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 문학은 인터넷 문학보다 문학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전통 문학은 인터넷 문학보다 문학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우수한 인터넷 문학은 많지만, 결국 소수에 불과하다.

오늘날의 인터넷 문학은 폭력, 포르노, 감정 등의 줄거리로 가득 차 있다. 전반적으로 모든 사람이 읽기에 적합하지 않다.

전통문학은 일정한 인문적 기초를 가지고 있어 발표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심사를 거쳐 어차피 대다수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다.

인터넷 글쓴이의 수와 질에 대해 걱정하자 인터넷은 나오자마자 왕의 정신을 과시하며 전 세계의 정보와 미디어 고지를 빠르게 선점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다른 것은 아니다. 용량이 무한하기 때문에 시공간과 지역에 구애받지 않고 빠르고 편리하고 저렴하며 지구상의 다양한 피부색의 모든 언어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그것을 사랑하고 그리워하기 때문이다. 인터넷은 이미 인류 사회생활, 경제생활, 문화교육생활, 심지어 가정과 개인생활의 모든 측면에 스며들었다. 분명히 이것은 길고 광범위한 역사적 추세입니다. 인터넷 문단의 출현과 흥성 역시 필연적이거나 자연스러운 것이다. 인터넷 문학계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문학 사업에 관심이 있거나 관심이 있는 젊은이, 중년인, 노인, 베테랑, 초보자, 전문가, 서투른 사람이 고아의 전당으로 여겨져 온 이 영토에 들어가 사람들의 문학 사업의 경계를 크게 넓힐 수 있다는 것이다. 그녀는 보급과 개선을 모두 중시하고, 더욱 보급하는 경향이 있다. 그녀는 아속공상을 감상하고, 인민 대중이 기쁘게 보는 대중문화를 편애한다. 이렇게, 가장 광범위한 독자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민중의 참여도는 다른 어떤 신문, 잡지, 라디오, 텔레비전, 각종 언론과도 비교할 수 없다. 물론 독자와 작가는 복잡할 수밖에 없다. 그들의 문화 수준, 문학적 소양, 사상적 성격, 정서가 각각 다르고, 심지어 천양지차이일 수도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우리는 인터넷에서 서투른, 유치하고 우스꽝스러운 작품들, 심지어' 허무맹랑한' 작품들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화를 낼 필요가 없다. 나는 이 작가들 대부분이 중학교를 통해 수영을 통해 점차 진보할 것이라고 믿는다. 일부 인터넷상의' 문배치' 에 관해서는, 그에게 대답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 그도 흥미가 없어 그만둘 수밖에 없었다. 사실 인터넷에서는 전통 신문과 심지어 진지한 문학 간행물에도 여전히 다양한' 문학작가' 라는 엉뚱한 말이 있다. 이런 출판과 글쓰기는 사회에 훨씬 해롭다. 우리는 인터넷 문단을 가혹하게 요구해서는 안 되며, 그것이 매우 순수하고 우아하기를 바란다. 연못에 물고기가 없다' 는 문단을 답답하고 적막하게 만들 수 있다. 우리는 문단의 각종 독초의 해를 막기 위해 충분한 면역력을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독초를 비료로 사용하여 제초 항독에서 의지와 항병 능력을 더욱 단련할 수 있다고 자신한다.

인터넷 문학계의 편집 소양 수준에 대한 우려는 내가 보기에 인터넷 문학 사이트는 고아한 장소이고, 그 사회자는 상당히 수준 높은 문인이다. 물론 몇 개의 지루한 사이트와 지루한 문인들을 배제하지는 않지만, 이 삼류 사이트들은 파란을 일으킬 수 없다. 문학 사이트 주체가 좋고 대부분의 편집자도 좋다. 문학 평가에 관해서는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개인적으로이 신사는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문학 감상과 비평은 결코 구체적인 기준이 없다. 이로 인해 문학계는 초조하고, 꽃이 만발하며, 생기발랄하다. 문학 감상은 밥을 먹고 술을 마시며 차를 맛보는 것과 같고, 각자 취미가 있다. 감상가의 유파는 우아하고, 풍속이 있고, 기이하며, 고, 중, 저급이 있고, 각각 관찰, 감상, 평론 각도가 있어 문단이 더 시끌벅적하고, 더 시끌벅적하며, 큰 은폐가 없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필자는 정 선생이 약간의 심리적 조정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관용, 변증점, 장기적으로, 이렇게 하면 좀 편할 수도 있고, 객관적으로, 조금 덜 슬퍼할 수도 있다.

인터넷 문학 사이트와 인터넷 문학 간행물이 많이 있습니다. 인터넷 출판에는 선택과 제한이 없기 때문에, 문학 애호가처럼 한 작가가 인터넷 문학의 창작과 출판에 참여할 때, 그는 충만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 그는 돈키호테식의 격정에 의해 글쓰기, 출판, 글쓰기를 재촉했다.

인터넷 출판에 참여한 최초의 저자는 좋은 작품을 만들고자 하는 욕망이 있었음에 틀림없다. 이' 그의 인터페이스' 에서 대가가 될 것이다. 이런 일거수일투족의 위대한 꿈은 그의 창작 열정을 지탱하고 있다. 그러나 점점 더 빠른 출판과 소멸은 막을 수 없는 기차처럼 천천히 그를 관성의 여정으로 끌어들였다. 주의를 기울여야 하기 때문에, 너는 진흙을 가지고 노는 아이처럼 행동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성인의 인정을 받기 위해서는 독자들이 당신의 이름을 잘 알 수 있도록 끊임없이 글을 쓰고 출판해야 합니다.

온라인 출판물이나 웹 사이트에는 매일 많은 새로운 작품이 있습니다. 너의 일은 단지 소 아홉 마리와 머리 한 마리, 창해 한 방울에 불과하다. 어떻게 눈에 띄나요?

이 때문에 인터넷 문학의 창작자는 점점 자기기만의 괴리에 빠져들고, 글쓰기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 빠르게 등장하고 빠르게 사라지면서 작가는 작품의 질을 중시하지 않고 창작을 일종의 관성 조작으로 만들었다. 기계의 타자와 빠른 브라우징이 창작의 활력과 열정을 억누르기 때문에 그의 작품의 질이 갈수록 나빠지는 것은 필연적이다. 많은 문학 사이트에서 같은 작가가 매일 7 ~ 8 편의 작품을 발표하는 것은 보편적인 현상이다. 우리는 감개무량함을 금치 못했는데, 그들은 정말 다산 작가구나!

이런 창작은 스스로 즐기는 것조차 아닌데, 어디서 창조성이 나왔는가? 인터넷 명성의 꿈은 사실 허황된 이상일 뿐이다.

인터넷은 자유의 땅이다. 많은 사람들이 말했듯이: 전통적인 미디어에 비해 인터넷의 장점은 전통적인 매체와는 달리 원고의 운명은 더 이상 편집자의 안목에 달려 있지 않기 때문에 작가는 충분한 자유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비평가들은 전통매체에서 편집자의 선택이 가혹하고 편협하지만 적어도 책 한 권을 받을 때 어쩔 수 없다는 것을 보지 못했다. 그리고 전통문학 매체의 편집자들은 대부분 독서 감상의 안목이 높지만, 인터넷문학 정기 간행물의 편집자는 어떨까요? 외람되지만, 전문성과 감상 수준으로는 전통 언론의 편집자와 비교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그들은 스크린에서 황급히 번쩍이는 많은 인물들 중에서 정품을 찾았습니까? 그들은 작품의 클릭 기술에 의지하여 결정할 것 같지 않습니까? 그런데 관람객의 맹목적인' 클릭' 이 얼마나 많은 문제를 설명할 수 있을까? 인터넷 출판은 이렇게 허무맹랑하여 중학생이 운영하는 문학 동아리와 거의 비교할 수 없다. 적어도 하나의' 선택' 과정이 있어야 동아리 간행물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인터넷 문학은 엉망진창인 물건들을 시간순으로 거기에 놓을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서두르는 글쓰기와 출판에서 문학은 완전히 스스로 즐기는 즐거움이 되었다. 이것이 독자들이 인터넷에서 온 좋은 오리지널 작품을 즐길 수 없는 이유이다. "바구니를 들고 팔다"

점점 더 많은 작가들이 자조하는 말이 인터넷에 발표됨에 따라, 이 네 글자가 표현한 슬픔을 마음대로 알 수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벼룩 시장" 에서 눈에 띄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르시시즘과 위선의 괴리에 빠질 수밖에 없다. 출판과 출판하지 않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사실 이런 출판 형식에는 인터넷 자체 (사이트 주최자, 인터넷 문학 저널 편집자 등) 도 있다. ) 뼈에는 타고난 열등감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유명한 문학 사이트 "Yuerong Zhuang" 은 왜 그의 첫 페이지에 "이 사이트는 저자 원고료를 지불했습니다 ... 위안" 이라고 표시해야합니까? 심지어 전통매체가 전재한 작품과 작가 이름을 위해' to beNo. 1' 이라는 칼럼을 편성하기도 했다. 이 네 글자를 보면 인터넷 문학 간행물과 전통문학 간행물이 얼마나 다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런 간행물은 무엇입니까? 자기애 아닌가요?

과학 기술 시대에 사람들은 가장 미신적인 디지털 통계를 가지고 있다. 인터넷 문학에서 가장 중요한 통계 중 하나는 클릭량이다. 포럼의 게시물이든, 사이트의 오리지널 작품이든, 모두 클릭량이 있다. 물론 창작자도 이 수치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숫자는 문학 작품에 얼마나 과학적입니까?

클릭권은 독자의 손에 있다. 웹 페이지를 볼 때 마우스 움직임에 따라 이 숫자가 결정됩니다.

그런데 마우스는 어떻게 작동할까요? 독자의 클릭 여부를 결정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말할 필요도 없이, 무작위성은 주도적인 요인이다.

마우스를 무작위로 클릭하는 방법? 독자들은 왜 이 작품을 클릭할까? 결정적인 요인은 몇 가지밖에 없다. 사이트의 추천, 작품의 제목, 작가의 이름 등이다.

사이트의 추천은 인터넷 편집자의 판단, 즉 인터넷 편집자의 판단 수준과 감상 수준이 얼마나 높은지에 달려 있다. 그들은 전통 문학 저널의 편집자보다 강합니까? 이 문제는 이미 말했다.

작품의 제목은 중요한 요소이다. 이로 인해 많은 작가들이 작품의 제목에 힘쓰고, 단 한 번의 울림만 구하게 되었다. 애석하게도 당신의 제목이 클릭량을 받았는데, 이것이 당신의 작품을 설명할 수 있습니까? 사실은 대부분의 인터넷 문학 작품들이 이것으로 클릭량을 늘리는 것이라면, 이 클릭량은 무엇을 설명할 수 있을까요?

작가의 이름도 독자의 클릭 여부를 결정하는 요인이다. 그래서 많은 작가들은 놀라움을 위해 이상한 필명을 자주 사용한다. 제 생각에는 우리 인터넷 문학 작가보다 자신의 이름을 더 중시하는 시대의 작가는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인정을 받기 위해, 이들 이름 자체에는 투기와 미풍이 담겨 있다. 무협 소설과 영화작품에서 나온 것이다. 그들의 출처의 유행 때문에, 이 이름들은 알아볼 수 있다. 그런데 이름이 작품의 좋고 나쁨을 결정할 수 있을까요? 이렇게 클릭량은 위선적인 과학, 철두철미한 거짓말이 되었다. 작가의 인지도도 인터넷상의 투기에서 비롯된다. 우리는 이미 여러 차례 투기의 해를 보았지만, 어쩔 수 없이 인터넷에서 다시 이런 사기를 당했다. 웹사이트의 투기뿐 아니라 작가 자체도 종종 투기수법을 바꾼다. 일부 작가들은 곳곳에 익명으로 글을 올리고 자신의 작품을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자랑한다. 저는 웹사이트 BBS 의 사회자입니다. 이 페이지는 외국 문학 페이지인데, 한 작가가 하루에 세 번 위에 글을 올렸다. 나는 수없이 삭제해도 그의 열정을 꺾지 못했다. 그는 실제로 외국 문학 레이아웃에서 중학생일 뿐인' 저명한 작가' 를 치켜세웠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런 무관심한 게시물을 보내는 목적은 오직 하나뿐이다. 자신의 이름과 작품의' 인지도' 를 높이는 것이다. 이런' 인지도' 가 얻은' 클릭 수' 는 얼마나 과학적인가?

인터넷 문학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또 다른 기준이 있는데, 아마도 평론과 회답일 것이다. 내가 아는 한, 대부분의 인터넷 문학 사이트와 간행물은 독자의 평가와 답변을 매우 중시한다.

전통 언론이 발표한 작품처럼 독자의 반응은 작품에 대한 최고의 긍정이다. 전통 언론은 작품을 게재했고 독자와 평론가의 반응은 작품의 질에 영향을 미쳤다. 하지만 인터넷 문학에 대한 비판과 답변은? 작품의 질을 구현할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웹사이트는 그것이 과학적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비판과 답변도 무작위다. 실제 상황은 많은 작품들이 평가돼 작품을 해석할 수 없다는 것이다. 작가는 자신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친구에게 게시물에 답장을 보내 댓글을 쓰게 하는 경우가 많다. 인터넷에서는 답신과 평론을 받은 많은 작품들이 품질이 높지 않거나 독자의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반면 대부분의 답변은 이 작품에 대해 할 말이 있기 때문이다. 독자의 발언권은 작품이 그들에게 말할 기회를 남겼는지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인터넷에서 정품작품을 발표한다면, 모든 사람이 대답할 수 있는 질문을 발표하는 것보다 더 안타까울 수는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신은 감개무량하다: 인터넷이 문학에 무엇을 가져올 수 있는가?

점을 많이 붙이다. 이런 식으로 회신과 의견은 실제로 의미가 없습니다.

독서의 무작위성과 작품의 복잡성으로 인해 평론가들은 인터넷 작품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사이트가 평론가를 초빙하여 주재한다면 이해할 수 있다. 평론가의 학술적 태도에 따라 이렇게 많은 작품을 읽고 연구하면 작업량이 클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그래서 인터넷 문학은 자생자멸할 수밖에 없었고, 인터넷 출판도 그의 토양을 키우지 못해 좋은 작가를 만들 수 없었다.

나는 인터넷 문학이 우리 시대의 영광과 꿈이라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그것이 단지 검증된 가상일 수밖에 없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