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영역 주제에 대한 에세이 쓰기

영역 주제에 대한 에세이 쓰기

1. 영역을 주제로 에세이를 작성하세요

인생은 하나의 영역이며, 실패는 단지 리바이처럼 이해하는 한 최고점에 도달해야 합니다. 인생의 전부가 아닌 일시적인 어제가 어젯밤에 끝나고 내일이 새로운 시작이 될 때, 당신은 인생의 최고점에 도달했고 또 다른 영역에 도달했습니다.

부처님께서는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행복을 가져다주고, 진정한 행복은 다른 사람을 돕는 것임을 이해하는 한 당신은 삶의 가장 높은 경지에 도달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인생은 하나의 영역이며, 자신의 진정한 입장을 이해해야만 최고 수준에 설 수 있습니다.

왕궈웨이는 "고금에 위대한 일과 위대한 지식을 성취한 사람은 반드시 세 가지 경지를 통과해야 한다"고 믿었다.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가 세상의 끝을 바라보았다." 이것이 최초의 영역이다.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가는 외로움이 없다면 꽃과 박수는 어디에 있겠는가? 자신의 경력에서 성공을 거둔 모든 사람은 고통스러운 외로움의 시기를 겪게 됩니다.

"옷이 넓어지면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고, 아름다움 때문에 초라해질 것입니다." 종이 속에 있는 나, 파란 옷을 입은 나, 그래야만 일어설 수 있다 높이 올라 멀리 서라. 이처럼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지식대체 시대를 따라잡지 못하려면 늙을 때까지 살아가며 배워야 한다.

"군중 속에서 그를 수천 번 찾다가 문득 뒤를 돌아보면 그는 희미한 빛 속에 있다." 이것이야말로 고통스럽고 잠 못 이루는 밤을 겪은 후에야 비로소 삶의 의미를 찾을 수 있는 것이다. 희미한 빛. 진실, 이 진실을 얻으려면 정의의 정신과 삶의 경험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높은 곳에 올라가서 멀리 내다보지 않고는 귀중한 탐험 목표를 정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추구에 대한 절박한 열망과 자신감 없이는 길고 힘든 여정에 직면하기 어렵고, 수천 번의 탐색 없이는 즉각적인 깨달음도 없을 것입니다.

세 단어는 인생의 길을 드러냅니다. 혼란스럽고 끈기 있고 깨달음이 있습니다.

성공하는 데 이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인생의 여러 단계: 산을 보면 산이고, 물을 보면 물입니다. 이는 사람이 인생의 초기에는 순수하고 흠이 없고 어린 시절에는 순수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처음 세상을 알게 되면 모든 것이 새로워진다. 누군가가 산이라고 말하면 그는 산을 알고, 누군가가 산이라고 말하면 그는 그것을 본다. , 그는 물을 알고 있습니다. 산을 보는 것은 산이 아니고 물을 보는 것은 물이 아닙니다. 소위 "좋은 바람이 나를 푸른 구름으로 보냅니다."

사람이 인생의 이 단계에 머무르면 이번 인생을 겪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이 산의 높이를 보고 혼란스럽고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고난을 겪고, 끊임없이 오르고, 경쟁하고, 남과 비교하고, 사람이 되는 법, 세상을 대하는 법, 머리를 쥐어짜고, 온갖 꼼수를 다 써가며 끝이 없는 하루. 그리고 만족스러운 하루. 세상은 원래 원이기 때문에 사람 밖에 사람이 있고, 하늘 밖에 하늘이 있고, 푸른 물이 흐르고, 순환이 순환한다.

그리고 인간의 삶은 짧고 유한한데 어떻게 영원과 무한에 비교할 수 있겠습니까? 산을 산으로, 물을 물처럼 바라보면 모든 것이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가고, 사람들은 사업의 초심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편안해질 수 있습니다. 갑작스런 깨달음과 자연으로의 복귀.

이때 사람들은 남을 신경쓰지 않고 자신이 해야 할 일에만 집중하게 된다. 당신의 필멸의 세계가 굴러 다니게하십시오. 나는 맑은 바람과 밝은 달에서 자유로울 것입니다.

복잡한 세상 일 앞에서는 웃으면서 넘기세요. 관용은 또한 삶을 잘 대하고 남을 잘 대하는 심오한 수양의 상태이기도 합니다.

"입을 열면 웃고, 과거도 웃고, 현재도 웃고, 모든 것에 웃으며, 담대하고 포용하고, 하늘과 땅을 용납하라, 남이 용납할 수 없는 것은 없다!" 모든 강을 포용하고 관용이 크다'는 또 다른 관용, 넓은 영역이다. “세상을 참을 수 있는 사람만이 세상 사람들의 관용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마음은 잔잔한 물과 같습니다. "세상의 모든 번화함은 이익을 위한 것이고, 떠들썩한 세상은 이익을 위한 것입니다." 고요한 마음은 마음의 상태입니다.

마치 동이 트기 전의 밤과 같지만 고요한 밤은 잔물결이나 파도 없이 고인 물웅덩이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결국 밤은 지나가고 결국 새벽이 올 것입니다.

밤이 새벽으로 바뀌는 과정은 느리고 점진적이다. 이는 우리의 사고방식을 교정하고, 진정하고, 해야 할 일에 집중하라는 뜻입니다.

하지만 광활하고 광활한 바다를 마주하면 그에 대한 경외감을 느껴야 한다. 비록 거울처럼 고요하고 밋밋할지라도 우리 모두는 그 안에 담긴 무한한 힘을 알고 있습니다.

사실 인생도 이런 것이 아닐까? 물과 같은 마음은 생명의 지고한 경지와 같으니, 자라는 것을 보지 못하고 자라는 것과 같다. 사회에서 우리는 "은혜와 불명예에 놀라지 않고 궁정 앞에 있는 꽃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꽃은 피고 지는 것이 아니라 머물고 떠날 생각이 없으며 단지 구름이 하늘에 굴러가게 놔두기만 하면 됩니다. " 마음이 물처럼 고요하면 관용하는 마음과 넓은 마음이 있어야 한다. "바다는 모든 강에 열려 있고 관용이 크니, 수천 피트 높이에 서 있으면 강해질 것이다. 욕심이 없다면."

차분한 마음이란 현재에 안주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라, 바쁜 일상 속에서도 차분함을 유지하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삶의 태도입니다.

2. 중학교 1학년을 위한 '계'를 주제로 800자 에세이 쓰기

영역을 추구하는 것은 심방을 뒤덮은 얇은 먼지를 부드럽게 스치고, 선명한 경험으로 조용히 크리스탈 상자를 연다. , 그리고 타오르는 푸른 불꽃 다발이 엘프처럼 춤을 추며 완벽한 세계 전체를 반사합니다.

-----'배는 멀리 항해하고, 바람은 나부끼고, 옷은 날린다'라는 문구는 나에게 세상의 번잡함에서 멀리 떨어진 우류 선생의 영역을 열어주었다. 난산(南山)산맥의 은은한 국화향에 취했다. “하늘을 찌르는 바위, 해안에 부딪치는 거센 파도, 수천 개의 눈더미”는 나에게 동포선생이 옛 풍속을 듣고 고향을 떠돌던 세계를 열어주었다. 밝은 달빛이 서로를 보완했다.

"남편은 천지의 의를 이용하고 육기의 논쟁을 다스리므로 무한히 헤엄 친다"는 Zhuang Zhou의 무아, 무공리의 자유로운 영역을 열어주었습니다. , 평판이 없습니다. 인간은 만물의 영으로서 광활한 대지에 비극적으로 살며 자신의 이상을 추구하는 데 전념하고 아직 영계에 도달하지 못한 정토를 추구하며 믿음으로 마음속에 아름다운 경지를 개척하는 것이다. .

이백은 눈을 떴을 때 속세의 모든 것을 받아들일 수 없어 '밀키를 의심하는' 환상의 세계에 빠져들게 됐다. 길이 하늘로 떨어졌습니다." 그는 종종 어두운 밤에 내가 추구하는 영역이 무엇인지 생각한다. 꿈속의 동화나라 같은 이상세계인가, 아니면 현실에 승리한 환관들의 세계인가? 눈을 뜨고 생각하기 때문에 세속을 거닐며 세속에 얽매이지 않는 이 선인은 몸과 마음을 밝은 달처럼 맑고 선한 나라에 가까이 다가가게 한다.

----생각이 깊어지자 이백의 황홀한 상태가 느껴졌다... 악비의 원대한 야망은 우둔한 황제의 12개의 금메달로 린안으로 회상되었고, 영웅이 구하기 어려웠다 온 힘을 다해 나라를 지킨다. 백발청년의 설움과 슬픔이 가슴 아프지만, 정부와 대중의 배신자들의 소문에 비할 바가 못 된다. 그는 충성스러운 적들 앞에서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우리는 충성과 효의 영역을 추구해야 합니까, 아니면 우리의 삶을 위해 도덕을 버리고 정의를 희생해야 합니까? 그러나 결국 그는 도덕성을 주장했고 '근거 없는'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을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처음부터 시작하여 오래된 산천을 청산하고 하늘을 향하여”라는 영웅적인 말은 철골로 조국에 봉사하려는 그의 집념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충성으로 나라에 봉사한다'는 것이 무슨 뜻인가. 애국적인 자유의 상태... 10센티미터의 부모를 잃은 불행이었지만, 할머니는 온기를 이용해 이 흉측한 아이를 자라서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들었다. . 관직과 국무총리를 맡는 것은 많은 학자들의 평생의 꿈이다. 10년 동안 열심히 일한 뒤 하루 만에 관직에 오르는 것은 어떨까? 그러나 기회가 왔을 때 리미는 할머니를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그는 “목사가 없는 할머니는 결코 여생을 살 수 없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마음속에 효도의 경지를 이루고 위대한 모습을 보이기 위해 감사하는 법을 배웠다. 세상에 대한 감정 - 감사하는 법을 배우면서 나는 리미의 깊은 효심의 영역으로 옮겨졌습니다. 역사는 조용히 끝났지만 나는 순수한 마음, 깊은 사고, 끈기, 감사의 마음으로 이 신사 여러분의 황홀함, 조국에 대한 충성, 깊은 효심을 가지고 그들의 가치와 추구가 인생은 더 나은 삶의 영역을 추구하도록 안내합니다.

고등학교 입시에서 만점을 받는 작문을 채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3. 영역을 주제로 600자 에세이 쓰기

사람들은 흔히 만물의 영이라고 주장하지만, 진정으로 세상의 모든 것을 보고 세상을 합리화할 수 있는 철학자는 소수에 불과하다. 장자는 평범한 사람들의 사고의 영역을 뛰어넘어 우리의 풍부한 인지적 공간을 열어준 사람이다.

장자가 보기에 인간의 결점은 사람들이 자신이 소중히 여기는 기준이 있어 자신의 발전을 가로막는 데서 비롯된다. 사람들은 이상을 가져야 한다고 말하지만, 이상이 너무 높지도 너무 멀지도 않으면 그것이 우리 자신의 발전을 위한 눈에 보이지 않는 기준이 될 것입니다. 거기에서 진전을 이루기 위해.

장자가 보기에 인간의 장점은 오직 명예로만 볼 수 있고, 이익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삶과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야채의 뿌리를 씹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장자는 대계에 도달한 사람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간부는 명성에 집중하는 경우가 많고 사업가는 이익에 중점을 두는 경우가 많으며 특정 신념을 가지고 있거나 분노로 가득 차 있거나 극단적 인 사람들은 삶과 죽음에 대한 두려움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명성과 부를 넘어서야 합니다. 사람이 명예와 부와 생사를 초월한 상태에 이르게 되면 그는 사심 없음과 사심 없음을 달성한 것입니다. 역사상 일부 정당 조직을 곰곰이 생각해보면 오직 *** 사람들만이 최선을 다했습니다 ***, Zhou Enlai 등이 이것을 사용하여 다양한 영역에서 그들을 측정하면 그들이 모두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장자는 사람은 사고방식과 마음가짐이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인생에서는 하늘과 조화를 이루고, 자연을 따르고, 법을 어기지 않고, 자신을 잊어버리고, 타인의 정체성에 따라 다른 행위를 이해하는 것, 즉 공감 능력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포도 재배하는 사람이 지나가려고 하였는데, 사람들이 그 포도를 맛보았고, 관원들이 그에게 어떤 직위를 구하고 싶냐고 물었고, 부자는 돈을 빌리고 싶다고 생각했지만, 한 노인은 맛있다고만 하고 가버렸는데, 무엇이 그렇게 하였는가? 그에게 가장 기뻤던 것은 노인의 대답이었다.

사실 포도 재배자는 자신의 노력의 결실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를 원할 뿐이고, 다른 사람들의 불필요한 사고 방식은 자신에게 해를 끼칠뿐입니다. 이러한 태도가 악의적인 것은 아니지만 실제로는 사람들의 나쁜 특성 중 일부를 반영합니다.

원숭이를 잡는 대승의 예에서 대승은 물건을 잡지 않은 손으로 항아리에 쌀을 채웠지만, 무언가를 잡으면 항아리의 목을 잡아당길 수 있었다. 끌어내지 못해서 원숭이가 잡히면 쌀을 붙잡고 반격을 가하는데 내 마음에는 쌀 한 줌밖에 남지 않았다. 일부 부패한 관리들은 Chen Yi가 "손을 뻗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잡힐 것입니다"라고 말한 것과 같습니다.

잘 생각해보면 나는 어떤 의미에서는 다성에게 잡힌 원숭이가 됐다. 사람들이 성공할 수 있는 방법에 관해서는 내면의 끈기와 외부의 순응이 중요하다고 Zhuangzi는 말했습니다.

"오랫동안 가난했던 것을 후회하고, 오랫동안 깨달음을 구해왔습니다. 큰 어려움 앞에서도 두려워하지 않고, 성자의 사고방식을 갖고 있습니다." ." 장자를 진정으로 이해한다는 것은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것처럼, 질식해 죽는 소는 없고, 어리석게 죽는 사람만 있을 뿐이라는 말처럼 세상에는 항상 갈 길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떤 일이 막바지에 이르렀다고 생각하고 밝은 미래를 보지 못하고 지는 해의 우울함만 볼 뿐 미래의 빛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내일의 빛, 인내는 다릅니다. 당신 앞에는 많은 공간이 있고 당신의 발 앞에는 많은 장애물이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내면의 끈기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를 바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4. "영역"을 주제로 한 에세이

영역은 인식 측면에서 인식되는 주관적이고 광범위한 용어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영역은 품질에 따라 구분되고 정도에 따라 측정되는 여러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무언가의 주제 수준과 같은 것입니다.

청나라의 위대한 유학자 왕국위는 그의 저서 『인건자화』에서 “고대에 위대한 일을 성취하려면 위대한 선비가 삼계를 거쳐야 한다”고 말했다. >

1장 하나는 "어젯밤에 서풍이 푸른 나무를 말랐다. 혼자 높은 건물에 올라가서 세상 끝까지 가는 길을 다 보았다"고 했다.

두 번째. 상태: "옷이 점점 넓어지고 있지만 후회하지 않습니다. 아름다움 때문에 초췌해집니다."

제3의 영역: "군중이 수천 번 그를 찾았고, 문득 뒤를 돌아보니 그 사람이 저기 희미한 빛 속에 있습니다."

철학자 풍유란(Feng Youlan)은 책 <신원인>에서 인간과 다른 동물의 차이점은 인간이 할 때 그런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그들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이해하고 의식적으로 행동합니다. 그가 하고 있는 일을 그에게 의미 있게 만드는 것은 바로 이러한 인식입니다. 그가 하는 다양한 일에는 다양한 의미가 있으며, 다양한 의미가 전체적으로 통합되어 그의 삶의 영역을 구성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할 수도 있지만, 각 사람의 인식 수준이 다르며, 그들이 하는 일이 그들에게 다른 의미를 갖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삶의 영역을 갖고 있으며, 이는 다른 개인의 삶의 영역과 정확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개인적 차이에 관계없이 우리는 삶의 다양한 영역을 네 가지 수준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가장 낮은 것부터 시작하여 자연계, 공리계, 도덕계, 천지계이다.

사람은 자신의 본능을 따를 수도 있고, 사회의 관습이나 습관을 따를 수도 있다. 어린아이나 원시인처럼 그는 아무런 의식도 없이, 또는 별로 의식하지도 않은 채 자신이 하는 일을 합니다. 이런 식으로 그가 하는 일은 그에게 전혀 의미가 없거나 거의 없습니다. 그의 삶의 영역은 내가 자연계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사람은 자신을 인식하고 스스로 다양한 일을 할 수도 있다. 그렇다고 해서 그가 반드시 부도덕한 사람이라는 뜻은 아닙니다. 그는 결과가 다른 사람에게 유익하고 동기가 이기적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가 하는 모든 일은 그에게 실용적인 의미를 갖습니다. 그의 삶의 영역은 내가 공리주의 영역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회의 존재를 이해하고 사회의 구성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사회는 전체이고 그는 이 전체의 일부입니다.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그는 사회의 이익을 위해 온갖 일을 하거나, 유교에서 말하는 것처럼 "자신의 이익을 구하지 않고 정의를 정당화하기 위해" 일을 합니다. 그는 정말로 도덕적인 사람이고, 그가 하는 모든 일은 엄밀한 도덕적 의미에서 도덕적 행위이다. 그가 행한 모든 일에는 도덕적인 의미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의 삶의 영역은 내가 도덕적 영역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사회 전체를 넘어 더 큰 전체, 우주가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는 사회의 구성원일 뿐만 아니라 우주의 구성원이기도 ​​하다. 그는 사회조직의 시민이면서 동시에 맹자가 말하는 '천국의 시민'이다.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그는 우주의 이익을 위해 온갖 일을 합니다. 그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의 의미를 이해하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이러한 깨달음이 그 사람의 삶의 가장 높은 영역을 구성하는데, 나는 그것을 천지의 영역이라고 부른다.

인생의 영역이라고 하면 사랑의 최고 영역, 봉사의 최고 영역, 패션의 새로운 영역, 게으른 사람의 새로운 영역, 운전 기술의 최고 영역을 의미한다. . 우리 모두는 무의식적으로 마음의 상태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영역이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너와 나의 마음에만 5. "Realm"을 주제로 한 구성

Realm Realm은 인식 측면에서 인식되는 주관적이고 광범위한 용어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영역은 품질에 따라 구분되고 정도에 따라 측정되는 여러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무언가의 주제 수준과 같은 것입니다.

청나라의 위대한 유학자 왕국위는 그의 저서 『인자화』에서 “고대에 위대한 일을 성취하려면 위대한 선비가 삼계를 거쳐야 한다”고 말했다. : "어젯밤 서풍이 푸르른 나무들을 시들게 했습니다.

높은 건물 위에 홀로 서서 세상 끝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제2의 영역 : "옷이 점점 넓어지고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

세 번째 상태: "군중 속에서 그를 수천 번 찾다가 갑자기 뒤를 돌아보니, 그는 거기 희미한 빛 속에 있다." 철학자 풍유란(Feng Youlan)은 "신원인(New Original Man)"이라는 책에서 이렇게 말한 적이 있습니다. " 인간과 다른 동물의 차이점은 인간이 어떤 일을 한다는 사실에 있다는 것입니다. 일을 할 때 그는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의식적으로 그것을 합니다.

그가 하고 있는 일이 그에게 의미 있는 일이 되는 것은 바로 이러한 이해입니다. 그가 하는 다양한 일에는 다양한 의미가 있으며, 다양한 의미가 전체적으로 통합되어 그의 삶의 영역을 구성합니다.

같은 일을 하는 사람도 다르지만, 사람마다 인식 수준이 다르고, 자신이 하는 일이 그들에게 다른 의미를 갖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삶의 영역을 갖고 있으며, 이는 다른 개인의 삶의 영역과 정확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개인적 차이에 관계없이 우리는 삶의 다양한 영역을 네 가지 수준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가장 낮은 것부터 시작하여 자연계, 공리계, 도덕계, 천지계이다.

사람은 자신의 본능을 따를 수도 있고, 사회의 관습이나 습관을 따를 수도 있다. 어린아이나 원시인처럼 그는 아무런 의식도 없이, 또는 별로 의식하지도 않은 채 자신이 하는 일을 합니다.

이처럼 그가 하는 일은 그에게 전혀 의미가 없거나 거의 없다. 그의 삶의 영역은 내가 자연계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사람은 자신을 인식하고 스스로 다양한 일을 할 수도 있다. 그렇다고 해서 그가 반드시 부도덕한 사람이라는 뜻은 아닙니다.

그는 결과가 다른 사람에게 유익하고 동기가 이기적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가 하는 모든 일은 그에게 실용적인 의미를 갖습니다.

그의 삶의 영역은 내가 공리주의 영역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사회가 존재하고 자신이 사회의 구성원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도 있습니다.

이 사회는 전체이고, 그는 이 전체의 일부이다.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그는 사회의 이익을 위해 온갖 일을 하거나, 유교에서 말하는 것처럼 "자신의 이익을 구하지 않고 정의를 정당화하기 위해" 일을 합니다.

그는 진정 도덕적인 사람이고, 그가 하는 모든 일은 엄격한 도덕적 의미에 부합하는 도덕적 행위이다. 그가 행한 모든 일에는 도덕적인 의미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의 삶의 영역은 제가 도덕적 영역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사회 전체를 넘어 더 큰 전체, 즉 우주가 있다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는 사회의 일원일 뿐만 아니라 우주의 일원이기도 하다. 그는 사회조직의 시민이면서 동시에 맹자가 말하는 '천국의 시민'이다.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그는 우주의 이익을 위해 온갖 일을합니다. 그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의 의미를 이해하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이러한 깨달음이 그에게 있어서 가장 높은 삶의 영역이며, 나는 그것을 천지의 영역이라고 부릅니다. .

인생의 영역이라고 하면 사랑의 최고 영역, 봉사의 최고 영역, 패션의 새로운 영역, 게으른 사람의 새로운 영역, 운전 기술의 최고 영역을 의미한다.

우리 모두는 무의식적으로 마음의 상태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영역이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오직 당신과 나의 마음 속에만 있습니다. 6. 영역을 주제로 600자 분량의 기사 쓰기

인생은 하나의 영역이며, 실패는 일시적이지 않고, 리바이처럼 이해한다면 최고점에 도달해야 합니다. 인생 전체, 어제 어젯밤이 끝나고 내일이 새로운 시작일 때, 당신은 인생의 최고점에 도달했고 또 다른 영역에 도달했습니다.

부처님께서는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행복을 가져다주고, 진정한 행복은 다른 사람을 돕는 것임을 이해하는 한 당신은 삶의 가장 높은 경지에 도달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인생은 하나의 영역이며, 자신의 참된 위치를 알아야만 가장 높은 자리에 설 수 있습니다.

왕궈웨이는 "고대와 현대에 위대한 일과 위대한 지식을 성취한 사람은 반드시 세 가지 영역을 거쳐야 한다"고 믿는다.

"어젯밤 서풍이 나무를 말랐다." , 그리고 나는 홀로 높은 빌딩에 올라 세상의 끝을 바라보았다.” 이것이 최초의 경지이다.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가는 외로움이 없다면 꽃과 박수는 어디에 있겠는가? 자신의 경력에서 성공을 거둔 모든 사람은 고통스러운 외로움의 시기를 겪게 됩니다.

"옷이 넓어지면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고, 아름다움 때문에 초췌해질 것입니다." 종이 속에 있는 나, 파란 옷을 입은 나, 그래야만 일어설 수 있다 높이 올라 멀리 서라. 이처럼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지식대체 시대를 따라잡지 못하려면 늙을 때까지 살아가며 배워야 한다.

"군중 속에서 그를 수천 번 찾다가 문득 뒤를 돌아보면 그는 희미한 빛 속에 있다." 이것이야말로 고통스럽고 잠 못 이루는 밤을 겪은 후에야 비로소 삶의 의미를 찾을 수 있는 것이다. 희미한 빛. 진실, 이 진실을 얻으려면 정의의 정신과 삶의 경험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높은 곳에 올라가 멀리 내다보지 않고는 탐구에 대한 절박한 열망과 자신감 없이는 귀중한 탐사 목표를 결정할 수 없으며, 수천 번의 탐색 없이는 길고 힘든 여정에 직면하기 어렵습니다. 즉각적인 깨달음은 없을 것입니다. 세 편의 시는 삶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혼란스럽고 끈기 있고 깨달음이 있습니다. 성공하는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인생의 다양한 단계: 산을 보면 산이고, 물을 보면 물입니다. 이는 사람이 인생의 초기에는 순수하고 흠이 없고 어린 시절에는 순수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상을 처음 알게 되면 모든 것이 새롭고, 눈에 보이는 것은 무엇이든지 보는 것이고, 누가 산이라고 말하면 산을 알고, 물이라고 말하면 물을 안다.

산을 보는 것은 산이 아니고, 물을 보는 것은 물이 아니며, 소위 "좋은 바람이 나를 푸른 구름으로 보낸다"는 것입니다. 사람이 삶의 이 단계에 머무르면 그는 이 삶을 겪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이 산의 높이를 보고 혼란스럽고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고난을 겪고, 끊임없이 오르고, 경쟁하고, 남과 비교하고, 어떻게 행동하고, 세상을 대하는 방법, 머리를 쥐어짜고, 온갖 트릭을 다 써본 후, 끝없는 만족의 하루. 세상은 원래 원이기 때문에 사람 밖에 사람이 있고, 하늘 밖에 하늘이 있고, 푸른 물이 흐르고, 순환이 순환한다. 인간의 삶은 짧고 유한한데 어떻게 영원과 무한과 비교할 수 있겠습니까?

산을 산으로, 물을 물처럼 바라보면 모든 것이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가고 사람들은 원래의 사업 의도를 버리고 자유롭고 편안해질 수 있습니다. 갑작스런 깨달음과 자연으로의 복귀. 이때 사람들은 자신이 해야 할 일에만 집중하고 남을 배려하지 않게 됩니다. 당신의 필멸의 세계가 굴러 다니게하십시오. 나는 맑은 바람과 밝은 달에서 자유로울 것입니다. 복잡한 세상 일 앞에서는 그냥 웃어 넘기고 놓아버리세요.

관용은 삶을 잘 대하고 남을 잘 대하는 심오한 수양의 상태이기도 하다. "입만 열면 웃어라 과거도 웃고 현재도 웃어라 모든 일에 웃어라 담대하고 관용하라 천지를 용납하라 남이 용납할 수 없는 것은 없다

"바다!" 모든 강을 포용하고 관용이 크다'는 또 다른 관용, 넓은 영역이다. “세상을 참을 수 있는 사람만이 세상 사람들의 관용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마음은 마치 잔잔한 물과 같다. "세상의 떠들썩함은 모두 이익을 위한 것이고, 세상의 떠들썩함은 모두 이익을 위한 것이다." 고요한 마음은 마음의 상태입니다. 고요한 밤은 잔물결이나 파도 없이 고인 물 웅덩이처럼 보이지만 새벽 전날 밤과 같습니다. 그러나 결국 밤은 지나가고 결국 새벽이 올 것입니다. 밤이 새벽으로 바뀌는 과정은 느리고 점진적이다. 힘이 축적되고 나중에는 얇아진다. 이는 우리의 사고방식을 교정하고, 진정하고, 해야 할 일에 집중하라는 뜻입니다. 하지만 광활하고 광활한 바다를 마주할 때는 그에 대한 경외감을 느껴야 합니다. 비록 거울처럼 고요하고 밋밋할지라도 우리 모두는 그 안에 담긴 무한한 힘을 알고 있습니다.

사실 인생도 이런 것이 아닐까? 물과 같은 마음은 생명의 지고한 경지와 같으니, 날마다 자라나는 싹과 같습니다. 사회에서 우리는 "은혜와 불명예에 놀라지 않고 궁정 앞에 있는 꽃을 바라볼 수 없다." 꽃은 피고 지는 것이 아니라 머물고 떠날 생각이 없고 다만 구름이 하늘에 굴러가게 놔두라.

마음이 물처럼 고요하다면 관대한 마음과 넓은 마음도 있어야 한다. “바다는 모든 강에 열려 있고 관용이 크니, 수천 피트 높이에 서 있으면. 벽이 있어도 욕망이 없으면 강해질 것이다." 차분한 마음이란 현재에 안주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라, 복잡다단한 상황 속에서도 마음을 진정시키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삶을 대하는 태도입니다. 7. 영역을 주제로 에세이를 써 보세요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면 누구나 많이 성장하고, 많이 이해하고, 많이 보고, 많이 깨달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올해 서른 살이 됐습니다. 정말 어른이 되고 싶지 않은데, 시간의 힘을 거스르기에는 너무 작습니다. 사람들은 정말로 갑자기 성장하고, 갑자기 자신이 하찮다는 것을 깨닫고, 세상이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갑자기 깨닫고, 우리 주변에 소중히 여겨야 할 것들이 너무 많다는 것을 갑자기 깨닫고, 우리 모두가 선견지명이 있다는 것을 갑자기 깨닫게 됩니다. 최근의 행복을 흐리게 합니다. 우리는 항상 자신의 불행에 대해 불평하지만, 다른 사람의 눈에는 결코 행복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사실 우리는 가진 것이 많지만 만족하지 못합니다.

때로는 너무 외롭고 무서워서 반항할 때도 있습니다. 적어도 이것은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이고, 적어도 세상에 당신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리는 방법입니다. 무시당하고 싶지 않으니 오히려 미움을 받는 편이 낫습니다. 하지만 점차적으로 반항은 양날의 검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것이 다른 사람의 눈을 밝게 하는 동시에 빈 문에서 칼을 쥐고 있는 사람을 가로막기도 합니다. 우리는 자신을 보호하고 위장하기 위해 가장 올바른 방법이라고 생각하는 방법을 사용하지만 결국에는 여전히 멍들고 있습니다. 어떤 부상은 숨겨져 있다고 해서 아프지 않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상처가 시간이 지나면 천천히 낫는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상처가 점점 커지더니 결국엔 저릴 정도로 아팠어요. 상처를 치유하는 유일한 방법은 자신인 척하는 것을 멈추고, 마음을 열고 햇빛이 들어오도록 하여 상처를 따뜻하게 하는 것입니다. 어떤 일이 있어도 우리는 결국 당신을 버릴 이 세상의 모든 것에 맞서 용감하게 맞서야 합니다.

사실 저희는 이제 고작 3살이고 앞으로도 좋은 미래가 있을 것이고 갈 길이 멉니다. 과거가 우리를 방해하는 이유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과거는 우리의 가장 큰 동기가 됩니다. 나는 내 삶을 잘 통제하고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내가 가진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8. '영역'주제에 대한 샘플 에세이

삶 자체는 가치가 없으며, 가치있는 것은 사람이 평생 동안 구현하는 드문 영적 배양과 고귀한 도덕적 감정입니다.

꽃은 잠시 꽃을 피우고 땅에 떨어지지만 그 가치는 친절한 사람이 오래 살지 못하더라도 그 아름다움을 결코 무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반영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내 삶의 가치를 반영하기 위해 의미 있는 일을 선택할 것이며, 목숨을 잃더라도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며, 불안한 삶을 이어가기 위해 의미 있는 일을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로부터 사람들은 사람의 가치를 수명으로 비교한 적이 없습니다. 즉, 사람의 삶의 목적은 사는 것이 아니라 더 의미 있는 일을 하고 능력을 갖추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과 사회 전체를 돕는 것이 당신의 삶에 더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공헌은 다각적입니다. 공자와 같은 위대한 학자들은 다음 세대를 교육하는 데 평생을 바쳤습니다. "세계 사람들을 위해 헌신하고 죽은" Fan Zhongyan과 같은 정치인, 그리고 더욱이 전체를 해방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Huang Jiguang과 같습니다. 그리고 기꺼이 희생하려는 인민군.

그들의 수명은 기네스 세계 기록에 기록되지 않았지만 그들의 훌륭한 인성 함양과 숭고한 사고와 감정은 우리 각자의 마음에 충격을주었습니다. 이로 인해 그들의 생명은 더욱 귀중해지며, 생명의 가장 높은 경지에 이르게 됩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더 오래 살기 위해 삶의 가치를 성찰할 기회를 놓치기도 합니다. 삶 자체를 위해서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영적 영역과 삶의 영역을 잊어버립니다.

오래 사는 사람을 비난하는 게 아니라, 인생의 본질을 제대로 보지 못하는 바보들을 미워할 뿐입니다. 그들은 말 앞에 수레를 놓고 삶에 반영되어야 할 영광을 가립니다.

다른 사람이 고통 받는 게 아니라, 내 작은 힘으로 다른 사람을 돕는데 기여하고 싶을 뿐입니다. 우리는 또한 이것을 영적, 도덕적 수양을 향상시키고,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며, 삶의 정점에 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물에 빠진 사람을 만나면 나만 구할 수 있고 절대 도망치지 않아요. 죽음이 두렵기도 하지만, 죽음으로 인해 내 삶이 무의미해질까 봐 더 걱정이 됩니다.

내 생각에는 무의미한 삶이 죽음보다 훨씬 더 무섭다. 삶의 도덕적, 영적 수양을 강화하고 삶의 가장 높은 영역을 향해 나아 가기 위해서는 먼저 마음 속의 두려움을 극복하고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삶 자체보다 삶에서 더 의미 있는 것을 찾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런 것의 존재를 발견해야만 우리는 끊임없이 이런 것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죽음을 경시할 수 있고, 이로써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그리고 내가 '이런 것'이라고 부르는 것은 대부분의 경우 영적인 형태로 존재해야 한다. 그것이 '돈'이라면 우리의 삶은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정신을 추구하고 배양하는 동안 믿음을 강화하고 "나쁜 생각"이 우리를 이용하도록 놔두지 않아야 합니다. 비록 우리가 성인이 되지 못하더라도, 우리는 성인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생명은 소중하고 도덕적 수양이 더 중요합니다." 우리 시대의 대학생들은 의미 있는 삶을 추구하고 삶의 최고 경지에 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합니다.

멋진 삶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현대 대학생들의 탁월한 인재 양성을 자신의 행동으로 증명하십시오. 가장 높은 영역은 항상 하늘의 별처럼 막연할 수 있지만, 우리 주변의 모든 작은 것부터 시작하여 매 순간 자기 수양을 강화한다면 우리 삶의 가치를 완벽하게 반영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