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애니메이션은 어떻게 제작되나요?

애니메이션은 어떻게 제작되나요?

만화의 제작 과정은 감독, 원화, 모델링 디자인, 조형, 애니메이션, 배경, 채색, 후반 작업 등 여러 사람을 거쳐야 하는 꽤 복잡한 작업이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직접 확인해 보세요. 저희 회사 홈페이지에 가시면 칸카이카오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만화 사전 제작 작업 및 구체적인 내용

●사전 제작 : 초기 단계입니다 만화의 경우 사전 준비가 충분한지 여부가 특히 중요합니다. 대본의 스토리, 극의 구조, 스타일에 대해 논의하려면 창작진(각본가, 감독, 미술 디자이너, 음악 편집자)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예술 디자인과 장면 설정, 캐릭터 모델링(배우 선정에 해당), 음악 스타일 등 일련의 문제가 반복적으로 논의되고 논의됩니다. 훌륭한 구조, 그리고 텍스트가 포함된 상세한 대본, 완전한 음악 대본 및 주제가. 뿐만 아니라 문학적 대본과 감독의 요구 사항에 따라 예술 디자인 스타일을 확립하고 주요 장면과 캐릭터를 디자인합니다. 아트 디자인 스타일과 캐릭터 모델링이 확립되면 감독은 텍스트와 장면 대본을 시각화하고 그림과 장면 대본을 그립니다.

모든 영화나 TV 작품이 그렇듯 만화 제작 과정도 흔히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대본은 연극의 기초'라는 말에서 시작된다. "극의 기초"란 이야기의 완전성, 통일성, 일관성을 보장하는 문학 대본을 의미하며 영화 창작의 기초이기도 합니다. 미래 영화의 기본 요소는 대개 시나리오 작가가 완성합니다. 만화 대본은 일반 영화나 드라마 대본과 달리 이야기 구조를 쓸 때 만화 제작의 특성을 더 많이 고려하고, 액션과 움직임을 강조하며, 풍부한 영상 효과와 충분한 공간을 제공해야 합니다. 확장 다음에는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 감독이 직접 작성하는 텍스트 스토리보드 스크립트가 있습니다. 이는 그림, 카메라 각도, 사용할 편집 방법, 색상, 조명 처리 기능을 갖습니다. , 등.

음악 대본은 고급 음악이 필요한 만화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주제가의 스타일에 따라 작품 전체의 음악적 톤이 결정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음악이 고급인 만화의 경우 음악 대본과 주제가 확립은 매우 중요합니다.

앞서 고급 음악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고급 음악이 있다면 나중에 사운드 트랙이 있을 것입니다. 후반 작업 사운드트랙은 먼저 사진을 만든 다음 사진의 리듬과 느낌에 따라 해당 리듬과 멜로디의 음악과 일치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그림 속 음악과 액션리듬의 조화와 통일성을 최대한 이루도록 노력하세요. 그림의 움직임, 색상, 예술적 개념에 맞는 음악 효과를 얻으세요.

아트 디자이너는 대본과 감독의 요구 사항에 따라 아트 스타일을 디자인하고 확립하며, 메인 장면의 디자인과 메인 장면의 색상 샘플, 색상 지정을 완료합니다. 캐릭터 모델링 및 캐릭터 모델링(이러한 장면 및 장면 색상 샘플, 캐릭터 모델링 및 색상 디자인의 디자인은 전체 만화의 전반적인 시각 효과 및 예술적 스타일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화면 그리기 샷 대본은 감독이 텍스트 샷 대본의 텍스트를 그림, 스토리로 변환하는 작업입니다. 대본의 시각화와 시각화는 단순한 일러스트레이션이 아닌 구체적인 재창조를 위한 드로잉의 가장 중요한 기초입니다. 그리고 만화 제작의 모든 단계는 이 스크린 샷 대본을 기반으로 하며 모든 것은 대본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해야 합니다. 중국의 유명한 영화 감독 Zheng Dongtian은 책 "영화 감독"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영화는 집단적 창작을 통해 개인의 스타일을 이루는 예술이다. 감독의 창작이 문학적 대본을 기반으로 한다면, 각 부서의 창작의 기초는 감독의 구상, 즉 줄거리, 인물, 그림의 전체적인 비전이다. , 사운드, 리듬, 색상 등.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자신의 길을 가고 영화를 설명이 아닌 것으로 만들 것입니다. "그래서 스토리 보드의 그림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모든 측면에 대한 가이드 샘플입니다. 모든 링크는 스토리북의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하고 이를 따라야 합니다.

1.2. 만화 제작 링크 및 작업의 중간 단계

-기간: 주요 작업은 디자인 초안, 원본 애니메이션 및 배경의 도면, 검사 및 교정입니다. 대부분의 작업량과 인력 투자가 필요합니다. 드로잉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높은 기본 페인팅 기술과 예술적 성취도는 물론 창의성, 책임감, 엄청난 인내와 인내가 필요합니다.

디자인 초안입니다. 만화 스크린샷 대본에서 각 장면의 작은 화면을 기준으로 확대 가공한 연필 드로잉으로, 애니메이션 디자이너와 매트 페인팅 스태프의 기초가 됩니다.

디자인 초안은 캐릭터 디자인으로 나누어집니다.

1. 캐릭터 디자인 시안은 그림 속 캐릭터의 시작과 끝 위치, 동선, 캐릭터의 주요 동태와 표정, 캐릭터 간의 관계 등을 그려냅니다. 간단한 샷. 하나의 캐릭터 디자인 초안만 그리고 복잡한 샷의 경우 두 개 이상의 캐릭터 디자인 초안을 그립니다.

2. 배경 디자인 초안은 특정 모양, 각도, 그림자 방향을 그립니다. , 지정된 사양에 따른 장면의 움직임 또는 돌리샷의 시작 위치와 끝 위치를 전면 레이어에 표시하거나 빨간색으로 표시해야 하며, 대위선이 있는 경우에는 빨간색 선으로 표시해야 합니다. p>

배경 :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가 있는 환경. 연필화, 수채화, 과슈화, 유화, 중국화 등 다양한 표현방식을 이용하여 도화지나 셀룰로이드 시트에 그릴 수 있습니다. 단일 레이어 배경과 다중 레이어 배경이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애니메이션 제작 분야에 컴퓨터 기술이 도입되면서 현재는 미술 디자이너가 도화지에 그린 연필 드로잉을 컴퓨터에 스캔한 후 배경 화가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컴퓨터 배경이 많이 존재한다. 컴퓨터 배경 그리기

애니메이션 검사 : 애니메이션 작화가 완료된 후 전담자가 애니메이션 작화의 움직임을 검사하는 작업의 일종.

교정: '체크'라고도 하며, 만화 그림을 촬영하거나 스캔하기 전에 준비하는 작업 중 하나입니다. 애니메이션 스케치가 완성되면 만화의 움직이는 부분의 완성품이 됩니다. 완성된 애니메이션은 모두 교정부에 집중되어 교정자가 각 장면을 하나씩 확인하고 이를 컬러 배경과 결합하여 캐릭터와 배경의 위치 관계, 원근 각도, 정렬이 정확한지 등을 확인합니다. 사진의 전반적인 효과를 감독이 동의한 후 촬영을 위한 최종 준비를 합니다.

중기적으로는 업무량이 많고, 연계가 복잡하며,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을 이해하는 효율적이고 책임감 있는 프로듀서와 제작 감독이 꼭 필요합니다. 제작자의 임무는 이전, 도중, 이후 세 가지 링크의 작업을 조정하고 각 프로세스 및 작업 유형의 진행 상황을 감독하며 비용 관리, 예술, 기술 및 기타 문제에 대해 감독 및 기타 창작자와 합의하는 것입니다. 초기 단계의 직원과 후반 작업 직원의 일관되고 효과적인 합의. 전체 만화의 제작 주기와 비용 계산을 보장합니다.

●후반작업: 만화의 최종 단계로 품질은 만화의 최종 재생 효과와 직결됩니다.

이 작업은 주로 중간 도면을 채색하고 수정한 후 배경과 함께 촬영(영화 기술), 스캐닝 및 합성(컴퓨터 기술)을 거쳐 최종적으로 편집, 더빙, 득점. 따라서 하나 이상의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고품질로 마무리합니다.

전통적인 필름으로 촬영된 만화에서는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수작업 선화 및 채색 공정이 사용됩니다. 먼저 다량의 투명 필름(예: 셀룰로이드 필름)이 필요합니다. 2. 검정색이나 컬러 잉크를 사용하여 셀룰로이드 시트에 그대로 애니메이션을 따라 그려줍니다. 건조 후 브러시를 사용하여 뒷면에 특수 애니메이션 페인트를 묻혀 색칠합니다. 셀룰로이드 시트를 뒤집어서 사용하세요. 지난 10년 동안 컴퓨터 포스트 프로덕션 기술의 지속적인 개선과 포스트 프로덕션 스턴트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전통적인 수작업 채색 및 복잡한 영화 스턴트 촬영이 애니메이션 포스트 프로덕션 분야에서 점차 또는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국제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후반작업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는 미국산으로, 편리한 채색, 빠른 속도, 고효율, 아름다운 색상 등의 특징을 갖고 있어 대량생산을 촉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동시에 일련의 잘 배열된 스턴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만화의 스턴트 장면을 처리합니다. 이는 이전 애니메이션 스턴트 촬영의 강도와 난이도를 단순화하여 디졸브, 페이드 아웃, 페이드 인, 플래시와 같은 효과를 만듭니다. , 슬라이드, 줌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기본 기술은 후반 작업의 편의성과 속도를 높입니다.

결론적으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과정은 상당히 복잡하고, 많은 링크와 협력 인력이 필요합니다. 초기 단계부터 애니메이션의 과정을 완전하고 명확하게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애니메이션 제작, 기획, 투자까지 모든 제작과정이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