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 여성 롤빵 (첨부) (재료)

고대 여성 롤빵 (첨부) (재료)

고대 여성 롤빵 (사진 첨부) | 인터넷에서

판형기 이로기 () 빗기 쌍칼 기쌍고리 고리고리 고고리 길리 () 지 () 지 () 지 () 지 () 지 () 지 () 기 반만년기 () 기 ()

둘째 머리는 청대 상류귀족 여성이 장기간 주도적인 헤어스타일이다. 청초에 관복 제도를 완비하였다. 후궁들은 성대한 의식에 왕관을 쓰는 것 외에도 경사스러운 명절에는 순자를 착용해야 한다. 머리핀을 착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아 머리 뒤에 매달린다. 결과적으로 후비들은 두 개의 긴 롤빵을 빗어 한 소녀가 빗은 두 개의 롤빵처럼 안정적으로 입었다. 상투를 따면 이런 상투를 해도 가정복이 될 수 있다. 이 헤어스타일 때문에 똑같이 나눠 각각 묶여있어요. 궁중 빈궁은 이를' 작은 두 머리' 라고 부른다.

청말에 대라익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것은 약 1 피트 높이의 부채꼴 모양의 딱딱한 껍데기이다. 안에는 머리 둘레의 크기에 따라 철사로 테와 골격을 만든 다음 천으로 타이어를 만들었다. 녹색 새틴과 녹색 플란넬로 덮여 고정적인 순수 장식적인 머리를 만든다. 필요할 때는 머리에 쓰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벗어서 한쪽에 두세요. 머리를 미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탈모도 자유로워 둘 다 아름답다고 할 수 있다. 발명자는 아름다운 자희태후이고, 세계의 심미는 그녀 때문에 변한다. 큰 날개의 유행과 진화로 두 집안은 역사 무대에서 물러나기 시작했다.

상투는 쌍걸이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헤어스타일로, 머리를 양쪽으로 골고루 나눈 다음 상투를 틀어 머리 양쪽에 두는 것이다. 추가 부담은 늘어진 머리카락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앞머리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여종, 여종에 쓰인다.

링 윤 롤빵은 높은 스타일의 단일 스타일에 속합니다. "중국 고대와 현대 노트" 에 따르면, "회칙 후, 나는 링 구름 롤빵, 세 공주 빗 왕 xianjiu 귀 롤빵, 아홉 페이 빗 신 루안 롤빵." " 이것들은 모두 높은 격식이다.

양날의 상투를 빗는 방법은 머리를 그 위에 묶고 양날의 상투로 바꾸는 것이다. "화장대" 에 따르면, "당대의 무덕, 궁중에서 부분 상투를 빗었다. 상투를 거꾸로 빗고, 진원에서 진짜 상투를 빗고, 오색꽃을 붙인다. " 모두 반헤어스타일과 비슷하다.

양날의 상투를 빗는 방법은 머리를 그 위에 묶고 양날의 상투로 바꾸는 것이다. "화장대" 에 따르면, "당대의 무덕, 궁중에서 부분 상투를 빗었다. 상투를 거꾸로 빗고, 진원에서 진짜 상투를 빗고, 오색꽃을 붙인다. " 모두 반헤어스타일과 비슷하다.

상투를 기울이는 빗법은 머리를 가닥으로 나누어 추골로 짜고, 기울어진 머리끝을 머리 앞이나 머리 쪽에 놓는 것으로 벼슬녀화에서 상당히 흔하다. "진서" 는 "태원 공주녀는 귀밑머리를 늦추고 상투를 장식으로 삼아야 한다" 고 말했다.

원보의 상투를 빗는 방법은 머리를 맨 위에 묶은 다음 나무나 가발을 새장에 덮어 원보 모양을 내는 것이다. "진서" 는 "머리를 많이 써서 계속 휴대할 수 없으니, 먼저 나무우리에 얹어 가발이나 가짜 머리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당 부부 무덤에서 출토된 여회와 비슷하다.

쌍평 상투를 짜는 방법은 머리카락 윗부분을 두 가닥으로 나누어 대칭적인 상투나 고리로 빗어 상대적으로 양쪽에 걸는 것이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궁녀, 여종, 여종 또는 미성년 소녀에게 많이 쓰인다. 진나라부터 현대까지 이어진 것으로 기록되어 있는데, 가장 전형적인 것은 상투와 상투를 올리는 것으로, 보존된 고화에서 특히 흔하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돈황천불동 공양인의 시녀와 연의' 레티투' 의 궁녀와 비슷하다. 그 변화는 일반적으로' 쌍녀 롤빵',' 롤빵',' 쌍롤빵' 등이다.

한 글자, 호화 럭셔리, 위패루, 왕실의 사랑을 받는 대라익이 그 중 가장 유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럭셔리, 럭셔리, 럭셔리, 럭셔리, 럭셔리) 날개를 뽑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이것만 왕관이 없다.

당대의 부녀자의 헤어스타일. 당말, 경성 여자는 머리를 빗고 귀밑머리를 들고 추쪽같이' 상투를 던지다' 라고 부른다. 일명' 제암',' 풍두' 입니다. 이런 얼굴이 관자놀이에 붙은 상투는 만당 시대에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이다. 집을 던지는 스타일은 여' 화장대 이야기' 에서 이른바 하늘을 향한 롤빵, 혹은 이와 비슷한 스타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화장대, 화장대, 화장대, 화장대, 화장대, 화장대) 《신당서 오행지》를 참조하십시오. 당대의' 제환품' 에도 장안시 내 집 만두 던지기의 유행에 대한 기록도 있다. 이런 상투는 관자놀이에서 얼굴을 안고 머리 위에 상투를 닮은' 꽃' (즉 가짜 상투) 을 붙이는 것이 특징이다. 지금까지도 경극의 역할은 여전히 확대되고 있다.

상투를 빗는 방법은 머리를 함께 큰 척추뼈로 묶고, 척추뼈 중간에 줄을 묶고, 말의 배처럼 보이고, 머리 옆이나 머리 뒤에 떨어지는 것이다. 《원지》에 따르면 손수는 말 롤빵입니다. " 고대와 현대 중국 노트' 도 "낙마상투는 상투일 뿐, 구름: 낙마형도" 라고 기재했다.

청대 중기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생산 생활 방식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액세서리 제작 기술도 예외는 아니다. 청나라 후궁의 후궁들은 아름다운 악세사리를 추구했지만, 전통적인' 작은 쌍머리' 상투는 또 머리 장식을 많이 착용하기에 충분하지 않아 머리걸이가 생겨났다. 머리틀은 나무와 철사로 꼬여 가로놓인 안경테처럼 생겼습니다. 머리를 빗을 때, 먼저 머리자리를 고정한 다음 머리틀에 놓고, 머리를 좌우로 나누어 머리틀에 교차시킵니다. 가운데 (머리 선반의 구멍 두 개) 에 수평으로 긴 납작한 정사각형을 삽입한 다음 바늘로 머리와 머리를 단단히 고정시켜 어떤 액세서리라도 착용할 수 있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두 손잡이 뒤의 귀에서 늘어진 머리카락을 납작하게 빗고 양쪽 끝을 머리띠로 묶고 제비처럼 살짝 위로 올라가면 하늘을 기다리는 제비처럼 보입니다. 이런 상투에 값비싼 장신구를 달고 발밑에 하이힐을 신는 것과 호응한다. 걸을 때는 리듬이 있는 것 같고, 머리의 목줄기는 좌우로 흔들릴 수 없다. 이는 봉건 사회의 여성들에게 가장 좋은 행동 규범을 세웠다.

봉관: 고대 후비, 후궁의 선물관입니다. 왕관은 봉황, 주, 옥으로 장식되어 예보다 무겁다.

백합상투를 순모로 빗어 매듭을 짓고 머리 위로 접는다. 백합화의 장려함을 빗어 내다.

머리카락이 상투를 틀어 놓은 것은 대부분 방을 나간 적이 없는 여자들의 헤어스타일이다. 머리카락을 가닥으로 나누고 윗부분에 매듭을 지어 비스듬히 기대지 않고 자연스럽게 늘어뜨리고, 머리끝을 어깨에 묶고, 연미라고도 합니다. 곽희안옥가' 에 따르면, "한명제는 법원 관원에게 꽃을 빗어 만두를 만들라고 명령했다." 당대에는 처녀 헤어스타일의 상징으로 자주 사용되었다.

비행선만두는 대부분 양쪽의 고음이다. "구운 허브" 기록에 따르면: "한무제 때, 왕모가 내려와서, 각 선만두마다 다르다. 황제는 궁중에서 유효하다고 명령했는데, 호는 비행선만두이다. " 선녀와 소녀에게 많이 쓰인다.

관은 상투로만 묶고, 관에는 많은 꽃이 있어 명대의 벼슬녀에게 더 유용하다.

상투를 날리는 것은 맨 위에 매듭을 짓고 똑바로 서 있는 것이다. 송오행'' 원가 6 년' 에 따르면 민간 여성이 3 점을 보내며' 날아라' 고 했다. 고대의' 백화' 헤어스타일도 이런 타입에 속한다.

머리카락은 어린이나 미혼 소녀의 헤어스타일로, 머리를 두 가닥으로 나누어 대칭적으로 두 개의 척추를 묶고 각각 머리 윗부분에 얹고 상투를 틀어 작은 가닥의 머리카락을 끌어내는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남녀명언) 자연스럽게 처지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