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많은 사람들이' 경극 제일미녀' 라고 부르는 이승소는 어떤 사람인가?
많은 사람들이' 경극 제일미녀' 라고 부르는 이승소는 어떤 사람인가?
이승소의 초기 경험 이승소는 현재 경극계에서 지위가 높지만 귀족 가정이 아니라 농촌 가정에서 왔다. 부모님이 모두 연극을 좋아하셨기 때문에, 그녀는 어려서부터 가정 환경의 영향을 받아 함께 노래를 불렀기 때문에 좋은 목청을 연습했다. 이승소가 열 살 때 현예극단이 막 마을에 입학을 하러 갔는데, 이승소는 공연이 뛰어나 의심할 여지 없이 합격했다. 그 이후로 이승소와 중국 전통 희곡은 정식으로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맺었다.
1979 년 이승소는 허베이 () 성 예술학교에 입학했고, 시험 과목은 경극이었다. 그녀는 예극만 배웠다. 어쩔 수 없이 이승소는 선생님들에게 예극' 양주' 를 한 곡 불렀다. 결국 생각지도 못했다. 그녀의 좋은 목소리 때문에 심사위원들이 모두 놀라서 그녀는 학교에 입학했다. 그때부터 이승소는 경극과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맺었다.
무대에서 이승소는 비길 데 없이 행동했다. 1987 년 이승소 사단은 유명한 경극 예술가 류수영, 이듬해 매파에 입사했고, 스승은 멜란방의 아들 매백에서 경극을 공부했다. 이때부터 이승소의 경극 공연 경력은 1 층으로 간주되었다. 경극의 무대에서, 우리는 이승소의 풍경이 무한하고, 경치가 아름답고, 특별한 숭배의 느낌을 주는 것을 볼 수 있다.
무대에서 이승소는 의심할 여지 없이 경극 중' 가장 아름다운' 스타이다. 그녀의 이전 공연으로 볼 때' 봉환둥지',' 귀비 취함',' 만강홍' 등 이승소의 공연은 모두 멋있고 음색이 아름답고 소탈하다. 어떤 프로그램을 하든 이승소는 연기를 잘 할 수 있고, 매우 생동감 있고, 여태까지 사람들의 품격과 매파 매력이 부족하지 않다. 이 점은 줄곧 관중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제 1 미인' 이라는 칭호를 가진 이승소는 경극의 길에서 여전히 굴곡이 심하다. 비록 우리는 그녀가 경극 매파의 중요한 후계자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녀는 공부하는 동안 매우 혼란스러웠다. 왜냐하면 그녀가 접촉한 경극이 많지 않고, 기초가 학우보다 훨씬 나쁘고, 게다가 선택할 때 목소리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그녀의 작은 우세는 우세하지 않지만, 그녀는 자신이 매우 열심히 노력하여 끊임없이 자신의 가창력을 연마하고, 결국 큰 무대에 올라 대단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이승소는 절대 제 1 미녀라고 할 수 있다. 그녀의 가창력, 목소리, 정신은 모두 독특하다. 바로 그녀 때문에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경극을 사랑하게 되어 우리의 국수에 감탄했다.
이승소, 어떤 사람이에요? 우선 이승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허베이 백향인, 국가경극장 매파 배우, 국가급 배우,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위원, 중국문학예술계 연합회 위원, 중국연극가 협회 회원, 문화부 청련위원. 산시 () 성 정협 위원, 산시 () 성 청련 위원, 청이 (), 화산 (), 사단 () 은 유명한 경극 공연 예술가인 치 (),,,
10 살 때 이승소는 허베이 백향현 극단에 들어가 연극을 공부했다. 65438 년부터 0979 년까지 이승소는 허베이 () 성 예술학교에 입학하여 청의와 화단 () 에 재학했다. 2009 년 메이바우는 언론의 질문에 답하면서 이승소가 그의 학생 중 최고라고 말했다. 2004 년 중국 경극 1 인으로서 오스트리아 음악도시 비엔나 금빛 홀에서 경극의 아름다운 멜로디를 처음으로 부른 것은 역사상 처음이다. 그녀는 맑고 함축적이고 화려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국내외 관객을 정복하며 경극 예술의 전파와 보급에 탁월한 공헌을 했다. 20 17 년 2 월 29 일 17, 이승소는' 교향경극-양문여장' 으로 얻었다
이승소는' 경극 제 1 미인' 으로 평가됐고, 당연히 멋진 외모, 예쁜 몸매, 더 예쁜 목소리 등 특별한 점이 있다. 이승소의 명작으로는' 귀부인',' 패왕별희',' 무관 잘생긴' 등이 있다. , 시각과 청력은 훌륭합니다, 확실히 미적 즐거움입니다. 이승소의 고귀하고 우아한 기질은 세계에서 보기 드물다. 사람들은 그녀의' 이화부' 를 가장 좋아하는데, 배후의 이야기는 생동감 있게 전파될 수 있다. 예닐곱 번을 들어도 모자란다. 이런 소리는 하늘에만 있어야 한다고 할 수 있다. 아무나 마음대로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승소가 오늘' 경극 제 1 미인',' 매파 청의제 1 인' 이라는 명성을 얻을 수 있었던 것도 하루아침에 일어난 일이 아니다. 평범한 하북 농촌 아가씨에서 오늘날까지 혁혁한 세대의 청의인에 이르기까지 그 중의 어려움은 알려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승소는 자신의 신세를 조금도 숨기지 않고, 자신이 어려서부터 가정 조건이 좋지 않아 경극을 배우는 것이 매우 힘들다고 팬들에게 고백했다. 그는 예극을 처음 접했고, 나중에는 경극을 천천히 배우기 시작했다. 이승소는 자신의 노력을 통해 이 모든 것을 얻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승소는 이미 유명한 여배우이지만, 그는 말로는 결코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오히려 규수의 느낌을 준다. 그의 행동거지는 평화와 겸손을 보여준다. 그는 경극 우수성을 위해 애쓰는 경극 배우로 후배들이 배울 만한 모범이다!
그녀는 시련을 겪으며 한 세대의 명가가 되었지만, 여전히 오만하고 태연자약하다. 그녀의 인생 경험과 몇 명의 귀인의 도움과 관련이 있다. 바로 그녀가 영원히 감사하기 때문에 오늘의 이승소를 만들었다! 경극의 각 유파가 매우 많은데, 이승소는 경극 매파 후계자 중 걸출한 대표이다.
경극과의 인연: 국가경극장 매파 배우, 국가일급 배우,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위원, 중국문련위원, 중국연극가 협회 회원, 문화부 청련위원, 원산시 성정협위원, 산서성 청련위원, 공청이, 화산, 사단 유명 경극 공연예술가 제나라,,,, 등
이승소의 학습 과정인 허베이성 예술학교는 경극 학생을 모집한다. 그 당시 예교에는 모두 고소한 만두가 있어서 모두들 시험을 보고 싶었다. 이승소는 경극을 부를 기회를 포기하고 싶지 않다. 그녀는 우수한 성적으로 예교에 입학했고, 스승은 일제히 청의와 화단에 재학했다. 이승소는 아름다운 외모와 놀라운 가창력을 가지고 있어 오단이 되기에 적합하지 않다. 이것은 그녀가 경극을 배울 때 알게 된 것이다. 그녀는 청의와 화단에서 열심히 노력하여 매일 몇 시간씩 목청을 연습한다.
그녀는 경극단에 배정되어 그녀의 아름다운 노랫소리에 힘입어 이승소가 빠르게 눈에 띄었다. 일단 그녀가 경극의 문턱에 들어서자, 모두가 자기도 모르게 매파를 가장 높은 산으로 여겼고, 모두가 올라가고 싶어 했다. 이승소는 그 중 하나이다. 이승소는 올라갔을 뿐만 아니라, 멜란방의 아들 매백으로부터 배웠다. 명사의 지도 아래 이승소는 점차 매파의 매력을 장악했고, 스승을 따라 외국의 매파 대회 공연에 참가했다. 소위 무대 1 분, 무대 아래 10 년, 때로는 악장을 위해 하루 이상 연습해야 한다. 전통 경극의 쇠퇴에 직면하여 이승소도 오래된 경극을 보존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그녀는 혁신을 제창하고, 오래된 희곡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경극의 전승과 발전을 가능하게 했다.
무대 1 분 무대 아래 10 년 동안 사람들은 항상 만사가 시작이 어렵고 만사가 시작이 어렵다고 말한다. 처음 등교하든, 처음 연애를 하든, 이전에 거의 알지 못했거나 경험이 없는 분야에 발을 들여놓으면 마음이 불안하다. 설령 네가 그것을 매우 사랑하더라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승소는 중국 전통극을 처음 접했을 때 열 살이 될 것이다. 이렇게 어린 나이에 익숙하지 않은 새로운 사물에 직면하여 확실히 호기심과 기대가 있지만, 두려움은 항상 불가피하다.
하지만 두려움은 소용이 없다. 젊은 이승소에게 그녀가 할 수 있는 일은 공부와 연습으로 낯선 사람을 친숙하게 만들고 심지어 능숙하게 만드는 것이다. 때로는 시작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것은 아니며, 가장 어려운 것은 견지하는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중도에서 포기하고 실패했다. 하지만 이승소가 해냈다. 그녀는 견지했고, 가장 어려운시기에 떠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성공했다. 어떤 사람들은 연극을 부를 뿐, 얼마나 어려울 수 있는지, 몇 년을 견지하는 것은 또 무슨 큰일이라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사실 사실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경극을 배우는데, 네가 연습해야 할 것은 노래와 소리뿐만 아니라,' 노래 부르기' 도 단순한 단어가 아니다. 아마도 간단한 스윙 동작은 열흘이나 몇 달 동안 연습해야 할 것 같다.
몇 번이고 반복해서, 항상 사람을 짜증나게 할 때가 있는데, 하물며 이승소는 아직 어린아이다. 그러나 그녀는 중도에 그만두지 않았다. 그녀는 당연히 짜증이 나고 피곤했지만, 수많은 반복이 성공의 필수 조건이며 자신의 가장 좋은 면을 드러내는 것임을 알고 있었다. 이런 끈기가 아이들에게 얼마나 소중한가. 다행히도, 모든 노력은 결국 보상을 받을 것이다.
2 1 세 때, 몇 년간의 노력으로 무대에서 연진봉을 부르는 소녀도, 이후 국가급 배우도 되었다. 고대인들이 종종 "다음 분, 무대 10 년" 이라고 말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관객으로서, 우리는 무대에서 연기하는 이 소녀가 그녀의 능숙한 동작 뒤에 몇 번이나 피곤한지 결코 짐작할 수 없다.
확실히 스승이 명사로부터 독학으로 인재가 된 것은 사실이지만, 대부분 선배의 지도하에 천천히 성공했다. 이승소의 성공도 그녀의 스승들의 세심한 가르침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13 20 대 이전에 그녀의 선생님 지추란은 그녀에게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 2 1 세인 그녀는 작은 성취를 이룬 후 자만과 안주하지 않고 유수영과 메이 (Mei) 라는 이름을 붙여 계속 노력했다. 명사의 지도 아래 이승소의 성적이 부단히 향상되었다. 그러나 그녀는 맹목적으로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사용하는 모든 것을 철저히 이해한 후 자신을 결합하여 자신의 영혼을 주입했다. 이런 식으로 그녀는 연이어 중국 연극 매화상을 수상했다. 나중에 국립 경극장에 입성하면, 지위는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해외에 이름을 날리는 이승소는 또래 중 첫 번째 사람이고, 심지어 연로한 예술가들도 그녀보다 못하다. 그녀의 목소리는 매우 고전적이고, 함축적이고 아름답고, 부드러움과 화려함이 가득하다. 그녀의 음악만 듣는 것은 일종의 청각 즐거움이며, 공연을 보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이런 성과를 거둔 이승소는 국내에서 큰 환영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중국 희곡을 외국으로 데려와 희곡 문화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그녀의 독특한 목소리가 비엔나 금빛 홀에서 들려왔을 때, 경후, 월선, 혼합의 드럼소리가 울렸을 때, 중국의 경극은 마침내 세월에 주어진 먼지를 털어내고, 다시 한 번 그 영광과 영광을 갖게 되었다. 이승소의 노력도 빼놓을 수 없고, 그녀처럼 경극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의 노력도 빼놓을 수 없다. 이승소의 이름은 이미 외국에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중국의 경극도 마찬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