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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음악의 배경 정보를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가브리엘 포레

가브리엘 포레

1845 년 5 월 프랑스 남서부 파밀에서 태어났고 1924 년 6 월 파리에서 사망했다.

프랑스 작곡가 조지 오릭 (조지 오릭 1899- 1983) 은 "프레이 가브리엘 프레이의' 미' 에 대한 해석은 정직뿐만 아니라 지혜도 포함한다 이렇게 폴 가브리엘을 평가하는 것은 상당히 독특하다. 그는 정말로 우리에게 불후의 유산을 남겼다.

프랑스 음악에서 포레는 19 세기와 20 세기 사이의 다리이다. 그는 낭만주의 시대에 태어났지만 재즈가 성행하는 시대에 죽었다. 그는 파리 음악원에서 모리스 라웰, 조지 에네스쿠, 나디아 브라운열 등 잠재력이 높은 학생을 양성했다. 복지는 겉으로는 보수적이지만 속으로는 혁명정신이 충만하다. 그는 결코 패션을 따라 음악의 완벽을 추구하는 작곡가가 될 수 없다. 그는 오페라' 페넬로페' 한 편만 완성하고 몇 편의 오케스트라 작품을 창작했다. 그의 동시대의 많은 작곡가들과는 달리, 그는 바그너 음악의 강한 영향을 단호히 저항했다. 그는 자신의 냉정한 창작 길을 유지하며 정교한 노래의 시냇물과 실내악의 화원을 거닐고 있다. 그의' 안혼곡' 과 많은 피아노 작품들이 놀라운 반전통을 보여줬지만, 많은 환영을 받았다. 평론가 Vladimir Jankelevitch 는 그의 아름다운 멜로디를' 달콤한 시냇물' 이라고 불렀다.

풀레의 비정규적인 음악 교육 배경과 살롱 음악에 대한 극도의 애착으로 파리 음악학원과 로마상에서 인기가 없는 것이 분명했기 때문에 파리 음악학원장을 맡았을 때 모두들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그가 학원의 진부한 전통을 철저히 개혁하고 20 세기 프랑스 음악 교육의 기초를 다졌을 때, 그는' 로베스피에르',' 대천사' 와 같은 다양한 별명을 얻었다.

풀레는 파미르 고원 1845 에서 태어났다. 그는 시골 교장의 막내아들이다. 아홉 살 때, 그의 아버지는 파리에 있는 교회 뮤지션을 훈련시키는 학교인 네드마이어 학교로 그를 보내라는 설득을 받았다. 그는 그곳에서 교육을 받았고, 앞으로 교회 음악 방면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곳에서 젊은 가브리엘은 평생 친구, 멘토, 지지자인 피아노 선생님 카밀 산산을 만났습니다.

샌더스는 한때 유명한 피아노 신동이었다. 이때, 그는 막 네드마이어 학교에서 가르치기 시작했다. 그는 명문족 출신이다. 그는 젊었을 때도 슈만, 리스터, 바그너와 같은 새로운 작곡가들을 좋아했는데, 이들은 당시 학생들의 금지구역이었다. 풀레는 점차 슈만에 대한 영원한 사랑 (나중에 슈만의 피아노 곡을 편집할 계획) 을 보여 주었는데, 이는 그가 산산의 강렬한 영향을 받은 예술 생애의 시작이었다.

사실, 복지와 외부 세계와의 모든 중요한 관계는 산서스의 우정을 통해 얻은 것이다. 이 늙은 작곡가는 프레이가 프랑스 북서부 도시인 레인에서 그의 첫 직장인 교회 오르간사를 찾도록 도왔다. 1877 년, 그는 푸레가 마들린 교회의 합창단 지휘자가 되도록 도왔는데, 이곳은 파리 상류사회의 교회로, 산산이 거문고를 맡고 있다. 1872 정도, 그는 폴을 제 2 소프라노 볼린 비아도트의 집에 소개했다. 이 유행하는 젊은이는 가수의 딸 마리안을 구제 불능으로 사랑하게 되어 가슴이 찢어졌다. 복지가 이성을 회복하도록 돕기 위해 산상은 그를 위마로 데리고 산산의 오페라' 삼손과 달리라' 의 해외 초연을 관람했다. 사실 이것이 바로 리스터가 계획한 것이다. 복지는 리스터를 만났고 리스터의 초기 가요에서도 유익한 지도를 받았다. 산타산의 추천이 없었다면 복지는 파리의 한 교회에서 합창단 지휘를 맡을 수 없었을 것이다.

산산의 포레에 대한 사랑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을 수 있다. 한편으로는 동성애를 선호하고, 포레라는 검은 눈, 고양이처럼 우아한 잘생긴 남자는 이성을 미친 듯이 사랑한다. 19 세기에 파리 사회를 돌아다니는 오광색 살롱의 음악가처럼. 반면에 샌더스는 긴' 정상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 1878, 그는 어릴 때부터 자신의 아이가 죽는 것을 지켜봤다. 하나는 사고로, 하나는 질병으로 죽었다. 사람들은 종종 그가 프리를 그의 아들의 대역으로 여긴다고 말한다.

1883 년, 복지는 조각가 엠마누엘 프레미의 딸 메리 프레미와 결혼했다. 그 이후로 복지는 대부분의 수입으로 가계 지출을 지탱한다. 그는 개인 수업, 합창단 지휘자, 음악 교육 감찰관 등 여러 가지 일을 했다. 1896 음악학원에서 작곡을 가르치고 9 년 후 원장으로 임명되었다. 여름방학 동안 그는 항상 시간을 찾아 작곡을 한다. 그래야만 그는 파리에서 자주 스위스에서 바쁘게 생활하며 조용한 호숫가 숙소를 찾을 수 있었다.

생활의 압력, 경제의 궁핍, 창작의 좌절, 결혼의 불행은 작곡가들에게 심각한 편두통과 발작성 우울증의 대가를 치르게 했다. 복지에 있어서 작곡은 아마도 그의 현실에 대한 도피일 것이다. 그는 막내아들 필립에게 보낸 편지에서 "상상의 작품은 당신이 표현하고 싶은 가장 좋은 것과 현실을 제외한 모든 것을 밝히기 위해 ... 나에게 예술은 먼저 음악이다. 가능한 한 우리를 승화시키는 것이다."

불행이 잇따랐다: 1903 년, 복지는 자신이 청력을 잃기 시작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런 병은 매우 이상해서 고정 음높이를 왜곡할 수 있다. 저음의 음표는 3 도 낮은 것처럼 들리지만 고음의 음표는 3 도 높은 것처럼 들립니다. "나는 정말 이 질병에 의해 파괴되었다. 왜냐하면 그것이 내가 가장 완전하게 유지해야 할 부위에 맞았기 때문이다." 라고 그는 아내에게 보낸 편지에 적었다. "이건 말도 안 돼, 적어도 불공평해. 나는 베토벤 같다 ... 나는 음악 속의 어떤 악구와 단일 음색을 거의 들을 수 없다! " 그의 마지막 2 년 동안 복지는 완전히 청각을 잃었다. 1922 년 6 월, 소본대학이 그를 위해 개최한 대형 의연 음악회에서 그는 중화인민공화국 주석 옆에 앉아 오랫동안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그리고 그의 음악, 하지만 그는 메모를 들을 수 없습니다.

포레와 베토벤을 비교하는 것은 분명히 완전히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다. 20 세기 초부터 풀레는 드뷔시와 훈버그와 같은 동시대의 다른 작곡가들과는 달랐다. 그는 자신이 항상 좋아했던 곡식 변화 멜로디 음악에서 파생된 하모니 수법을 이용해 음악적 사고와 직체 구조의 유기적 발전에 대해 심도 있는 연구를 진행했다.

19 의 90 년대는 푸레 창작의 중기이자 그의 창작의 전성기였다. 6 번과 7 번 야행성' 과' 라 보니 찬슨' (윌런의 시를 위해 쓴 성악 세트곡) 에서 복지는 색다른 하모니 어휘를 사용하여 풍부한 감정과 취한 분위기로 가득 찬 미친 판타지 세계로 통하는 통로로 삼았다. 그의 후기 작품에서 그의 음악 주제는 적나라하고 꾸밈이 없고 구조는 정련된 것이다. 그것의 절대적인 명료함은 종종 모네의' 인상' 이 아니라 마티스의 선에 비유된다. 만년에도 그는 비범한 창조력을 보였다. 그의 이 시기의 대표작으로는 피아노 삼중주, 제 2 피아노 5 중주, 제 2 첼로 소나타, 마지막 성악 세트곡' 지평선 키메라' 가 있다. 그의' 제 13 야곡' 은 192 1 년 산산이 죽은 지 몇 주 만에 쓴 것으로 그의 감정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1920 년, 풀레는 파리 음악원에서 은퇴했고, 그는 마침내 자유로워졌고, 전심전력으로 창작에 몰두할 수 있었고, 창의력이 폭발했다. 그의 친구가 말했듯이, 그의 활기찬 정신은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빈센트 틴디 (Vincent d'Indy) 는 풀레의' 제 2 첼로 소나타' 를 보고 "너는 정말 운이 좋다. 영원히 음악처럼 젊다!" 고 외쳤다. 프레이의 바쁜 예술 생애를 살펴보면, 그의 음악 창작이든, 그는 피아니스트 알프레드 콜토와 같은 음악 학원에 최고의 파리 연주가를 모집하여 교직을 맡았는데, 그는 예리한 안목과 개방적인 마음을 잃지 않았다. 그리고 30 여 년 동안, 그는 죽을 때까지 동행한 피아니스트인 마가렛 아제먼에게 잘해 주었다. 그의 78 번째 생일에 그의 친구들은 그의 피아노 삼중주의 초연을 보고 말했다. "만약 그가 100 세까지 살 수 있다면, 그는 얼마나 높은 명성을 얻을 수 있을까?" "

그러나, 풀레의 후기 작품은 줄곧' 어려운' 음악으로 여겨져 왔다. 제 2 바이올린 소나타',' 마지막 몇 곡의 야곡',' 현악 사중주' 등의 작품에 대해 많은 해석은 안정성, 내경사성, 대위의 복잡성을 지나치게 강조하며 음악의 열정을 완전히 무시했다. 사실, 음악 속의 감정은 깊은 수준에서만 찾을 수 있지만, 그것들은 자연적으로 존재한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만약 우리가 제 1 소나타처럼 제 2 바이올린 소나타를 열정적으로 연주하거나, 그의 현악 사중주와 피아노 삼중주를 활기차게 연주하고, 사랑으로 가득 찬 제 1 피아노 사중주와 비교한다면, 우리는 포레에 대해 더 포괄적인 이해를 갖게 될 것이다. 작곡가는 전성기에 접어들고 있지만, 이미 새로운 세계에 들어섰지만, 그는 다른 한편으로는 포레 음악을 연주하는 연주자에게 그의 음악 속의 열정과 양강은 정교함과 우아함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그것이 그들이 해석하기 어려운 이유이기도 하다.

겉으로 보면 복지는 우아하고 예민한 작곡가로 독립정신과 변화의 의지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마음속 깊은 곳에서, 그는 급진주의자가 될 운명이었다. 파리 음악학원 원장인 앙브루아 토마스는 포레가 작곡 교수로 초빙되면 사임하겠다고 협박했다고 한다. 퓨리가 민감한 구도 기법에서 전통 습관을 버렸기 때문에 원장은 그의 강한 불만을 드러낼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 풀래는 전통 곡식을 발판으로 곡식, 하모니, 음색, 직물 구조 등에 독특한 실험을 했다. 그의 음악에는 화산 같은 열정이 담겨있다. 그의 노래에는 순수한 멜로디 라인이 있다. 그의 초기 피아노 작품에서 외부에 대한 화려한 표현은 그의 파괴적인 성충격을 가렸다. 경건함과' 순수한' 감정으로 과도한 방종을 감추는 것은 당시에는 매우 유행했지만, 줄곧 이 문제를 이렇게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는 사람은 없었다. 아마도 이것이 마르셀 프루스트가 포레의 세 번째 가석방되지 않은 피아노 로맨스를 "내 상상으로는 동성애자가 합창단 남자아이를 강간할 때 부른 음악일 것 같다" 고 묘사한 이유일지도 모른다.

생활 속에서 복지는 늘 관망적인 태도를 취한다. 드레포스 사건 기간 동안 그는 작곡가, 우익 분자인 빈센트 댄디, 유대인 활동가인 엠마 발닥과 연락을 유지했다. 그는 음악사에서 가장 위대한 안혼곡을 창작했지만,' 신노의 날' 부분을 소홀히 하고 동정을 제창하는 관점을 내세워' 죽음의 자장가' 라고 불리며 적지 않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전반적으로 볼레 음악의 꿈과 깊은 사상이 부족한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기만적이다. 음악 뒤에 있는 작곡가의 뛰어난 창작 기법과 민감한 지혜를 인정하기는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포레가 79 세에 세상을 떠났을 때, 그는 이미 프랑스 음악의 대가가 되었다. 존 싱거 사킨트가 완성한' 포레 초상화' 는 파리 음악학원 원장 사무실 벽에 걸려 있다. 그가 그곳에서 실시한 개혁이 강한 진동을 불러일으켰지만, 그는 불가피하게 보수적이고 시대에 뒤떨어진 인물로 여겨졌다. 하지만 그가 정성을 다해 배양한 그 학생들은 그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다. 왜냐하면 풀레는 항상 각 학생마다 독특한 인격력을 개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라웰, 에네스쿠, 찰스 케이지린은 모두 사랑과 감사로 그들의' 쉐어 메트' 가 이렇게 감동적이고 독특한 음악 작품을 평가했다. 포레가 가장 좋아하는 학생인 장 로시 디카스는 "포레는 항상 손에 있는 연필을 매우 조심스럽게 들고 있다. 그는 음표나 악문의 모양을 바꾸거나 멜로디를 바꾸면 무미건조한 기능 연습을 예술품으로 바꿀 수 있다. 선생님으로서 그도 똑똑한 작곡가이다. 이것은 매우 드문 일이지만, 그는 이런 개성에 대한 긍정적인 격려는 나중에 올리비아 메시안의 가르침에 반영되었다.

풀래는 자신의 힘과 활달한 가르침을 통해 음악적 사고의 혁명을 조용히 실현하여 앞으로의 음악 발전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포레의 음악 자체는 생동감 있고 아름다우며 불후의 명성을 얻기에 충분하지만, 그의 노력이 없었다면 한 세기 동안의 프랑스 음악은 지금의 상태가 아닐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포레 가브리엘의 생애 대사기

1845: 포레이는 12 년 5 월 프랑스 남서부의 파밀에서 태어났다. 그는 여섯 자녀 중 막내이다. 그는 네 살 때까지 가정부와 함께 살았고, 선생님의 아버지가 Foix 의 교장으로 임명될 때까지 가정생활로 돌아갔다.

1853: 루이스 네드멜이 파리의 실패한 교회 음악 학교를 인수했습니다. 그는 곧 이 학교를 파리에서 가장 중요한 음악 교육 기관으로 만들었다. 그의 노래는 노래 창작에 능한 많은 작곡가들에게 영향을 끼쳤는데, 포래가 그 중 하나이다.

1854: 복지는 스프링 오르간 연주에 탁월한 재능을 보였다. 그는 파리 네드멜이 주최하는' 종교와 클래식 음악학교' 에 들어갔고, 그곳에서 그와 그의 피아노 선생님 카밀 샌더스는 평생 친구가 되었다.

1864: 루이 파스퇴르는 적당한 가열 과정을 통해 세균을 죽이는 난방 살균법을 개척했다. 복지의 아내 메리는 나중에 긴장하게 위생 문제에 시달렸고, 몇 년이 걸려서야 아이를 학교에서 집으로 데려와 교육을 받았다. 그들의 막내 아들 필립은 나중에 생물학 교수가 되었다.

1866: 복지는 브르타니로 이사를 가서 레인의 산타소피 교회에서 오르간 연주자로 일했습니다. 그는 가르침을 통해 그의 빈약한 수입을 보조했다. 1874 이후 그는 산서스의 대리인으로 파리 마들린 교회의 오르간 연주자로 활동해 왔다.

1870: 프랑스와 프로이센의 전쟁. 복지는 왕실 경보병단에 모집되어 나중에 십자훈장을 받았다.

1877: 풀레의 노래' 꿈 후' 와 그의 첫 바이올린 소나타가 인기를 끌며 마들린 교회 합창단 지휘자로 임명되었다. 그의 약혼녀, 유명한 가수 폴린 비아도트의 딸 마리안이 그들의 혼약을 해지했고 복지는 매우 좌절했다.

1879: 헨리 디파크가' 로사몬드 성' 이라는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디파크 노래 속 강렬한 감정 표현은 포레의 성숙한 노래 창작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1883: 복지는 유명한 조각가의 딸 메리 프레미트와 결혼한다. 그녀는 두 아들을 낳았지만, 나중에 그녀는 자신이' 집안의 보잘것없는 인물' 이라고 말했다. 1888 년, 풀레가 오랫동안 준비한 안혼곡이 처음으로 상연되었다.

1886: 산산이 그의 세 번째 교향곡 (오르간) 을 창작했다. 1868 에서 그는 그의 두 번째 피아노 협주곡에서 학생 겸 평생 친구 복지를 준 미완성 작품' Tantum ergo' 의 주제 중 하나를 사용했다.

1894: 우울증과 불행한 결혼에 저항하기 위해 풀레는 엠마 발닥 (드뷔시의 두 번째 아내) 과 사랑에 빠졌고' 아름다운 노래' (1894) 라는 제목을 바쳤다

존 산거 사킨트는 조지 스윈튼 부인을 위해 초상화를 그렸다. 복지는 피아노를 가르치는 대가로 아내에게 그림을 그려야 한다. 사킨트의 좋은 친구로서 그는 여러 차례 화가의 모델로 활동했다.

1905: 1896 부터 복지는 마들린 교회의 수석 피아니스트가 되었다. 1905 년에 그는 두보이스를 대신하여 음악학원 원장으로 재직했는데, 그곳에서 그는 영향력이 큰 개혁을 이루었다.

1908: 나디아 브라운열, 사단은 포레에서 작곡을 배워 로마상 2 위를 차지했다. 그녀는 그녀의 세대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선생님이 되었다.

마르셀 프루스트는 그의 소설' 지난 일 추억' 의 첫 부분을 완성했다. 이 책의 허구의 작곡가 빈트엘이 창작한 바이올린 소나타는 아마도 풀레를 모방한 첫 바이올린 소나타로 묘사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1924: 귀먹음과 환청에도 불구하고 풀레는 그의 가장 유명한 피아노 몇 편, 실내악, 성악 작품을 완성했다. 75 세에 음악학원에서 은퇴했고 1924 년 파리 집에서 사망했다.

포레 음악의 스타일 특징

영향

복지의 초기 영향은 그의 스승인 산산산스의 재능과 섬세함, 그리고 고노와 비재의 멜로디의 풍부함과 다양성에서 비롯됐다. 슈만 음악에서 매우 넓은 감정 표현과 열광적인 열정은 풀레에게도 매우 중요하며 멘델슨 음악의 열정도 있다. 교회 음악에서 성가의 신기한 멜로디선이 그의 안혼곡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복지는 바그너에서 배운 것이 거의 없지만 오페라 페넬로페에서 주도적인 동기 형식을 사용했다.

화성어

퓨리의 하모니 어휘에서, 조식의 변화는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처음에는 풍부한 음색과 변화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나중에 풀레의 조화와 조화가 점차 일정한 몸을 형성하였다. 그는 자신의 마지막 대표작 몇 곡을 창작할 때 그것들을 각각 주요 멜로디 음악에 녹일 수 있었다.

풍부한 텍스처 구조

풀래는 작은 합주 작품을 만드는 것을 선호하지만 피아노에 대한 그의 운용은 매우 정교하고 음악의 짜임새 구조가 눈에 띈다. 그의 실내악 작품에는 현악 사중주만 피아노를 포함하지 않는 것이 그의 마지막 창작이다. 풀레의 손도 똑같이 영리하다고 하는데, 피아노 곡의 글쓰기는 왕왕 이 점을 드러낼 수 있다고 한다. 예를 들어, 그의 멜로디 라인은 키보드의 중앙에 놓여 있고 반주 부분은 각각 높고 낮은 지역에서 진행된다.

작곡의 천부

풀레의 상상력이 풍부한 음악에는 종종 겹치는 피아노 패턴이 있는데, 이런 짜임새 구조는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악 멜로디의 완벽한 표현에 도움이 된다. 아름다운 음악 멜로디에서 프랑스 리듬은 가장 자연스러운 표현 방식을 찾았다. 그의 많은' 노래', 특히 윌란의 시를 위해 작곡한 노래는 그가 창작한 절정을 대표한다.

복지음악의 CD 음반.

뱃노래, 세레나데 등.

캐서린 스토트 (피아노)

하이버론 CDA 67064

제 1 과 제 2 첼로 소나타 등.

스티븐 이사리스 (첼로)

파스칼 드웨인 (피아노)

RCA 레드 도장 09026 68049 2

제 1 과 제 2 바이올린 소나타 등.

알반 베커처 (바이올린)

로이 하우와트 (피아노)

신예술 7432 1 92763 2

첫 번째와 두 번째 피아노 사중주;

제 1 및 제 2 피아노 5 중주;

현악 사중주곡

장 필립 간란 (피아노)

아우구스틴 두메 (바이올린)

브루노 파스퀼 (비올라)

프레드릭 로딘 (첼로)

파레닌 사중주

EMI 7 62548 2 (레코드 2 개)

노래 (전집)

에이버리 아메링 (소프라노)

제라드 수자이 (바리톤)

도르턴 보드윈 (피아노)

EMI 7 64079 2 (4 개 레코드)

레퀴엠

빅토리아 드 로스 안헬레스 (소프라노)

디트리히 피셔디스코 (바리톤)

엘리자베스 브라더 합창단,

파리 음악원 오케스트라/

앙드레 클리탄

EMI 5 66894 2

복지에 관한 책

가브리엘 복지의 음악 생활

장 미셸 네크투

로저 니콜스 번역

케임브리지 대학 출판사는 199 1 에 출판되었다.

60 년간의 우정-

카밀 샌더스와 가브리엘 복지 사이의 통신

편집자: 장-미셸 네크투

배리 존스 번역

애쉬게이트 출판사는 2004 년에 출판되었다.

가브리엘 복리

제시카 두친

페이튼 출판사는 2000 년에 출판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