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이호는 어떻게 배우나요?

이호는 어떻게 배우나요?

이호를 배우는 것은 인내심이 필요한데, 그렇다면 어떻게 이호를 배우는 것이 가장 빠릅니까? 다음은 이호를 배우는 가장 빠른 방법을 정리해서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Erhu 를 배우는 가장 빠른 방법: solfeggio 훈련

1. 시창귀의 음고 연습: 우선 각종 음조의 자연음정과 음계를 정확히 불러야 한다. 각 solfeggio 스펙트럼에서 두 음보 사이의 음고는 자연 음정을 기초로 한다 (순수 1 도, 2 도, 3 도, 순수 4 도, 순수 5 도, 4 도 리터, 5 도 강하, 6 도 리터, 7 도 리터, 8 도 리터). 학생들은 두 음보 사이의 음계, 깨진 화음 또는 다리 연습을 불러 음보 사이의 음높이를 파악할 수 있는데, 이것은 기본적인 고급 음고 연습이다. 음계의 연습은 어떤 음으로든 다양한 음식을 구성할 수 있으며, 특히 음식 변화의 창법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으며, 시험 대강에 규정된 음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둘째, 9 번째, 10 번째, 11 번째 음정과 같은 어려운 음정을 연습한다. Solfeggio 음악에서, 너는 변화하는 음조를 만날 수 있다. 전문 멘토는 음조가 다른 점수를 더 찾아 수험생에게 중점 훈련을 할 수 있다. 먼저 변화된 음조를 골라 단독으로 연습한 다음, 연이어 노래 한 곡을 다 불렀다.

2. solfeggio 의 리듬 연습: 피치 위치를 보는 과정에서 리듬 유형을 제때에 반영하고 정확하게 노래를 불러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다양한 리듬에 익숙해야 합니다. 읽기뿐만 아니라 solfeggio 를 관통해야 합니다. 시창귀는 점상 리듬, 분음 리듬, 삼연음 리듬 등 다양한 리듬 분류에 따라 연습할 수 있다.

Erhu 를 배우는 가장 빠른 방법: 듣기 훈련

1. 모노톤 녹음: 모노에는 피치와 발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수험생은 표준음 A 부터 위 아래로 음계를 불러 들을 수 있고, 기본음을 먼저 듣고, 그 다음에 변조를 들을 수 있으며, 음조의 거리는 가깝고 멀다. 초보자는 낮은 소리로 출석을 부를 수 있고, 마스터할 때까지 기다리면 소리 없는 노래로 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잘못된 음의 경우, 수업 후에 많이 대조하여 듣고, 두 단계의 음고 차이를 찾아내고, 반복해서 체크하고, 다음에 녹음을 듣는 정확도를 높여야 한다.

2. 화음음정 듣기: 화음음정을 들을 때 수험생은 처음으로 관음을 중점적으로 듣고, 두 번째와 세 번째는 근음을 잘 들어야 한다. 그들은 노래를 부르고, 관음은 같지만 근음이 다른 음정을 작곡하고, 음정 사이의 미묘한 차이를 자세히 가려내야 한다. 예를 들면 e-g, d-g, C-G 의 차이를 비교해야 한다. 전문 교사는 수험생들에게 먼저 기본 음으로 구성된 자연 음정을 듣고 기억하도록 지도해야 한다. 그런 다음 변조로 구성된 자연 음정을 듣고 기억하고 멜로디음으로 듣고 분별해야 한다.

3. 화현 청음: 화현 청음에는 크기 조정 화현, 크기 조정 화현, 작은 칠화현의 원래 위치와 위치가 포함됩니다. 수험생은 먼저 소리를 듣고, 그 다음에 소리를 듣고, 마지막으로 중간 소리를 들을 수 있다. 그들은 또한 화음의 성질과 화음의 색채를 들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작은 화음의 화음은 부드럽고, 큰 삼화음의 화음은 밝다. 훈련에서는 한 고정 음에서 서로 다른 유형의 현을 시뮬레이션하거나 작곡하여 많이 듣고, 많이 기억하고, 많이 비교할 수 있다. 처음에는 화음을 훈련시켜 등을 들을 때, 단음과 화음의 각기 다른 수준의 서로 다른 화음을 사용하여 각종 삼화음과 칠화현의 원래 위치와 회전의 성질을 분석하고, 먼저 원래의 위치와 현을 듣고 나서 회전현을 들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4. 리듬의 듣기와 녹음: 전문 선생님은 먼저 수험생들에게 서로 다른 리듬 패턴을 하나씩 훈련시켜 인식, 읽기, 쓰기를 하도록 지도해야 한다. 전음, 반음, 4 분음, 2 개의 8 분음, 4 개의 16 분음, 앞 8 후 16, 앞 16 후 8 의 리듬 패턴을 연습한 다음 각종 점상 리듬, 분음 리듬, 휴지 등을 연습할 수 있다. 리듬 훈련의 선택은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소절 수는 짧은에서 길기, 리듬은 자유노래로 귀에 이르는 훈련 방법을 조합해서 반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테스트에서 수험생은 처음 몇 박자의 리듬과 마지막 몇 박자의 리듬을 듣고 기억하는 것이 가장 좋다. 자신이 가장 빠르다고 생각하는 가장 정확한 방식으로 기록하고, 두 번째 듣기와 중간 박자와 놓친 박자의 리듬을 기억하고, 세 번째로 전체를 점검하고, 박자에 따라 소절 선을 다시 그리고 박자 수를 쓰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5. 멜로디 듣기: 멜로디를 들을 때 수험생은 처음으로 음높이를 듣는다. 멜로디의 첫 번째 말음급과 주음급을 정확히 파악하려면 멜로디 발전의 전체 선에서 듣고, 멜로디의 조식 특징을 파악한 다음, 기억으로 리듬을 기록해야 한다. 멜로디의 리듬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간단하며, 주요 리듬 유형은 자주 반복되거나 변한다. 악문의 리듬 법칙을 파악할 수만 있다면 완전한 멜로디를 쓰는 것은 어렵지 않다. 두 번째로, 누락된 멜로디 음고, 리듬 유형 등을 중점적으로 듣는다. , 그리고 들어 본 적이없는 문구를 완성하십시오. 세 번째, 듣고, 기억하고, 다시 한 번 검사하고, 줄을 긋고, 박자 번호와 번호를 적는다. 시창귀 과정에서 수험생은 중국과 외국의 유명한 음악 노래를 많이 감상하고 음악 주제를 암송하여 풍부한 음악 소재를 축적하고 음악에 대한 기억을 높일 수 있다. 교사는 멜로디를 훈련시킬 때 같은 멜로디를 사용하지만 리듬이 다른 훈련 방법을 채택할 수 있고, 멜로디 조율 연습을 강화하고, 멜로디의 발전 방법을 익히고, 수험생들이 멜로디를 듣는 데 도움이 된다.

이호의 비결을 배우다

조용한 곳을 찾다.

물론, 연습할 때는 불필요한 소리가 없는 곳을 찾아야 하지만, 이곳의 침묵은 소리가 없는 것이 아니라, 특별한 연습장에 들어가려는 것이다. 방이든 방의 한 구석이든, 이것은 우리가 고도로 집중된 정신활동에 들어가기 전에 마음의 준비를 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같은 장소에서 연습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우리가 신속하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 모든 것이 준비되었습니다.

연필, 연필, 연필깎이, 깨끗한 지우개 등 필요한 것을 손에 넣으세요. 잊기 쉬운 이런 사소한 일이 수중에 없다면 일단 들키면 많은 연습시간을 낭비할 것이다.

기술은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메트로놈, 튜너, 타이머, 스마트폰 같은 앱은 중독성이 없는 한 매우 편리하고 실용적입니다. 위챗 인터넷으로 동영상을 보고 문장 문의할 수 있어요. 이호예술망 교류 학습, 악보 다운로드, 비디오 자습서도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는 마치 큰 도서관과 같다. 당신이 원하는 거의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다.

4. 기본 목표:

악기를 단독으로 연주하는 것과 연습하는 것은 다르다. 연습을 시작하기 전에, "오늘 어느 정도까지 하고 싶어요?" 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확실하지 않다면, 선생님과 토론하고 기록할 수 있고, 그러면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5. 실습 모드를 설정합니다.

많은 음악가들은 연습을 시작하기 전에 특정한 음악이나 호흡 연습을 한다. 먼저 음계를 연습하는 것도 흔히 볼 수 있는 워밍업 방식이며, 사람들이 근육을 풀고 앞으로 직면하게 될 진정한 어려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즉흥적으로 창작하거나 익숙한 단락을 반복할 수 있으며, 심신을 이완시키는 한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다.

영리한 연습은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명확한 목표가 있다면 모든 문제를 한꺼번에 해결하는 것보다 단계적으로 해결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과학 연구는 우리에게 사람의 집중력이 제한되어 있다고 말한다. 어려운 단락이 발생하면 10 분 등 기간을 설정해 볼 수 있습니다. 이 10 분 동안, 당신은 한 가지 문제만 처리할 수 있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연습하고 극복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10 분 후에도 극복할 수 없다면 내일 다시 연습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제한된 시간과 정신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어 다음 연습에 성공할 확률이 훨씬 높다.

7. 매번 처음부터 시작하지 마십시오.

처음부터 노래 한 곡을 아름답게 연주할 수 있어서 좋았지만 집중력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매번 첫 번째 소절부터 시작할 필요가 없다. 너무 많은 신경을 쓰지 않도록 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이호예술망에서 뽑히다.

8. 신체적인 변화를 합니다.

특히 어려운 단락에 도전할 때, 과학자들은 한 발로 서거나 걸으면서 노는 것과 같은 어려운 신체 동작을 결합할 것을 건의합니다. 이렇게 하면 뇌가 새로운 신경 회로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정상 상태에서 놀면 원래의 어려움이 쉬워진다.

9. 악기 없이 연습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음악가들이 운동선수처럼 시각화를 사용한다. 그들은 악기를 연주하지 않고 악보를 가지고 차를 기다리는 등 한가한 시간에 꺼내서 조용히 읽는다.

10. 고난도 음악 다시 보기:

어려운 노래를 적극적으로 연습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방식을 찾으면 뇌가 습관순환을 만들고 기교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연주 습관을 자동으로 개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