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묘족은 결혼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요?

묘족은 결혼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요?

의류

묘족 여성복은 130가지가 넘는 스타일로 가장 많은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귀주에만 100가지가 넘는 종류가 있는데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종류는 전통적인 고대 형태로 칼라가 크거나 스커트가 크며 주름 스커트가 있어 더욱 화려하고 내용이 풍부합니다. 머리장식은 수십 가지가 있는데, 머리 꼭대기에 머리를 묶고 그 위에 나무 빗과 기타 장식을 꽂았는데, 대부분이 구름빵과 비슷하다. 차이점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Anshun과 Zhenning의 일부는 머리 오른쪽 상단에 롤빵이 있고, Guizhou 남동부의 일부는 머리 중앙에 롤빵이 있고, Guizhou 남서부의 일부는 상단에 나선형 롤빵이 있습니다. 이마의 일부는 빵이 달린 빵과 비슷한 롤빵을 가지고 있고 일부는 귀양의 길고 좁은 배 모양의 롤빵으로 묶여 있으며 일부는 롤빵에 두 개의 위쪽 끝이 있는 큰 뿔 빗이 있습니다. . 두 번째 범주에는 머리에 터번을 두르고 가슴이 큰 재킷과 바지가 포함됩니다. 옷의 가장자리, 소매, 바지는 모두 "레이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옷의 어깨, 가슴, 뒷면에도 "레이스"가 자수되어 있고, 가슴에 자수 앞치마가 묶여 있습니다. 옷은 대부분 청록색 또는 파란색이며 일부는 짙은 회색 또는 검정색입니다. 구이저우의 묘족 의상은 4가지 유형, 24가지 스타일로 나눌 수 있으며 간략하게 설명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전동 스타일: 주로 태강 스타일, 황핑 스타일, 주희 스타일, 레이공산 스타일, 이충롱 스타일 및 단두 스타일을 포함합니다. 스타일, Danzhai 스타일. 변형을 제외하고 여성들은 남색에 큰 칼라(몇몇은 큰 옷깃이 있음), 자르지 않은 주름 치마가 있는 남색 전통 드레스를 입으며, 대부분은 척추를 롤빵으로 묶고 일부는 머리를 묶었습니다. 터번. 여기에는 귀주성에서 먀오족 언어인 Qiandong 방언을 사용하는 모든 먀오족이 포함됩니다.

남귀주 스타일: 주로 Luobohe 스타일, Huaxi 스타일, Huishui 스타일, Anqing 스타일, Ning'an 스타일 및 Anzhen 스타일을 포함합니다. 쓰촨성, 구이저우성, 윈난성 방언을 사용하는 먀오족은 대부분 이중 옷깃이 달린 큰 옷깃을 착용하고, 소수는 왼쪽과 오른쪽 옷깃을 가지고 있으며 소수의 여성은 큰 옷깃을 착용합니다. 주름이 잡힌 미디 스커트, 길이가 짧은 스커트. 대부분의 드레스는 십자수, 자수 또는 바틱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일부는 꽃이 없습니다.

사천, 귀주, 운남 스타일: 위닝 스타일, 비제 스타일, 헤나 스타일, 안판 스타일, 푸즈 스타일, 지진 스타일, 안푸 스타일, 강롱 스타일, 왕안 스타일, 렌화이 스타일 공식, 푸딩 스타일 포함. Sichuan-Guizhou-Dian 스타일은 먀오어의 Sichuan-Guizhou 및 Yunnan 방언인 Yunnan, Guizhou, Sichuan 및 Guangxi의 4개 성에 배포됩니다. 여성복의 기본 스타일은 더블 브레스트 또는 와이드 브레스트 쇼트 코트이며, 일부는 뒷숄이 있고, 여러 섹션으로 구성된 주름진 중간 길이 스커트, 앞쪽에 스커트가 묶이고 뒤쪽에 리본이 매달려 있습니다.

귀주 동북형: 송도형, 청룡형, 천주형을 포함한다. 이 유형은 주로 퉁런 지역과 쭌이 지역 동부에 분포하며, 귀주 남동부와 귀주 남서부 자치주에도 소량 분포한다. 여성복은 짧은 재킷과 바지로 구성되며, 대부분 머리 스카프를 착용합니다. 터번을 두른 젊은이들은 옷을 차려 입을 때 대부분 고급 은 장신구를 많이 착용합니다.

여성 의류

묘족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소매가 좁고 칼라가 큰 더블 브레스티드 반바지를 상체에 입고, 하체에는 주름 스커트를 입습니다. 스커트는 발까지 닿을 정도로 길거나 우아하고 화려할 수도 있고, 짧을 수도 있고 무릎 길이보다 짧고 우아하고 매력적일 수도 있습니다. 평상복을 입을 때 머리에는 스카프를 두르고, 상체에는 큰 스커트가 달린 짧은 저고리, 하체에는 바지, 자수 레이스, 자수 앞치마, 정교한 은장식을 착용해 돋보이게 한다. 여성복은 스타일이 가장 많아 130가지가 넘으며 구이저우에만 101가지가 있습니다. 구이저우(貴州), 윈난(雲南), 쓰촨성 남부, 광시(廣西), 하이난도(海南島) 등지에서는 주름치마를 입는데, 길이가 가장 큰 차이는 구이저우(貴州) 남동부에서는 발까지 닿는 것도 있고, 종아리까지 오는 것도 있고, 무릎까지 오는 것도 있다. 일부는 30cm 정도에 불과하지만 스커트는 종아리까지 오는 것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색상은 녹색, 파란색, 흰색이며 스커트는 자수, 십자수, 상감, 바틱 또는 일반입니다. 큰 플래킷과 큰 칼라가 있는 상의가 있습니다. 후난 서부, 구이저우 북동부, 후베이 서부 등의 지역에서는 건륭왕조와 가청왕조 시대에 민족 폭동의 실패로 인해 가장자리, 소맷단, 바지에 레이스가 달린 바지와 가슴이 넓은 상의를 강요당했습니다. 다리. 평소에는 입지 말고 솔리테어를 할 때만 스커트를 입으세요. 축제 기간 동안 여성들은 친척이나 친구를 방문할 때 머리, 목, 손목에 다양한 스타일의 은장신구를 착용합니다.

남성복

남성복 스타일은 비교적 단순합니다. 구이저우 전역의 남성들은 일반적으로 더블 브레스트 또는 왼쪽 브레스트 반바지(일부는 오른쪽 브레스트 반바지도 입음), 바지, 큰 벨트를 착용하고 머리에 긴 청록색 스카프를 착용합니다. 겨울에는 종아리에 레깅스를 입으세요. 구이저우 북서부 지역에서는 무늬가 있는 리넨 옷을 입고 양모 펠트 천을 어깨에 걸쳐 입습니다. 먀오족 남성의 복장은 비교적 단순합니다. 상의는 대부분 더블 브레스티드 반바지나 오른쪽이 긴 셔츠이며, 기하학적 무늬로 짠 양모 펠트를 어깨에 걸치고 머리를 청록색 바오터우로 감싸고 종아리를 감싸는 레깅스를 입습니다.

어떤 옷이든 재료 준비부터 기성복까지 여성들이 직접 실을 뽑고, 짜고, 염색하고, 바느질하고, 자수를 하는 등 손이 많이 간다. 최근에는 상품경제의 발달로 인해 묘족 의상이 상품화되어 일부 지역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많은 젊은 여성들이 시장에서 기성복을 구매하고 있다.

거주

먀오족의 대부분은 산간 지역에 거주하며 소수는 산 사이의 평원에 거주합니다. 후난성 서부, 후베이성 ​​서부, 쓰촨성 동부, 구이저우성 북동부, 후난성 청부현, 징현현, 광시의 룽성현 등 지역에서는 일반적으로 산기슭, 강변, 농장 근처에 거주합니다.

귀저우 남동부와 광시성 롱셴현 등 지역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강변, 들판, 산비탈에 거주합니다. 구이저우(貴州) 중부 서쪽 윈난(雲南), 쓰촨성 남부 등지에 사는 먀오족은 일반적으로 산기슭에 거주하며, 소수는 산꼭대기나 평탄한 언덕, 강 계곡에 거주한다.

집 유형은 지역마다 다릅니다. 구이저우 남동부, 후난 남서부, 쓰촨성 동부, 광시 북부의 먀오족 주택에는 방갈로와 건물이 포함됩니다. 경사가 급한 경사면에는 기둥 모양의 건물이 대부분 지어집니다.

귀주 중서부와 귀주 서부에는 기와집과 초가집이 모두 있다. Anshun, Pingba 및 Zhenning의 주택은 얇은 석판으로 지어졌습니다. 윈난성 원산(Wenshan)에 있는 먀오족 가옥의 벽은 종종 대나무 조각으로 만들어지고 흙으로 회반죽을 바르며 지붕은 풀로 덮여 있습니다.

건축

묘족 주거용 건물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유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주 동부에서는 대부분 목조 기둥 스타일 건물이고, Xiangxi와 Guizhou Songtao 및 기타 지역에서는 대부분 목조 건물입니다. 타일로 만든 방갈로는 나무나 벽돌로 만들어졌습니다.

구이저우 중부에서는 대부분의 가옥이 목재로 지어졌으며, 구이저우 북서부와 윈난성 북동부의 주택은 대부분 목재나 초목으로 만든 방갈로입니다. 이러한 유형은 현지 조건에 따라 건축되고 현지 재료를 사용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묘족의 공공건물은 상당히 국가적 특성을 갖고 있다. 예를 들어, 구이저우(Guizhou) 남동부 지역의 많은 대규모 먀오족 마을에는 공공 마을 문이 있습니다. 후난성 서부, 구이저우성 남동부 등 먀오족 마을에는 공공 물방앗간과 물트럭이 있다. 먀오족과 동족이 함께 살고 있는 구이저우 남동부 지역에는 펑위교와 고루도 있습니다.

교통

먀오족 지역의 교통은 육상과 해상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수로는 다양한 크기의 보트를 통해 자연 하천 수로를 따라 운송됩니다. 후난 서부의 주요 수로는 위안강 상류의 유수(宇宙), 우수이(Wushui), 천수(陳수)가 있고, 구이저우 남동부의 주요 수로는 칭수이강(Qingshui River), 두류장(Duliujiang), 쉬우양강(Xuwuyang River) 등이 있다. 또한 귀주 남서부의 남북 반강, 귀주 남부의 맹강, 광시성 룽수이의 룽장강도 먀오족 지역에서 상대적으로 중요한 수로이다. 강 깊은 물에는 페리가 있습니다. 페리에는 공공 페리와 개인 페리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먀오족 지역의 육로길은 예전에는 험난한 산책로였습니다. 명나라 중기부터 청나라 초기까지 후난 서부의 육로는 공식 도로, 캠프 도로, 민간 도로, 묘오 도로의 네 가지 유형으로 구분되었습니다. 여행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말과 세단을 탔고, 물품은 인력으로 운반됐다. 이는 일반적으로 과거 먀오족 지역 전체의 육로 상황을 반영합니다.

신중국 건국 이후 먀오족 지역의 교통건설은 큰 발전을 이루었다. 남동부 귀주 묘동자치주는 1956년까지 루(산)-레이(산), 진(핑)-리(핑)-롱(강), 진(위안)-태(장)-를 순차적으로 건설하였다. 지안(강) 3개의 주요 고속도로. 그 이후로 여러 차례 도로 건설에 자금이 할당되었습니다. 1983년 말까지 첸둥난 현의 고속도로 길이는 320km가 넘는 아스팔트 도로를 포함해 4,124km에 달했습니다. 751개의 다리가 건설되었습니다. 고속도로의 건설과 개통으로 교통이 급속도로 발전했고, 자동차가 주요 교통수단이 되었습니다. 현재 첸둥난 자치주 영토를 횡단하는 두 개의 주요 철도 노선이 있습니다. 1959년에 귀주-구이저우 철도의 마웨이-귀양 구간이 완공되어 자치주 마장현을 통과하며 28km를 통과했습니다. 베이징-광저우 선을 연결하는 구이저우-후난 철도 건설은 1970년에 시작되어 자치주 카이리시와 전위안현, 스빙현, 황핑현, 마장현 8개 진을 통과했습니다. 전반적으로 현재 첸둥난 자치주는 카이리(Kaili)를 중심으로 철도를 중추로 하고 고속도로와 수로가 교차하며 국도와 농촌 도로가 상호 연결되는 교통망을 형성하여 과거의 모습을 크게 바꾸고 경제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

결혼과 가족

먀오족은 같은 씨족과의 결혼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일반적으로 성은 다르지만 씨족이 다른 사람들도 결혼할 수 있습니다. 통혼. 결혼의 주요 형태는 자율 결혼입니다. 자율결혼은 달무리, 춤 등의 모임을 통해 젊은 남녀가 서로 알아가고, 결혼에 있어서 주도권을 잡는 것을 말한다. Bijie 지역과 Pingbian, Yunnan 및 기타 지역에서는 신부가 결혼할 때 일반적으로 교회를 방문하지 않고 남편의 집으로 걸어갑니다. 그러나 샹시에서는 사람들이 세단을 타고, 위닝에서는 세단이나 말을 탄다. Xuan En의 신부가 남편의 집에 도착하면 반드시 옆문을 통해 신부의 방에 들어가야 하며, 동반한 미혼 소녀는 접시를 대접하고 신랑 신부에게 술을 대접합니다. 구이저우(貴州) 남동부의 일부 지역에서는 시집에서 신부가 시집의 일원이 되었음을 보여주기 위해 요리한 잉어 한 쌍을 준비하여 신부가 자신의 조상을 꼬집고 제사를 지낸다.

결혼 후 신부는 시집에서 살 수도 있고 일시적으로 친가에서 살 수도 있다. 후난(湖南), 호북(湖北), 쓰촨(沙) 동부, 귀주(貴州) 송도(貴州), 천주(千柱), 청룡(靑隆) 등 일부 먀오족(威群)족 가운데 신부는 결혼한 뒤 오랫동안 남편의 집에서 산다. 다른 지역에서는 대개 결혼식 다음 날이나 명절이나 농번기, 시집이나 시집이 ​​있을 때 신부가 친정으로 돌아가 일정 기간 머무른다. 몇 년 후, 그녀는 남편의 가족과 영구적으로 함께 지냅니다. 이혼은 남자나 여자 모두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묘족은 항상 일부일처제를 실천해 왔으며, 가족 내에서 남편과 아내의 지위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대부분의 먀오족 사람들은 소가족 제도를 실천하고 있으며, 아들이 결혼하고 출산한 후에는 일반적으로 가족 구성원이 3대를 넘지 않습니다. 일부 가족에서는 모든 형제가 결혼한 후에야 별거가 시작됩니다. 윈난성의 일부 지역에서는 부모가 사망한 후 별거를 해야 합니다.

꿩 깃털 뽑기

광시(廣西) 묘족 청년이 사랑하는 사람과 구애할 때 갈대에 아름다운 꿩 깃털을 꽂고 소녀에게 아름다운 곡을 연주한다. 청년은 갈대를 춤추며 꿩의 깃털을 소녀의 뺨에 스치게 했습니다. 소녀가 원하면 갈대 피리에서 꿩 깃털을 뽑을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뽑지 않고 돌아서 갈 수 있습니다.

가는 길에 "신부를 잡아라"

이 풍습은 후난성 서부 묘족 지역에서 유행합니다. 소녀가 결혼할 당시 송별회에는 어린 소녀 6명과 40대 중년 여성이 참석했다. 결혼식 팀은 여섯 명의 젊은 남자와 두 명의 여자로 구성되었습니다. 두 팀은 오전 5시에 서로를 향해 출발했다. 미팅 후 신랑신부팀은 신부를 배웅하던 처제에게 자신들이 딴 찹쌀을 건네주었다. 신부의 물품이 담긴 대나무 바구니를 예비 신부에게 건넨 다음, 모두에게 찹쌀을 나눠주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신부를 맞이하던 소녀는 “시어머니, 내 형수는 누구입니까?”라고 말했다. 말이 잦아들자 신부를 맞이하던 소녀는 신부를 꼭 감싸 안아 보호했다. 신부를 맞이하던 청년들과 소녀들은 신부를 '잡으려고' 했다. 결국 신부는 '포로'됐고 보낸 사람은 임무를 완수했다. 예비신부는 신부를 데리고 갔고, 양측은 작별인사를 하고 떠났다.

심야 이동

윈난성 샹윈현 차랑샤오향의 먀오족 사이에서 대대로 이어지는 풍습이다. 예전 사회에서 심야 이사는 부자들의 빚을 갚기 위한 것이었으나 이제는 그 본래의 의미를 상실하고 전통적인 국가 활동이 되었다. 누가 이사를 가도 마을 사람들이 와서 축하를 도와준다. 옮길 물건을 마당 중앙에 놓고 여성, 수오나, 삼현을 연주하고, 모두가 가구 주위에서 춤을 추었고, 노래와 춤이 멈췄을 때 주인은 손님들에게 건배를 하느라 바빴다.

새 집으로 가구를 옮긴 뒤 그들은 원을 그리며 다시 즐겁게 춤을 췄다. 춤추는 원은 매우 특별합니다. 가운데 원은 먀오족의 희망과 미래를 상징하며, 두 번째 원은 아름다운 꽃을 상징하는 젊은 남성을 위한 것입니다. 먀오족 가족;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원은 먀오족 가족의 자녀들이 나이든 세대의 훈련과 교육을 통해 번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발 밟기

'소녀의 발 밟기'라고도 합니다. 이는 광시성 다미아오산 지역에 사는 먀오족 젊은 남녀들이 사랑을 표현하는 방식이다. 전통 축제 기간 동안 먀오족 젊은이들은 루성(Lusheng) 춤, 홀에서 춤추기, 후렴 노래 부르기 등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주의를 기울이고 발가락으로 젊은 여성의 발을 부드럽게 밟아 그녀를 시험합니다. 태도, 젊은 여성이 같은 방식으로 보답하면 구애를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하며,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을 비난하지 않을 것입니다. '발 밟기'를 통해 관계를 확인한 후 자주 시합을 하고 서로에게 증표를 주고 나면 양측 부모가 결혼 날짜를 합의하게 된다.

조표

묘족 민속 풍습은 후난성 서부 투자족과 묘족 자치주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먀오족 청년 남녀들은 잔디 표지판을 유대감으로 사용하여 사랑을 표현합니다. 필기체 기호는 다양한 형태로 나오지만 매우 구체적이며 모두 좋은 소원을 전달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며칠 후에 만날 것을 상징하기 위해 풀 몇 조각을 사용하고, 어떤 사람들은 재회에 대한 희망을 표현하기 위해 잔디를 원으로 묶고, 어떤 사람들은 들판에서 다시 만날 것이라는 의미를 담은 노란 잔디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먀오족 소년 아번(A Ben)과 먀오족 소녀 아베이(A Bei)가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우연히 마을 주인이 소녀 아베이(A Bei)를 발견하고 집합 장소에 도착했을 때 납치되었습니다. 아베의 흔적은 없었고 길가에만 표지판이 있었고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그는 표지판을 따라 마을 주인의 집으로 가서 아베 씨를 구했습니다. 그때부터 그들은 고향을 떠나 행복한 삶을 살았다. 잔디 표지판의 훌륭한 사용은 그 이후로 계승되었습니다.

새해 먹기

먀오족은 스스로를 '새해 먹기'라고 부르는데, 이는 '새해'가 모두가 먹고 지나갔다는 뜻이다. '먹는 해' 기간 동안 사람들은 명절 의상을 입고 여승, 투우, 셔틀콕 연주 등 다양한 오락 활동을 펼칩니다. '먹는 해'가 지나면 북과 갈대 피리를 치우고 봄철 쟁기질을 시작합니다. 먀오족은 널리 분포되어 있으며, "새해를 먹습니다"는 시기가 다릅니다. 일부는 10월에, 일부는 겨울에, 일부는 정월에 "새해를 먹습니다." " 세 번. 첫 해는 9월, 첫 해는 열 번째 달에 먹습니다. 중년은 달이 먹고, 새해는 겨울(소의 해라고도 함)에 먹습니다.

스마트 카드

"카드"는 붙어서 통과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먀오족 마을에서는 젊은 남녀들이 길가나 숲속, 개울가에 모여 서로 노래를 부르기도 합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고 후렴 노래로 질문하면 "갇히게" 됩니다. 갇힌 자는 노래로 갚아야 한다. 사실 이것은 지성과 지혜를 뛰어넘는 시험이다. 손님이 이기면 호스트는 사과하고 호스트가 이기면 손님은 그를 놓아주기 전에 자신이 졌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승자와 패자 사이에 동점자가 없을 경우, 주최측은 손님측을 즐겁게 한 후 후렴을 계속해야 합니다. 승자가 결정될 때까지 또는 다시 경쟁할 다른 시간이 마련될 때까지.

치킨 하트 나누기

먀오링 산맥의 먀오족에게는 '치킨 하트 나누기'라는 풍습이 있습니다. 명절 때마다 주인은 손님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합니다. 식사할 때 부모나 같은 씨족의 가장 권위 있는 장로들이 손님에게 닭이나 오리 하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단, 혼자 즐길 수는 없으며, 참석한 어르신들과 함께 나누어 드셔야 합니다. 이는 당신이 이타적이고 공정하며 기꺼이 그들을 섬기고 신뢰할 수 있는 친구가 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명성을 잃고 그들의 도움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먀오족 가족은 손님을 접대하기 위해 닭과 오리를 진미로 취급하며 닭과 오리의 마음은 가장 귀중한 부분입니다. 당신의 "마음"이 함께 일하고 서로를 도울 수 있도록.

꽃띠와 슈퍼띠

묘족 청년들의 사랑의 증표. 윈난성 자오통(趙藤), 다우(大后), 이량(伊良), 융산(永山) 등 지역의 먀오족 젊은 남녀들은 사랑에 빠진 후 서로에게 증표를 주어야 한다. 소녀는 청년에게 길이 1미터, 너비 3~4센티미터 정도의 다채로운 실로 엮은 꽃 리본을 주는데, 산과 강, 꽃의 문양이 수놓여져 있다. 이는 "천 마일의 결혼이 실로 묶여 있다"는 뜻이다. 청년은 그 대가로 소녀에게 끈을 주었다. 두 사람이 사랑을 확인하면 소녀는 상대방에게 순백의 리넨으로 만든 길이 150cm, 너비 30cm 정도의 띠를 주는데, 이는 상대방에게 순수한 사랑을 바친다는 뜻이다. 그리고 그 답례로 둥근 거울을 선물해주며, 평생의 사랑과 함께 늙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포희

옛날 룽야 마을에는 아름다운 산과 푸른 바다가 있는 말굽형 비탈이 있었다고 합니다. 매년 봄이면 많은 소녀와 소년이 이곳에서 풀을 뜯습니다. 어느 날 관리가 이곳을 지나가다가 묘족 소녀가 아름다운 것을 보고 추종자들에게 그녀를 잡아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를 본 청년들은 나팔을 불며 손에 칼과 괭이를 들고 묘족을 불러 말굽 비탈로 몰려들어 원주민 관리들을 몰아냈다. 그들은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노래하고 춤을 췄습니다. 그 이후로 전통적인 포희가 형성되었다. 이제 명절 때마다 사람들은 공연 의상을 입고 루성핑(Lusheng Ping)에 모여 노래하고, 춤추고, 장대 오르고, 투우하며, 이 성대한 행사를 통해 오늘날의 행복한 삶에 대해 노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