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 청년에 관한 단문
고대 청년에 관한 단문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두보 "황하 양안은 제국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청춘은 소년에게 남겨진 것이 아니다. --진 Guan "jiangchengzi 서성 리우 양 에스프레소 고기"
찾을 곳이 없다. 오직 한 소년의 마음뿐이다. -장 liangneng \ "샤오 chongshan, 리우 어두운 꽃 명나라, 봄 일 깊은 \"
계화를 사서 술을 곁들이는 것은 소년이 아니다. --리우 \ "당나라 duling 도로 yeman zhouting \"
누가 젊고 낭만적입니까? 나는 내 몸과 결혼해서 평생 쉴 예정이다. --웨이 주앙 \ "네 제방 마을 봄 투어 \"
낙양시 봄은 좋고 낙양 인재는 늘 외지에 있다. --웨이 주앙 \ "보살 야만인, 낙양시 좋은 봄 \"
청춘은 반드시 일찍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멩 교외 \ "설득 \"
날은 어디에나 있는 것이 아니라, 청춘은 단지 왔다. -위안 메이 \ "청사 \"
만약 내가 조수 () 가 이렇게 규칙적이라고 생각한다면, 나는 강변 남자아이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리 이순신 \ "강남곡 \"
상황은 청춘이 황혼이 되고 복숭아꽃이 붉고 비가 내리는 것이다. --리 그는 \ "와인 에 \"
조용한 자세는 소년 법정에 들어가지 않는다. --육유 《조중오미》
나는 강 건너편에 있었고, 내가 이미 돌아왔고, 이미 돌아올 희망이 없는 것을 보았다.
나는 평생을 기다렸지만 너의 순간적인 응시도 얻지 못했다.
나는 젊고 나도 젊다.
나는 항상 내 기억이 쪽지의 다른 쪽 끝에 살고 있는지, 그리고 내 반지가 쪽지의 다른 쪽 끝에서 죽었는지 궁금하다.
낡은 것을 안고 시공간을 가두면 눈 깜짝할 사이에 시간의 끝이다.
이별의 종소리가 곧 울릴 것이다. 깨진 그리움이 가슴에 솟아올라 더 이상 설레지 않고, 더 이상 서글프지 않고, 모든 곡조 아래서 애절하게 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오래간만의 추억, 일파일파가 층층의 파도를 밀어내고, 모든 화창하고, 모든 슬픔이 방긋 웃어넘길 때 길을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 소리가 들끓고, 꿈이 깨지는 것은 항상 운명이며, 한 번의 재회는 영원히 마지막 화음이 되지 않을 것이다.
밤의 난간에 기대어 먼 곳의 해안을 멀리 바라보고, 잔몽은 소리 없이 눈처럼 내 마음 위에 떨어지고, 시간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아무리 외로워도 그 그림자들은 잊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어둠 속에서 아카시아 눈물을 가지고 놀지 않았다.
안개가 걷히자 나는 깼다. 나는 마침내 진상을 보았다. 이것은 천돛이 보낸 침묵이다.
3.' 청춘' 과' 고풍' 에 관한 어떤 문장이 있나요? 1. 나는 젊고 성미가 넘친다.
2. 당신은 젊음을 위해 망설이지 않고 먹고 마시고 놀아요.
3. 청춘 중에 누가 죽겠다고 약속했습니까?
4. 한 젊은 여자가 봄에 죽으면 꽃이 떨어졌는지 사람이 죽었는지 알기가 어렵다.
5. 먼저 잊은 자는 나라를 고국으로 기울였다는 것을 잊어버린다. 나는 놀이를 거부한다. 그림자가 신기하다.
6. 누가 유년을 훔쳐 세월을 희석시켰고, 시간이 쏜살같이 흘러가는가?
7. 세월이 너무 아름다워서 돌이킬 수가 없어요. 나는 뒤돌아 볼 생각은 없었지만 눈물을 글썽였다.
8. 삼천 조각의 청사가 구름 귀밑머리를 받치고, 주사가 황혼빛을 물들였다.
9. 거문고와 동행하고, 술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데, 누가 반생을 어지럽혔습니까?
10. 자신의 향기가 소멸되는 것을 보고, 육체와 영혼향만 남아 옥을 없애고, 옷자락에 꽃이 가득 떨어졌는데, 어떻게 눈물을 삼키고 담뱃대로 향합니까?
1 1. 얼마나 많은 미인을 갈아서 얼마나 많은 아카시아 영화를 깨뜨렸는지, 피와 눈물만 남았다.
12. 누가 외롭고 번화하며, 천지를 묻고 온몸을 흩어지는가?
13. 시간이 흐르고, 기억이 순식간에 잊혀지고, 생각이 강으로 합쳐져 세상 끝에 흐른다.
14. 누가 틀렸는지, 누가 영원한지, 석양이 피 같은 시간에 꽃이 떨어지기를 기다리고 있다.
15. 그해 거울은 빨간 화장, 가벼운 옷, 비스듬한 달 커튼이 서쪽 칸에 어울렸다. 가볍게 춤을 추며 빛을 비추고, 여음도 빔을 둘러싸고 있다.
4. 어떤 고풍스럽고 상큼한 문장이 있습니까? 1 .. 한 곡의 미간을 다하다. 그에게 노래 세 곡을 보내고 책 네 권을 써라, 모세. 다섯 * * * 산마, 골목 중 여섯 명은 칠정을 말하지 않고 사방을 돌아다녔다. 아홉 눈물은 말이 없고, 열 리는 복숭아꽃을 그린다. 열 명은 시야를 유지하고, 아홉 명은 집 여덟 개를 남기지 않고, 너를 위해 일곱 번 약속했다. 여섯 삶은 따뜻한 차, 불쌍한 사람 5 분. 매화는 사방으로 피고, 방화는 3 년 동안의 인연이다. 연꽃, 한 사람과 백두가 되고 싶다.
아무리 외로워도 그 그림자들은 잊지 않을 것이다.
3. 먹구름이 달을 가리니, 아무도 너에게 얼마나 외로운지 말해줄 수 없다.
4. 나는 항상 꿈과 계절의 깊은 곳에 숨어서 꽃과 밤에 악몽을 부르고 번화를 부르며 모든 추억을 노래한다.
5. 물의 유년처럼 이슬이 낮다. 항상 차분한 마음으로 앞을 바라본다. 항상 봄이지만, 과거와 미래에 대해, 만약 당신과 내가 이생에서 서로 허락한다면, 나는 당신이 나의 과거 청춘의 잔잔한 음표 중 가장 아름다운 포인트였으면 좋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6. 한 가닥의 청풍에 따라 고시를 밟고 읊으며, 루란 천년의 연우 속에 서서 청산녹수를 밟고 오천 년 역사의 긴 복도를 바라보다. 황홀한 사이, 진시 명월, 한시 기러기가 성문을 지나 위진 유풍을 지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한평생의 연우가 세속의 먼지를 녹이고 종횡무진 누각들의 걱정거리를 스쳐 지나갔다. 달빛과 함께, 나는 낡은 물건에 잉크를 뿌리고 만나고 싶은 소망을 표현할 것이다. 결계에 먼지계를 일으켜 천하의 물을 들고 종이 한 장을 갈아서 향기를 낸다. 그리운 글자를 하나 채우고, 천년의 인연을 건너편에 깔고, 원망을 완곡한 옛 장에 쓰려고 노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한 잔을 들고 또 한 잔, 황혼의 김풍 이슬 속에서 맑은 얼굴을 홀짝거리고, 미풍 속의 그믐달 속에서 너의 눈물과 근심을 홀짝거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얼마나 많은 미인이 지치고, 얼마나 많은 그리움이 부서지고, 피만 남기고 먹눈물만 물들인다.
8. 현을 듣고 3 천 치정을 끊다. 낙화, 잊음, 예전의 바람이 출렁이다. 꽃이 가련하면 누구의 손끝에 떨어지는가.
9. 산에 나무가 있고 가지가 있는데, 너를 좋아하는지 아닌지 모르겠다.
10. 누가 상대방을 잊고 누가 먼저 잊고, 경국이 고국이다. 나는 놀이를 거부한다. 그림자가 신기하다.
1 1. 예전에는 고층 빌딩이 있었는데, 위에는 야현이 노래하고, 소매가 있었다.
12. 꽃과 파도가 사라지면 나는 너와 혼자 있을 것이다.
13. 발목 사이의 주름이 옥처럼 하늘을 날고 있다. 정원의 꽃에는 아직도 이슬이 걸려 있다. 여관 안의 장군은 전쟁터에서 돌아왔고, 말은 여전히 자고 있다. 미녀는 달이 성당문으로 돌아오기를 바란다. 현자는 미쳤고, 어리석은 자는 슬프고, 어리석은 자는 술 한 주전자이다. 유일은 이미 잠이 들었다.
14. 기와가 날고, 채색 유리가 바람에 날리고, 돛을 올리고 당당하게, 시 한 수가 여전히 취해 있다. 제량은비늘을 걸치고 기세가 휘황찬란하다. 은빛 달이 하늘에서 춤을 춘다. 서쪽 칸에 남아 있으면 돌아가지 않는다.
15. 꿈속에서 행인이 복도를 보고 가을빛이 은근히 사라졌다. 세상은 짧고 세상은 길다.
16. 뒤돌아보면 분향이 떨어지고 낭랑하며 이상하게 노래한다.
5. 청춘을 묘사하는 고체 문장은 우아함은 모래를 가리키고 노년은 한동안.
세월로 뒤덮인 지난 일은 순식간에 사라지고 황급히 슬픔을 감추었다.
세월로 뒤덮인 꽃들이 허공으로 변하다.
너의 여정은 다시는 나의 늙어가는 것을 볼 수 없다.
누가 담배를 피웠는지 종횡무진의 유대가 흩어졌다.
현이 끊어지는 것을 듣고, 3 천 가지 의욕을 끊다.
맑은 바람이 촉촉하고 차연기가 옅다.
옛 꿈을 되새기고, 고인은 이미 갔다.
낡은 것을 붙잡고 놓지 않고 시공간을 감금하다가 갑자기 시간의 끝에 이르렀다.
망망한 시공, 망망한 인파, 너를 만나고, 잊지 마라.
인간성은 바다와 같고, 그리움의 절반도 안 된다. 바다는 여전히 한계가 있고, 그리움은 끝이 없다.
네가 나에게 눈물 한 방울을 주면, 나는 너의 마음속의 모든 바다를 볼 것이다.
나는 손에 쥐고 있던 쓸쓸한 세월을 그리워하고, 한때 찬란했던 강호를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자꾸만 무심한 한 해에 태어나 건너편을 돌아보며, 설령 정이 오래 된 것을 발견하더라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너는 한번도 나를 뒤돌아보지 않았지만, 나는 항상 너에게 미소를 짓는다.
풍화 필묵, 뒷마당의 먼지. 그런 다음 하늘 구름 그림자, 방황 하지 않습니다. 삼천리 강산도 40 년 동안 봉래했다. 이끼에 서리가 묻어 거울에 채색이 가득하다.
너의 석양, 내 얼굴, 누구의 3 년차.
누구의 눈가에 성홍의 눈물점이 하나 있는데, 누구든지 너의 번화한 일생을 완성하고, 누가 또 너에게 돌파천경의 빈 기쁨을 주었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름다운 길모퉁이에서 너를 만나고 나 자신을 만나기를 바란다.
유년에 빠진 젊은이들은 더 이상 추억의 슬픔을 억누를 수 없다. 심야에 그들은 으깨져서 은은한 걱정거리로 가득 차서 발효된 지난 일, 영생을 줍으려 했지만 밤의 외로움을 감추고 달빛의 서글픔으로 변하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6. 청춘 영감고풍 문장 청춘 영감고풍 문장
어쨌든, 나는 이 컵에 물이 되고 싶지 않다. 나는 이렇게 좁은 공간에 국한된 것을 달가워하지 않고, 가장 원시적인 보헤미안과 의기양양을 잃고, 바람도 흐르지 않고, 단순한 동화처럼 무미건조하게 사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이것이 물이라면, 나는 긴장과 활력이 넘치는 물이 되고 싶다. 나는 걷는 물이 되고 싶다.
사람은 성장하고, 생활의 공물이 되고, 생활의 고난과 고난을 견디고, 인생의 의미를 깊이 이해할 필요가 있다. 모든 사람은 의지에서 더 강해야 하고, 경험상 더 넓은 시야와 가슴을 가져야 한다. 강인함과 고난 속에서 삶의 방향을 찾지 않는 사람은 없다. 모든 사람이 피할 수 없는 청춘처럼, 어려움에 직면하고, 자신에게 용기를 주고, 인생을 더욱 빛나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나는 강 건너편에 있었고, 내가 이미 돌아왔고, 이미 돌아올 희망이 없는 것을 보았다.
나는 평생을 기다렸지만 너의 순간적인 응시도 얻지 못했다. 나는 젊고 기가 넘친다. 나는 항상 내 기억이 장거리의 다른 쪽 끝에 살고 있는지, 내 연륜이 장거리의 다른 쪽 끝에서 죽었는지, 낡은 것을 안고 시공간을 가두고, 갑자기 이별하는 종소리가 울리려고 한다. 모든 부서진 그리움이 가슴에 솟아올라 더 이상 설레지 않고, 더 이상 서글프지 않고, 모든 곡조 아래서 슬프게 노래한다.
오래간만의 추억, 일파일파가 층층의 파도를 밀어내고, 모든 화창하고, 모든 슬픔이 방긋 웃어넘길 때 길을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 소리가 들끓고, 꿈이 깨지는 것은 항상 운명이며, 한 번의 재회는 영원히 마지막 화음이 되지 않을 것이다.
밤난간에 기대어 건너편을 바라보고, 잔몽은 소리 없이, 눈처럼 가슴에 내리고, 흐르는 빛은 가시지 않는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그 그림자들은 아무리 외롭고 아득해도 기억을 잊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안개가 걷히자 나는 깼다. 나는 마침내 진상을 보았다. 이것은 천돛이 보낸 침묵이다.
협객은 가볍게 시집가면 안 되고, 미녀는 가볍게 시집가면 안 된다. 나를 위해 경생하지 않도록. 상봉한 술취한 방휴는 선단 가장자리인데, 비바람이 흩날리는데, 너는 어디로 날아가느냐?
나는 항상 꿈과 계절의 깊은 곳에 숨어서 꽃과 밤을 듣고 악몽을 부르고 번화함을 부르며 모든 추억을 노래한다. 유년 중에 떨어진 젊은이들은 더 이상 추억의 슬픔을 억누를 수 없었다. 심야에 그들은 으깨져서 은은한 걱정거리로 가득 차서 발효된 지난 일, 영생을 줍으려 했지만 밤의 외로움을 감추고 달빛의 서글픔으로 변하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누가 손 사이의 서글픔을 털어냈고, 눈물은 아픈 추억에 박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안개가 걷히자 나는 깼다. 나는 마침내 진상을 보았다. 이것은 천돛이 보낸 침묵이다.
창밖의 피리 소리도 깊은 애원, 막막함, 슬픈 눈빛에 상처투성이였다. 촛불그림자가 붉게 물들고 응시할 때, 점점 멀어져가는 아름다운 영상은 더 이상 꿈속에 있지 않다. 나는 몽롱한 생각을 노래로 바꾸고, 지난 일을 부르고, 가느다란 슬픔으로 얽히고, 유년 동안 나루터를 빙빙 돌며, 끝없는 침묵으로 흩날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대부터 치정한 사람들은 모두 사랑에 상처를 입었고, 끊임없이 정이 결국 인생을 속박하는 모든 족쇄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결국 강남의 연우는 전 세계를 뒤덮었고, 한여름의 휘황찬란한 뒤에도 한 편의 연극일 뿐, 산하는 영원히 잠잠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은 꿈의 고리와 같다. 노년의 이야기에서, 애환은 이별을 연역하고, 얼마나 많은 추억이 파괴되고, 얼마나 많은 시간이 흘러가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봐라, 가슴 아픈 꽃이 떨어지고, 듣고, 세월에 흔적이 없다.
슬픔이 흐르지만 얼룩덜룩한 세월은 감출 수 없다. 심장은 움직이고 있지만, 멀리 느끼고, 사물은 옳고, 사람은 그렇지 않고, 사물은 옳고, 지난 일은 쫓을 수 없다.
마음은 소속되어 있지만 슬픔은 바다가 되었다. 지난날의 연기와 먼지를 떨쳐 조용히 낙화를 잠궈 가슴 아픈 화면, 눈매를 천 백 번이나 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순간에도 영원한 서늘함이 동반된다.
나는 꽃이 피는 소리를 듣고 바람이 꽃을 쓰러뜨렸지만, 몸을 돌려 꽃을 전부 묻었다. 땅에 남아 있는 꽃잎이 아프고 아프고, 옅은 비 안개가 얼굴 가득한 슬픔을 반영하고, 초췌한 얼굴에는 연약한 눈물 자국이 있다. 먹구름이 달을 가리고, 사람은 만날 곳이 없어, 얼마나 외로운지 말할 수 없다.
마음에는 맹호가 있고, 장미는 세심하게 냄새를 맡는다. 잔치가 끝난 후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도처로 떠돌아다니며, 나는 나의 진심과 진실감, 나의 청춘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마지막으로, 노염은 갈라져 홀로 얼음 응고를 한탄하며, 상심하여 쭈그러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꽃이 떨어지고 근심이 마음에만 있다.
같은 높이, 하늘이 창망하고, 한 검이 흙을 깨뜨렸는데, 번화함은 어디에 있는가? 구름에 기대어 외로움을 감추고, 다른 사람이 나를 비웃어도.
먼지의 운명은 언제나 물과 같아서 눈물을 흘리기 어렵다. 너는 왜 최선을 다하느냐? 감상을 많이 하지 말고 자신을 다치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모든 꽃과 파도가 사라지면 나는 너와 혼자 있을 것이다.
모든 것이 기다리고, 돌아오고, 솟구치고 있다. 고개를 들어라, 눈은 미끄러지지 않고, 슬픔은 역류하지 않는다. 얼마나 많은 미인을 갈고, 얼마나 많은 그리움을 끊었는지, 피염모향만 남기고 눈물을 흘릴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옛사람이 근심하고 근심하며, 누가 낮지 않겠는가? 검토, 봄잎, 월가지, 공한추, 장정은 이미 늦었고, 소나기는 쉬기 시작했다. 모든 문은 비어 있고, 모임은 향수이고, 푸른 배는 재촉하는 것이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나는 천리 연기 파도가 그리워서 황혼이 하늘에 가라앉았다.
꽃이 의도적이라면 나비. 영혼이 비어 있고, 사람도 비어 있고, 눈빛이 맑고, 핏줄이 억제된다.
추위 속에서 별만이 외로운 밤을 함께할 수 있고, 붉은 먼지가 뒹굴고 있다. 나는 또 한숨을 쉬었다. 예로부터 정이 상처를 입고 이별하는 것은 더욱 청추절을 푸대접할 만하다.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버드나무 기슭에는 작은 바람과 그윽한 달이 있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노래 한 곡을 보내줄게, 노래 마지막에 사람을 만나지 말고. 조용한 수심, 노래; 삼생은 맑고 둥글고, 한 번은 슬프고 한 번은 즐겁다.
잔을 들어 혼자 취하고, 눈을 마시고, 망연자실하다. 크리스탈은 꽃과 같고, 구슬처럼 찬란하다. 달빛을 비추고, 반짝이며, 어색함만 남았다.
그러나, 밝은 달을 돌이켜보면, 단지 밤을 걱정하지 않고 개울을 보낼 뿐이다. 만약 네가 제멋대로 한다면, 평생 내가 술로 너와 함께 할게.
작은 소리로 말하고, 잘 생각하고, 가슴을 맑게 한다. 아니, 꽃이 떨어지고, 근심하고, 가장 가슴 아픈 삶을 방울방울 떨어뜨린다. 처음과 같다면 보통이 아니다.
그에게 모든 것을 똑똑히 하고 너를 위해 웃게 해라. 눈의 존재는 슬픔이 환각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어느 봄이 지나면 아름다움이 죽고 꽃이 떨어지면 사람이 죽는다.
꽃과 세상,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곡 한탄, 한평생.
일종의 은근함은 사실 힘이고, 침묵은 사실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고백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산에는 나무가 있고, 나무에는 나뭇가지가 있고, 마음은 너를 좋아하는구나, 너는 이 점을 모른다.
누가 담배를 끊었는지, 누가 종횡의 유대를 흩어 버렸는가. 누가 강탈당해야 하는지, 누가 이미 매료되어 있다.
달은 좋아하지만, 뒤를 돌아보면 청산은 따르지만, 뭐? 아니, 지난 달 가지, 사람들은 희귀하고 현이 끊어지는 것을 듣고, 3 천 가지 의욕을 끊었다. 낙화, 잊음, 예전의 바람이 출렁이다.
꽃이 가련하면 누구의 손끝에 떨어지는가. 나는 젊고 나도 젊다.
옛날에는 고층 빌딩이 있었고, 밤에는 노래를 불렀고, 위에는 무소매가 있었다. 단지 내가 너를 회상할 때, 나는 너의 왕조와 황혼이 그립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누가 현을 부러뜨리고, 꽃이 어깨에 떨어지고, 어렴풋이 흐리멍덩하다. 무겁고, 물건은 사람이 비어 있지 않고, 연초부터.
다시 만나니, 희비가 특히 마음속에 있다. 몸을 돌리자, 한 가닥의 차가운 향기가 멀어졌고, 눈은 깊고 얕았다. 당신은 내세에서 나와 맞설 것입니까? 누가 세월 속에서 한숨을 쉬는가.
너와 함께 하늘을 거닐며 온 땅의 꽃을 보다. 그는 미소를 지으며 세월 속에서 자신을 망쳤다.
누가 먼저 상대방을 잊으면 경국이 고국이다. 나는 놀이를 거부한다. 그림자가 신기하다.
마음에는 맹호가 있고, 장미는 세심하게 냄새를 맡는다. 잔치가 끝난 후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너 지금 쉬고 있니? 세상에, 너 울고 있니? 중국인, 누가 가요? 심장, 방울 있어? 옛날의 옛일이 나비로 변해 그곳에서 나풀나풀 춤을 춘다. 날씨가 추워지고, 날이 추워지고, 사람이 늙었고, 세상일이 우리 세대에서 나왔으니, 우리가 강호에 들어온 세월에 대한 깨우침이다. 담소를 나누면서 술에 취한 생활을 해서는 안 된다.
우아하게 페이드 아웃하다.
8.' 청춘' 을 묘사한 고풍 문장은' 청춘' 을 묘사한 고풍 문장은 다음과 같다.
1. 긴 노래를 울며, 이행할 수 없는 약속을 위해, 인생에서 가장 깊은 사랑을 위해, 결국 뜬구름으로 변한다.
2. 나는 망연자실하다. 나는 봉천의 신수, 장마철, 쌀쌀한 초가을을 떠올렸다.
3. 봉황이 쌍쌍이 되어 연우 가을바람에 날아다닌다. 자, 피닉스가 사라 졌 어 요, 피닉스는 비어 있습니다.
4. 나는 이번에 너를 떠났다. 바람, 비, 밤이었다. 네가 웃자, 나는 손을 흔들었고, 외로운 길이 양끝으로 퍼졌다.
5. 무궁무진한 아카시아 눈물로 팥을 던지고 봄꽃은 다 볼 수 없다.
풍화는 모래를 가리키며, 노년은 한동안.
7. 만나서 늦게 취한 것을 선단으로 하여 비바람이 흩날리다.
8. 그렇게 하자, 산하는 만나지 않는다.
9. 생명의 양끝에서 우리는 서로의 해안에 서 있다.
10. 돈공 명성, 나는 너를 평생, 정교한 나라를 묻었지만 우습지만 국왕의 생활은 없었다.
1 1. 얼마나 많은 미인을 갈아서 얼마나 많은 아카시아 영화를 깨뜨렸는지, 피와 눈물만 남았다.
12. 저녁 비가 파란색으로 변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손짓 없이 놀라움을 만들 수 있다.
13. 낡은 것을 잡고 시공간을 감금하고 갑자기 끝까지 다가갔다.
14. 이기면 지고 쉬다. 너는 슬프고, 오늘은 취했고, 내일은 괴로워한다.
15. 황홀한 가운데 시간이 정체되어 세월이 고요하다. 10 년 전과 같습니다.
9. 어떤 청춘이 격려하는 고체 문장이 있습니까? 1, 천행건, 군자 자강불식. -주역
군자로서, 강한 의지와 끝없는 분투정신을 가지고 자신의 수양을 강화하고 자신의 학업이나 사업을 완성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래야만 하늘의 뜻을 반영하고, 우주가 군자에게 부여한 책임과 재능을 저버리지 않을 수 있다.
2, 악을 작게 하지 말고, 선을 작게 하지 마라. -유비
보잘것없는 작은 일이라 해서 무엇을 하지 마라. 반대로, 작은 것들에 대해서요. 남에게 유익한 좋은 일이니, 의의가 크지 않기 때문에 하지 마라.
3. 좋은 것을 보는 것이 좋지 않은 것보다 낫고, 나쁜 것을 보는 것이 탕을 탐구하는 것과 같다. -논어
네가 훌륭한 사람을 만났을 때, 너는 그에게서 배우는 것이 이미 늦었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좋은 일을 보면 미처 할 수 없을 것 같다. 악인의 나쁜 일을 보는 것은 뜨거운 물을 만나는 것과 같다. 너는 곧 떠나야 한다,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4, 시안 (西安) 시 치 얀, 시안 (西安) 시 치 자기 성 을 참조하십시오. -논어
번역: 어떤 면에서 자신의 강점과 장점을 뛰어넘는 사람을 볼 때, 겸허하게 가르침을 구하고, 그를 따라잡기 위해 노력하며, 그와 같은 수준에 도달한다. 어떤 사람이 결점이나 부족함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볼 때, 당신은 냉정하게 반성하여 자기도 마찬가지인지 확인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5.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데, 그것은 불평이 훨씬 없는 것이다. -논어
열심히 일하고, 잘못을 저지르고 주동적인 책임을 지는 사람은'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한다', 남을 용서하고 포용하는 것은'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하는 것' 이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원망하지 않을 것이다.
10.' 청춘' 과' 고풍' 에 관한 문장은 무엇입니까? 나는 젊고 성미가 넘친다.
젊음을 망설이지 말고 먹고 마시고 놀아라. 청춘, 누가 누가 죽을 것이라고 약속합니까? 봄은 봄이 오고, 미인은 늙고, 꽃은 사람이 죽는다.
누가 먼저 잊고, 나라를 고국으로 기울였는가; 나는 놀이를 거부한다. 그림자가 신기하다. 누가 쏜살같이 지나가는 세월을 훔쳐서 세월을 담담하게 하고,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간다? 세월이 너무 아름다워서 돌이킬 수 없고, 나도 뒤돌아 볼 생각은 없었지만, 눈물로 가득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삼천 조각의 푸른 실크계 구름, 주사가 황혼에 물들었다. 거문고와 동행하고, 술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데, 누가 반생을 고민했는가? 너의 향기가 옥을 없애고, 오직 너의 육체와 영혼만이 옥을 없애고, 너의 옷자락에 꽃이 가득 걸려 있는데, 어떻게 눈물을 삼키고 관리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얼마나 많은 미인을 갈았는지, 얼마나 많은 아카시아 파편을 깨뜨렸는지, 피가 묻은 먹물만 혼돈 속에서 울고 있었다. 쓸쓸하고 번화한 사람이 천애에 묻혀 모든 갑옷을 흩었다.
세월이 흘러 기억이 순식간에 잊혀지고, 생각이 강으로 합쳐져 세상 끝에 흘러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누가 틀렸는지, 누가 영원한지, 석양이 피처럼 지는 시간 속에서 꽃이 떨어지기를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해, 나는 거울에 붉은 화장을 하고, 가볍게 치마를 걸치고, 사월발을 서쪽 칸에 맞췄다. 가볍게 춤을 추며 빛을 비추고, 여음도 빔을 둘러싸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