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5.4.7 우유 타기 PVE 주류 인재?
5.4.7 우유 타기 PVE 주류 인재?
5.4.7의 주류 PVE는 주로 이타적인 급속 흐름과 치명타 공격 신성한 불꽃 흐름입니다
치료량에 관해서는 팀에서 할당된 특수 임무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상황
사심없는 빠른 흐름은 H9를 제외한 보스에서 확고하게 3위 안에 들 수 있고, H3와 브레인리스 로어에서도 확고히 1위를 차지하며 우유 사샤를 분쇄할 수 있다.
치명타 신성화 흐름은 주로 우유기사의 숙련도에 우호적이지 않은 H9, H11 등의 보스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물론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이상한 사람들이 이상한 재능을 통해 정상에 오르는 경우가 많지만, 이러한 경우의 성과는 논의하기에는 너무 좋지 않습니다.
여기서 상투적인 말은 직업이 PVE에 의미가 없다는 것입니다. 컬렉션 직업의 경우 모든 직업의 혜택은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재단사의 망토 마법부여의 경우 얻는 혜택은 다음과 같이 나눕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동안 초당 얻는 혜택은 다른 직업의 혜택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동일한 속성을 가진 재능은 엔지니어링 장갑의 개봉 가치 증가분을 재사용 시간으로 나눈 값이든, 보석 용의 눈석 속성에서 일반 보석의 가치 증가분을 뺀 값이든 동일합니다. , 속성 수입은 모든 전공이 동일합니다(채집 직업 제외)
PVE의 이타적 급속 흐름과 치명타 적중 신성화 흐름은 모두 높은 장비 레벨에 적용됩니다(즉, 오직 570 이상부터 점진적이고 완벽하게 구현 가능) 조명-손전등, 스킬 쿨타임이 거의 끝에서 끝까지 연결되도록 합니다. 그러면 이 세트 스킬의 신성에너지 수입과 소비를 통해 마나소모 없이 집단치유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럼 8000-1w 가속이 필요합니다 (개인 습관이나 기분에 따라 제가 직접 사용했습니다) 8500 , 하지만 이 값은 완전히 유동적이며 적절하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패널에 버프 없음 21~25% 치명타(조금 더 높이 올라가면 25%, 첫 번째 지점이 21%라면 21%) 570이면 충분합니다) 주입 발동률 보장을 달성하려면 지능이 계산에 참여하기 때문에 특정 치명타 수준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버프 패널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가장 좋습니다. 버프 없이 마스터리 값을 약 45%에 도달하려면 치유량을 크게 늘려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25H 팀에서 고강도 치료가 마나(1w3)를 비우지 않도록 하려면 약 1w3의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사실 좀 과한데, 깨달음을 넣지 않으면 잘 놀면 1w2가 안 비워지거든요.. 장비 레벨도 상대적으로 높고, 작은 1w4도 쌓이거든요. 70% 이상)
포스터를 보면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최소 570 장비 레벨의 지원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막 570에 도달하더라도 장비 레벨이 약간 낮기 때문에 그럴 것입니다. 빠른 치명타가 기준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정신적 숙련도를 낮추는 것이 필요하므로 이 장비 레벨을 고장비 레벨 분쇄 스타일이라고도 합니다
기술은 매우 간단합니다. 성스러운 의지의 마지막 두 줄입니다. + 프리즘, 쇼크 트라이얼 푸자오 손전등 주기, 공개 CD 및 1초 자유시간 이동이 가능합니다. 싱글 브러싱의 경우, 플래시가 넘치지 않는 한 해당 싱글 유닛으로 교체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항상 누르는 것이 지겨워지면 서서 큰 그룹을 찾으십시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보석의 경우 민첩성을 위해 빨간색과 노란색 슬롯을 사용하고 Zen Enlightenment를 위해 파란색 슬롯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능은 중요하지만 녹색 캐릭터는 보장하기 쉽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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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특성과 문양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다음 문장을 꼭 사용하세요: 영구적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이 버전의 가장 큰 특징은 보스마다 필요한 특성 문양이 다르고, 심지어 일부는 기술을 다시 캐스팅하고 변경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또한 589가 아닌 이상 기술 세트를 추가하기가 어렵습니다.
기본적으로 성광 1열의 속도입니다(심판보다 정말 좋습니다. 심판 1에서는 우선 이타적인 흐름으로 심판 가속도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 둘째, 가속력이 조금 작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치판단이 느리다는 효과가 있습니다.)
제재 2선은 전투에서 아주 잘 쓸 수 있지만 다른 하나는. 두 개는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세 번째 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타적입니다.
네 번째 줄은 매우 중요합니다. 40~50%의 보스가 다른 경우에는 Invincible Soul을 사용해야 합니다. , 자비와 순수 사이를 전환해야 합니다(예를 들어 H1에서는 팀에 사제가 적다면 순수가 매우 강력합니다. 또는 예를 들어 자비 없이 속을 플레이하는 것은 큰 실수입니다). 죽음은 분명 단점이다
다섯 번째 라인은 주로 폭발 여부에 따라 홀리 윌(Holy Will)이나 홀리 어벤저(Holy Avenger)가 결정될 것입니다. 박스, 속, 블랙 락, 브레인리스 로어는 모두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홀리 어벤져가 되고, 다른 분들은 윌이 더 좋습니다(개인에 따라 조금씩 변경 가능)
여섯 번째 행은 기본적으로 보스들이 대규모로 모이는 프리즘(H4, H6, H11 등)입니다. H12) 모두 스크러버가 필요합니다
비마법 보스와 다수의 마법 보스의 경우에도 신성한 축복의 문양을 삽입할지 여부는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무죄한 자의 수호자로서 성스러운 빛의 섬광, 눈먼 빛의 문양(뇌사 포효에 삽입해야 함), 영감의 문양과 같은 일반 치유의 문양을 사용하여 영혼이 1w4에 도달할 수 있다면 어쨌든 파란색은 사용하지 않으면 매우 충분하며 결코 필요하지 않습니다. p>
따라서 죽을 때까지 특성 문양 세트를 사용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신뢰할 수 없습니다.
치명타 스트라이크 신성한 불 흐름(영원한 불, 나는 신성한 불의 외침에 익숙함)의 기본 개념은 통과입니다. 높은 치명타 및 높은 가속은 뜨거운 신성한 불의 비율과 신성한 불의 방출 빈도를 증가시킵니다. , 높은 빈도의 다인 핫 그룹 스폰을 달성하고 마스터리 존재를 줄이기 위해(이렇게 하는 원래 이유는 H9가 우유 기사 마스터리에게 극도로 비우호적이기 때문입니다. 기계적 보호막은 마스터리 보호막보다 우선하므로 마스터리 보호막이 더 어려워집니다. 게다가 H7 오르막 팀과 H11 속은 마지막 26~30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팀은 심지어 31~32층에 도달하기 위해 30층 이상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스타일이므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Critical Strike Godfire 스타일이 만들어졌습니다. 나중에 이 방법이 다른 보스에게도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고 계속 사용했습니다.)
이 스타일은 능숙하지 마십시오. 신성한 불의 점프 한계점에 도달하려면 1w8 정신과 7175 가속이 필요합니다. 낮을수록 좋다는 건 상관없습니다
기술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쇼크 카드 CD 멤버는 기본적으로 토르 버전을 플레이한 사람은 누구나 할 수 없는 다양한 영원의 불을 가지고 있습니다. Shenhuo 스타일을 플레이하세요... crit The Divine Fire Style은 Divine Fire Style의 마스터되지 않은 버전일 뿐입니다... 속성은 변경되었으며 기술은 동일합니다.
순수 아메트린과 무자비 160 보석에 대한 지능은 괜찮습니다. 한 종류의 보석만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같은 색상의 보석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란색은 순수 아메트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능과 정신력을 높이려면, 빠른 치명타 공격이 충분하지 않다면 다른 돌과 아메트린을 섞어서 넣는 것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리캐스팅과 같은 보석은 총 가치를 쌓기 위해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속성 표준을 달성하기 위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