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 중국시의 혁신

고대 중국시의 혁신

1.' 혁신' 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혁신" 에 관한 고대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군을 혁신으로, 현덕을 존중한다. --년: 송 작가: 첸 zhengshan "존중" 기사

길이 험하고 고도가 험하여 삼림원이 혁신하다. -시대: 현대작가: 주덕 "동동지와 루산을 처음 유람하다" 3. 제방에 누가 혁신을 기록했지만 밖에는 봄이 없었다. --년: 송 작가: 동 Siwei "수선화 사원" 4. 중복관은 혁신 정자를 숨기고, 들구름은 낮게 쌓는다. --년: 송 작가: 푸 지아 "파빌리온 두 시"

5. 멀리서 물이 혁신에 따라 백리의 찬소리가 내려온다는 것을 알고 있다. -년: 송 작가: "관란각 2 곡"

6. 고가로 고향으로 돌아가 진정한 부부의 혁신의 전당을 살며시 확장합니다. --년: 송 작가: 왕 윤 "제목 관도당"

7. 고토 혁신관은 원래 낡은 관념으로 돌아갈 계획이었다. -년: 송작가: 오미 《벽운정》

8. 단신은 혁신에 대한 열망을 잃지 않았고, 그의 백발은 여전히 영광을 찾고 있다. -시대: 현대 작가: 수

9. 나는 현관을 혁신하기 위해 돈을 쓸 필요가 없다. 총각집 벽은 동쪽으로 열렸다. --년: 송 작가: 청 (Zheng) 의 "녹색"

10. 전시관 혁신 개념, 손님은 여전히 머물러 있습니다. -시대: 송작가: 황계절' 물조가곡 금전쇄암동'

2. 혁신에 관한 고전 중국어

고시에서 혁신과 관련된 명언 1. 주는 비록 오래된 나라이지만, 그것의 사명은 혁신이다. 2. 하루 종일 일하고 시대와 보조를 맞추다.

주역 간문어문': 매일 열심히 일하고, 자강불식, 일월 동휘,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3. 일신은 성덕이라고 합니다.

[진 전] 의역' 이경: 매일 새로운 변화를 대덕이라고 합니다. 4. 가난하면 고치고, 고치면 통칙이 길다.

[진 전] 계사 아래의' 주역' 의역: 마지막에는 바뀌고, 변하면 통하고, 오래간다. 어떤 사물이든 발전에서 쇠퇴에 이르는 과정이 있고, 변화를 요구해야만 계속 발전할 수 있다는 뜻이다.

5. 새로운 하루 새로운 하루 새로운 하루. [한] 데이승의' 예기 대학' 은 "하루 안에 자신을 업데이트할 수 있다면, 끊임없이 자신을 업데이트해야 한다" 고 인용했다.

6. 국민에게 유익하다면 반드시 옛것이 아니다. 만약 네가 너무 바쁘다면, 너는 오래된 규칙을 따를 필요가 없다. : 주석 메서드: 모방.

주:' 머리핀' 을 건네주세요. 도와주세요. 따르기: 따르기.

국민에게 유익하다면 고대인의 제도를 모방할 필요가 없다. 성공에 도움이 된다면 낡은 규칙을 따를 필요가 없다. 7. 날씨가 두려울 만큼 부족하고, 조상이 부족하며, 사람의 말이 부족하다.

의역' 송사 왕안석전': 천상의 변화는 두려워할 필요가 없고, 조상의 규칙은 모방할 수 없고, 사람의 공론은 두려워할 수 없다. 8. 덕귀신군은 매일 새로운 경험과 새로운 진보가 필요하다. 9. 녹색은 파란색 62616964757a68696416fe58685e5aeb931334313343 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진 전] 의역' 순자 설득': 청청 염료는 블루풀에서 추출한 것이지만, 색은 블루풀보다 짙다. 10. 진보만이 영원한 새로운 것이다.

Liang Qichao 의 "청소년 중국" 의역: 지속적인 진보만이 지속적인 혁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개혁과 혁신" 에 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1, 천돛이 침몰선 옆을 지나가고 만목춘에는 수천 그루의 병나무가 있다. --유당 유희 "롯데 양주 초회 지불"

해석: 난파선 가장자리, 천 돛 비교; 병목 앞에서 봄을 만나다.

2. 장강의 뒷물결은 앞물결을 밀고, 인간 신인은 옛사람을 쫓는다. --이름없는 "과거의 영광과 현문"

해석: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고,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파도보다 낫다. 세계의 새로운 사람들이 선인의 발걸음을 밟고 대대로 변화하고 있다!

3, 활기찬 성군, 일공의 교묘한 혁신. --청대 조익의 시를 논하다.

해석: 자연과 인류 사회는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으며, 자연의 자연귀도끼와 인류의 교묘한 천공을 빼앗는 제품이 매일 쏟아져 나오고 있다.

4, 500 년 새로운 아이디어를 홍보하고 밀레니엄 첸을 느껴보십시오. --청대 조익의 시를 논하다.

해석: 새로운 사상은 500 년 전에 그려져도 천년만큼 오래되지는 않을 것이다.

5, Jiangshan 재능 밖으로, 각각 수백 년 동안 cocoettish 을 이끌고 있습니다. --청대 조익의 시를 논하다.

해석: 국가 대대로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문과 지명도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혁신에 대한시는 무엇입니까?

1, 예악을 계승하여 가세 배경으로 일품인 쾌문을 보내고 싶습니다.

-'수호전' 2. 초목은 백 년 동안 새비가 내리고, 차서는 낡은 만리이다. -'수호전' 3. 침몰선의 한쪽에는 천돛이 지나가고 만목춘에는 수천 그루의 병나무가 있다.

유우석' 양주 초회 롯데' 해석: 침몰선 옆, 천범경쟁; 병목 앞에서 봄을 만나다. 4. 복잡함을 제거하여 삼추나무를 단순화하고, 다른 기준으로 새로운 2 월꽃을 가져온다.

정판교 해석: 삼추의 나무들이 모두 나뭇잎을 떨어뜨려 어느 것이 줄기인지, 어느 것이 나뭇가지인지 한눈에 알 수 있다. 2 월의 꽃은 산뜻하고 아름다우며, 입동 후 처음으로 밝은 색을 발라 눈길을 끈다. 5. 단신은 혁신의 욕망을 잃지 않았고, 그의 백발은 여전히 영광을 찾고 있다.

수 해석: 야심은 여전히 존재하고 새로운 기대가 있다. 백발인은 여전히 진리와 눈부신 경험을 찾아야 한다. 6. 장강의 뒷물결은 앞물결을 밀고, 인간 신인은 옛사람을 쫓는다.

"증광선현" 을 해석하다: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며 일파가 일파보다 높다. 세계의 새로운 사람들이 선인의 발걸음을 밟고 대대로 변화하고 있다! 7, 활기찬 성군, 일공의 총명한 혁신.

조익' 시론' 해석: 자연과 인류 사회는 끊임없이 성장하고, 자연의 자연유령과 인류의 교묘한 천공의 산물이 매일 쏟아져 나오고 있다. 8, 500 년의 새로운 사상을 추진하여 천년을 느끼다.

조익의' 시론' 에 대한 해석: 새로운 사상은 500 년 전에 그려져도 천년만큼 늙지는 않을 것이다. 9. 강산 대에는 재능이 있어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익의' 시론' 해석: 국가 대대로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문과 지명도가 수백 년 (만고청청) 동안 전해질 것이다. 10, 송경 한 곡, 리앙 아침 상승, 허리 드럼 춘뢰.

--육유 "청두 단양 고인".

"혁신" 에 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혁신" 에 관한 고시에는 사군을 혁신당으로, 성인을 성인으로 공경하는 고시가 있다.

-시대: 송작가: 진정산' 존함' 길은 험난하고 고도가 열리고 삼림원은 혁신으로 돌아간다. -시대: 현대작가: 주덕' 동동지와 함께 여산을 처음 유람하다' 누가 제방에서 혁신을 묘사하는지, 제방 밖에는 봄빛이 없다.

연대기: 송작가: 동사위 수선전은 공직자들이 숨긴 소설 정자로, 야운저화면이다. 년: 송작가: 푸주' 위치관 양은정' 은 수압 혁신을 멀리서 바라보며 백리 차가운 소리를 냈다.

-연도: 송작가:' 관란각 2 곡' 은 고리로 돌아가 진짜 부부의 혁신의 전당을 조용히 확장하고 있다. 시대: 송작가: 왕윤' 주제관도당' 은 혁신적인 정자로, 원래 옛 관으로 돌아가는 것을 뜻한다.

-연도: 송작가: 오미' 벽운정' 은 혁신적 욕망으로 가득 차 있고 백발은 아직 완전하지 않아 휘황찬란함을 추구한다. -시대: 현대작가: 수 나의 혁신관은 무료이고, 젊은이의 집 벽은 동쪽으로 열렸다.

년: 송작가: 정씨의' 그린' 전시관은 참신하고 손님은 아직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시대: 송작가: 황계절' 물조곡, 금전락 동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