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가방 일러스트레이션 자료-손으로 그린 가방을 잘 배우는 방법
가방 일러스트레이션 자료-손으로 그린 가방을 잘 배우는 방법
간단한 포장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손으로 그린 그림
포장 디자인 전망에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요소
중국의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디자인은 중국 문화와 정신적 내포의 구현이다. 상품 경제 통합의 대세에 따라 중국 포장은 여전히 맑은 머리를 유지해야 하며, 독특한 방식으로 상업포장에 나타나 사람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이해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중국 현대 포장 디자인은 비옥한 예술 토양에 뿌리를 두고 있다. 나는 그것이 반드시 세계의 디자인 분위기 속에서 뿌리를 내리고, 햇빛 아래서 무럭무럭 자라며, 현대 디자인의 여정에서 눈부신 업적을 창출할 것이라고 믿는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요소를 현대 디자인에 적용하고, 심층적인 문화적 특징을 연구하고, 특정 문화의 정수와 핵심 내용을 추출하고, 창작과 발굴을 하고,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요소를 작품에 교묘하게 통합해 현대 디자인의 전체감과 품질감을 높인다. 우리는 현대 미학의 새로운 시각에서 손으로 그린 문화를 재검토하고, 손으로 그린 문화를 충분히 이해하는 기초 위에서 그 내포를 확장하고 발전시켜야 하며, 어떻게 현대 디자인에서 손으로 그린 문화를 넓히고, 넓은 발전 플랫폼을 가지고 있는 것은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이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문화와 포장 디자인의 통합
1, 현대 포장에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문화 적용
상품 포장 디자인은 현대 예술 디자인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광고 특징과 기업 시각 이미지 홍보 기능을 갖춘 전문 범주가 되었으며, 상품포장 일러스트레이션은 기업 시각 이미지 중 가장 직접적인 부분이다.
중국 전통 상품의 손으로 그린 삽화는 중국 전통 문화의 일부이다. 창작 과정은 상대적으로 독립적이며 작가의 강렬한 개인적 감정과 독립적인 창작 사유로 가득 차 있어 최종 화면이 강한 시각적 충격력과 풍부한 이야기감을 갖게 되고 작품과 관객 사이에 강렬한 * * * 소리가 나게 된다. 민족만이 세계의 것이다. 민족의 옥토에 뿌리를 두고 예술의 영감은 고갈되지 않는다.
손으로 그린 그래픽 창의력과 현대 포장의 결합.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의 그래픽 창작은 교묘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대량의 소재를 축적해야 한다. 상징적인 수법의 운용과 사물 사이의 대비에도 주의해야 한다. 평면 창의성은 예상치 못한 화면 효과를 많이 낼 수 있고, 때로는 터무니없는 효과까지 만들어 작품 전체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현대 포장 디자인의 손으로 그린 삽화는 간결하고 명료하다. 중국 전통 손으로 그린 도형은 직관적인 그래픽 표현 외에도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주관적인 욕구를 충족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네가 좋아하는 것 같아:
1. 채연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 사진
2. 간단한 만화 연필 전신 그림
그림 만화 그림 백과 사전
그림책 일러스트레이션, 아름다운 작품, 사진 감상
5. 간단하고 예쁜 일러스트레이션, 손으로 그린 작품의 사진
어떻게 손으로 종이 한 장과 펜 한 자루를 그리는 법을 배우는지 이야기하다. 휴대할 수 있고, 거리를 걸을 수 있습니다. 남의 가방을 보면 예쁘고 신기하다. 너는 종이와 펜으로 단숨에 가방의 대략적인 모양을 빠르게 그릴 수 있고, 심지어는 묵묵히 가방의 하이라이트를 그릴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가방 디자이너에게 시기적절하고 풍부한 디자인 소재를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눈, 손, 뇌의 조화성도 강화할 수 있다. 한동안 견지한 끝에 머리 속의 가방 디자인 요소가 점점 풍부해졌다. 가방을 디자인할 때, 어떤 것을 보면 가방 디자인의 영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가방, 가방, 가방, 가방, 가방, 가방, 가방)
첫째, 기초미술 교재를 많이 본다. 미술 기초가 부족한 친구의 경우 우선 기초미술 지식을 봐야 한다. 예를 들면 점선면의 구성과 그 관계, 투시법, 명암관계와 그 표현 수법, 색채의 표현 수법 등이 있다. 초보자는 미술 수업의 내용에 따라 입체나 원통 등과 같은 일반적인 물체를 그리는 법을 배우고 물체의 구조적 관점과 명암 표현에 대한 연습을 강화할 것을 제안한다.
둘째, 우수한 가방 손으로 그린 작품을 보세요. 기초미술이 강화됨에 따라, 그림 가방을 연습하면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때 가방을 그리면 가방의 입체효과를 쉽게 파악할 수 있어 가방을 배우는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셋째, 진짜 가방을 보고, 눈으로 관찰하고, 손으로 만지고, 뇌로 생각해 가방에 대한 인식이 감성적 인식에서 이성적 인식으로 올라간다. 가방 각 부분의 조합 관계 (예: 전후, 교차, 상하 등) 만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 핸드백을 당길 때 성능이 미비한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요?
넷째, 손으로 그린 가방을 연습하는 것은 신중하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공부는 매우 힘든 일이다. 공부하는 과정에서 항상 어려운 문제가 생기기 때문이다. 그러나 방법은 항상 어려움보다 많다! 한 번에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하면 몇 번 더 그리거나 동료에게 조언을 구하세요. 공자는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미술 동영상 교육 사이트나 손으로 그린 사이트로 가서 교류를 배울 수도 있다.
다섯째, 그림을 많이 그려야 가방을 손으로 그린 것을 진정으로 생생하게 할 수 있다. 틈나면 그리며, 하드웨어 버튼 하나만 그려도 디자인에 중요한 학습 성과다. 먼저 손으로 그린 것을 배우고, 그 다음에 컴퓨터로 가방을 그리는 법을 배우면, 더욱 쉽게 길을 갈 수 있다. 컴퓨터로 가방을 그리는 법을 배우면 더욱 심해진다.
보통 손으로 그린 가방의 단계는 모두 먼저 분석하고 그리는 것이다.
(1) 분석. 먼저 패키지 각 부분의 비율, 공간 위치, 원근 관계를 분석합니다. 둘째, 가방화의 중점과 난점을 분석하고, 먼저 어느 부분을 그린 다음 어느 부분을 그릴지 알아내는 것이다. 셋째, 바오 바오 바오 (Bao Bao) 의 다른 재료의 표현 방법을 분석합니다. 예를 들어, 질감이 비교적 단단한 부분은 두껍고 강력한 선으로 표현해야 한다. 부드러운 부분은 가볍고 부드럽고 섬세한 선으로 표현해야 한다. 솜털 등 직물을 그릴 때 지우개를 결합해 해당 부위에 추출, 압력, 문지르는 표현 방법을 유연하게 적용해 자연스러운 전환의 기이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2) 그림을 그리다. 먼저 가볍고 긴 가는 선으로 가방의 각 부분에 대한 비율 경계, 즉 안내선을 그립니다. 두 번째는 가방의 각 주요 부분의 대략적인 윤곽을 그려 관련 부분의 위치를 결정하는 것이다. 셋째는 넓은 면적의 명암을 깔아 가방이 점차 입체적이 되도록 하는 것이다. 넷째, 지퍼, 플라스틱 태그, 귀걸이, 철물 등과 같은 관련 부품을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다섯째, 가방 전체의 명암 관계를 조정하고 불필요한 안내선을 제거하는 것과 같은 전반적인 조정을 한다.
광전의 와하하 소재 가방은 어디에 있나요? 사랑을 찾다. 이 사이트에는 다양한 제품과 다양한 삽화가 포함되어 있다. 이 사이트의 일러스트레이션 자료 가방에서 와하하를 찾을 수 있지만, 이 사이트의 소재 가방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것이 아니라 유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관련 기사
- 중투는 어떤 회사입니까, 공기업입니까? 아니면 중앙 은행의 성격? 아니면 이윤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일까요? 600 억 일본 주식 투자?
- 제타 VS7: 자동차를 만드는 것은 음식을 요리하는 것과 같아서 맛있는 음식과 저렴한 가격에 중점을 둡니다.
- 촌스러운 룩보다는 설날 룩을 원한다면 빨간색 옷을 입으면 고급스러워 보이는 법을 아시나요?
- 2012 중앙 등불 축제 갈라의 누화 "등불 수수께끼 추측"에 대한 조윤진과 유윤천의 대사를 알려주세요
- 목재 종류는 무엇이 있나요?
- 독일 정치 분석과 그 형성 배경
- 일본 사람들은 주로 무엇을 먹나요?
- 첫사랑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꿈
- 2022년 후베이 봄 축제 기간에는 어디로 갈까요?
- 측량의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