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무당군자검의 수련방법을 자세히 알려주세요.
무당군자검의 수련방법을 자세히 알려주세요.
[이 문단 편집] 무당군자검24의 첫 번째 자세는 삼각대를 세우는 것입니다. 나란히 똑바로 서서 오른손으로 검판을 앞쪽으로 잡습니다(즉, 검판을 검판 위에 놓는 것입니다). 자루). 왼손은 검 뒤에 있고 칼자루 바로 아래에 있는 꼬리를 잡습니다. 손을 엇갈리게 하고 손바닥이 반대 방향을 향하게 한 다음 검을 머리 위로 올리고 검 끝을 뒤로 올린 다음 검을 앞뒤로 자르고 왼발로 "왼쪽 활 단계"를 밟습니다. 이 기술은 적의 살상 무기를 막은 후 돌진하여 베는 데 사용됩니다. 뒤로 물러날 수도 있습니다. 검 자세의 두 번째 포인트: 검을 앞으로 클릭하여 빠르고 무겁게 만드는 기술입니다. 발놀림은 발전을 동반합니다. 검을 위로 들어올리는 방법과 검을 옆으로 들어올리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위치에서 오른쪽으로 돌린 후 오른쪽으로 물러난 후 다음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검을 겨누는 자는 근거리 찌르기이다. 하지만 그는 킬을 잡기 위해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오른발로 오른손으로 주된 '잡초를 뽑고 뱀을 찾는' 자세를 따른 다음 앞으로 나아가고 세 번째 왼쪽 날개 자세를 기다립니다. 양손의 호랑이 입이 뒤쪽을 향하고, 팔꿈치는 고정되어 있고(즉, 손에 있는 검 끝이 뒤로 향함), 앞으로 나아갈 때 검을 직선으로 자를 수 있고, 대각선으로 자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시작할 때 몸체와 단계가 서로 따라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 자세에서 왼발을 뒤로 내딛고 오른발을 전진시킨 후 왼쪽으로 방향을 돌려 다음 자세로 돌아갑니다. 소위 '좌파 대세'는 좌파를 죽이는 것을 뜻한다. 그 기술은 위아래로 눌러 적의 호랑이 입 경혈에 직접 접근하여 무기를 버리고 수동적 패배를 초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표범 머리 자세는 오른손이 위를 향하고 손바닥이 안쪽을 향하고 왼손이 아래를 향하고 손등이 위를 향하는 자세입니다. 검을 베고 오른팔을 가슴쪽으로 끌어당긴다. 그런 다음 왼쪽 팔꿈치를 뒤로 젖히고 손에 쥔 검을 평행하게 들어올린 다음 앞으로 밀어냅니다. 이것은 살인적인 움직임입니다. 용어로는 '태산 상공 누르기' 자세 또는 '벼락 따기' 자세라고 합니다. 제5복부 자세: 이 자세는 적의 가슴을 공격하는 데 특화된 자세입니다(찌르는 방법 사용). 계속해서 아래쪽으로 내려가고 싶다면 몸을 왼쪽으로 돌리고 오른발을 더 왼쪽으로 움직여 손에 쥐고 있는 검을 오른쪽 위에서 앞쪽으로 자르면 된다. 이것은 연쇄 살인 행위입니다. 이 힘은 적의 배를 암살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뛰어오르는 스프린트를 수행하여 관통하고 죽일 수도 있습니다. 용어로는 "창룡이 물에서 나온다" 자세라고 한다. 여섯번째 오른쪽 오른쪽 자세: 왼팔을 가슴에 가까이 대고 오른쪽 팔뚝을 중심으로 손에 든 검을 몸 뒤에서 뒤집는다. 앞으로. 이 자세에서 왼발을 내딛고 머리를 오른쪽으로 돌리고 왼쪽으로 스쿼트하면 다음 자세로 연결되어 일련의 동작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른손 살인 동작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적의 하판을 애타게 요격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이동하여 수평으로 공격할 수 있다면 측면 살상 동작이 될 것입니다. 일곱 번째 프레임에서는 오른쪽 다리가 곧게 펴지고 왼쪽 다리가 뒤로 약간 구부러집니다. 허리를 펴고 앉아 머리를 오른쪽으로 돌리고 오른쪽을 바라보며 오른손은 앞에, 왼손은 뒤에 서서 온 힘을 다해 검끝을 위로 들어 올린다. 그런 다음 몸을 왼쪽으로 돌리고 왼쪽 팔꿈치를 뒤로 구부리고 오른쪽 팔꿈치를 가슴에 가져오고 왼발을 뒤로 젖힌 다음 검을 편 상태에서 오른발을 뻗으면 연쇄 동작이 됩니다. '들어잡기'는 집어들고 막는 방식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 방식은 프레임을 덮고 요격할 수도 있고, 왼쪽을 덮고 오른쪽을 보호할 수도 있으며, 앞으로 나아가면서 공격할 수도 있다. 용어에서는 이를 "긴 모기가 물을 나누는" 잠재력이라고 부릅니다. 여덟째 마차 자세 : 상체를 앞으로 숙이고 양 팔꿈치를 들고 다리를 왼쪽 활, 오른쪽 화살 자세로 잡고 검을 손에 쥐고 전진한다. 그런 다음 다시 전진하여 왼쪽 런지로 전환하고 검을 내보자마자 왼쪽으로 크게 회전한 후 오른발이 왼발 옆으로 앞으로 나아갑니다. 이 방법은 전방 및 후방 공격, 대원 요격 또는 좌우 약탈 공격이 있습니다. 용어에서는 이를 "피닉스 헤어 워싱" 트렌드라고 부릅니다. 아홉 번째 깃발 표시 위치 : 다리는 오른쪽 덮음 단계 (오른발이 왼발 앞에 있음), 허리는 오른쪽으로 돌리고 왼팔은 대각선으로 뻗어 복부에 가깝고 오른쪽 팔꿈치는 뒤로 구부러졌습니다. 그런 다음 왼쪽으로 돌리면서 동시에 다리를 비틀고 손에 검을 들고 위에서 아래로 베십시오. 다리 기술이 왼쪽 활과 오른쪽 화살로 변경됩니다. 이 동작은 베고, 교살하고,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검을 뻗는 동작입니다. 두 다리를 연속으로 전진시키면 적군에 침입해 사람들을 죽이기 시작할 수 있다(그림 9). 열번째 호위자세 : 다리는 앞으로 활을 이루고 뒤에는 화살을 형성하며, 손에 든 칼은 적의 하복부를 찌르는 형태로 되어 있다. 오른발이 왼쪽으로 한걸음 도약하고, 왼발이 따라가며 왼쪽으로 한걸음 도약하며 몸을 돌려 검을 앞으로 찔렀다. 몸과 허리는 오른쪽으로 번쩍이고, 오른쪽 무릎은 살짝 구부리고, 왼쪽 다리는 곧게 펴고, 검을 뒤로 젖히고 검의 입은 위를 향하고, 왼쪽 팔꿈치는 가슴에 밀착하고, 눈은 동그랗게 뜬다. 왼쪽으로 돌았습니다. 이 방법은 다양한 무기의 공격을 막아낼 수 있고 활용도가 높으며, 공격 시 기회를 활용해 킬러 동작으로 전환할 수도 있다. 호랑이 웅크린 자세에서 왼발과 오른손을 앞으로 내밀고 허리부터 공격한다면 더욱 영리할 것이다. 열한 번째 프레임: 은구렁이 자세, 몸을 좌우로 기울인 자세, 양손으로 검을 오른쪽으로 쥐고 오른손은 안쪽, 왼손은 바깥쪽, 검끝은 위를 향하고, 리프트는 코와 수평을 이루고 날카로운 모서리는 위아래로 배치됩니다. 다음 동작으로 연결되면 오른발로 뒤로 물러나 허리를 오른쪽으로 돌린 후 왼발로 들어와 검을 높이 들어 베는 동작이다. 이 용어는 "모든 방향의 약탈과 살해"라고 불립니다. 법이 모든 방향을 둘러본다는 뜻이다. 즉, 전진할 때는 왼손과 왼발에 집중하고, 후퇴할 때는 오른손과 오른발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열두 번째 드릴 공격: 검은 왼쪽 상단에 있습니다. 왼발을 앞에 둔 채 검을 앞으로 비틀어 커다란 원형 화환을 만들고, 오른발로 재빠르게 뒤로 물러난 뒤 우회전한다. 오른쪽 다리는 구부리고, 왼쪽 다리는 쭉 뻗고, 상체를 오른쪽으로 기울이고, 두 눈은 오른쪽을 바라보고 있다. 다음 위치에 연결하면 오른손이 왼쪽, 왼손등이 위를 향하고(왼손이 오른쪽, 손바닥이 위를 향함) 칼날이 내부와 외부를 모두 마주하고 있습니다. 그 기능은 거위 모양의 오리 계단을 사용하여 돌진하여 싸우고 죽이는 것입니다. 이 용어는 "구멍에서 나오는 흰 원숭이" 추세를 나타냅니다. 열세 번째 허리 공격 자세 : 검이 앞으로 나아가며 허리를 웅크린 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쓸어넘긴다. 그런 다음 왼발로 오른쪽으로 수평으로 한 걸음, 오른발로 한 걸음 내딛습니다. 동시에, 손에 들린 검이 오른쪽 위에서부터 왼쪽 앞, 그리고 오른쪽 아래까지 내려쳤다. 이 프레임은 만연할 수 있으며 검술(특히 "신사 칼싸움")의 첫 번째 살인 동작입니다. 이 용어는 "비늘에 맞서 뱀을 자르는 것"이라고 불립니다. 제14날개 벌림자세 : 검을 오른쪽 아래 바깥쪽으로 비틀어(손바닥은 오른쪽으로, 왼손은 오른쪽 손목 아래에 있음) 오른발은 앞에, 왼발은 뒤에 두고 절하지도 않고 절하지 않는 것과 같다. 호랑이의 발걸음. 다음 자세로 연결된다면 왼발을 왼쪽으로 한발 앞으로 내딛고, 다리를 허리에 두고 몸을 오른쪽으로 돌림과 동시에 검을 왼쪽 손에 놓는다. 이때 오른쪽을 바라보세요.
이 동작은 적에게 대응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비틀린 블록에서 죽이거나, 급습하여 죽이거나, 피하고 앞으로 공격하여 삼각대를 들어 올리는 살인 동작을 형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열다섯 번째 오른쪽 윙포지션 : 오른발로 한발 앞으로 나아가고 왼발로 앞으로 도약한다. 동시에, 손에 쥐고 있던 검이 왼쪽에서 오른쪽, 뒤로 베였다. 그런 다음 왼발을 뒤로 물러섰다가 오른발을 앞으로 도약하고 다시 검으로 베었다가 집어 들고 들어올려 허리를 숙인다. 검 끝은 오른쪽 후방을 향하고, 양손과 자루는 앞쪽을 향하고 있다. '황금닭이 밥을 쪼는 자세'라는 용어로 전후에 자르고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16공격자세 : 허리를 웅크려 앉은 말자세를 취한다. 검을 양손에 쥐고 가슴 앞에 놓고 검 끝이 오른쪽을 향하고 왼쪽을 바라본다. 다음 동작으로 연결하려면 먼저 왼발을 오른쪽으로 한발 뒤로 내디딘 후, 오른발로 한발 뒤로 물러서면 된다. 동시에 검이 왼쪽 상단으로 치켜 올라간다. 이 동작은 앞으로 연결하고 앞으로 자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어는 "벤치에 앉아있는 호랑이"자세라고합니다. 열일곱 번째 왼쪽 클램프 위치: 왼발은 한 발 뒤로 물러나고 오른발은 그에 따라 전진합니다. 손에 쥐고 있는 검이 왼쪽 아래로 이동한 후 베인다. 그런 다음 오른팔을 왼팔에 대고 허리를 들어 올린 다음 검을 오른쪽 위로 밀어 오른쪽 앞을 위아래로 살펴봅니다. 다음 동작으로 연결된다면 오른발을 앞으로 내딛고 검을 앞에서 왼쪽으로 되돌린다. 이 움직임은 적에게 대응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 도중에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용어는 "짐승이 머리를 뻗는다"라고 불린다. 열여덟 번째 십자좌자세: 먼저 손에 쥐고 있는 검을 오른쪽 위에서 후퇴시킨 후, 검날을 왼쪽으로 돌려 정면과 평행하게 왼쪽으로 수평으로 자릅니다. 오른발이 앞에 있고 왼발이 뒤에 있어 양다리를 걸치고 있는 호랑이 자세를 이루고 있다. 다음 자세로 연결하려면 먼저 왼쪽 걸음을 내디딘 후 오른발로 점프합니다(즉, 두 발로 세 걸음 전진합니다). 동시에 손에 쥐고 있는 검이 두 개의 둥근 꽃을 만듭니다. 가슴 앞에서 몸과 허리가 오른쪽으로 쪼그리고 앉을 것입니다. 검 끝은 왼쪽과 평행하게 치켜들고, 양손은 몸 오른쪽에 얹는다. 이 동작은 적을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좌우 양쪽에서 적을 쓸어버리고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9차 킥오프 자세 : 먼저 오른쪽 다리를 구부린 후 왼쪽 다리를 펴서 킥오프 힘을 더욱 강력하게 발휘합니다. 그런 다음 허리를 오른쪽으로 기울이고 왼쪽을 보면 검날이 위아래로 향하고 검 끝이 왼쪽을 향하고 검 자루가 오른쪽에 있고 검 몸체가 가슴에 편평합니다. 다음 자세로 연결되면 왼발을 뒤로 움직이고(즉, 앞발을 중심으로 앞으로 또는 뒤로 걷거나 옆으로 걷는 등) 검 끝이 왼쪽부터 시작됩니다. 자오선과 위에서 오른쪽으로 돌린 후 아래로 내려 다리 앞이나 옆으로 떨어뜨려 비틀고 검 끝을 오른쪽 아래에서 왼쪽 위로 올려 위치를 잡는다. 이 동작을 사용하여 적을 처리하면 앞으로 나아갈 기회를 포착하고 배를 펴서 죽일 수 있으며(즉, 한 동작은 무겁고 한 동작은 무겁습니다) 한 동작이 결과를 결정합니다. 이 용어는 '바다를 휘젓는 청룡' 조류라고 불린다. 20번째 스탠드 역 스케일 자세 : 양손의 팔꿈치를 구부리고 검자루를 왼쪽 무릎에 가까이 대고 손에 쥐고 있는 검을 전방 좌측으로 찔러 넣는다. 아래 자세로 연결되면 오른발로 전진하고 왼발로 뒤로 물러나서 좌회전하여 검을 원형으로 왼쪽으로 회전시켜 인체를 감싸는(즉, 회전한 후) 원을 그리며 오른발을 왼쪽으로 앞으로 내딛고 검을 복부 앞쪽으로 집어넣는다.) 이 프레임을 사용하여 적과 싸우고 적의 목을 찌를 수 있습니다. '거북이를 잡기 위해 바다를 탐험한다'는 말이 있다. 21진 날개: "가지가 있는 불멸의 계단"이라는 용어. 즉, 다리를 고정하고 두 발을 좌우로 놓는다(오른발이 앞에 있을 때 발뒤꿈치가 왼쪽 발가락 앞에 위치하여 접촉하게 된다. 이 단계를 반복하는 것을 "연지 스텝"이라고 한다. ") 그리고 세 걸음 앞으로 나아간다(좌우). 각 3개) 동시에 손에 쥐고 있는 검을 몸 앞으로 편평하게 뻗는다(칼날이 좌우로 나누어져 있고, 검끝은 앞으로), 발놀림에 연동하여 팔과 검을 위아래로 흔듭니다. 다음 동작으로 연결되면 검을 앞에서 아래로, 왼쪽 위에서 오른쪽 아래로 시계방향으로 휘저어 꽃을 비틀면서 발을 왼쪽으로 돌리고 검을 잡는다. 왼쪽 모양. 이 적과 싸우는 방법은 동쪽으로 소리를 내기 위해 서쪽을 공격하는 것으로, 뒤로 물러나 뒤에 있는 적을 공격할 수도 있고, 앞으로 전진하여 앞에 있는 적을 공격할 수도 있다. '구덩이를 파고 뱀을 꺼내는 것'이라는 용어가 있다. 22번째 오른쪽 조임 자세: 다리는 반신, 반마 자세로 오른쪽 팔꿈치는 등 뒤에 두고 왼쪽 어깨는 복부에 대고 검 끝은 왼쪽 위를 향하여 시선을 돌립니다. 왼쪽. 그런 다음 오른쪽 다리를 곧게 펴고 허리를 왼쪽으로 비틀며 검을 위로 밀어 올린다. 하향 움직임이 연결되면 검을 위에서 오른쪽으로 돌린 후 아래에서 왼쪽으로 들어 올려 검을 뽑는다. 전투에서 이 프레임을 사용하면 게임 중반에 암살을 시도할 수도 있고 앞으로 돌진하여 막아낼 수도 있습니다. 스물셋 봉황머리 자세 : 찌르는 자세이다. 즉, 왼발을 앞으로 내딛고 손에 든 검을 오른쪽에서 뒤로 살짝 비틀어 앞으로 찌르는 것입니다. 오른발이 한걸음 앞으로 나아가고, 검이 왼쪽에서 작은 꽃을 비틀어 앞으로 찔러 넣는다. 그런 다음 왼발을 앞으로 내딛고 뒤에서 검을 뒤집어 앞으로 클릭합니다. 이렇게 세 번 도약하고 세 번 칼을 찌르는 것을 '풍두자세'라고 합니다. 다운 포지션으로 연결되면 오른발을 뒤로 물러서며 검을 오른쪽으로 집어넣어 마무리한다. 이 동작이 전투 중일 때 앞으로 나가서 찌르거나 가위로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용어는 '백사 봉황' 트렌드 또는 '봉황 머리 감기' 트렌드라고 불린다. 스물네 번째 프레임은 수평 추력입니다. 자세는 "가랑이에 눕기"입니다(현재의 "펭부"와 유사하지만 자세가 더 높습니다). 몸의 오른쪽에 양손으로 검을 쥐고 왼쪽을 바라보며 허리를 오른쪽으로 비틀어줍니다. 검 끝이 왼쪽을 향합니다(검 끝이 위아래를 향함). 그리고는 활도 없고 활도 없는 자세로 발걸음을 바꾸고 손에 든 검을 휘둘러 앞으로 달려가며, 베거나 굴려 죽이거나 들어올리거나 피한다. 이 용어는 "이상한 비단뱀의 뒤집기" 추세 또는 "강을 건너는 용" 추세라고 불립니다. 초보자를 위한 6가지 필수 요소: 하나는 "눈법"입니다. Jianjue는 "눈은 두 개의 램프와 같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두 번째는 '공격 방식'이다. 전문가들은 "스트라이커는 모든 싸움의 어머니다"라고 말한다. 세 번째는 '세탁방법'이다. 무당종에서는 이를 "검이 마주하고 서로 가까이 있는 것이 씻는 것"이라고 부른다. 네 번째는 '찔러넣는 방법'이다. 이 시리즈는 "Sword Fighting Essentials"의 주요 공격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섯번째는 "게파" 입니다. 주요 방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여섯번째는 '그립'이다. 검을 쥐는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1) 보는 방법에는 여섯 가지가 있습니다. 즉, 검을 보고, 움직임을 보고, 손을 보고, 똑바로 보고, 옆을 보고, 마음을 보는 것입니다. (2) 공격 방법은 5가지가 있습니다. 즉, 표범 머리 공격, 십자 좌클릭, 십자 우클릭, 측면 좌클릭, 측면 우클릭이다. (3)세탁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봉황의 머리를 씻고, 호랑이굴을 씻고, 용을 씻으라. (4) 찌르는 방법에는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역비늘형 가시, 편평한 복부 가시, 이중 밝은 가시, 왼쪽 꼬집음 가시 및 오른쪽 꼬집음 가시. (5) 그리드 방식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리프팅 삼각대 그리드, 회전 스타일 및 전차 탑승 그리드. (6) 그립 방법. 칼날은 위아래를 향하고 있으며, 오른손은 칼자루 앞에, 왼손은 칼자루 뒤에 잡습니다. 잡을 때 왼손의 호랑이 입이 오른손의 손목 뿌리에 가까워야 두 손이 앞으로 하나, 뒤로 하나가 됩니다(즉, 손바닥이 반대쪽을 향함). 일반적으로 검을 휘두를 때 때리거나 찌르거나 막거나 씻을 때 양손의 팔의 힘이 강하고 손목의 힘이 부드러워야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합쳐지면 살아있는 용과 같을 것이다. 호랑이가 되고 몸이 고르게 됩니다. [이 문단 편집] 검투 훈련의 요령 (1) 24자세 검투 기술은 처음으로 천천히 연습해야 합니다. 빠르고 불안하게 움직이려고 하면 움직임의 정확성을 얻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2) 처음 연습할 때에는 반드시 한 동작씩 연습해야 하며, 포인트를 놓치지 않도록 연속해서 연결하지 마십시오. (3) 조급함, 과로함, 게으름, 인내심 부족, 산만함을 피하십시오. (4) 검술 수련 전후 1시간 이내에는 먹거나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 "손, 눈, 몸, 방법, 단계"와 "경, 정신, 에너지, 힘, 공"의 상호 협력을 기억하십시오
-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