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늙은 방자는 무슨 뜻입니까?

늙은 방자는 무슨 뜻입니까?

질문 1: 동북인들이 늙은 방자라고 부르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바로' 노채대' 인데 늙고 맛없는 채소잎이라 쓰레기로만 버릴 수 있습니다.

질문 2:' 건물 방자' 의 방언은 어디에 있는데 무슨 뜻인가요? 건물 bangzi (2 층 bangzi)

JD.COM 방언 (다공장, 삼강, 향하 등)

그것은 250, 반 미친, 반 교수형, 달리기, 어리 석음을 의미합니다.

질문 3: 저는 모든 여자들을 경멸합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은 처녀가 아니기 때문에 징그럽습니다. 아직 처녀가 있어요. 게다가, 그들은 너와 관계가 없다. 만약 네가 그들을 업신여긴다면, 그것은 의미가 없다.

질문 4: 중국 풍토 인정의 중심 사상은 무엇입니까? 민간 예술의 고향인 하남입니까?

남양곡예는 형식이 다양해서' 곡예의 고향',' 곡예의 향' 으로 불리며, 장조, 삼현서, 북사, 메뚜기서, 징과 북, 좋은 책, 이야기의 연원이 깊다. 허난 펜던트, 코멘트가 널리 퍼졌습니다. 어고, 두꺼비 흥, 연꽃 가을, 만담, 산둥 속서, 죽판서 등 다른 형식도 있습니다. 약 3000 권의 다양한 노래가 있다.

건국 전부터 곡예조직이 있었다. 1950 년대에는 남양완곡 개량사를 대표해 곡예조직이 등장했다. 1960 년대에 13 현시는 보편적으로 전문 공연단체를 설립하여, 말, 노래, 연기에 능한 청년 배우, 특히 여배우의 출현이 곡예의 번영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곡예작가 원경원, 블루검탕, 얀 등. ,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1997 년 중국 곡예가 협회는 남양을 곡예의 고향이라고 명명했다. 완탕은 허난 남양에서 자라고 유행하는 지방극이다. 그녀는 명말에 형성되어 청대에서 완성되었으며, 지금으로부터 이미 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일찌감치 남양조, 늙은 방자, 남양방자라고 불렀다. 남양은 약칭 완이라 해방 후' 완탕' 으로 개칭했다.

만방곡조는 풍부하고, 노래는 격앙되고, 목소리는 높고, 남자는 큰 목소리로 굵고, 호방하고, 호방하고, 또렷한 느낌을 준다. 특히 여성성의 고음화강은 맑고 완곡하며, 주현이 내는' 짹짹' 소리는 새소리처럼 그 성강의 주요 특징이라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장조 곡은 원래' 북자곡' 이라고 불렸다. 남양 지역의 주요 유파이다. 명청민가에서 기원하다. 처음에는 개봉에서 흥성했고, 청건륭년 동안 남양에 전해진 후, 점차 개봉북조와 다른 유파를 형성하였다. 1930 년대에 하남곡극은 속칭' 단조' 로 불리기 때문에 북자곡은' 장조' 로 개명되었다. 음악 구조는 곡표 연합체로 구성되어 있다. 각 시리즈의 곡식은 종종 드럼으로 시작하고, 북꼬리로 끝나므로, 이름은 드럼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곡패는 160 여종으로, 대략 흔히 볼 수 있는 북잡패, 소곤패, 거물, 그리고 흔히 볼 수 있는 곡패로 나눌 수 있다. 여기에는 수십 곡의 판두곡 (기악) 이 있다.

반주 악기는 삼현 위주, 고연, 비파를 보조로 하고, 손판, 팔각형 드럼이다. 전문 곡예팀이 출현한 후 이호 첼로 응우옌을 추가했다. 전통적인 노래 형식은 좌창이다. 뒤이어 서서 노래를 부르고, 듀엣, 단창, 공연이 있는 탄창이 등장했다. 이전의 대부분의 노래는 스스로 즐겁게 놀았고, 전문 종사자는 없었다. 가수와 연기자를 통칭하여' 곡우' 또는' 놀이 친구' 라고 부른다. 건국 전, 영향이 큰 것은 조동복, 정, 무재, 조전신, 이문창 등이었다. 1950 년대 이후 왕부귀와 장화정이 먼저 표를 팔기 시작했다. 프로곡예팀이 등장하자,, 유화지, 송완용, 조 등 여배우들이 등장했다. 60 년대 중반에 주요 곡조가 유행했을 때 남양에는 70 여 명의 전문 배우와 반주자가 있었다. 이와 동시에 아마추어 노래 활동이 각지에서 왕성하게 발전했다. 주복청 장 등 유명 인사.

주요 기존 곡조 근처 1300. 취재는 역사 이야기' 삼국',' 전기', 고전 명작' 홍루',' 서사랑지', 민간 이야기' 백사전',' 양산백과 축영대', 일상생활 제재의' 평안히 밥 보내기',' 이화자 이혼' 등 매우 광범위하다

삼현서는 전칭 "삼현 합장서" 또는 "합장서" 라고 불리는데, 초기에는 "칠판서" 라고 불렸다. 삼현 합장 (작은 동고) 이 배합되어 붙여진 이름이다. 남양의 주요 노래 중 하나. 음악은 크게 힌지강과 드럼강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연예인의 입소문에 따르면 청건륭은 40 년 (1775) 전후로 방성 남양 등지에서 음악회 활동이 있었다고 한다. 청나라 가경 도광년 동안 남양이 서부 산간 지역을 제외한 각지에서 유행하며 사기, 방성, 남양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송대와 민국 초년은 삼현서의 전성기였다. 예술가의 발자취는 허난성, 후베이, 산시, 산시, 안후이 등지, 심지어 동북, 내몽골 일부 지역에 널리 퍼져 있다. 창법은 동로, 중로, 서로 3 파로 나뉜다.

삼현서가 많다. 1963 년 방성현만 550 곡의 노래와 책을 소장하고 문혁에서 파괴되었다. 예술가들이 자주 공연하는 농담으로는' 여종 판매',' 잡화 판매',' 홍등기',' 옥환',' 왕녀 행당',' 곤산전' 등이 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되기 전날, 하남 펜던트의 유입으로 인해 ... >>

질문 5: 고영배 만담의 교훈은 무엇입니까?

고영배 범진옥

이번에 B I 가 너를 위해 공연할 것이다.

오, 나는 오랫동안 너를 만나지 못했다!

B 오랜만입니다.

잘 지냈어요?

네, 좋습니다.

A 는 아직 거기 살아요?

B, 아직 거기 살고 있어요.

자가의 머리는 어떻게 되었나요?

물어보세요.

A 집에 도착하면 안부 전해 주세요.

B 좋아, 꼭, 꼭!

아이고, 너 살이 많이 쪘구나.

B 네.

A 는 어때요? 당신은 지금 몇 명의 아이가 있습니까?

B 나? 저는 여자입니다.

답은 네! 오, 잘됐네요! 나에게는 소년이 한 명 있다. 하하하! 너희 집 아가씨는 올해 몇 살이니?

오, 열여섯 살이에요.

가: 그래요? 오, 이런! 왜 이렇게 촌스러워? 내 아들은 열여덟 살이다.

누가 그에게 물었습니까? 이게 뭐야?

이봐, 네 여자 친구는 얼마나 키가 크니?

B 1.6 미터.

가: 그래요? 오, 내 아들은 1 미터 7 이야. 헤헤.

이렇게 보면 잘 어울려요.

A: 응, 내가 그렇게 말했어.

B, 밖으로 나가!

왜 날 포격했어?

B 네, 이 소식을 듣고 당황했어요.

당신의 여자 친구는 어디에서 일합니까?

왜 그는 항상 내 여자 친구를 생각하니?

A 에는 "여자아이가 나이가 들어서 머물 수 없고, 남아서 원한을 맺어야 한다" 는 말이 있다.

이것 좀 봐, 내 딸이 그들의 집에 갈 거야.

A 너도 동의했다.

B 아 ... 누가 동의했어? 이것은! 나는 어디에서 동의합니까?

너는 그것이 우리 집에 속한다고 말했다. 솔직히 말해서, 너는 반드시 봉건사상을 가져서는 안 된다. 우리 부모님을 외면하게 하다. 만약 그들이 동의한다면 우리는 할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

B I 는 네가 좀 미쳤다고 했지, 그렇지? 이건 네 일이 아니야! 나는 너에게 말한다, 우리 아이는 아직 어려서 지금 학교에 다니고 있다.

신발이 있든 없든 상관없다. 우리는 일을 선택하지 않는다. 신발 작업 ...

누가 너에게 신발에 대해 말했니? 너의 신발은 어떻게 나왔니?

A: 여러분 앞에서 하는 말을 들어 봅시다. 너의 아이가 그들의 신발을 핥고 있다.

B I 는 우리 아이들이 학교에 간다고 말했다.

A 가 학교에 가든지 안 가든지 상관없다. 먼저 하고 졸업 후에 결혼하세요.

B 이것은 아직 하얗다, 좀 봐! 나는 너에게 말한다, 나의 아이는 아직 어리다.

오.

B 지금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답: 네.

B I 는 그녀를 대학에 보내고 나와서 국가에 기여할 계획이다.

A 한 가지 소원이 있다.

더욱이, 젊은이들은 이러한 문제들을 너무 일찍 고려하지 말아야 한다.

A 네, 그렇습니다.

둘째, 특히 부모로서, 우리는 그들이 이러한 문제들을 너무 일찍 고려하는 것을 지지해서는 안 된다.

내가 말해줄게, 친척.

B 아 ... 시부모님은? 약혼 세 글자가 없다. 보셨어요?

아니,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솔직히 말해서, 너는 우리 아들을 본 적이 없다.

나: 이봐! 이 점수는 아주 분명합니다, 당신 아들! 너의 것은 너의 것이고, 나의 것은 나의 것이니, 여기에 가까이 가지 마라.

A: 아니, 정말! 너는 이 아이를 본 적이 없다. 만약 네가 이 아이를 만나고 싶다면, 너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그를 사랑할 것이다. 너는 주동적으로 우리를 위해 너의 규방을 찾을 수 있다.

B 는 그렇지 않습니다.

A: 우리 아이는 우리 "천진 웨이" 에 있습니다. 만약 네가 묻는다면, 네가 모르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당신 아이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평화 셋째!

B 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평화 셋째.

오, 당신 아이는 어때요?

나는 방금 너에게 말하지 않았다. 딱 하나. 우리 아이는 곤륜산의 풀 한 그루, 천경 땅의 어린 모종 한 그루, 노묘의 깃대는 독특하다고 할 수 있다. 내 애인의 말로 우리는' 외동 자녀' 라고 부른다!

좋아요. 외동딸인데 어떻게' 셋째' 라고 부를 수 있겠어?

그의 별명은' 삼방자' 이다.

B 삼방자?

A 가 자라서 별명이라고 부르는 것은 듣기 좋지 않다. 열여덟 살 때 나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그냥' 셋째' 라고 불러요

B "평화" 는요?

..... & gt& gt

질문 6: 드라마 완완완에 대한 지식은 무엇입니까? 완완완은 허난성에서 얻을 수 없는 전통 지방극으로, 예서남의 남양과 그 주변 지역에서 자라고 전해지고 있다. 초기에는 이를 철벅철벅, 늙은 방자, 남양 방자 등이라고 불렀다. 남양고는 완이라고 불리며 남양행서는 1956 에서 완주로 정식 이름을 정했다. 완탕은 중국 전통 희곡의 일종으로, 명말 청초 산시 동부 기슭 진강 (통주 방자) 이 남양에 들어온 후 남양 현지 민가와 민간 랩이 융합되어 발전한 것이다. 그것은 이미 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1998' 삼원금지비' 가 허난성 제 7 회 연극대회 금상을 수상했다. 만국이 점차 몰락하다. 오늘날 내향현의 한 국유전문극단만이 이 오래된 민족예술 불씨를 전승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반드시 제때에 구조하고 유지해야 한다.

질문 7: 조용하고 차분한 여자와 헤어지면 멀쩡하다고 하면 햇빛이 내리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런 여자 어때요?

마음도 불편할 것 같아요.

하지만 그냥 말하지 않습니다.

사실, 좋지 않다.

질문 8: 명청희곡의 발전을 간략하게 기술한 청대의 화부는 곤산강 이외의 각종 지방극을 가리키며 잡화의 뜻으로' 난극' 이라고도 불린다. 문인들이 중시하지는 않지만 하층 관객들의 환영을 받아 지금도 농촌 산간 지역과 소도시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점차 독특한 창곡과 극본 체계를 형성하고 있다. 청나라 강희년 동안 이런 유행하는 지방극의 세력이 발전하여 각종 지방극이 흥성하는 국면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그중에서 가장 영향력이 크고 널리 퍼지는 것은 첫째, 익양조에서 진화한 고강이다. 익양 방언은 처음부터' 현지 방언 오용' 과' 현지 풍속 준수' 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현지 방언과 방언의 속박을 받지 않아 전국 곳곳에서 유행하고 있다. 전파 과정에서, 그것은 현지 방언, 지방 곡조와 결합하여 새로운 지방적 특색을 지닌 성강을 만들어 냈다. 그러나 이 새로 생성된 성강들은 모두 익양의' 한 사람이 많은 사람과 화목하게 노래하다' 는 특징을 유지하고 있고, 게다가 말투도 높다. 그래서 청대에서는 익양에서 진화한 이런 희곡 성강을 통칭하여 고음이라고 부른다. 둘째, 방자극 방자극은 진강이라고도 하는데, 최초로 산서와 산시에서 형성되어 민간 희곡을 기초로 발전하였다. 일찍이 명나라 만년 동안 산시 방자극의 곡조가 나타났다. 예를 들어 명나라 만년의' 중박련 전설' 은' 서진 2 가 집' 의 곡조를 채택했다. 이조원의' 여촌극' 에도' 금산산이 부르는 소곡' 은 서락이라고 불리며 고대와는 달리 민풍으로 말했다. 게다가' 백구' 에는' 출부르크' 라는 연극이 하나 더 있는데, 그 안에는' 서조' 라는 곡도 사용되었다. 이' 서조' 는 바로 방자극의 초기 형태라고 할 수 있다. 강희 시대가 되자 방자강은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하여 새로운 희곡 성강이 되었다. 한편으로는 산서성과 섬서성 일대에서 유행한다. 예를 들어, 안창명' 진운채영전' 에 따르면 건륭년, 산시 () 시 () 시 () 시 () 시 () 가 많은 방자극반을 모았다고 한다. 한편, 방자극도 다른 곳으로 전해졌다. 진승영소전',' 양주화기' 등의 책에 따르면 건륭년 동안 방자극은 베이징, 하북성, 하남, 후베이, 강서, 광동, 푸젠, 장쑤, 절강, 쓰촨, 운남, 구이저우 등 10 여개 성으로 전해졌다 그리고 산선방자극이 전국 각지로 전해지면서 현지의 향음과 결합해 지방적 특색을 지닌 방자극으로 발전했다. 예를 들어, "진운 주영전" 은 진강이 연, 징, 치, 진, 중주로 전해졌는데, 발음이 점차 바뀌었지만, 작은 것은 그 지역 가까이에 있는 사람들일 뿐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산서의 주포방자, 중로방자, 북로방자, 상당방자, 산시의 통주 방자, 중로진강, 서로 진강, 루난진강, 하남의 예동, 예서, 남양방자 등 다양한 스타일의 방자창강 시스템이 형성되었다. 셋째, 피황강 피부황강은 서피강과 황어강의 결합으로 이루어진 전통 희곡 성강이다. 서피조는 산시 () 방자 () 가 후베이 () 양양 () 에 전해진 후, 현지 토조와 결합해 생긴 새로운 곡으로, 따라서 양양조 () 라고도 한다. 이른바' 서피' 는 산시 () 의 한 곡이다. 후베이 () 의 일부 연극반은 이를' 가죽 ()' 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조조가 가장 먼저 안후이에서 형성되었다. 청대 이두의' 양주 화방록' 에 따르면 안칭에는 두 곡의 샘이 있다. 도광년 동안 서피 위주의 어극단과 황아 위주의 휘장극단이 동시에 상경하여 같은 무대에서 공연했다. 서피와 황아가 합병했을 때, 그들은 새로운 곡조, 즉 피황강을 형성했다. 넷째, 산둥 () 에서 유래한 유즈강 () 은 현지에서 유행하는 민간 곡조이다. 이른바 유즈란 단조나 소곡이라는 뜻이다. 일찍이 강희 시대에는'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의 저자인 푸송령이 고향의 곡조로 희곡을 엮었다. 예를 들면 연극' 향질투' 로 서강월, 산염소, 천파포, 연극와 황, 향육모, 음우사, 계집애 등을 사용했다. 이 민간 소곡들 중 일부는 남북가의 곡명과 같지만 창법과 용법이 달리 전설의 대련만큼 엄격한 멜로디 법칙은 없다. 예를 들어' 질투의 저주' 라는 연극에 쓰이는 곡은 대부분 불완전하다. 어떤 연극은 2 ~ 3 종의 단조로만, 각 단조는 4 ~ 7 ~ 8 곡을 연속해서 사용한다. 노래할 때 무겁고 답답하지 않도록, 타이트한 판과 소프트보드로 나누어 리듬을 조절한다. 꽃부 주강극의 흥기는 대중성과 유행성과 관련이 있다. 연극의 관점에서 볼 때, 화포극은 주로 하층 민중이 공연하거나, 역사 이야기나 민간 전설 (예: 삼국, 수호수, 양가장 등) 이 연출한다. 게다가, 이 연극들을 통해 노동자들의 소망과 ... >>

질문 9: 마이클 잭슨 위대함은 무엇입니까? 때때로, 깨지기 쉬운 자존심이 우리로 하여금 감히 어떤 사실에 직면하지 못하게 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마이클에 대해 이야기하다. 잭슨, 팝 음악과 록 음악의 10 여 년 동안의 번영과 분쟁과 함께, 이 하얀 얼굴 악마는 우리 중 일부에 의해 열광적인 숭배의 눈물로 우상으로 절여졌고, 또 다른 사람들은 오만한 맛으로 비난하고 잊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중국인에게 마이클? 잭슨은 정말 그냥 신화-바다의 반대편에, 그는 전설, 복사, 판매, 시청, 기억, 비난 ... 그는 우리와 함께 살았던 적이 없다, 그는 단지 상징일 뿐이다. 죄송합니다. 그의 전설과 그의 머나먼 것을 합친 것은 결코 존재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1979 마이클 이후? 잭슨이 첫 솔로 앨범 ("Off The Wall", 그래미상 수상) 을 발매한 이후 그의 외모가 계속 바뀌면서 소송이 늘어나면서 그의 허리가 세계 곳곳에서 비틀어졌다. 얼마나 많은 기자들이 앨범과 대형 콘서트의 뉴스로 이 오래된 물건을 지탱하고 은퇴를 앞두고 있다 ... 폐쇄시대부터 성장한 우리 중국 젊은이들은 그가 사라지는 것을 눈 뜨고 지켜볼 수밖에 없다. 오늘 반폐쇄금수 시대까지.

더욱 유감스럽게도, 사람들은 보통 전설에 대해 맹목적으로 미련하거나 맹목적으로 반대한다. 세계에 왕이 있어야 하는 것이 문제인지, 볶은 후 대중음악에 왕이 있어야 하는지는 더욱 문제지만, 마이클? 잭슨이 막 왕이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의 문제가 커졌다. 약한 사람은 왕이 필요하지만, 또 다른 연약함은 왕에 대한 경멸로 나타날 수 있다. 나는 의지한다, 잭슨? 그는 무엇입니까? 보통 자신의 이상적이고 순수한 록 청년들이 모두 그렇게 생각한다고 굳게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동시에, 그들은 또한 모든 유행에 대한 저항이 세계관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행복하지 않은 늙은 방자의 도덕적 본능과는 다르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상이 이성과 관련이 있다면 괜찮습니다. 그러나 불행한 노인조차도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이상은 종종 본능과 상반된다. 밀은 내 세대의 록청년에게 경멸을 받았는데, 보통 그가 너무 빨갛기 때문이지, 그가 좋지 않기 때문이 아니다. 상징시대에 음악을 듣는 사람은 그를 마주하고 싶지 않았지만, 그를 사랑하는 사람은 우상화에 바빴고, 그의 음악은 거의 묻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그러나 그의 날카롭고 이상하지만 티끌 하나 없는 목소리, 독특한 댄스 스타일, MTV 환상, 끝없는 공익활동 등 현실과의 거리는 명주, 보물과 분리되어 음악 자체의 긴 얼굴을 만들어야 했다.

둘;이;2

마이클。 잭슨은 의심할 여지없이 완벽주의자에서 변태로 진화했다. 대부분의 연예인들이 좀 비정상이라고 생각하거나 정상인들이 비정상적인 구석을 숨기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면, 마이클? 잭슨의 변태는 분명히 나쁜 일이 아니다. 기적처럼 완벽한 음악, 완벽한 외모, 완벽한 공연 등을 미친 듯이 추구했지만, 지금까지 자살도 하지 않았고 사람을 죽이지 않았다는 것은 정말 간단하지 않다.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이 남자는 매우 순수한 목소리, 날카로운 경련, 서정적인 선녀를 유지해 왔다. 아름다운 화음과 정교한 배합기를 매치하면 동화 같은 효과가 있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성인의 세계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강제순결의 결과는 일반적으로 거짓이거나 연약하지만, Mais 는 세속에서 멀리 떨어진 단순함을 해냈고, 우리는 그의 내면 세계를 추측할 수 없다.

내면 세계에 대해 말하자면, 마이클? 잭슨은 정말 폐쇄적입니다. 그는 결코 말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가사에도 표현하지 않는다. 그는 성인 세계와의 교류를 거부했다. 그는 소아 성애자가 아니라고 한다. 듣자하니 그는 아이와 교류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한다. 적어도 우리는 그가 아이를 돌보는 데 이미 편협한 지경에 이르렀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만약 그것으로부터 어떤 에너지원을 찾기 위해서가 아니라면, 나는 다른 설명을 찾을 수 없다. 아이의 세계에 폐쇄된 사람이 완벽합니까? 완벽한 정신질환을 추구하는 건가요? 내 세대는 추측할 수 없다. 하지만 몇 편의 전기에 따르면, 마이클의 성적 청교도 성향과 공연 방면의 섹시함은 일종의 심리적 상보적 관계를 형성하는데, 이는 종종 잠재의식 속의 억압을 메우려는 시도이다. 억압은 불가능한 완벽을 이루기 위한 것이고, 실제적인 상처와 결함을 피하기 위해서이다. 하지만 균형을 이루기 위해 공연의 섹시함은 이성 대칭이 없는 방식으로 형식적인 완벽을 이룬다. 전반적으로, 위의 심리적 견해는 잠시 들을 수 있다.

미완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