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진강 () 을 어떻게 부르는지 배우다.
진강 () 을 어떻게 부르는지 배우다.
진강은 한족에서 가장 오래된 희곡으로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많은 팬 친구들이 노래를 배우고 싶어한다. 아마추어와 초보자가 될 수 있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어떻게 입문해야 하나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마추어와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진강 () < P > 을 어떻게 부르는지, 진강 () 을 부르는 법을 배우고, 진강 () 의 노래에 대해 정확한 인식을 가져야 한다. 왜냐하면 노래하는 희곡 4 공의 첫 번째, 진강 () 은 다른 희곡과 마찬가지로 오랜 역사를 지닌 무대 종합예술이기 때문이다. 그 노래는 독특한 성악 예술이다. 내포가 풍부하고 심오하다. 성악과 기악의 결합으로 진강 특유의 고조, 격앙, 관대함, 우렁찬, 슬픈 창창, 쾌활함, 분개, 찬양 등 감정이 풍부한 희곡 가락이 형성되었다. 그래서 진강을 배우는 것은 이 희곡을 배우는 성악 예술이다. 배움을 느끼는 과정만이 이 예술을 배우고 습득하는 과정, 즉 일종의 예술적 즐거움이어야 잘 배울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P > 2, 노래를 배우려는 네티즌은 분명 진강을 좋아했을 것이다. 그럼 많이 많이 들어야 한다. 지금 무대에는 진강이 너무 적다. 인터넷과 TV 에서 많이 보고 시디를 많이 볼 수도 있지만, 본인은 노래를 배워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아니면 듣는 것을 위주로 유명인 명창단을 반복해서 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듣는 과정에서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노래 위주의' 화정 만남',' 암당 인식 어머니',' 탐가마',' 굴문 참자',' 삼당 회심',' 주인회로',' 소무양치기',' 유비제 < P > 셋, 공부하는 과정에서 차근차근 한 단락을 배워서 이를 공고히 해야 한다. < P > (1) 먼저 흥얼거린 후 불러야 한다 < P > (2) 는 먼저 짧고 길게 해야 한다. 즉, 먼저 짧은 창단을 배우는 것이다. 예를 들면, 네 문장 (6 구, 8 구) 이육제판, 예를 들면, 주인이 부른 "우리 부부가 결발하여 화해를 하는데, 어떻게 은애랑봉이 교차할 수 있겠는가" 이다. 그녀는 아낌없이 남을 위해 죽으면 누가 올 수 있는지, 청사에 방명을 남기고 천고의 덕고를 남겼다.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피 세 방울", "조상 섬서성 한성현, ......"; 또 네 마디가 완만하다:' 삼회' 여홍유가 불렀다. "내 딸이 너무 박명하다니 ..." "
(c) 는 먼저 간소하고 번잡해야 한다. 즉, 먼저 판형 단일 창단을 부른 다음, 그 다음에 중판형의 변화무쌍한 창단을 부르는 것을 배우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d) 는 먼저 널빤지 뒤에 흩어지는 것이다. 즉, 먼저 판에 눈이 있고, 리듬이 명확한' 창단' 을 먼저 부르고, 환희, 고음완판, 이육판, 느린 쌍망치 등을 부르고, 보드를 부르는 법을 배우고, 어떤 네티즌은 앞에서 노래를 잘 부르지만, 마지막에는 유판으로 끝날 때 노래를 잘 부르지 못했고, 패드와 대판과 같은 첫 문장도 모두 흩어졌다 < P > (5) 는 선창후현, 하나는 노래방 반주, 하나는 실제 기악 반주, 이 두 사람은 완전히 다르다. 어떤 사람은 전자와 함께 부를 수 있지만 판후와 함께 부를 수 없다. 즉 화음을 부를 수 없다. 그 사이에는 연습과정이 있다. 지금은 진강이 보통 F 조이기 때문이다 < P > (6) 먼저 적고 정밀한 후에 다단으로 발전해야 한다. 즉, 그 단락을 모두 부르고 싶고, 모두 배우고 싶어 하지 마라, 결국 그 단락은 잘 부르지 못했다. 우리 자악반에서 어떤 멤버들은 몇 단락의 반복적인 노래를 알아봤고, 부를수록 좋으니 언제든지 꺼낼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올 때마다 새로운 단락을 배우고 싶어 한다. 그 결과 배우는 가창단도 많았지만, 그 부분도 잘 부르지 못하여 노래를 불러야 할 때 그 구절도 꺼내지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그래서 먼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고르고, 자기가 부르기에 적합하고, 흥미가 있는 남자 (여자) 의 성창단, 3, 5 단의 진지한 학창,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 P > 관련 상식 < P > 진강은 중국 한족의 가장 오래된 연극 중 하나이다. < P > 진강 () 은 서진강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우리나라 서북 지역의 산시 간쑤 청해 닝샤 신장 등지에서 유행하며 대추나무 방자를 타절 악기로 삼았기 때문에' 방자강 ()' 이라고도 하며, 흔히' 유효성 검사 ()' 라고 불린다. < P > 진강의 공연은 소박하고 거칠고 섬세하며 심오하며, 감정으로 사람을 감동시키고 과장성이 풍부하다. 캐릭터 사업은 4 생, 6 단, 2 순, 1 추함, 13 문, 일명' 13 마리의 그물' 으로 나뉘어 공연을 하고 노래를 잘 부른다. 진강의 가창곡은 넓은 목소리로 목청을 크게 높여 곧고 직설적이며, 높고 격앙되고 거칠고 소박한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진강을 볼 때, 특히 진강 속의' 검은 머리' 함성이 산을 흔들면 진강의 호방함을 진정으로 깨닫게 된다. 이것도 진인의 피성이다. < P > 진강의 창곡 예술 < P > 진강 창곡은' 판로' 와' 채강' 두 부분으로 구성되며, 각 부분에는 환음과 고음의 구분이 있다. 고음강은 진강의 특색을 가장 잘 표현하고, 깊고 애절하며, 관대하며, 비분, 그리움, 애절한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환음강 기쁨, 명쾌함, 강건함, 힘, 기쁨, 쾌활함, 상쾌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판자로는 [이육판], [느림판], [화살판], [이후진판], [띠판], [롤러판] 등 6 가지 기본 판이 있습니다. 채강 () 은 속칭 이음 (), 음고 옥타브 () 로, 인물의 감정이 격동하고 줄거리가 기복이 있는 곳에 많이 쓰인다. 슬로우 보드 캐비티, 더블 보드 캐비티, 보드 캐비티 및 패드 캐비티 등 네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무릇 판형 창곡에 속하면 모두 진실한 목청을 사용한다. 무릇 채색하는 말은 모두 가짜 목청을 사용한다. 진강 수염생, 청의생, 진부한 표현, 왕단, 꽃얼굴은 모두 다시 부르고, 이름은 난탄을 부른다. 민간에는' 동안서완판, 시안이 부르는 좋은 난탄' 이라는 말이 있다. 청말 이전의 진강 () 은 서안난탄 () 이라고도 불리는데, 바로 그 중창 () 으로 인해 붙여진 이름이다. 그들 중 일부는 "백압궁" 에서 한헌제의 울음 소리가 난탄하는 것처럼, "백압궁" 에서 한헌제의 울음 소리가 난탄하는 것처럼, 5 여 구절을 부르고, 소탈하고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노래하는 것을 중시하며, 민간에서는 "수판 난탄" 이라고 부른다. \ "xiahedong \" 48 외침, 행 노래 48 문장; \ "컷 리 guang \" 72 더 이상 할 수 없습니다, , \ "일흔두 문장 을 불러 줄 수 있습니다. 얼굴 가창곡은' 장음' 과' 우음' 을 중시하고, 노래를 높이기가 어렵고, 능력자는 유명해진다. 진강 곡패는 현악, 수나, 해피리, 송관, 곤곡, 투곡 6 종류로 나뉘어 주로 현악과 수나 곡패로 나뉜다. 진강의 음악 반주는 4 대, 2 현을 위주로 하여 진강의' 담력' 이라고 부른다. 거문사는 진강 연극반에서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어 종종 무대 앞장 뒷부분의 정중앙에 앉는다. 반주 음악은 노조를 잘 연주하는데, 음고는' 삼안조' 이다. 193 년대 이후 음색 (즉, 라파) 으로 전환. 진강 타악기에는 어떤 < P > 악기가 전통습관에 따라' 문악기' (명, 청시' 사죽',' 현케이블') 와' 무악기' (명, 청시' 징고') 로 분류되어 있다 < P > 타악기는 건고, 폭고, 북을 치고, 전고, 치아, 방자, 꽹과리, 손꽹과리, 꽹과리, 국물 꽹과리, 꽹과리, 대대대, 귀뚜라미 (즉 힌지), 별 등이다. 전통 습관에서는 꽹과리, 대대, 소, 꽹과리를' 큰 구리' 라고 부르고, 작은 라오, 작은 꽹과리의 조합을' 작은 구리' 라고 부른다. "큰 구리" 는 드럼에 의해 절제되고, "작은 구리" 는 건북에 의해 절제된다. 건고 (겸치자), 방자 (겸 꽹과리) 라고도 하며, 작은 라오는' 세 벌' 이다.
1, 마른 드럼: 나무를 틀로 하고, 단면 피부에는 멧돼지 가죽, 정원 모양, 납작한 모양이 있습니다. 솔리드 대나무 드럼 (피트) 으로 두드리면 북심 지름이 약 5 센티미터이다. 주로 극 중 노래, 읽기, 만들기, 연주, 시작, 중지, 빠름, 느림, 문무교환장, 음악 전환 등의 절제와 지휘에 쓰인다. 치아와 함께, 노래 곡조를 지도하다.
2, 드럼: "큰 잎" 드럼과 "두 빔" 드럼을 나누어서 마른 드럼처럼 보입니다. 북심이 건드럼보다 크기 때문에, 그 음조는 건드럼보다 낮다. 주로 무극, 큰 장면 속 동작, 감정 폭이 크게 변하는 공연, 곡표 연주 등에 쓰인다. 건고와 마찬가지로 반드시 배치해야 할 전용 나무틀에서 연주한다.
3, 후퇴: 당북이라고도 하며, 상자는 나무로 되어 있고, 양면 스킨은 허리 드럼처럼 보이지만 드럼 직경은 약 23cm 입니다. 연주할 때 나무틀에 놓다. 전쟁, 승장, 축제, 제사, 영빈 등 다양한 분위기의 렌더링에 쓰인다. < P >' 진강 기문 난탄극 중 악기의 명목 및 응용' 은 "당고, 다음 강 제작자도 좋다 (가장 좋은 사람 내부는 구리선으로 담담이라고 함), 또한 돼지 가죽으로, 소리가 우렁차고, 차궁 소리도 크다" 고 말했다. (현지는 소가죽으로 만들어졌는데, 그 소리는 낮고 벙어리여서 쓸모가 없다. ) 황제 임조, 신하 상전, 장군 승장, 귀가잔치빈, 부부 예배당, 남녀제령, 관청 승당, 신인 가마, 그리고 모든 환영 예절, 전례대로 드럼 연주자 즉, 더 많은 불명예 건물, 전투 배열 무술, 두 군대 전쟁, 법원 mingyuan 에서, 또한 진정한 색상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드럼 을 연주, 그 대신 딩동 소리; 속어 노래는 그 억양을 돕는 데 쓰인다. 그것은 외설스러운 움직임 (예: 텐트 드릴 구멍 노출), 조화로운 춤 (예: 등잔등 벤치), 호음 (예: 영웅 리프트 음주), 추행 (예: 추각 동작), 드럼으로 점재된 연 (예: 추각 동작) 과 같다. 비바람 비와 눈, 용요호괴괴, 신선운탕, 귀신이 등장하고, 수중행선, 벽에 먼지를 뿌리고, 땅에 물을 뿌리고, 하늘을 올려다보고, 하늘을 올려다보고, 몸을 숙여 벼랑, 보물빛, 등불 불꽃, 술 한 잔, 종이 타락 줄거리 동작은 웅상이 긴장될 때마다 북으로 그 기세를 돕는다. "
4, 전고: 허리드럼과 닮아 나무틀에 놓고 쌍목망치로 연주합니다. 원래는 피황극용이었는데, 3 ~ 4 년대에 흡수되어 주로 양군이 교전하는 분위기로 부각되었다. < P >' 진강 기문 난탄극 중 악기의 명목 및 응용' 은 "당고보다 작고 좁고, 본피 황극이 쓰고, 근시진극에도 이 기구를 늘리는 사람이 있어 양군이 교전할 때 많이 쓰이고, 또 한 명은 목설로 치는 사람이 있다" 고 말했다.
5, 치아: 단판이라고도 합니다. 최초의 자단목제로 대부분 난목, 마호가니, 황양목제로 되어 있다. 건조, 드럼, 동종격악과 함께 기판, 반창, 절무 등에 쓰인다.
6, 방자: 대추나무로 만들어졌으며, 그 소리는 단단하고 바삭하며, 창창강정판 타절에 쓰인다. < P >' 진강 기문 난탄극 중 악기의 명목 및 응용' 은 "방자. 항상 현삭과 함께, 극 중 가사는 모두 * * * 사이즈를 절로 본다" 고 말했다. 소위 보드 가수도 있지만, bangzi 동반 드럼, 극 중 모든 야경꾼이 등장할 때마다 연 () 을 빌려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야경부의 뱅, 도시와 농촌 사이에 기름을 파는 사람이 치는 사람, 즉 원형이다) 각지의 방자강, 즉 이 기명, 난탄, 그리고 약간 변하는 동안 여전히 방자를 위주로 하고 있다.
7, 꽹과리: 꽹과리라고도 하며, 연주할 때 갈고리가 있는 나무틀에 놓는다. 목소리가 낮고 견고하여 정궁 소리를 낸다. 타주 방법과 타주 부위가 다르다. 예를 들면 꽹과리 배꼽, 꽹과리 중원, 외륜을 치는 것과 같다. 방음, 답답함, 꽹과리 등은 서로 다른 음향을 만들어 낸다. < P > "진강 기문 난탄극 중 악기의 명목 및 응용" 은 "꽹과리, 호광에서 온 것" 이라며 "따라서 호수꽹과리, 정궁 소리, 즉 우리 나라의 황종도" 라고 부른다. 진 극중 범악무도장은 모두 사용한다. 그것은 법원 을 향해 종을 치고, 망루 타점 을 향해 있지만, 그 가장자리를 쳤다; 바람소리와 물소리가 그 옆을 살짝 갈았을 뿐이다. "
8, 핸드 징: 작은 징이라고 합니다. 징면의 지름은 약 22cm 이고, 안쪽 원은 약간 볼록하다. 연주할 때 왼손 관절로 꽹과리 내연을 정해 손으로 꽹과리라고 합니다. 발음이 청명하고 익살스러운 색채를 띠고 있어 주로 극중 인물 동작 변화에 쓰인다. < P >' 진강 기문 난탄극 중 악기의 명목과 응용' 은 "손꽹과리, 모든 징과 드럼을 제외한 문극의 등장, 창사 과판, 백구매트장, 모두 사용한다" 고 말했다. 또 문극이나 줄거리가 급하고, 그 사람의 신분과 처지는 모두 가벼워서, 징과 북을 쓸 필요가 없다. 손으로 징과 작은 심벌즈를 함께 사용하는 리듬 (예: 파등나방의 작은 싸움 등) 이다. 소위 장소, 작은 밴드 보드, 또한 주로 두 장치, 그리고 \ "역 을 죽일 \", 첫 번째 두 가사, 큰 공 매트 필드, 복잡한 손 징, 작은 유로퓸 노래 후, 그래서 작은 붕괴 보드 라고도 합니다. 또 무릇 문을 잠글 때, 손으로 징으로 문고리가 부딪치는 소리를 대신하고, 특례도 있다. "
9, 꽹과리: 모양의 둥근 상자 뚜껑 모양이지만 꽹과리 직경은 손과리보다 작다. 신화 극중의 요괴, 도깨비, 날짐승, 짐승, 그리고 일부 악역 인물의 행동에 쓰인다.
1, 국꽹과리: 꽹과리 모양이지만 꽹과리 직경은 약 1 센티미터로 작은 나무조각으로 연주되고, 소리가 맑을수록 꽹과리와 같은 역할을 한다.
11, 꽹과리: 꽹과리 가운데 뾰루지가 튀어나와 이름을 따냈다. 지름은 24 센티미터에서 34 센티미터까지 다양합니다. 신 연극과 곡표 음악에 쓰인다.
12, 운공: 크기가 같고 두께가 얇고 음높이가 다른 몇 개의 구리 징으로, 소리의 높낮이에 따라 나무틀 위에 놓고, 각 면에 작은 꽹과리는 세 개의 가는 끈으로 나무틀의 각 프레임에 매달려 정형나무망치로 연주하며, 소리는 맑고 은은하다. 전통 운과리는 대부분 1 면, 14 면이다. 난탄은 한 쪽이나 세 쪽으로만 운과리를 사용한다.
13, 별: 속칭 비자라고 합니다. 작은 구리 반처럼, 직경 인치 이상, 나무 손잡이나 가는 줄을 묶고, 금속봉으로 두드려 (별 두 마리가 서로 부딪히는 것도 있음) 소리가 맑고 맑다. 곡표 속의' 꽃 방자',' 버드나무 새싹',' 팔판',' 현삭조' 가 많이 사용된다.
14, 대대: 대심벌즈, 속칭 대부채로 징과 징과 함께, 한 소리 섬세한 모래, 한 소리 홍음 침몰, 청탁과 함께, 난탄만의 개성을 위한 구리 드럼 타악기.
15, 어린 귀뚜라미: 일반적으로 힌지라고 불리며, 항상 손과리와 함께 있고, 소리는 맑고 맑고, 그 작용은 손과리 () 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