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문어문에서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효도이다
문어문에서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효도이다
노트. ① 좋은:: 사랑과 취미. ② 쩌렁쩌렁: 철솥. (3) 주책: 기요서류와 주재사무를 담당하는 관원. ④ 자주: 자주, 자주. ⑤ ⑤ ⑤: 그냥. ⑥ 등록: 보관. ⑦ 유산: 선물. ⑧ 가치: 시간 가치. ⑨ 전시회: 너무 늦었습니다. 주치의님: 네. ⑵ 가: 뛰어. ⑶ 전체: 전체.
오현인, 집에서 효도하다. 그의 어머니는 누룽지를 즐겨 먹는다. 첸 씨가 현의 주부일 때, 그는 항상 자루를 정리한다. 요리를 할 때마다 그는 누룽지를 저장해 두었다가 집에 가서 엄마에게 가져다 주었다. 나중에 손은도둑이 오군을 침범하자 문관원이 출병하여 평정하려던 참이었다. 이때 진사부는 이미 누룽지 몇 솥을 쌓아서 집에 갈 겨를이 없어 군대를 따라 외출했다. 쌍방이 상해에서 교전하고, 원이 패배하고, 부대는 숲과 늪지대로 도망쳤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굶어 죽었지만 첸은 누룽지로 살아남았다.
2. 1 효도에 관한 문어문, 후진타오의' 의덕'
일생 동안 좋은 일을 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서혜현 명군 수경
아민 일덕 이웃 존중
용서, 충성, 효도, 겸손.
너의 부모님이 그립다
춘헌을 회상하며 눈물을 흘리다.
너 앞에서 너의 얼굴을 읽어라
가족은 포기할 수 없다.
사람이 빌딩에 가서 텅 비니, 더욱 고독함을 느낀다.
신뢰
인륜이 부당정을 처음 섭섭하다
의식, 성실, 덕, 효도
사회적 우의와 자애
봄빛이 연연하고 즐겁고 화기애애하다
성소
봄빛이 아름답다.
친척을 데리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다.
머리를 조아리고 종이를 태우는 수업
효도는 전달된 것이다.
2, "방랑의 아들" 당나라 멩 jiao
마음씨 착한 어머니의 손에 실이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들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들고, 그녀는 조심스럽게 꿰매고, 철저히 보수했다.
늦게 귀가할까 봐 걱정했지만, 세 번째 설의 승자는 1 인치 길이의 풀이 얼마나 사랑했는지.
3, \ "늙은 어머니 하지 마라 \" 황청 중택
어머니 강 리앙 활 커튼, 걱정 눈물 흰색.
이것은 장작문의 비참한 설야이다. 이때 아이를 갖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낫다.
4, "15" 왕 송안석
나는 어머니를 도랑에 두고 집 그늘에 머무를 것이다. 달빛 아래에서 두우를 들으면 남북은 늘 신경을 쓴다.
5, "연말에 집에 도착하다" 청강석천
나는 아들을 끝없이 사랑하고 집에 갈 수 있어서 기쁘다.
너를 만나니 가엾고, 얇다고 느끼지만, 남에게 부끄러워서 한숨 못 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3. 문어문이나 고문은 효도와 그 해석에 관한 것이다. 여섯 살 때, 그는 아버지 루항과 함께 구강에 가서 원술을 보러 갔고, 원술은 귤을 꺼내 그를 대접했다. 육기는 귤 두 개를 품에 숨겼다. 그가 떠날 때 귤이 땅에 떨어졌다. 원술은 냉소적으로 말했다. "육랑이 우리 집에 오는데, 네가 갈 때 그의 주인의 귤을 숨겨야 하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육기가 대답했다. "우리 엄마는 귤을 좋아해요. 가져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원술은 그의 어린 나이에 어머니에게 효도하는 법을 아는 것을 보고 놀랐다.
인쿠효
원문
항목, 단어 휴정. 초상모, 후모주가 인자하지 않다. 아버지는 이전에 계산해 보았기 때문에 부모에 대한 사랑을 잃었다. 생선을 먹고 싶을 때 춥고 추워서 옷을 벗고 얼음 위에 누워 있을 수 있다. 얼음이 갑자기 스스로 녹자 쌍잉어가 튀어나와 어머니 곁으로 돌아왔다.
번역
진 () 나라의 왕상 () 은 초창기에 어머니를 여의고, 후모 () 는 후모 () 주가 후덕하지 않다. 그녀는 늘 아버지에게 왕비상의 시비를 이야기하여 아버지의 사랑을 잃었다. 계모주는 늘 잉어를 먹고 싶었지만, 날씨가 추워서 강물이 얼어서 잡을 수 없었고, 왕비상은 벌거벗은 채 얼음 위에 누워 기도했다. 갑자기 얼음이 갈라지고 잉어 두 마리, 왕상희희희희가 갈라진 틈에서 튀어나와 계모에게 제사를 드리러 돌아갔다.
4. 중국 고대에 부모를 공경했던 시사의 뜻을 구하다. 1. 들락날락하는 것은 모두 조심해서 지지해야지, 밤낮없이 시중드는 것이 귀찮지 않도록 해야 한다.
부모님이 들락날락하는 것은 모두 세심하게 도와야 하고, 아침저녁으로 부모님을 모시는 것에 질리지 말라는 뜻이다. 《권고보은》에서 나왔다.
2. 부모 앞에서 효도하고 효도하는 것이 좋은 아이이다. 옹파는 효를 다할 수 있고, 그녀는 효도에 떨어져 덕에 떨어졌다. 부모에게 효도하는 것은 좋은 아이이고, 시아버지에 효도하는 것은 효도하고 현혜로운 명성을 얻을 수 있다는 뜻이다.
《권고보은》에서 나왔다. 3. 제자가 들어가면 효도하고, 동생이 나오면 동생이다.
젊은 제자가 집에 돌아오면 부모를 공경하고, 외출할 때는 형제를 사랑해야 한다는 뜻이다. (춘추) \ "논어 \" 에서, 먼저 배운다.
4. 부모가 부르니 천천히 걸어서는 안 된다. 학부모 여러분, 게으름 피우지 마세요. 부모님이 전화하셨으니 빨리 약속해야 한다는 뜻이다. 부모님께 명령이 있으니 빨리 처리해야 한다.
이영수 \ "제수규 \" 에서 나왔다. 5. 효도, 천경, 땅의 의미.
자연을 효도하다. 《효경》에서 나왔다.
6. 천천히 전화를 받을 엄두가 나지 않고, 성실하고 명랑하다. 부모님이 전화하실 때 바로 받아야지, 소홀히 해서는 안 되고, 성실하고 성실하게 미소를 지어야 한다는 뜻이다.
《권고보은》에서 나왔다. 8. 좋은 밥은 부모가 먼저 쓰고, 좋은 옷은 부모님이 먼저 입어야 한다.
먼저 부모님께 좋은 밥을 주고, 먼저 부모님께 좋은 옷을 준다는 뜻이다. 《권고보은》에서 나왔다.
9. 빈가는 효자를 알고, 나라는 충신을 안다. 집이 가난할 때 진정한 효자를 찾을 수 있고, 나라가 위태로울 때 진정한 충신을 식별할 수 있다는 뜻이다.
이것은 유명인 소장품입니다. 10. 키스가 느린 사람은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다.
남의 부모를 존중하지 않는 사람도 당연히 자신의 부모를 존중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삼국의 역사를 보면 슈웨이.
1 1. 맹자는 말했다: "친절하지 않지만 즐겁지 않다. 부모를 따라가지 않으면 아이가 될 수 없다. " 맹자는 "아들은 부모와 화목하게 지낼 수 없고, 사람이 될 수 없다" 고 말했다. 아들이 부모의 뜻에 따르지 못하면 아들이 될 수 없다. ""
에서 (춘추). 맹자와 이로를 논하다. 12. 맹자는 "노인은 늙고, 청년은 적으며, 청년은 적다" 고 말했다.
맹자는 "자신의 어른을 존경하고, 다른 사람을 발탁하고, 다른 사람의 어른을 존중한다" 고 말했다. "자신의 아이를 애무하고, 그들을 촉진하고, 다른 사람의 아이를 애무하다." 맹자 혜량왕상 (춘추) 에서 나왔다.
13. 맹자는 말했다: "사랑하는 사람, 자비; 윗사람, 인의를 존중하다. " 맹자는 "사랑하는 부모는 인자하다. 형을 의롭게 하다. "
전심전력으로 맹자에서 나왔다. 14. 맹자는 "사람은 모두 친장하고, 천하는 태평하다" 고 말했다
맹자는 "모든 사람이 부모를 사랑하고 어른을 존경하면 천하가 자연히 태평하다" 고 말했다. 맹자 이로에서 나왔다.
15. 부모에게 고생을 가르치지 말고, 부모에게 걱정을 가르치지 마라. 부모를 괴롭히지 말고, 부모를 근심하게 하지 말라는 뜻이다.
《권고보은》에서 나왔다. 16. 사람이 좋아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네가 싫어하는 것은 바로 네가 가고 싶은 것이다.
아이가 부모가 좋아하는 것을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뜻이다. 부모가 싫어하는 것은 조심스럽게 제거해야 한다. 잔여 (청) 리 yixiu 의 \ "형제 규칙. \".
17. 친존, 간언할 도리가 있다. 티안 내 색깔, 부드러운 내 목소리.
부모가 잘못을 저질렀으니 바꾸라고 권하는 것이다. 미소, 말투가 부드럽다.
이영수 \ "제수규 \" 에서 나왔다. 18. 사랑하는 나, 효도하기가 어렵다. 나를 사랑해, 효방현.
의미: 부모님이 나를 사랑하는데, 그 효성이 뭐가 어렵습니까? 부모님은 나를 미워하시고 효도를 다하여 덕으로 삼으셨다. 이영수 \ "제수규 \" 에서 나왔다.
19. 현모양처가 적고 효자가 안심한다. 아내 현혜, 남편 재해 감소, 자녀 효도, 부모 안심이라는 뜻이다.
성현을 증폭하다. 만경, 효가 우선이다.
아홉 살 때 몸을 풀 줄 안다. 황상이 아직 아이였을 때, 집안의 생활은 매우 어려웠다. 그의 어머니는 그가 아홉 살 때 돌아가셨다.
황비상은 매우 슬펐다. 그는 부모에게 매우 효성스럽다. 그의 어머니가 병이 났을 때, 샤오황비상은 줄곧 그녀의 침대 옆에 있었다. 그녀가 죽은 후, 그는 그녀의 아버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그를 덜 걱정하게 하려고 시도했다.
겨울 밤에는 날씨가 유난히 춥다. 그 당시 농민 집에는 난방 설비가 없어서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어느 날 황상이 밤에 책을 읽을 때, 그녀는 매우 춥다고 느꼈고, 그녀는 책을 들고 있는 손이 한동안 차가워졌다. 그는 이렇게 추운 날씨에 아버지가 많이 추울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의 어르신은 하루 종일 일하셔서 밤에 잠을 잘 못 잤다.
여기까지 생각하니 쓸쓸한 마음이 매우 불안하다. 아버지가 점점 추워지지 않도록, 그는 책을 읽은 후 조용히 아버지의 방으로 들어가 이불을 만들어 준 다음 옷을 벗고 아버지의 이불 속으로 들어가 자신의 체온으로 따뜻하고 차가운 이불로 아버지를 재웠다.
황비상은 자신의 효심으로 아버지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황상훈패드의 이야기가 이렇게 퍼지자 이웃들은 모두 황비상을 칭찬했다.
여름이 왔을 때, 황비상의 낮은 집은 매우 무더워 보이는데, 많은 모기와 파리가 있다. 저녁에는 모두가 마당에서 바람을 쐬고 있다. 모두들 민들레를 계속 흔들고 있지만, 여전히 차갑지 않다.
저녁에는 모두가 졸려서 잠을 잘 준비를 했다. 이때, 모두들 Xiaohuang Xiang 이 여기에 온 적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향, 향."
아버지는 큰 소리로 그에게 소리쳤다. "아빠, 나 여기 있어요." 말을 끝내고 황상이 그의 아버지의 방에서 나왔다.
온 얼굴이 땀에 젖어 손에 큰 민들레 한 자루를 들고 있다. \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날씨가 매우 덥다 "고 아버지는 슬프게 말했다.
"방이 너무 더워서 모기가 많아요. 내가 힘껏 선풍기를 불자 모기가 달아나서 방이 더 시원해 보였다. 잠을 자세요. " 황상이 말했다.
아버지는 황비상을 꼭 껴안고 계십니다. "내 착한 애야, 하지만 너 혼자 땀을 흘렸어!" "앞으로 아버지가 푹 쉬도록 황비상은 항상 저녁 식사 후 부채를 들고 모기파리를 부채질하고, 아버지가 자는 침대와 베개도 부채질하며 하루를 피곤하신 아버지를 일찍 잠들게 했다. 아홉 살 된 황비상은 그의 아버지에게 효도하며, 그는 큰소리 서유황상이라고 불린다.
그가 자랄 때, 사람들은 부모를 공경할 수 있는 사람도 반드시 인민을 사랑하고 나라를 사랑할 줄 알아야 한다고 말한다. 일이 바로 이렇다. 황비상은 후에 지방 관리가 되었다. 예상대로 그는 현지 인민을 위해 많은 좋은 일을 했다. 그가 부모에게 효도하는 이야기도 천고에 전해진다.
5.' 세설신어' 의 중국 고전 효덕은 상위 45 위, 순효의 신문이다
오씨의 유서, 가정 형편이 효도하고, 어머니는 냄비 밑에서 끓인 밥을 즐겨 먹으며, 유서는 공주서 () 로 줄곧 한 봉지에 담았다. 매번 밥을 지을 때마다, 그녀는 요리한 밥을 저장해서 엄마에게 돌려주어야 한다. 손은값의 도둑이 오군에서 나온 후, 즉시 푸원군을 징발하였다. 나는 쌀을 많이 모아 집에 가져가지 않고 군대에 갔다. 상해에서 싸우는 것은 신을 모독하는 것이고, 패배한 것이다. 군인들은 흩어져서 산속으로 도망쳐 굶어 죽고, 그들 혼자만 콜라로 살았다. 당시 사람들은 순효의 보답이라고 생각했다.
오군의 진의는 집에서 부모에게 효도한다. 그의 어머니는 누룽지를 즐겨 먹는다. 진의는 오군에 있을 때 항상 자루를 가지고 다닌다. 요리를 할 때마다 그는 누룽지를 주머니에 넣고 집에 가서 어머니께 드린다. 나중에, 손은이 오군을 공격할 때, 원은 그날 군대를 이끌고 출정하였다. 이때 진의는 이미 냄비 몇 통을 받아서 집에 갈 겨를이 없어 군대를 따라 출발했다. 상해의 신을 모독하는 전투에서 관군은 대패하여 깊은 산으로 도망쳤다. 많은 사람들이 굶어 죽었지만 첸이는 누룽지 때문에 살아남았다. 사람들은 이것이 그에게 효도에 대한 보답이라고 생각한다.
미덕 마흔여섯 번째, 안국눈물
공자는 샤오오의 하인으로 총살되어 가능한 한 빨리 접수되었다. 나는 산릉에서 살았는데 공자에 있을 때는 너무 평범했다. 나는 날씬하고 날씬해서 무거운 옷을 입고 있다. 나는 매일 울고, 나는 진짜 효자라고 생각했다.
공안국은 효무황제의 조수를 맡을 때 매우 중시되었다. 효무제가 죽었을 때 공안국은 태상경이었다. 그는 늘 날씬하고 효복을 입고 하루 종일 눈물을 흘리고 있다. 그를 본 사람은 모두 그를 진정한 효자라고 생각한다.
덕은 전 마흔일곱, 무직은 울었다.
(원문) 오도주와 복자 형제가 단양현에 살다가 모자에게 난처해 밤낮으로 울었다. 그리고 생각, 고객 현성, 애통 울부짖음, 행인 이 눈물을 흘렸다. 한은 단양윤에 있고, 그 어머니 윤은 본 현에 있다. 무척의 울음소리를 들을 때마다 그는 매우 괴로워했고, 강보에게 말했다. "네가 벼슬을 선택했으면 이 사람을 잘 보살펴야 한다." 컴퍼니도 상대방을 잘 안다. 한국의 결과는 인사 대서이다. 위대한 오찬은 제도를 한탄하지 않을 수 없었고, 오군은 이렇게 비쌌다.
오와 단양현아 뒤에 살았을 때, 그들의 어머니, 부인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 두 형제는 매일 아침저녁으로 어머니 영전에 가서 절을 한다. 그들은 어머니나 손님의 조문을 생각하자마자 가슴을 치며 울고 행인은 눈물을 흘렸다. 한백은 당시 단양윤에 있었고, 어머니는 현청에 사셨다. 오씨 형제의 울음소리를 들을 때마다 그녀는 매우 슬펐다. 한백에게 말했다. "앞으로 인재를 선발하는 관리가 되면 이 두 사람을 잘 보살펴야 한다." 한박도 그들을 매우 좋아한다. 나중에, 한백은 확실히 인사 대법관이 되었다. 이때 큰형 오씨는 슬픔으로 죽고 동생은 부유하고 혁혁해졌다.
고대 중국: 공자는 "효도" 를 급히 번역했다
한 아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사람들은 부모에게 효도하고, 형에게 순종하며, 상급 통치자에게 죄를 짓는 것을 거의 좋아하지 않는다." 。 상층 통치자를 불쾌하게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반란을 좋아하는 사람도 없다. 군자는 근본적인 일에 힘쓰고, 치국의 도리와 인간으로서의 도리가 확립되었다. 형에게 효도하는 것은 인자한 본질이다! ""
원문
나그네 (1) 는 "그도 동생에게 효도하고 (2) 잘못을 저지른 사람 (3) 낯가죽이 두껍다 (4)" 고 말했다. 실수하기 쉽지는 않지만, 엉망진창이 되기 쉽고, 거기에 없다 (5). 군자 상서 (6) 는 도 (7) 를 기초로 한다. 효도도 한 사람의 근본이고 (8)? 클릭합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유자: 공자의 학생, 성유, 이름이 공자보다 13 살, 33 살 어리다. 후자는 더욱 믿을 만하다. 《논어》에서 기재된 공자학생은 일반적으로 "아들" 이라고 불리며, 일찍이 참가한 적이 있고 유약만이 "아들" 이라고 불린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논어' 가 일찍이 인삼, 유약씨가 쓴 것이라고 생각한다.
(2) 효: 효, 노예사회 시절 자녀들의 부모에 대한 올바른 태도 형제, 독음과 뜻은 모두' 티' 와 같다. 바로 동생의 형에 대한 올바른 태도다. 효와 동생은 공자와 유가가 특별히 제창한 두 가지 기본 도덕규범이다. 옛 주께서 이르시되, 부모가 선을 행하는 것은 효도하고, 형제가 선을 행하는 것은 형제이다.
(3) 공격: 공격, 공격, 공격. 업, 상위에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4) 신선한: 음 Xi m: n, 소량. 《논어》의' 신선' 자는 이렇게 쓰인다.
(5) 없음 예: 이것은 "없음 예" 의 거꾸로 된 문장 유형입니다. 고대 중국어의 구법에는 하나의 법칙이 있다. 부정문의 목적어가 대명사라면 보통 동사 앞에 놓는다.
(6) 서비스: 서비스, 집중, 약속. 전혀 아닙니다.
(7) 도: 중국 고대 사상에서 도는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곳의 도는 공자가 제창한 인, 즉 인을 핵심으로 하는 전체 도덕사상 체계와 실생활에서의 구현이다. 간단히 말해서, 나라를 다스리고 인간으로서의 기본 원칙이다.
(8) 인: 인은 공자철학 사상의 가장 높은 범주이자 일종의 도덕규범이다. 인본으로 효를 인본으로 삼다. 또 다른 설명은 고대의' 인' 자가 바로' 인' 이고, 인의 기초는 바로 사람의 기초이라는 것이다.
의견 및 분석
어떤 사람들은 집에서 부모에게 효도하고 형제에게 복종할 수 있다면 밖에서 나라를 충실히 보답할 수 있고 효를 전제로 효도를 목적으로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유가는 집에서 효도를 하면 통치자 내부에' 범법' 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효도를 노동인민에게 확장한다면, 인민은 반란이 아니라 절대적으로 복종하여 국가와 사회의 안정을 유지할 것이다.
여기서 말하는 효는 인의 기초이며, 공자가 인을 핵심으로 하는 철학과 윤리사상을 독자들이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춘추시대에는 주천자가 장남상속제를 채택하고, 나머지 후궁비는 제후로 나뉘었고, 이후 제후들도 마찬가지였다. 황제부터 제후까지, 의사까지 사회 전체의 정치 구조는 봉건종법 혈연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효와 효도의 이론은 당시 종법사회의 도덕적 요구를 반영한다.
효도는 사회 안정과 직결된다. 공자는 이 점을 보았기 때문에 그의 모든 사상은 이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는 효가 일어나지 않는다는 점에서 효가 인인의 근본 이치라는 것을 설명했다. 춘추전국시대 이래 역대 봉건 통치자와 문인들은 공자의 효론을 계승하여' 효로 천하를 다스린다' 고 주장했다. 한나라가 바로 명백한 예이다. 그들은 도덕 교육을 봉건 통치를 실시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삼아 백성을 유교 도통과 윤리도덕의 족쇄에 가두어 백성들의 도덕관념과 행동에 큰 영향을 끼쳤으며, 중국 전체 전통문화에 깊은 영향을 끼쳤다. 효도 이론은 봉건 통치와 종법 제도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우리는 정신 차리는 인식, 분석, 판단, 봉건독소를 버리고 합리적인 내용을 계승하며 도덕이 사회 안정에 응당한 역할을 충분히 발휘해야 한다.
7. 효도를 주제로 문어문 한 편을 쓰고, 내가 쓴 문장 한 편을 보내며' 불효' 라고 말한다.
풍수
은산 형제 장보 () 와 장충 () 은 일찍이 부모와 별거하여 서로 축하하지 않았다.
재작년에 장례가 한턱 냈는데, 그의 아버지가 직접 처리하셨는데, 그의 형은 못 본 것 같다. 이제 아버지가 목숨을 잃었으니, 사제에게 조정에서 한적한 곳을 설치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과 같다. 그리고 또 많은 돈으로 호옥풍수 선생을 고용하여 후장을 다투었다. 두 사람이 각각 초빙한 풍수 선생은 모두 귀인 수재로, 장기적으로 서로 보이콧하기 때문에 서로 싸운다. 요컨대, 그는 동남에서 명성을 얻었고, 허우였다. 요컨대 서남에는 상운이 있다. 견딜 수 없다.
장례식 날 마을 사람들은 관을 가지고 남구로 갔다. 동서양의 교착 상태로 두 그룹은 치열한 전투를 벌였다. 시간이 길어지자 남편은 무거운 짐을 지고 그를 길가에 맡겼고, 시계도 길목에서 영위 장부를 세워 일깨워 주었다. 그냥 가을, 3 월 3 일, 시체 썩은 구더기, 잇달아 쓰러졌고, 악취는 참기 힘들었고, 이웃들은 이상하다고 생각했다. 사실, 두 형제는 오랫동안 씨름을 해왔고, 매우 피곤하고 나태했습니다. 그래서 백과 종이 모여 술자리를 차리며 두 번째 풍수사에게 많은 돈을 썼다. 둘째, 풍수사가 만족한다. 합의후, * * * 는 오늘 관을 멈춘 곳, 즉' 용봉의 땅' 을 가리킨다. 오빠 이모들은 진짜라고 믿고 그 자리에서 묻었다. 무덤은 굳게 닫혀 있고, 말은 연기가 난다. \ "아들 후, 두 제품에 공식; 중생 한 여자, 천하 밸브 결혼, 백일품 사망. 용봉의 땅' 은 유명하고, 마을 사람들은 묘를 다투고 있다. 시간이 길어지자 길목이 만인의 구덩이가 되었다.
한 관원, 그의 조상은 농민으로, 가난한 가정에서 왔으며, 늘 그의 모든 옷을 얻을 수 없다. 그의 아버지는 총명하여, 마침 공동 생산 도급을 맞아 암퇘지를 기르고 석사를 팔아 외지에서 벼슬을 하게 하셨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아버지의 호의를 고려하지 않고 늘 집에 돌아가지 않는다. 아내와 아이, 그의 어머니가 찾아왔다. 한 어머니는 매우 어색하지만, 손님만 있으면 안방을 돌아다니게 해서는 안 된다. 고부님은 어렸을 때 가끔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누다가 맞아서 쫓겨났다. 어머니 는 웽, 웽 심장 부동 불안, 아픈 여유가 없다, 아아! 어떤 사람들은 비보를 받았지만 멀리 천리 떨어진 곳에 가서 장례식에 참석했다. 그들은 모두 동행과 함께 차를 계산한 적이 있는데, 모두 풍수사들이다. 집에 돌아왔을 때, 나는 얼굴이 어색하지 않았고, 해군은 바람에 따라 청산을 두루 여행했다. 그리고 차림입니다. 다림의 주인은 부유한 상인이다. 그는 비록 돈을 벌었지만, 줄곧 움직이지 않았다. 오랫동안 교착 상태에 빠졌는데, 어떤 사람이 말했다. "마음대로 해, 네가 가격을 제시해라." 다상은 흥분해서 말했다. "일정한 수에 이르면 아무 말도 할 필요가 없다." 누군가에게 어려움을 알리고 물러나게 하려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감히 계약서에 서명합니까?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물론. 클릭합니다 합의가 이루어지자마자 한 사람이 도시로 돌아가 자금을 모았다. 오래지 않아 화목해졌다.
옹이 장례를 치렀지만 그의 다른 어머니를 만나지 못하고 모든 풍수사들을 따라갔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전보를 쳤다. "빨리 와. 아기가 죽어가고 있어, 여자는 무력해! 게이는 많은 돈을 써서 그의 아버지를 묻었는데, 그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그는 자신의 물건을 훔치는 관원인데, 몇 달 전만 해도' 벼슬이 아니다' 고 했다! "
저우치 Zhou Ziheng 은 부유하고 평온합니다. 미중 부족한 것은 마흔이 넘었는데도 아직 아이가 없다는 것이다. 그녀 근처에 사는 블루로는 여러 차례 향포시를 올리며 선물을 받기를 바랐지만, 시종 실현되지 않았고, 마음속으로는 원한이 가득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느 날, 나는 제비를 뽑고, 즐거워하고, 늙은 스님에게 물어봐야 한다. 스님은 설명했다: "좋은 서명! 루 두 지불 부의 고갈! 클릭합니다 주도: "왜 아이가 없어요? 클릭합니다 스님이 말했다. "만약 당신이 후계자가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빚을 졌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전생에 너에게 빚진 것은 갚을 수 없다. 평생 네 아들을 갚으라고 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전생에 빚진 너는 아직 할 수 없다. 평생 네 아들이 자초한 것이다. 아들이 되거나 빚을 갚거나 빚을 갚거나 인과순환이 끝이 없다. 그래서, 너는 전생에 누구에게도 빚을 지지 않았고, 남들도 너에게 빚을 지지 않았다. 원인이 없으면 열매가 없다. 어떻게 아이를 낳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루안은 말했다: "부처님은 인연에 대해 이야기하고 묘지의 영을 구한다. 이 세상을 보는 사람: 관원으로부터 부를 얻는 사람, 관원의 내력을 생각하지 않는 사람, 부의 내력을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 일반적으로 조상의 무덤에서 연기가 난다고 한다. 하지만 억울한 사람은 한 말 한 마디마다 보답을 받고, 그때가 되면 반드시 보답을 받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그 원인을 따지면 둘 다 거짓이다! 탐관관에게 나는 풍수에 매료되어, 진심으로 행운을 빌었다. 백성들에게 편지는 신고해야 하고, 이빨은 탐관이 바뀌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인과응보 는 여전히 선을 설득하려는 뜻이 있다. 봉산에는 기가 차서 순전히 터무니없는 말이다. 인자는 인자하고, 의는 의롭고, 그 자체도. 불의한 사람은 세상에 정정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