘못을 저질렀다면, 그들은 반드시 잘못된 곳으로 돌아가서 다시 시작해야 한다. 줄넘기 경기:

입력 방법:

(1), 각 학원 그룹마다 적어도 20 개 이상의 팀이 있는 경기.

② 각 팀 12 명 (2 인 던지기 로프, 10 인삼) 은 최소 6 명의 여학생을 보장해야 한다.

경쟁 방법:

(1), 팀당 2 분, 총 10 명 모두 여러 번 성공한 후 가장 좋은 성적을 최종 총성적으로 삼았다. 승리한 팀이 캠퍼스 결승전에 참가하러 나왔다

(2), 재키 찬, 사자산 캠퍼스 상위 3 위 경기, 각 캠퍼스 1 위 우승, 2 위 3 위 4 위, 3 위 5 ~ 6 위.

끝 구형 릴레이:

입력 방법:

① 각 학원은 적어도 한 번 경기를 조직했고, 참가 팀은 16 개 이상이었다. 학원 내부 경기에는 20 명, 마지막 캠퍼스 결승전에는 40 명 그룹이 있을 것이다.

(2) 학원 내부 경기, 학원은 본 대학의 남녀 비율에 따라 적절히 조정할 수 있으며, 캠퍼스 결승전은 반드시 20 남 20 녀를 보장해야 한다.

경쟁 방법:

(1), 각 학원은 자신의 학원 수에 따라 서로 다른 그룹으로 나뉘어 각각 두 개의 다른 장소에서 경기를 하고, 결국 우승팀을 채용하고, 마지막으로 캠퍼스 결승전에 참가한다.

(2), 재키 찬, 사자산 캠퍼스 상위 3 위 경기, 각 캠퍼스 1 위 우승, 2 위 3 위 4 위, 3 위 5 ~ 6 위.

게임 방법:

대지에 40 미터 떨어진 평행선 두 개를 그리다. 탁구 라켓을 손에 쥐고 출발선에 서다. 심판은 명령을 내린 후 신속하게 종점으로 달려가 팀원에게 넘겨주고 같은 방식으로 맞은편으로 달려갔다. 그 뒤에 있는 학생들도 그렇게 했습니다. 우승자는 릴레이를 완성한 첫 번째 사람이다. 게임 규칙:

① 공을 잡을 때, 손은 공을 만질 수 없고, 공은 라켓을 떠날 수 없다.

(2), 중도에서 실수로 공을 잃은 후, 공을 주워 제자리에 놓아야 전진할 수 있다.

넷. 행사 시간 및 장소:

행사 시간: 6 월 20xx 10-5 월 20xx.

매주 목요일 오후에 7,8 교시가 있다.

위치: 재키 찬 캠퍼스: 이스트 파크 놀이터

시에라리온 캠퍼스: 제 1 육상

청소년 스포츠 활동 기획 방안 5 는 허베이 성 교육청, 허베이 성 체육국,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허베이 성 성위원회가 전달한' 청소년 스포츠 강화, 청소년 체계 강화에 대한 의견' (종발 20xx7), 교육국, 국가체육총국' 전국 수억 학생 선샤인 스포츠 전개에 관한 통지' (교체육예술 20xx6) 문서 정신에 따라 격려한다 학생 선샤인 스포츠 열풍을 일으켜 건강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의 체질을 더욱 강화하고 건강 수준을 높이며 우리 병원의 실제와 결합해 본 실시 방안을 마련하였다.

첫째, 지도 사상

국가 교육개혁의 총체적 계획을 성실히 관철하고, 중앙 7 번 문건과 교육부, 국가체육총국,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중앙에서 전국 억만 학생 중 햇빛체육운동을 전개하는 통지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건강 1 위' 의 지도사상을 확고히 세우고, 전체 학생을 대상으로 학생의 심신 건강을 기본 출발점으로 삼고, 체육 업무의 리더십과 관리 수준을 높이고, 학생 태양체육운동을 광범위하게 전개하고, 학생의 양호한 것을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다

둘째, 활동 목표

강인한 의지를 단련하고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강한 체육 운동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이 좋은 체육 운동 습관을 형성하도록 더욱 촉진하고,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의지를 단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셋째, 주제 슬로건

"젊음은 불타는 인생과 같고, 스포츠는 꽃처럼 즐거운 캠퍼스에서 열린다."

넷째, 전반적인 사고

1, 활동센터 강조, 즉 학생의 의지를 연마하고, 학생들의 좋은 습관 형성을 촉진하며,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2. 시스템 구축, 즉 시스템 관리 시스템 및 서비스 지원 시스템 구축 제도 관리 시스템에는 학생 선샤인 스포츠를 전개하는 조직, 책임 분담 및 평가 방법 수립이 포함됩니다. 서비스 지원 시스템에는 학생 체육 단련에 필요한 장비와 장소의 보장이 포함됩니다. 스포츠 피트니스 컨설팅 웹 사이트; 선생님이 팀을 지도하다.

3. 행사의 경로를 여는 것, 즉 병원 지도자와 학생회 구성원의 주도적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는 것이다. 학생들에게 선샤인 스포츠 활동을 보급하다.

4. 상술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학생들 사이에서 학생 햇빛 체육 활동을 보급합니다. 1 인당 매일 정량적인 체육 단련을 할 수 있고, 1 인당 매일 1-2 의 운동 기술을 습득할 수 있으며, 학원 학생의 90% 이상이' 국가학생 체질건강기준' 합격등급에 도달하여 학생의 체질, 망치를 증강시킬 수 있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조직 리더십

선샤인 스포츠를 전개하는 것은 학생들이 좋은 체육 운동 습관을 형성하도록 촉진하고, 체력을 향상시키고, 의지를 연마하고, 체질을 강화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선샤인 스포츠 활동의 원활한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선샤인 스포츠 활동을 현실화하고 결과를 얻기 위해 "허베이 유니온 대학교 선샤인 스포츠" 선도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팀장: 딘 류보향

부팀장: 왕지강 당위 차관, 부주석.

팀원: ...

자동사 시행 계획.

(1) 수업시간에

1, 체육수업 보장

체육 수업을 기초로 국가 체육 수업 규정을 엄격히 집행하고, 학교 체육 교육 일정에 따라 매주 최소 2 교시 체육 교육, 65,438+0-2 학년 체육 수업 65,438+044 교시, 고학년 학생들을 위한 체육 선택과목을 개설한다.

2. 체육 수업 내용 형식의 혁신.

체육 교과 과정 설정을 개선하고, 체육 교과 내용의 선택성을 높이고, 활동의 다양성을 강조하며, 활동 형식을 혁신하다. 또한 학원 교무처는 비정기 수업과 강의를 실시한다.

일상적인 교육 관리를 계획하고 강화하여 체육 교육을 더욱 규범화하고 과학화하다. 체육 교육을 통해 학생들에게 선샤인 스포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교육하고, 학생들이 자각적으로 체육 운동에 참가하는 의식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평생 체육' 의 이념을 세우도록 지도할 수 있다.

(2) 수업이 끝난 후

1. 학원은 릴레이, 농구, 배구와 같은 스포츠 경기와 스포츠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호소한다.

2. 여가 시간과 학교 체육 자원을 이용하여 학생들이 자각적으로 체육 지식을 배우고 운동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스포츠 문화 활동을 전개한다.

학생들의 과외 스포츠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제 20xx 회 연례 단체 대회 계획을 특별히 제정하여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이 실시한다.

일곱. 조치를 실시하다

(1) 학원위원회는 학생들이 운동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스포츠 동아리를 적극적으로 조직했다. 각 부서는 적극적으로 체육활동을 전개하고, 학생들을 동원하여 체육동아리에 참가하게 하여, 학생의 80% 가 조직된 체육활동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2) 대중스포츠에 의지하여 체육부가 대학생 육상경기, 수영경기, 겨울 장거리 달리기, 학생 좋아하는 것, 참여가 많은 단일 스포츠 경기 등 고교급 스포츠 대회를 조직한다. 각 학과는 학년 간 체육활동을 담당하고, 매 학기마다 1 ~ 2 회 체육활동을 실시한다. 학생체육동아리는 매 학년마다 전교성 행사 (예:' 선샤인 스포츠 페스티벌' 조직, 스포츠 게임, 스포츠 공연, 스포츠 징문, 스포츠 그림, 스포츠 사진 등 다양한 형태의 행사를 개최하며 선샤인 스포츠 리그, 스포츠 페스티벌을 전달체로 캠퍼스 스포츠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있다.

(3) 과외체육대회 위주로 건강, 조화, 적극적 캠퍼스 스포츠 문화를 전면적으로 조성한다. 4 ~ 8 개 학생의 흥미가 높고, 참여인원이 많은 체육 종목을 반 간 경기 종목으로 선택하고, 반당 5 ~ 8 개 운동팀을 구성하고, 계획적이고 조직적으로 반 간 체육 종목과 반 내 체육 활동을 전개하여, 모든 사람이 훈련에 참가하게 하고, 경기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며,' 모든 사람은 체육 종목이 있고, 반에는 체육 활동이 있다' 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4) 고교 운동팀 건설을 강화하고, 실제 상황에 따라 일부 특색 종목을 지지하고, 높은 수준의 운동팀을 중점적으로 건설하며, 점차 고교 경기 스포츠의 특색을 형성하였다. 인센티브 매커니즘을 만들어 스포츠 특기를 가진 학생들이 운동팀의 훈련과 경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독려한다.

(5) 스포츠 동아리 건설에 전력을 다하고, 단항 스포츠 동아리를 적극 육성하고, 학생들의 창조성과 적극성을 충분히 발휘하며, 동아리가 다양한 형태의 학생 체육 활동을 전개하도록 장려하고 지지한다.

청소년 스포츠 활동 계획 프로그램 6 1, 활동 이름:

경기

둘째, 주제:

봄의 약속에 서명하고 청춘의 땀을 흘리다.

셋째, 슬로건:

우정 1 위, 경기 2 위.

넷째, 사건의 의미:

충분치 않다. 우리는 학생들의 종합적인 능력과 자질을 끊임없이 높여야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의 목적:

스타일, 학생들의 여가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완강한 투쟁, 용감한 분투, 팀 진취정신을 키우고, 새로운 추억과 다채로운 대학 생활을 공유하고, 이번 행사를 특별히 개최한다.

자동사 대상 청중:

XXX

일곱. 활동 시간:

20XX 년 x 월 x 일

여덟. 활동 프로세스:

1, 세 사람이 사지를 달리다. 규칙: 세 명 (남자 한 명, 여자 두 명) 마다 리본으로 함께 걷는다.

2, 캥거루 릴레이 점프. 규칙: 각 그룹마다 5 명 (3 녀 2 남) 이 마주 서서 간접적으로 20 미터 떨어져 있다. 각 그룹마다 마대를 하나씩 쓰다. 참가자들은 다리를 마대 안에 넣고 양손으로 마대 가장자리를 잡고 앞으로 뛰었다. 그 전에는 시간이 가장 적게 걸리는 그룹이 이겼다.

3. 1 분 줄넘기 릴레이. 규칙: 그룹당 5 명 (여자 3 명, 남자 2 명) 줄넘기, 1 분 안에 줄넘기 성공 횟수가 가장 많은 사람이 이기고,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은 반 응집력을 강화하고 따뜻한 사람을 유지한다. 20xx 물류 2 반 전체 학생들은 아침 50 미터 20xx-04- 1 1 입니다. 당대 대학생들에게 교과서의 지식만 배우는 것만으로는 신체 건강 수준을 크게 높일 수 없다. 전 국민 헬스의 부름에 응하기 위해 현대대학생의 청춘 웃음점을 강조하기 위해 끝까지 뛰어올라 마대를 동료에게 넘겨주고 한 번 성공적으로 뛰는 횟수가 나타났다.

같은 그룹에서 최소 네 개의 밧줄을 가진 사람이 이겼다.

아홉. 활동 요구 사항:

1. 조직위원회 구성원과 체육위원은 반 활동 동원 작업을 잘 하고 학생들이 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독려해야 한다.

2. 규율위원회는 활동의 규율과 안전 문제를 책임져야 한다.

3. 행사가 끝날 때까지 학생들은 행사장을 떠날 수 없습니다.

X. 플래너:

왕 xx, 반 xx

XI. 보상:

베스트 개인상

베스트 인기상

베스트 팀상 그룹

열두. 사후 요약:

1. 상을 받은 학생은 계획이 있다. 반: 물류 2 반.

개막식은 상을 받은 학생을 격려하고 표창할 것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