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워해머 전면전쟁 2SFO 대계획판 균형성 변화 목록
워해머 전면전쟁 2SFO 대계획판 균형성 변화 목록
보편적으로 이용되다
-모든 유물 임무에 대한 단계 보상은 항상 금전보상처럼 조정되어 긴 일련의 임무에 가장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표준화를 위해 모든 장치의 이동 속도가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단위 질량 및 배제 저항의 표준화
모든 단위의 질을 표준화하고 평가를 격퇴함으로써 보병, 기병, 괴물 사이에 큰 차이가 생겼다.
-모든 전설적인 영주의 독특한 기술을 조정하는 많은 효과.
-많은 능동적인 기술이 수동적인 기술로 바뀌어 게임 경험을 더욱 원활하게 합니다
-원래 활발했던 많은 기술들이 기간을 연장하고 효과를 높였지만 식었다. 우리는 이 변화가 클릭 동작을 줄이고 최소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
-기술 회피는 현재 근전 패전 때만 효력이 발생하며, 효과는 두 배로 증가한다. (편집: +20% 이동 속도 +20% 가속+10 근방, 대부분 이 기술을 가지고 있다.)
-모든 재생 기능을 증가시키는 약한 불 (편집자 주: 주로 거마를 겨냥한 재생은 현재 -25% 화계 상해로 과거보다 5% 증가했지만 거마의 거마 대사는 -30% 에서 -50% 로 치솟았다)
식인마는 모두 10% 의 기초저항을 받았고, 전투에서 한 단계마다 3% 의 각종 상해를 더해준다. 왜냐하면 그들은 어떤 기술이나 기술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하기 때문이다. (편집자 주: 이것은 거짓말이다! ); 오크와 묘왕파에서는 유지비가 50% 낮아졌다.
-카오스전사, 오크, 노스카 (그리고 기타) 의 깨진 도시 냉각 시간을 제거하여 CA 의 변화 (소품조 완성) 에 대응한다.
-장애의 영향 (1 회혈량이 50% 미만일 때 데이터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 은 전체 데이터의-10% 에서-15% 로 증가했다.
이제 전투 선택 인터페이스에서 온 모든 전투 효과는 게임의 파벌 깃발에서 볼 수 있으며, 대부분의 DLC 효과 (예: 독특한 메커니즘 정보) 는 보이지 않습니다.
-동시에 분노와 영원히 패배하지 않는 단위는 전력의 확장을 피하기 위해 이 기술을 강화하고 제거하기 위해 모든 분노 데이터를 얻는다. (편집자 주: 가장 상징적인 혼돈알과 엘리트 단두도마뱀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관련 변화가 보이지 않았다.)
-강도에 대한 외교적 처벌을 두 배로 늘렸다.
야수 DLC
-최후의 심판의 날 황소와 SFO 원본이 완전히 조화를 이룹니다.
-비명 샤먼과 원래 SFO 버전이 완전히 조화를 이룹니다.
-'전쟁의 짐승' 은 최초의 SFO 버전과 완전히 합병돼 걷기 버전에 완전히 애니메이션된 깃발을 추가했다. (ChaosRobie 와 [HN] 감사합니다.)
토노스는 지형적응, 대규모 돌격 저항, SFO 의 독문 기술, 황소의 분노 (편집자 주: 효과는 내 게시물에서 볼 수 있음) 와 같은 최후의 황소의 모든 추가 속성을 얻어 더 이상 날 수 없다.
-굴짐승은 저항과 질을 대폭 높였으며, 반대가산은 30 에서 50 으로 높아졌다.
-미친 짐승은 소용돌이 부상과 냉각 시간을 두 배로 늘리는 것 외에는 큰 변화가 없다. 이제 소용돌이마다 서로 다른 근전 접촉 효과가 있다. (편집자 주: 일반판 치명적인 독극물, 초당 상해를 입힌다. 엘리트판은 한 걸음 물러나는 신기, 독혈순열)
-엘리트 미스터리 나이트의 투사물은 반대상을 더했다 (편집자 주: 20)
야수
-기술 원시 분노는 전쟁 마스티프, 외눈 박이 거인, 거인과 같은 많은 단위에서 제거됩니다. 데이터의 작은 조정
-SFO 단위, 괴물과 뿔짐승은 현재 정상적인 원격공격을 하고 있습니다. (Fyrewyrm3000 감사합니다.)
-사신과 사각수의 모집은 만마암 종합체로 옮겨지고, 능력은 각 전군의 주요 건물 서열로 옮겨진다. 모델 업그레이드는 스크램블 에그와 Fyrewyrm3000 으로 되어 있습니다.
-Zarkis 의 오크 mod 가 제거되었고 (편집: 과거 SFO 에 통합된 사각수 메커니즘 mod 참조), 사신사각수는 이제 8 가지 신기술을 통해 잠금 해제됩니다.
-새로운 건축 설계와 거대한 효과를 통해 SFO 와 기존 건축 변화를 융합합니다.
-모든 새로운 건축 기술에는 혼동을 피하기 위해 정확한 역할 설명이 있습니다.
-육군 기술' 악의 달의 터치' 는 더 이상 부대를 죽이지 않지만, 여전히 많은 피해를 입히고 체력을 추출할 수 있다.
만마염 복합체의 효과가 수정되어 더욱 균형이 잡힙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에서 지진 업그레이드 비용 및 장비의 균형을 재조정하십시오.
야수의 조울증 효과를 약간 조절해 더 많은 보상을 주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유지하기가 어렵다.
-좀비는 더 이상 보급률을 주지 않고 이동 거리 가산을 대신한다. 모든 전수들은 주 시퀀스에서 기본 보급률을 가지고 있다.
-모든 옵션이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악월 사건을 재조정한다.
-CA 의 새 리두에 대한 모든 상태의 효과를 재조정합니다.
-이전에 추가한 일부 SFO 기술을 제거합니다.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구형 SFO 기술 제거
-모든 전설적인 영주의 유물 임무 보상에 폐기 등급+10 을 추가했습니다.
-야수, 독수리 사이렌, 마스티프 기본 능력 +2.
-보충인원으로 마을을 파괴하는 옵션이 10% 에서 25% 로 증가했습니다 (편집자 주: 이것은 너무 편안합니다)
-최종 보상은 이제 전설의 소머리 괴골 Golok 의 영혼을 소환할 것이다. 마치 이전의 마법의 돌 보상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부 후기 단위 채용 시간이 1 에서 2 라운드로 늘어났다. 그렇지 않으면 채용비가 없어 폭발하기 쉽다.
-마법의 돌을 강탈하면 더 많은 수입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만마염의 모든 주요 서열에 대한 전염병 기간 감소 (편집: 현재 게임에서는 볼 수 없음)
-만모양의 주둔군을 약간 약화시킨다
카자흐스탄 사람
-SFO 의 선지자 사건은 그의 파벌 전속으로 일부 효과 변경을 했다. (편집자 주: 2 라운드부터 세 개의 파벌 효과 옵션 또는 마지막 순수 buff 가 10 라운드).
-파벌 효과 복제: 원래 효과로 변경하여 글로벌 모집을 활성화하다.
-특징 재현:+10 의 원효과와 근전 공격으로 바뀐다.
-5 개의 SFO 전투 기술을 제거하고 나머지 2 개.
-SFO 단위 돌연변이 전마스티프는 자신의 파벌 전속으로 바뀌었다.
-오래된 SFO 오크 테크놀로지 나무에서 단위 효과가 있는 신기술 9 개를 추가해 3 급 마법의 돌을 얻은 후 R&D 를 잠금 해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팀의 독특한 건물이 그의 파벌 전속으로 바뀌어 새로운 효과를 냈다.
말라고
-6 개의 SFO 전투 기술을 제거하고 나머지는 1 입니다.
-SFO 기술 추가 퇴출 (편집: 전쟁 비파괴 폭발 기술)
-파벌 효과 복제: 원효과로 바꾸면 이동 거리가 가산되지 않지만, 전쟁수군의 성장과 모든 영주가 자신의 비전을 가지고 있다.
말라고의 최종 독문 기술 잠금 해제를 위한 5 가지 신기술을 추가했습니다 (편집자 주: 찾지 못했습니다, 아마도 bug). 여기에는 오래된 SFO 만마염의 군사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팀의 독특한 건물이 그의 파벌 전속으로 바뀌어 새로운 효과를 냈다.
거물
-7 개의 SFO 전투 기술을 제거하고 하나를 남겨주세요. 원래 기술은 새로운 효과를 얻었다.
-파벌 효과 복제: 원래 효과로 바꾸면 모집률 인상과 난단 능력이 향상되지 않지만, 추가 모집률, 모집등급 가산 및 고유한 업그레이드가 있다. (편집자 주: 현재 모집등급은 표시되지 않지만, 추가 능력은 여전히 남아있다.)
-SFO 단위 야룡요는 그의 파벌 전속으로 바뀌었다.
-팀의 독특한 건물이 그의 파벌 전속으로 바뀌어 새로운 효과를 냈다.
-파괴 등급이 100 에 도달하면 잠금을 해제할 5 가지 신기술로, 오래된 SFO 대형의 특별 가산을 포함한다.
타노스
토노스는 지형 적응, 대돌격, SFO 에 대한 독문 기술, 수소 분노 (편집: 생명값이 절반도 안 될 때 육박전의 특수 보호, 추가 속도와 체력) 와 같은 최후의 황소의 모든 추가 속성을 얻었으며, 더 이상 가벼운 충격으로 이륙하지 않을 것이다.
-미친 효과에 약간의 변화를 주었는데, 그 중 일부는 다른 것에 비해 너무 강하다.
독특한 약탈 상태가 약탈 소득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제거하다.
-이동 거리 재설정 비용이 2 에서 3 으로 늘어난 것은 좋은 기능이지만 너무 강하다.
-다른 모든 야수 문파들처럼, 필사자 제국 전쟁 역병에 시작 위치의 사건 선택을 추가한다. 나갈로스의 상륙점은 오스터넥으로 바뀌었다 (편집자 주: 하지만 현재 카자크만이 이 사건을 정상적으로 트리거할 수 있다).
도마뱀 남자 DLC
-카멜레온 잠수자 수가 90 개에서 120 으로 증가했고, 사격부상이 두 배로 늘었고, 화상을 더했습니다! 효과에는 폭발 상해, 스마트 피신처 제거, 물리적 저항 20%, 10% 증가, 마법 저항과 인성 입문 등이 포함됩니다.
--야생 동굴 용의 광기는 원래 본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독사련 엘리트판은 치명적인 독효로 바뀌었고, 원래 울부짖는 기술은 수동적으로 바뀌었고 사정거리는 40 미터에서 75 미터로, CD 는 60s 에서 90 s 로 증가했다.
선지자 도마뱀은 일반 야생동굴 용보다 약간 약하다는 것 외에는 큰 변화가 없다.
깃털 뱀의 질량과 회전 속도를 두 배로 증가시켜 쉽게 손상되지 않도록 한다 (편집자 주: 깃털 뱀이 성벽 상류에서 수영해 자살하는 문제를 가리킨다. 실측에 따르면 일반 성벽의 높이는 더 이상 땅에 해를 끼치지 않지만, 성벽 아래에는 절벽 등 특수한 지도 (예: GCCM 카라크 Cadling) 가 있는데, 역시 깃털 뱀이 추락하는 비극을 초래할 수 있다.
-깃털 뱀 15% 마법 저항은 25% 특수 보호, 기술 성역 마스터+10m, 속도 향상+10% 로 바뀐다. 새로운 SFO 독문 기술로 저급 연쇄 번개 대신 번개를 구동하면 근전 중 깃털 뱀 주변에서 작은 범위의 번개 폭풍을 소환하고, 엘리트 버전도 방패를 대신할 수 있으며, 저급은 쫓겨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엘리트 티라노사우루스는 SFO 기능 사냥팀장을 추가해 주변의 모든 단체 괴물 (영주/영웅 제외) 에 대한 근신공격을 늘렸다.
석란
-그들이 훨씬 좋아질 때, 당신은 40 라운드마다 10 라운드가 아닌 만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효과의 새로운 레드라인 기술은 특정 단위가 아닌 모든 단위에 영향을 미친다 (편집자 주: SFO 최강 식인마의 탄생)
-모든 마술은 같은 곳에 두었고,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을 선택할 필요가 없다. 초기 노드는 이미 잠금 해제되었다.
-단기간에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선 2 개, 자기강화와 마법 강화 포함.
-모든 슬란스에 9 개의 전투 기술을 추가하십시오.
-모든 스리랑카는 기본적인 법률 제도에 기초한 독특한 군사 기술을 가지고 있다.
-모든 4 세대 슬램의 특성을 변경하여 더욱 강력하고 흥미롭게 만듭니다.
마즈다 무디입니다.
-새로운 40 급 전투 기술을 추가해서 결국 그에게 수여했다.
-8 개의 전투 기술을 추가했습니다.
-추가 마술은 군대 기술로 변환되어 사용하기 쉽도록 한다.
-각 Slan 은 기본 법률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투에서 6 개의 고유한 새로운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 10 교정은 신전 수비 순간 이동 (편집: 전투 중 어느 곳에서나 신전 수비를 최대 3 회 부르는 군사 기술), 여러 도시를 참수하는 기술 향상 등 파벌 효과를 낳는다.
별을 읽는 것은 교정을 사용하는 새로운 메커니즘으로,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특수 키는 경제, 전투, 파벌 효과 조합 중에서 선택한 이벤트를 활성화시킵니다. 각 조합에는 세 가지 다른 조합과 세 가지 다른 사용 교정의 최종 효과가 있습니다. 언제든지 버튼을 클릭하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편집: 교정 자원이 부족해도 선택할 수 없을 뿐, 옵션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지아
-추가 유닛으로 시작
-전투를 통해 교정을 받다.
-그의 새로운 40 급 전투 기술에 엄청난 최종 상을 추가했다. 모듈은 Dilaguna 가 한 것이다. (편집자 주: 이 최종 보상이 어떻게 그의 외모를 바꾸는지 궁금하다.)
-모든 오래된 파벌 효과를 제거하고 새로운 것으로 바꾼다: 모든 단위 -25% 모집비, 대부분의 공룡 단위는 생명값이 75% 이상인 경우 돌격과 기동성을 높이고, 모든 캐릭터는 번개전을 얻고, 모든 부대는 두 배의 전투 혼란 경험을 얻는다.
-그의 특성은 도마뱀, 영도마뱀, 거대한 도마뱀을 제외한 모든 공룡 단위의 갑옷과 리더십에 영향을 주도록 수정되었다.
익호는 티아텍이 자랑하는+100 의 기본 외교 자세를 얻었다. 그의 독특한 묘기를 클릭하면 그에게+100 의 외교 태도를 줄 것이다.
-냉도마뱀 기사, 익룡, 부리부리부리용을 제외한 모든 공룡은 교정된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각 단위마다 두 가지 독특한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편집자 주: 혈굴룡이 새어 나왔다고 합니다. 수리가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호토의 보복이 새로운 교정 메커니즘을 사용하는 것처럼. 50 번의 교정이 있을 때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특수 버튼은 임의 작업을 활성화합니다. 65,438+06 개의 임무는 65,438+06 개의 완전히 독특한 장비와 함께 캐릭터/군/파벌의 새로운 능력과 효과를 동반한다.
테헨혼
-그의 모든 희생을 바꾸면 더 강해지고, 더 가치가 있다.
엘리트 부대의 희생 동작을 잠금 해제하는 것은 이제 매 라운드마다+1 교정, +5% 전투로 인한 희생과 +2% 물리적 저항 (편집: 최대 18% 물리적 저항) 을 제공한다.
-교정을 사용하는 8 가지 신기술이 추가되었습니다.
-예언임무 재조정 보상.
-SFO 에서 그의 독특한 건물 체인 효과 재조정
단탑 도마뱀 지도자이자 영주로서의 그의 독특한 자질을 강화하다.
-그의 추종자와 깃발에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
중정진
-유목 건축물의 주묘탑 서열을 통해 교정한다.
-신전 활성화 효과의 지속 시간이 3 라운드에서 5 라운드로 늘어났다.
-신전 효과는 세 그룹 (병종, 마법, 파벌 효과의 데이터) 으로 바뀌었고, 군 기술은 같은 등급으로 다시 조정되었다 (편집자 주: 군대가 없으면 더 좋은 기술을 가질 수 있다).
-그의 기술은 많은 변화를 겪었고, 지금은 모든 부서가 영향을 받을 것이다. 단지 이전의 일부분만이 아니다.
-하인파는 더 많은 다른 부대에서 군대를 결성할 것이다.
-13 은 독특한 효과와 교정을 갖춘 새로운 기술을 추가합니다.
-그의 파벌에 터널 횡단 상태를 늘렸다. (편집자 주: 의외로? Zhongjing 정말 구멍을 만들 것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정말 이상하다. 중정대 외 유목 집단의 건물이 제공하는 전 세계 모집 시간 단축에는 현재 모든 DLC 단위가 포함되어 있지만, 원래 버전은 이전에 포함되지 않았다. (편집자 주: 중정은 현재 용용용도마뱀 예언자의 모집 능력을 늘릴 수 없다고 한다. 건축 효과가 DLC 와 맞지 않기 때문이다.)
골록
-크로카 경의 기술과 파벌 효과에 의해 교정됩니다.
-교정 수는 크로카 경의 실력과 주요 도시 서열의 비용을 나타낸다. 교정이 적다는 것은 더 많은 부정적인 상태를 의미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이다.
크로카 경의 모든 기술을 제거하다. 그는 현재 기술 플랫폼으로 전체 파벌에 영향을 미치는 50 개 이상의 새로운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어떤 기술은 심지어 교정될 수도 있다.
그가 속한 파벌의 모든 도마뱀 단위는 생명치가 50% 미만이면+10 근전 방어를 받게 된다. 크로카 영주는 10 근전 방어 등을 통해 이 능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Gorok 의 특수인성식은 모든 도마뱀과 신전 수비단위에 SFO 기술과 전투욕망 (편집: 근전 시간으로 성장에 추가적인 근방 및 물리적 저항 제공), 원래의' 도마뱀 흉터 노병 모집 등급 인상' 의 파벌 효과도 이곳으로 이동했다. CD 는 15 에서 30 라운드로, 5 라운드에서 10 라운드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초기 사건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효과로 바뀌었고, 50 라운드 이후 다음 사건은 부정적인 효과가 없었고, 이후 25 라운드마다 반복됐다.
-도마뱀 고혈전사는 6 개의 독특한 상호 배타적 기술을 얻었고, 각 기술은 라운드당 소비 1 교정, 세 번의 강력한 업그레이드가 있었다.
티크토
-추가 유닛으로 시작
-전투를 통해 교정을 받다.
-그의 특성은 더 이상 추가적인 이동 속도 가산이 아니라 영롱한 전단 (표준 캡처)+100% 원격 힘을 준다.
롤링 스톤을 던지는 모든 기술을 강화하다.
-Tiktato 에 SFO 공격 효과 추가 (편집: 초당 4 회 최대 5 개 모듈, -25% 이동 속도, 45s 지속).
신기 파라다이스 가면은 현재 익룡과 부리부리 주룡에 진영이 더해지고 있다.
-Taibok 의 떨어지는 철구는 더 이상 추가 피해가 없지만, 효과 범위는 두 배로 증가하여 소형 핵폭탄처럼 작용한다.
고 대 부리 주둥이용은 Tiktato 에 가입한 SFO 전투 전속 단위이며 반대 단위입니다 (편집자 주: 맞춤형 실측 흑룡은 일류 공군으로 간주 될 수 있음)
-조상에게 희생한 신우 부대의 체력 소모 감면에 대한 강화.
-Talaqua 전문성은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새 버튼을 사용하여 교정을 소비하여 세 개의 파벌 범위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메커니즘입니다. 한 번에 하나의 전문성만 있을 수 있으며, 이를 활성화하면 교정이 소모됩니다.
-새로운 40 급 전투 기술을 추가했고, 그는 결국 전문성과 기타 상을 받았다.
약화된 적군의 과학과 기술을 강화하기 위해 네 개의 새로운 프로젝트가 추가되었다.
-주성에 ***4 개의 독특한 건물 서열 전초소를 추가합니다. 성당 하나만 건설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강력한 성과 파벌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매 라운드마다 1 교정을 소비한다.
오시요탄
-근거리 조준을 위한 수동적인 기술 (클립: 장거리 갑옷 폭탄의 위력과 충전 기술을 대폭 늘리고 70 미터 내에 적을 나타낼 때 기본 원격 위력과 이동 속도를 약간 낮춘다) 과 두 가지 전투 기술을 추가합니다.
포터의 황금 로켓 기술은 작은 범위의 폭발 피해를 증가시킨다.
-침묵의 성역을 약화시켜 유지비를 낮추는 효과를 약화시키고, 모든 건설비용을 두 배로 늘려 [각 도로 자원 교정+1%/2%] 의 새로운 효과를 얻었다.
-오시요탄의 임무 보상과 실패 결과는 시스템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많은 변화를 했다.
도마뱀 부대의 모든 유지비 감면의 파벌 효과를 제거하고 모든 부대의 면역 혼란 손실로 대체한다. 유지비 감면과 오시요탄의 기존 카멜레온 강화의 조합이 너무 강하다.
자, 마지막 효과에 대한 보상은' 예' 입니다. 필사자 제국의 기술에 더해졌습니다.
-모든 비 Slam 장군 영주에게 3 개의 전투 기술을 추가합니다. 이 기술은 전기와 다른 파벌을 발효시키고 라운드당 1 교정을 지출합니다.
키가 작다
-SFO 의 hate 시스템을 제거하고 CA 변경 사항에 작은 데이터 조정을 추가합니다.
도둑의 정육점 메커니즘과 증오 시스템은 약간 복제되었다. 시스템이 사용하는 기존 능력 단위는 엘리트 전사 페이지에 나타나기 위해 건물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지금의 높은 증오값은 도살자에게 약간의 능력을 더해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엘리트 해머 전사들이 무혁 기술을 선동하다 (편집: 자기 측 우군+10 백병전 50m 내 지도자가 심리면역을 받음), +5 근공.
-모든 부문 오류 확률이 50% 에서 35% 로 낮아졌다 (편집자 주: 결국 SFO 의 실수는 진상이다)
-서약과 강철 부문 강화 갑옷이 30/60 에서 20/40 으로 줄고 10/20 이 추가로 증가했다.
-대부분 이런 가치가 없기 때문에 일부 부적의 균형을 재조정합니다. 현재 모든 부적들이 100 담보금을 요구하고 있다.
-주 엔지니어의 SFO 전투 기술 7 개와 전환 가능한 탄약을 제거하다. SFO 의 모든 독문 기술은 현재 와파트의 전설적인 영웅인 Jarek Grimm 에 속한다. CA 는 그에게 새로운 기술을 추가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편집자 주: 간단히 말해서, 현재 SFO 는 그의 범위 밖에 있는 추가 화약만 수동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솔그린의 파벌 효과 제거: 추가 주문과 군 건설비 감소, 용광로의 영원한 경비의 특별 업그레이드가 효과 변화에 따라 최고왕법령 인터페이스로 옮겨져 더 이상 담보금이 필요하지 않다.
-그린브린데일에서 5 개의 SFO 전투 기술을 제거하다.
-Bellega 에서 7 개의 SFO 전투 기술을 제거합니다.
-아그리임파의 효과를 증가시켰다. "다른 난쟁이들처럼 족장에게 의지할 필요가 없다. 전쟁 후 약탈 수입을 자동으로 잠금 해제할 필요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테크놀로지 트리의 SFO 룬은 이제 라운드마다 신인의 돈을 소비한다.
토렉
-독특한 효과의 작은 변화
-독특한 티라노사우루스의 데이터를 늘리는 것은 어떤 기술이나 기술에도 이득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독특한 유령 족장은 모든 SFO 족장의 독특한 기술을 얻는다.
다크 엘프
-Marekis 의 신기술에 약간의 변화가 있어 개발 시간이 6 라운드에서 5 라운드로 줄었다.
-무당 권한의 금전전환율이 1: 10 에서 1: 1 으로 떨어졌다.
-모라스 새 사건 발생 확률은+100% 입니다.
-모랄레스는 집권 지역에서 온 즐거운 숭배를 반으로 줄였다. (편집자 주: 중후반 일상적인 자원의 범람이 마침내 완화되었다)
-모라스 전쟁의 추가 마술은 그녀의 독창적인 군사 기술로 바뀌었다. (편집자 주: 도혼)
자정 마녀 사망의 긍정적인 효과를 약간 약화시킨다.
-혈액 여행을 시작하더라도 죽음의 자정에 희생된 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류: 스카빈 출신
-스콧 테크놀로지 효과의 작은 향상.
-스니키의 씨족 계약의 부정적인 영향을 제거하고 외교적 처벌만 남긴다.
-새로운 40 급 전투 기술을 추가해서 결국 이코트에게 수여했다.
-역병 사제는 군대에서 역병 승려 +5% 의 상해를 입히는 독자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Fyrewyrm3000 은 새로운 모델 -SFO 단위 성홍위사를 만들었다.
녹색 피부
-아전 새로운 SFO 임무 확률 +200%
-Skarsnik 의 3 SFO 독점 기술을 제거하고 효과를 다른 기술로 이동합니다.
-스킬필드 Squigger 는 보통 수동적으로 바뀌어 근전에서 이길 때만 효력을 발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스킬어, 스킬어, 스킬어, 스킬어)
엘프
Tagris 에서 새 이벤트의 확률은+100% 입니다.
티리온 무기 업그레이드에 대한 요구 수준이 6 급에서 7 급으로 높아졌다.
-SFO 기능 아나리오의 저주는 이제 기간과 변화의 효과가 있다. (편집자 주: 수동에서 주동적인 기술로, SFO 티리온이 오랫동안 서 있지 않은 주범이 마침내 통제되었다.)
-엘라 라일리 전투에서 추가 생명마술은 육군 기술로 바뀌었다.
엘프
-SFO 단위 잿더미 매의 새 무기 모델은 Fyrewyrm3000 에 의해 제조되었다.
-SFO 기술 Esollengen 은 수동적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묘왕
-칼리다의 복수효과는 최고 수준 10 으로 성장하여 기술적으로 5 시를 사용해도 3 시가 아닌 칼리다의 모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약탈과 이동 속도 가산은 현재 15 급에 달한다.
-세틀라의 특수자원인 성보에 두 개의 신기가 라운드당+1 의 효과를 더했다.
-우사 찢기 +5 근거리 공격
-아칸소 제거 뱀파이어 단위의 독특한 능력을 강화하고 효과를 다른 기술로 옮긴다.
-뼈 거인의 장거리 폭발 피해 +25%
카오스 전사
-SFO 단위의 최종 역병의 아들의 새 무기 모델은 Fyrewyrm3000 에 의해 제조되었다.
-이전에 추가한 일부 SFO 기술을 제거합니다.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혼란스러운 egg 데이터를 약간 수정합니다
엘리트 혼란스러운 알의 회혈 기능 효과는 두 배로 늘었지만 냉각 시간도 두 배로 늘었다.
제국
Fyrewyrm3000 은 새로운 모델의 마신도 -SFO 장치를 만들었다.
Fyrewyrm3000 에서 만든 -SFO 단위 늑대신의 후손 새 모델.
Fyrewyrm3000 은 -SFO 부대 백늑대위대의 새로운 무기 모델을 만들었다.
-칼 프란츠파 효과를 가진 모든 인물은 심리적 면역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매 라운드마다 +50 의 명성으로 대체된다. 특성의 공공 * * * 질서 가액은-100% 가 다른 부식의 영향을 받는 국부 공공 * * * 질서 징벌로 바뀐다. 워커는 단지 그의 특성을 통해 공공 * * * 질서 가액을 얻었기 때문이다.
-게일트는 더 많은 부서를 갖기 시작했습니다.
-라운드 당 정면 권위+100 명성
워커의 SFO 전투 기술 다섯 개를 빼고 한 개만 남았다.
브레튼니아
-선파 효과의 농장 수입+10% 를 인프라 비용 -25% 로 바꿨다.
-잔디밭파 효과 +5 의 역할 리더십 고리가 모든 캐릭터로 바뀌었다. 리더십 강화 기술 (편집: 50 미터 내 근신 공방, 지도력, 적재 기술의 작은 강화)
-로열그리핀 기사의 용감한 적을 제거하는 능력,+10 돌격 가산과 +5 근공.
노스카
-도시와 사냥을 파괴하면 더 이상 신의 장관 수를 줄이지 않을 것이다. 파괴로 얻은 대신의 수는 +6 에서 +5 로 줄었고, 사냥으로 얻은 대신의 수는+12 에서 +20 으로 증가했다.
-Solonger 의 SFO 전투 기술 다섯 개를 제거하고 한 개를 남깁니다.
-Ufrek 의 5 개 SFO 전투 기술을 제거하고 하나를 남깁니다.
-Ufrek 의 도전 메커니즘을 재현하여 더 간단하고 부드럽게 만듭니다. 이제 전쟁 직후 전설적인 영주를 가진 파벌의 도전을 받게 될 것이다. 복사는 제논과 취플라밍고에 의해 이루어진다. (편집자 주: 이상한 것은 라카스에게 전쟁을 선포할 때 임무를 벗어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뱀파이어 해안
심해파의 -SFO 기술은 수동적으로 바뀌었다 (편집자 주: 실용성은 크게 할인되어 그 자체로는 그다지 대단한 기술이 아니다. 좋아, 다음 판본에서는 해적들이 정비할 차례야. 평소에 나갈 기회는 적지만 그럭저럭 지나갈 수 있어.)
백작 뱀파이어 (편집자 주! 이 두 뱀파이어는 다음 버전에서 크게 수리될 것이다. 현재 그들은 SFO 위주일 뿐, 원래의 기술을 위해 미리 길을 닦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하인리히 케믈러의 새로운 기술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블라드의 SFO 전투 기술 다섯 개를 없애고 기존의 새로운 기술을 대폭 향상시켰다.
-이자벨라의 4 개의 SFO 전투 기술을 제거하고, 원래 기술선의 마지막 것을 SFO 의 반죽 기술로 바꾸고, 원래 공격 효과를 제거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의 원래 공격 효과를 대체할 것입니다.
유일무이한 시신의 왕 케빈 폰 로스탄과 SFO 시신의 왕들의 교환 기술로 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
-모든 단위는 소규모 기술 개선을 통해 강화될 것이다.
-SFO 고유 기술은 같은 효과를 유지하면서 기술 수가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