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한 편의 800 자 작문은 문화적 자신감이다

한 편의 800 자 작문은 문화적 자신감이다

800 자 작문의 제목은 문화적 자신감이다. 일찍이 너와 같은 생각을 한 적이 있었지만, 나는 다른 사람을 갈라놓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지금 너의 문제를 보면 내가 예전에 얼마나 순진했는지 알 수 있다. 。 세상에 그렇게 많은 여자들이 결혼하고 아이를 낳다니, 네가 받아도 행복하지 않을 거야. 네가 그녀를 쫓아올 때, 처음에는 매우 행복할 것이다. 오랜 시간이 지나면 항상 브랜드가 있습니다. 싸우지 않아도 괜찮아. 싸우면 분명히 이것을 사실로 여길 것이다. 게다가, 너는 그녀가 결혼한 후에 그녀를 쫓아갈 수 있다. 그것은 어떤 여자입니까? 나는 집을 돌보지 않고 감정이 다른 여자가 이런 여자와 함께 있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하니? 어쩌면 어느 날 네가 결혼했을지도 몰라, 그녀는 쫓겨났어. 기분 어때? 나는 너에게 포기하라고 충고한다. 만약 네가 너의 옛 애인을 잊었다면, 너는 반드시 새로운 대체품을 가져야 한다. 하나 더 찾으세요.

문화가 있고 지식이 없는 글쓰기는 발전의 필요성이다. 그렇다면 왜 중학생들은 법을 배워야 합니까? 우리는 또한 법과 관련된 세 가지 실제 사례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다. 사례 1: 나는 단지 내 개를 되찾고 싶다. 죄를 지을 생각은 한 번도 하지 않았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대학생 유 씨가 산 독일 셰퍼드 두 마리가 잃어버렸어요. 유씨는 개가 옆집 개 인형이 훔친 것으로 의심하고, 개를 묶은 사슬로 강아지 인형을 집으로 묶어 개를 키우는 철우리에 가두어 강아지의 행방을 말하라고 강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믿음명언) 3 일 후, 고바는 기회를 엿보아 도망가서 사건을 보고했다. 사법부는 불법 구금죄로 법에 따라 유씨를 체포했다. 감옥에서 유씨는 기자의 질문에 답하면서 제목 속의 이 말을 했다. 이런 자백에 직면하여, 우리는 대학생이 기본적인 법률 지식도 모르고, 자신이 법을 어겼는지 아직 모른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법은 무정하다. 그를 기다리는 것은 몇 년 동안의 감옥 재앙이 될 것이다. 사례 2: 인터넷의 위험. 미성년자 소령 (가명) 초등학교를 졸업한 뒤 학우의 지도하에 온라인 게임을 좋아하게 되었다. 방과 후, 그녀는 종종 학교를 무단결석하고 동창들과 함께 피시방에 간다. 집안 경제 여건이 좋지 않아 연체된 인터넷 요금이 너무 많아 인터넷 카페 주인은 계속 노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샤오링이 아픈 것 같아요. 인터넷을 계속하기 위해 샤오링과 인터넷 동료들은 돈을 뺏기로 했다. 그들이 당구장에서 한 학생의 돈을 강탈하지 못한 후, 그들은 그의 자전거를 가져가서 학생들을 데리고 공원에 놀러 가서 다시 그의 돈을 강탈하려고 했다. 공원 경비원이 그를 발견하여 경찰서에 넘겨주었다. 소령은 강도죄로 징역 2 년 반을 선고받았고, 올해 8 월에는 허베이 () 성 미성년 범죄 관리소 () 로 수감되었다. ...

자신감 있는 전통문화를 주제로 한 수필, 800 자 중국, 재에서 다시 태어난 봉황은 오천년 문명을 축적하고, 100 여 년의 어려움을 기점으로 50 여 년의 발전을 기석으로 하여 많은 슬픔과 이별, 많은 기복이 있다!

중국의 전통문화에 대해 말하자면, 정말 계산한다. 예를 들면: 중국 도자기, 문방 사보, 4 대 발명, 그림자극, 악기 등. 오늘 저는 원잡극과 문방 사보를 중점적으로 소개하겠습니다. 관한경은 우리나라 최초의 극작가로 평생 60 여종의 잡극을 창작했으며, 원잡극의 창시자이다. 그의 연극 중 일부는 이미 700 년 동안 상연되었다. 관한경의 극작에는' 떠아원',' 나비몽',' 노재랑' 등이 있어 사회적 갈등을 묘사하고 인민투쟁을 칭송한다.

문방사보는 사람들이 말하는 펜과 잉크 벼루이다. 왕희지 때문에 두리의 붓이 유명해졌다. 잉크: "종이를 떨어뜨리는 것은 페인트처럼, 천년은 진실을 남기는 것" 이라는 명성이 있습니다. 논문: 명대' 천공 오카이' 는 납산의 제지 상황을 기록하고, 연속 4 편의 논문을 설명하고, 높은 평가를 하였다. 잉크: 유키코 진싱 벼루와 수원위룡벼루는 이미 65,438+0,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 중국의 전통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 2 장: 중국 전통 문화를 전진시킨다.

오늘날 개방된 세계에서 우리는 외래문화를 흡수하는 동시에 중화오천년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대대적으로 발양해야 한다. 그래야만 세계가 다원화 방향으로 건강하게 발전해야만 더욱 생기와 활력이 충만할 수 있다.

어렸을 때 섣달 그믐날이 되면 마을 곳곳에 북소리가 가득했다. 순간, 마을의 거리는 사람들로 붐비고, 징과 북을 치고, 모내기를 하고, 높은 시소를 밟고, 용을 부리고 있었다. 이 마을은 매우 시끌벅적하다. 아이들은 솜저고리를 입고 거리를 쫓아다니며 수시로 총소리가 났다. 노인들은 모여서 이야기를 나누는데, 젊은 총각과 예쁜 아가씨가 사람들에게 공연을 하고 있다.

청명절에는 사람들이 항상 녹색 버드나무 가지를 문 위에 놓는다. 단오절에 할머니는 항상 우리에게 5 꼬치를 묶고, 계란을 삶고, 마늘을 삶고, 쫑쯔 봉지를 싸 주셨다. 추석날 우리 가족은 마당에 앉아 눈을 들어 보니 달빛 아래 고개를 숙이고 월병을 먹는 것이 정말 즐겁습니다.

하지만 지금' 양절' 이 왔고, 서구의 발렌타인데이가 우리 중국의 발렌타인데이를 대신했다. 외국 명절은 매우 인기가 있지만 전통 명절은 점차 사람들에게 잊혀지고 있다. 중국인으로서, 당신은 무언가를 해서는 안 됩니까?

지금, 중국 새해가 올 때마다 사람들은 항상 나가서 성찬을 먹고, 텔레비전 옆에서 설날 파티를 본다. 많은 사람들이 "왜 아이가 하나도 없어?" 라고 한탄했다 나도 몰라, 이 모내기, 꽹과리, 북을 치는 문화 풍습이 우리에게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하고 있다.

청명절에 사람들은 어떻게 집 앞에 연한 버드나무 한 그루를 붙일 수 있습니까? 성묘일 뿐, 그것뿐이다. 단오절, 또 누가 안전하게 집에서 쫑쯔 싸요? 추석 보름달밤에 가족과 편안하게 마당에 앉아 월병을 손에 들고 달을 올려다보는 사람은 누구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중국의 우수한 전통문화는 점차 사람들에게 잊혀지고 있다. 전통 명절은 오늘날 사회에서 점점 한산해지고 있다. 어찌 사람을 걱정하게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사회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키지 않을까요?

우수한 전통문화는 조상이 우리에게 물려준 무형의 재산이며, 전통 명절에는 중화의 우수한 전통문화 요소가 함축되어 있으며, 우리 민족의 우수한 노동 성과와 지혜의 결정체이다.

중학생으로서, 저는 여러분들이 전통문화를 발양하기 위해 미약한 힘을 다하도록 격려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전통문화는 이 민족에 속하지 않고 이 세계에 속한다. 우리는 우리의 전통 명절을 세계에 전파하고 세상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전통 문화를 수호하고 민족 정신을 발양하는데,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우리 시작합시다!

제 3 장: 과학 기술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고 전통 문화를 전진시킨다

편지가 이메일로 대체되고 발이 각종 교통수단으로 대체될 때, 전통문화가 멸종 위기에 처해 있을 때: 과학기술이 급속히 발전하는 오늘날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합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기술 1 위, 전통 2 위? 아니면 전통은 위주이고, 기술은 보조입니까?

오늘날의 복잡한 환경에서 과학기술과 전통문화는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전통 문화는 우리의 뿌리와 영혼이다. 과학기술은 제 1 생산력으로, 사회의 진보를 촉진하여 사람들이 편안한 생활을 즐길 수 있게 한다. 과학기술의 우세를 발휘하고 전통문화를 대대적으로 발양하는 것은 이미 우리의 필연적인 선택이 되었다.

아편전쟁 이후 중국인들은 서구 현대 과학기술에 대해 맹목적인 두려움이나 숭배를 가지고 있다. 서방 해군의 폭격은 중국의 대문을 열고, 중국에 가는 꿈을 깨뜨리고, 중국인의 마음속에 공포와 질투의 씨앗을 심었다. 과학기술 강국도 수많은 나라에서 규황으로 추앙받고 있다. 과학 기술 패권은 미국 등 서방 국가에서 가장 잘 드러났고, 현대 과학기술의 우세는 충분히 드러났다.

하지만 우리는 이를 위해 전통문화를 포기해야 합니까? 중국 전통은 인의례지신을 중시하고, 중국 문화는 겸용되어 있고, 유래가 길고, 심오하다. 중화문화는 우리가 수천 년 동안 전승할 수 있는 법보, 또한 우리가 중화를 진흥시키고 미래를 창조할 수 있는 근본적인 보증이다. 전통문화에는 찌꺼기가 적지 않지만 허영심, 무감각 등 나쁜 근성은 찌꺼기의 구현이다. 그러나, 우리는 전통문화의 정수가 우리를 오래도록 새로워지고 끊임없이 살아간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문화적 포용은 중화민족의 조화와 안정을 수호하고 민족 대가족에게 신선한 피를 주입해 활력을 불어넣었다. 오천년의 누적은 전통문화의 강력한 생명력을 만들었다.

사회변화기의 오늘, 전통문화와 현대과학기술이 격렬하게 충돌하여 점차 융합되어, 이런 충돌과 융합 속에서 각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과학기술은 전통문화에 과학성과 창조성을 부여한다. 과학기술은 제 1 생산력이며, 경제 발전의 강력한 동력이며, 과학기술 발전에서 형성된 과학정신, 과학적 사고, 과학적 태도, 과학적 가치관을 포함하여 사람들의 생활방식과 전통문화에 깊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과학 기술 조건 하에서, 전통 우수 문화는 현대 과학 기술의 배양과 호환성을 받아 새로운 창조적 활력을 갖게 되었다. 그것은 현대 과학 기술의 새로운 성과를 함축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민족 문화가 현대 과학 기술 조건 하에서 끊임없이 혁신하고 발전하여 영생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과학기술의 우세를 발휘하고 전통문화를 개조하는 것은 전통문화의 생명력을 유지하는 유일한 길이다.

많은 사실은 자신감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공유하는 자질이자 한 사람의 성공에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증명한다. 사람들은 종종 인생에서 다른 사람에게 쓰러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면 다시 일어날 것이라고 말한다. 가장 무서운 것은 자신을 쓰러뜨리는 것이다. 더 이상 희망이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생명언) 어떻게 하면 "자신을 쓰러뜨리는 것" 을 피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자존감과 자신감이 필요하다.

자신만만한 인생은 결코 사회에 패배하지 않을 것이다. 자신의 피로와 무력을 제외하고는 결코 사회에 패배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자신감은 인생 성공의 초석이다. 성공으로 가는 길은 자신감을 가지고 한 걸음 더 올라가야 한다. 자신감이 있으면 사람은 자신이 원하는 성취를 달성할 수 있고, 자신이 되고 싶은 사람이 되어 자신이 추구하는 신념을 고수할 수 있다. 어쨌든, 자신감있는 사람의 좌우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

자신감은 주변 환경뿐 아니라 자신감도 바꿀 수 있다.

예를 들어, 전형적인 예가 있습니다. 한 심리학자가 한 반의 대학생 중에서 가장 멍청하고 귀엽지 않은 여학생을 골라서, 그녀의 급우들이 이전에 그녀에 대해 생각했던 것을 바꾸게 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아름다운 날, 모두들 다투어 소녀를 돌보고, 그녀에게 정성을 바치고, 그녀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갔다. 모든 사람들은 그녀가 가짜를 가지고 아름답고 총명한 여자라고 정말로 믿는다. 결과는 어떻습니까? 1 년도 채 안 되어 소녀는 아주 좋아져서 행동거지조차 완전히 달라졌다. 그녀는 현명하게 사람들에게 그녀가 다시 태어났다고 말했다. 확실히 그녀는 다른 사람이 되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는 모든 사람의 잠재력을 보여줬고, 이런 아름다움은 우리가 자신을 믿고, 주변 사람들이 우리를 믿고, 우리를 사랑할 때만 드러난다.

자신감은 기적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자신감은 타고난 것도 아니고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것도 아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감이 매우 낮습니다. 특히 인생의 기복을 겪은 후에 어떤 사람들은 부끄러움을 느낍니다. 다른 사람들은 실제로 삶의 실패를 막기 위해 자신을 얕보는 법을 배웠다. 그들은 자신감이 위험한 품질이라고 생각한다. 사람이 자신할수록 곤경에 빠지기 쉽고 뭇사람의 비판의 대상이 되기 쉬우므로 꼬리를 끼고 사람이 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또 다른 사람들은 어려서부터 자신감을 잃었다. 어른들은 항상 이렇게 훈계하기 때문이다. "봐라, 이 바보, 바보, 실패자, 너는 앞으로 가장 많은 거리를 쓸어버릴 거야!" \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정말 이 말에 동의했다. 약간의 실패가 있을 때, 그는 이렇게 자신을 위로할 것이다. "어차피 나는 어려서부터 바보였고 실패자였다. 어떻게 기발한 수 있을까? ""

"우정" 주제에 대한 작문 ... 문화적 배경이 있어야 하는데 ... 친구의 우정.

친구는 성냥 같다. 빛은 약하지만 잃어버린 길을 밝힙니다. 친구는 구명정이다. 질식하려고 발버둥칠 때 너에게 얹는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친구는 서로의 마음을 더 이상 외롭지 않게 한다. 친구는 겨울의 햇살처럼 언제나 따뜻하고 밝다.

어렸을 때 진정한 친구가 무엇인지 몰라서 내가 웃는 것을 본 학우들은 모두 부를 수 있다고 생각했다. 초등학교에 다닐 때, 나는 내가 분리 할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같은 주제를 가진 사람들은 네가 가지고 있을 때, 너는 왕왕 느낄 수 없다. 그녀는 사실 이미 너와 함께 5 년 동안, 단지 의기투합했기 때문이다. 사랑은 너와 화제를 토론하고, 너와 함께 상하학을 하고, 함께 반을 관리하며, 점점 너의 주의를 끈다. 그녀는 너의 친구일 뿐만 아니라 상대방에서도 자신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나는 알고 싶다: 왜 친밀감이 이렇게 강렬한지, 누가 진정한 친구인지 ...

5 학년 때 나는 대장을 맡았는데, 그녀는 반장의 신분 때문에 나와 더 가까워졌다. 나는 단지 책임의 우연의 일치일 뿐이라고 생각했고, 우리는 모두 하루 종일 바빴다. 나중에 선생님이 일찍 읽겠다고 하니 나는 훨씬 홀가분해졌다. 운동회에 대해 그녀는 모범을 보이려고 시도했지만, 그녀는 기진맥진했다. 그녀는 두 번 아침 책을 읽다가 연단에 넘어졌고, 나는 또 그녀를 밀었다.

어느 목요일 아침이었는데, 교실에 들어오자마자 그 빌어먹을 신문 더미를 보았는데, 명단이 바로 내 머리 속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또 다른 불행한 일이다: 빨리 보내고, 손은 점점 많아지고, 나는 뜨거운 솥에 있는 개미처럼 급하다!

"딩링링 ..." 일찍 읽어야 할 때입니다. 신은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안다. 나는 우연히 그녀의 책상 앞에 왔다. "일찍 공부하도록 도와 줄게." "아니, 네 몸이 너무 나빠. 무서워." "내 머리가 딸랑딸랑 흔들려, 나는 낙담했다. "얘들아, 책을 펴라." 갑자기 그녀는 차분하게 나에게 미소를 지었는데, 당시 그녀의 영혼은 매우 깊었다.

아침 내내 읽으면 심장 두근거림 당황하고, 여광은 늘 몰래 한 번 본다. "딩링링" 그녀는 살아남았고, 나는 서둘러 그녀를 데리러 갔다. 나는 그 하얗고 깨끗한 얼굴에 콩이 큰 땀방울을 보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중에 코피가 나는 낡은 습관이 재발했다. 그녀가 마침 면화를 가지고 올 때마다 항상 제때에 공급할 수 있다.

한번은 내가 참지 못하고 웃었다. "정말 공교롭구나, 나에게 준 거야?" " "그래, 나도 흐름을 좋아하지만 초콜릿은 강요된 거야. 그래서 매일 가지고 다니는데. "허풍 떠요, 어디 코피가 나요?

!

이제 이해합니다. 자신이 너무 느리다고 탓하다. 졸업하던 해에 우정은 점점 깊어졌지만, 꿈의 결말을 가져왔다. 우리는 헤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중학생이 보낸 세 번째 편지에서, 나는 그녀가 내가 그녀의 생일에 참가하기를 얼마나 바라는지 알았지만, 그녀의 생일은 언제였을까? 아이고, 나 너무 이기적이야. "이번 달 20 일은 너의 생일이야!

생일 축하합니다. 여기를 보고, 나는 한참 동안 멍해졌다. 왜 옛 친구가 편지 한 통을 기다릴 수 없는가? 인연이 있으면 항상 상대를 놓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우리는 우정이 오래가지 않을 것이라고 터무니없이 의심한 적이 있습니까? 너는 이미 나를 잊었다!

이제 우리는 새로운 친구가 생겼고, 나는 그녀를 더욱 그리워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동심의 항구이기 때문이다. 지금은 영구적이고 진실한 우정을 증명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너와 함께 있으면 나는 외롭지 않을 것이다. 너와 함께 있으면 나는 더 행복할 것이다. 당신을 알게 되어 영광입니다. 고마워, 친구!

조타 인생의 강, 자신감에 관한 화제는 450 여 자이다. 당신을 통제하는 것은 거친 파도가 아니라,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지 않게 하는 나침반입니다: 자신감.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제목

에디슨은 "자신감은 성공의 첫 번째 비결이다" 고 말했다. 네, 성공을 꿈꾸는 젊은이는 험악한 인생바다에 직면하여 돛을 올리고 파도를 헤치고 어두운 밤의 어둠에서 여명 새벽까지, 험한 여울에서 푸른 하늘로 갈 수밖에 없습니다.

판도와 소택징어의 이야기를 들으면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살을 에는 찬바람이 눈송이와 얼음을 가지고 무자비하게 내 얼굴을 때렸다. 희박한 공기가 질식하고 내 발 아래의 바위가 미끄럽고 가파르다. 판도가 또 그 거대한 바위에서 미끄러져 내려왔다. 정상에 다다랐을 때, 모든 팀원들이 돌맹이를 뒤집어 판도 한 명만 남았다. 유일한 여자 선수로서 그녀는 자신이 남보다 나약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녀는 에베레스트 정상에 오를 수 있다고 믿는다. 그녀의 팀원도 그녀를 격려했다. 그녀는 얼굴이 파랗게 물들고 숨을 헐떡였지만, 다시 바위를 기어올라 이를 악물고 조금씩-판도가 거석을 넘어 동료들과 함께 정상에 올라 눈밭에 서 있었다. 그녀는 끝없는 자부심과 자부심을 느꼈다.

자신감은 판도에게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힘과 용기를 주었고, 그녀는 거대한 의지로 층층의 장애물을 뚫고, 거석을 넘고, 세계 최고점에 올라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역사상 그 쾌거를 이루었다.

유명 뮤지션 오자와 징어 역시 자신감 성공의 전범이다. 국제음악지휘대회 결승전에서 처음 두 선수는 지휘과정에서 잠시 불쾌감을 보였지만 모두' 진지하게' 지휘하며 심판석에 미안한 미소를 지었다. 소택징은 세 번째이자 마지막으로 시상대에 오른 사람이다. 공연이 아주 순조롭게 진행되었는데, 처음 두 편과 마찬가지로, 그는 갑자기 음악이 좀 어울리지 않는 것을 보았다. 그는 지휘를 시도했지만, 결국 멈춰서 심판석의 사람들이 잘못을 저질렀는지 물었다. 심판은 차갑게 그를 대했다. "계속 시합을 하세요. 이것이 가장 권위 있는 점수입니다!" " 소택징은 다시 지휘를 시도했지만 결국 멈추고 악보가 잘못되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심판은 그에게 권위를 업신여기지 말라고 경고했지만, 그는 단호하게 소리쳤다. "아니야! 이것은 틀림없이 실수일 것이다! " 이때 심사위원들은 모두 일어나 열렬히 박수를 치며 오자와 징르가 대상을 받은 것을 축하했다.

처음 두 명의 지휘자가 잘못을 발견하지 못했습니까? 그러나, 성공은 소택징과 같은 자신감있는 사람들에게만 달려 있다.

에베레스트 산에 직면하여, 팬은 자신감으로 넘어갔다. 오자와 징어는 자신있게' 권위' 에 의문을 제기했다. 그들의 발자취를 따르고, 휘황찬란한 양복을 입고, 진실한 마음을 품고, 자신감을 가지고 길을 걷고, 힘을 가지고 굴곡을 넘어 빛으로 나아가자!

우리가 문화 광장을 거닐면 오색찬란한 불빛과 감동명주, 푸저우 신도시를 볼 수 있다. 봐라! 새로 지은 탕현조 대극장, 시 박물관, 시정 건물. 광장은 등불이 환하고, 음악 분수는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봉황과 욱일은 생동감이 넘치고, 푸른 잔디밭과 붉은 꽃송이는 아름다웠다. 사람들은 레저 광장에서 야외 영화를 볼 수 있고 시원한 미풍을 불며 여름의 시원함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문화광장 중앙을 보면 높이가 몇 미터나 되는 거대한 장원필 네 자루가 푸저우의' 인재의 고향',' 문화의 나라' 라는 명성을 상징한다. 예로부터 복주 인재가 배출되어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고대에는 왕안석, 탕현조, 쩡공 등이 있었다. 근대에는 서동, 레프, 이정천 등 문인 혁명가의 전기가 있다. 이에 따라 개혁개방은 푸저우 사회에 큰 변화와 임천 문화의 발전을 가져왔다.

여기가 한때 황량한 산이었고, 단지 20 ~ 30 개의 작은 마을이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농민들은 해가 뜨고 해가 지는 농경생활을 하며 황토를 향해 하늘을 등지고 있다. 조상 대대로 이곳에 살면서 그런 낮은 흙집에서 살았다. 이제 작은 마을은 사라지고 고층 빌딩 복주 문화 센터가 되었다. 이것이 개혁개방 정책이 아닌가? 개혁개방의 봄바람에 많은 사람들이 푸저우를 사랑하고 고향을 건설하려는 열정을 불러일으켜 푸저우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었다.

800 자 (Jackson Yee) 는 팬문화에 대한 화제로 "봄누에가 쉬지 않고 방적을 하며 촛불을 만들어 길을 밝히고 있다" 고 말했다. 수천 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선생님을 봄누에와 촛불에 비유했다. 그녀의 고심 경영과 사심없는 헌신에서 얼마나 많은 조국의 꽃들이 큐슈 화하의 기둥이 되었는가! 안에 얼마나 많은 땀과 눈물이 들어 있는지 누가 압니까? 선생님의 백발과 주름이 최고의 증거일지도 모른다.

언제 꽃이 피는지 모르겠다. 살금살금, 우리 2 1 세기의 후계자가 이 세상에 왔다. 천천히, 천천히, 그들은 학교에 갈 나이가 되어 아버지를 졸라매고 학교에 간다. 우리는 우리 인생에서 처음으로 얼마나 행복하고 행복한지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선생님의 자상한 미소였구나. 부드러운 말이 즐거운 음표 같은 아름다운 악장을 연주해 우리를 미치게 했다.

문화를 주제로 한 800 자 작문은 장점을 취하고 단점을 보완해야 한다.

노신 선생은 "공부는 반드시 꿀벌처럼 많은 꽃을 꺾어야 꿀을 만들 수 있다" 고 말했다. 한 곳에서 사람을 물면 수입이 제한되어 무미건조할 것이다. " 노신 선생의 말은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정말 "한나 백천, 기품이 크다. 벽이 천리를 세우고 정욕이 없다. " 공부도 똑같지 않나요?

여몽은 삼국 시대의 용사이다. 그는 한때 문맹이었다. 나중에 루숙의 지도 아래, 그는 이것이 미중 부족이라고 생각했고, 군사 지식만 장악하면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항상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어 다른 지식을 배운다. 그에게 왜 이렇게 많은 시간이 있는지 물었다. 시간은 스펀지 안의 물과 같기 때문에, 네가 짜낼 수만 있다면, 그래도 있다. 며칠 후 루숙과 먼로는 만나 군사를 토론했다. 먼로는 언변이 뛰어나고, 많은 총명한 생각과 많은 도리를 이야기했다. Lu su 는 감탄했다: "그것은 정말로 3 일이다. 너는 인상적이어야 한다! "

나는 루몽의 끈기를 존경한다. 너 자신을 생각해 봐. 공부는요? 나의 지식은 매우 좁아서, 매일 수업의 지식에만 숨어서, 항상 과외의 지식을 소홀히 한다. 그래서 나는 작문을 할 때 늘 머리를 쥐어짜고, 쓴 작문은 늘 무미건조하다. 덩토도 "고금에 학문이 있고 성취가 있는 사람은 늘 축적에 치중하고 있다" 고 말했다. 축적을 중시하지 않기 때문에 과외문제를 만날 때마다 나는 항상 피한다. 나는 그것에 대해 낯설기 때문에 처음 두 가지를 만난다. (마하트마 간디, 공부명언) 교실에서의 지식에만 힘쓰는 것은 전면적인 것이 아닌 것 같다. 베이컨도 말했다. "거미처럼 뱃속에 실을 뱉지 말고 벌처럼 꽃을 꺾어 꿀을 만들어라." 지식을 많이 배우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이정도는 "나는 물리학을 공부하지만, 나는 물리학 서적을 전문적으로 읽지는 않는다" 고 말했다. 나도 잡다한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 내가 책을 많이 읽으면 내 생각이 더 활발해질 것이다. " 과외서를 보는 것은 정말 유익하고 무해한 것 같아요!

고대인 구름: "태산이 땅을 선택하지 않으면 위대할 수 있다. 강해는 졸졸 흐르는 것을 거절하지 않으면 깊어질 수 있다. "남의 장점을 배워야만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다.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지식이 해박해야 이 새로운 사회에 발붙일 수 있고, 비로소 자신의 하늘을 창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