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한자의 의미

한자의 의미

첫 번째는 중국 특성, 베이징 특성, 올림픽 운동 요소의 독창적인 조합입니다. 인장을 주요 표현형식으로 삼아 전통 중국 인장, 서예 및 기타 예술 형식을 스포츠 특성과 결합하여 예술적 기법을 통해 과장되고 변형되었으며, 승리를 환영하며 앞으로 달려가는 스포츠 인물로 교묘하게 변형되었습니다. 인간의 형상 역시 현대 글자 '쿄'의 매력과 닮아 있어 강렬한 중국적 매력을 담고 있다.

중국 전통 문화 상징인 인장(소형 인장)을 로고의 메인 패턴 표현으로 사용하였으며, 메인 패턴의 벤치마크 컬러는 레드를 사용하여 상징성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국 문화의 축제적이고 따뜻한 분위기. 인장은 일찍이 4~5천년 전에 중국에 나타났습니다. 이는 중국의 광범위한 전통 문화예술 형식이며, 여전히 널리 사용되는 사회 통합 표현 형식으로, 이는 베이징이 '호주'를 달성한다는 의미입니다. 역사상 가장 뛰어난 행사." 올림픽의 엄숙한 약속." 또한, 빨간색은 항상 중국의 대표색으로 여겨져 왔으며 국가, 축하 행사, 문화적 전통을 대표합니다.

이 로고는 또한 베이징의 개혁 개방 태도를 나타내며, 전 세계 운동선수와 인민이 베이징에 모이는 것을 환영하고, 두 팔을 벌려 베이징의 열정과 성실함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각방에서 온 손님을 환영하며, 올림픽의 개념과 정신을 전달합니다. 인감 속 운동선수의 모습은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겸비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담고 있으며, 중국 문화를 담고 있으며 역동성이 넘치며 '더 빠르게, 더 높이, 더 강하게'라는 올림픽 정신과 선수를 주체로 하는 올림픽 운동 원칙을 구현합니다. 핵심.

일부는 한나라 대나무 전표의 서체를 채택했습니다

둘째, 도시 플러스 연도의 표준 글꼴 디자인은 독창적이고 독특합니다. "China Seal. Dancing Beijing"의 글꼴 부분은 한나라의 죽필 스타일을 채택하고 있으며 이 글꼴의 획과 매력은 "Beijing2008" 글꼴에 유기적으로 통합되어 있으며 자연스럽고 단순하며 매끄럽습니다. 엠블럼 그래픽과 올림픽 링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글꼴은 시장 발전 목적에 부합하고 로고의 주요 패턴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어 전반적인 로고 등록 및 규격에서 기성 글꼴 사용으로 인해 향후 발생할 수 있는 위조 및 침해에 대한 법적 분쟁을 방지합니다. 글꼴 등록.

레이아웃과 비례 관계가 거의 완벽하다

세 번째는 전체 구조와 독립 구조의 조화입니다. 중국 인장, 베이징 2008과 "중국 인장. 춤추는 베이징"의 5개 올림픽 링 사이의 배치와 비례 관계는 거의 완벽합니다. 독립적으로 사용할 때 각 부분은 조화로움을 잃지 않으면서 적당한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관 적용 및 시장 발전에 도움이 됩니다.

넷째, 이미지 경관 적용 및 시장 발전에 도움이 됩니다. 국제올림픽위원회 지적재산권 등록기관은 '중국 인장. 춤추는 베이징'의 주요 패턴이 독립 상표 등록 조건을 갖추고 도시 경관 배치, 경기장 환경 배치 등에 큰 잠재력을 갖고 있다고 판단했다.

모든 엠블럼 뒤에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이번 이야기에는 중국 베이징의 환대와 기대가 담겨 있다. 이 엠블럼은 중국 베이징의 세계에 대한 헌신을 기록합니다. 이것은 "베이징 올림픽 엠블럼"인 "댄싱 베이징"입니다.

디자이너

Guo Chunning

이정표

"Dancing Beijing"은 올림픽 이정표입니다. 이는 중화민족의 정신이 새겨져 있고, 고대 문명의 의미가 담겨 있으며, 중국 후손의 특성이 담겨져 있는 올림픽 서사의 고전적인 장으로, 도시의 발전과 발전을 간결하고 심오하게 보여줍니다. 국가적 사고와 감정을 구현하는 위엄 있고 낭만적입니다. "2008 베이징 올림픽"으로 가는 길에 사람들은 베이징에서 만나고, 중국에 모이고, 여기 사람들을 알아가는 데 이를 사용할 것입니다.

약속

"댄싱 베이징"은 중국의 인장입니다. 이 "중국 인장"에는 13억 인구와 56개 민족이 올림픽 운동에 대한 맹세가 새겨져 있으며, 이는 고대 문명과 현대적인 스타일을 갖춘 국가의 올림픽 정신에 대한 찬사를 보여줍니다. 올림픽 이상에 대한 도시의 매력을 지향합니다. 이는 성실의 상징이자 자신감의 표시이며, 제29회 올림픽 개최 도시인 베이징이 전 세계와 인류를 위해 약속하는 엄숙하고 신성한 약속입니다. "진심이 닿는 곳마다 금석이 열릴 것이다." 현자의 맑은 말과 창의를 이미지로 삼고 돌인을 이미지로 삼은 이 휘장은 올림픽을 향한 중국인민의 존경과 성실함이다. 우리가 이 "중국 인장"을 엄숙히 인쇄한다는 것은 2008년 중국 베이징이 "평화, 우호, 진보"의 장엄한 그림을 세계에 제시하고 온 인류를 위해 "더 빠르게", 더 높게, 더 강하게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 열정적인 움직임.

이미지

"춤추는 베이징"은 이 도시의 얼굴입니다. 한자가 나타내는 동양적 사상과 민족적 매력을 표현한 이미지로서 중국문명의 독특한 인본주의적 특성과 우아한 품격을 전달하는 표현이다. 중국 서예에서 영감을 받아 베이징의 글자 "쿄"를 춤추는 인체로 변형하여 모든 획에서 "신올림픽"의 개념을 구현합니다. 손으로 직접 쓴 'Beijing 2008'은 한자 모양의 매력을 살려 올림픽에 대한 중국인들의 수천 가지 표정을 간결한 획으로 응축했다. 한자에 새겨진 심오한 의미와 매력을 감상할 때 '신베이징'이 탄생합니다.

구성

'댄싱 베이징'은 세 부분으로 구성된다. 1. 사람처럼 생긴 '베이징'이라는 한자 인장 2. '베이징'의 한어 병음. 3. 5개의 올림픽 오륜: 올림픽 정신의 상징

아름다움

"Dancing Beijing"은 세계인이 동경하는 색상입니다. 중국인. 이 로고에서 빨간색은 매우 강하게 해석되며, 열정은 극도로 거침없이 표현됩니다. 이것이 중국인이 길상과 아름다움에 대한 찬사이며 중국인의 삶에 대한 해석입니다. 빨간색은 태양의 색이고 빨간색은 신성한 불의 색이며 빨간색은 생명과 새로운 시작을 나타냅니다. 빨간색은 기쁨의 분위기이고 빨간색은 활력의 상징이며 빨간색은 세계에 대한 중국의 축복과 환대입니다.

영웅

"댄싱 베이징"은 영웅을 부릅니다. 올림픽은 영웅과 기적, 영광이 창조되는 무대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모든 참가자가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을 합니다. 이 강력하고 역동적인 형상은 모든 참가자가 열정과 감동, 열정으로 쓴 인생의 시이며 올림픽에 힘과 지혜를 기여하겠다는 모든 참가자의 맹세입니다. 올림픽 히어로즈는 스포츠와 문화를 결합한 올림픽 운동의 본질을 계승하고 있으며, 올림픽 선수들을 응원하고 예술에 박수를 보냅니다.

정신

"춤추는 베이징"은 중화 민족 토템의 연장선입니다. 달리는 "인간"의 모습은 삶의 아름다움과 광채를 나타냅니다. 용의 구불구불한 몸체와 같은 우아한 곡선은 문명의 과거와 미래를 말하며, 오랜 역사와 민족의 영광을 담고 있는 강물과도 같으며, 생명력이 솟아오르는 혈관과도 같습니다. '운동선수 중심'과 '사람 중심'이라는 스포츠적 의미를 춤에서 예술적으로 분석하고 승화시킨 작품이다. 말이 부족하면 노래하고, 노래가 부족하면 춤을 춰라. 활기 넘치는 베이징은 2008년 카니발을 고대하고 있으며, 올림픽은 온 인류가 함께 춤추는 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초대

<댄싱 베이징>은 따뜻한 초대다. 휘장에 있는 두 팔을 벌린 것은 전 세계 모든 국가와 지역의 사람들이 인류의 '평화, 우호, 진보'의 성대한 행사인 올림픽에 참가하는 것을 환영하는 중국의 개방성을 나타냅니다. “멀리서 친구가 생겨서 좋다.” 이는 우호적이고 호의적인 중국인들의 기분을 표현한 것이며, 베이징의 진심 어린 표현이기도 하다. 베이징에 오시면 도시의 역사적 특징을 이해하고 중국의 현대적인 분위기를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베이징에 오셔서 이 도시의 모든 즐거움을 누리고 이 나라의 활력을 경험해 보십시오. 2008년에는 베이징으로 오셔서 평화롭고 아름다운 꿈을 함께 엮어갑시다.

의미 제목] '중국 인장·춤추는 베이징' 엠블럼은 띠와 한자, 오륜 엠블럼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심오한 생명력을 가득 담고 있다. 땅은 동서양의 매력을 담고 있으며, 획 사이에는 올림픽 정신이 승화되어 있습니다.

내포

'중국인장·춤추는 베이징'은 평범한 인장이 아니다. 그녀는 거의 100년이 넘는 올림픽 게임 역사상 개최 도시 목록에서 가장 큰 격차를 메웠습니다! 그녀는 올림픽 개최 역사상 중화민족이 내딛은 첫 걸음입니다! 그녀는 중국 문명이 올림픽 헌장을 최초로 해석한 사람입니다! 그녀는 또한 올림픽 운동에 헌신한 사람 중 가장 많은 사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조각가 로댕은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다. 우리 눈에는 아름다움의 부족이 아니라 발견의 부족이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 아래에서는 문화적, 미학적 관점에서 그녀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그녀의 심오한 의미를 탐구해 보겠습니다.

1. 중국 인장

고대에는 중국 인장을 시, 인감, 바오, 장, "인장", "인장", "지", "주지"라고 불렀습니다. , "주지", "계약", "관방", "인감", "부적", "증서", "보증금", "인장"등은 역사에 등장한 다양한 관용적 이름입니다. 고대 인장은 고대부터 인기가 있었으며 그 단순하고 순진한 스타일은 다양한 시대의 사람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이해와 추구를 반영하며 심오하고 신비로운 역사의 아름다움을 담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그림이 그려진 인장도 있는데, 바로 소자형 인장이다.

소형인은 우리나라에 진나라 이전에 존재했던 인장 형태이다. 한나라는 고대 황도대 인장이 번영하던 시기였습니다. 그 시대의 황도대 인장은 "사령인장", "호인인장", "사슴인장", "봉황인장", "복시인장", "신인조인장" 등을 포함합니다. 인장 패턴도 다양합니다. "영감 물개", "북소리 물개와 유 물개", "긴 소매 춤 물개" 및 기타 물개 그래픽과 같은 실제 사회 생활을 반영하는 십이지신 물개, "소 쟁기 물개", "저글링 물개", 물개도 있습니다. "동물 길들이기 도장"과 같은 형태는 한 왕조 사람들의 생활과 오락 장면을 다양한 측면에서 반영합니다.

유물과 사료에 따르면 우리나라에서는 전국시대 말부터 인장이 널리 사용되었다. 인장은 처음에는 상거래에서 물건을 교환할 때 증표로 사용되었으며, 신뢰성의 표시이기도 했습니다.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한 이후 인장의 사용 범위는 권력자의 권익을 대표하는 법적 대상이자 권력의 상징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우리나라 물개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신 후 다시 <중국 물개·춤추는 북경>을 해보면 더욱 귀엽게 느껴질 것입니다. 그녀의 획은 말과 같으나 말이 아니고, 그림과 같으나 그림이 아니고, 획 사이에 그림이 포함되어 있고, 춤의 운율이 있다. 펜과 잉크는 관대하며 "Beijing2008"은 죽간과 한자로 쓰여져 있으며 중국 서예 예술의 심오함에 빠져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문자에서 이끌어낸 고대 중국 인장의 발전 궤적을 응축할 뿐만 아니라 절제를 추구하는 고대 중국 철학의 주류 견해를 설명합니다. 이는 중국을 상징하는 붉은 잉크 패드와 거대한 사각형 인장과 결합되어 "China Seal·Dancing Beijing"이 많은 양의 역사적 정보와 풍부한 문화적 본질을 축적하게 만듭니다. 1996년 애틀랜타 올림픽 게임의 디자인 디렉터이자 참가자입니다. 2008년 올림픽 엠블럼 그 중 한 명인 브래드 코플랜드(Brad Copeland)씨는 수많은 엠블럼 디자인에서 'China Seal·Dancing Beijing'을 보고 즉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녀는 중국 출신입니다!

2. 춤추는 베이징

'중국 인장·춤추는 베이징'은 중국의 신뢰성과 안정을 비유한 말이다. 스포츠 회의의 상징으로서 베이징의 활력과 매력을 보여줍니다. 베이징은 시대의 리듬에 맞춰 춤을 추고 있습니다. 베이징은 문화적 전통이 풍부한 유명한 고대 도시일 뿐만 아니라 혁신 정신이 풍부한 현대 도시이기도 합니다. 이는 "중국 인장·춤추는 베이징"의 또 다른 의미입니다.

조사에 따르면 칭하이성 다퉁현 상순자이에서 출토된 약 5000년 전의 무용 문양은 지금까지 알려진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원시 무용 이미지입니다. 도자기 대야의 내벽에는 세 그룹의 무용수들이 있는데, 각 그룹에 5명이 손을 잡고 춤을 추고 있습니다.

고대 우리나라의 Daxia 음악과 춤은 9개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연 중 배우들은 모피 모자와 사복을 입고 심플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상나라의 우악과 무용은 다양한 제사 행사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주(周)나라 황제는 팔의(八儀)춤을 추었고, 진(秦)나라와 한(秦)나라에는 특별한 음악과 춤 제도가 있었다. 서한 말기의 조비연(趙飛燈)은 유명한 무용가였습니다. 위(魏)·진(秦)·남북(南北)시대에는 사대부들 사이에서 쾌락주의가 유행하여 하루 종일 노래하고 춤췄다. 수당시대는 춤이 매우 성황을 이루던 시대였으며, 그 중 <낭시옷깃옷춤>과 <호선춤>이 대표작이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의 민요와 춤도 매우 풍부합니다. 한족만이 양코, 꽃북, 차 따기, 등불, 대련 향, 육선 경주, 죽마 등 다양한 칭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대에 와서 중국 전통무용은 활력을 되찾았고, <연등>, <소칼클럽>, <실크로드 꽃비> 등 수많은 훌륭한 작품을 탄생시켰다.

우리나라 어느 시대든 춤은 생활과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였음을 알 수 있다. 우리 고대 조상들은 춤, 노동, 희생과 함께 다양한 의례를 행하고 다양한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우리는 처음으로 올림픽을 개최합니다. 이러한 세계적인 행사를 우리는 확실히 춤이라는 언어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영국의 유명한 추상조각가 무어는 “모든 원시미술의 가장 뛰어난 특징은 그 활력이 넘친다”고 말했다. <차이나 씰·댄싱 베이징>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바로 이런 활력이다.

<중국의 봉인·춤추는 북경>에 나오는 인간형 그림은 익숙한 것 같다. <실크로드의 꽃비> 춤과 같은 유래를 지닌 둔황 벽화 속 춤 자세다. 과장된 신체 비율과 팔다리 위치, 쭉 뻗은 필치, 단순한 구도는 베이징 사람들의 열정과 영웅심을 충분히 표현하고, 절제되지 않은 춤은 베이징의 미래를 충분히 예고합니다. 우리는 열정과 희망이 가득한 댄서, 열정적이고 활력이 넘치며 자신을 응원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는 것 같습니다. 물론 그가 춤춘 것은 사람들의 열광일 뿐만 아니라 '더 빠르고, 더 높고, 더 강하다'는 올림픽 컨셉을 자유롭게 '춤'으로 췄다.

3. 엠블럼 속의 기념비

'중국 인장·춤추는 베이징'이 올림픽 엠블럼으로 사용된 이유를 좀 더 이해하려면 우리에게 꼭 필요한 일이다. 이전 올림픽 엠블럼을 분석합니다.

올림픽 역사상 '중국 인장·춤추는 베이징'까지 포함해 46개의 엠블럼이 등장했다. 거의 100년이 넘는 올림픽 역사 속에서 올림픽 엠블럼은 처음부터 복잡함에서 단순함으로 진화해 왔으며, 엠블럼 디자인은 구체적인 것에서 추상적인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이전 올림픽에서는 아직 엠블럼이 등장하지 않았고, 올림픽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시각적 이미지를 포스터 등으로 제공하는 경우가 많았다. 초기 엠블럼 패턴은 개최국의 지역 상징이나 스포츠 이미지를 주로 표현했으나, 이후에는 지역과 스포츠 패턴을 결합한 엠블럼이 제작되면서 추상적인 패턴이 등장하게 된다.

위의 엠블럼 패턴 변경은 서양화파의 각인과 완전히 일치합니다. 사실주의에 초점을 맞춘 오래된 학술 및 종교 회화 학교는 제쳐두고 19세기 낭만주의(상징주의 포함), 사실주의(자연주의 포함)부터 인상주의, 나중에는 야수파와 표현주의, 추상 미술 학교, 초현실주의 학교, 이후의 포스트모던 학교까지. , 서양 미술의 역사는 '현실주의'에서 '추상', 그리고 '무주제'로 발전하는 과정을 거쳐왔다. 미학적 이론이나 예술 실천에 상관없이 추상 패턴은 은유적 의미를 가장 잘 전달하는 패턴이자 아이디어를 가장 잘 표현하는 패턴입니다.

'차이나 인장·댄싱 베이징'을 한자 '쿄'로 본다면 올림픽 엠블럼 역사상 최초로 한자 글리프를 도입한 셈이다. 한자는 기호의 상징체계인 표의문자이다. 한자의 획 하나하나에는 삶의 분위기와 삶의 의미에 대한 은유가 가득합니다. 『중국인장·춤추는 북경』을 '인간'의 그림으로 본다면 동양화 표현기법이 탁월하게 응용된 작품이다. 서양의 엄격한 사실주의 방식에 비해 동양의 회화는 공간적 측면에서 보다 유연하고 일반적이어서 가상화와 생략이 가능하다. 그러나 관객에게 실제적이고 무한한 상상의 공간을 만들어내는 것은 바로 이 가상성과 생략이다. "중국 인장·춤 베이징"은 중국 서예, 인장, 무용, 회화 예술 및 서양 현대 미술 개념을 통합하는 성공적인 예술 실천입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표현하고 싶은 생각을 표현하고, 사람들이 그녀에게 부여할 이상을 맡깁니다. 그녀는 중국과 세계에 속해 있습니다. 그녀는 의심할 여지없이 올림픽 운동의 시각적 이미지 역사상 예술적 기념물이 될 것입니다.

'차이나 인·댄싱 베이징'의 한 획에는 엄숙한 중국 문화 전통과 흥미진진한 올림픽 정신이 담겨 있으며, 진보된 미적 개념과 시대적 열정을 보여줍니다. 그녀가 사람들에게 가져온 것은 올림픽 역사상 유례없는 상징일 뿐만 아니라 세계 문명사에서 중국 문명의 또 다른 발전이기도 합니다.

엠블럼의 서체 디자인은 중국 붓글씨와 한죽전의 서체를 채택하여 디자인이 독특하다.

엠블럼 작품 '중국 인장·춤추는 북경'의 서체이다. "는 중국 죽전(한나라 죽전) 스타일을 채택하여 중국 죽전의 획과 매력을 "BEIJING 2008" 글꼴에 유기적으로 통합했습니다. 자연스럽고 간결하며 매끄럽고 엠블럼 그래픽과 통합됩니다. 올림픽 오륜 폰트는 시장 개발 목적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본체 패턴의 조화로운 스타일로 향후 레디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위조 및 침해에 대한 법적 분쟁을 방지합니다. -전체로고등록 및 표준글꼴등록에서 글꼴을 제작하였습니다.

특징

전문가들의 거듭된 심의와 수정 끝에 중국 인장 '한간체', '베이징 2008'과 3개의 올림픽 링을 주체로 '중국 인장· 댄싱 베이징' 부품 간의 배치와 비례관계, 특히 중국 봉인 부분이 거의 완벽하다. 동시에 각 부분은 독립적으로 사용될 때 여전히 균형과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1. 엠블럼 디자인은 중국 특성, 베이징 특성 및 올림픽 운동 요소를 교묘하게 결합합니다.

『중국의 인장·춤추는 북경』은 인장을 주요 표현형식으로 삼아 중국의 전통 인장과 서예 등 움직임의 특징을 지닌 예술형식을 결합하고 예술적 기법을 통해 이를 과장, 변형하여 교묘하게 변형시킨다. 방향성 있는 움직임. 승리를 환영하기 위해 앞으로 달려가며 춤추는 운동선수. 인간의 형상 역시 현대 글자 '쿄'의 매력과 닮아 있어 강렬한 중국적 매력을 담고 있다.

이 작품은 네 가지 수준의 정보와 의미를 전달하고 표현합니다.

(1) 중국 문화.

중국의 전통문화 상징인 인장(소형 인장)은 로고의 주요 문양의 표현으로 사용되며 인장은 이미 4~5천년 전부터 중국에 등장했다. 이는 중국의 광범위한 전통이자 문화적, 예술적 형태이며 여전히 사회적 통합의 표현으로 널리 사용되며, 이는 베이징이 "역사상 가장 뛰어난 올림픽을 개최한다"는 엄숙한 약속을 이행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2) 빨간색.

중국 전통 명절 색상인 빨간색을 메인 패턴의 벤치마크 컬러로 선택했다. 빨간색은 줄곧 중국의 대표색이자 우리나라 국기의 색으로 여겨져 왔으며, 중국의 위대한 공산당을 대표하며 국가와 축하, 문화적 전통을 대표하는 특성을 갖고 있어 로고의 주요색이다. 빨간색은 국가를 대표하고, 축하를 대표하며, 전통문화를 대표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중국 베이징은 전 세계에서 온 친구들을 환영합니다.

이 작품은 베이징에 모이는 전 세계 운동선수와 인민을 환영하는 베이징의 개혁개방 태도를 표현하고 있으며, 세계 각지에서 온 손님을 맞이하는 베이징의 열정과 성실성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올림픽의 개념과 정신. 이 작품은 함의가 풍부하며 중국 베이징이 세계 각국의 사람들을 두 팔 벌려 환영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4) 한계까지 질주하고 빛을 발하며 "더 빠르게, 더 높이, 더 강하게"라는 올림픽 정신을 이어갑니다.

현대 올림픽 운동은 늘 선수를 핵심으로 강조해 왔으며, 엠블럼 '차이나 씰·댄싱 베이징'도 이러한 원칙을 반영하고 있다. 봉인 속 움직이는 모습은 강하면서도 부드러우며 친근한 이미지를 담고 있으며 움직임이 가득합니다.

2. 엠블럼의 글꼴 디자인은 한자 및 간체 스타일을 채택하여 디자인이 독특합니다.

엠블럼 작품 'China Seal·Dancing Beijing'의 서체는 한죽전(한대죽전)의 문체를 채택하여 한죽전의 획과 매력을 'BEIJING 2008'에 유기적으로 접목시켰다. " 글꼴은 자연스럽고 단순하며 매끄럽고 엠블럼 그래픽 및 올림픽 오륜과 통합됩니다. 글꼴은 시장 개발 목적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로고의 주요 패턴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어 향후 사용으로 인한 문제를 방지합니다. 전체 로고 등록 및 표준 글꼴 등록 시 기성 글꼴 위조 및 침해로 인한 법적 분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엠블럼의 전체적인 구조와 독립된 구조가 비례적으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전문가들의 거듭된 심의와 수정 끝에 '중국 인장·춤추는 베이징', '한자 간체', '베이징 2008'과 올림픽에서 주체인 중국 인장 배치와 비례 관계 반지는 측면 특히 중국 씰 부분이 거의 완벽합니다. 동시에 각 부품은 독립적으로 사용될 때 균형과 조정을 유지합니다.

4. 미래의 이미지 환경 적용 및 시장 개발에 도움이 됩니다.

"China Seal·Dancing Beijing"의 확장된 디자인을 보면 도시 경관 배치, 행사장 환경 배치 및 기타 측면에서 훌륭하고 큰 잠재력을 담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중국 인장(China Seal)-2008년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제29회 올림픽의 상징이다.

그녀는 음과 비슷하지만 음과 같지 않고 '베이징'과 같지 않습니다. 그녀는 자유롭고 우아하며 긴장감이 넘치고 베이징을 춤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녀는 중국 정신, 중국 스타일 및 중국 매력을 지닌 중국 한 문화의 상징입니다. 개방성을 상징하는 활력이 넘치고 전망이 밝은 중국의 이미지를 신베이징과 신올림픽의 개념과 녹색올림픽, 과학기술올림픽, 인본주의 올림픽의 함축성을 구현하고 올림픽 정신을 재현한다. 우정, 평화, 진보, 더 빠르고, 더 높고, 더 강합니다. China Seal - 이는 13억 중국인이 세계를 향한 헌신입니다. 이 마크를 설정한다는 것은 중국의 가장 엄숙하고 신성한 예절을 사용하여 2008 베이징 올림픽을 역사상 가장 뛰어난 올림픽으로 만들겠다고 다시 한번 엄숙하게 약속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중국 국민의 성실성과 존엄입니다. 춤추는 베이징은 지금 이 순간부터 팔을 벌려 열린 태도를 보이고, 춤추는 베이징은 이 순간부터 팔을 벌려 세계 각국의 친구들을 환영하며, 춤추는 베이징은 지도자들과 함께 춤을 춥니다. 세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