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나는 반죽을 문지르는 법을 배우고 싶고, 관련 질문을 하고 싶다.
나는 반죽을 문지르는 법을 배우고 싶고, 관련 질문을 하고 싶다.
밀가루 반죽을 만드는 것이 관건 중 하나이다. 반죽을 만드는 것은 떡을 만드는 것과는 다르다. 전자는 반죽의 가소성과 내식성에 대한 요구를 고려해야 한다. -응?
많은 사람들이 반죽을 만들 때 문제가 생긴다. 예를 들면 반죽이 잘 형성되지 않고, 작품이 건조하기 쉽다. 주된 이유는 제작진이 반죽과 반죽 제작의 비결을 완전히 파악하지 못했기 때문일 것이다. -응?
면 소성의 유파가 많기 때문에, 면 소성의 레시피와 기법도 다르다. 같은 학교에서도 계절의 변화와 작품에 따라 면과 면의 레시피와 수법이 달라질 수 있다. -응?
필자가 소속한 학교의 경험에 따르면 겨울과 면의 레시피는 파우더 1500g, 찹쌀가루 1000g, 정염 200g, 방부제 100g, 참기름 25g 입니다 -응?
만드는 방법은 밀가루, 찹쌀가루, 정염, 방부제를 대야에 넣고 잘 섞은 다음 끓인 물을 천천히 붓고 젓가락으로 섞은 다음' 삼광' 효과에 도달할 때까지 반죽을 반복해서 문지르는 거야? 면등, 손등, 대야등. 손으로 반죽을 얇게 눌러 새장에 넣고 약 45 분 정도 쪄서 꺼내서 참기름으로 반죽을 빨리 고르게 문지르고 비닐봉지에 넣고 수건으로 싸서 24 시간 동안 반죽이 튼튼해질 때까지 그대로 두었다가 광고색으로 색칠을 합니다. -응?
여름이라면 온도, 습도 등을 감안하면 밀가루의 비율은 일반적으로 적당히 증가할 수 있습니까? 밀가루는 1700g 정도로 늘릴 수 있고 방부제와 참기름의 비율도 적당히 늘려야 한다. -응?
혼합반죽은 겨울에 1 ~ 2 개월, 여름에는 냉동실에 1 개월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잡을 때 반죽이 비교적 단단하다고 느낀다면, 사용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고 손으로 문지르면 된다. -응?
초심자는 반죽할 때 다음과 같은 문제가 생기기 쉽다. 원료비율과 제작방법이 잘 파악되지 않기 때문이다.
1? 반죽이 너무 건조해서 반죽 성분을 함께 붙이기가 어려울 수 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 주된 이유는 반죽할 때 물을 너무 적게 넣거나 밀가루를 너무 많이 넣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문제가 발견되면 물로 문지르지 말고 502 접착제나 백유액으로만 부품을 접착시킬 수 있다. -응?
2? 반죽이 너무 부드러워서 반죽이 이미 골격 강도를 잃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주로 밀가루를 반죽할 때 물이나 찹쌀가루가 너무 많아 발생합니다. 해결 방법은 반죽을 서늘하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놓고 반죽이 손을 붙이지 않을 때까지 부는 것이다. -응?
3? 반죽의 탄력이 너무 크면 반죽의 섬세한 부분을 묘사할 수 없을 수도 있다. 플라스틱 칼로만 눈구멍을 누르면 바로 튕겨 원상태로 돌아간다. 해결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반죽이 섞이면 우리 안에 넣어 찌면 된다. -응?
4? 반죽 작품을 보관할 때 금이 가거나 털이 난다. 정염과 참기름을 넣으시겠습니까?
또는 글리세린은 반죽의 강도를 증가시켜 반죽이 깨지고 터지는 것을 막는다. 그래서요?
이 두 가지 원료를 충분히 넣고 다른 원료와 함께 문지르면 되나요?
작품의 균열을 방지하다. 작품 속 곤충의 긴 털은 방부제 사용량이 부족해서 생긴 것이다. -응?
중국 국수인은 중국 최초의' 무형문화유산' 이다. -응?
첫째, 표면 플라스틱 역사?
면조예술은 전국과 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고, 한대에는 글이 기재되어 있다. 고대인들은 설날, 추석, 단오절, 생일축제에서 반죽을 사용했다. 마왕두한 무덤에서 출토된 것은' 얼굴 인형' 이다. 수천 년의 전승을 거쳐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이미 중국 문화와 민간 예술의 일부가 된 거죠?
둘째, 표면 플라스틱 개념 및 소개?
면소성의 독특함은 그림, 조각, 조각, 장식 등 중국 전통 미학의 특징을 반영한 것이다. 그러므로, 반죽은 조각일 뿐만 아니라, 일반 조각의 의미도 초월한다. 중국 국수는 중국 특유의 밀가루를 원료로 한 조형 예술이다. -응?
근대에 이르러 문인 예술의 영향으로 면소 예술가의 수준과 풍격이 모두 달라졌다. 거리에서 만든 민간 장난감은 이미 책상 장식으로 발전하여 점점 인기를 끌고 있다. 중국 근대의 유명한 면플라스틱 대가는 주로 베이징과 천진에 집중되어 있다. 북경 당면인, 천진 조면인, 산둥 하면인 등. -응?
학습면소성은 손안의 조화력과 예술조형 감상 능력을 단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의 역사와 중국 전통 민간 예술의 형성과 발전도 이해할 수 있다. -응?
셋째, 표면 플라스틱 분류?
하나는 식용 (식용 반죽) 입니다. 이것은 네가 먹을 수 있는 그런 것이다. 설 명절에 이런 반죽을 사거나 집에서 각종 모양의 반죽을 만들어 오곡이 풍성하다는 것을 상징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이런 반죽은 비교적 간단하고 조작하기 쉽다. -응?
다른 하나는 관상형 (소장용으로 특별히 쓰이는 면플라스틱) 으로, 리프트, 드롭 패널, 조각형으로 나뉜다. 면 플라스틱 컬렉션, 즉 독립된 면 플라스틱 예술이 요리 재고 장식에도 도입되고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독립된 면가소예술이 음식에서 분리되어 스스로 체계를 갖추게 되었다. 국수의 제작도 달라졌다. 색깔은 더 이상 점염이 아니라 반죽이다. 이때 반죽은 더욱 관상적이고 독립적인 경제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반죽으로 생계를 꾸리기 시작했다. 그들은 각양각색의 반죽과 간단한 도구를 가지고 제작시 판매하여 많은 관중과 구매자를 끌어들였다. 또 몇몇 장인들도 방랑 예술가의 팀과 함께 세계 곳곳을 돌아다녔다. 그들은 떠돌아다니는 어려움을 겪었고, 동시에 세상에 면조예술의 풍채를 보여 주었다. -응?
중국의 국수 예술은 일찍이 한나라에서 문자 기록이 있었다. 수천 년의 전승과 경영을 거쳐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이미 중국 문화와 민간 예술의 일부가 되었으며, 역사학, 고고학, 민속학, 조각학, 미학 등 학과 연구에서 무시할 수 없는 실제 물질학과이기도 하다. 주무르는 스타일로 볼 때,' 황하 유역' 은 소박하고 거칠고 호방하며 깊다. 장강 유역은 섬세하고 아름답고 정교하다. 면조예술의 특징은' 일인양삼상사권' (진흙의 절차) 과' 문의 가슴, 무의 배, 노인의 등, 미녀의 허리' 이다. -응?
밀가루는 사실 찐빵이다. 찹쌀가루와 색깔이 있는 국수로 만든 각종 작은 모양이다. 주로 결혼 선물, 장례 제물, 생일, 친지 선물, 기도 등에 쓰인다. 농민들은 각종 찜질한 반죽을 신상 앞에 올려놓았는데, 속칭' 대공' 이라고 불리는 돼지머리 반죽, 꽃모형, 꽃모형, 선물모형, 찐 장난감도 있었다. 반죽만두를 만드는 도구는 간단하다: 흰밀가루, 가위, 식칼, 빗, 대추, 고추 등. 밀가루 반죽 기술을 익히고 스타일별로 문지르면 생동감 있는 면모형 이미지가 눈에 띈다. "?
중국의 전통 음식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문헌에 따르면 면인은 한대에 이미 기록되어 있고, 송대의' 양루몽' 에는 면인이 설날, 추석, 단오절, 결혼식축제에 사용된다고 기록되어 있다. 산시 () 와 허베이 () 에서는 면인 () 도' 면인 ()' 과' 연모 ()' 라고도 불리는데, 이 오래된 풍습은 명절 전체를 관통해야 한다. 정월 30 일부터 15 일까지 농촌 곳곳에서 선물과 만두를 주고받는 즐거운 장면을 볼 수 있다. 산시 관중 동부에서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예기 모형을 만드는 고수, 특히 나이가 많은 여성이다. 반죽은 일종의 거리 민간 공예이다. 식당에 도입된 후 음식 조각처럼 요리를 미화하고 연회석 분위기를 부각시키는 역할을 했다. -응?
면플라스틱은 그 기능에 따라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소장품을 위한 것이고, 하나는 식용 면플라스틱이다. 소장용으로 쓰이는 반죽은 보통 정분, 찹쌀가루, 소금, 방부제, 참기름으로 만들어졌으며, 식용으로 쓰이는 반죽은 정분과 생가루로 만들어졌다. 이 문장 조각은 반죽 조각을 모으는 것에 관한 것이다. 밀가루 반죽을 만드는 것이 관건 중 하나이다. 반죽을 만드는 것은 떡을 만드는 것과는 다르다. 전자는 반죽의 가소성과 내식성에 대한 요구를 고려해야 한다. -응?
많은 사람들이 반죽을 만들 때 문제가 생긴다. 예를 들면 반죽이 잘 형성되지 않고, 작품이 건조하기 쉽다. 주된 이유는 제작진이 반죽과 반죽 제작의 비결을 완전히 파악하지 못했기 때문일 것이다. 면 소성의 유파가 많기 때문에, 면 소성의 레시피와 기법도 다르다. 같은 학교에서도 계절의 변화와 작품에 따라 면과 면의 레시피와 수법이 달라질 수 있다. -응?
인형을 만드는 공식:
팔이 짧고, 다리가 짧고, 머리가 크고, 눈썹이 옅고, 눈이 크고, 코가 뚱뚱해요?
어린이는 5 작은 코, 입, 손발, 눈썹이 특징이다.
장수를 형성하는 공식:?
좋은 장수를 만들고 싶어, 과장된 이마가 특징이야?
목이 짧고, 귀가 길고, 등이 두껍고, 대머리이고, 수염이 길다.
숙녀를 만드는 공식:
고풍스러운 벼슬녀, 어깨는 밑바닥에 있고, 허리는 머리처럼 가늘고, 몸은 부드럽다. 열 손가락 끝은 부드럽고, 손가락은 가볍게 들어올린다.
턱이 광대뼈 밑으로 뾰족하고 코가 좁고 입이 작아 아름답다.
코는 얼굴을 매달고, 체리는 단봉안을 작은 입가한다. 천천히 걸을 때는 손을 떨지 말고 웃을 때는 입을 열지 마세요.
얼굴 사람의 비율?
반죽을 만들 때 머리를 기본 단위로 하고 인체의 정상 키는 7.5 ~ 8 머리이지만, 반죽에서는 보통 5 ~ 5.5 머리이며, 때로는 노인과 같이 짧기도 합니다. 하지만 여성 캐릭터라면 좀 더 높아야 한다. -응?
국수 사용량에 따라 나누면 팔과 머리의 국수 사용량이 거의 같고, 다리의 국수 사용량은 머리의 두 배 이상이며, 몸통의 국수 사용량은 머리보다 조금 더 많다. 몸통의 구체적인 양은 인물의 크기에 따라 증감할 수 있다. -응?
인체의 각 부위 중에서 머리의 비율이 가장 중요하다. 머리의 비율을 명확하게 설명하기 위해서. 여기서는 면머리를 평면도로 단순화한 다음 설명하겠습니다. -응?
일반적으로 사람의 얼굴형 비율은' 3 정지' 와' 5 안' 을 기준으로 한다. 이른바' 삼정지' 는 헤어라인부터 턱까지 3 등분, 즉 헤어라인부터 눈썹까지 멈추고, 눈썹에서 코끝까지 멈추고, 코끝에서 턱까지 멈춘다. "오목" 은 눈을 기본 단위로 위치한다. 예를 들어, 눈이 1/2 사이에서 멈추는 수평선 (아이의 눈은 약간 아래로 내려간다). 정면에서 보면 얼굴의 가장 넓은 부분은 5 안 폭이고, 두 눈 간격은 1 눈 폭보다 약간 작다. 측면에서 이목구비를 보면 눈은 코의 2/3 에서 태어나고, 립선 (상하 입술의 분계선) 은 코끝에서 턱까지의 1/3 에 위치하며, 귀구멍은 눈과 딱 한 줄에 있다. 삼정지',' 오안' 으로 이목구비의 위치가 잘 정해졌다. -응?
얼굴 표정 (또는 매력) 은 주로 눈빛에 나타난다. 소수의 특별한 인물을 제외하고는 얼굴의 검은 속눈썹이 흰 눈보다 조금 더 많다. 눈썹의 양은 속눈썹의 3 배 정도입니다. 물론, 때로는 인물의 특별한 얼굴 표정을 형성하기 위해 눈의 비율에 특별한 처리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삼국 인물 장비, 수호전 인물 임충, 흰 눈은 검은 눈보다 훨씬 많고 속눈썹도 흰 눈보다 훨씬 가늘다. 이 때문에 인물의 매력이 드러날 수 있다. 무장을 주무르면 인물의 영기를 부각시키기 위해 상하 눈꺼풀과 안대를 약간 높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응?
밀가루를 반죽할 때는 손과 팔의 비율에 주의해야 한다. 보통 손바닥 (손가락 끝에서 손목까지) 의 길이는 팔 (손목에서 어깨까지) 의 길이보다 1/3 적습니다. 손의 기본 모양은 정사각형으로 손등이 손가락보다 굵다. 손목의 폭은 손가락 두께의 두 배, 중지는 손바닥의 길이와 같고, 엄지손가락의 손끝은 검지의 중간 부분에 가깝고, 새끼손가락의 손끝은 약지의 끝 부분과 플러쉬되어 있다. -응?
하지만 실제 제작에서는 손가락을 손바닥보다 약간 길게 만듭니다. -응?
이상은 비교적 현실적인 수법이며, 때로는 인물의 특징을 강화하기 위해 과장된 수법도 사용해야 한다. 과장은 주로 전형적인 인물을 만드는 데 사용되지만, 제작 중에는 신체의 비율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응?
플라스틱 표면의 색상 혼합?
플라스틱 표면의 색상 혼합?
반죽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색조 원료는 식용 물감, 수채화, 산업 포스터색 (물감 제외) 의 세 가지입니다. 실제 적용 효과로 볼 때 수채화 색은 좋지만 쉽게 섞이지 않는다. 식용 색소를 사용하는 작품은 색깔이 어둡고 건조 후 밝기가 떨어진다. 산업 포스터 색상은 사용량이 적고, 색채가 좋고, 색조가 편리하기 때문에 널리 사용된다. -응?
반죽에는 수천 가지의 색상이 있지만,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기본 색상은 빨강, 오렌지, 노랑, 녹색, 청록색, 검은색, 흰색의 7 가지뿐이다. 반죽에 기초색을 첨가할 때 너무 많은 색소를 사용하지 마세요. 일반 밀가루와 색소의 비율은 92: 8 또는 95: 5 입니다. -응?
반죽 모델링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색상 및 혼합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빨간색+녹색 = 갈색+노란색 = 주홍색?
빨강+검정 = 갈색 빨강+흰색 = 분홍색?
녹색+노란색 = 초록색+흰색 = 분홍색 녹색?
빨간색+검은색 = 검은색, 녹색, 노란색+흰색 = 연한 노란색?
검은색+흰색 = 회색 빨간색 38%+ 청록색 62%= 보라색?
불러온 복합색은 기본톤과 합해지면 더 많은 복합색이 나타나고 국수의 양이 다르면 다른 색이 나타날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국수명언)
위의 미술 기초 지식을 통해 반죽을 색칠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캐릭터의 피부색은 70% 의 자연색 +27% 의 흰색 +3% 의 붉은색으로 이루어져 있다. 하지만 반죽에서는 아가씨의 얼굴에 연지홍이 얕아지거나 인물의 얼굴에 갑자기 태기가 나타나는 것과 같은 문제가 자주 발생한다. 이는 모두 일반적인 배색 수법으로는 실현할 수 없는 것이다. 해결책은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그림이고, 얼굴은 완성되면 펜으로 원하는 색깔을 부드럽게 그려라. 둘째, 얼굴을 더하고, 작은 얼굴을 얇게 눌러 얼굴에 붙이고, 플라스틱 칼로 천천히 누르세요. 세 번째는 그림입니다. 정색 반죽 한 조각을 가져다가 맑은 물에 담가 인물의 얼굴을 조심스럽게 그렸다. 이 세 가지 방법 중 세 번째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응?
반죽에는 작품의 성패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많다. 끊임없는 실천, 진지한 이해, 지속적인 경험을 통해 성공적인 작품을 만들 수 있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