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스포츠 게임 활동 계획을 설계하다.
스포츠 게임 활동 계획을 설계하다.
스포츠 게임 이벤트 프로그램 디자인 문장 1 게임 이름:
당택배
게임 대상:
1, 삼륜차 타는 연습을 하면 80cm 안팎의 차도에서 직진, 유턴, 주차, 상하지의 조화성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아이에게 책을 넣는 상황을 만들어 주고 손의 작은 근육 동작을 발전시키다.
2. 택배원의 기쁨과 수고를 경험하고 간단한 교통규칙을 이해하고 준수합니다.
게임 준비:
재료 준비: 삼륜차 4 대, 택배 종이봉투 4 개, 빨간색 플라스틱 광주리 4 개, 녹색 플라스틱 광주리 4 개, 그림책 몇 권. 운동장 배치: 8 차선, 길이 100cm, 너비 80cm, 운동장에는 시작 및 끝 선, 직선 유턴 로고, 녹색벨트가 그려져 있습니다.
심리적 준비: 아이들은 삼륜차를 타본 경험이 있고, 택배 배달에 대한 간단한 인식이 있고, 직행, 회전 등 간단한 교통 표지를 알고 있다.
게임 프로세스:
1, 게임 플레이:
아이들은 네 그룹으로 나뉘는데, 각각 그물망이 되는 빨강, 노랑, 파랑, 녹색 택배대이며, 각 그룹에는 같은 수의 그림책이 갖추어져 있다. 각 택배원들은 출발점에서 오른쪽으로 차례대로 삼륜차를 타고 종이봉투에 담긴 그림책을 종점 지정 광주리로 보낸 다음, 오른쪽으로 돌아서 출발점으로 돌아가, 삼륜차를 그룹 내 다음 택배원에게 넘겨주고, 먼저 배달 임무를 완수하고 그림책이 온전하게 된 한 조의 승리로 이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2, 게임 규칙:
각 택배원은 한 번에 1 책만 보내는데 보증서는 온전하다. 운전 중 교통 규칙을 준수하십시오. 돌아온 후 차를 전진 방향으로 조정하다.
3. 게임 조직:
(1) 추천 임무 가져오기, 인터넷 택배원, 행사 안내.
요즘 책을 살 사람이 너무 많아요. 택배원 아저씨가 너무 바빠요. 우리 반은 택배원 한 명을 모집해야 하는데, 아이들에게 택배를 보내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 자격을 갖춘 택배원은 세 가지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하나는 삼륜차를 탈 줄 아는 것이다. 둘째, 그는 책을 좋아한다. 셋째, 그는 교통 규칙을 준수하고 안전의식을 가질 수 있다. 누가 dangdangneng 택배를 신청하고 싶습니까?
요약: 당신들은 정말 남을 잘 도와주고, 감히 도전하는 좋은 아이입니다.
(2) 확장
A. 시범 설명: 배달할 책을 전용 택배 가방에 넣고 삼륜차를 타고 쭉 앞으로 가세요. 가운데 노란선과 옆에 있는 녹색벨트는 만지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종점에 도착하자 택배원은 종이봉투에서 배달할 책을 꺼내 광주리에 가지런히 넣은 다음 돌아서서 돌아오는 차선에서 직선으로 주행했다. 돌아온 후 삼륜차를 전진 방향으로 조정하고 다음 택배원에게 맡겨 계속 책을 보내요.
B. 조직 형태: 신속하게 심사를 마치기 위해 우리는 레드팀, 옐로팀, 블루팀, 그린팀의 네 그룹으로 나뉘었다. 여기는 모두 고객이 주문한 그림책입니다. 아이들은 삼륜차를 타고 맞은편 바구니에 들어가야 합니다. 어떤 팀원이 심사를 통과할 수 있는지 보자.
강조 규칙: 책 한 권을 보낼 때마다 책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차도를 오가며 중간 노란색 실선과 양쪽의 녹색벨트에 부딪치지 마라. 돌아온 후 차를 전진 방향으로 조절하여 임무를 완성하다.
C. 게임 구성: 교사가 제때에 지도하고 규범화하여 게임의 순조로운 전개를 보장한다. 동시에, 개별 아이들에 대한 시기적절한 안내에 주의해라.
D. 게임 리뷰 및 확장: 첫째,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을 즐겁게 하고, 감히 자기 정신에 도전하며, 택배원의 수고와 즐거움을 체험한다. 두 번째는 우수한 택배원 지원 형식으로 더 높은 게임 목표를 제시하는 것이다. 일반 택배원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기초 위에서 두 사람이 함께 삼륜차를 타고 동시에 책 두 권을 보낼 수 있다.
스포츠 게임 활동 계획 설계 두 번째 활동 설계
"3-6 세 어린이 학습 및 개발 가이드" 에 따르면 5-6 세 어린이는 비탈길, 흔들리는 다리, 일정한 간격이 있는 물체 위를 부드럽게 걸을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다양한 활동을 이용하여 아이의 신체 균형과 조정 능력을 발전시켜야 한다. 아이들이 운동에 참여하도록 독려하다. 활동의 디자인은 아이의 생활에 적합해야 한다. 현실적으로' 희양과 회태늑대' 라는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나는 안에 있는 캐릭터로 큰 반의 운동회 행사, 양촌 운동회를 진행했다.
활동 목표
1, 아이들은 일정한 간격의 물체 위를 꾸준히 걷고 높은 곳에서 뛰어내려 즐거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능력을 단련할 수 있다.
2. 활동에서 아이가 용감하고 강하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할 수 있는 자질을 기르다.
중요하고 어려운 활동
집중: 아이들이 일정한 간격으로 물체를 들고 부드럽게 걷는 발전에 집중한다.
어려움: 아이들은 일정한 간격의 의자에서 부드럽게 걷는다.
준비할 활동
공, 폐페트병, 의자, 벤치, 쾌락, 회색 태늑대의 각종 양의 머리 장식을 던지다.
활동 과정
첫째, 워밍업 운동.
기쁨과 회색 태늑대의 주제곡을 틀다. 선생님은 느림보 양 촌장의 머리 장식을 쓰고 양 떼 (아이들도 각각 게으름양, 끓는 양, 미양, 희양, 따뜻한 양의 머리 장식) 를 이끌고 아침 체조를 하며 각각 상지, 하체, 신체 회전, 체측 등 워밍업 운동을 한다.
둘째, 양들은 양촌운동회를 위해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
(1)' 양촌촌장' 은 마을의 양떼를 모아 촌민 회의를 열었다.
선생님: 사랑하는 양, 양의 체질을 향상시키고 늑대의 기습을 더 잘 막기 위해 우리 마을은 운동회를 열기로 했습니다. 늑대에게 우리 양의 실력을 보여 주고, 앞으로 더 이상 우리를 괴롭히지 않기로 했습니다.
이번 운동회에는 허들, 투구, 높이뛰기, 달리기 등 많은 종목이 있다. 모든 양이 훈련을 강화하고 운동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바랍니다! 지금 훈련장에 가서 적극적으로 훈련하세요.
(2) "양" 은 훈련장에서 열심히 훈련한다.
1.' 촌장' 은' 양' 을 데리고 훈련장에 가서 장소를 익히고, 현장의 훈련기구를 소개한다.
선생님: 이제 양들에게 이것들이 무엇인지, 그리고 우리가 어떻게 그것들을 훈련할 수 있는지 보여 주세요.
(1) 선생님은 아이들을 데리고 가지각색의 병 앞에 와서 (폐페트병에 다른 물감이 들어 있음) 아이들이 가지각색의 병을 어떻게 연습하고 무엇을 연습할 수 있는지 자유롭게 탐구할 수 있게 했다.
선생님 총결: 우리는 이 색병들을 바닥에 순서대로 배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색병들을 둘러싸고 S 노선을 걸어 아이들이 빠르고 예민하게 장애물을 우회하도록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교사는 아이들을 허들 (몇 개의 긴 벤치) 에 데리고 가서 그들이 자유롭게 발휘하고 어떻게 훈련할지 생각하게 했다.
아이가 자유롭게 탐구하다.
선생님 요약: 우리는 이것을 넘어 외나무다리를 걸으며 시소로 쓸 수 있다. 아이들은 매우 총명하여 아이의 반응 감도를 단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싸우는 자질도 단련할 수 있다.
(3) 유아를 석교 (걸상이 일렬로 늘어서 있음) 에 오게 하고, 유아들에게 자유롭게 놀고 탐험해 달라고 부탁한다.
선생님 총결: 우리는 강을 건너는 것처럼 밟고, 건너고, 걸상을 타고 뛰어내릴 수 있습니다. , 아이의 조정 능력을 단련하여 높은 곳에서 아래로 뛰어내릴 수 있다.
2. 아이들은 스스로 프로그램을 선택해 훈련을 하고, 선생님은 순회지도로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다.
(3) "촌장" 이 "양" 을 모아 경기에 참가한다.
1,' 촌장' 이' 양' 을 모았다.
촌장:' 양' 들은 모두 훈련장에서 열심히 훈련한다. 이제 우리 시합하자, 아이들의 훈련 결과를 보자. 지금은 게으른 양 팀, 끓는 양 팀, 미양 팀, 희양 팀으로 나뉜다. 너의 머리 장식을 보고 너의 팀원을 찾아라.
2.' 양' 경기,' 촌장' 이 심판이 된다.
게임 규칙: 각 팀의 양은 색병을 우회하여 S 노선을 걸어야 하고, 허들을 건너고, 돌다리를 건너고, 산을 건너고, 바구니에 있는 종이 뭉치를 작은 집에 던져서 어느 팀이 가장 적은 시간에 완성할 수 있는지, 어느 쪽이 챔피언이 될 수 있는지 봐야 한다.
3. 경기 과정 중의 문제를 총결하고 다시 경기를 합니다. 게임의 난이도 증가: 석교의 걸상 간격, 산의 높이 증가.
4. 게임을 끝내고 우승팀에 상을 줍니다.
셋째, 긴장을 풀고, 선생님은 아이를 데리고 편안한 음악으로 긴장을 풀고 활동을 끝낸다.
촌장이 양을 모으다:' 양촌운동회' 를 위해 우리 모두 힘들었다. 이제 앉아서 쉬고, 물 좀 마시고, 풀을 먹고, 에너지를 보충해 주세요.
활동 확장:
너는 머리 장식을 활동 구역의 구석에 놓아서 아이들이 캐릭터 게임을 하도록 할 수 있다.
스포츠 게임 활동 프로그램 설계 세 번째 활동 이름:
보폭을 추측하다
활성 목표:
1, 아이의 하체 힘과 유연성을 단련시켜 아이의 협동정신을 키워줍니다.
2. 아이들에게 전통적인 성큼성큼 걷는 법을 가르치고, 아이의 경쟁의식을 키운다.
이벤트 준비:
50 미터 활주로의 출발선과 결승선
활동 프로세스:
우선 아이를 데리고 회의장에 들어가세요.
둘째, 놀이법을 설명하고 출발선과 결승선을 알고 있습니다.
셋째, 교사와 아이들이 시범을 보였다
1, 두 아이가 승부를 추측하고 승자 동반자가 앞으로 도약한다
2. 어느 조의 아이들이 앞당겨 종점에 도착하면, 누가 챔피언이냐.
3. 아이가 다 지나갈 때까지 차례대로 진행합니다.
넷째, 어린이 게임과 교사 현장 지도.
다섯째, 경기가 끝나면 장소를 치운다.
스포츠 게임 활동 프로그램 설계 제 4 편 게임 이름: 걷기 게임
연습할 수 있는 주요 동작으로는 전체 발바닥 착지 걷기, 앞발 걷기, 발뒤꿈치 걷기, 교차, 높이 들어올리기 걷기, 뒷발차기 걷기, 스프링 걷기, 부드러운' 걷기' 걷기, 성큼성큼 걷기, 발차기 걷기, 눈을 감고 걷기, 몸이 앞으로 (뒤로) 구부린 걷기 등이 있다
다음과 같은 걷기 게임:
내 명령을 들어라. 나는 천천히 성장하고 싶다. 그것이 누구를 좋아하는지 보세요. 네가 아는 글자를 써라. 물러나고, 막대기를 빼앗고, 모두 함께 도와주세요. 석두 밟으며 강을 건너다. 죽마를 밟다 쓰러질 수 없다 눈을 감고 찾다. 밧줄에서 춤을 추다. 의자의 동작 돼지, 뛰지 마 세 다스 "흰색"; 두 사람은 세 발로 걷는다. 친구는 항상 함께 있다.
모든 연령대의 게임 콘텐츠 요구 사항:
작은 반: 낮은 장애물 (예: 로프, 빌딩 블록) 을 가로질러 걷고, 하나씩; 신호를 듣고, 지정된 방향으로 걷는 등.
소류: 규정 범위 내에 분산되어 있다. 다양한 동물이나 인물의 걷기 자세를 모방하다. 단거리 여행 등.
중반: 신호를 듣고 리드미컬하게 걷는다. 발돋움하여 걷고, 쪼그리고 앉다. 두 팔을 높이 들고 걷다. 사물 사이 또는 평형판을 걷다. 뒤로, 위로, 아래로 등.
큰 수업: 깔끔하게 일대일 걷기; 신호를 듣고 속도를 변경하거나 방향을 바꿉니다. 장거리 여행 등.
유치원 아이들은 대부분 훌라후프를 흔들기 어렵지만, 우리는 그들의 동그란 특징을 이용하여 체육 활동에서 우리 유치원을 위해 봉사할 수 있다. 이제 몇 가지 새로운 게임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첫째, 곡선의 용도:
아이의 곡선 걷기 능력을 배양하다.
준비: 4 ~ 5 개의 훌라후프를 바닥에 평평하게 놓고 중간에 작은 거리를 두고 일직선을 이룹니다. 인형 한 개.
게임 플레이: 게임이 시작되면 아이에게 인형을 안고 첫 번째 훌라후프의 오른쪽에서 두 번째 훌라후프의 왼쪽으로 가서 마지막 훌라후프까지 차례로 가다가 첫 번째 훌라후프를 향해 돌아서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둘째, 이중 촬영 목적:
아이의 하체 힘과 신체 조화 능력을 발전시키다.
준비: 그라운드에 광선을 그린 다음 전방의 적절한 거리에 수직으로 훌라후프를 놓는다. 훌라후프는 광선과 평행하다.
놀이법: 게임이 시작되자 아이들은 발로 모래주머니를 안고 앞으로 뛰어올랐다. 천둥을 칠 때 발로 모래주머니를 훌라후프 중앙에 던져서 문을 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셋째, 개구리 뛰어 넘기의 목적:
아이의 발이 앞으로 움직이고 점프하는 것을 연습하다.
준비: 코트에 점프를 그려요. 점프투에서 1 미터 떨어진 훌라후프를 깔고 1 미터마다 훌라후프 (***5 정도) 를 깔아요.
게임 플레이: 게임이 시작되면 아이들은 발 (또는 한 발) 을 사용하여 첫 번째 훌라후프의 중심으로 앞으로 뛰어들어 앞으로 뛰어내려 두 번째와 세 번째 훌라후프를 같은 방식으로 건너뛰고 마지막 훌라후프까지 건너뜁니다. 힌트: 위 게임에 익숙해지면 훌라후프를 하나씩 늘어놓아 일직선을 이루면 아이들은 각 훌라후프의 중심에서 계속 점프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넷째, 잉어 점프 갠트리의 목적:
아이의 사지의 힘과 유연성을 발전시키다.
준비: 바닥에 훌라후프 몇 개, 간격 1.5m 을 넣어 용문을 만든다.
게임 플레이: 게임 시작 시, 아이가 웅크리고, 팔을 훌라후프 중심에서 뻗고, 두 손을 앞으로 점프하고, 두 손이 땅에 닿으면 두 발을 땅에 대고 점프하고, 엉덩이를 들어 배를 접고, 두 발을 훌라후프 앞에 떨어뜨려 두 손을 가까이 대고, 두 손을 앞으로 점프하고, 다른 훌라후프를 순차적으로 건너뜁니다.
다섯째, 촬영 목적:
어린이 투척 능력 개발 준비: 밧줄로 훌라후프를 난간에 묶는다.
놀이법: 게임이 시작될 때 아이들은 훌라후프에서 2 미터 떨어진 곳에서 훌라후프에 공을 던졌다.
스포츠 게임 활동 프로그램 디자인 6 1) 스포츠 게임: 석두
활성 목표:
아이의 달리기, 균형, 민첩성을 연습하다.
게임 플레이:
두 아이가' 늑대' 역할을 하도록 하고, 다른 아이들은 각자 손에' 석두' (모래주머니) 를 들고' 늑대' 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서 있다. 게임이 시작되자 선생님이 신호를 보내자 아이들은 사방으로 도망가고 늑대는 뒤에서 쫓아갔다. 도망친 사람은 서둘러 석두 찾아갔다. 석두 꼭대기를 머리에 얹거나 밟으면 그는 석두 사람이 되어 늑대가 더 이상 그를 잡을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늑대' 에 잡힌 아이는 다음 경기에서' 늑대' 역할을 맡아 경기를 다시 시작했다.
2) 스포츠 게임: 독수리가 토끼를 잡는다.
활성 목표:
아이의 두 발을 앞으로 점프하는 능력을 단련하다.
게임 플레이:
한 아이에게 독수리 머리 장식을 달고 선생님이 지정한 곳에 서게 하다. 다른 아이들은 세 그룹으로 나뉘어 자기 집에 서 있다. 가족마다 어린 아이 두 명을 토끼 아빠와 토끼 엄마로, 선생님은 토끼 할머니로 선택했다. 게임이 시작되자 토끼 할머니가 말했다. "얘들아, 오늘 날씨가 얼마나 좋을까! 우리 잔디밭에 놀러 가자! " 토끼가 즉시 풀밭에 흩어졌을 때, 토끼 할머니가 말했다. "독수리가 온다. 엄마 아빠랑 집에 가자!" 이때 독수리는 날아와 토끼를 잡을 수 있고, 잡은 토끼와 집을 잘못 찾은 토끼가 함께 공연을 하며 게임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
3) 민속 게임: 그물 물고기
활성 목표:
아이가 걷거나 달리기 등 기본적인 동작과 조화를 발전시켜 아이의 반응능력을 키우다.
게임 플레이:
반 전체를 두 부분으로 나누는데, 하나는 물고기를 만드는 것이고, 일부는 그물을 만드는 것이다. 그물을 만드는 아이는 큰 원을 만들고, 물고기를 만드는 아이는 원 중간에 서 있다. 게임이 시작되자 아이들은 모두 동요를 읽었다: 물고기 수영, 서쪽에서 동쪽으로 수영, 물고기 수영을 빨리 하고, 그물이 너를 붙잡지 않도록 조심해라! 동요를 보고 물고기로 분장한 꼬마가 틈을 찾아 뚫고 달아났다. 원 안의 아이들은 물고기를 잡으려고 큰 그물을 만들었다. 동그라미에 있는 물고기의 절반 이상이 튀어나오면, 큰 물고기 그물은 작은 물고기 그물이 되고, 작은 물고기 그물은 두세 명의 아이를 만들 수 있다. 잡힌 물고기는 더 이상 게임에 참가할 수 없다. 모든 물고기가 잡힐 때까지. 두 번째 게임은 아이들이 캐릭터를 바꿀 수 있게 해준다.
스포츠 게임 활동 계획 설계 7 1, 지도 사상
학생들의 캠퍼스 문화와 스포츠 생활을 풍요롭게 하여 수억 명의 학생들의' 선샤인 스포츠' 발전을 촉진하다. 학부모 학교를 잘 운영하여 학부모와 아이가 더 잘 이해하고, 더 친밀하고, 더 조화롭게 할 수 있게 하다. "하루에 한 시간씩 운동하고, 건강하게 30 년 동안 일하고, 행복하게 살아라" 는 사상을 세우고, 학생들이 자라서 합격한 사회주의 건설가와 후계자가 될 수 있게 하다.
둘째, 활동 목표
학부모가 학교에 들어가 교사와 학생들과 함께 활동에 참여하고, 상호 이해를 촉진하고, 조화로운 학교를 설립하여 교육, 체질, 지능의 교육 효과를 달성하게 하다.
셋째, 활동의 내용
1, 운동 및 건강 지식 질의 응답
2. 재미있는 스포츠 경기
넷. 참가자
이 반의 학생과 학부모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순서
1, 스포츠 건강 지식 q&a
2. 재미있는 스포츠 경기
여섯째, 경쟁 방법
1, 스포츠 및 건강 지식 퀴즈: 각 반마다 5 개의 가정을 파견하여 경기에 참가할 수 있으며, 각 가정은 추첨 후 20 초 이내에 한 가지 질문 (객관식 질문, 옳고 그름 문제), 정답 1 점, 오답 점수 없음, 정답/ 요점만 대답하다. 위 경기는 집안의 학부모가 대답할 수도 있고 학생이 대답할 수도 있다. 원칙적으로 치어리더의 의견을 구하지 않는다.
재미있는 스포츠 경기:
(1) 봄방송 추수: 20 가족이 자신의 일정에 따라 출발선 뒤에 서 있습니다. 첫 학생은 명령을 듣고 탁구 다섯 개를 손에 들고 맞은편 대야 (10m) 로 달려가 공을 대야에 넣고 부모님과 하이파이브를 했다. 그런 다음 학부모는 대야로 달려가 젓가락으로 하나씩 꺼내서 모두 출발점으로 달려가 다음 학생에게 건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이렇게 왕복하여 마지막 그룹이 완성될 때까지. 순차 순위: 1 위 8 점, 2 위 6 점, 3 위 4 점, 4 위 2 점.
⑵ 매트를 옮기고 강을 건너다: 학부모와 학생은 20 조로 나뉘어 10 조로 나뉜다. 10 미터 떨어진 선에 서서 명령을 들은 후 첫 번째 그룹이 앞 매트 위에서 교차하거나 점프합니다 (두 사람은 같은 매트 위에 서 있어야 함). 그런 다음 뒤의 매트는 막대기로만 앞쪽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에 따라 반대편의 시작으로 이동하고 막대기를 두 번째 집에 준다. 두 번째 시리즈는 마지막 시리즈가 완료될 때까지 같은 방식으로 완료됩니다. 완료 순서에 따라 1 ~ 4 를 결정하다. (각각 8 점, 6 점, 4 점, 2 점)
⑶ 등받이 그립 릴레이: 학부모와 학생 20 조를 5 조로 나누고, 한 조는 양쪽에 서서10m 떨어져 있다. 첫 번째 조의 학부모와 학생들은 명령을 듣고 옆으로 활주로를 향해 손을 잡고 등을 기대고 농구를 꽉 잡고 옆으로 달리거나 옆으로 미끄러지는 방식으로 반대편으로 이동해 공을 다음 그룹에 넘겼다. 이렇게 왕복하여 마지막 집이 끝날 때까지. 완성 순서에 따라 순위를 결정하다. (각각 8 점, 6 점, 4 점, 2 점)
일곱째, 순위 입학 및 보상
(1) 각 그룹이 지식 문답에 참가한 총 성적, 5 가지 질문 성적, 3 가지 재미있는 스포츠 대회 성적을 기준으로 1-4 를 평가한다.
(2) 점수의 합에 따라 학부모와 학생에게 기념상을 수여한다.
스포츠 게임 활동 프로그램 제 8 장을 설계하기 위해 유아가 아름다움을 느끼고,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느낌을 자극하기 위해 자유표현과 친자 창조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유아가' 문명을 말하고, 어려서부터 즐겁게 성장한다' 는 의식을 키우고,' 문명도시 건설' 이라는 이념을 전달하고, 우리 구 학부모와 유아가 읽은 특색반을 결합해' 문명가옥의 행복한 성장' 을 제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I. 활동 시간
Xx (일요일), 오전 9 시
둘째, 입주 시간
아침 8 시 30 분
셋째, 행사 장소
궁홍 스카프 광장
넷째, 활동 대상
자로반 학부모 40 쌍, 협회 회원 학부모, 물류 자원봉사자 20 명.
친자 지원 방식: "아이 이름+학부모 이름+휴대폰" 을 휴대전화, 번호 X 로 편집해 주세요.
물류 자원 봉사자 등록:
행사 책임자:
전화:
팀장 지원:
그림 테마: "문명화 된 가정의 행복한 성장"
이 행사에서 학부모와 자녀는 다음과 같은 문구를 제공할 것이다.
1, 유화봉, 수채화 펜, 수분분
2, 가위, 고무봉
3, 판지, 스폰지 종이, 주름진 종이, 적시 게시.
4. 일회용 종이컵, 숟가락, 접시, 종이그릇, 라면통, 병뚜껑, 병, 요구르트 박스 등.
동사 (verb 의 약어) 부속서: 활동 규칙
1. 참가용 화지 사양: 3050 백지 (신문 크기), 참가카드는 작품 정면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붙여야 합니다 (쪽지에 친자 이름과 연령이 적혀 있음).
2. 참가작품은 아이와 학부모가 공동으로 완성한다. 출전 작품의 형식과 재료는 제한이 없다. 수묵, 수채화, 수분가루, 유화봉, 크레용, 풀, 탁지, 오려내기 등이 될 수 있습니다.
3. 학부모와 아이들은 근검절약과 폐기를 보물로 삼아야 한다.
4. 행사장에 들어가는 학부모들은 휴대전화를 음소거한다. 함부로 걷지 마라. 친자 회화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이 작업은 60 분 이내에 완료되어야합니다.
팁:
1, 학부모와 아이들은 충분한 식수와 음식을 가지고 제때에 체력을 보충해야 한다.
2. 이번 행사는 야외이므로 자외선 차단을 준비해 주세요.
3. 안전 1 위, 폭풍우 날씨에 부딪히면 행사가 바뀔테니 정보에 주의하세요.
4. 모든 학부모, 아이, 자원봉사자는 모두 조직의 안배에 복종해야 하며, 제멋대로 팀을 떠나서는 안 된다. 특별한 상황이 있다면, 그들은 인솔자에게 휴가를 낼 수 있다.
스포츠 게임 활동 계획 제 9 조 활동 목적 설계
1, 확고한 점프와 측면 점프를 강화하여 발목 관절의 유연성을 발전시킨다.
2. 아이들은 활동 중에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새틴 정련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와 활발하고 명랑한 성격을 키우고, 팀워크를 키워준다.
재료 및 환경 대지 및 장비는 오른쪽 그림과 같습니다. 지상에서, 한 팀이
다섯 개의 원이 있다.
활동 프로세스:
1, 준비
2. 운동
3. 너의 몸을 단련해라
선생님: 얘들아, 잠시 후에 우리는 시합을 할 거야. 자, 나를 따라 운동하자, 그러면 우리는 더 잘할 수 있다. "유아를 이끌고 손발을 흔들고, 서서 제자리에서 뛰는 연습을 한다"
4. 게임 규칙 소개
선생님: 선생님은 게임의 규칙을 소개해야 합니다. 아이는 잘 들어야 한다. 오늘 우리 경기의 이름은 점프 경기입니다. 네가 이 이름을 듣자마자 우리가 오늘 점프하는 것을 알 수 있다. 네 그룹이 동시에 진행되는데, 선생님은 게임 규칙을 제시해야 한다. 두 발이 동시에 지면으로 점프하다. 선생님의 구령을 듣다. 첫 번째 아이는 뛰어가서 달려왔고, 두 번째 아이는 주웠다. 선생님은 어느 그룹의 아이들이 가장 좋은지 보고 싶어 한다. 마지막 아이가 종점에 도착했을 때, 그의 손을 들어라. 선생님은 너에게 큰 소리로 외치지 말고 너의 목소리를 보호하라고 요구해야 한다. 그리고 밀지 말고, 안전에 주의하고,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배웁니다.
5, 게임 과정
(1) 아이를 한 번 경쟁하게 하다.
(2) 교사 관찰
(3) 능력이 부족한 아이를 돕는다.
선생님은 아이들의 게임을 평가하셨다.
선생님: 어떤 아이들은 선생님의 게임 규칙 (예: xxxx) 을 지키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해보죠. 모든 사람은 두 발을 동시에 착지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에 주의하는 것이다.
(4) 게임의 규칙 변경
(5) 스탠드 점프를 사이드 점프로 변경하다.
6. 경기 후에 긴장을 푸세요.
선생님: 어느 아이들이 제일 좋아요? 아이들이 그들을 위해 박수를 쳤다. 모두가 조금 피곤, 그렇지 않나요? 선생님과 함께 릴렉스 연습을 하다. (스트레칭 운동을 좀 해) 조금 있다가 교실로 돌아가겠습니다. 아래층으로 내려갈 때 안전에 주의하세요. 이리저리 밀지 마라.
스포츠 게임 활동 계획 10 활동 목표 설계
1. 종이 뭉치를 만들어 아이의 작은 손의 유연성을 단련한다.
2. 종이뭉치의 놀이를 탐구함으로써 유아동작의 발전을 단련합니다.
3. 아이의 뇌를 키우고 낡은 신문을 이용해 집에서 만든 장난감을 배우고 싶다.
준비할 활동
1 .. 한 사람당 오래된 신문 한 부, 올가미, 작은 바구니.
음악: 매일 운동
활동 과정
첫째, 수입
1 .. 대형연습
한 줄-두 줄-반원 두 줄-한 줄-큰 원 하나.
워밍업 운동 (신문 연습)
둘째, 확장
1. 선생님: 꼬마야, 아까 우리 신문으로 연습해서 재미있었어?
신문은 체조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장난감도 만들 수 있다. 선생님은 신문을 무엇으로 바꿀 수 있습니까?
선생님은 신문을 종이 뭉치로 말아 올리는 방법을 시범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아이들에게 신문을 종이 뭉치로 말아 달라고 하세요.
3. 작은 종이 덩어리는 어떻게 놀아요?
아이들에게 종이 뭉치를 가지고 노는 여러 가지 방법을 탐구하도록 지도하다.
종이 뭉치를 놀다
(1) 종이 뭉치
꼬마는 검지로 바닥에서 종이 뭉치를 하는 법을 배웠는데, 첫 번째로 종점에 도착한 것이 첫 번째였다.
아이의 손가락은 종이 뭉치를 향해 힘껏 때려야 종이 뭉치가 빠르고 잘 갈 수 있다.
(2) 종이 뭉치
종이 뭉치를 발 앞에 들어 올리고 뛰어올라 힘껏 던지는 법을 배우다.
(3) 종이 뭉치를 들고 달리다.
종이 뭉치를 앞으로 발로 차서 가지고 달리다.
(4) 백투백 종이 뭉치
두 아이는 서로 등을 기대고 종이 뭉치를 들고 걸으며 그들의 협력의식을 단련했다.
(5) 선생님 여기 쇠고리와 작은 바구니가 있습니다. 종이 뭉치가 어떻게 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아이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놀고 자유롭게 활동하도록 지도하다.
셋째, 끝
아이들이 원을 이루다. 누가 작은 종이 뭉치를 펼쳐진 신문으로 되돌려 신문을 한데 모을 수 있는지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