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상해에서 일하고, 집에 가서 설을 때 무엇을 가져오느냐

상해에서 일하고, 집에 가서 설을 때 무엇을 가져오느냐

음식인지 기념품인지 모르겠어요. 나는 네가 상해 특산품 한 상자를 가지고 돌아갈 것을 건의한다. 슈퍼마켓에서는 모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우 싸다. 안에 상해의 떡이 종합적으로 들어 있다. 모두 작은 상자입니다. 한 상자당 한 가지 맛. 다음은 내가 인터넷에서 조사한 네가 직접 가서 < P > 상하이 이고당 < P > 을 보러 가는 것이다. 들리는 바에 따르면 이고당은 당나라 명상웨이에서 시작되었으며, 지금으로부터 이미 1,3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는 약초를 갈아서 가루와 배즙을 함께 갈아서 오랜 병에 걸린 노모에게 복용했다. 나중에 이런 방법은 경쟁적으로 전해져 치료 효과 식품 배고당이 되었다. 현재 상하이 예원 매장의 상하이 이고당 상점은 일년 내내 각종 배고당을 공급하고 있으며 아몬드, 산사, 천조개, 도라지, 오렌지 등 1 여종의 한약재 가공으로 만든 기침 배고당도 있고 생강, 박하, 호두, 새우쌀, 고기 소나무, 잣 등 각종 꽃배고당도 있습니다. < P > 멸치 통조림 < P > 멸치, 일명 구운 생선은 체측 편평함, 꼬리 연장, 은백색, 암컷 대웅이 특징이다. 멸치는 진귀한 경제어류로 육질이 신선하여 생식이나 통조림 식품을 제공한다. 보통 사람들은 그것을 튀기는 것을 좋아하고, 부형제의 조식을 더하면, 맛이 바삭하고 맛있다. 멸치 튀김으로 만든 멸치 통조림이 국내외에서 잘 팔린다. 상해 포동닭 < P > 육질은 특히 뚱뚱하고 신선하며 향기가 짙어 잔치에서 백초계나 꼬치찜을 자주 한다. 그것은 단관이 곧게 서 있고, 가슴은 넓고, 노란 입과 노란 발은 체형이 크다. 성인 수탉은 9 근까지 자랄 수 있기 때문에' 9 근황' 이라고 불리는데, 암탉도 몸무게가 6 근 정도 된다. 은어 < P > 는 상해의 숭명 청포 등 현에서 생산된다. 현지에서는 흔히' 면장어' 나' 면조어' 라고 불리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이 함유되어 있어 식탁 위의 진품이다. 계란과 함께 냄비에 불을 넣고 볶으면 명채' 은어 스크램블 에그' 를 만들 수 있고, 말리거나 은어 통조림으로 가공할 수도 있다. 상해목조 < P > 상하이는 우리나라 목조공예품의 중점 산지 중 하나로, 사용된 재료에 따라 백목, 마호가니, 황양목조각 세 가지로 나뉜다. 백목으로 조각한 작품은 구도가 풍만하고, 층이 선명하며, 칼법이 섬세하고, 변화가 풍부하며, 진열된 삽입물, 병풍, 감상과 실용성이 결합된 가구, 주요리, 스탠드, 과반 등이 있다. 대표 작품에는 거대한 목각 예술품' 용선',' 복숭아승회' 가 있다. < P > 홍목각은 작은 마호가니 조각을 채택하여 조각, 동그란 조각, 얕은 엠보스 등의 기예를 이용하여 산수, 화조, 과채, 충어를 소재로 문구용품, 담배, 꽃꽂이 등의 공예품으로 설계했다. 조형은 정교한 문양이 간결하고 솜씨가 꼿꼿하다. 상해의 황양목 조각은 동그란 조각품을 위주로 하며, 작품은 대부분 어린이 생활에서 취재하고, 칼법이 정교하며, 조형이 활발하고 생동감 있어 책상 감상에 적합하다. 그 우수한 작품으로는' 오자극거북',' 개구쟁이 인형',' 승룡' 등 < P > 가정죽각 < P > 가정죽각의 역사가 유구하다. 일찍이 명청시대에는 상해지역의 유명한 공예품이었다. 가정죽각에는 주로 평면 조각과 입체조각 두 가지가 있습니다. 입체조각은 죽근을 위주로 하고, 평면조각은 부채뼈, 필통, 꽃병 등을 위주로 한다. < P > 조각법은 음각, 양각, 가죽조각, 몰딩 등 다양한데, 그중에서도 청피조각이 가장 특색이 있다. 청피 조각은 대나무의 푸른 가죽으로 꽃을 만들고, 죽근은 밑부분을 만들고, 그 빛깔의 차이를 이용하여 층층의 그림을 조각한다. 새겨진 책, 그림, 삽입 화면, 스크린 등 예술품과 담뱃갑, 필통, 꽃병 등 실용 공예품 칼법은 치밀하고 섬세하며 도안이 청아하다. < P > 상하이 반죽 < P > 상하이 반죽은 이미 백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개척자는' 면인 조' 라고 불리는 상해의 유명한 면플라스틱 예술가 조고명 () 을 밀어내야 한다. 그의 창작 제재는 광범위하며 내용은 전통 연극과 신화 전설을 위주로 한다. 작품 인물의 이미지는 실감나고, 표정이 생동적이며, 색채가 풍부하고,' 입체적인 그림, 소리 없는 연극' 으로 불리며 국내외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그의 딸과 제자들은 그의 기예를 계승하여 해외 라이브 공연에서 상해 상아조각 < P > 상하이 상아조각 < P > 상하이 상아조각의 주요 품종으로 꼽히는 것은 조각, 피조각, 동그란 조각상 3 종류로, 그중에서도 조각 섬세한 꽃풍경이 가장 특색이 있어 베이징의 둥근 조각, 돋을새김 인물, 광저우의 다층치구, 통이다 상해 치아조각의 조각 섬세한 꽃 특색은 2 세기 초에 형성되어 표현된 제재가 풍부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구도가 풍만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화의가 풍부하다. 작품의 칼솜씨는 깨끗하고 민첩하며 공예가 정교하고 섬세하다. 특히 펀칭조각은 내경과 로케이션을 하나로 융합해 강남지방의 특색으로 가득 차 있다. 대표 작품으로는' 백소라녀',' 홍경경',' 십팔로한두붕',' 비파행',' 대하',' 춘경',' 용선',' 강남풍경' 등이 있다.

"동양의 명주", "중화의 나라 추출". 밀가루 플라스틱은 부피가 작고 휴대가 편리하며, 오래도록 곰팡이가 생기지 않고, 변형되지 않고 퇴색하지 않기 때문에 여행객이 친척과 친구들을 증정하여 기념의 좋은 상품으로 남겨두었다. < P > 상하이 캐시미어 자수 < P > 플란넬은 새롭게 부상하는 중국 공예 미술품 중 하나로, 특제 메쉬 직물에 각양각색의 플란넬로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수놓은 수공예품으로, 제품 감상과 실용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색채가 풍부하고 계층 상하이 실크 < P > 상하이 실크 < P > 상하이는 중국 실크의 중요한 산지와 수출지 중 하나이다 비단, 비단, 비단, 로, 금, 크레이프, 솜털, 게, 비단, 실, 비단, 비단, 비단, 비단, 비단, 비단, 비단, 비단, 비단, 비단, 비단.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금 세 잔' 실크 프린트 실크 배색이 조화롭고 명랑하다. 중국화를 소재로 한 실크 실크는 고색고향의 풍모뿐만 아니라 참신한 표현 수법을 가지고 있으며, 국제시장에서 독보적으로 < P > 가 뚜렷하고, 모양이 생동감 있고, 이미지가 실감나고 국내외 대중의 환영을 받고 있다. 상하이 자수에서' 만리 장성',' 백화쟁염',' 에베레스트 조망' 등이 국내외에서 정평이 있는 걸작이 됐다. 그중' 만리 장성' 한 폭이 유엔빌딩 청당으로 보내진 진전은 각국 대표들을 놀라게 했다. < P > 가정황초편 < P > 상하이 가정구의 서행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황초의 고장으로, 이곳에서 생산되는 황초는 매끄럽고 부드럽고 강인한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황초로 엮은 풀제품은 아름답고 가벼우며 상해의 전통 특산물이다. < P > 송강농어 < P > 송강농어는 상해 송강현 서문외수야교 아래에서만 생산되며 송강 특산품으로 위진 이래 전국적으로 유명하며, 그 고기는 연하고 뚱뚱하며, 신선하고 비린내도 없고, 가는 거스러미도 없고, 맛도 아름답고, 야생어류 중 가장 맛있는 것으로 중국 4 대 명어 중 하나다. 송강농어는 체형이 방추 모양으로 길이가 약 12 센티미터이며, < P > 성황묘 배고당 < P > 성황묘 배고당은 이미 13 여 년이 지났다고 전해진다. 1 여 전 상해성황묘에 과고당점이 개설되었는데, 업주가 경영을 잘해서 성황묘 배고당이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해졌다. 이 당분은 배고당과 꽃색 배고당 두 가지를 치료한다. 효능 배고당은 기침을 멎게 하고, 생진애피타이저의 효용이 있다. 아몬드, 도라지, 소, 반여름, 동화, 전후, 오렌지 등 약재, 설탕과 함께 고된 정제를 거쳤다. 꽃무늬 배고당은 사인 산사, 라일락, 불수, 목향 등 한약에 설탕을 넣어 정련한 것이다. 현재 예원상가 상하이 이고당점에서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는 2, 3 시 2 분에 불과하다. 농어로 만든 명요리는' 동남가미' 로 불리는 농어, 농어찜 등이 있다. < P > 숭명수선화 < P > 상하이 숭명수선화는 거의 1 년 동안 재배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 짙은 향기로 국내외 화훼 시장에 유명하지만 영국 장미와 함께 이름을 지을 수 있다. 숭명수선화 중 가장 비싼 품종은 백옥수선화, 유리수선화, 나팔수선화, 볼헤드 수선화, 아향수선이다. < P > 상하이 칠기 < P > 상하이 상감 칠기, 분골석 상감, 옥석 상감, 손맷돌 세 가지. 연예인들은 상아, 잇몸뼈, 청전석, 수산석, 몽골석, 운모, 조개 껍데기 또는 에메랄드, 백옥, 산호, 녹단 작품 화면 구상은 정취가 풍부하며, 전체 화면은 2 여종의 컬러를 교묘하게 골라' 노수성' 의 독특한 형태, 얼굴 표정, 손의 동작, 이미지가 실감나고, 수성과 아이의 옷무늬, 색칠된 소라로 금장식을 하고, 화면은 고풍스럽고 단정하다. 페인트는 칼로 대필하고, 광택을 낸 칠기에 있다. 상해 페인트는 칼법이 유창하고 선이 아름다운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정각정대와 고풍스러운 인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중국 고전 명화를 정확하게 복제하고 디자인 고전 문학 스토리를 창작하는 것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예를 들어 스크린 문' 청명 상하도' 는 페인트 작품의 우수 대표로 북송 유명 화가 장택단존세작' 청명 상하도' 중 가장 멋진 부분을 복제해 원작 화풍공이 섬세하고 소박하며 인물 산수 건축 신의 생생한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상해의 페인트, 또 다른 하나는 단문공 예술이다. 그것은 전통적인 페인트 기법을 계승하고, 페인트 가공물에 바늘로 무늬를 긋고, < P > 상하이 옥조각 < P > 상하이 옥조각은 주로 난로병, 인물, 날짐승, 짐승의 네 가지 주요 범주를 가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난로병으로 가장 유명하며, 조형이 점잖고 우아하며, 무늬가 고풍스럽고 정교하며, 청동기 재미가 풍부해 옥조각업계에서 독보적이다. 상해옥조각로병은 종류가 매우 많은데, 노, 병, 딩, 변, 작작, 훈제, 컵, 상자, 등 등이 있습니다. 조형은 다양하다: 3 발로, 4 발로, 학로, 봉로, 독수리로 등이 있다. 닭존, 쌍우존, 쌍상존, 양존, 각종 체인병 등도 있습니다. < P > 상하이 옥조각은 작은 장식품과 중품 전시품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보기 드문 대형 옥조각도 만든다. 1962 년 위정영과 관성춘 두 노연예인이 주관하며 무게가 4 여 근에 달하는 대형 옥조각' 붉은 깃발이 주무랑마봉에 꽂혔다' 는 중국 등산대원 41 명이 세계 용마루를 정복하는 영웅적인 자세를 묘사했다. 1979 년 상해옥석조각공장은 공예가 황덕영의 주재하에 수십 명의 연예인이 합작하여 무게가 73kg 인 대청옥으로 높이 2.6, 너비 1.4m 의' 만수천산도' 를 설계했다. 이 거대한 옥조각을 만드는 과정에서 연예인들은 동그란 조각, 얕은 돋을새김, 투조각, 조각 등을 조합해 운용하는 각종 기예를 채택하여 중국 역사상 가장 큰 옥조각 제품을 완성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 P > 는 질박하고 대범하며 고풍스럽다. < P > 상하이 벼루조각 < P > 벼루는 벼루에서 만든 정교한 조각이며, 질이 좋은 벼루는 금상첨화 효과를 낼 수 있으며, 한 가지 벼루로 만든 것은 왕왕 여러 해를 숙고해야 한다. 이런 예술은 2 여 년 전 진한시대에 기원한 것으로, 중국 서화와 동시에 발전하였다. 벼루는 고품질의 벼루를 원료로 해야 한다. 중국 광둥 () 의 단계석 (), 안휘 () 의 석석 (), 간쑤 () 의 석석 (), 호남 () 의 자석 (), 강서 () 의 용미석 연예인들은 이런 특수한 석재를 이용하여 전통적인 벽돌조각, 석조수법, 석구도, 재재로 각종 모양과 현란한 벼루를 조각하는 것이다. 이런 벼루는 실용품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다. < P > 상해 벼루는 조형이 우아하고 소박하며 칼법이 강건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 조각 기법은 벽돌 조각 석조를 계승하는 기초 위에 금석 조각 등 다른 예술의 정수를 흡수하여 깊고 얕은 조각을 결합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작품을 입체감 있게 한다. 제재는 채소, 과과 등 정물에서 많이 취하고, 물고기 벌레 등 문양도 몇 개 있어 독특한 지방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상하이 집운각 인감 < P > 인감은 중국 전통 예술 중 하나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진나라와 한위 시대에는 인감 도장이 인공에 의해 새겨져 예술적 성과가 매우 높았다. 수당 이래 각각 그 조대의 특징과 풍격이 있어 원대 화가 왕관부터 화유석을 인재로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조각하기 편리하고 유행도 넓어 명청 2 대에 출토 문화재 중 도장이 많아지면서 많은 참고 자료를 제공했기 때문에 문인 사대부에서 인감을 연구하는 풍조가 나날이 성행하고 있으며, 많은 인감가와 유파가 생겨났다. < P > 집운각 인감에 사용된 인재는 신경을 많이 썼고 인감도장이 구비된 각종 재료, 옥, 돌, 구리, 치아, 뿔 5 대 범주가 모두 있다. 옥장에는 호랑이석, 독산옥, 신산석 등이 있는데, 영롱하고 맑고 광채가 눈부시다. 석장에는 수산석, 청전석, 창화석 등이 있고, 질감이 윤택하고, 색채가 아름답고, 세상에 드문 전황석과 계혈석은 모두 귀중한 인재이며, 그 자체로는 예술적 감상가치가 있다. 집운각의 동장 조형은 고풍스럽고 장인은 독특하다. 하얀 상아장, 칠흑 같은 뿔장, 우아한 조형, 조각공의 섬세한 각종 인쇄 버튼도 있습니다. < P > 상하이 집운각 전각사, 전문적으로 외빈, 화교, 여행자의 전각업을 맡고 있으며, 저장지역 명청시대 각 집의 전각예술은 상당히 연구되고 조예가 깊으며, < P > 상하이 조소공묵 < P > 휘묵과 호필, 선지, 단연 제명,' 문방 사보' 중의 진품이다. 휘묵은 청대로 발전하여 질이 좋고, 역사상 최고 수준에 이르며, 조소공, 왕근성, 왕절암, 후개문 4 대 묵가가 나타났다. 조소공이' 4 인' 1 위에 올랐기 때문에' 천하의 먹추주, 여주의 먹추조' 라는 말이 있다. 조소공 잉크장에서 생산한 잉크는 품질로 잘 장식되어 있고, 상감 함의를 휘두르며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청나라 순치 3 년, 조소공 묵장은 여주에서 상해로, 개업부터 1956 년까지 조씨는 이미 13 대를 거쳐 3 여 년 동안 이어져' 자옥광',' 광첸',' 천서',' 천추광' 등 서화 명묵과' 천추광' 을 창설했다 < P > 조씨 잉크 레시피는 엄격하고, 재료는 신경을 쓰고, 공예는 정교하며, 양질의 서화잉크의 주요 원료는 오동유입니다. 오동유소는' 기름 속의 왕' 이라고 불리며 부착력이 매우 강하다. 또한 참기름, 돼지기름, 광교, 천연 사향, 매실, 보르 네올, 진주, 금박 및 기타 값비싼 한약향료를 추가하여 전통 공예를 활용하고, * * * 정제하고, 저어주고, 식히고, 금박 등 12 개 공정을 1 년 동안 정제하여 만들었다. 소공 잉크는 우선, 빛깔이 페인트와 같고, 가무잡잡잡잡잡잡잡한 가운데 미세한 자광이 뿜어져 나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지' 와' 휘주부지' 에 따르면 청강희 황제는 강녕을 순시하고 조소공은 헌보묵에 들어갔다. 강희는 시험 후 깊이 감사하며 조씨의' 자옥광' 이라는 단어를 은사했다. 둘째, 향기가 짙다. 청나라 가경년 동안 조정에서는 조씨를 불러 상경특제 어묵을 불렀다. 이것은 궁정에서 자연히 새로운 일이라, 신하 환관이 다투어 둘러본다. 조씨는 사향, 얼음 등을 투하하여 끊임없이 두드리면서 향기가 코를 찌르며, 얼마 지나지 않아 본당 전체가 향기가 울창하고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 바로 먹명' 금전 여향' 의 유래이다. 셋째, 잉크가 썩지 않고 좀먹지 않는다. 잉크 주괴에 몇 가지 귀한 한약재가 첨가되었기 때문에, 그 향기는 방부방충의 역할을 하였다. 조소공 잉크는 책 회화에 끈적거리지 않고, 쓴 후 크레이프 종이를 쓰지 않고, 잉크에 물이 녹지 않고, 작품은 오래도록 퇴색하지 않고, 방부성이 강하며, 사용할 때 향기로 흥을 돋우고, 중국과 외국 서예가들에게 환영을 받는다. < P > 상하이 붕괴박 < P > 은 껍질이 얇고 바삭해서 성숙하면 약간 부딪히면 깨져서 이름이 붙고, 외형은 길고, 중부는 약간 굵고, 올리브 모양의 말방울, 일명 말방울과도 같다. 단일 무게 2kg 정도, 큰 사람 2.5 ~ 3kg, 과피는 연한 녹색을 띠고, 연한 색의 꽃무늬가 있고, 껍질이 얇고 바삭하며, 연황색이며, 씨혈홍색, 육두즙이 많고, 단맛이 특히 높고, 향이 상쾌하다. 붕괴식물의 연약함은 성장 환경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높다. 예를 들면 배수조건이 좋은 논밭을 선택하고, 기초비료를 적용하고, 결과를 한 후에는 담비만 적용해야지,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