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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티안 예술가에 대한 정보

뿌리 조각가 정석시

정석석 씨는 1956년 복건성 중부 셴유에서 자랐습니다. 그는 10대 시절 예술가의 꿈을 품고 어머니를 둘러쌌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미술 교사였던 그는 삼촌인 샤오스린(Shao Shilin) ​​선생님 옆에서 그림을 공부했습니다. 젊었을 때 그는 당의 부름에 응하여 복건성 북부 산간 지역 건설을 지원하는 데 헌신했습니다. 그는 복건성 북부 산간 지역의 예술 공예 공장에서 목각 기술자 및 전통 패턴 디자이너로 일했습니다. 푸젠성 북부 산에는 나무가 많습니다. Xia는 일할 때 종종 작은 괭이를 어깨에 메고 산에 들어가 흙에서 나무 뿌리를 캐고 장식용으로 작은 공예품을 조각하기도 합니다. 그의 친구들에게 몇 가지를 제공합니다. 1980년에는 그의 뿌리조각 작품이 건양지역 미술 공예 박람회에 처음으로 전시되었습니다. 1986년에 그는 복건성 북부에서 Xianyou County Craft Factory로 다시 옮겨져 목각 장인으로 일한 이후로 목각, 뿌리 조각 및 점토 조각과 불가분의 유대를 형성했습니다.

정석희가 만든 뿌리조각에는 강인한 자연미가 가득하다. 그는 뿌리조각의 형태, 정신, 의미, 흥미 등을 종합적으로 연구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타인의 장점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 스타일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그는 뿌리 조각이 자연과 인간의 독창성과 조화를 결합한 조형 예술이라고 믿으며, 자연에 뿌리를 내리고 재료에 따른 기술을 적용하며 나무 뿌리의 자연스러운 형태와 자연스러운 매력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통합하려고 노력합니다. 예술적 아름다움. 최근 몇 년 동안 그의 뿌리 조각 작품 중 다수는 미국, 일본, 싱가포르, 홍콩 및 대만의 뿌리 예술 애호가들에 의해 수집되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Putian, Quanzhou, Fuzhou, Xiamen 및 성 외부에서 여러 번 전시되었습니다. . 1994년에는 분재 '팔선', '벽을 향한 달마', '소우양'이 '중국 꽃 분재' 잡지에 게재되었고, 1996년에는 뿌리 조각 '이륙'이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푸젠성 최초의 뿌리 조각 부티크 전시회에 이어 그의 뿌리 조각 작품 "종귀"는 중국 민속 문학 예술가 협회가 주최한 제3회 중국 뿌리 조각 예술제 우수 작품 전시회에서 "우수 작품상"을 수상했습니다. 1996년 11월. 1997년 9월 장쑤성 창저우시에서 제97회 중국뿌리조각예술박람회가 열렸으며 지난해에는 우수작품상을 수상했다. 동남TV국과 푸전TV국은 정석희의 뿌리 조각 예술을 소개하는 특별 보도를 연속적으로 촬영 및 방송했으며, 1996년에 새로 편찬된 "선유현 연대기"에도 정석희의 뿌리 조각 작품 사진과 그의 예술적 업적에 대한 간략한 소개가 게재되었습니다.

1997년 정숴시 선생은 선유현 화훼 분재 협회 부회장으로 선출되었고, 중국 민속 문학 예술가 협회 뿌리 조각 위원회 위원, 복건성 화훼협회 뿌리조각위원회. 최근 몇 년 동안 Zheng Shuoxi 씨는 Xianyou Longwei Arts and Crafts Co., Ltd.의 미술 공예 예술가로 근무하면서 조각과 점토 조각 제작에 주력해 삼각대, 향 등 일련의 수공예품을 연속으로 제작했습니다. 대만, 일본, 말레이시아의 고대 청동기 버너에 대한 해외 동료들의 찬사.

기성세대가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그녀의 독특한 '황금의 목소리'가 반세기 이상 동안 그들과 함께 했기 때문이다.

1930년대와 1940년대 푸텐에는 수십 개의 극단이 있었습니다. 도시와 농촌 주민들의 가장 큰 오락은 사원 박람회에 가는 것이었습니다.

극장을 관람하는 것이었습니다. 아메이 피(Amei Pi)는 어렸을 때 키가 작고 마른 체형이어서 가족들이 그녀를 극단에 보냈으나 많은 극단에서 그녀를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어머니는 아메이피를 데리고 궈커우에 가서 연극을 관람했습니다.

'신이펑'이라는 연극단이 있었는데, 그 반에는 음악가이자 드러머인 레이칭청이 있었습니다. A-mei Pi는 Puxian 오페라를 좋아하는 것을 보고 그녀에게 오페라를 부를 수 있는지 물었고 Amei Pi는 "Wang Hometown"과 "Wanpai Ling"을 부를 수 있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노래를 끝내지 못했습니다. 노래

많은 사람들이 와서 듣고 박수를 쳤습니다. 이 말을 들은 레이칭청은 그 사람의 작은 목소리가 좋다고 해서 극단 리더에게 아메이피를 극단에 받아들이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러 갔다. 반장은 시험해 본 후 그 자리에서 동의했고, 말을 타고 쌀 세 덩이를 싣고 아메이피의 집으로 왔고, 아메이피는 당시 소집되었던 극단 '신이펑'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가을 창고". 극단의 배우 중 한 명이 심하게 아파서 그해 겨우 12 세였던 극단의 리더 인 Amei Pi가 무대에 설 수 없었습니다.

Amei Pi의 첫 번째 교사는 당시 유명한 남성 댄서였던 Wu Jinsong (Putian에서는 "Wusong"이라고 함)이었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Lei Qingcheng, Chen Jinbiao, Xiao Zuzhi와 Che Shengchun, Huang Wendong 및 기타 드라마 선배

원래 드라마에 재능이 있었던 A-Mei Pi는 부지런한 연구와 연습으로 교사로서 다양한 연기 기술을 배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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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imen과 Qingyi에서 공부했고, Wudan과 Xiaodan에서도 공부했습니다. 그녀를 정말 유명하게 만든 것은 그녀의 노래였습니다. 예전에는 확성기도 마이크도 없이 시골 야외무대에서 오페라를 불렀는데, 아메이피가 노래를 부르면 청중 전체가 들을 수 있었고, 다른 사람들의 오페라 공연은 종종 두세 번 연주하면 목소리가 쉬어지지만, Mei Pi의 목소리는 3일 동안 지속되는 여운이 더 강하고 풍부하며 선율적입니다. 극장 팬들은 모두

쇼를 본다, 쇼를 듣다, 메피의 노래를 듣는다고 말합니다. '골든 보이스' 아메이 피는 점차 동료들 사이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아메이피는 과거를 회상하며 겸손하게 말했다. “과거에는 도레미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다.

해방 후 교육받은 많은 선생님들한테서야 연기를 배웠다.

“1957년 3월, 초등학교에 다닌 지 4년 밖에 안 된 황바오전(黃寶進)이 문화부로부터 고위지식인 칭호를 받았을 때, 그녀는 이런 영예를 받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통보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1953년부터 196년까지 10년 동안 감히 회의에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아메이 피(Amei Pi)는 중국 동부, 성, 현 및 현 차원에서 뛰어난 성과로 계속해서 상을 받았습니다. p>

화창한 날, 그녀의 공연 예술은 완벽한 상태에 도달했습니다

문화 혁명 기간 동안 고작 32세였던 아메이 피(Amei Pi)는 자신이 사랑했던 무대와 작별 인사를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19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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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가 돌아왔을 때 그의 나이는 이미 47세였다. 중앙문화부 연구소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그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시기는 지나갔다. 오페라 자료를 촬영하기 위해 푸텐에 왔는데, 거의 자신의 운명을 알 나이가 되었고, 메이피는 의상을 입고 '백화정'과 '천마일의 전문가'에 데뷔했습니다. 아메이의 노랫소리는 여전하고, 선율이 좋고, 길며, 과학 소개 동작도 여전히 능숙하고 제자리에 있다고 평했다.

재치 있고 흥미롭다는 점은 만장일치로 인정된다. 음색은 촉촉하고, 발음은 맑고, 음역은 넓고, 매력은 부드럽다.

1980년에 아메이피를 초청해 공연했다. 미밀란 실종된 아내(보현희극단)'. 이는 보현희극단이 15년 동안 활동을 중단한 이후 처음 있는 일이었다. 의상극 리허설이 한창이었다. 이 소식을 접한 사람들은 리허설을 지켜보는 사람들로 가득 찼다. 매일 리허설 첫날 인민극장에서 열렸다.

전국인민대표대회 의원들이 관람했지만 관객들의 열망이 컸다. 또 공연이 너무 강해 극장 팬들은 “메이피는 여전히 그대로다.

겨울이었고 날씨도 추웠다. 노래를 부르던 47세의 아메이피는 점점 지쳐가며 목소리도 긴장됐다. 그 때의 그 대단한 일을 떠올리며, 아

이제 예순일곱 살이 된 그는 여전히 어린아이처럼 손뼉을 치며 환호하곤 했다. “저는 직업을 갖고 있는 사람이고 관객들에 대한 애정이 깊습니다.

이제요. 관객들이 너무 보고 싶어해서 계속해서 공연을 이어갔죠. 우탕에 흰 수염에 지팡이를 짚은 노인이 있었는데, 아메이피가 다시 연기를 하면 몇 년은 더 살 수 있을 거라고 하더군요. 알고 보니 티켓이 없었는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의자를 통로로 옮겼습니다. 몇몇 노부인들이 특별히 찾아와서 이빨이 다 빠졌는데 이제 다시 노래를 부르니 몇 년은 더 살며 내 연극을 봐야 한다고 하더군요. 특히 감동받았던 점은 <아내를 그리워하는 미밀란>이 여러 차례 공연된 후 대본이 너무 나빠서 한 페이지가 유실되어 찾을 수 없었다는 점이다.

더 이상 참지 마세요. 나이가 들다 보니 대사 네 개를 잊어버리고 많이 불안했어요. 나중에 시장에서 두부튀김 장사를 하던 분이 그 네 문장이 생각나서 저에게 읽어 주셨다고 하더군요. 매일 회사를 접고 제가 부르는 '미밀란 Missing My Wife'를 듣고 외우겠다고 하더군요. 이 말을 듣고 눈물이 나올 뻔했습니다.

'문화대혁명' 이전에 고위 지식인의 대접을 누렸던 이 늙은 예술가는 지금도 400위안이 넘는 노동자 월급을 받고 있다. 그녀가 걱정하는 것은 그녀 세대의 나이 많은 예술가들이 대부분 세상을 떠났고, 몇몇 강력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는다면 소수의 예술가들만 있다는 것이다. 보현 오페라의 전통 예술의 본질을 보존하고 전수하기 위해

그녀의 성악 교사인 황원동 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나의 조상이자 우리 스승, 그리고

우리를 키우는 파티는 우리를 사랑하는 청중을 부끄럽게 만듭니다." 이런 이유로 그녀는 옛 예술가들의 VCD 앨범 세트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황원동 선생님의 집에 몇 번이나 왔는지 기억할 수 없었습니다. 아직 자금이 부족하지만, 그들은 자신의 열정과 인내로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고 굳게 믿고 있으며

이 일을 성공시켜 후손들에게 헤아릴 수 없는 부를 물려주어야 합니다. >

Amei Pi는 항상 Putian City Art School의 발전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그녀는 수시로 예술 학교에 가서 학생들을 지도하곤 했습니다. 종종 Huang Wendong 선생님과 함께 미술 학교에 가자고 했고, 그녀는 항상 그녀의 오랜 파트너나 친구들을 만났고, 그녀의 제자인 Chen Xinghuo 교장을 만나곤 했습니다. 특히 젊은 배우들이 다리를 꼬고 무대에 오르는 모습을 볼 때마다 나는 항상 깊은 생각에 빠졌다. 1981년 보전현 예술학교가 모집을 발표했을 때 50개 자리에 지원자가 3000명이 넘었다. .이 행사는 이제 국내에서 유례가 없습니다.

한때 남부 오페라의 '부활의 돌'로 알려졌던 보현 오페라는 계속해서 발전해야 합니다.

예술이 계승된다면 후계자가 있을 것이다.

그녀는 Chen Xinghuo 교장이 올해 등록 인원을 60명으로 늘리기 위해 성에 지원했으며 자신이 배운 모든 학생들을 기꺼이 가르치고 싶다는 말을 듣고 매우 기뻤습니다.

그녀는 또한 희망합니다. 더 많은 지식을 가진 사람들 ***이 와서 보현 오페라의 발전을 돌보고 지원하여 예술 정원의 멋진 꽃인 보현 오페라가 정원에서 영원히 빛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