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기사에 대한 영어 소개 및 번역문을 구하다.

기사에 대한 영어 소개 및 번역문을 구하다.

중세 기사의 전설에 대해 종종 각종 낭만적인 상상을 과장하고 있다. 이것은 대부분 현실에 대한 우리의 불만과 공허한 상상력에서 비롯된다. 고풍스러운 성에 살면서 귀족처럼 풍요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 사악한 마법사와 거인을 이기고 착하지만 무지한 농민을 보호하며 귀부인이나 왕의 이름으로 협의를 행한다. 돈 지커드가 중독된 레인저 소설이나 프로방스 민요 가수의 즉흥 창작을 뒤바꿔 이상적인 기사의 행동 규범을 충분히 설명했다. 그러나 현대인조차도 항상 자신의 양심을 따를 수는 없다. 더군다나 무력으로 말하는 과거라면, 기사의 행동도 종종 한정된 궤도에서 벗어나는 경우가 많다. < P > 먼저 기사도의 정의를 명시해 오늘의 기준으로 < P > 1, 봉건제도의 구성 요소;

둘째, 독립적 인 사회 계층으로서; < P > 셋, 개인의 행동 방식, 명예관, 도덕규범. < P > 다음으로 우리는 그 시대로 돌아갔고, 유럽은 폐허에서 구도를 다시 나누고 있다. 로마의 영광은 이미 지나갔고, 르네상스의 새벽빛은 아직 오지 않았다. < P > 최초의 야만족의 혼란이 끝난 후 프랑크인, 켈트인, 왕달족이 잇달아 각자의 나라를 세웠다. 타이턴 정복이 북서쪽 유럽 전체를 휩쓸었고, 그들의 무사들은 거의 모든 걸음걸이로 타시타 (Tacitus) 의 문집중에서 당시 게르만 부족들 중 성대한 성인식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온 민족의 남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는데, 적령의 청년들은 부족의 우두머리나 그의 아버지가 갈등을 부여해 정식으로 전사가 되었다. 당시 갈리아인들 사이에서 이런 의식은 매우 보편적이었다. 프랑크족은 찰리만, 독실한 루이, 대담한 찰리에 이르기까지 이런 전통을 따랐다. 그들은 성인식에서 모두 칼을 수여받았다. 우리는 이것이 기사 수훈식의 전신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 P > 카로린 왕조는 영토와 채읍제도를 최초로 채택한 나라로 알려져 있다. Charliman 은 평생 남정북쟁을 벌였지만, 방대한 군대를 유지하기에 충분한 자금이 부족했다. 그래서 그는 정복한 땅을 작은 조각으로 나누어 위의 농민과 함께 많은 추종자들에게 주었다. 이것이 바로 봉건제도이고, 부동산을 소유한 사람도 정권을 가지고 있다. 물론 왕과 영주 사이에는 계약이 있다. 왕은 영주에게 보호를 제공하고, 보답으로 영주들은 매년 세금을 내고 정기적으로 복무한다. 땅은 여전히 국왕의 소유이고, 영주들은 사용권만 있을 뿐이다. 찰리만의 힘은 사방을 놀라게 하기에 충분했지만, 그의 후손들은 구심력을 유지하지 못했고, 독실한 사람 루이는 큰 잘못을 저질렀다. 국가를 서로 적대하는 후예들에게 균등하게 분배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가 죽은 후, 거대한 제국은 병목 현상을 극복하지 못하고 세 가지로 나뉘었다. 그래서 각지의 크고 작은 봉지가 상대적으로 독립된 왕국이 되었고, 귀족들의 채읍은 세습으로 변해 빼앗을 수 없게 되었다. < P > 당시 유럽은 외래민족의 침략을 자주 받았고, 남쪽에는 무슬림, 북쪽에는 바이킹 해적, 동쪽에는 마자르인 (헝가리인의 전신인) 이 끊이지 않았다. 11 세기에 로르 강과 라인강 사이에 노동을 멀리하는 귀족 자제들은 어려서부터 격투 기교와 승마 훈련을 받아야 했다. 최초의 기병과 기사가 모두 귀족과 부자였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들만이 값비싼 장비를 살 수 있기 때문이다. 자신이 번갈아 가는 말 서너 필을 원한다. 말 한 필당 대량의 식량을 먹을 것이다. 특히 농업생산이 발달하지 않았을 때는 큰 비용이었다. 갑옷은 모두 대장장이점에 가서 맞춤화해야 하고, 그 외에 거드름을 피우는 장비도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일반적으로 한 사람의 군사 장비에는 약 2 마리의 황소, 즉 적어도 1 명의 농민 가정이 쟁기질하는 송아지가 필요하다. 이런 지출은 서민들이 감당할 수 없다. 말을 탄 무사 계급은 귀족 계급이기도 하다. 출신의 우월함은 낮은 등급에 대한 경멸과 함께 * * * 같은 취미: 전쟁을 찾았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로마 시대와 마찬가지로 중세의 귀족들은 중장기병을 구성하여 그 시대 군대의 주력이 되었다. < P > 빌립 6 세 시대에는 "다가오는 재난을 피하기 위해 사람들은 자신을 세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첫 번째는 하나님을 기도하는 사람이다. 두 번째 범주는 사업하고 농사를 짓는 사람들입니다. 세 번째 범주는 처음 두 부류의 사람들을 불공정과 상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생긴 기사이다. 이것은 중세 서구 사회 구조의 전형적인 구분 방법이다. 기사라는 단어는 찰리만의 Capitularies 법령집, Caballarii, 원래 기수였다.

166 년 정복자 윌리엄이 영국 땅을 밟았다. 헤이스팅스 전투의 결과, 관련 글은 주로 세 가지가 있다: 잉글랜드 3 도에 비교적 선진적인 봉건제도를 가져왔다. 살마트식의 작은 동그란 방패가 탈락했고, 노르만 군인들은 아이리스 방패 (Kite Shield 의 동그란 긴 방패) 를 일렬로 만들어 활과 화살 사격을 효과적으로 막아 11 세기에 우애공조가 기사 훈련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노르만인의 독립된 기병대가 큰 역할을 하였으며, 영어에는 Knight 라는 단어가 나오는데, 이는 말을 탄 전사를 가리킨다. 11 세기 중반에 기사층이 정식으로 형성되었다. < P > 는 군사동원 체제로서 봉건제도는 공격보다는 방어에 더 유리하며 각지의 귀족들은 수시로 왕에 출석할 의무가 있다. 이를 위해 각국은 제때에 소집에 응하지 못한 기사를 처벌하기 위해 관련 법령을 특별히 공포했다. 영국에서 헨리 2 세 시대부터 Escuage 의 말, 즉 병역 면제 세금이 나왔다. 봉건 영주의 의무도 어느 정도 변화가 생겼으니, 중앙세금만 내면 되고, 직접 휘두르지 않아도 된다. 에드워드 3 세, 헨리 5 세, 6 세 시대에는 전쟁이 빈번하게 벌어졌는데, 이 돈은 막대한 군비 지출을 지불하는 데 사용되었다. 이 개혁은 13 세기와 4 세기에 천천히 진행되었고, 유럽 각국의 군대 중 용병들이 점점 더 큰 비율을 차지하기 시작했고, 군대의 구조는 상대적으로 달라졌다. 과거 십자군의 영토에는 국왕의 영향을 섞기 어려웠다. 그들은 교회의 지도자만 받았고, 현재 용병들은 주군을 위해 열심히 싸우거나, 돈을 위해 싸우거나, 동방에 가서 새로운 귀족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당연히 십자군에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돌아온 노병은 더 나은 보수를 받을 수 있다. < P > 십자군 동정은 기사 문화의 황금시대가 도래했고 십자군은 완벽한 기사로 여겨졌다. 이교도의 손에서 성지를 탈환하고 무력한 순례자를 보호하는 것은 기사의 최고 천직으로 여겨진다. 그 대가로 교회는 기사단을 자신의 보호 아래 두고 다국적 조직으로 만들었다. 그들에게 재산과 각종 종교적 특권을 가르치고 십자군 기사의 참회를 면제하겠다고 약속하다. 교회 토지의 1 분의 1 의 수입이 기사단에 지불되어 순례자가 성지로 가는 비용을 보호하는 데 사용되었다. 199 년에 예루살렘이 함락되었지만 성지와 동양의 라틴 국가들은 아랍인과 터키인들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상비군 설립의 필요성이 날로 절실해지면서, 특수 군사 조례를 제정하여 소위 제 4 교조, 즉 오랫동안 이교도와 싸우게 되었다. 십자군 단체가 잇달아 설립되면서 종교는 성전 기사단과 병원 기사단에 숭고한 후광을 입혔다. < P > 교칙처럼 기사단 규정은 각 회원에 대해 동일한 구속력을 가지고 있다. 신념과 교조는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진 기사들을 한데 모아 서로 우애하며 같은 입장과 목적을 가지고 있다. 또한 그들의 신앙에 대한 충성, 영주에 대한 존중, 언어에 대한 신중함, 전장의 정의와 관용, 명예와 겸손을 지키는 원칙도 규정하고 있다. 그래서 기사제도가 봉건제도와 독립된 곳도 생겨났고, 십자군의 연대 규칙과 교규 사이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었다. 기사 정신에서 그리스도인의 여러 가지 미덕이 바로 이때 형성되었다. 십자군의 몸에는 수도자의 경건함과 귀족의 기백이 모두 있다. 일반적으로 영토를 잃은 파락귀족이나 상속권을 얻지 못한 세가의 자녀는 사제나 군인이라는 두 가지 적절한 출구밖에 없다. 사제나 군인은 후자가 더 매력적이라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해방성지의 열광과 교회가 약속한 거대한 이익은 막을 수 없다. 많은 서민들이 가산을 팔아 장비를 사들이는 것은 단지 동방에 가기 위해서다. 그래서 이 직업군인들은 대귀족의 경비대에 잇달아 참가하여 왕이나 황제가 동방으로 가면서 풍성한 전리품이나 풍성한 몸값을 동경하였다. < P > 이들은 소박한 의상을 입고 고된 출가생활을 하며 수호성도의 이름으로 이름을 바꾸고 대귀족의 지휘 아래 싸우며 교칙에 얽매여 기부로 부자가 됐다. 자발적으로 이 사업에 헌신한 기사가 완벽한 모범이 되었기 때문에, 붉은 수염 프리드리히 1 세, 사자심왕 리처드 1 세, 아우구스투스 빌립 2 세는 모두 모범이 되었다. 후자는 죽은 후에 성인으로 추봉되었다. 비록 국내에서는 많은 신도들을 죽였지만. 이 십자군 단체들은 나중에 영국 가드 기사, 부르고뉴 골드 울 기사, 사보이의 아이샤트 기사 (Annuniziata), 프랑스 세인트 미카이로 기사, 성령기사의 전신이었다.

14, 15 세기에 유럽 각국의 군대 조직 방식은 비슷했다. 왕 아래는 총관과 원수로, 그들의 직권은 때때로 독립할 때 교차하였다. 다음은 부관, 문서, 참모의 역할을 하는 전령관 헤랄드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종종 상대방 캠프로 파견되거나 정전을 요구하며, 전쟁 후에도 자신의 사상자를 점검하는 것은 전능한 자리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아래의 작전 부대는 중대로 나뉘어 귀족이나 기사가 통솔한다. 일반적으로 기사는 두 단계로 나뉘는데, 하나는 Banneret, 즉 기사라고 하는데, 이 이름은 그들의 직사각형 깃발에서 나온 것으로, 작전의 주력이다. 견습기사는 Bachelor, 즉 견습병이라고 불리며, 더 작은 대열을 구성하여 주력 뒤를 따르고 있으며, 그들은 경험을 쌓고 더 많은 작전 기교를 습득해야 한다. 수습 기사의 깃발도 직사각형이지만, 끝이 갈라져 연미모양이 되었다. 그들이 상당한 공적을 얻은 후에 사령관에게 업그레이드를 요청할 수 있다. 그래서 전령관은 깃발의 제비를 잘라서 기사로 업그레이드했다. < P > 이 두 기사 모두 시종이 지키고, 시종의 기병 끝에 창강 삼각주 모양의 창기가 걸려 있다. 이 깃발들의 규격은 통일되어 있고, 위에는 가문의 문장이 그려져 있다. 이에 따라 기사는 두 등급으로 나뉘고, 시종도 두 등급으로 나뉘는데, Squire 는 비교적 연로한 시종을 가리키며, 주인과 함께 전투에 참가한다. 페이지 (Page) 는 근무병 () 에 해당하며, 대부분 기사 훈련을 받은 아이들을 위해, 당시 모든 성은 기사 학교였다. 이 시종들은 청년기에 훈련을 마친 후 성인식을 거쳐 정식 수습기사가 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기사의 고액의 지출을 감당할 수 없고 평생 시종으로 일할 수 없다. 물론, 왕세자와 대귀족 자제는 태어날 때부터 기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사명언)

업그레이드가 있으면 당연히 다운그레이드가 있지만 극히 드뭅니다. 1793 년 현재 영국 * * * 에서 세 건의 강등 사건이 발생했다. 1621 년 Francis Michell 경이 기사 만두를 빼앗겨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열린 것이 얼마나 심각한지 알 수 있다. 그의 스퍼스는 회수되고, 검대는 잘려, 그야말로 기괴한 치욕이다. < P > 이에 비해 기사 명명식이다. 흔히 두 가지가 있다. 첫째, 비교적 간단하고 보편적이며, 전시에 많이 열린다. 후보는 군 수장이나 명성이 있는 기사 앞에 무릎을 꿇고, 주례인은 칼로 어깨를 세 번 터치하고, 잠언 간언을 한 토막 증정하면, 의식 전체가 완성된다. 이렇게 하면 11 세기부터 16 세기까지 매번 큰 전투 후에 한 무리의 기사가 생겨나고, 간단한 형식은 더 많이 받아들여지고, 평화시에는 광범위하게 채택된다. < P > 물론 더 성대한 의식도 있었다. 15 세기 영국에서는 기사의 두만두가 영주가 수여해야 했다. 사회자가 상대방의 뒷목과 어깨를 칼로 가볍게 건드린 다음 수호성도의 이름으로 맹세했다 (잉글랜드인은 세인트 조지, 스코틀랜드인은 세인트 앤드류). 충성과 명예를 지키겠다고 맹세했다. 그리고 주례인은 "Avencez, Rise Sir 모" 라고 노래를 불렀는데, 보통 그 기사의 교명이다. " 전례가 끝나다. 이어 왕의 잔치, 망토, 갑옷, 스퍼스 등 다양한 축하가 있었다. 또는 교회의 모델, 기사단의 각 형제는 신인을 축복하고 성서와 십자가를 주며, 신입자들은 세상의 숭상과 속명을 포기하겠다고 스스로 밝혔다. < P > 후자의 시상식은 점차 다른 중대한 의식과 결합되었다. 예를 들어 영국에서는 기사의 수훈이 왕실의 축제를 동반하는 경우가 많다. 이른바 바스기사는 국왕 대관식에서 책봉된 기사로, 이 규정은 헨리 4 세에 시작되었고, 찰리 2 세가 대관할 때 바스기사단이 설립되었으며, 이 기사들은 금과은의 스퍼를 받았기 때문이다. < P > 일반적으로 기사 도신수와 에센스는 당시 귀족화의 기량, 그리스도인의 미덕, 그리고 여성에 대한 존중을 결합했다. 이상적인 기사는 공무력뿐만 아니라 절대적인 충성, 관대함, 관용도 요구한다. 서사시의 영웅처럼 팔로 선량한 민중을 위해 봉사하고, 교회의 이름으로 협의를 행하며 동방으로 가는 순례자들을 보호한다. < P > 십자군 운동 이후 기사도는 점차 종교적 색채를 잃고 귀족 계급의 명예감만을 대표한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이런 기백은 영국과 프랑스 양국의 백년 전쟁에서 널리 칭송되었으며, 쌍방의 기사들은 모두 오래된 예의를 지켰다. 피비린내 나는 전투 나머지 가끔 총술 경기와 열병식을 꽂았는데, 사실 이런 자리도 드물다. 영국은 에드워드 1 세가 사망한 후 총술 경기를 전면 취소했고, 프랑스는 더욱 큰 사고를 당했다. 1559 년 7 월 1 일 헨리 2 세가 몽고메리 백작과 겨루었을 때 총의 덮개가 갑자기 떨어졌다. 노차담마스가 예언한 바와 같이, 이 왕은 뇌를 찔렀다. 교회는 2 세기 동안 모든 총기 경기를 금지하는 금지령을 내렸다. < P > 기사들이 이룬 휘황찬란한 업적에 관계없이 전쟁은 언제나 열매를 맺지 않는 피붉은 꽃이다. 국가기계의 충돌은 광범위한 경기 침체를 불러일으켰고, 진짜 고통받는 것은 저급한 서민일 뿐이다. 그래서 두 나라의 농민 봉기는 특히 영국과 전쟁의 중심인 플랑드르에서 폭정과 불공정에 항의할 좋은 이유가 있으며, 전국의 세금과 자원은 귀족들의 전쟁 게임과 사치에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그래서 고티에는 기사 문화의 황금시대가 12 세기에 이교도를 죽이는 것이 유럽인들에게 더 전설적인 색채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 P > 아크가 함락되면서 동양의 마지막 라틴 왕국이 소멸되고 8 차 십자군 동정이 실패로 끝났다. 그것이 후세에 끼친 큰 영향에도 불구하고 기사 정신은 계속되어야 한다. 국왕에 대한 충성의 동력은 백년 전쟁에서 소진되었고, 쌍방은 귀족에서 빈민에 이르기까지 반복적인 톱질에 싫증이 났다. 그래서 프랑스 남부의 음유 시인은 기사 정신에 마지막 태엽인 낭만주의를 달았다. < P > 낭만주의 문학의 사랑 제재로 기사도는 초심에서 크게 벗어나 영향을 받았고, 이상적인 기사는 이상적인 여성에게 충성해야 한다. 이상적인 여성은 그를 위해 깊이 사랑하지만 얻을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한 번 본 적이 있을 수도 있고, 한 마디도 한 적이 없는 것도 중요하지 않다. 순전히 정신적인 연애로 자신의 치정을 표현하는데, 이상적인 애인은 경배의 성녀이지, 장난의 대상이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돈? 지커드의 이야기는 결코 우습지 않다. 이런 우상은 현실에서 다른 기사의 아내를 많이 지칭해야 한다. 귀부인에게 허리를 굽혀 공을 청하는 가장 큰 업적은 유럽의 일부일처제를 확립하는 것이다. 이 시대의 기사는 더 이상 선배처럼 무력을 중시하지 않고 다양한 고급 정취를 키우기 시작했고, 르네상스 운동이 번창함에 따라 신사층의 원형이 되었다.

이상은 이상적이고 현실은 현실이다. 실제 상황은 다소 편파적이다. 봉건제도는 기사 문화의 근식의 토양으로, 각종 기사에 대한 과도한 요구를 크게 제한하고 있다. 다음은 두 가지 구체적인 예를 줍는다. < P > 여성에 대한 존중을 언급하면서 기독교의 부상이 여성의 지위를 다소 높였지만 고티에가 말했듯이 봉건제도는 토지와 여성을 묶어 거래의 일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