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MG 애니메이션이란 무엇입니까
MG 애니메이션이란 무엇입니까
현재 MG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데 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도구는 AE, PS, AI, C4D 입니다. AE 는 MG 애니메이션을 위한 좋은 도구라고 할 수 있습니다. AE 를 아는 사람들은 AE 자체의 모션 그래픽 모듈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PS 와 AI 의 두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 사용은 애니메이션 그래픽의 표정도 크게 강화해 기민함을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C4D 모션 그래픽 모듈도 강력합니다. AE 에서 최종 렌더링을 수행해야 출력할 수 있습니다. < P > 최근 짧은 동영상이 부상하면서 오늘날 많은 광고와 짧은 동영상이 MG 애니메이션 형식을 채택하고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MG 애니메이션에 대해 의아해합니다. MG 애니메이션이란 무엇입니까? 평소 애니메이션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오늘 영화 아침 문화는 MG 애니메이션의 소개와 그 제작 과정을 알려드립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P > 기존의 그래픽 디자인은 주로 평면 미디어의 비교적 정적인 시각적 표현이며, MG 애니메이션은 그래픽 디자인을 기반으로 제작된 이미지 시각적 기호입니다.
MG 는 MotionGraphic 또는 Mograph 의 약어로, "동적 그래픽" 또는 "그래픽 애니메이션" (일반적으로 "MG 애니메이션" 이라고 함) 으로 직역되어 표현 스타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동적 그래픽은 "시간에 따라 형태가 변하는 그래픽" 을 의미하며, MG 애니메이션 디자인은 원래 정적이었던 평면 이미지와 모양을 동적 시각 효과로 변환하거나 정적 텍스트를 동적 텍스트 애니메이션으로 변환합니다.
MG 애니메이션은 3 차원 가상 공간을 만들어 평면의 일부 디자인 요소를 입체화하고 새로운 생명력과 표현력을 다시 부여할 수도 있습니다.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MG 애니메이션은 서술적이지 않고 비구상적인 시각적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전통적인 애니메이션은 스토리라인을 서비스한다는 점에서 애니메이션과는 다릅니다.
그럼 엠G 애니메이션 과정은 어떤가요?
MG 애니메이션의 창작은 대략 1 여 개의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부분은 그림과 같이 매우 중요합니다. 링 사이' 곱하기' 에 속하는 관계, 즉 .8 의 극본 수준과 .8 의 분경 수준은 .8×.8=.64 의 결과를 가져왔다.
MG 애니메이션의 총과정 < P > 에 비해 중후기의 창작 과정은 모두 선행 대본, 설정 등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선행 작업이 특히 중요하다. 일단 중후작업이 이미 진행되면, 아직 전기조정을 하고 있다면, 중후기의 수정작업은 매우 번거롭고 불편할 뿐만 아니라, 많은 시간과 인건비를 낭비하게 된다. 관련된 부분이 많기 때문에, 이 글은 편폭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소개할 몇 가지 관건만 선택하였다. < P > 대본문안 < P > MG 애니메이션을 하기 전에 고객이나 디자이너는 구체적인 제작 아이디어와 아이디어를 명확히 한 다음 해당 아이디어에 따라 애니메이션의 대략적인 시간, 렌즈 수, 대사 더빙 등을 명확히 해야 한다. < P > 좋은 문안은 화면의 부족을 보완하고 화면 정보를 보충할 수 있다. MG 애니메이션에서 문건은 주로 두 가지 형태로 존재한다. 하나는 음성 해설이며, 후기 더빙이 필요하다. 다른 하나는 순자막 전시로, 후기에는 더빙을 하지 않는다. 이 두 가지 형식은 화면과 상호 보완적이고 조화를 이루어 MG 애니메이션을 더욱 완벽한 자세로 표현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문안의 창작 과정에서, 우선 문안의 형식을 명확히 하고, 둘째, 문안과 그림의 상보성을 고려해야 한다.
일부 상용 프로젝트에서는 카피 라이팅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이 대부분 고객으로부터 나옵니다. 따라서 문안의 창작 과정에서 고객의 요구와 화면 정보 간의 관계 처리를 충분히 고려해야 하며,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화면 속의 수요 표현을 완성하고, 예술적인 창작을 병행하여 전체 MG 애니메이션을 더욱 감상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 P > 한 MG 애니메이션의 전체적인 기조는 문안과 화면에 있다. 이 중 문안의 표현은 작가의 의도와 호소를 전달하고, 생생한 화면을 가리키고, 주제를 강조하며, 청중이 주요 의미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그림 참조)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따라서 MG 애니메이션의 문안, 가장 중요한 것은 문장이 간결하고 정확하여 시간을 압축하는 데 사용하기 쉽다는 것이다. 또한 문자의 화면감이 강해 디자이너가 디자인 요점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된다.
미술 설정
은 그리기 작업을 하기 전에 애니메이션의 주체 모양, 화면 색조, 스타일 등을 설정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이전 기간의 문안 스크립트에 따르면, 먼저 설정된 캐릭터를 통일적으로 그린 다음, 한두 페이지의 원고를 그려 색조 등을 결정하여 후기 화면 전체의 통일을 보장한다. 애니메이션의 전체 스타일을 설정한 후에는 그림과 같이 스크립트에 따라 원화 분경을 대량으로 그릴 수 있습니다. < P > 디자인 분안렌즈 < P > 분안렌즈는 MG 애니메이션 코너가 시작되기 전에 글과 그림으로 각 렌즈를 디자인하고, 순서대로 렌즈를 표시하고, 각 렌즈 아래에 해당 문안을 적는 것을 말한다. 이 과정에서 화면의 표현 형식, 운동, 이미지 및 장면의 스타일 디자인을 그림과 같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MG 애니메이션의 렌즈는 대부분 2 차원 화면이며, 실제 상황에 따라 일부 3 차원 화면도 삽입된다. MG 애니메이션에서 분할 렌즈를 만들면 전체 제작 과정의 효율성이 향상되어 애니메이터가 렌즈를 분할하여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실제 요구 사항의 애니메이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렌즈를 나누는 창작 과정에서 렌즈의 디자인, 장면의 디자인, 화면 스타일의 디자인 등 여러 가지 측면에 주의해야 한다. < P > 소재 그리기 < P > 미술 스타일, 서브 렌즈 디자인이 완료되면 중기 창작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MG 애니메이션은 주로 간단한 형상 페인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좋은 페인팅 기술과 배색 기법은 그림과 같이 전반적인 시각적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사용의 경우 주로 Illustrator 를 드로잉 도구로, Photoshop 을 처리 도구로 사용합니다. MG 애니메이션은 대부분 벡터 소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Illustrator 에서 필요한 그래픽을 그린 다음 다른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를 가져와 사후 처리 및 제작합니다. < P > "사람" 을 주요 요소로 하는 MG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경우 그림과 같이 동일한 디자인 스타일의 만화 이미지를 문서에 따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설계된 캐릭터는 MG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위한 것이므로 캐릭터의 팔다리에 유연성과 조작성이 필요합니다. < P > 장면 페인팅은 주로 서브 렌즈 스크립트 제작 과정에서 그린 장면을 소프트웨어에서 구현하는 것으로, 카피 라이팅과 전체 MG 애니메이션 기조를 기반으로 Illustrator 에서 벡터 요소를 그리고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를 가져와야 합니다. < P > 사운드 제작 < P > MG 애니메이션은 하나의 시청각 언어이며, 사운드와 화면은 언어에서 매우 중요한 두 부분입니다. 그 중 사운드에는 더빙, 음악, 사운드 등 세 가지 측면이 포함되며, MG 애니메이션에서 사운드의 창작도 이 세 가지 측면을 기반으로 합니다. < P > 더빙이란 창작한 문안을 음성 해설로 MG 애니메이션에 선보이는 것을 의미하며, 더빙의 스타일은 MG 애니메이션의 구체적인 요구에 따라 결정된다. 예를 들어, 비지니스의 엄숙한 MG 애니메이션과 같이 더빙에 대한 요구는 입이 또렷하고 음성기준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