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전 악기는 어떤 것이 있나요?
고전 악기는 어떤 것이 있나요?
중국 음악은 찬란한 중국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다. 그럼 고전 악기는 어떤 게 있나요? 제가 가지고 온 클래식 악기의 내용을 보세요!
주요 클래식 악기는 무호, 피리, 비파, 피리, 양금, 고연, 구금, 하프, 수나, 그리고 생입니다.
중국 민족 악기는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1) 관악기
예, 갈대, 피리, 파이프, 바우, 수나, 피리, 피리, 조롱박 등이 있습니다.
(2) 악기를 연주하다
야악, 응우 엔, 구금, 고연, 비파,,,, 월금, 양금 등이 포함됩니다.
(3) 악기를 연주하다
아이체코, 마두금, 이호, 호충, 고호, 호달, 경후, 판후, 칠현금 등이 있습니다.
(4) 타악기
편종, 심벌즈, 편종, 드럼, 공, 심벌즈, 목어 등을 포함한다.
중국 고전 악기의 다른 분류? 중국 고전 악기는 일반적으로' 팔음' 으로 분류된다. "팔음" 은 중국 최초의 제작 재료별로 악기를 분류하는 방법으로 금, 돌, 흙, 가죽, 실, 나무, 가운, 대나무 8 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금" 은 시계, 시계, 브롬 (bo), 루비듐, 오스뮴 (nao), 종시계, 송시계 등을 포함한다.
"돌" 에는 청청, 성청, 등이 포함된다.
"흙" 에는 견권, 푸 등이 포함된다.
"가죽" 의 범주로는 현고, 도고, 영고, 박고, 부고가 있다.
"실크" 는 진 진 진 주 정 등을 포함한다.
"나무" 는 옥 추 등을 포함한다.
"카테고리 총통" 에는 총통, 모리, 봄 등이 포함됩니다.
"대나무" 는 소, 소, 소, 소, 소 등을 포함한다.
이' 팔음' 중의 악기는 후세에서' 화하고악' 또는' 화하구' 라고 불리는데, 동체의 순한악기를 뜻하며, 주로 외래악기와 구별하기 위해서이다.
서한실크로드 개통 후 중국 대륙에는 비파, 바이올린, 바이올린, 결고, 창피리 등 많은' 후이악' 이 나타났다. 이들 악기도' 팔음' 분류에 따라 분류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분류를 다시 발명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당대에 이르러 대량의' 악기' 가' 부점 나라' (현재 미얀마) 에 납부되었는데, 이 악기들은' 팔음' 의 주제로 분류할 수 없다. 따라서' 팔음' 이름을 계속 사용하면서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신당서》에 따르면? 남만? 위사 전기' 에 따르면 당대의 팔음이 주팔음의 세 가지를 조개, 치아, 뿔로 바꾸었기 때문에 당대의 팔음은 금, 조개, 실크, 대나무, 실크로 바뀌었다.
"금" 에는 종심벌즈, 철판이 포함됩니다.
"조개" 에는 달팽이가 포함됩니다.
"실크" 의 범주로는 거문고, 단현금, 바이올린, 도제금, 폰 제금, 용제비파, 운두제일금 등이 있다.
"대나무" 에는 플룻과 양단 플룻이 포함됩니다.
"咩" 의 범주에는 큰 소리와 작은 소리가 포함됩니다.
"피부" 에는 3 면 드럼과 드럼이 포함됩니다.
"치아" 의 범주에는 치생이 포함됩니다.
"각도" 의 범주에는 삼각형 소리와 이각 소리가 포함됩니다.
중국 고전 악기의 다른 분류 2? 중국 관악기의 기원은 매우 오래되었다. 4 천년 전 하우 시대에는 갈대로 만든 관악기가 건반이라고 한다.
다음은 중국 오케스트라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관악기입니다.
티코 디츠
피리는 일명 가로풍, 가로피리라고도 한다. 전한 무제 때, 장건 출사 서역 후 장안으로 들어갔다. 송대 이후, 그것은 중국 전통극을 연주하는 중요한 악기가 되었다.
전통 피리는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여섯 개의 압력 구멍, 한 개의 블로우 구멍, 한 개의 막구멍이 있다. 연주할 때 대나무 통 안의 기열의 진동을 통해 발음한다. 그 흔한 음역은 두 옥타브, 피리는 맑고, 높고, 투명하고, 둥글다. 독창과 합주가 모두 특색이 있고 표현력이 있어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피리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가장 흔한 것은 A' (실제음) 와 D2 (실제음) 를 가장 저음으로 하는 피리이다. 이 두 피리는 곤곡과 방자의 주요 악기이기 때문에' 곡적' 과' 방적 피리' 라고 불린다.
쇼쇼
약 4500 년 전, 렌이라는 음악가가' 음악관' 을 발명하여, 매듭으로 대나무 통의 한쪽 끝을 닫고 다른 쪽 끝에서 직접 소리를 냈다. 이것이 바로 샤오의 전신이다. 한대 이전에는 방정에 뒷구멍을 하나 추가하여 오공이 되었다. 당대에 이르러 * * * * * * * * * * * * * * * * * * * * * * * * * 척팔 위조에 이르러 또 구멍을 하나 열었는데, 지금까지도 별로 변하지 않았다.
퉁소는 곧은 관악기로, 불어 입은 V 자형이다. 연주 방법은 플루트와 비슷하다. 6 개의 음공, 처음 5 개의 마지막 것, 음색이 낮다. 음역은 두 개의 반 옥타브이다. 상용샤오의 가장 낮은 저음은 D' 이다.
생생
옛날에는 대성이' 옥' 이라고 불렀고, 소성은' 합' 이라고 불렀다. 기원전 15 세기의 은허 갑골문에 이미' 합' 에 대한 기록이 있다. 기원전 6 세기에 중국의 시사가부에서는 이런 악기가 자주 언급되었다.
전통은 일반적으로 13 스프링, 14 스프링이다. 개선 후 21, 24, 26, 32, 34, 36 개의 스프링이 있습니다.
자주 반주 악기로 쓰이는데, 그 음색이 맑고 투명하며 음역이 넓기 때문에 독주에도 사용할 수 있다. Sheng 은 리드 진동으로 발음하고, 불고, 빨아도 되고, 동시에 두 개 이상의 음으로 연주할 수 있어 화음을 연주할 수 있다.
수나, 수나
텅스텐은 원래 페르시아 (이란) 와 아랍의 악기였다. Suona 라는 단어는 페르시아어 SURNA 의 음역입니다. 중국은 명대부터 수나 기록을 가지고 있다. 지금까지도 민간 혼상 희경의 주요 악기로 남아 있다. 텅스텐의 종류는 많고, 크고, 작고, 굵고, 부드럽고, 표현력이 있다. 관악기의 거의 모든 기능을 연주할 수 있고, 창소리를 흉내 내고, 관신, 호루라기, 나팔을 뜯어 연주할 수 있으며, 각각 오래된 소리, 화단 등 다양한 캐릭터를 흉내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것의 일반적인 음역은 두 옥타브이다. 현재 중국 관현악단이 자주 사용하는 텅스텐은 G' 가 달린 D 조 고음 텅스텐이다.
튕김/현악기
악기를 연주하는 것은 손가락이나 악기로 현을 흔들고 하프와 대나무 장대로 현을 두드리는 악기의 총칭이다. 악기를 연주하는 것은 역사가 유구하고 형태가 다양하며, 매우 특색 있는 현악기이다. 일찍이 3000 년 전 주조에는 이미' 금',' 서' 등의 악기가 있었는데, 이어 주말에 전국 시대의 주 연 진나라의 사계절콩, 한대의 비파, 수당 시대의 비파, 원대의 삼현, 명대 등을 잇달아 생산하거나 수입하였다.
악기의 모양, 성능, 연주 방법에 따라 악기는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종류는 거문고를 대표하는 것으로, 거문고 연 등의 악기를 포함한다. 이런 악기는 직사각형 나무상자를 거문고로 하고 현을 가로로 연주한다. 칠현을 제외하고는 현으로 연주할 수 있고, 다른 것은 모두 그것의 빈 현만 사용한다.
두 번째 부류는 비파를 대표하는 것으로, 월금, 응우, 삼현 등 악기를 포함해 사현, 삼현 또는 이현, 왼손 압현, 오른손으로 튕겨 다리에서 많이 연주한다.
세 번째 범주는 거문고입니다. 나무틀에 평평하게 얹혀 명대가 외국에서 들여오다.
악기를 연주하는 데는 여러 가지가 있다. 다음은 중국 오케스트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악기인 비파,,,
비파
최초의' 비파' 는 탄반류 악기의 총칭이다. 일찍이 기원전 3 세기에 중국에는 긴 손잡이, 가죽, 원형 스피커의 비파가 있었는데, 이를 현북이라고 한다. 한대에도 12 주 비파가 나타났다. 기원전 350 년경 인도를 통해 중국에 들어온 배 모양의 스피커, 곡목, 사현의 비파를 곡향 비파라고 하는 것은 현대 비파의 전신이다.
진한 () 과 한 () 나라 비파 () 의 길이를 거둬들이고, 후세 사람들의 개량을 거쳐 무질에서 6 기 20 여품에 이르기까지 음역이 끊임없이 확대되고 있다. 처음의 연주 방법은 목지로 연주하는 것이었고, 중당 시절에는 연주 기예가 오랜 성장을 거쳐 점점 더 커졌다. 표현력이 풍부하고 무겁다. 지금은 이미 중국 전역에 널리 퍼져 있다. 독주, 합주, 하모니 등 순재미 형식 외에도 국극, 곡예, 노래 등 협동밴드에도 널리 활용돼 우리나라에서 매우 중요한 탄환 악기다.
류진 류청
일명 류엽금, 금강다리, 토파 () 는 작은 비파 () 와 비슷하다. 처음에는 산둥 류금극, 안후이 사저우 사오싱 난탄 등 극종의 중요한 반주 악기였다. 그것은 2 ~ 3 개의 현을 갖추고 있으며, 혁신 후 다시 4 현악기로 늘어났다. 음역이 넓고 반음이 완비되어 음색이 부드러워 독주자와 중국 관현악단의 고음성으로 쓰인다.
삼선삼선
삼현은' 검은 애버딘' 이라고도 불린다. 진나라의' 현고' 에서 발전한 결과, 삼현의 이름은 명대 문헌에서 가장 먼저 발견되었다. 예를 들어 북방의' 북이야기', 남방의' 인청',' 도정' 등이 있다. , 삼현은 합주 위주의 악기이다. 삼현은 그 목소리가 웅장하여 밴드 합주에서 종종 리듬 효과를 높이는 데 사용된다. 게다가, 삼현은 독특한 독주악기이기도 하다.
응우옌위안
응우옌은 밴드 합주에서 매우 중요한 탄환 악기이다. 진대 대림 칠현 중 한 명인 응우옌현이 이 악기를 잘 연주한다고 전해져' 응우옌현' 이라고도 불린다. 응우 엔 개선 후, 큰, 중간, 작은, 즉 높은, 낮은 응우 엔 있다. 민간 희곡과 랩에서 흔히 볼 수 있다. 현대 중국 관현악단의 합주에 우리는 자주 합작공연에 참가한다.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중간 소프트와 큰 소프트입니다.
양금 양금
현악기는 명나라에서야 페르시아에서 중국으로 전해졌다. 그것은 먼저 광둥성 연해 지역에서 유행한 다음 점차 전국 각지로 퍼졌다. 양금은 소리가 맑고 음역이 넓어 화음과 빠른 부음을 동시에 연주할 수 있다. 합주에서 매우 중요한 악기로 독주에서도 특색과 표현력이 있다.
쳉 콴
고대 악기로서 전국 시대 (기원전 475 년부터 기원전 22 1 년) 부터 태국에서 유행했다. 그것은 영남에서 내몽골, 여러 차례 중국 각지에 널리 퍼졌다. 특히 허난, 산둥, 절강, 광동, 내몽골 등지에서 광범위하게 채택된 것으로 유명하다. 현재 개량을 거쳐 13, 16 현에서 21, 25 현까지 성능이 크게 향상되어 인기가 많다. 독주, 합주, 합주 및 각종 희곡, 곡예, 춤에 쓰인다.
현 마감 기기
현악기는 포니테일로 가는 대나무 활에 현을 문지르고 진동하여 발음하는 악기이다. 중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악기는 이호, 고호, 중호, 추후, 판호, 후마입니다.
후금은 일찍이 당대에 이미 존재하고 문학 작품에서' 진금' 이라고 불렸다. 북송 () 시대에는 중국 북방 민간에서 널리 퍼져' Xi 금' 이라고 불렸다. 송대 진옹편' 악서' (기원 1099 년): "서진, 음악, 현북; 그리고 모양도 비슷하고, Xi 의 환락부와도 좋다. 차이를 위해, 이 두 현은 대나무 조각으로 말아 민간이 지금까지 계속 사용해 왔다. 그림 속의 인물과 그래픽으로 볼 때, 시금은 오늘의 후금과 매우 비슷하지만 연주 방법이 다르다.
최근 천 년 동안 후금은 우리나라 민간에서 광범위하게 전해져 악기와 음악이 모두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재료와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경호, 이호, 판호, 후는 모두 후금의 모체에서 진화해 왔다. 민국 이후 중국 밴드와 공연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 중호, 대호, 저호가 생겨 이런 유형의 악기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다. 현재 여러 곳과 오페라에서 사용되는 후금 악기는 수십 가지가 넘는다. 그들은 음색이 부드럽고, 지방색이 선명할 뿐만 아니라, 연주 기교가 높고 표현력이 풍부하며, 특히 이호는 최근 수십 년 동안 빠르게 발전했다. 그것은 이미 우수한 독주악기와 중요한 밴드 악기가 되었다.
이호 (남호)
이호는 중국에서 가장 유행하고 대표적인 현악기로 만리장성 안팎, 장강 남북, 주강 유역에 널리 퍼지고 있다. 이호라는 이름은 남방에서 독주나 중국 밴드에서 쓰이는 것으로 북방에서는' 남호' 라고 불린다. 전국 각지의 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이현, 옴자, 후호라는 악기도 있다. 이름은 많지만 사실 같은 악기입니다. 이호는 음색이 부드럽고 표현력이 강하다. 부드럽고 매끄러운 곡조와 강력한 멜로디 악기를 연주할 수 있다. 독주, 합주, 협동에 적합하여 다양한 민간 희곡에서 중요한 협동 악기이다.
5 도 조음법은 이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가장 많이 쓰이는 빈현 조음은 d'a 입니다.
거후 후거
갈후는 저음 현악기로, 볼륨이 크고 음역이 넓으며, 이호를 기초로 서양 첼로 연주 스타일을 참고한다.
그것은 네 개의 현이 있고, 손가락판이 있고, 거문고 통이 수평으로 놓여 있다. 핑거 보드가 있기 때문에, 스트링을 누르는 것이 편리하고, 튕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도 칠 수 있다. 주로 합주에 쓰지만 연극으로도 쓸 수 있다. 그것의 빈 현 음고는 CGDA 이다.
타악기
중국 악기 중 타악기는 역사가 가장 오래되어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전통적으로 드럼, 꽹과리, 심벌즈, 접시, 시계 5 종류로 나뉜다. 제조 재료에 따라 나누면 금속 대나무 가죽의 세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그들의 연주 기교와 표현력은 매우 풍부하고 음향 효과가 뚜렷하여 악기의 리듬이 명쾌할 뿐만 아니라 깊은 감화력을 지니고 있으며, 특히 강렬한 인간 * * * 해음. 민간 음악에서 타악기로 자란 것은 타악기와 북, 조주 징과 북, 소남 타악, 허베이가 노래 불기, 요녕 숭상 등이다. 현대 중국 오케스트라는 편종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첫째, 드럼 악기:
역사서 기록에서 북은 최초의 타악기였으며, 은허 갑골문은' 드럼' 이라는 글자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북류 악기는 종류가 다양하고, 각각 특색이 있으며, 연주 방법도 제각각이다. 그들은 표현력이 풍부하며, 어떤 종류의 음악에서는 합주나 협력 외에 독주악기로도 사용된다.
드럼
드럼 () 은 큰 드럼이라고도 하는데, 일종의 큰 드럼으로, 드럼 직경은 일반적으로 1 피트 반 이상이다. 상하 양끝에 각각 두 겹의 같은 소가죽으로 평면 또는 물체 표면을 덮는 나무통으로 만들어졌다. 보통 네 발 나무틀에서 연주하고, 연주할 때 두 개의 나무망치로 북면을 가볍게 두드려 발음한다. 음색이 깊고 무겁다.
정은구 강
조율통 드럼은 조율할 수 있는 큰 드럼으로, 드럼' 화분 드럼' 에 따라 개선된 것이다. 한 밴드에서는 종종 2 ~ 3 개 그룹으로, 2 개 그룹은 주음과 주음으로 많이 정의되고, 3 개 그룹에는 종속음, 상주음, 하중음 등 다른 음이 더해진다.
둘째, 징악기
징은 중국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타악기 중의 하나이다. 중앙아시아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먼저 유행했고, 기원전 6 세기 1 단계에서 중국에 들어왔는데, 당시에는' 사공' 이라고 불렸다. 중국 희곡 예술의 성장과 함께 오랜 유통과 혁신을 거쳐 징은 이미 풍부한 표현력을 지닌 악기가 되었다. 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어떤 것은 고정된 음높이가 있고, 어떤 것은 두드린 후 소리가 높고, 어떤 것은 두드린 후 소리가 낮다.
징은 구조가 간단한 몸을 진동시키는 악기이다. 꽹과리의 주체는 둥글고 구부러져 있으며, 보통 프레임으로 둘러싸여 있다. 나무망치로 중앙부를 두드릴 때, 그것은 진동하고 소리를 낸다.
운과리
운징은 음높이를 고정한 타악기로, 민간에서는 구음 징이라고 부른다. 상용하는 나무틀 사이에 10 개의 작은 징이 걸려 있거나, 나무틀이 탁자 위에 세워져 있고, 나무망치로 우뇌를 두드린다. (대형 운궁은 나무틀로 무대에 서 있다. ) 그들은 서 있는 위치가 다르다.
셋째, 보드 악기
보드 악기는 보드, bangzi, 목어 및 기타 밴드에 사용됩니다.
향판
쟁반은 박자라고도 하며, 흔히 단향목으로 만들어졌으며, 일명 단향나무판자라고도 하며, 6 세기 당나라에 나타났는데, 판수는 6,9 원이었다. 응용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판 수도 일치하지 않아, 지금은 일반적으로 세 개의 판을 사용한다. 적용 범위가 다르기 때문에 드럼판, 서판, 타진판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낡은 판은 민악합주와 연극 공연에 쓰이며, 주요 리듬 악기로, 드럼판과 함께 자주 사용되며, 서판과 타악판은 곡예 랩 공연에 쓰인다.
본츠본츠
Bangzi 는 처음에는 다양 한 bangzi 캐비티를 재생 하는 데 사용 되었다, 그래서 이름을 따서, 종종 강한 촬영에, 드라마 분위기를 증가 하는 데 사용 됩니다. 적용 범위가 다르기 때문에 허베이 () 방자 (), 남방자 (), 낙방자 (), 진방자 () 등도 차이가 있다.
허베이 () 방자 () 는 자단 () 이나 마호가니 () 로 만든 길이가 다른 두 개의 단단한 막대기이다. 왼손은 짧고 굵은 타원을 들고 오른손은 가늘고 긴 나무 막대기를 들고 서로 두드리며 목소리가 높고 확고하다.
◆ 남쪽 bangzi 는 직사각형 중공 나무입니다. 연주할 때 왼손은 방자를 잡고 오른손은 나무망치를 들고 연주하고, 글자는 정강이 둥글며, 일반적으로 자단목으로 만든다.
◆ bangzi 는 허난 오페라를 연주하는 데 사용되며 달걀 모양입니다.
◆ 진방자는 진강에 쓰인다.
민국 20 년, 산시 () 성 만전현 경촌 () 에서 신석기 시대 무덤 세 개가 발굴되었다. 《시경》에는 퉁소, 관, 키, 깃털, 생 등의 악기에 대한 기록이 있다. 나중에 군악은 북악, 횡풍, 기풍이라고도 불리는데, 주로 피리, 원호, 피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군대가 행진할 때 자주 연주하며 의장대나 연회 및 기타 오락 용도로도 쓰인다. Suona 의 출현은 비교적 늦었고 명나라에는 기록이 있습니다. 지금도 관악기는 민간 혼상 축제 중 주요 악기로 남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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