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다양한 수수께끼의 수수께끼

다양한 수수께끼의 수수께끼

1. 단어 이동형: 즉, 답안의 단어 순서를 이동하고 변경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윙 그리드 - Zhuan 그리드 및 Jiexie 그리드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답변의 단어 수: 두 단어. 수수께끼 그리드에 대한 요구 사항: 수수께끼에 대한 두 단어의 위치를 ​​바꾸고 수수께끼와 일치하도록 만듭니다. 수수께끼 격자의 예: 1. 전당은 백옥, 말은 금(그네격자·삼국인명1) - 정답: 가서. ("가는 가짜가 아니다. 백옥은 홀금과 말이다", 홍저몽에서 가가 자랑, 읽기: 서가) 2. 옥(그네 문양·국명 일) - 답변 : 중국. (읽기: 중학교) (2) 롤링 커튼 패턴 - 역읽기 패턴이라고도 합니다. 답변의 단어 수: 3개 이상의 단어. 수수께끼 격자에 대한 요구 사항: 수수께끼에 있는 모든 단어를 거꾸로 읽고 이를 수수께끼 앞면과 연결합니다. 이는 "구슬 커튼이 롤백되었습니다"를 의미합니다. 수수께끼 그리드의 예: 1. 봄에는 잠을 자지만 새벽까지 깨어나지 않음(롤러 커튼 그리드·동화 1) - 수수께끼에 대한 답: 잠자는 숲속의 미녀. (읽기: 렌메이 자다) 2. 섬(롤러 셔터 그리드·세계 지명 1) - 정답: 지중해. (읽기: Hai Zhong Di) (3) Shanglou Ge - 클라이밍 타워 및 킥 파이팅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답변의 단어 수: 3개 이상의 단어. 수수께끼 그리드 요구 사항: 수수께끼의 마지막 단어를 수수께끼와 일치하도록 앞쪽에 배치합니다. 수수께끼 그리드의 예: 1. 정말 행복합니다(상단 그리드, 음식 이름 1) - 답: 피스타치오. (읽기: 행복한 열매) 2. 세상을 바라보라(상루게·철학명사 1) - 정답: 세계관. (읽기: 세계 보기) (4) 샤러우 격자 - 활을 휘두르는 격자, 떨어지는 기러기 격자, 떨어지는 모자 격자라고도 합니다. 답변의 단어 수: 3개 이상의 단어. 수수께끼 그리드 요구 사항: 수수께끼의 첫 번째 단어를 마지막 단어 뒤로 이동하여 수수께끼와 연결되도록 합니다. 수수께끼 그리드의 예: 1. 건강을 기원합니다(아래층 그리드, 국가 이름 1) - 답변: Andorra. (읽으십시오: Doer'an) 2. 가족 이름이 되십시오 (Xialou Ge·Idiom 1) - 정답: 당신이 아는 모든 것을 말하십시오. (읽기: 모든 것이 알려져 있음) (5) 유턴 패턴 - 1차 감소 패턴, 1차 반사 패턴, Upper-B 패턴, 잠자는 오리 패턴이라고도 합니다. 답변의 단어 수: 3개 이상의 단어. 수수께끼 그리드 요구 사항: 수수께끼 답의 처음 두 문자를 수수께끼 얼굴로 바꿉니다. 수수께끼 그리드의 예: 1. 대결(유턴 그리드·수학명사 1) - 정답: 공통분모. (읽기: 남자, 여자로 나누어서) 2. 신기루(유턴 패턴·중국 지명 1) - 정답: 상하이시. (읽기: Haishang) (6) 테일오프 사각형 - Tiao-tail 사각형, B-하부 사각형 및 전체 꼬리 사각형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답변의 단어 수: 세 단어 이상. 수수께끼 그리드 요구 사항: 수수께끼의 마지막 두 문자 위치를 수수께끼 얼굴과 일치하도록 변경하세요. 수수께끼의 예 : 1. Cliff Rein (대체 · 국가 이름 1) - 정답 : Guatemala. (발음 : 과테말라 말) 2. 골드리스트 타이틀에 대한 희망 (테일드롭 사건·교육명사 1) - 답 : 중간고사. (읽기: 중간 시험) (7) Jiaoxin 그리드 - 허리 그리드, Yizhong 그리드 및 롤 하트 그리드라고도 합니다. 답변의 단어 수: 4자 또는 4자를 초과하는 짝수입니다. 수수께끼 그리드 요구 사항: 수수께끼 중간에 있는 두 단어의 위치를 ​​교환하고 수수께끼에 맞게 만듭니다. 수수께끼 그리드의 예: 1. 자본(Road Grid·숙어 1) - 정답: 수천 명의 군대. (읽기: 수천만의 군대와 말) (참고: Jing, 숫자는 10,000,000을 의미합니다.) 2. 아이들은 성질을 부리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공예: 수호 문자 2) - 정답: Du Xing, Tong Wei. (읽기: Du Tong Xingwei) (8) 이중 후크 케이스 - Jisi 케이스, 트랜스퍼 케이스 및 반전 케이스라고도 합니다. 답변의 단어 수: 4자 또는 4자를 초과하는 짝수입니다. 수수께끼 그리드 요구사항: 답의 전반부와 후반부를 바꿔서 수수께끼에 연결하세요. 수수께끼의 예: 1. 나는 아들의 계산을 돕습니다. (이중 갈고리·숙어 1) - 수수께끼에 대한 답: 두더지 언덕에서 산을 만듭니다. (읽기: 큰 질문과 작은 질문) 2. 집에 있는 모든 사람이 가라고 했습니다. (더블훅·숙어 1) - 답: 말과 행동으로 일관합니다. (읽기: 일관된 말과 행동) (9) 풍차 패턴 답변의 단어 수: 4자 또는 4자 이상의 짝수. 수수께끼 그리드의 요구 사항: 수수께끼 답의 단어를 수수께끼 얼굴에 맞게 서로 이동합니다. 수수께끼의 예: 1. 태양은 동지 때 태어난다(Wind Grid·Ci Pai No.1) - 정답: Yingtian Changman. (읽기: 하늘은 천천히 커져야 한다) 2. 만리장성의 북쪽과 남쪽 (풍격·인간 경혈 2) - 정답: 안관, 바깥관. (읽기: 패스 내부, 패스 외부) (10) 계단을 오르락내리락합니다. 답변의 단어 수: 4 단어 이상입니다. 수수께끼 그리드 요구 사항: 답의 첫 번째 단어와 마지막 단어를 바꿔서 수수께끼에 맞게 만듭니다. 수수께끼 격자의 예: 1. 3대 사람은 다 좋다(상하러우 격자·홍루몽 인물 2) - 정답: 양아, 손소조(읽기: 손자 손소량) 2. 사람(상하러우 격자·숙어 1) ) - 답은: 약속을 어기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이 읽으십시오: 말 없이 믿으십시오) 또한 다른 유형의 단어 전달이 있습니다: (11) 수양버들 격자. 답변의 단어 수: 5 단어 이상. 수수께끼 그리드 요구사항: 답 앞에 있는 몇 개의 숫자(2자 이상)를 끝으로 이동한 후, 수수께끼에 맞게 연속해서 읽어보세요. 수수께끼 그리드의 예: 태극권은 사람을 불멸로 만듭니다(수양버들 그리드·스포츠 형태 1) - 정답: 청소년 게임. (읽기: 스포츠 게임 청소년) (12) 이동 제갈 답의 단어 수: 5 단어 이상의 홀수. 수수께끼 그리드의 요구사항: 수수께끼 정답 중간에 있는 단어를 두 단어 이상 자유롭게 이동한 후, 수수께끼에 맞게 연속해서 읽어보세요. 예: 수수께끼 예: 관 속의 엿보는 점(일주거·수호, 사람 이름 1명, 훈수 1명) - 정답: 공명, 진보자. (읽기: Kong Ming Bao Zi Jin) (13) Qian Luo Ge 답변의 단어 수: 두 단어 이상입니다. 수수께끼 그리드 요구 사항: 수수께끼에서 인접한 두 문자를 선택하고 그 중 하나의 절반(위, 아래, 왼쪽 또는 오른쪽에 관계 없음)을 선택하고 다른 문자의 같은 면을 바꿔서 읽습니다. 수수께끼 격자의 예: 둥지에 살기(Qianluoge 카운티 이름 1) - 정답: Xilin. (읽기: 농어) (14) 이동 패턴 답변의 단어 수: 3개 이상의 단어. 수수께끼의 요구 사항: 답에 있는 단어의 왼쪽 또는 오른쪽 근수를 한 단어나 숫자로 구분된 다른 단어로 이식합니다.

수수께끼의 예: 정말 걱정이 없습니다. (대소문자 이동·숙어 1) - 정답: 왜 하면 안 되나요? (읽기: 콜라이지만 가짜는 아님) (15) Yi Zigge 답변의 단어 수: 두 단어 이상입니다. 수수께끼 그리드의 요구 사항: 수수께끼에서 두 단어를 선택하고 근수의 절반 또는 각 부분을 서로 바꾸십시오. 수수께끼 그리드의 예: 평화적 협력(이기게·한약 이름을 말하라) - 정답: 빙투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