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광고 디자인의 예술적 특징은 무엇입니까?
광고 디자인의 예술적 특징은 무엇입니까?
광고 디자인 (직업)
광고 디자인은 직업이며,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응용으로 광고업이 발전함에 따라 생기는 새로운 직업이다. 이 직업의 주요 특징은 광고 요소 (예: 이미지, 문자, 색상, 레이아웃, 그래픽 등) 를 표현하는 디자인 활동이나 과정이다. , 광고 미디어의 사용 특징을 결합하고, 컴퓨터의 관련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통해 광고의 목적과 의도를 표현합니다. 광고 디자인이란 창작에서 제작에 이르는 중간 과정을 말한다. 광고 디자인은 주제, 아이디어, 언어, 이미지, 호 일 등 다섯 가지 요소의 조합입니다. 광고 디자인의 궁극적인 목적은 광고를 통해 눈길을 끄는 것이다.
디자인 형식
광고 디자인에는 2D 광고, 3D 광고, 미디어 광고, 전시 광고 등 모든 광고 형식이 포함됩니다.
푯말 광고
시작부터 오늘까지 도로 표지판은 줄곧 같은 매체 특성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번화가에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위치가 좋을수록 행인이 많아지기 때문에 광고의 효과가 더 강해진다. 따라서 도로 표지판의 구체적인 환경은 도로이고, 그 대상은 동적 행인이다. 그 결과, 도로 표지판 사진은 도문으로 많이 등장하고, 화면이 눈에 띄며, 글이 정련되어 한눈에 볼 수 있고, 빠른 인상을 포착하는 시각 효과가 있다. 현재 도로 표지판 광고의 발전 추세는 점차 컴퓨터 디자인 인쇄 (또는 컴퓨터 직접 인쇄) 를 채택하는 것이다. 그 사진은 눈에 띄는 생동적이고 입체감이 강하며 상품의 매력을 재현하며 상품 (브랜드) 을 세우는 도시 이미지에 가장 효과적이며, 게시 교류가 편리하다. 사용 된 재료에는 비 차단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습니다.
네온사인 광고
네온등은 옥외 광고에서 조명 광고의 주요 형태 중 하나이다. 미디어 특징은 새로운 기술, 새로운 수단, 새로운 자료를 활용해 청중의 주의를 끌고 정보 수용률을 높이는 것이다. 네온사인 광고는 일반적으로 도시의 최고점, 건물의 지붕, 상점의 외관에 설치된다. 낮에는 도로 표지판 광고, 간판 광고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밤에는 화사한 색채로 도시의 야경을 장식하는 역할을 한다.
대중교통
차량 광고 등 대중교통 광고는 옥외 광고에서 널리 사용되는 매체로, 정보를 전달하는 기능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광고주들은 이런 광고를 통해 대중에게 반복적으로 정보를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고주파 모바일 광고 매체이다.
특히 버스가 도심을 오가는 주요 거리는 차량 양측이나 차량 앞뒤의 광고 범위가 넓어 광고 효과가 특히 강하다. 이러한 옥외 광고는 대부분 전통적인 회화 형식을 채택하여 일부 컴퓨터가 인쇄하고 포장하는 방식을 결합한다.
라이트 박스 광고
램프 상자 광고, 가로등 기둥 광고, 탑 기둥 광고, 거리 시계 광고, 버스 대합정 광고의 미디어 특징은 모두 빛을 이용하여 등불, 플래카드, 유연성 있는 재료를 비춰 단면, 양면, 삼면 또는 사면의 조명 광고를 형성하는 것이다. 이런 광고는 외형이 아름답고 화면이 간결하며 시각 효과가 좋다.
기타
1, 배너 광고
2. 버튼 광고
3. 부동 광고
4. 수직 광고
5. 팝업 창 광고
6, 자유 시간 팝업 창 광고
독창성
중국 경제가 지속적으로 고속 성장하고, 시장 경쟁이 확대되고, 경쟁이 확대됨에 따라 상전이' 지능' 전쟁 시기에 접어들기 시작하면서, 광고도 이른바' 미디어전',' 투자전' 에서 광고 창의성의 비교로 올라섰고,' 크리에이티브' 라는 단어는 중국 광고업계에서 가장 유행하고 가장 많이 쓰이는 단어가 되었다. 창의성' 은 영어에서' 창의력' 이라는 뜻으로 창조, 창조, 발생 등을 의미한다. 창의성' 은 문자적으로' 이미지 만들기' 를 의미한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광고 창의성은 광고 기획과 광고 표현 제작 사이에 있는 일종의 의경 활동이다. 광고 주제에 따라 치밀한 사고와 기획, 예술적 수단을 활용해 습득한 소재를 창조적으로 조합해 이미지를 만드는 과정이다. 요컨대, 광고 주제 창의성의 이미지화이다.
"광고 크리에이티브" 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서는 창의력, 이미지, 표상, 의경을 설명할 필요가 있다.
"이념" 은 사상과 관념을 가리킨다. 예술 창작에서 관념은 작품이 표현해야 할 사상과 관점이며, 작품 내용의 핵심이다. 광고 창의성과 디자인에서 창의성은 광고의 주제이며, 광고가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설명해야 하는 생각을 가리킨다. 그것은 무형적이고 개념적인 것으로, 유형적인 것을 통해서만 표현할 수 있다. 모든 예술 활동에는 두 가지 요소가 있어야 한다. 하나는 객관적인 사물 자체가 예술 표현의 대상이다. 두 번째는 객관적인 사물의 이미지를 표현하는 것이다. 이것은 일종의 예술적 표현 수단이다. 양자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구상 활동은 창의력이다. 예술 표현 과정에서 이미지 선택은 객관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상징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한편으로는 표현하는 사물의 본질적 특징을 정확하게 반영해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대중에게 이해하고 받아들여야 한다. 창의성과 예술적 표현에 대한 소비자의 지도와 직접적 또는 간접적인 행동관념에 대해 1 만 자의 연구보고를 했는데, 표현과 예술은 지울 수 없는 연관이 있으며, 동시에 이미지의 참신함도 중요하다. 광고 크리에이티브 활동에서도 창작자는 광고 주제의 사상을 표현할 적절한 예술 이미지를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예술이미지의 선택이 실패하면 이념의 전달로 아쉬움을 불러일으키고 소비자를 설득할 수 없다.
광고 창작자의 생각에 부합하며 상품과 서비스의 특징을 표현하는 객관적인 이미지를 구체적 표현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 표상이라고 합니다. 표상은 일반적으로 광고 시청자들에게 익숙한 것이어야 하며, 실생활에서 이미 대체적인 정의를 가지고 있어 객관적인 이미지의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사람들의 마음 속에 형성된 이미지는 창작자의 감정, 감정 체험, 이해를 통해 주관적 감정과 감정의 일정한 의미에 스며들어 어느 정도 연상, 과장, 농축, 왜곡, 변형을 거쳐 이미지로 바뀌었다.
이미지가 이미지로 바뀌면 특정한 의미와 주관적인 색채를 갖게 된다. 이미지는 객관적인 사물과 창작자의 생각을 어느 정도 반영하며, 그것이 불러일으킬 수 있는 관중의 느낌도 달라질 수 있다. 이미지로 객관적인 사물의 스타일과 정도를 반영하는 것이 바로 의경이다. 이미지가 도달할 수 있는 경지입니다. 예술적 개념은 예술 작품의 질을 측정하는 중요한 지표이다.
원칙
광고 창의성의 독창성 원칙. 창의력의 원칙이란 광고 창의성이 낡은 것을 고수하고, 관례를 고수해서는 안 되며, 과감하고, 새로운 것을 잘 표기하고, 창의적이어야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오리지널 광고 창작은 가장 큰 심리적 돌파구 효과를 가지고 있다. 독특하고 참신한 것이 주목을 끌며, 그 뚜렷한 매력은 사람들의 강렬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관중의 머릿속에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이 일련의 심리과정이 광고 전달의 심리적 계단 목표에 부합한다는 것을 오랫동안 기억하고 있다.
광고 창의성의 유효성 원칙. 창의성은 광고 창의성의 첫 번째 원칙이지만, 창의성은 목적이 아니다. 광고 아이디어가 홍보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지 여부는 기본적으로 광고 정보의 보급 효율성에 달려 있다. 이것이 바로 광고 창의성의 유효성 원칙으로 이해성과 관련성을 포함한다. 이해는 많은 사람들에게 쉽게 받아들여진다. 광고 창작을 할 때는 각종 정보 기호 요소를 잘 결합하여 적당한 참신함과 독창성을 갖추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핵심은 참신함과 이해성의 가장 좋은 결합점을 찾는 것이다. 연관성이란 광고 창작의 이미지 조합과 광고 주제 내용 사이의 기억 관계를 말한다.
생각
기업의 광고는 대중을 겨냥한 것이다. 대중은 좋은 광고 아이디어에 이끌려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따라서 기업과 광고 기획자는 광고 전략을 계획할 때 먼저 민중의 생활습관, 민족의식, 교육 수준, 문명인지, 감정감, 호악을 분석하고 이해해야 한다. 소수의 소비자의 심리에만 집중하지 말고, 그들의 취향 (특수한 경우는 제외) 을 지나치게 방종하고, 많은 대중에게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것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오늘날의 대중은 다른 기업의 고객이다. 따라서 좋은 광고 아이디어는 사람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감상이 고조되는 순간, 사람의 관념과 감정은 감상한 것과 하나가 될 것이며, 원래의 주관성과 편견은 단기간에 이런 정신 현상에 의해 주도될 것이다. 당신이 가장 숭배하는 사람과 거의 함께 있지 않을 때, 이런 현상은 쉽게 드러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실 소비자의 심리가 모순되는 경우가 많으며, 때로는 자신이 왜 물건을 사는지도 모른다. 쇼핑 행위 자체가 일종의 정신 현상, 일종의 정서적 환기와 즐거움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광고 창작자가 이 원리를 깊이 이해한다면, 융합을 통해 융통성 있게 운용할 수 있고, 어디에 있든 자신의 생명을 기여하고, 세심하게 관찰하고, 군중 속에서 예리하게 포착하면, 좋은 광고 아이디어가 눈에 띄고,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때때로, 우수한 아이디어는 일종의 인연이고, 영광은 번쩍이고, 생각은 곧 이루어진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반대로, 네가 밤낮으로 생각하더라도 머리를 긁어도 얻을 수 없다. 기업은 안목이 독특한 인재가 있어야 하며, 좋고 나쁨을 분별할 줄 알아야 한다. 모든 것을 몇 번 더 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 많은 경우 창작 영감은 전투와 같고, 노력은 걸작이다. 좋은 아이디어를 볼 때마다 책임자는 기회를 잡지 못하고 끊임없이 수정하고, 일거수일투족을 하고, 시간을 낭비하고, 생산을 방해한다. 병사 금기라고 할 수 있고, 그러면 실패할 것이고, 기진맥진할 것이다! 이 제품에 있어서, 위객은 오도하지 않도록 1 점을 더해야 한다. 여기서 강조하는 창의성은 사람을 창조하기 전에 충분한 준비를 하고, 정신적으로 성숙할 때 감정이 갑자기 몇 가지 요소를 건드려 영감의 생각을 자극한다는 것이다.
좋은 광고 슬로건은 광고 성공의 열쇠입니다. 의미심장하고 창의적인 광고 구호는 한 마디로 말장난을 할 수 있으며, 동시에 회사의 이미지를 끌어내어 제품의 장점을 강조할 수 있다. 홍콩 비타유 회사의' 비타유 탄산음료 단순함' 은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수년 동안 회사의 뚜렷한 이미지와 인심은 이 성공 구호의 영원한 혁신과 광고 매력에 달려 있다.
광고는 디자인이 정교하고, 사상이 있고, 효과가 있고, 널리 알려지는 것은 쉽지 않다. 기업과 광고 기획기관의 협력 태도, 솔직한 소통, 상호 신뢰, 만세 요인으로 인한 장벽을 없애고 지식을 얻을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기업은 정확한 정보, 심지어 일부 영업 비밀을 제공해야 한다. 이른바 지기란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물론 결국 광고 창작자의 재능을 봐야 한다.
좋은 창의적인 광고가 반드시 신기함을 위한 것은 아니다. 좋은 생각은 때로는 간단하고 진실하며 친절하고 과장하지 않을 수 있으며, 설득력 있고 성공할 수 있다. 10 여 년 전, 미국에 자동차 렌터카 회사의 신문 광고가 있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큰 물고기 한 마리와 작은 물고기 한 마리가 큰 물고기에게 쫓기고 삼키려고 한다. 이때 작은 물고기는 독자에게 돌아서서 자신만만하고 성실하게 말했다. "작은 물고기, 큰 물고기를 먹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작은 물고기로서 나는 반드시 생존의 기회를 쟁취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저를 지지해 주시겠습니까? " 나는 너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이 광고는 매우 성공적이어서 기업이 갈수록 커진다. 이 광고의 아이디어가 고전이 된 것은 인간의 동정심과 약자에 대한 도움을 최대한 활용하기 때문이다. 광고는 주로 대중의 심리를 이해하고, 줄거리를 잘 활용하며, 보고 나면 한 번의 타격만으로 성공할 수 있다.
광고 전략은 때때로 실현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첫 번째 광고 배치 후 큰 반향이 없어 낙담하지 마라. 두 번째 광고 배치 시 충격으로 배포될 수 있기 때문이다.
광고 디자인의 이념은 일종의 인간 교류의 철학이다. 그것은 시대의 필요에 따라 바뀔 것이다. 정해진 형식과 규칙이 없으면 정해진 지식과 방법은 참고할 수밖에 없다.
상식
1, 크기 비교
크기와 모양의 관계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이미지와 조화의 관계를 거의 결정할 수 있다. 크기 차이는 크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지만, 크기 차이는 크고 선명한 느낌과 강렬한 느낌을 준다.
2. 명암 대비
음양, 양수, 음수, 주야 등 비교문은 일상생활의 명암 관계를 느끼게 한다.
갓 태어난 아기는 처음에는 빛과 그늘만 시각적으로 구분할 수 있는 반면, 소, 개 등의 동물은 흑백만 구별할 수 있지만 색도나 색조는 쉽게 구분할 수 없다. 그러므로 명암 (흑백) 은 색감 중 가장 기본적인 원소이다.
3. 두께 비교
글씨체가 굵을수록 강건하다. 패션과 여성을 대표한다면, 보통 작은 글자로 표현한다. 가는 글자의 가중치가 증가하면 굵은 글자는 줄어들어 배합이 더 밝아 보입니다.
4. 곡선과 선의 비교
곡선은 부드럽고 가볍습니다. 직선이 딱딱하고 뾰족하고 강직하다.
자연계에서, 양자는 적당히 섞여 있다. 보통, 우리는 이런 관계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곡선이나 직선이 모양을 강조할 때 우리는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그에 상응하는 감정을 갖게 됩니다. 그래서 곡선에 대한 인상을 심화시키기 위해, 우리는 종종 직선을 사용하여 강조한다. 즉, 선이 조금만 있으면 곡선이 더욱 눈에 띈다.
5, 질감의 대비
일반인의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근리라는 단어를 거의 듣지 못할 수도 있지만, 예술에서는 근리가 매우 중요한 조형요소이다. 이완감, 매끄러움, 촉촉함 등. 질감에 대한 묘사입니다. 따라서 근리는 감정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이 감정과 하나가 된다. 우리는 한 화가의 작품을 관찰할 때 종종 색채와 화법의 구성에 주의를 기울인다. 사실 질감이야말로 작품의 스타일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이다. 색이나 물체가 변할 수 있지만, 기초로서의 근리는 한 화가의 본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쉽게 바뀌지 않는다. 문외한들은 이 점을 쉽게 간과한다. 사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기본 요소이자 감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6. 입장 비교
화면 양쪽에 물체를 배치하면 강조 작용과 대비를 할 수 있다. 사진의 위, 아래, 왼쪽, 오른쪽, 대각선 모두 잠재적인 권력점을 가지고 있어 사진, 제목, 로고, 마크 등을 배열하여 숨겨진 권력을 나타낼 수 있다. 이 전력점에 있습니다. 따라서 잠재적으로 대립할 수 있는 위치에 확연히 다른 조형 요소를 배치하여 대비를 나타내고 콤팩트한 화면을 만들 수 있다.
7. 마스터 및 슬레이브 장치 비교
레이아웃 디자인은 무대 디자인과 같습니다. 주인공과 조연 관계가 명확해지면 관객의 심리가 안정된다. 마스터-슬레이브 수법을 명확하게 밝히는 것은 매우 정통적인 구도 방법으로, 사람을 안심시킬 수 있다. 둘 사이의 관계가 모호하면, 사람을 어찌할 바를 모르게 할 수 있다. 반면 주인공이 너무 강하면 운동감을 잃고 저속한 화면이 된다. 극 중의 주인공은 모두 한눈에 알 수 있다. 레이아웃이 주인공이 누구인지 보여줄 수 있다면 독자에게 내용을 더 잘 이해하게 할 것이다. 따라서 마스터-슬레이브 관계는 설계 및 구성의 기본 조건입니다.
8, 정적 및 동적 비교
이야기의 시작, 시작, 설명, 변화, 결과가 있다. 안뜰에는 rockery, 수영장, 식물, 폭포 등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디자인과 구성에서도 격렬한 움직임과 조용한 부분이 있습니다. 확산 또는 흐름의 모양은 "동적" 입니다. 수평 또는 수직 보강 철근 모양은 "정적" 입니다. 양자는 상대적인 곳에 배치되어 있고,' 움직이는' 부분이 큰 면적을 차지하고 있다. "조용한" 부분은 점유 면적이 작고 주변에 적절한 공백을 남겨 독립성을 강조한다. 이 배열은 일반적으로 화면의 네 모서리에 대한 키를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래서' 정적' 부분은 작은 면적만 차지하지만 존재감이 강하다.
9, 다양한 대비
곡선과 선, 수직과 수평, 예각과 둔각의 대비도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위에서 언급한 대조와 이 원소들을 결합한다면, 우리는 변화무쌍한 그림을 만들 수 있다.
10, 오르락 내리락
전체 레이아웃의 공간은 여러 가지 힘이 동적이기 때문에 공간을 지배한다. 동형과 동형이 서로 맞물려 공간 변화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우리가 가짜 산가든을 지을 때, 흐르는 물의 출구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흐르는 물의 출구가 운동의 출발점이고, 정원 전체가 그 영향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레이아웃에 관해서, 원리는 동일합니다. 출발점과 수신 지점은 서로 호응하고 서로 조화를 이룹니다. 둘 사이의 거리가 클수록 효과가 더 뚜렷해지고 화면의 양쪽 끝이 모두 가능합니다. 그러나 시작점과 수신점의 균형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힘은 적절하게 변화해야합니다. 한쪽이 너무 약하면 * * * * 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1 1, 지도 및 지면
명암이 뒤집히면 지도와 지면의 관계가 변한다. 일반 인쇄물은 모두 점자로 백지에 인쇄되는데, 그 중 백지는 지면이라고 하고, 검은색 문자는 지도라고 한다. 반대로, 때로는 반백자의 효과가 검은 종이에 인쇄되기도 한다. 이때 검은색 배경은 지면이고 흰색 문자는 그림이다. 이것이 흑백 변환 현상이다.
12, 잔액
큰 돌을 발로 차면 균형을 잃어서 몸이 넘어진다. 이때 자연스럽게 한 손이나 한 발을 빠르게 뻗어 몸의 균형을 유지한다. 이 자연원리에 따르면 좋은 원작의 각 부분의 위치를 바꿔 원작과 비교하면 균형감의 구성 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13, 대칭
한 시부터 동시에 좌우로 확산되는데, 좌우대칭이라고 하고, 영어는 symmetry 라고 합니다. 소용돌이 모양과 같은 복잡한 상태는 대칭성의 원리를 적용하여 발전할 수 있다. 일상생활에는 불상 구성이나 일본 신사의 신사 구성과 같은 흔한 대칭적인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칭은 고격과 스타일화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14, 강조하세요
같은 스타일의 레이아웃으로 스타일에 영향을 주지 않고 적절한 변화를 더하면 강조 효과가 있다. 지면의 단조로움을 중점적으로 깨고, 면을 활력, 생동감, 변화로 가득 채웠다. 예를 들어, 레이아웃은 모두 텍스트로 되어 있어 밋밋해 보인다. 삽화나 사진을 더하면 석두 한 조각이 잔잔한 물에 던져져 잔물결이 일고 있다.
15, 축척
그리스 예술은' 황금비율' 이 특징이다. 건물의 길이, 폭, 높이, 기둥의 유형과 위치를 설계할 때' 황금비율' 을 참조할 수 있다면 그리스 특유의 건축 스타일과 안정적이고 적당히 긴장된 시각 효과를 낼 수 있다. 종횡비, 종횡비, 면적 비율 등. , 다른 모양 요소와 같은 역할을 하여 우수한 이미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절한 비율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6, 리듬
* * * 인상이 있는 모양으로 반복 배열하면 리듬감이 생긴다. 꼭 똑같은 스타일링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인상만 있으면 됩니다. 서너 차례 출전하면 편안한 리듬감을 느낄 수 있다. 때로는 피쳐로만 두 번 스타일링하면 리듬감이 생길 때가 있다.
17, 왼쪽 및 오른쪽 무게 중심
사람의 감정에는 좌우에 미묘한 차이가 있다. 오른쪽 아래 구석에 특히 매력적인 곳이 있기 때문입니다. 좌우 균형을 고려할 때, 이 곳을 어떻게 처리하느냐가 관건이 된다. 인간의 시각은 오른쪽 위에서 왼쪽 아래로 흐르는 흐름에 더 자연스럽다. 텍스트를 정돈할 때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비워 제목과 그림을 배열하면 자연스러운 흐름이 발생합니다. 반대로, 균형을 잃고 부자연스러워 보일 것이다. 이런 좌우 방향의 균형감은 사람이 오른손잡이인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18, 구심과 확산
우리의 정서에서, 우리는 항상 사물의 중심 부분을 의식한다. 비록 우리가 사물을 보는 것은 부주의하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서, 우리는 항상 중심의 부분을 감지하려고 한다. 마치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안전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은 시각적인 구심력을 구성한다. 일반적으로 하트 모양에 부드러워 보이는 것도 유행하는 방식이지만 평범해지기 쉽다. 원심조판을 확산식이라고 부를 수 있다. 현대 배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확산의 예.
19, 점프율
레이아웃 디자인에서 제목의 크기는 내용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제목과 문장 크기의 비율을 점프율이라고 합니다. 점프율이 클수록 레이아웃이 더 활발해집니다. 점프율이 낮을수록 레이아웃 스타일이 높아집니다. 이 잣대에 따라 레이아웃의 효과를 쉽게 판단할 수 있다. 이 문장 제목과 크기가 확정된 후 쌍방의 비례관계를 고려해서 어떻게 더 조정할 것인가도 상당히 큰 학문이다.
20, 단결과 조화
대비를 지나치게 강조하거나, 너무 많은 공간을 예약하거나, 너무 많은 조형 요소를 첨가하면 화면의 혼란을 초래할 수 있다. 이런 현상을 조화시키기 위해서는 * * * 요소를 추가하여 화면에 * * * 스타일과 전체적인 통일화감을 주는 것이 좋다. 모양이 같은 것을 재사용하면 배치가 조화롭게 느껴진다. 모양이 같은 것을 한데 모으면 연속적인 느낌을 가질 수 있다. 양자의 결합은 통일되고 조화로운 효과를 낼 수 있다.
2 1, 도체
눈에 보이는 방향이나 물체가 가리키는 방향에 따라 레이아웃에 와이어라는 안내 선을 생성합니다. 디자이너는 구도를 할 때 금속선을 자주 사용하여 전체 화면을 더욱 눈에 띄게 한다.
22, 이미지 형성
일반적으로 사각 (각판) 은 표준형이고, 다른 형태는 모두 변형에 속한다. 각판의 네 뿔은 직각으로 되어 있어 규칙적인 느낌을 주며 표정이 적고, 다른 변형은 다양한 표정을 짓는다. 예컨대 예각이 된 삼각형은 날카롭고 뚜렷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모양이 원형에 가까워 부드럽고 여리여리한 느낌이 든다. 같은 곡선에도 예의바르게, 기기로 그린 원, 딱딱한 질감 등 다른 표현이 있다.
그러나 손으로 그린 원은 부드러운 원형 곡선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23. 수평선
황혼에 지평선과 석양이 융합되어 여명 때 찬란한 해돋이가 지평선에서 솟아오른다. 가로줄은 진중하고 차분한 느낌을 준다. 일의 시작과 끝, 횡선은 항상 정지된 순간을 표현한다.
24. 수직선
세로줄의 활동감은 가로줄과 정반대이다. 세로줄은 위로 뻗은 활동을 나타내며 강경하고 이성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배치를 차분하고 밝게 보이게 한다. 수직도를 부당하게 강조하면 차갑고 뻣뻣해져서 접근하기 어려워진다. 세로줄과 가로줄을 비교하면 양자의 성질이 더욱 선명해지고, 화면이 촘촘하게 느껴질 뿐만 아니라, 냉막 고지식한 상황을 피하고, 서로 잘 어울리며, 배치를 더욱 완전하게 할 수 있다.
25. 맑은 날, 흐린 날은 어두운 동굴에서, 바깥의 밝은 광경을 볼 때, 동굴 속의 인물은 항상 윤곽으로 표현되며, 바깥의 경치는 자세히 묘사해야 한다. 일상생활과 이상 명암을 동시에 파악해 놀라운 공간을 보여주는 것이다. 정상적인 음영 상태를 "맑은 날" 이라고 하며, 반대로 "흐린 날" 이라고 합니다. 구도를 할 때 이런 맑은 날과 흐린 날의 명암 관계를 이용하여 일상의 느낌이 다른 새로운 이미지를 그릴 수 있다.
26. 빈 금액
말이 빠른 말투는 저녁 뉴스 방송에 적합하고 사회자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말마다 공백이 너무 적기 때문이다. 레이아웃 디자인에 대해 말하자면, 공백의 문제도 광고의 관건이다.
27. 배치율
디자인 용지에서 이 문서에 사용된 조판 영역을 레이아웃이라고 하고, 전체 페이지 영역에 대한 레이아웃의 비율을 레이아웃 비율이라고 합니다. 빈 공간은 레이아웃의 인상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빈 부분을 늘리면 스타일이 향상되고 컴포지션이 안정적입니다. 빈칸을 적게 남겨두면 사람을 활기차게 할 수 있다. 정보가 풍부한 잡지 레이아웃을 디자인할 때는 더 많은 공백을 사용하는 것이 적합하지 않은 것이 분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