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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있는 스포츠 대회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재미있는 운동회에 대해 알게 되면서, 많은 기업사업단위에서 이를 내부 직원으로 단련하고, 감정을 키우고, 기업문화를 확립하는 수단이나 방법으로 삼고 있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재미있는 스포츠 행사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재미있는 게임 소개:

1, 샌드백 투척 정확도

프로젝트 이름: 샌드백 투척 정확도

프로젝트 소품: 65438 샌드백 +00, 전체 천 조각, 테이프 한 권.

소품 소재: 모래주머니는 천과 가는 모래로 만들어졌고, 전체 천은 PVC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참가자: 남녀 제한 없음 10-70 세.

참가자: 개인 종목, 프로젝트 일정에 따라 참가자 수를 배정합니다.

경기 방식: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1 명의 선수가 투척선 밖에 서서 투척득점면을 마주하고 있다. 심판이 다섯 개의 모래주머니를 출전 선수에게 건네준 후 그들은 심판의 구령이 시작되기를 기다렸다. 심판이 시작을 선언한 후 참가자는 투척선 뒤 어느 곳에나 서서 투척할 때까지 다섯 개의 모래주머니를 던질 수 있었다. 언제든지 참가자 몸의 어떤 부분도 투척선을 넘을 수 없다. 투척이 끝난 후 선수의 점수를 계산하고 큰 소리로 발표했다.

2. 같은 배를 타고 함께 돕다

프로젝트 소개: 동주공제 재미스포츠는 국내 최신 재미스포츠 대회 중 하나로 팀 활동의 새로운 형식과 재미스포츠 게임 기획에 큰 도움을 주었다.

경기 방법: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네 명의 선수가 대나무 뗏목 두 마리를 들고 출발선 뒤에 서 있었다. 심판이 명령을 내린 후, 네 명의 대원이 동시에 대나무 뗏목 위에 서서 번갈아 전진했다. 결승선을 통과한 마지막 선수로 대나무 목을 되찾아 끝나는 데 걸리는 시간이 적은 사람이 1 위를 차지했다.

3. 동적 5 링

이름: 다이나믹 5 링

색상: 빨간색, 노란색, 녹색, 파란색.

군중에게 적합하다: 10 세 이상, 50 세 이하.

프로젝트 수: 그룹당 4 명.

참고: 동적 오환 참가자는 안경, 반지, 머리핀, 시계 등 금속이나 단단한 플라스틱 액세서리를 엄격하게 착용해 부상 및 소품 손상을 방지해야 합니다.

프로젝트 특징:

1, 부드러움이 좋고 안전계수가 높습니다.

2. 팀 구성원의 협력과 교류를 강화한다.

3. 보조를 맞춰야 순조롭게 행진할 수 있어 선수들의 팀워크를 시험한다.

경기 방식: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경기기재가 출발선에 놓여진 뒤 1 명의 선수가 경기기재 안에 서 있고, 3 명의 선수가 방향을 제어하고 경기기재를 밖으로 밀었다. 심판이 명령을 내린 후 3 명의 선수가 조율을 통해 경기 기재를 활주로에서 움직여 60 미터 경기를 했다. 각 팀이 사용하는 경기기구가 결승선이 있는 수직면에 닿으면 시간이 멈추고 시간이 적은 사람이 1 위를 차지했다.

재미있는 애벌레

이름: 재미있는 애벌레

색상: 파란색, 녹색, 주황색 등

소재: 양질의 수입 PVC 소재 사용.

군중에게 적합하다: 10 세 이상.

프로젝트 수: 팀당 4 명.

장소 요구 사항: 플라스틱 활주로, 잔디 또는 카펫 위.

프로젝트 특징:

1 휴대용, 작은 크기, 가벼운 무게, 참여가 광범위하고, 외관이 아름답고, 보안이 높으며, 참여가 전면적이고, 상호 작용이 풍부하며, 시청성이 뛰어나며, 조직적 편리함 등의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애벌레는 색깔이 밝고, 모양이 귀엽고, 외형이 매력적이며, 장비가 참신하고, 간단하고 재미있으며, 재미를 자극한다.

3. 발걸음이 일치해야 순조롭게 행진할 수 있어 운동선수의 팀워크를 시험할 수 있다.

4. 출전 선수들의 발걸음은 일치해야 한다.

경기 방법: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네 명의 선수가 경기기재에 타고 양손으로 출발선 뒤에 서 있었다. 심판이 명령을 내린 후 네 명의 선수가 조정을 통해 경기 기재를 활주로에서 행진하게 했다. 경기는 60 미터로 각 팀이 사용하는 경기기구가 결승선이 있는 수직면에 닿을 때 타이밍을 멈추고 시간이 적게 걸리는 사람이 1 위를 차지했다. 시합할 때 사람과 장비는 분리될 수 없다. 반드시 기구에 타야 한다. 한 사람당 적어도 한 손으로 밧줄을 잡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벌을 받아야 한다 (2 초). 만약 심판이 휘파람이 울린 후에 시작한다면, 미리 시작한 사람은 처벌을 받을 것이다 (적어도 N 초).

5, 백발백중.

프로젝트 소개: 백발종백재미운동회는 현재 국내에서 가장 최신의 재미운동회 중 하나이다. 백발백은 3 면 4 미터 높이의 종합 게임 센터로 8 종의 게임을 모았다. 엔터테인먼트 게임 단말기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원반, 점모띠다트, 스포츠 도전에는 럭비, 야구, 농구, 축구 게임이 포함된다. 유연하고 다양한 형식으로 이 행사는 강한 참여성과 오락성을 갖게 되었다.

6. 용은 바다로 나갔다

프로젝트 이름: 드래곤 바다

참가자: 10-50 세가 적당합니다.

장소 요구 사항: 큰 잔디밭 또는 플라스틱 활주로. 씨름과 넘어지는 것을 방지하다.

출전 방법: 용은 바다로 나가는데, 천하라고도 한다. 각 팀은 65,438+00 에서 20 명까지 나란히 65,438+0 줄로 서 있다. 모든 사람의 좌우 다리는 레깅스와 좌우 다리로 묶여 세 발이 정립하는 모습을 형성한다. 각 팀의 맨 오른쪽에 있는 사람은 한 줄로 서 있고, 오른발은 한 줄로 그어 출발점으로 삼는다. 각 팀의 사람들은 자신의 활주로를 따라 50 미터 결승선까지 걸어야 하며, 자신의 활주로를 빠져나갈 수 없고, 각 팀의 맨 왼쪽에 있는 사람이 결승선을 통과해 결승선을 통과한 팀이 1 위를 차지해야 한다.

7. 줄다리기 경기

프로젝트 소개: 줄다리기 재미있는 스포츠 대회는 현재 가장 일반적인 재미있는 스포츠 행사이다. 줄다리기는 일종의 실력대결, 일종의 기계적인 경기이며, 팀의 실력의 진실한 표현이다.

참가자: 기본적으로 팀당 20 명 (여자 최소 5 명) 으로 조별 대회에 참가합니다.

경기 규칙: 3 이닝 2 승제를 실시하여 각 방면의 남녀가 섞여 있다. 경기 중 팀 전체가 동시에 손을 놓는 것을 금지하다. 환호성을 지르는 것을 금지한 선수는 팀 동료 경기 중 갑자기 줄다리기에 합류했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로 간주된다. 심판이 일단 경기를 시작하면 두 팀이 경기에 이의가 없는 것으로 간주된다.

8. 펭귄이 걷다

프로젝트 이름: 펭귄 산책

프로젝트 소개: 참가자는 양손으로 공과 두 다리로 공을 잡는 방식으로 세 개의 공을 다음 선수에게 운반한다. 다리로 드리블하기 때문에 걷는 방식은 좌우로 흔들리고 양손은 모두 공을 들고 있어 팔꿈치가 바깥쪽으로 향하게 되어 펭귄이 걷는 것처럼 재미있다.

경기 방법: 참가자는 펭귄 모양으로 걷고 다리와 손 사이에 공 세 개를 끼워야 한다. 중간에 공을 떨어뜨리는 사람은 반드시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 한다. 결승점에 가장 먼저 도착한 플레이어가 이겼다.

9, 로프 링의 힘

프로젝트 이름: 로프의 힘

참가자 수: 2 1.

경기 방법: 먼저 긴 줄을 동그라미로 둘러쌉니다. 모든 선수들이 로프 서클 밖에서 손으로 로프를 잡아 당긴다. 모두들 힘껏 밧줄을 잡아당겨 밧줄이 열리게 했다. 한 선수는 다른 선수의 도움으로 끈에서 두 바퀴를 걸었다. 가장 빨리 두 바퀴를 완주한 팀이 1 위를 차지했다.

경기 규칙: 밧줄에 떨어지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경기가 다시 시작될 것이다.

프로젝트 의미: 1. 격렬한 자극 과정에서 팀의 힘을 체험하고, 우정을 얻고, 기쁨을 얻는다.

2. 팀 내에서 신뢰를 구축하고 신뢰와 약속의 중요성과 힘을 이해합니다.

3. 자신의 본업을 잘 해나가는 것이 다음 공정과 프로세스에 대한 지지를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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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롤러 링

항목 이름: 롤 링

대상: 10 세 이상.

장소 요구 사항: 플라스틱 활주로, 평평한 잔디, 카펫.

프로젝트 의미: 롤러 링 경기는 인체의 균형 능력, 사지 조정 능력, 시력 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롤러 링은 균형 능력, 몸의 조화, 사지의 유연성,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구시대의 근심 걱정 없는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한다.

경기 방식: 개인전, 단체전, 경주, 장애물, 릴레이 등. 플레이어의 상황에 따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두 번의 깨진 고리, 아직 규정 장애를 완성하지 못하고, 쇠고리가 통제 불능 (즉, 고리와 갈고리 사이의 거리가 30cm 를 초과함), 고리가 활주로에서 밀려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친다. 고리와 갈고리의 작은 고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위의 상황은 모두 범위로 간주되므로 실격이 필요하다.

1 1, 착실하게

이름: 착실하게

색상: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녹색)

군중에게 적합하다: 10 세 이상.

프로젝트 수: 4 명

프로젝트 특징:

1, 부드러움이 좋고 안전계수가 높습니다.

2. 팀원의 집단적 명예감을 높이다.

3. 출전 선수들의 팀워크를 키울 수 있고, 동시에 신체단련과 오락의 목적을 발휘할 수 있다.

경쟁 방법: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선수들은 신발을 신고 출발선 뒤에서 준비를 했다. 심판이 명령을 내리자 선수들은 신발로 다른 큰 신발 밑창을 활주로에 붙였다. 큰 신발의 어떤 부분도 결승선이 있는 수직 면에 주차되어 있어 시간이 적게 걸리는 것이 1 등이다.

12, 행복한 연필

프로젝트 소개: 쾌락연필 재미운동 종목은 국내 최신 재미운동 게임 중 하나로 팀 활동의 새로운 형식과 재미운동 게임 기획에 큰 도움을 주었다.

경기 방법: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네 명의 선수가 연필 양쪽에 서서 출발선 뒤에 준비를 합니다. 심판이 명령을 내린 후, 4 명의 선수가 연필을 돌려 활주로에서 움직이게 하고, 각 팀이 사용하는 경기기구가 결승선이 있는 수직면에 닿을 때 멈춘다. 적은 시간을 들여 1 위를 차지했습니다.

13,' 돼지' 잡아

프로젝트 소개: 돼지 재미를 잡는 운동은 현재 가장 일반적인 취미운동회다.

프로젝트 방법: 20 미터 직선 활주로에서 활주로의 한쪽 끝은 시작점이고 다른 쪽 끝은 끝점입니다. 경기가 시작될 때 운동선수는 출발점에서 나무 막대기로 두 개의 공 (농구와 배구) 을 뽑고,' 돼지' 를' 돼지우리' 에 몰아넣고, 두 번째 공이' 돼지우리' 에 들어가는 순간 멈추었다. 한 번에 2~3 명이 동시에 경기하고 활주로를 누르다. (현장에서 40 명의 참가자 선정)

프로젝트 규칙:

1.' 돼지' 를 잡는 도중에 어떤 공이라도 활주로에서 나가면 즉시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2. 경기에서는 막대기로만 운전할 수 있고 손발과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시간순으로 정렬하면 시간이 적은 것이 1 위입니다.

14, 훌라후프 워킹

프로젝트 소개: 훌라후프 걷기는 현재 가장 일반적인 재미있는 스포츠 종목이다.

프로젝트 규칙: 릴레이 경기, 일정 길이는 1 사람, 50 미터입니다. 걸으면서 훌라후프를 돌릴 수 있다. 너는 시합에서 훌라후프에서 떨어질 수 없다. 넘어지면 주워서 뒤집어서 경기가 끝날 때까지 계속 가세요. 이번 경기는 최소한의 시간으로 이길 수 있다. (그룹 2, 그룹 4, 남성 또는 여성)

보상 방법: 우승자는 선물을 받고 참가자는 작은 기념품을 받는다.

프로젝트 지원: 훌라후프.

15, 탁구 클립

프로젝트 소개: 탁구라는 재미스포츠는 현재 가장 일반적인 취미운동회다. 이 운동기재는 간단해서 실내와 실외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운동량은 크고 나이, 성별, 신체 상태에 따라 모두 참가할 수 있다.

프로젝트 규칙: 릴레이 5 분. 테이블 두 개에 각각 작은 바구니 하나, 1 책상 위에 1 탁구 광주리를 놓고, 다른 한 테이블에는 빈 바구니 (거리10m) 를 놓는다. 1 사람이 젓가락으로 공을 가지고 있는 바구니에서 공을 잡는다. 만약 공이 도중에 땅에 떨어진다면, 너는 그것을 주워서 출발점으로 돌아가서 다시 한 번 끼워야 한다. (그룹 2, 그룹 8, 남녀 제한 없음) 심판: 2.

16, 제기차기

프로젝트 소개: 제기차기는 중국 전통 민간 재미 스포츠 중 하나이다. 그것의 오락성과 유연성으로 중국 인민과 세계 다른 나라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종목규칙: 경기는 직경 2 미터의 원 단위로 1 인당 1 분씩 놀아요. 점수는 각 사람이 차는 유효 횟수에 따라 계산됩니다. 만약 점수의 합계가 같다면, 개인이 차는 수가 1 위다.

제기를 찰 때, 제기의 한쪽의 하체를 만지면 땅에 닿지 않는다. 하체의 어떤 부위로도 배드민턴을 접할 수 있습니다. 제기의 하체가 땅에 닿거나 제기가 땅에 닿으면 공은 계산되지 않는다.

17, 석두 만지면서 강을 건너요

프로젝트 소개: 석두 강을 만지는 재미스포츠 경기는 현재 국내에서 가장 최신의 재미스포츠 대회 중 하나로 팀 활동의 새로운 형식과 재미스포츠 게임 기획에 큰 도움을 주었다.

경기 방법: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선수는 출발선 뒤의 1 과 2 강석 위에 서서 세 번째 강석을 들고 있다. 심판이 명령을 내리자 대원들은 차례로 하석을 밟으며 교대로 전진했다. 경기 일정 (경기장 크기에 따라 다름) 은 참가자의 한쪽 발이 강석을 밟으며 결승선을 넘을 때 중단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사람들이 1 위를 차지하게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8, 뭇사람이 달을 받들다

프로젝트 소개: 만민이 한마음으로 달을 받들다.

재미있는 스포츠는 중국의 최신 재미있는 스포츠 행사 중 하나이다.

경기 방법: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네 명의 선수가 뇌드럼의 네 손잡이를 들고 출발선 뒤에 서 있었다. 심판이 명령을 내리자 네 명의 선수가 호흡을 맞춰 운동공 점프를 하며 종점을 향해 전진했다. 경기는 60 미터이다. 중지는 각 팀 선수 중 한 명이 결승선의 수직 면을 만지는 것을 기준으로 시간이 적은 1 위를 차지했다.

프로젝트 특징:

1, 운동 선수의 하체 조정 능력 향상

직원의 팀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3. 직원들에게 밧줄 하나를 경험하게 하고, 한 곳에 힘을 주는 것이 정신이다.

19, 캥거루 메는 멜론

이름: 캥거루가 멜론을 메다

색상: 회색

재료: 벨벳, 실크 코튼 충전, 팽창 수박.

유형: 의상 클래스

군중에게 적합하다: 10 세 이상.

프로젝트 수: 팀당 4 명.

장소 요구 사항: 플라스틱 활주로, 잔디 또는 카펫 위.

프로젝트 특징:

외관은 캥거루를 모방하고, 원단은 양질의 플란넬,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오락이 참신하다. 이 프로젝트는 점프에서 팀워크를 향상시키기 위한 그룹 프로젝트입니다.

경쟁 방법:

팀당 4 명, 0 번은 보조선수, 1, 2 번, 3 번은 드리블 선수입니다. 심판이 명령을 내린 후 A 측 1 호 선수가 공을 가지고 B 지점으로 뛰어가서 B 지점에서 2 번 선수에게 공을 건네주고 출발점으로 돌아가 공을 잡는다. 2 번 선수는 공을 가지고 C 점으로 뛰어올라 C 지점에서 3 번 선수에게 공을 건네주고 B 점 페널티 킥으로 돌아간다. 3 번 선수는 공을 가지고 D 점으로 뛰어올라 D 지점에서 4 번 선수에게 공을 건네주고 C 점으로 돌아가 공을 잡는다. 4 번 선수는 공을 가지고 종점으로 뛰어올라 바구니에 공을 넣고 D 점으로 돌아가 공을 잡는다. 경기는 60 미터로 마지막 공이 바구니에 떨어지는 것을 중지 시간으로, 시간이 적은 사람이 1 위를 차지했다.

캥거루 점프 기술:

1. 넘어지지 않는 한 최소한 순위를 매길 수 있으므로 매 단계마다 착실해야 하며, 균형에 주의하지 않으면 빨리 갈 수 없다.

2. 포대와 자신을 하나로 융합시킵니다. 그렇지 않으면 떨어지기 쉽습니다.

3. 매 단계마다 가능한 한 오래 점프하고, 균형을 잡은 후 다음 점프를 시작합니다.

4. 잠시 빠를 수 없습니다. 반드시 리듬이 있어야 합니다.

캥거루가 멜론을 나르는 의미:

거루 메는 인기 있는 야외 게임으로, 모든 사람의 건강을 단련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팀워크와 조율력도 단련한다.

20. 재원이 뒹굴다

이름: 재원이 뒹굴다.

색상: 위장

소재: 방수 위장 천, 충전면 등.

군중에게 적합하다: 10 세 이상.

프로젝트 직원: 4~6 명.

프로젝트 특징:

1, 부드러움이 좋고, 신축성이 좋고, 안전계수가 높습니다.

2. 참가 선수들의 협력과 교류를 강화한다.

3. 참가자들의 팀워크를 키우고 집단적 명예감을 높일 수 있다. 몸과 마음을 단련하고 즐길 수 있다.

경쟁 방법: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4 ~ 6 명의 선수가 경기기재 안쪽에 서 있고 발은 출발선 뒤에 놓여 있다. 심판의 명령이 내려지자 5 명의 대원들은 협조를 통해 앞으로 이동하며 경기 일정은 60 미터였다. 각 팀이 사용하는 경기기구가 결승선이 있는 수직면에 닿으면 시간이 멈추고 시간이 적은 사람이 1 위를 차지했다.

2 1, 휠 롤:

경기 방법: 유일하게 얻은 재료로 풍화륜을 만들다. 모두들 닫힌 궤도바퀴에 서서, 함께 일정한 거리를 행진하며, 지면에 닿지 않는다. 적은 시간을 들여 1 위를 차지했습니다.

규칙점: 전체 라운드는 결승선을 통과해야 멈출 수 있다.

참고: 체력이 가장 좋은 선수를 뒤에 두세요. 시합할 때 선수는 천천히 리드미컬해야 하고, 빨리 손을 내밀어 팀원들이 맨 앞에 밀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