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바진의 "집" 의 주요 내용에 대한 고찰

바진의 "집" 의 주요 내용에 대한 고찰

독후감:' 집' 을 읽었어요. 아주 좋은 작품이에요. 그것을 읽을 수 있는 기회를 통해, 나는 바킨 씨의 몇 년 전 사망이 중국 문단의 큰 손실이라는 것을 깊이 느꼈다.

"집" 은 위대한 작품이지만, "집" 이 독자를 다시 만나게 하는 것이 봉건 사회의 일부 상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바킨이 말한 덕분이라면, 이 작품의 존재는 시대를 초월할 수 있는 그의 훌륭한 작품의 후광을 잃게 될지도 모른다.

바킨은 후기에서 "나는 내가 반봉건이 철저하지 않다는 것을 인정한다. 나는 중요한 문제를 파악하지 못했다. 나는 지주계급이 농민에 대한 잔혹한 착취를 폭로하지 않았다. 나는 내가 비판하는 사람에게 너무 많은 동정을 주었다. " 저자가 생각하는 작품의 아쉬움이라면, 저자가 생각하는 불완전하고 많은 문제의 존재는 바로' 집' 에서 서로 다른 캐릭터의 영혼과 모순된 인물의 가장 진실한 묘사이거나, 캐릭터의 내면의 욕망과 동경에 대한 작가의 묘사가 사랑과 미움, 감정과 이성의 충돌 사이에 가장 뿌리깊은 인간성 표현을 구성해 기억에 남는다.

문장 (WHO) 는 그 시대의 최연소 세대를 주선으로 봉건규칙에 따라 살아남은 구세대와의 갈등과 갈등을 일부러 표현했다. 그러나, 나는 저자가 이런 큰 맥락에서 서로 다른 계층, 다른 집단의 적나라한 목소리를 최대한 보여줄 수 있다는 것에 감탄한다. 사랑, 이성, 억압시대의' 노예' 와 자신의 투쟁, 독자와 그 시대의 세계에 가장 쉽게 간과될 수 있는 작은 인물의 내면세계에 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바진의 묘필은 아낌없이 진실한 시대, 진실한 사람을 환하게 했다.

집에 관해서는 웅장하고 웅장하다. 작가는 무지개 문 앞에 앉아 있는 돌사자로부터 겹겹이 쌓인 정원을 가로질러 목아치 다리 아래 졸졸 흐르는 개울을 밟아 눈앞이 탁 트인 호수까지 이 모든 것이 당신을 몽환적인 나라로 유유히 거닐게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그는 단정하고 우아하며 화려하고 낭만적이다. 이런 럭셔리 배후에 어떤 우아하고 고귀한 가정이 있는지 상상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러나 낙엽을 보는 것처럼 날다가 땅에 떨어진 것 같다. 책을 다 읽고 집에 돌아오니 마음이 무겁다. 이런 무거운 것은 아름답고 취한 집이 곳곳에 숨막히는 낭만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이다. 희망과 절망은 이미 두 세대 사이의 모호한 경계가 되었거나, 희망이 막 파멸을 가져왔다. 그것은 당연히 봉건 권위를 가진 노고의 눈을 가리는 것 같지만, 코밍딩 세대를 무감각하게 만들었다. 그들은 이 모든 것을 자연스럽게 지키며, 심지어 침몰할 모든 영예를 감상하는 귀중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봉건제도 하에서 아무런 저항력도 없다면, 차라리 잔인한 현실에서 큰 고통을 견디는 용감한 사람이라고 말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새로운 시대를 의식하는 것은 사거리에서 가장 어려운 유랑자, 시대의 희생양이다. 그는 노고의 위엄을 계승하여 아래에서 위로 새로운 용기와 추구를 감복했다. 비록 신신이 문장 속의 피해자가 아니더라도 그의 섬세한 정신묘사는 그가 이런 비인간적인 고통을 견디는 약자라고 느끼게 한다. 우연히 만난' 겁쟁이' 중에서 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생활을 처리하는 가장 좋은 사람이다. 그는 메이 사촌 언니를 깊이 사랑했지만, 서우의 감정을 저버리지 않았다. 사랑하는 두 여인을 대할 때 어떤 선택도 고통스럽지만, 이런 고통은 깨진 마음 속에 깊이 숨겨져 무감각을 생각하며 더 이상 자신의 세계에 속하지 않지만, 그와 그를 사랑하는 여자를 놓을 수는 없다. 외로운 달밤, 우연한 그리움은 깊은 자책으로 변했다. 현실 사회에서 그는 트렌디한 꿈을 추구하는 것을 포기할 수 있지만, 그는 두 여자 사이의 사랑을 놓을 수 없다. 파멸의 꿈에 대해 그는 다음 세대에 대해 마지막 선을 가지고 있다. 즉, 그는 표류하지 않고, 사랑의 극도의 고통을 봉건 사회에 도전하는 마지막 검, 비장한 이별, 소리 없는 전투로 변모시켰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명봉은 가장 깊은 감정을 느끼는 사람이다. 높은 지위에 있는 여종으로서, 그녀가 다른 여종과 다른 면모를 가지고 있다는 뜻은 아니다. 바로 그녀의 동성이 사회 전체를 인권의 어둠으로 끌어들인 것이다. 명봉의 심오함을 묘사하여 봉건 시대의 최하층 인민의 생활과 고난을 표현하였다. 고부의 작은 역할이나 역사의 작은 캐릭터로서 명봉봉으로 대표되는 하층민들의 운명과 사상은 후세에 의해 인식되기 어렵고,' 집' 은 한 부류의 분투 과정을 깊이 묘사했다. 그러나 이 투쟁의 가장 비극적인 표현은 명봉이 무의미한 현실 투쟁에서 희망의 빛을 오랫동안 기다렸다는 것이다. 그녀는 단순히 그녀와 안환의 사랑이 그녀의 운명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했다. 비록 그들의 사랑은 매우 깊고 오래간다. 그러나, 그것은 명봉이 죽은 후 혜의 가슴 아픈' 순정' 을 되찾는 것이 아니라, 점점 옅어지고, 마치 인생에서 가볍게 상승하는 것처럼 추억이 되어 그 속에 잠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러나 명봉은 따뜻하다. 그녀는 이미 현실의 잔혹한 면, 밤이 깊고 사람이 고요하며, 불빛 아래 고통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다리며 키워온 사랑은 결국 곳곳에서 피할 수 없는 사치품이 되었다. 완아의 결혼은 그녀로 하여금 죽음의 공포를 예리하게 인식하게 했다. 그녀는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2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1 초 2 희망이 완전히 무너질 때, 그녀는 죽음으로 나아가고, 항쟁을 선택하고, 우울증으로 사망하며, 많은 사람들의 기복을 불러일으켰다.

인물의 내면이나 갈등, 혹은 억눌린 표현은 마음의 복도이며, 다른 사람들이 걷고 있는 것과 같은 느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주요 내용: 이야기 소개: 이야기는 신해혁명 이후에 발생했다. 장강 상류의 어느 대도시에는 관료지주 가족 저택이 하나 있다. 고 할아버지는 일가의 주인이고 봉건전제로 완고하다. 대감독 손각은 신심이 착하지만 연약하다. 그는 사촌 매이를 사랑하게 되었고, 나중에 노인의 명령에 굴복하여 이서각과 결혼했다. 새로운 동생 각민과 각혜가 애국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풍부의 풍락산과 사적이 되었다. 자혜는 총명한 여종 명봉과 사랑에 빠졌지만, 풍락산은 봉봉봉봉황을 첩으로 삼았다. 명봉이는 거절하고 훌쩍 호수에 뛰어들었다. 노인은 또한 각민을 위해 풍락산의 조카딸을 고용했지만, 각민과 진은 이미 서로 사랑했다. Juehui 의 격려로 juemin 은 집을 떠났습니다. 노인의 네 아들 코안, 다섯 아들 코딘은 모두 방탕한 자식으로, 밖에서 빈둥거리며 온 집안을 평온하지 못하게 했다. 또 한 차례의 가정 분쟁이 있은 후, 노인은 화가 나서 세상을 떠났다. 진 부인은 봉건사설을 이유로 서옥을 농촌에서 생산하도록 강요하여 서옥이 난산하여 죽었다. 새로운 것을 깨달은 후에야 깨달은 것이지만, 혜는 의연하게 가정을 떠나 혁명에 뛰어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