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스포츠 경기 활동 계획서

스포츠 경기 활동 계획서

시간이 흐르고 작업 기간이 끝났으며 우리의 작업은 새로운 단계를 열었습니다. 물론 이때 계획서를 작성하는 것도 매우 필요합니다. . 그럼 기획서를 써주실 수 있나요? 다음은 제가 꼼꼼히 정리한 스포츠 대회 활동 기획서(5개 항목)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살펴보겠습니다. 체육대회 활동 계획 1

교직원의 여가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특색 있는 캠퍼스 문화를 조성하고 교직원의 체력을 향상하며 교직원 간 소통과 이해를 도모하고, 교수진과 교직원의 소속감과 결속력을 높이기 위해 교수진과 직원은 이 흥미로운 스포츠 대회를 수행하기 위해 특별히 조직되었습니다.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특별히 이번 계획을 세웠습니다.

1. 활동 목적:

1. 즐거움을 느끼고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합니다.

2. 결속력과 구심력을 강화하고 교직원 간의 소통과 이해를 증진합니다.

3. 교직원의 체력을 강화합니다.

2. 이벤트 시간: XX년 11월 1일 오후 3시 30분.

3. 활동 장소 : 플라스틱 놀이터.

IV. 활동 내용:

1. 전통 프로젝트: 줄다리기.

2. 재미있는 릴레이 경주: 서둘러 수확하고 씨앗을 심습니다.

소품: 오렌지 24개, 접시 2개, 화환 12개.

방법: 팀원은 16명으로 구성되어 30m 간격으로 서로 마주보며 서 있습니다. ('파종' 8명, '수확' 8명)

명령에 따라 파종팀의 첫 번째 멤버가 '씨앗'(오렌지)이 담긴 봉지를 들고 출발해 각 원에 하나씩 심었다. 6개의 원에 '씨앗'을 배치한 후, 수확팀의 첫 번째 구성원에게 가방을 건네줍니다. 이 구성원은 하나씩 뿌려진 '씨앗'을 회수하여 결승선으로 돌려준 후 다음 사람에게 전달합니다. 파종팀의 일원. 이번 왕복여행에서는 마지막 수확팀원이 결승선에 도달하면 그 결과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규칙: "씨앗"은 원(화환) 내부에 배치되어야 하며 원 외부에 배치되거나 굴려져야 합니다. 각 추가 시간은 2초입니다.

달리기 중 '씨앗'이 떨어지면 직접 주워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2초가 추가됩니다.

5. 참가자: 교직원 전원.

6. 활동 형식 : 교직원이 시간에 맞춰 운동장에 모였습니다. 대회는 긍정적, 유급, 보장, 행정 물류 단위로 4개 팀으로 나누어 각 팀당 16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팀 (원래 포지티브, 유급, 보장 클래스의 15명, 각 팀에 한 명씩 추가됨)

7. 조직 구조: 팀 리더 Wu Jiang

멤버 Zuo Rulin ( 심판 및 명령 발령 담당) Deng Huanwen (연락 및 조정 담당)

Wei Sanmei (소품 및 상금 담당) Luo Guiqun (정규 팀원 구성)

Wang Bin ( 비번팀원 편성) Yuan Yuhua (보육팀원 편성)

8. 안전 조치: 모든 교직원은 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해 활동 안전 교육을 실시합니다. 행사장을 사전에 면밀히 조사하고, 발생할 수 있는 행사에 대해 적절한 추정과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십시오. 의사는 관련 의약품과 장비를 준비합니다.

9. 다루지 않은 사항은 별도로 공지됩니다. 체육대회 활동계획 2

1. 행사총괄책임자

xxxx

2. 경기시간

20xx년 5월 25일 -27일

3. 대회 장소

학교 운동장

4. 대회 아이템

1. 짧은 줄넘기

2. 탁구

3. 정면 릴레이 경주

4. 줄다리기 대회

5. 캥거루 점프; ;

p>

6. 훌라후프

7. 교사 농구 시범 경기

8. 학생 농구 시범 경기;

5. 프로젝트 리더

1. 짧은 줄넘기: Wu Jijiang

2. 탁구: Zhang Guojiang

3. 머리 -릴레이 경주: 사카이민

4. 줄다리기 대회: 사카이민

5. 캥거루 점프: 장궈장

6. 훌라후프: Wu Jijiang

7. 교사 농구 시범 경기: Wang Jiajun

8. 학생 농구 시범 경기: Wang Jiajun

6. 대회 방법:

( 1) 학생 그룹

1. 짧은 줄넘기: 남자 그룹과 여자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7학년, 8학년, 9학년 각 학급에서는 남학생 2명과 여학생 2명을 선발하여 대회에 참가하게 됩니다. 대회 시간은 1분이며, 1분 동안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점프한 횟수를 기준으로 계산되며, 1등상은 1명입니다. 각 학년별로 남학생 그룹에 2등상이 수여되며, 여학생 그룹에는 1등상 1개, 2등상 3개가 수여됩니다.

2. 탁구: 7학년, 8학년, 9학년 각 학급에는 남학생 2명과 여학생 2명이 참가합니다. 콘테스트 규칙이 결정됩니다.

3. 정면 릴레이 경주: 7학년, 8학년, 9학년 각 학급에서 남학생 5명, 여학생 5명을 선발하여 경쟁합니다.

최단 러닝타임을 기준으로 각 학년 상위 3명을 추천합니다.

4. 줄다리기 대회: 7, 8, 9학년 각 학급 남학생 10명, 여학생 10명이 참가합니다. 콘테스트 규칙이 결정됩니다.

5. 캥거루 릴레이 점프: 7학년, 8학년, 9학년 각 학급에서 남학생 6명과 여학생 6명을 선발하여 경쟁합니다. 릴레이는 한 라운드에 지정된 거리를 점프하면서 시작됩니다. 가장 짧은 시간에 릴레이를 완주한 각 학년 상위 3명이 학급에 표창됩니다.

6. 훌라후프: 남자 그룹과 여자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7학년, 8학년, 9학년 각 학급에서는 남학생 2명, 여학생 2명을 선발하여 대회에 참가하게 됩니다. 대회 시간은 2분 이내의 턴 수를 기준으로 계산되며, 1등은 2명입니다. 각 학년별로 남학생 그룹에 2등상이 수여되며, 여학생 그룹에서는 3등상 1개, 2등상 3개가 시상됩니다.

7. 교사 농구 시범경기: 왕지아준은 남자 교사 두 팀을 편성했다.

8. 교사 농구 시범 경기: 왕지아준은 남학생들로 구성된 두 팀을 구성했습니다.

7. 등록 시기 및 요건

각 학급 및 각 교사는 4월 16일 이전에 등록해야 하며, 목록을 각 프로젝트 담당 교사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각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교사들은 다양한 등록 양식을 작성한 후 4월 19일 오후 등교 전에 주요 그룹 사무실에 제출해야 합니다. 동시에 각 프로젝트별 공모내역도 함께 제출해주세요.

8. 경기 일정

각 활동 팀은 참가자 수에 따라 경기 일정을 조정해야 합니다. 모든 유형의 스포츠 대회는 특정 심판을 지정하고 이를 지도부에 제출해야 합니다. 4월 28일 그룹 사무실에서 조정하고 요약했습니다.

9. 재료비

1. 부러진 밧줄 20쌍

2. 탁구공 10쌍

3. 1 줄다리기용 밧줄

4. 배턴 10개

5. 훌라후프 10개

6. 리넨 벨트 10개

7. 5개의 스톱워치

8. 농구공 1개와 휘파람 2개. 스포츠 대회 활동 계획 3

"학생을 위한 햇빛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학교 과외 활동 내용을 풍부하게 하며 건강한 신체 활동을 더 잘 촉진하라는 시 교육국 및 지역 교육국의 요청에 응답합니다. 운동의 질을 높이고 선샤인스포츠의 발전을 더욱 촉진하기 위해 학교에서는 방송훈련과 수화운동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 대회시간 : 6월 5일(토) 오후 3시~4시

2. 대회장소 : 학교 육상경기장

3 , 대회순서 : 1학년부터 6학년까지

IV. 대회방법 :

1. 대회과정 :

(1) 각 반은 4열을 구성한다 지정된 장소에서.

(2) 학년별로 행사장에 입장한 후 'Colorful Sunshine'을 먼저 한 뒤 수화 연습 'Flying'을 진행한다.

(3) 운동을 마친 후 줄을 서서 운동장을 떠나 교실로 돌아갑니다.

2. 평가 방법 :

(1) 학년별 그룹화 : 다채로운 햇살과 수화 연습에 따라 상위 3개를 선정합니다.

(2) 깔끔한 옷차림 : 10점 단정하지 못한 복장은 1인당 1점씩 감점됩니다.

(3) 진입 및 퇴장 각각 5점. 명령에 복종해야 하며 팀은 단정하고 수직 및 수평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요구 사항이 충족되지 않으면 1~5점이 적절하게 감점됩니다. (비교적 깔끔한 경우 개별 오류는 1~2점, 깔끔하지 못한 경우 3~4점, 불규칙한 경우 5점 감점됩니다.) 자유롭고 느슨한 각 사람.

(4) 정신적 전망: 10점. 참가하는 팀원은 좋은 정신 상태와 집중력, 좋은 팀 추진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성과에 따라 1~5점 정도가 감점됩니다. (팀원의 멘탈이 좋지 않은 경우 1~2점, 성적이 좋지 않은 경우 3~4점, 매우 좋지 않은 경우 5점이 감점됩니다.)

(5) 표준적이고 깔끔한 동작: 70점. 움직임은 표준화되어 있고, 깔끔하고 제자리에 있으며, 음악의 리듬을 따르며, 샷을 서두르거나 지연시키지 않습니다. 성과에 따라 1~10점을 적절하게 감점합니다. (비표준 편차의 경우 1~3점, 명백한 편차의 경우 4~6점, 심각한 편차의 경우 7~10점을 감점합니다.)

5. 경기 구성 인사:

1. 심판: 행정팀

2. 통계 및 채점: Zhou Shuangshuang, Xu Renlin

3. 현장 조직 및 통제; : 체육팀 교사

4. 방송: Li Zhaofeng

5. 비디오 촬영 및 사진: Deng Baohua, Zhou Shengqiang 구조: 덩핑. 스포츠 대회 활동 계획 4

1. 활동 목적:

대학의 모범 기관 건립과 쓰촨성 '선샤인 스포츠' 운동의 요구에 부응하고, 올림픽 정신을 풍부하게 합니다. 대학의 모든 학생들을 위한 두 번째 교실은 우리 대학의 스포츠 발전을 촉진합니다.

2. 후원 단위:

본교 청년동맹위원회 및 학생회

3. 주관:

체육부 대학 학생회

4. 공동 조직 단위:

대학 학생회 부서 및 다양한 부서의 스포츠 부서

5. 대회 요구 사항:

우정이 우선이고 경기가 두 번째입니다. 심판의 결정을 존중하고 따르십시오.

VI. 지금부터 4월 9일까지

경기 시간:

4월 14일(수) 오후

8. 대회장소 :

4교육광장

9. 등록방법 및 관련사항

1. 각 학과는 학급을 기준으로 공모전에 참가하려면 각 학급은 최대 2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각 팀은 하나의 프로젝트에만 응모할 수 있습니다. 각 부서의 스포츠 부서는 부서 내 각 등급의 등록을 조직해야 합니다. 각 팀은 주장의 이름과 연락처 정보를 표시해야 합니다. 팀 이름은 5자 이내, 이상한 이름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각 팀의 참가자 수는 등록에 따라 결정됩니다. 프로젝트가 확정됩니다. 각 학과 체육부에서는 해당 학과의 등록현황을 수집하여 4월 9일까지 해당 단과대학 학생회 체육부(4119)에 등록신청서를 제출할 예정이다.

2. 각 참가팀의 구성원은 대회 규정을 준수하고, 심판 및 조직위원회의 벌칙을 준수하며, 친선 우선, 경쟁 후, 존중의 원칙에 따라 대회에 참가해야 합니다. 팀은 심판의 페널티에 불복종하거나 상대 선수에 대한 무례한 행동이 있을 경우 해당 팀은 경기에서 직접 실격 처리되며, 점수는 다음과 같이 결정됩니다. 0이 될 것입니다.

3. 참가팀원은 건강상태가 양호하고, 심장병 등 갑작스런 질병이 없어야 하며, 학생들로부터 개인생명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4. 지금부터 4월 9일까지

5. 등록장소 : 각 학과 체육부

10. 대회항목 및 규정 기획

1. 줄다리기 대회: 단위 단위로, 각 팀은 남학생 10명, 여학생 5명으로 구성되며, 3전 2선승제 방식을 채택하며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합니다. 두 팀이 하나의 그룹으로 경쟁하며, 경기 전 그룹은 추첨을 통해 그룹으로 나누어 등록된 팀 수가 홀수일 경우 한 팀이 부전승을 받고 바로 다음 라운드로 진출합니다.

2. 줄의 유혹: 각 팀은 6명으로 구성되며, 3명과 3명이 경기 중에 서로 마주보며 각자의 방향에서 순차적으로 점프합니다. (먼저 점프하는 사람이 타이머를 시작합니다.) ; 모든 팀원이 입장하면 줄을 타고 3번 점프하면 한 사이클이 완료됩니다(플레이어가 중간에 점프하여 사망하면 게임은 시계를 멈추지 않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됩니다). 게임을 완료하는 데 가장 짧은 시간이 소요되는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게임이 6분 이상 소요되면 라운드가 완료되지 않으면 해당 플레이어가 직접 제거됩니다.

3. 5인 6인승: 각 팀은 남자 3명, 여자 2명으로 구성되며, 각 라운드마다 3개 팀이 동시에 경기를 펼칩니다. 팀원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팀원들은 각자 기둥 모양으로 일렬로 늘어서고, 팀원들의 왼쪽과 오른쪽 발과 발목을 천 조각으로 묶어 5인 6개의 다리를 만든다. 경기 시작 후 앞으로 20m를 걸어가면 경기가 종료되며,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하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합니다. (두 팀이 조로 경쟁하며 경기 전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등록 팀 수가 1인 경우) 홀수이면 한 팀이 부전승을 받고 다음 라운드에 직접 진출합니다.

4. 싱크로나이즈드 달리기: 각 팀은 6명의 남자와 여자로 구성되며, 남자 선수는 줄넘기, 여자 선수는 농구 선수로 구성됩니다. , 로프와 공은 선수가 제어하는 ​​​​활동 상태에 있어야합니다. 농구가 앞으로 굴러가는 경우 선수는 경기 중에 시작점으로 돌아와야합니다. 여자들은 일렬로 서서 여자들을 출발점으로 삼고 마지막 남자가 출발점으로 돌아오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시간을 기준으로 계산하여 가장 짧은 시간을 기록한 팀이 그룹으로 나누어 승리합니다. 조별로 진행되며, 경기 전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등록 팀 수가 홀수일 경우 한 팀이 부전승을 받고 바로 다음 라운드로 진출합니다.

5. 캥거루 점프: 각 팀은 남학생 2명, 남학생 2명으로 구성되며, 각 라운드는 2개의 팀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자신의 가슴 높이에서 10m 앞으로 점프한 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원래 위치로 돌아오면 다음 팀원이 릴레이로 출발하며,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진출하게 된다. 결승전에서는 가장 짧은 시간을 기록한 상위 3개 팀이 상을 받게 됩니다.

6. 물컵 릴레이: 각 팀은 남학생 2명, 여학생 3명으로 구성된 1회용 종이컵에 물을 채우고, 컵을 입으로 물고 30m 떨어진 작은 양동이로 달려갑니다. 시작점에서 양동이에 물을 붓습니다. (전체 과정 동안 도움을 위해 손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으로 간주되며 각 위반에 대한 최종 점수에서 5초가 감점됩니다.) 출발점으로 돌아와 팀원들과 하이파이브를 하고 다음 팀원이 대결을 펼치며, 마지막으로 한 팀원이 출발점으로 돌아오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4팀이 동시에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시간이 가장 짧고 양동이에 물이 가장 많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11. 대회 시상

(1) 시상 설정

1. 개인 시상: 각 대회 종목의 상위 3개.

2. 단체상(학과별) : 개인상 점수 ​​누적으로 평가하여 1등, 2등, 3등이 각각 5점, 3점, 1점을 누적하여 1등을 결정합니다. 그리고 2등상, 3등상.

3. 우수조직상 : 팀원들의 질서있고 신속한 도착 여부, 학급별 참여도 등 각 부서의 조직 상황과 각 팀의 성과를 바탕으로 그리고 그들이 게임에 완전히 몰입했는지 등등.

4. 도덕적 스타일 상: 대회 기간 동안 좋은 정신력과 대학생 자질을 보여준 모든 팀과 부서가 선정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상품 증서

1. 단체상: 1등: 축구 선수 1명 + 상장

2등: 배구 선수 1명 + 상장

3등상: 탁구 라켓 1개 + 상장

우수 조직상: 응원 손바닥 2개, 휘파람 + 상장

도덕상: 상장 4개

2. 개인상: 1등 수상자 6명(개인상 당 1명) 노트 + 상장

2등 수상자 6명(개인상 당 1명) 노트 + 상장

3번째 6명 우승자(각 개인상당 1개) 노트 + 인증서

참고: 개인상의 경우 각 팀원은 인증서와 상을 받습니다.

12. 주의사항

1. 각 참가팀의 구성원은 대회 규정을 준수해야 하며, 우호 우선, 경쟁 후, 존중의 원칙에 따라 대회에 참가해야 합니다. 대회 중 상대방의 조직위원회와 심판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2. 대회 진행 중에는 날씨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해 위험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필수 준비물을 꼭 챙겨오시기 바랍니다.

3. 경기 종료 후, 각 참가팀은 경기장 내에서 팀이 남긴 쓰레기를 수거하고 경기장을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4. 각 참가팀은 대회 규정을 주의 깊게 읽고 대회 진행 중에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13. 본 대회의 최종 해석권은 총학생회 체육부에 있습니다. 스포츠 대회 활동 계획 5

1. 활동 목적:

전교생의 문화 및 스포츠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의사소통을 강화하고 우정을 강화하며 학생의 활기차고 건강한 문화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이 신체적, 정신적으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활기차고 흥미로운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며, 함께 스포츠의 재미와 즐거움을 경험하고, 어린이들의 집단적 명예와 명예의식을 함양합니다. 팀워크 정신. 이를 위해 우리 학교 체육대회를 더욱 빛나게 하고자 재미있는 체육대회를 특별히 마련하였습니다.

2. 활동 슬로건: "청춘은 춤을 추고, 활력은 캠퍼스를 가득 채운다" 재미있는 스포츠 활동 대회

3. 활동 장소: 왕쯔(Wangzhe) 중학교 농구장.

4. 구성단위 : 스포츠단체

5. 참가인원 : 각 개인종목별 최대 10명으로 제한되며, 1인당 1회 신청으로 제한됩니다.

각 수업은 단체 행사의 경우 남성 1그룹, 여성 1그룹의 2개 그룹으로 제한됩니다(다인원 줄넘기의 경우 1개 그룹만 해당)

6. 활동 항목: 본 활동에는 개인 개인종목과 단체종목 경기가 있습니다

1. 개인 개인종목 경기: 재미있는 사격, 2분간 좌우 양발차기, 캥거루 점프,

1분 한 발과 한 발 개인 줄넘기 1분, 개인 더블 점프 두 발 흔들며 줄넘기

18명이 원을 그리며 "8" 자 모양 점프, 1분 줄넘기(줄넘기 1분) 두 발 휘두르기 한 발), 캥거루 점프 릴레이, 세 다리로 두 사람

7. 그리고 형태 : 10월 24일부터 10월 30일까지.

8. 등록 방법: OA 플랫폼을 이용하여 왕준이 선생님에게 직접 등록 양식을 제출하세요.

9. 대회 시기 : 12월 23일(예정, 우천 시 연기)

10. 참가 방법 :

1. 재미있는 스포츠 대회에서는, 각 선수는 개인종목에서 하나의 종목에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체전 출전 방법은 팀원들이 논의합니다.

2. 대회 참가 순서는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구체적인 드로잉 시간과 .

11. 재미있는 스포츠 경기 규칙 및 지침

(1) 개인 경기 규칙 및 지침:

1. "재미있는 슈팅"

게임 방법: 각 학생은 농구를 바구니에 던지는 기회를 두 번만 갖습니다. 남자는 바구니에서 7m, 여자는 바구니에서 5m 떨어져 있습니다. 수업에 대한 통계입니다. 총 횟수가 많은 학생이 1위가 됩니다.

요구 사항:

1. 각 수업은 훈련을 수행할 학생들을 신중하게 구성해야 합니다(체육 수업 및 오후 과외 활동 수업을 훈련에 사용할 수 있음)

2. 각 반은 대회 일정에 따라 시간 내에 반을 대회장으로 데려와야 하며, 기권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2. 왼쪽과 오른쪽 다리를 이용한 셔틀콕 차기 경기

왼쪽과 오른쪽 다리를 사용하여 셔틀콕을 차는 것은 각각의 왼쪽과 오른쪽 차기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대회시간은 2분으로 정해진 시간 내에 총 인원수를 센다.

3. '캥거루 점프'

대회 방식: 대회 시작 전, 각 트랙의 출발선 뒤에 선 참가자는 손(및 허리)을 자루에 넣어야 합니다. . 발을 자루 바닥까지 밀어 넣고 손으로 자루 양쪽을 잡고 허리 높이까지 들어 올립니다.

(심판은 제자리에 있는지 확인해야 함) 심판의 명령 후 선수는 다리의 굴곡, 신전, 발차기 동작을 최대한 활용하여 결승선에 도달할 때까지 다리의 힘을 유지한 채 계속해서 앞으로 도약해야 합니다. 신체 균형. 타이밍 방식에 따라 가장 짧은 시간을 기록한 참가자가 첫 번째 순위를 차지합니다.

대회 규칙: A. 앞으로 이동하는 동안 손이 미끄러지거나(자루가 손에서 떨어지거나) 발이 자루에서 떨어져 땅에 닿으면 위반으로 간주되어 결과가 무효화됩니다. B. 점프 중 무게 중심이 불안정하여 넘어진 경우, 손이 미끄러지지 않고(한 손으로 가방을 잡을 수 있음) 발이 미끄러지지 않는 한 넘어진 곳에서 일어나 계속 전진할 수 있습니다. 가방을 두고 왔습니다. C. 주행 중 다른 차선으로 진입하거나, 차선 표시를 밟거나, 인접한 차선으로 넘어지면 위반 행위가 되어 결과가 무효화됩니다.

4. 줄넘기 1분(한 사람이 두 발로 줄을 휘두르는 것)

대회를 위해 줄을 직접 가져와, 한 사람이 두 발로 줄을 휘두르는 것, 숫자 1분 이내의 횟수가 카운트되며, 1위를 차지한 횟수가 많아집니다.

5. 1분 줄넘기(한 사람이 양쪽 발과 발로 줄을 휘두른다)

대회를 위해 자신의 줄을 가져오고, 한 사람이 두 발과 발로 줄을 휘두른다. 1분 이내의 횟수가 많을수록 1위를 차지합니다.

6. 18명이 숫자 "8" 주위를 줄넘기

이 수업에서는 18명이 팀을 구성하여 숫자 "8" 주위를 줄넘기합니다. 5회 실시하며 통과시간을 계산하여 표준점수를 0으로 기록합니다.

7. 1분 줄넘기(2명의 발과 1개의 로프)

대회를 위해 자신의 로프를 가져오세요. 2명의 발과 1개의 로프를 찾으세요. 파트너와 같은 반의 동급생), 1 카운트 분 내에 횟수가 가장 많은 사람이 1위가 됩니다.

8. "50m는 릴레이 경주 형태로 진행됩니다. 명령을 듣고 선수는 팀원 반대편으로 달려갑니다. 지정된 장소에 도착한 후 가방을 벗어야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다른 팀원에게 넘겨주고 다른 팀원은 반대편으로 달려가 팀원을 데리러 갑니다. 경기규칙 : 릴레이 실시 시 릴레이 팀은 지정된 라인 내에서 릴레이를 완료해야 하며, 릴레이 완료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합니다.

9. "50m × 3인 2인 3발"

대회 방식 : 1팀당 3인, 릴레이 경주 방식, 거리는 50m이다.

경기 규칙 : 경기 전 두 명의 선수는 각각 한쪽 다리를 천 끈으로 묶고(발목 관절 위쪽과 종아리 관절 근처를 단단하게 묶음) 서서 출발한 뒤, 출발 신호가 울리고, 두 사람이 동시에 출발하며, 결승선 안쪽 수직면에 참가자의 몸통 일부가 도달하는 순간에 경기 점수가 계산됩니다. 대회 기간 동안 참가자는 항상 자신의 차선 내에서 이동해야 하며 차선 표시를 밟거나 다른 차선으로 달려가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경기 도중 두 선수가 묶은 천 끈이 떨어지면 제자리에 서서 다시 묶은 후 경기를 계속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가 무효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