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많은 보상이 있는 중외 명절 소개와 풍습 (영어 쓰기)

많은 보상이 있는 중외 명절 소개와 풍습 (영어 쓰기)

추석:

음력 8 월 15 일은 전통 추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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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음력 8 월 6 일은 전통 추석이다

멀리 타향에 있는 나그네들도 이 기회를 빌어 고향 친척들에 대한 그리움을 기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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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리 타향에 있는 여행자들도 고향과 친족에 대한 그리움을 기탁한다.

이에 따라 추석은' 단원절' 이라고도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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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추석은' 단원절' 이라고도 불린다.

월병, 수박, 사과, 대추, 자두, 포도 등의 제물을 얹고, 그 중 월병과 수박은 절대 없어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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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향로 테이블을 놓고 지난달 파이, 수박, 사과, 대추, 자두, 포도 등을 넣는다. 제물 중 월병과 수박은 절대 없어서는 안 된다.

월병을 자르는 사람은 가족 몇 명, 가족 몇 명, 외지 몇 명, 모두 함께 계산해야 한다. 그들은 많이 자르거나 적게 자를 수 없고, 크기는 같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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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병을 썰는 사람은 사전에 온 가족이 모두 몇 명인지 계산해 보았는데, 국내에서는 해외에서는 모두 함께 계산해야 하고, 한 개 더 썰어서는 안 되고, 한 개 적게 잘라서는 안 되고, 크기는 비슷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월병)

당나라에서는 추석에 달을 감상하고 달을 노는 것이 상당히 유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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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대에는 추석에 달을 감상하고 달을 노는 것이 매우 보편적이다.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는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는 기독교 명절이다. 그리스도의 탄생의 정확한 날짜는 아무도 알지 못하지만, 대부분의 그리스도인들은 12 월 25 일에 크리스마스를 축하한다. 이날 많은 사람들이 교회에 가서 특별한 종교 의식에 참석했다.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그들은 홀리, 기생, 크리스마스 트리로 그들의 집을 장식하기 위해 선물을 교환했다. Christmas 라는 단어는 Cristes maesse, 그리스도의 미사를 의미하는 초기 영어 어구에서 유래했다. 크리스마스 이야기는 주로 신약의 성누가복음과 성마태복음에서 나온다.

크리스마스의 역사는 4000 여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우리의 많은 크리스마스 전통은 그리스도가 태어나기 몇 세기 전에 이미 경축되었다. 크리스마스 6,5438+02 일, 밝은 모닥불, 크리스마스 통나무, 선물, 꽃차가 있는 카니발 (퍼레이드), 집집마다 노래하는 송가, 명절 잔치, 교회 퍼레이드는 모두 초기 메소포타미아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러한 전통들 중 많은 부분이 메소포타미아에서 새해를 축하하기 시작했다. 메소포타미아 사람들은 많은 신들을 믿었고, 그들의 주신은 마르두크였다. 매년 겨울이 올 때 사람들은 마두크가 혼란스러운 괴물과 싸울 것이라고 믿는다. 마르두크의 투쟁을 돕기 위해 메소포타미아인들이 신년 축제를 열었다. 이것이 바로 자그무크입니다. 12 일 동안 계속된 신년 축제입니다.

페르시아인과 바빌로니아인들은 사카 EA 라는 비슷한 명절을 축하한다. 경축 행사의 일부분은 교환위치를 포함하고, 노예는 주인이 되고, 주인은 복종할 것이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제우스와 그의 타이탄들과 싸울 자그무크/사카와 같은 축제를 열어 그들의 신 크로노스를 도왔다.

로마인들은 그들의 토성신을 축하했다. 그들의 명절은 농신절이라고 불리며 12 월 중순부터 1 월 6 일까지 끝난다. "나의 농신절!" 축하 행사에는 거리의 변장무도회, 성대한 명절 잔치, 친구 방문, Strenae (행운의 과일) 라는 행운의 선물 교환이 포함된다. 로마인들은 월계수 화환과 촛불을 켜는 푸른 나무로 그들의 홀을 장식했다. 주인과 노예가 다시 자리를 바꿀 것이다.

"조 농신절!" 로마인들에게는 재미있는 명절이지만, 그리스도인들은 이교 신을 기념하는 것은 혐오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 초기 그리스도인들은 그리스도의 자녀의 생일을 이교 농신절처럼 즐겁고 기쁜 명절이 아니라 엄숙한 종교 축제로 삼고자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일부 전설에 따르면 기독교의' 크리스마스' 축제는 12 월의 이교 축제와 경쟁하기 위해 발명되었다고 한다. 25 일은 로마인의 명절일 뿐만 아니라 페르시아인의 명절이기도 하다. 그들의 미트라교는 당시 기독교의 주요 라이벌 중 하나였다. 교회는 결국 Saturanilia 축제에서 기쁨, 조명, 선물을 성공적으로 얻어서 크리스마스 축하 행사로 데려갔다.

그리스도의 탄생의 정확한 날짜는 결코 정해지지 않았다. 전통적으로 이 축제는 기원 98 년부터 경축되었다. 기원 137 년에 로마 주교는 그리스도의 아이의 생일을 엄숙한 명절로 축하하라고 명령했다. 기원 350 년에 또 다른 로마 주교인 율리우스 1 세는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날로 12 월 25 일을 선택했다.

예수 탄생에는 갈릴리의 나사렛 도시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 이 동정녀의 이름은 마리아이고, 그녀는 조셉에게 배속되었다. 그들이 함께 하기 전에, 그녀는 성령이 있는 아이를 발견하였다. 그녀의 남편 조셉은 그녀를 몰래 데려갈 작정이다. 그가 이런 생각을 했을 때, 하느님의 천사 가브리엘이 꿈에 나타나 마리아와 결혼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마리아는 아들을 낳을 것이며, 그의 이름을 예수 () 라고 지어야 한다. 이는 그가 자신의 백성을 죄에서 구출할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요셉과 메리는 예수 출생 전에 퀴니우스가 통치한 시리아에 왔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등록을 하고, 각자 각 도시로 돌아갔다. 요셉은 갈릴리 나사렛 도시에서 유대인으로 가서 베들레헴이라는 다윗의 도시로 갔습니다. 그는 다윗의 가족, 다윗의 가족으로, 그가 약속한 임신한 아내 마리아에게 등록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들이 그곳에 있을 때, 그녀가 출산할 날이 이미 도착했다. 그녀는 맏아들을 낳아 천으로 싸서 구유에 넣었는데, 여관에는 그들에게 줄 곳이 없었기 때문이다.

크리스마스는 예수 탄생의 명절로 매년 12 월 25 일에 있습니다. 하지만 예수 실제 생일은 아무도 모른다. 크리스마스 카드가 서기 1846 년에 나타났을 때, 크리스마스가 유행하고, 즐거운 산타클로스의 개념이 19 세기에 처음으로 유행하기 시작했다.

겨울의 특별한 날에 친척과 친구들에게 선물을 주는 풍습은 아마도 고대 로마와 북유럽에서 시작되었을 것이다. 이 지역에서는 연말 축하의 일환으로 서로 작은 선물을 증정한다.

기원 1800 년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고 친척과 친구들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보내는 두 가지 크리스마스 풍습이 유행했다. "크리스마스 이브" 와 "듣기" 를 포함한 많은 유명한 크리스마스 캐롤! 천사 전창' 은 이 시기에 창작되었다. 미국과 다른 나라에서는 산타니콜라스를 산타니콜라스로 대체하여 선물의 상징이 되었다.

크리스마스라는 단어는 때때로 크리스마스 대신 쓰인다. 이 전통은 초기 기독교 교회에서 시작되었다. 그리스어로 x 는 그리스도 이름의 첫 글자이다. 그것은 종종 신성한 상징으로 사용된다.

크리스마스' 라는 이름은' 기독교 미사' 의 약어이다. 미사는 교회의 예배식이다. 크리스마스는 종교 명절이다. 우리는 그것을 예수 생일로 축하하기 때문에 크리스마스라고도 불린다. 이 날, 세계의 모든 기독교 교회는 특별한 의식을 거행한다. 하지만 종교와 무관한 크리스마스 축하 행사가 많다. 선물 교환과 크리스마스 카드 발송은 모두 크리스마스를 보편적인 축하의 날로 만들었다.

크리스마스는 기독교 세계에서 가장 큰 명절이다. 기원 4 세기 초 65438+ 10 월 6 일은 동로마제국의 각 교회가 예수 탄생과 세례를 기념하는 이중 축제로, 주현절 (주현절) 이라고도 하며, 하느님이 예수 () 을 통해 세상에 자신을 계시하셨다. 당시 유일한 예외는 예루살렘의 교회였다. 예수 탄생만 기념하고 예수 세례는 기념하지 않았다.

나중에 역사가들은 로마 기독교인들이 사용하는 역법에서 65438+ 기원 354 년 2 월 25 일 이 페이지에 "그리스도가 유다 베들레헴에서 태어나셨다" 는 사실을 발견했다 연구 결과, 일반적으로 65438+2 월 25 일을 크리스마스로 여기는 것은 기원 336 년 로마 교회에서 시작되었을 것이다. 65438+2 월 25 일은 원래 페르시아 태양신 (빛의 신) 미트라의 생일이었고 이교도의 축제였다. 동시에 태양신은 로마 천주교의 신 중 하나이다. 이 날은 또한 로마 달력의 겨울부터 데이까지 태양신을 숭배하는 이교도들이 그날을 봄의 희망과 만물 회복의 시작으로 여긴다. 아마도 이런 이유로 로마 교회는 이 날을 크리스마스로 선택했을 것이다. 이것은 초기 교회가 이교 풍습을 그리스도화하려고 시도한 조치 중 하나이다. 그 후 대부분의 교회는 65438+2 월 25 일을 크리스마스로 받아들였지만, 각지의 교회가 사용하는 역법이 다르기 때문에 구체적인 날짜는 통일될 수 없기 때문에 65438+2 월 24 일부터 이듬해 65438+ 10 월 6 일까지를 크리스마스 조류로 정했다

국경일:

국경일은 각 나라의 중요한 명절이지만 명칭은 다르다. 많은 국가들이' 국경일' 이나' 국경일' 이라고 부르고, 또 어떤 나라들은' 독립일' 이나' 독립절' 이라고 부르고,' 공화일',' 공화일',' 혁명의 날',' 해방일',' 민족 부흥절' 이라고 부른다 국경일을 만날 때마다 세계 각국은 서로 다른 형태의 경축행사를 열어 우리 국민의 애국의식을 강화하고 국가 응집력을 강화해야 한다. 각국도 서로 축하를 해야 한다. 5 일마다 열흘이면 경축 규모를 확대해야 하는 사람도 있다. 국경일을 경축하기 위해 각국 정부는 보통 국가 원수, 정부 정상, 외교부 장관이 주재하는 각국의 외교 대표와 기타 중요한 외빈을 초청하여 국경절 리셉션을 개최한다. 하지만 우리처럼 영국은 리셉션을 열지 않는 나라도 있다.

국경절' 이라는 단어는 원래 전국적인 경축행사를 가리키는데, 가장 먼저 서진에서 볼 수 있다. 서진 문학가 육기는' 오상' 이라는 글에서' 국경절은 이익만 있고, 주우는 해롭지 않다' 고 기록하였다. 중국 봉건 시대에 전국이 축하하는 큰일은 황제의 즉위와 생일 (청나라가 황제의 생일을 만세절이라고 함) 에 지나지 않았다. 그래서 중국 고대에는 황제가 황제로 여겨졌다.

1949 10 10 월 1 은 신중국 창립 기념일이다. 여기서 지적해야 할 점은 많은 사람들의 인상에서 중국 국민의 개국 대전은 1949 10 년 10 월 l 일 베이징 천안문 광장에서 열렸다는 점이다. 사실 사람들의 마음 속에/Kloc 사실 중화인민공화국의' 건국', 즉 중화인민공화국의 설립은 그해 10 1 주일 전에 이미 발표되었다. 당시에는' 개국 대전' 이라고 하지 않고' 개국 대전' 이라고 불렀다. 시간은 1949 년 9 월 2 1 일입니다. 이날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준비위원회 주임 마오쩌둥은 CPPCC 제 1 차 회의 개막사에서 신중국의 탄생을 발표했다.

그럼 6 월 1 일 국경일은요?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제 1 회 전국위원회 1 차 회의에서 허광평은 "마서론 위원은 휴가를 낼 수 없다" 고 말했다. 그는 건국에는 국경일이 있어야 한다고 나에게 말했다. 나는 본국이 10 1 을 국경일로 정하기로 결정했으면 좋겠다. " 마오쩌둥은 "우리는 방안을 제시하고 정부에 건의해야 한다. 정부에 의해 결정된다 .. 중앙인민정부는' 중국인민국경일에 관한 결의안' 을 통과시켜 매년 국경일을 10, 1 으로 규정하고, 이 날을 중화인민공화국을 선포한다. 그 이후로 매년 10, 1 은 중국 각족 인민들이 축하하는 성대한 명절이 되었다.

단오절:

올림픽 휘장은 흰색 배경에 있는 다섯 개의 연결된 고리 (각각 파란색, 노란색, 검은색, 녹색, 빨간색) 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은 원래 현대올림픽의 창시자인 피에르 드 쿠베르단 남작이 19 13 년에 디자인한 것이다. 처음 소개했을 때, 드 쿠베르단은 올림픽 잡지 8 월호 19 13 판에서 이렇게 말했다.

19 14 세계대회를 설명하고 대표하기 위해 선택한 회휘장 ...: 파란색, 노란색, 검은색, 녹색, 빨간색 등 다섯 가지 색상의 고리가 종이의 흰색 영역에 배치됩니다. 이 다섯 개의 고리는 세계의 다섯 부분을 대표하는데, 이 다섯 부분은 현재 올림픽주의에 의해 받아들여지고 있으며 건강한 경쟁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있다.

미국 역사학자 로버트 바니는 1 1 월 1992 국제올림픽위원회 공식 잡지' 올림픽지' 에 발표된 문장 중 피에르 드 쿠베르단이 미국 체육연합회를 주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프랑스에서 국제올림픽위원회(IOC) 대표 담당: 이 연합회의 휘장은 두 개의 엇갈린 고리 (예: vesica piscis 의 전형적인 엇갈린 결혼반지) 로, 처음에는 스위스 정신과 의사 칼 융그의 생각이었다. 그에게는 고리가 연속성과 인간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2]

19 14 대회는 제 1 차 세계대전 발발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중단되었지만, 회휘장 (그리고 깃발) 은 나중에 채택되었다. 그들은 1920 년 벨기에 안트베르펜의 제 7 회 올림픽에서 처음으로 공식 선보일 예정이다.

회휘장의 유행과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1936 베를린 하계올림픽에서 시작되었다. 1936 하계올림픽 조직위원회 위원장인 칼 딤 (Carl Diem) 은 유명한 신탁소재지인 델피의 경기장에서 성화 봉송 의식을 거행하려고 하는데, 피티아 운동회도 이곳에서 열린다. 이를 위해 그는 양쪽에 올림픽 오환이 새겨진 이정표를 세우라고 명령했고, 불 한 명이 다른 세 명의 불 주자와 함께 성화를 그곳에서 베를린으로 전달하도록 명령했다. 의식이 거행되었지만, 석두 () 는 한 번도 옮겨진 적이 없다. 나중에 두 영국 작가 린과 그레이 풀은 기원 1950 년대 말 텔필을 방문했을 때 이 석두 조각을 보았고, 그들의' 고대 운동회 역사' 에서 올림픽 5 환의 도안이 고대 그리스에서 나왔다고 보도했다. 이것은 잘 알려진 "칼 딤의 돌" 입니다. [3] 이것은 신화, 즉 이 기호가 고대 그리스에서 기원한 것을 창조했다. 이후 이 반지들은 1936 의 나치 사진에 등장해 제 3 제국을 미화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