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최라도는 요기를 잡은 그날 밤 동비의 무덤에 침입했다.
최라도는 요기를 잡은 그날 밤 동비의 무덤에 침입했다.
최 () 는 본명 () 으로 용호산 오뢰전 () 에서 두 줄의 반나절 책을 훔쳐본 적이 있는데, 늘 자신을 강자아 () 와 비교해서 논한다. 그러나 그는 목숨이 얕아서 능력이 아무리 커도 감히 쓰지 못한다. 그러나 그는 고생을 하고 가난을 견디고 싶지 않아 기회가 있을 때마다 고생을 한다. 결국 그는 돈을 벌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다리도 부러뜨렸고, 몇 명의 결배 형제도 죽었다. 최는 이것이 선악의 순환이라는 것을 알고 아무도 피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는 앞으로 좋은 일을 할 것이고, 더 이상 돈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보는 전설적인 인물, 전생에 천진의 4 대 기적의 첫 위였다.
저자 소개
천하패창은 중국의 상상력이 풍부한 작가로, 그가 창작한 일련의' 귀취등' 가 중국 세계를 휩쓸었다. 김용 등 무협 작품에 이어 중국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는 소설이다. 천하패창의 창작은 동양의 신비문화와 세계 유행문화의 요소를 융합하여 유형 소설에 깊은 중국 낙인을 남겼다. 그의 모험 소설은 항상 미지의 환경에서 인류의 사고와 행동에 관심을 갖는다. 기복이 심한 이야기, 오래된 전승, 신비한 유물, 형제간의 우정, 생사무상, 유머러스하고 탈속적인 언어, 다채로운 민속문화가 그의 글을 또 다른 강호로 만들었다.
카탈로그
용호산야가 동비묘를 침범하다 (위)
밤중에 동비 무덤 (중)
밤에 동비 묘를 침입하다 (2 부)
태원시 (1)
태원시 대란 (중)
타이 위엔 (2 부)
최포귀신 (위)
최조귀 (중)
최가 요기를 잡다
금칼이 사해 (위)
금칼 이사해 (중)
금칼이 사해 (하)
두드러지다
가십을 언급하지 않고 영화' 최대요기' 만 이야기한다. 당초 청나라 말년에 동평부에 유라는 사람이 있었다고 한다. 그의 집은 가난해서 큰 집이 없다. 그는 집안의 맏이이기 때문에, 그가 만난 사람들은 모두 그를 특히 사장이라고 부른다. 이 사람은 후프의 큰 산을 차지하고 있으며, 전문적으로 지름 절단에 종사하는데, 솔직히 말하면 길을 가로막는 강도다. 만약 여행객이 이 산을 지나가면, 유 선생은 칼로 튀어나와 사람을 막고 민요를 읊었다. "나는 이 산을 열고 이 나무를 심었습니다. 너는 이곳을 건너서 10 명의 포장공 9 명을 남겨두고, 반은 싫다고, 단칼에 그들을 풀숲에 묻어라! " 하지만 당신은 세트를 만들고, 10 명의 포장공이 10 개를 남겨두면, 그는 묻든지 말든지 하나씩 죽일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다트를 들고 다트를 들고 있어도 그의 상대가 아니라 칼에 맞아 귀신이 되었다. 보스, 이 산적 토비가 왜 이렇게 대단해? 풍수 형세로 볼 때 이 산은 신기하고 호랑이처럼 생겼기 때문이다. 옛날 사람들은 산을 내려와서 고개를 들어 산이 험악하다는 것을 보고, 간담이 서늘하고, 아무리 큰 재간도 시전 나올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특히 사장이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이는 것은 산에서 뛰어내리고, 호랑이는 뒤에 있고, 사람은 호랑이의 힘으로 남을 도우며, 1 점은 10 점으로 줄어든다. 누가 그를 막을 수 있습니까? -응?
사장님, 당신은 무정합니다. 뒤에 있는 호랑이의 살의를 가지고 사람을 베는 것은 여태껏 실수한 적이 없다. 이것은 "천수를 두려워하지 않고, 한 수를 익히는 것을 두려워한다" 고 불린다. 정에는 도끼 세 자루가 더 필요한데, 특히 사장은 한 자루밖에 없다. 그는 부자든 가난한 사람이든 까다롭지 않다. 만약 그가 여기에 온다면, 그는 그를 강탈할 것이다. 만약 그가 돈이 있다면, 그는 반드시 빼앗을 것이다. 만약 그가 돈이 없다면, 그는 단지 그의 찐빵의 절반만 가져갈 것이다. 도살 후 그는 반드시 옷을 벗어야 한다. 이것은 돈이 없는 사업이다. 장기적으로 많은 돈을 축적할 것이다. 나중에 나는 늙어서 사람을 죽이지 않고 물건을 빼앗지 않았다. 나는 후프 산기슭에 별장을 지어 부자에게 불친절한 부자가 되었다. 나는 정부와 결탁하여 좋은 사람을 괴롭혔다. 내가 어떤 비도덕적인 물건을 매매할 때, 나는 점점 더 많은 돈을 벌었다. -응?
그러나 사람은 항상 죽을 것이고, 아무리 돈이 있어도 사형을 살 수 없다. 사장님, 불을 불고 왁스를 뽑는 날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가 눈을 감으면 별장에 빈소를 설치하고 시체를 관에 묻을 수밖에 없다. 그러나 장례를 치르지 않고 프놈펜으로 칠한 관 세 개가 빈소에 있는 것과 같다. 왜요 그의 아들들은 특히 사장이 경외심과 두려움이 없고 후프산의 형세와 호랑이의 힘에 의존하는 것이 풍수의 보배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침술에 정통한 전문가에게 무덤의 위치를 지적하고, 가지각색의 길상토를 파내고, 보스를 묻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술명언) 예전에는 미신 풍수 음택을 믿었는데, 묘점을 고르면 후세 사람들이 왕관을 쓰고 장군을 경배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응?
특히 사장의 큰아들, 지금 별장의 주인이 사람을 보내 여기저기 수색하고 있다. 한두 번 가면 시내에 진학 한 마리가 있다고 들었는데, "음양을 알고, 가십을 밀전한다" 고 할 수 있다. 도술이 뛰어나지만 사실 아무도 본 적이 없지만 풍수는 정말 정확하다. \ "잠재력과 비교, 잠재력은 필수, 세계 아무도 적을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큰 별장의 주인은 이렇게 높은 지위를 가진 사람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내가 직접 가야 성의가 있다. 즉시 별장에서 나와 한 무리의 가노 앞에서 호호 한 후 포옹을 하고 진학의 노점에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먼저 경례를 한 다음 품에서 마늘 금 22 조각을 꺼내어 얼굴에 웃음을 가득 메웠다. 진짜 학은' 800 년 전 알고, 500 년 후 알고 있다' 는 장주가 입을 열기 전에 이미 이 사람의 목적을 알게 되었다. 말하자면, 외부인은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없지만, 그가 어떻게 돈과 권세가 있는 토황제를 벗어날 수 있을까, 노기횡추의 노점상? 만약 네가 감히 "아니오" 라고 말한다면, 너는 이 프로젝트에서 이성을 잃게 될 것이다. 절망적인 그는 한숨을 내쉬며 어린 남자아이를 데리고 별장 주인을 따라 후프에 왔다. 진학은 반나절 산과 산기슭을 보고, 유대장 주인에게 산중턱의 호두산 위에 위치한 묘동을 가리켜' 호두동' 이라고 할 수 있다. 그는 또한 "백관으로 관광하는 것이 좋다" 고 지적했다. 호랑이 머리에는' 왕' 이라는 글자가 하나 있는데,' 백이 왕 위에 있다' 는 말이 딱 합쳐져 또 한 글자로 후세 사람들에게 진귀한 것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별장의 주인은 바보가 아니다. 그는 이 말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무덤의 선택은 바로 그가 원하는 것이다. 그는 많은 돈을 내고 싶어한다. 진짜 학은 아무것도 가져오지 않고 도사 소년을 따라 산을 내려왔다.
정품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