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봉사하는 합창단원의 태도
봉사하는 합창단원의 태도
1. 찬양은 하나님께 드리는 제사입니다
성가대의 찬양은 단지 노래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 드리는 제사입니다. 주님, 제 입에서 나오는 찬양을 제물로 받아 주십시오. , 당신은 나에게 당신의 법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시편 119:108 시 119:108 시 119:108 시 119:108 시 119:108 시 119:108 시 119:108 "너니라"는 여호와 하나님이시며 찬양의 대상은 하나님이시니! 연극에서 비유하자면 하나님과 자신을 동시에 찬양할 수는 없습니다. 하나님이 감독이십니다! 합창단은 찬양의 제사장 역할을 하며, 극중에서의 역할은 '발기인', '바이'는 대사, 배우들은 모두가 더 잘할 수 있도록 주연을 맡는다. 사실, 배우가 좋은 감독이 되기 위해서는 합창단이 배우들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신과 사람 사이에 서 있으면서 오히려 우리 자신을 높이는 것처럼, 크리스마스 때 성가대 공연을 보러 자주 가는데 그 목적은 하나님을 예배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때 그는 더 이상 성직자가 아니며 배우로만 간주될 수 있는데,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욕망에 따라 스타가 되기를 원하며 이는 자신을 배우로 여길 수 없습니다. 하나님을 중심으로 해야 하고, 합창단은 성도들을 대표하여 모두가 하나님을 보게 하는 역할을 할 뿐입니다. 우리는 생각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군대이며, 모든 것이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군대입니다! 우리는 배우가 아닌 신부입니다. 합창단은 희생단입니다. 우리는 신부가 되기 전에 자리를 잘 잡아야지, 예술에 열중해야 합니다.
둘째, 성가대는 회중의 대표자이다
성가대는 회중을 대신하여 제사를 드리는 것입니다. 마틴 루터는 “모든 사람이 제사장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신약시대의 행복,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담대함을 가지고 하나님 앞에 나아갈 수 있습니다. 찬양과 제사를 드리는 것은 모든 교회의 책임이며, 그 가운데 첫 번째 제사장은 교회 전체를 대표하는 사람입니다. 노래하는 은사를 가진 사람들이며, 전체 회중을 대표합니다. 제사를 드리는 경우에는 노래하는 은사를 가진 사람들을 선택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교회를 대신하여 제사를 드릴 수는 없습니다. 합창단이 제사를 드릴 때 온 회중이 따라 부를 수는 없습니다. 예배를 명확하게 설명하고 합창단이 노래할 때 회중의 마음이 주님을 향할 수 있도록 준비시켜야 합니다!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중이 하나님께로 향하도록 격려하기
합창단이 노래할 때 전체 회중을 감동시키고 노래를 통해 사람들과 하나님 사이에 다리를 놓을 것입니다. 시를 통해 벤의 노래는 사람들을 하나님께 더 가까이 다가가게 합니다.
2. 회중이 시 발표에 대한 열정을 높일 수 있도록 역할 모델이 되어 주십시오.
3. 회중 앞에서 회중을 인도하십시오.
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척자, 회중 앞을 걷고 있습니다.
4. 종교 음악의 미적 능력을 향상시키십시오.
민속 음악이나 조잡한 음악을 사용하는 경우 종교 음악의 창의성과 풍부함을 통해 종교 음악의 미적 능력을 향상시키십시오. 오랜 시간 동안, 그것은 모든 사람의 미적 감각을 악화시킬 것입니다. 진짜 성악을 들으면 이해가 안 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들거든요. 정통 종교음악을 교회에 다시 가져오기 위한 노력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3. 현대 합창예배의 형태
1. 전통 성음악 예배 모델
2. 현대 찬양과 예배 모델
이것이 거의 우리 교회의 주류가 되었지만 전통적인 성악 예배는 대체불가입니다. 현대 모델의 장점은 적극적이고 열정적이며 리더들이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자유로움을 보여주며 적극적이고 신속하게 참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배는 젊은이들을 끌어들일 수도 있지만, 이주의를 사용한다는 점은 희생이 무엇인지 잘 모르는 사람들을 단순하고 단순하게 표현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영혼은 자유로워지지만 그것은 하나님에 대한 그들의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 아닙니다. 예배는 그것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것임을 모른 채 자신을 해방할 수 없습니다! 오직 거듭난 사람만이 영적인 노래와 찬송의 매력을 부를 수 있습니다. 영혼의 번영은 영의 번영이 아닙니다. 즉, 성령의 감동 없이는 감동만 있을 뿐입니다. 음악으로 금송아지를 경배하지 않고 찬양회를 음악회로 바꾸는데, 마귀도 음악의 대가가 되어 우리 영혼을 혼란시키려고 합니다. 예배는 예수 그리스도 외에는 누구도 봐서는 안 되기 때문에 현대의 찬양 모델은 전통적인 성악을 완전히 대체할 수 없습니다. 주일 예배 중에는 어떤 형태의 오락도 있어서는 안 됩니다.
4. 성스러운 음악은 신학적으로 정의되지 않습니다. 음악 자체는 가사의 내용과 형식에 따라 구분되지 않습니다. 음악의 형식과 용도. 신성한 음악은 신학적인 의미를 보여야 하며, 진리와 교리를 노래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것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 위함입니다! 그러나 세속세계의 인간은 하나님께서 처음 창조하셨을 때의 음악의 가치에서 점차 벗어나게 되었다. 칼빈은 “음악이 그리스도 신앙에서 이탈되면 그것은 정욕의 표현이 될 뿐 더 이상 하나님을 향한 갈망이 되지 않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신성한 음악은 신학적 의미를 가져야 합니다. , 하나님과 관련이 있기 위해서는.
2. 성악은 시가사의 격려와 수치적 지도를 활용한 교육적 기능을 가지고 있다. 성도들의 믿음과 사랑, 하나님과 가까워지려는 마음, 섬기려는 마음이 자랄 수 있도록 먹이십시오.
3. 성스러운 음악은 거룩한 말씀을 섬긴다
'성스러운 말씀을 노래하라'는 것은 찬양할 때 성스러운 음악에 내재된 거룩한 말씀을 느끼고, 성스러운 말씀을 들고, 음악은 하나님의 말씀을 증폭시키고, 하나님의 길을 확장하고, 하나님의 신호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며, 인간의 말의 단점도 보완해 줍니다. 어거스틴은 “하나님은 형언할 수 없으나 침묵하실 수 없으시기 때문에 오직 노래만 부르실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5. 신성한 음악은 하나님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입니다. 그리스도의 말씀이 여러분의 마음에 풍성히 거하도록 모든 지혜를 사용하십시오. 모든 지혜) 시와 찬미와 신령한 노래로 서로 가르치고 권면하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송하느니라. (골로새서 3:16 KJV) 하나님은 찬송을 통해 사람들에게 말씀하시고, 사람들도 찬송을 통해 하나님께 말합니다. 하나님은 시편을 통해 그분의 사랑을 우리에게 전하시고, 우리는 시편을 통해 하나님께 응답합니다.
고(故) 마게슌 대지휘자는 “합창단이 종교적인 색깔로 노래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세상의 그 어떤 것과도 마찬가지일 것이며 가치 없는 희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의 목적
함께 일합시다,
교회 예배 사역을 촉진합니다
함께 일합시다,
교회가 사회에 영향을 미치게 하세요
하나님을 위해 큰 일을 생각하고,
하나님을 위해 큰 일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