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미술 숙제:

미술 숙제:

1. '모나리자', '해돋이-인상', '빨간 지붕', '몽마르 스트리트', '숲속의 목욕', '해바라기', '발레 러브송' 》잠깐만요. 너무 많다

2. (예술의 세 대가를 뜻함) 1 레오나르도 다빈치

레오나르도 다빈치(1452-1519) 이탈리아 가장 유명한 예술가, 조각가, 건축가, 르네상스 시대의 엔지니어, 과학자, 과학 거장, 문학 이론가, 위대한 철학자, 시인, 음악가 및 발명가. 그는 다재다능한 선수였기 때문에 '르네상스의 가장 완벽한 대표자'라고도 불렸다. 그는 피렌체 외곽의 핀치 마을에서 태어나 프랑스에서 사망했다. 벽화 '최후의 만찬', 제단화 '암굴의 성모', 초상화 '모나리자'는 그의 생애 3대 걸작이다. 이 세 작품은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세계 미술 보물창고에 남긴 보물 중 보물이자 유럽 미술의 종석이다.

2 라파엘로

라파엘로(1483~1520) 이탈리아 화가. 1483년 4월 6일 우르비노에서 태어나 1520년 4월 6일 로마에서 사망했다. 그의 원래 이름은 라파엘로 산지오(Raffaello Sangio)였습니다. 그의 마돈나 초상화 시리즈는 중세 화가들이 그린 유사한 주제와는 다르며 모두 어머니의 부드러움과 젊음의 건강함으로 인본주의적인 아이디어를 구현합니다. 그중 가장 유명한 작품은 "오리올레와 함께한 마돈나"(피렌체 우피치 미술관 소장), "풀밭 속의 마돈나"(비엔나 미술사 박물관 소장), "정원의 마돈나"(루브르 박물관 소장)이다. . 1512~1513년에 그린 대형 유화 '시스티나 마돈나'는 실물 크기와 유사하며 성모와 성인으로 구성된 삼각형 구도는 엄숙하고 균형이 잡혀 있고 성모와 예수는 강하고 강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 모성애의 힘과 행복을 보여줍니다. 다른 하나, 더 큰 것은 제단 형태의 "폴리뇨의 마돈나"이고, 나중에 만들어진 "의자 위의 마돈나"와 "알바의 마돈나"는 둘 다 그의 완벽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509년 이후에는 교황 율리우스 2세의 초청을 받아 바티칸 궁전의 벽화를 그렸는데, 그 중 시그니처 홀의 벽화가 가장 돋보였다. 홀의 벽과 지붕 전체에 펼쳐져 있는 이 그림들은 신학, 철학, 시, 법이라는 인간 정신 활동의 네 가지 측면을 표현하고 있으며, 그의 독특한 화풍을 보여주는 것 외에도 회화 표현과 건축에도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장식의 완벽한 조화는 사람들에게 엄숙하고 풍부하며 다채로운 느낌을 줍니다. 이 기간 동안의 중요한 작품으로는 헬리오도로 홀에 그려진 "엘리오도로의 추방"과 "포르시나의 미사", 소방 홀에 그려진 "보르고의 화재 경보기", 그리고 빌라 파르네시나 등 이 작품의 이미지 형성과 빛과 색상의 사용은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으며 고대와 현대 벽화 예술의 정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초상화도 매우 완성도가 높았습니다. 형태와 정신이 모두 특징이며 매력이 가득합니다. 대부분 배경을 가리기 위해 살짝 옆으로 누운 자세를 취하는 경우가 많아, 인물들의 자연스럽고 친근한 태도만 사진에 돋보이게 한다. 대표작으로는 '카스티글리오네의 초상', '베일을 쓴 여인의 초상' 등이 있다.

3 미켈란젤로

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Michelangelo Buonarroti, 1475-1564), 위대한 이탈리아 르네상스 화가, 조각가, 건축가, 문학과 예술 르네상스 조각 예술의 최고봉을 대표하는 인물. 1496년 미켈란젤로는 로마에 와서 그의 첫 대표작인 '바쿠스'와 '그리스도의 애도'를 창작했다. 1501년에 그는 피렌체로 돌아와 4년에 걸쳐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비드〉를 완성했습니다. 1505년 로마에서 그는 교황 율리우스 2세로부터 교황 영묘 건설을 책임지라는 명령을 받았고, 1506년 공사가 중단되자 피렌체로 돌아왔다. 1508년에 그는 로마로 돌아가라는 명령을 받고 4년 5개월 동안 그 유명한 시스티나 성당의 천장 벽화를 완성했습니다. 1513년 교황 영묘 건설이 재개되었고, 미켈란젤로는 유명한 '모세', '속박된 노예', '죽어가는 노예'를 창조했습니다. 1519년부터 1534년까지 그는 피렌체에서 그의 인생에서 가장 위대한 작품인 산 로렌조 교회의 메디치 무덤 조각품을 만들었습니다. 1536년 미켈란젤로는 로마의 시스티나 성당으로 돌아와서 거의 6년에 걸쳐 거대한 교회 벽화 "최후의 심판"을 그렸습니다. 그 후 그는 로마에 살면서 조각, 건축, 소량의 회화 작업에 종사했으며 1564년 2월 18일 그의 작업실에서 사망했습니다.

3. 우표의 탄생 (1) 우표가 출현하기 전

우표는 현대 우편서비스의 산물이다. 우편사업의 역사는 우표의 역사보다 훨씬 길다. 이미 2000여년 전, 우리 나라에는 주(周)나라 때 우편 기관이 있었는데, 당시에는 우유(五住) 또는 이(伯)라고 불렀는데, 총칭했습니다. 공자는 “우편으로 명령을 보내는 것보다 덕이 널리 퍼지는 것이 더 빠르다”고 말했습니다. 이 우편 제도는 2,000년 이상 지속되었으며 1912년까지 폐지되지 않았습니다.

우리 나라의 고대 우편국에서는 정부의 공식 문서와 군사 보고서만 배달했으며 우표도 발행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진위를 판별하고 전달의 정확성과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과거 왕조에서는 부적 제도를 규정했으며 부적은 전달된 문서가 진위임을 증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주(周)나라에는 죽부(竹章), 한(汉)에는 동(銅)부적, 당(唐)에는 은(銀)부적, 송(宋)에는 목간(木板)이 사용되었으며, 칠기에는 금편지, 녹편지 등이 있다. 정제 및 빨간색 글자 정제. 금판은 하루에 400마일을 이동할 수 있으며 황실 명령과 군사 비밀 문서를 전달하는 데에만 사용됩니다. J135 "전중국 우표연맹 제2차 대회" 기념우표. 스탬프 패턴은 전국 시대의 호랑이 축제입니다. 호랑이 몸에는 '왕의 명령을 전한다'라는 글귀가 새겨져 있는데, 이는 왕의 명령을 전달하고 마차와 말, 음식을 제공한다는 뜻이다.

이런 종류의 호랑이 축제는 호랑이 부적과 동일하다. 절반은 군사 문서를 배달하는 택배로 보내지고, 나머지 절반은 일관성과 검문소로 보내진다. 진위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청나라 때도 단품제 체제가 있었어요. 여관에서 전달되는 공식 문서나 군사 보고서에는 모두 '일정' 또는 '기차표'가 첨부됩니다. 도중에 있는 각 역에서는 도착 날짜와 시간을 입력하여 지연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1904년(청나라 광서제 30년) 12월 28일, 후난성 원저우에서 진저우로 보낸 공문서 봉투에 주문서와 각 우체국에 도착하는 날짜와 시간이 붙어 있었다. 채워져 있었습니다.

1906년(광서 32년) 10월 4일 길림에서 직예(현재의 허베이성)까지의 '총화대권'.

고대 우편국은 정부가 운영했지만 일반 사람들의 편지를 받거나 보내지 않았습니다. 일반 사람들이 편지를 보내고 싶다면 지인에게만 의지하여 편지를 보낼 수 있는데 이는 매우 어렵습니다. 명나라 영락제 시대(1403~1424)에 인민정보국이 나타나 백성들에게 편지를 전달하기 시작했다. 민간 신용 조사 기관은 민간 상업 조직입니다. 자본이 많은 사람들은 특정 지역 통신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해 다양한 장소에 지점, 계열사 또는 대리점을 설립합니다. 기타.편지. 민정정보국에서는 편지배달 외에도 소포, 교환, 기타 서비스도 처리합니다. 민정정보국은 통일된 요금 부과 기준도 없고, 통일된 스탬프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민정정보국이 편지를 받고 보내는 데 부과하는 요금은 정확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일부는 미리 받고, 일부는 편지를 받을 때 수령인이 지불합니다. 수령 및 배송 수수료 중 일부는 주류수당 또는 주류세라고 하며, 일부는 번호수수료라고 합니다. 접수 및 발송된 우편물에 대한 민정정보국의 영수증입니다.

유럽의 상황도 우리나라와 비슷하다. 2000여 년 전, 그리스 역사가 헤로도토스는 우편배달원을 칭찬하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비, 눈, 바람, 서리, 뜨거운 더위, 겨울, 밤에도 그 무엇도 메신저가 우편물을 빨리 완성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당시 우편업무는 왕의 특권이었고 왕실과 신하들에게 편지를 보내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후 상업이 발전하면서 우체국은 점차 상인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중세 시대에는 유럽의 일부 교회, 학교 및 기업이 일반 대중에게 편지를 보내는 편지 배달 서비스를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민정홍보국에서는 편지를 전달할 때 미리 우편요금을 청구하지 않았고, 대신 편지가 배달된 후에 받는 사람에게서 우편요금을 징수했습니다.

17세기 중반 프랑스 민정정보국은 이미 크게 발전했다. 1653년에 MONSIEUR DE VELAYER(나중에 백작이 됨)라는 남자가 파리 시 경계 내에서 편지를 받고 보내기 위해 파리에 "작은 우체국"을 설립했습니다. 그는 사용자에게 "우송료 지불"이 인쇄된 종이 한 장을 판매했습니다. 보낸 사람은 이 종이를 봉투에 붙여서 우편함에 넣습니다. 작은 우체국은 정기적으로 우편함을 열어서 받는 사람에게 편지를 배달해 줍니다. 드 빌라르가 만든 '우송료 지불' 종이는 현재 우표의 원형이라 할 수 있다. 그가 설립한 "작은 우체국"이 곧 운영을 중단했다는 것은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우표"를 발행하고 우편 요금을 미리 징수하는 그의 방법은 1814년이 되어서야 사르데냐 왕국(오늘날의 이탈리아)이 유지되었습니다. De Vie를 다시 채택한 방법은 선불 우편요금 상품권으로 "STAMPED PAPER"를 발행하는 것으로, 발송인은 이를 봉투에 넣어서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시의 "소인 용지"에는 15센트, 25센트, 50센트의 세 가지 단위가 있었습니다. 종이 안쪽에 워터마크가 인쇄된 매끈한 흰색 종이에 인쇄된 이런 종류의 '소인 종이'는 유통량이 많았지만 구현 기간이 짧아서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문양 속 메신저는 기사처럼 보였고, 우표 수집가들은 이를 '기사' 티켓이라 부르며 보물로 여겼다.

18세기 말 유럽의 여러 나라에서는 국영 우편 서비스가 잇달아 시행됐다. 그러나 당시에는 일부 국가가 통일되지 않았고 각 국가의 화폐 체계가 다르기 때문에 여전히 민간 우체국의 방법에 따라 수신자에게 우편 요금을 부과했습니다. 국가가 다르기 때문에 서로 전환하는 것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국영 우편 서비스를 재정 자원으로 사용했으며, 우송료가 비싸서 사람들이 감당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1835년 영국. 그 섬에는 널리 알려진 젊고 아름다운 소녀가 있었습니다. 그녀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구혼자들이 많았습니다. 그 소녀는 매일 수십 통의 편지를 받았지만 편지를 받을 여유가 없었습니다. 당시 우체국에서는 우편료를 받지 못해 큰 손실을 입은 경우가 많았다.

1838년 어느 날. 영국의 한 사건에서, 롤랜드 힐(Sir Rowland Hill)이라는 남자가 런던 시골을 걷고 있었습니다. 그는 한 소녀에게 편지를 전달하는 메신저를 보았습니다. "미안해요. 돈도 없고 우송료도 낼 수가 없어요. 편지를 돌려주세요!" "전령은 거절했고 두 사람은 논쟁을 벌였습니다. 롤랜드 힐이 그를 설득하기 위해 나섰고, 우송료를 지불한 후 소녀에게 편지를 건네주었습니다. 전령이 떠난 후 소녀는 롤랜드 힐에게 말했습니다. "이 편지는 내 것입니다. . 형이 보냈어요. 우리는 미리 약속을 잡았습니다. 그가 무사하다면 봉투에 원을 그리겠습니다. 이 표시를 보고 나는 그가 무사하다는 것을 알았으므로 편지를 받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우편요금을 지불하세요. "롤랜드 힐은 소녀의 말을 듣고 깊은 감동을 받았으며, 우편배달 비용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우표의 탄생 (2) 세계 최초의 우표의 탄생

롤랜드 힐(Roland Hill)은 1835년에 우편 문제를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영국이 우편 요금을 인상하자 국가 우편 수입이 감소한 반면, 프랑스는 우편 요금을 인하하여 편지량이 증가하고 우편 수입이 증가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추가 조사를 통해 영국 우편 수입이 감소한 이유는 대부분의 편지가 배달될 때까지 비용이 청구되지 않았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많은 수취인이 편지 수락을 거부하고 우편 요금을 지불하지 않으며, 편지가 반송될 때 보낸 사람이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우체국 택배원은 두 번이나 여행을 했지만 돈이 없었습니다. 더 분명한 것은 배송 거리에 따라 요금이 부과되기 때문에 배송비가 더 높다는 것입니다. 당시 영국 우편국은 우편 요금이 15마일 이내의 경우 단일 페이지 편지의 경우 4펜스부터 700마일 이상의 경우 17펜스까지라고 규정했습니다. 그 중 14단계가 있었습니다. 조사를 통해 Roland Hill은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의 편지 배송 비용이 매우 적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런던에서 에든버러까지 400마일을 여행하는 편지의 우송료는 1/36펜스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같은 편지를 가까운 곳으로 배송할 경우 수량이 적기 때문에 공유운임이 더 높아집니다. 따라서 Roland Hill은 다음과 같이 결론지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거리에 따라 편지에 대해 서로 다른 우편 요금을 부과하는 것이 합리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그럴 근거가 없습니다. 우편 요금이 수신, 운송 및 비용에 비례한다면 "런던에서는 현지로 배달되는 편지에 2펜스, 런던에서 에든버러로 보내는 편지에 1/36펜스의 요금을 부과하는데, 이는 두 장소 사이의 운송 비용을 충당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래서 그는 개혁 조치를 제안했습니다. 즉, 영국과 아일랜드 내에서는 거리에 관계없이 편지에 0.5온스(영어 tael)당 1페니의 고정 우송료가 부과됩니다. 모든 우편요금은 선불로 지불되어야 합니다. 우체국에서는 "우송료 지불"을 나타내는 "우표"가 찍힌 봉투와 표지를 판매합니다. 우체국에서 인쇄한 봉투를 사용하지 않고 자체 봉투를 사용하는 발송인의 편의를 위해 우체국에서는 "우송료 지불"을 표시하는 "우표가 붙은" 종이를 추가로 판매합니다. 종이의 크기는 "인쇄"와 거의 같습니다. 뒷면은 접착되어 있으며 약간의 습기가 있는 상태로 봉투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그 당시 Roland Hill은 이 종이 조각을 "라벨"이라고 불렀는데, 이는 실제로 우리가 우표라고 부르는 것이었습니다.

1837년 1월, 롤랜드 힐은 멜폰 경 정부에 자신의 제안을 전달하기 위해 편지를 보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그는 "우편 개혁에 관하여: 그 중요성과 실천"(우체국 개혁: ITS IMPORTANCE AND PRACTICE)이라는 또 다른 팜플렛을 출판했습니다. 당시 우체국장 Lord Lichfield(LORD LICHFIFLD)는 Rowland Hill의 제안에 강력히 반대하며 다음과 같이 비난했습니다. "내가 듣거나 읽은 모든 어리석은 계획 중에서 이것이 가장 뛰어난 계획입니다. ." 나중에 Roland Hill은 그의 팜플렛을 다시 출판하여 만들었습니다. 대중에게 공개되어 여론의 관심을 끌었으며 매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1837년 11월 23일 영국 하원은 이 문제를 조사하기 위해 위원회를 임명했고, 1838년 7월 17일 편지에 대해 0.5온스당 2펜스라는 '균일 우편요금법'이 통과되었지만 정부는 반대를 표명했습니다. 1839년 7월 17일, 하원이 정부 예산을 통과시켰을 때, 편지 우편 요금이 0.5온스당 2펜스로 예산에 포함되었습니다. 1839년 12월 5일 재무부는 편지의 우편 요금을 원래 최저 요금인 온스당 4펜스로 설정했습니다. 전환 과정에서 1840년 1월 10일에는 Rowland Hill이 권장한 편지가 거리에 관계없이 시행되었습니다. 0.5온스당 1페니, 즉 1페니 우편 요금 시스템입니다.

재무부는 우체국 개혁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로랜드 힐(Rowland Hill)을 부서에 임명했습니다. 1839년 Rowland Hill은 William Mulready에게 봉투와 포장지 디자인을 의뢰했습니다. "우표"는 Perkins의 조각 인쇄 방법을 사용하여 인쇄되었습니다.

JACOB PERKINS는 미국 매사추세츠 출신의 기계 발명가입니다. 그는 1819년에 새겨진 구리판을 사용하여 지폐를 인쇄할 수 있는 회전식 인쇄기를 발명했습니다.

1839년 12월 롤랜드 힐은 퍼킨스의 회사와 우표 인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우표 중앙에 있는 이미지는 당시 빅토리아 여왕의 초상화입니다. HENRY CAUBOULD는 1837년 여왕의 첫 런던 방문을 기념하기 위해 왕립 ​​조폐국의 W. Huine이 제작한 메달에서 초상화를 선택했습니다. Charlie Sheen과 Fredrik Sheehan이 인상 조각을 담당했습니다. 패턴 상단 중앙에 "POSTAGE"라는 글자가 있고, 좌우 모서리가 십자형으로 되어있습니다. 하단 중앙에는 액면가 "ONE PENNY" 또는 "TWO PRNNY"가 왼쪽 및 오른쪽 모서리에 대문자로 표시됩니다.

1840년 5월 6일 영국에서 발행한 '페니 블랙' 우표. 세계 최초로 발행된 우표입니다.

영국은 당초 1840년 1월 10일부터 1페니 우편요금 제도를 실시한다고 규정했지만, 1월까지 봉투와 포장지, 우표가 준비되지 않았다. 그래서 그들은 1840년 5월 6일까지 사용되었던 "우송료 지불"의 증거로 봉투에 "손 도장"을 찍는 것으로 일시적으로 전환했습니다. 1840년 영국에서 발행한 우표에는 두 종류가 있습니다. 우표 수집가들에 의해 페니 블랙 우표로 알려진 검은색 페니 우표 1개와 파란색 페니 우표 2개입니다. 우표는 흰 종이에 인쇄됩니다. 위조를 방지하기 위해 종이에는 작은 크라운 워터마크가 있습니다. 당시에는 영국에서만 우표가 발행되었는데, 이는 독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시 우표 활용을 장려하기 위해 커다란 1페니 우표 한 장에 주위에 여백을 남기고 "한 장에 1펜스, 한 줄에 판매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습니다. 12개는 1실링에 판매되고, 한 장당 1펜스에 판매됩니다." 가격은 £1입니다. 우표를 봉투 오른쪽 상단에 붙이고 접착제가 제거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당시에는 펀칭기도 없었고, 우표 하나하나에 구멍이 뚫려 있지 않았기 때문에 우체국에서는 우표 한 장을 팔 때 가위를 이용해 우표 하나하나를 잘라야 했습니다.

Roland Hill은 원래 대부분의 편지 발송인이 우표가 붙은 봉투(오늘날의 "우편 편지"와 유사)와 우체국에서 인쇄한 포장지를 구입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믿었습니다. 사실 우표 사는 것은 누구나 좋아하고, 우표가 참신하다고 생각하여 통째로 구매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그 결과 우표에 대한 수요가 공급을 초과했고 인쇄업자들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24시간 내내 일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1840년 5월 6일부터 1841년 1월까지 페니 블랙 우표가 7,200만 장 팔렸습니다.

우표의 탄생 (3) 우표의 창시자 롤랜드 힐

롤랜드 힐(1795~1879)은 영국의 교육자이자 우표의 창시자, 1795년 12월 3일 출생 키더민스터에서. 17세에 그는 Burnham Hilltop에 있는 아버지의 학교에서 수학을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1827년 롤랜드 힐은 토트넘 시티의 브루스 캐슬(BRUCE CASTLE) 학교로 옮겼다. 1833년 그는 병으로 인해 은퇴했다. 블룸스버그는 1928년에 영국 우편 박물관이 되었습니다.

1842년 영국 자유당 정부가 집권한 직후 롤랜드 힐은 재무부에서 우편 개혁 계획을 시행하는 임무에서 해임됐다. 그의 손실을 보상하고 그의 업적을 인정하기 위해 국가는 그에게 상당한 금액을 지급했습니다. 이후 자유당이 집권하자 우체국장으로 임명되었고, 1854년에는 우체국 수석비서로 승진했다. 그는 우체국을 잘 관리하고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켰습니다. 1838년에서 1864년 사이에 청구 가능한 편지의 수는 7,600만 통에서 6억 4,200만 통으로 증가했습니다. Rowland Hill이 1864년에 은퇴했을 때 의회는 그에게 20,000파운드의 보조금을 지급하고 은퇴 연금으로 2,000파운드의 연봉을 유지했습니다. 1879년 8월 27일, Rowland Hill은 HAMSTEAD에서 사망하고 Westminster Abbey에 묻혔습니다.

4. 가로등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 .

5. 대비색은 인간의 시각에 의해 생성되는 생리적 현상으로 망막이 색상에 균형을 맞추는 효과입니다.

색상환(대각선 180도)에서 각 색상의 반대편에 있는 색상을 '대비색(보색)'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과 녹색, 파란색과 주황색, 노란색과 보라색은 대조되는 색상입니다. 따뜻한 색상과 차가운 색상은 따뜻한 색상과 차가운 색상의 차이를 나타냅니다. 컬러과학에서는 색상을 심리적 감정에 따라 따뜻한 색(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차가운 색(청록색, 파란색), 중성색(보라색, 녹색, 노란색, 검은색, 회색, 흰색)으로 구분합니다. 회화와 디자인에 있어서 따뜻한 색과 차가운 색은 각각 친밀감과 거리감, 따뜻함과 차가움을 느끼게 해줍니다.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은 흔히 동쪽에서 떠오르는 태양과 타오르는 불꽃을 연상시키기 때문에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그래서 "따뜻한 색"이라고 합니다. 파란색은 종종 하늘 높이 솟아오른 푸른 하늘을 연상시킵니다. 그림자 속에 얼음과 눈이 있어 차가운 느낌을 줍니다. 녹색, 보라색 등의 색상은 차갑지도 따뜻하지도 않은 느낌을 주기 때문에 '중성색'이라고 합니다. 색상의 따뜻함과 차가움은 상대적입니다. 유사한 색상 중에서 따뜻함 요소가 많은 색상은 더 따뜻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6. 설날 그림은 목판화 워터마크를 중심으로 심플한 스타일과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추구하여 그림의 선이 단순하고 색상이 밝습니다. 내용에는 꽃과 새, 살찐 아이, 황금닭, 봄소, 신화, 전설, 역사 이야기 등이 포함됩니다. 풍작에 대한 희망과 행복한 삶에 대한 염원을 표현하고 있으며 민족적 특성과 지역적 정취가 강합니다.

중국 3대 '새해 사진의 고향'은 쑤저우 타오화우, 텐진 양류칭, 산둥 웨이팡이다. 이곳에서 제작된 신년 사진은 도시와 농촌 사람들의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장소마다 새해 그림의 이름이 완전히 다릅니다. 베이징에서는 '그림'과 '위화'라고 부르고, 쑤저우에서는 '화장'이라고 부르고, 저장성은 '화지'라고 부르고, 복건에서는 '선푸'라고 부릅니다. ", 사천에서는 이를 "두팡(Doufang)"이라고 부릅니다. "...등등. 오늘날 새해 그림은 여러 곳에서 점차 "새해 그림"으로 불립니다.

새해 그림은 중국 민족이 새해를 맞이하고 축복을 기원하기 위해 사용하는 일종의 민속 공예품으로 더 나은 미래에 대한 사람들의 염원을 담고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사람들은 송나라의 "종이 그림", 명나라의 "그림", 청나라의 "그림"등 많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청나라 도광 시대까지 학자 Li. Guangting은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집 청소 후 포스트잇 새해 그림은 아이들의 놀이입니다." 이것이 새해 그림의 이름이 붙여진 이유입니다.

새해 사진에는 봄 소 사진, 설날 사진, Jiasui 사진, 아기 놀이 사진, 가족 카니발, 등불 감상 사진 등 단순한 선과 밝은 색상, 따뜻하고 즐거운 분위기가 있습니다. 뚱뚱한 인형 등이 있으며, 신과 역사의 그림도 있고, 이야기나 드라마틱한 인물도 테마로 되어 있습니다. 그 중 다수는 "Shen Tu Yu Lei", "Tian Guan", "Qin Qiong Jing De" 등과 같이 "신은 집을 보호할 뿐이다"라는 개념과 혼합되어 문 그림에 사용됩니다. )에는 문 그림(고유)(넓고 마주보는) 4개 스크린 스트립과 수평 및 수직 단일 스크린 등이 포함됩니다. 지금까지 볼 수 있는 최초의 목판 설날화는 송나라 때의 신춘화에 관한 기록이 있는데, 이는 남송에서 판화한 '수나라의 날씬한 나라의 아름다움을 담은 설화'이다. 특히 청나라 중기에 인기가 많았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설날 그림은 전통을 바탕으로 혁신을 거듭해 풍부하고 다채로워졌으며 대중들 사이에서 더욱 대중화되었습니다.

설화 예술은 중국 최초의 민속 예술이자 중국 사회의 역사, 생활, 신앙 및 풍습을 반영한 것이기도 합니다.

설날마다 설날 그림 두 장을 사서 현관문에 붙이는데, 거의 모든 집이 현관부터 거실까지 온갖 색색의 설날 그림을 붙여 놓는다. 행운과 부. 새해가 기쁨과 활력으로 가득 찬 이유는 여기에서 새해 사진이 일정한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부유한 가정에서는 오래된 장수별, 보라색 별, 복, 복, 장수 등을 거실에 걸어두는 것을 좋아합니다. 매화, 난초, 대나무, 국화 등 꽃과 새를 그린 그림도 자연스럽게 환영받는다.

수천년 동안 새해 사진은 새해를 다채롭게 장식했을 뿐만 아니라 문화 순환, 도덕 교육, 미적 전파 및 신앙 계승을 위한 전달자이자 도구이기도 합니다. 시사를 주제로 한 새해 그림은 여전히 ​​누구나 즐겨 보는 일종의 대중 매체이다. 이런 종류의 민속 예술은 백과사전적인 내용을 갖고 있으며 완전한 중국 민속 정신을 담고 있습니다.

새해 사진은 지역 문화 사전이기도 하며, 각 지역의 독특한 문화적 개성을 엿볼 수 있다. 이러한 개별 요소는 주제뿐만 아니라 각 설날 그림 제작 영역에서 사용되는 스타일, 색상, 선 및 다양한 인쇄 스타일에서도 한눈에 인식할 수 있습니다. 새해 사진을 통해 중국 사람들을 모두 알아갈 수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기원과 발전

새해 그림은 일찍이 요순 시대에 나타난 고대 문신화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동한(동한)의 '교리' 기록에 따르면, 한 왕조 사람들은 이미 문에 '신투(Shen Tu)'와 '율레이(Yulei)'의 동상을 게시해 두었습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새해 그림은 송나라 버전의 "국의 우아한 모습"으로, 일반적으로 "4대 아름다운 그림"으로 알려진 왕소군, 조비연, 반지, 여주를 묘사합니다.

또 다른 설은 당나라 때부터 시작됐다는 것이다. 송나라 때부터 대중화되었지만 여전히 문신을 게시하는 것이 일반적이었기 때문에 설날 그림에는 문신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명나라 초기에 일본인들은 간쑤성에서 송나라 신년 그림 두 점을 발견했습니다. 하나는 '사미화'였으며 둘 다 긴팔 궁궐 복장을 한 것이었습니다. 부엌신과 관성제. 두 그림 모두 "Pingyang Jijia Diaolang"이라는 가게 문구가 새겨져 있는데, 이는 새해 인물 그림이 송나라에서 이미 큰 규모에 도달했음을 보여줍니다.

주원장(Zhu Yuanzhang)이 설날에 춘절 대련 게시를 옹호한 이후, 설날 사진이 특히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보존되어 있는 것은 명나라 만력(萬利) 시대의 천부 삼성(복성, 녹, 장수, 복)을 채색한 가장 인기 있는 목판화입니다. 조각은 매우 정교하여 지금도 사람들이 따르고 있습니다. 오늘. 봄소, 난로, 빛의 신 등과 같은 실용적인 달력 그림도 있으며 "멍멍의 어머니가 아들을 가르친다", "악비가 샤오량왕을 집어든다"와 같은 역사적 이야기도 있습니다. <견우와 직녀>, <백사전설> 등 삼국지연의, 수호전 등 고전 문학의 걸작도 신년 사진의 주제로 사용되었습니다. 명나라 말기 충진(忠眞) 시대에는 천진양류청(十津陽柳)의 설날 그림이 매우 유명했고, 그림의 내용도 점점 풍성해졌습니다.

청나라에는 재주가 많았고, 설화의 주제도 인물, 꽃, 산수 등의 예술 작품 외에도 'A'와 같은 우화적인 그림도 있었다. 쥐가 여자와 결혼하다', '왕포가 닭을 꾸짖다' 등의 관용구가 담긴 만화는 사람들에게 유머를 선사한다. 인쇄의 종류도 목판, 석판화, 오프셋 판, 중국화, 수채화, 문양, 단선 평면 코팅 등 다양합니다. 목탄화, 골동품, 창작품, 심지어 쑤저우 새해 그림의 "서부 극장"과 같은 서양화의 복제품도 있습니다.

민속 설화와 문신은 흔히 '행복한 그림'으로 알려져 있으며, 예전에는 새해 그림을 실내에 게시하고 문에 신을 두어 행운을 기원하는 것이 인기였습니다. 새해에는 액운을 물리치고 행운을 맞이하게 됩니다. 새해 그림은 중국 민속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예술품 중 하나입니다. 매년 말에는 대부분의 장소에서 새해 그림, 문신, 대련을 게시하여 축제 분위기를 더하는 것이 관례입니다. 새해 사진은 매년 교체되거나 게시된 후 1년 동안 즐길 수 있어 "새해 사진"이라고 합니다.

설화는 중국의 고대 민속예술로 춘절 대련처럼 '문신'에서 유래됐다. 『산해서(山海書)』에 따르면 당태종 이세민은 병이 들었을 때 꿈속에서 귀신이 울부짖는 소리를 자주 들어 밤잠을 이루지 못했다고 한다. 이때 진숙보(秦密寶)와 유치공(玉智功) 두 장군이 자원하여 옷을 다 갖춰 입고 궁궐 문 양쪽에 섰다. 리세민은 두 장군이 너무 열심히 일한 것을 느끼고 안타까워서 화가에게 명령하여 궁궐 문에 그들의 장엄한 모습을 그리게 하고 그들을 '문신'이라고 불렀다. Cai Yong의 동한 왕조의 "교리"에는 한 왕조에서 "Shen Tu"와 "Yulei"의 민속 조각상이 문에 게시되어 송나라에서 목조 새해 그림으로 발전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사람들은 그것을 모방하기 위해 서두르고 몇 가지 진화를 거쳐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는데, 이것이 지금의 새해 그림입니다. 중국에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설날 그림은 "국토를 압도하는 수 왕조의 날씬하고 날씬한 얼굴 그림"의 송 버전입니다.

신년 그림은 중국 민속 예술의 더 큰 예술 범주로, 악령을 물리치고 행운을 불러일으키며 복과 재난을 기원하는 자연, 숭배, 신에 대한 신앙이 초기부터 점차 발전해 왔습니다. , 기쁨과 축하를 가져오고, 환경을 장식하고 아름답게 하는 축제 관습과 활동은 더 나은 삶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 감정 및 욕구를 표현합니다. 설날 그림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여러 곳에서 제작되고, 인기가 매우 높으며, 많은 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제, 조각 기술, 예술적 스타일에 관계없이 모두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다른 민속 예술 분야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다른 회화와 결합하여 우아함과 천박함을 모두 갖춘 성숙한 회화 유형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설날 그림은 목판화 워터마크를 중심으로 심플한 스타일과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추구해 그림의 선이 단순하고 색상이 밝다. 내용에는 꽃과 새, 살찐 아이, 황금닭, 봄소, 신화, 전설, 역사 이야기 등이 포함됩니다. 풍작에 대한 희망과 행복한 삶에 대한 염원을 표현하고 있으며 민족적 특성과 지역적 정취가 강합니다.

중국 3대 '새해 사진의 고향'은 쑤저우 타오화우, 텐진 양류칭, 산둥 웨이팡이다. 이곳에서 제작된 신년 사진은 도시와 농촌 사람들의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새해 그림은 중국 민족이 새해를 맞이하고 축복을 기원하기 위해 사용하는 일종의 민속 공예품으로 더 나은 미래에 대한 사람들의 염원을 담고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사람들은 송나라의 "종이 그림", 명나라의 "그림", 청나라의 "그림"등 많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청나라 도광 시대까지 학자 Li. Guangting은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집 청소 후 포스트잇 새해 그림은 아이들의 놀이입니다." 이것이 새해 그림의 이름이 붙여진 이유입니다.

새해 사진에는 봄 소 사진, 설날 사진, Jiasui 사진, 아기 놀이 사진, 가족 카니발, 등불 감상 사진 등 단순한 선과 밝은 색상, 따뜻하고 즐거운 분위기가 있습니다. 뚱뚱한 인형 등이 있으며, 신과 역사의 그림도 있고, 이야기나 드라마틱한 인물도 테마로 되어 있습니다. 그 중 다수는 "Shen Tu Yu Lei", "Tian Guan", "Qin Qiong Jing De" 등과 같이 "신은 집을 보호할 뿐이다"라는 개념과 혼합되어 문 그림에 사용됩니다. )에는 문 그림(고유)(넓고 마주보는) 4개 스크린 스트립과 수평 및 수직 단일 스크린 등이 포함됩니다. 지금까지 볼 수 있는 최초의 목판 설날화는 송나라 때의 신춘화에 관한 기록이 있는데, 이는 남송에서 판화한 '수나라의 날씬한 나라의 아름다움을 담은 설화'이다. 특히 청나라 중기에 인기가 많았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설날 그림은 전통을 바탕으로 혁신을 거듭해 풍부하고 다채로워졌으며 대중들 사이에서 더욱 대중화되었습니다.

설화 예술은 중국 최초의 민속 예술이자 중국 사회의 역사, 생활, 신앙 및 풍습을 반영한 것이기도 합니다. 설날마다 설날 그림 두 장을 사서 현관문에 붙이는데, 거의 모든 집이 현관부터 거실까지 온갖 색색의 설날 그림을 붙여 놓는다. 행운과 부. 새해가 기쁨과 활력으로 가득 찬 이유는 여기에서 새해 사진이 일정한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부유한 가정에서는 오래된 장수별, 보라색 별, 복, 복, 장수 등을 거실에 걸어두는 것을 좋아합니다. 매화, 난초, 대나무, 국화 등 꽃과 새를 그린 그림도 자연스럽게 환영받는다.

수천년 동안 새해 사진은 새해를 다채롭게 장식했을 뿐만 아니라 문화 순환, 도덕 교육, 미적 전파 및 신앙 계승을 위한 전달자이자 도구이기도 합니다. 시사를 주제로 한 새해 그림은 여전히 ​​누구나 즐겨 보는 일종의 대중 매체이다. 이런 종류의 민속 예술은 백과사전적인 내용을 갖고 있으며 완전한 중국 민속 정신을 담고 있습니다.

새해 사진은 지역 문화 사전이기도 하며, 각 지역의 독특한 문화적 개성을 엿볼 수 있다. 이러한 개별 요소는 주제뿐만 아니라 각 설날 그림 제작 영역에서 사용되는 스타일, 색상, 선 및 다양한 인쇄 스타일에서도 한눈에 인식할 수 있습니다. 새해 사진을 통해 중국 사람들을 모두 알아갈 수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기원과 발전

새해 그림은 일찍이 요순 시대에 나타난 고대 문신화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동한(동한)의 '교리' 기록에 따르면, 한 왕조 사람들은 이미 문에 '신투(Shen Tu)'와 '율레이(Yulei)'의 동상을 게시해 두었습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새해 그림은 송나라 버전의 "국의 우아한 모습"으로, 일반적으로 "4대 아름다운 그림"으로 알려진 왕소군, 조비연, 반지, 여주를 묘사합니다.

또 다른 설은 당나라 때부터 시작됐다는 것이다. 송나라 때부터 대중화되었지만 여전히 문신을 게시하는 것이 일반적이었기 때문에 설날 그림에는 문신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민속 설화와 문신은 흔히 '행복한 그림'으로 알려져 있으며, 예전에는 새해 그림을 실내에 게시하고 문에 신을 두어 행운을 기원하는 것이 인기였습니다. 새해에는 액운을 물리치고 행운을 맞이하게 됩니다. 새해 그림은 중국 민속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예술품 중 하나입니다. 매년 말에는 대부분의 장소에서 새해 그림, 문신, 대련을 게시하여 축제 분위기를 더하는 것이 관례입니다. 새해 사진은 매년 교체되거나 게시된 후 1년 동안 즐길 수 있어 "새해 사진"이라고 합니다.

웨이팡, 산동, 면주 양가부 설화 판화는 사천성, 도화우, 강소성, 천진 양류청 등의 설화로 오랫동안 역사에 이름을 떨쳐 '신사대사'로 알려져 있다. 중국의 Year Paintings'.

7. 스케치는 독립적인 지위와 가치를 지닌 독립적인 예술입니다.

드로잉은 다른 예술, 특히 수채화, 유화, 판화, 조각(부조)에서도 빠질 수 없는 기초입니다. 또한 그래픽 디자인에서는 스케치에도 꼭 필요한 기초입니다. 스케치는 색이나 3차원을 필요로 하지 않는 2차원 예술로 간주되지만, 두 가지 모두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스케치는 작가 작품의 최종 산물이자 모방이나 모방의 기초가 될 수도 있지만 그 성격상 독특하다. 모든 종류의 예술이 반드시 스케치를 먼저 그릴 필요는 없지만 스케치는 모든 장식 예술의 기초입니다. 그림을 그릴 때 미리 밑그림으로 윤곽선을 그린 뒤 색을 입혀 그리는 경우가 있는데, 작품이 완성되면 밑그림을 덮어버리거나 파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스케치는 기술적인 준비일 뿐입니다. 14세기 말에 이르러 드로잉은 더 이상 단순한 액세서리가 아닌 독립적인 예술이 되었습니다. 표현의 폭이 넓습니다. 볼륨, 공간, 깊이, 실체 및 움직임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르네상스 이후 스케치는 더 이상 실용적인 지위를 가질 뿐만 아니라 인간의 창의적 능력을 대표하는 예술 작품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