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누가 발판을 소개해 줄 수 있습니까
누가 발판을 소개해 줄 수 있습니까
소개 코너는 묘족, 장족, 부이족, 동, 수족, 투지아 등 민족 전통 민가를 위해 서남, 오서, 구이저우의 망각루도 많다. 곤돌라 건물은 대부분 산에 의지하여, "좌청룡, 우백호, 앞주새, 뒷현무" 를 가장 좋은 옥장으로 삼고, 나중에는 방향을 중시하거나, 서쪽을 동쪽으로 앉거나, 동쪽을 서쪽으로 앉는다. 코너는 건란식 건물에 속하지만, 일반적으로 가리키는 건란과는 다르다. 건란은 모두 공중에 떠 있어야 하기 때문에, 곤돌라 건물을 반건란식 건물이라고 부른다. -응? 이전의 각진 건물은 일반적으로 초가지가지붕이나 삼나무 가죽으로 덮여 있었고, 석판 커버도 유용했는데, 지금은 오시의 각진 건물에 진흙 기와를 많이 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곤돌라의 건설은 토가족 생활의 큰 사건이다. 첫 번째 단계는 목재를 준비하는 것이다. 토가는' 청산절단' 이라고 부르는데, 보통 춘나무나 자나무, 천, 자인해음' 봄',' 자' 와 상서로운, 봄이 늘 크고 자손이 왕성하다는 뜻이다. 두 번째 단계는 대들보와 주재를 가공하는 것으로,' 랙 사이즈' 라고 하며, 빔에 가십, 태극도, 연꽃연씨 등의 도안을 그려야 한다. 세 번째 공정은' 선풍기' 라고 하는데, 즉 가공된 기둥을 장붓과 장부에 연결하여 나무 부채로 배열한다. 네 번째 단계는' 입옥견주' 다. 주인은 황도길일을 선택하며, 이웃들에게 도움을 청하고, 대들보 앞에서 제사를 지내야 한다. 그리고 모두가 힘을 합쳐 한 줄의 나무부채를 세우는데, 이때 폭죽이 일제히 울리고, 왼쪽 이웃이 선물을 주고 축하한다. 입옥견주 뒤에는 서까래 코너, 개바, 장판벽이 있다. 부유한 사람들은 지붕에 하늘을 향해 처마를 장식하고, 현관동 아래에 용화봉과 발코니 목란을 장식해야 한다.
[ 편집본] 특징의 가장 기본적인 특징은 정옥이 현장에 지어져 있고, 사랑채는 한쪽에 기대어 본채와 연결되어 있고, 나머지 세 면은 모두 공중에 떠 있고 기둥에 의해 지탱된다는 것이다. 매달린 바닥은 통풍이 잘 되고 건조하며 독사와 야수를 막을 수 있으며 바닥 밑에는 잡동사니도 넣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수리, 독수리, 짐승, 짐승, 짐승, 짐승, 짐승, 짐승) 교수형 건물에는 독특한 민족적 특징이 있습니다. 우아한 "실크 처마" 와 넓은 "걷기 바" 가 발판을 자체적으로 만듭니다. 이런 발판은' 난간' 보다 원시성에서 벗어나는 데 비교적 성공적이며, 높은 문화 수준을 가지고 있으며, 바추 문화의' 활화석' 이라고 불린다.
[ 편집 본단] 구조는 산의 곤돌라 건물로 평지에 나무 기둥으로 위아래로 갈라져 토지를 절약하고, 비용은 비교적 저렴하다. 상부 환기, 건조, 습기 방지, 거실; 아래층은 돼지갈비나 잡동사니를 쌓는 데 쓰인다. 집 규모는 보통 4 열 팬 3 실 또는 6 열 팬 5 실, 중등집 5 열 2 기, 5 주 4 기, 큰집은 7 주 4 기, 사합마당이다. 4 열 팬 3 실 구조자, 중간은 당옥이고, 좌우 양면은 방방이라고 불리며, 주거와 요리용으로 쓰인다. 방 () 은 중주 () 를 경계로 반으로 나누고, 앞에는 온돌 () 을 만들고, 뒤에는 침실 () 을 만든다. 현관에는 건물 주위의 복도가 있고, 곡선 복도에는 난간이 있습니다. 어떤 발판은 3 층 건물로, 지붕 개와를 제외한 상하 모두 삼나무로 짓는다. 집 기둥은 큰 삼나무로 구멍을 뚫고, 기둥과 기둥 사이에는 크기가 다른 삼나무로 비스듬히 꿰어 있는데, 비록 쇠못을 하나 쓰지 않아도 매우 견고하다. 집 주변에는 아직도 매달려있는 건물이 있고, 처마 모퉁이는 날개를 펴고 날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집 사방벽은 삼나무 널빤지로 촘촘하게 박혀 있어, 신경을 쓰는 안팎에 모두 동유를 바르고 깨끗하고 환하다. 밑바닥은 사람이 살기에 적합하지 않고, 가금류를 기르고 농기구와 무거운 물건을 놓는 데 쓰인다. 2 층은 음식이 사는 곳이고, 안방에는 침실이 있고, 외부인은 보통 안으로 들어가지 않는다. 침실 밖은 당집이고, 그곳에는 연못이 설치되어 있고, 가족은 연못을 둘러싸고 밥을 먹으며, 이곳은 넓고 편리하다. 창문이 있어 밝고, 빛이 충분하고, 통풍이 잘 되는 것도 좋고, 가족들이 이곳에서 수작업과 휴식을 많이 하는 것도 손님을 접대하는 곳이다. 사촌집의 다른 쪽에는 연결된 넓은 복도가 하나 있는데, 복도 주변 장치에는 반인높이의 난간이 있고, 안에는 긴 벤치가 하나 있는데, 가족들은 늘 이 휴식을 취하고, 명절 기간에도 엄마도 이곳에서 딸을 치장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3 층은 통풍이 건조하여 매우 넓어서 거실뿐 아니라 작은 방을 따로 떼어 곡물 저장물로 사용한다.
[ 이 단락 편집] 형식 발판의 형태는 다양하며, 그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행식: 이것은 가장 보편적인 형태이며, 어떤 사람들은 이를' 한 쪽 매달림' 또는' 열쇠 머리' 라고 부른다. 정방 한쪽의 사랑방만 공중에 뻗어 있고 아래는 나무 기둥으로 버티는 것이 특징이다. 쌍매달림:' 쌍두걸이' 또는' 스킵' 이라고도 하는 단행식의 발전, 즉 정방 양쪽에 매달려 있는 사랑방이 있다. 단일 및 이중 크레인은 지역에 따라 형성되지 않습니다. 주로 경제적 조건과 가족 요구에 따라 단일 및 이중 크레인이 종종 * * * 한 곳에 있습니다. 사합수식: 이런 형태의 발판은 또 쌍매달식의 기초 위에서 발전한 것으로, 정옥의 두 사랑방 다리 부분의 윗부분을 하나로 묶어 사합원을 형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사랑방의 아래층이 대문이다. 이런 사합원이 대문에 들어간 후에는 몇 걸음 더 올라가야 정옥에 들어갈 수 있다. 이옥매달림식: 이 형식은 단매달림과 쌍매달림을 기초로 개발되어 일반 발판에 한 층 더 추가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독서명언) 단일 교수형 이중 크레인이 모두 적용됩니다. 평지 기중기식, 이런 형태의 기중기 건물도 단일 기중기의 기초 위에서 발전하여, 단일 기중기, 이중 기중기가 모두 있다. 그것의 주요 특징은 평평한 댐에 건설되어 지형에 따라 발을 매달지 않아도 되지만 하필 사랑방을 들어 나무 기둥으로 지탱한다는 것이다. 버팀목은 나무 기둥으로 떨어지는 지면과 정옥의 지면이 평평하게 되어 사랑방이 정옥보다 높아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버팀목, 버팀목, 버팀목, 버팀목, 버팀목)
[ 편집본] 전설에 따르면 토가족 조상은 고향의 수해로 오시로 이주했다고 한다. 당시 오서고목삼천, 가시덤불이 무성하고 승냥이 범표범이 도처에 널려 있었다. 토가 선인들이 세운' 개 발톱막' 은 늘 맹수의 습격을 받는다. 사람들은 안전을 위해 나무에 불을 지폈고, 그 안에 대나무 마디가 묻혔고, 불빛과 폭죽 소리가 습격하러 온 짐승을 겁먹게 했지만, 독사와 지네의 위협을 자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사, 독사, 지네, 독사, 지네, 지네) 나중에, Tujia 노인은 방법을 생각했다: 그는 젊은 사람들이 선반, 나무 번들, 야생 대나무 나무 스트립, 지붕 위에 선반 커버 캐노피, 크고 작은 공중 주택 을 구축 하고, 먹고 자고, 그 위에, 더 이상 독사 맹수의 공격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공중 주택" 을 만드는 이 방법은 더 많은 사람들의 귀에 전해졌다 나중에 이런' 공중주택' 이 지금의 발판으로 발전했다.
[ 편집본] 문화내포 발판은 풍부한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토족 민가 건축물이 용맥을 중시하고, 정세에 따라 인신 * * * 을 건설하는 신화현상 외에도 매우 두드러진 공간우주화 관념이 있다. 토가의 발판은 일방적으로 우주 자연의 품에 안겼을 뿐만 아니라 우주도 우주 자연의 품에 안겼다. 우주를 수용하는 이런 공간 관념은 토가족 상량식 노래에서 두드러진다. "한 걸음, 망보량, 태극이 중앙에 있고, 일원행은 서상이다. 위 2 단계, 희양,' 건곤' 이라는 단어가 양옆에 있고, 해와 달이 쌍쌍이 영원히 누리고. "이곳의 건곤", "일월" 은 우주를 대표한다. 어떤 의미에서 토족 발판은 주관적으로 우주와 더 가까워지고 친밀해져서 집, 사람, 우주가 혼연일체가 되어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 편집본] 묘족 발판 계단루는 묘족 전통 건물로 중국 남방 특유의 고대 건물 형태이며 위층 거주 아래층 오버 헤드로 현대 건축학자들이 가장 좋은 생태 건축 형식으로 꼽힌다. 망각루는 묘향의 건물이 일절인데, 그것은 산에 의지하여 물을 끼고, 즐비하게 늘어서서 겹겹이 올라간다. 발판 형성에는 역사적 이유와 자연스러운 이유가 있다. 건축학자들에 따르면 묘족 발판은 건란식 건축물이 산지 조건 하에서 특색이 있는 창조로, 휴산식 투발양목틀 건란식 건물에 속한다. 역사적으로 묘족의 건축 문화는 고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묘족의 조상인 치우가 있는 구리 부족 그룹은 태호 지역을 순회하며 태호 지역 하무도 문화와 양주 문화 창조에 참여했다. 하무두 문화와 양주 문화의 고고학적 발견은 묘족 선민의 민가가 간란식 건물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응? 묘족 예술의 이미지로 가득 찬 이 망각목루는 묘족 사람들의 고된 생활에 영원한 생명의 격정을 제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매달린 목루를 건설하는 기초는 반드시 비탈을 상하 두 층으로 파야 한다. 각 층의 진깊이는 각각 6 피트가 넘고, 각 층의 면적은 약 1 평방미터이다. 상하 두 층의 차이는 약 4 피트 이상이며, 층과 층 사이의 산벽과 외층산은 석두 () 로 보칸 () 을 쌓는다. 집을 지을 때 앞줄 착지주택 기둥을 하층 기초 위에 방치하고, 최외층 착지주택 기둥은 상층 밖에서 지반을 뻗은 바닥과 평평해 공중에 떠 있는 발을 형성하고, 상하 기초 사이의 공간은 발판의 밑바닥이 된다. 이것이 이른바' 천평지불균형' 이라고 부르는 발판의 특징이다. 행각루는 투투식 구조로 행당 5? 7 개까지는 기다리지 않고 기둥 사이에 오이나 텅스텐으로 연결돼 견고한 인터넷 구조를 형성한다. 중주는 반드시 단풍나무를 사용해야 한다. 단풍나무는 묘족의 생명토템나무로 조상의 영혼을 상징하는 성나무이기 때문이다. 전통에 따르면, 조상 성령의 신전은 2 층의 중주발에 위치해야 한다. 묘족 인민들은 망각루에 조상의 성령이 밤낮으로 그늘을 드리워 온 집안이 번창할 수 있고, 모든 사람이 건강하게 핑안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건물의 판벽은 대패한 삼나무 널빤지로 포장되어 있다. 각 방의 문설주는 나무 막대로 모양이 다른 도안을 만들었다. 각 방의 방문은 모두 외짝 () 이지만, 당집 대문은 두 개뿐이다. 부유한 사람들은 여전히 대문에 용봉 돋을새김으로 새겨져 있다. 대문 위에는 양쪽 끝에 두 개의 문이 설치되어 목각 () 으로, 문 () 의 다른 쪽 끝은 우각 () 으로 되어 있는데, 흔히' 망치를 치는 것' 이라고 불린다. 대부분의 발판은 2 층 기초 외틀에 공중에 떠 있는 복도로 대문으로 들어가는 통로로 쓰인다. 당집 밖의 공중에 떠 있는 복도에는 독특한 S 자 모양의 곡바 의자가 설치되어 있는데, 묘어는' 가식' (ghab) 이라고 불린다. Xil), 민간에는' 미인 의지' 라는 미명이 있다 사실' 갈식' 은 가족 피로한 뒤 휴식을 취하고, 시원한 경치를 감상하고, 묘족 신화 전승과 이주 역사를 이야기하고,' 묘족 고가',' 갈백복가' 를 부르는 다목적발코니로도 쓰인다. 발판은 일반적으로 3 개의 사립첩이나 3 개의 양편빌딩을 기초로 하며, 일반적으로 3 층으로 나뉘며, 바닥은 가축과 가금류의 울타리, 농기구 잡동사니 등을 방치하는 데 쓰인다. 중층 주거인, 정중은 당옥이고, 당방 양쪽의 립첩은 기둥을 더하고, 바닥은 두껍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는 가정의 주요 행사 공간이자 연회 손님들이 노래하고 춤을 추는 장소이기 때문이다. 대문을 마주하고 있는 판벽 위에 조상 성령이 있는 신당을 놓는 사람들이 몇 명 있다. 성스러운 가족제조 행사는 당집에서 진행되며, 일반적으로 좌우 방은 침실과 객실로 이용된다. 3 층에는 식량과 씨앗을 반량 보관하는 것이 가족의 창고이다. 인구가 많다면, 사람의 침실도 격리되어 있다. 부엌은 부분 건물에 안치되어 있다. 건물의 공간 분할 조합은 조상 성령의 신전이 있는 방을 중심으로 방사선을 바깥쪽으로 뻗는다. 가족 구성원은 이런 공간 조합 아래 생활하며, 사실상 조상 성령이 있는 당가의 공간 중력에 의해 결집되어 가정의 단결에 친화력을 증강시켰다. 조상이 숭배한 묘족 전통 종교는 망루의 민가 건물에 완벽하게 구현되었다.
[ 편집본] 동족 발판은 매우 동 특색이 풍부한 주택건물이다. -응? 산거동 주택은 대부분 외랑식 2, 3 층 작은 건물로, 아래층에는 돌방앗간을 배치하고, 장작 잡동사니를 쌓고, 가축을 사육한다. 위층에 사람이 살고 있다. 위층 전반부는 빛이 충분하여 휴식이나 수작업이 있는 곳이다. 후반부는 실인데, 그중에 설치돼 있나요? 화탕' 은' 조상' 의 자리이자 난방과 밥 짓는 곳이다. 3 층에 침실을 설치하다. 일반적으로 한 집, 또 어떤 마을채, 예를 들면 광서삼강현의 묘강, 팔강, 림계 일대, 다집족과 함께 살고, 같은 집의 집을 연결하고, 현관 처마를 잇고, 서로 교류할 수 있고, 명절을 축하하며, 이곳에 모여 연회를 열어 손님을 접대한다. 천주 (), 신황 (), 영강현 () 의 연강 () 일대와 같은 평댐동 () 은 대부분 2 층 건물, 아래층 거주자, 위층에 식량 잡동사니를 보관하고 있다. 당방에는' 신전' 이 설치되어 있고, 양쪽에는 침실, 주방, 돼지소권이 모두 집 옆방 뒤에 있다. -응? 후난 () 성 통로 동족 () 의 주택은 여전히 백월민족' 건란 ()' 식 건축물의 특색을 보존하고 있으며, 대부분 3 집 이상의 건란식 목조루, 밑바닥은 돼지소 등 가축잡옥, 위층 거주자, 목루 모두 복도가 뻗어 있고, 난간이 장식되어 있고, 난간에는 고정식 벤치가 있어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흔히' 발판' 이라고 불린다. 이런 목조루는 높이가 5 ~ 6 층이고, 구조가 엄격하여 못 하나를 사용할 수 없고, 전계 묘개와 사개가 어우러져 동족의 건축공예가 뛰어나다는 것을 보여준다. -응? 실내 배치, 2 층에는 연못이 있어 요리와 손님을 대접하는 장소이다. 그들은 또한 월인의' 앉아서 모두 쭈그리고 앉아 있다' 는 고속도 보존하고, 음식용 짧은 발 몇 건을 보존했다. 원시적인 나무 걸상에 앉아 있어, 높은 발의자와 의자를 찾기가 매우 어렵다. 요리를 할 때 땔나무는 서양에서 넣어야 한다. 전설에 의하면 서방은 동족의 발원지이고, 불씨는 조상이 서쪽에서 가져온 것이라고 한다. -응? 동족은 아름다움을 좋아하는 민족으로, 집의 기둥머리와 같이 환경을 아름답게 꾸미는 것을 좋아하고, 대나무로 조각하는 것을 좋아하며, 목루는 복도와 조각 울타리를 곁들이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채리의 우물은 조각한 청석판으로 오두막을 짓고, 우물 안에는 빨강, 흰색, 검은색이 섞인 꽃물고기도 넣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짝퉁 앞채에는 모두 고목의 그늘이 있다. 채리의 길도 청석이나 자갈로 깔았을 때, 사람들은 항상 그것을 각종 도안으로 쌓아서 매우 아름답기 때문에' 꽃거리' 라고 부른다. 그래서 동향에 들어가면 갤러리로 들어가는 것 같다.
[ 이 문단 편집] 토족 발판이 장가계에 도착하자 모두들 토가 현관을 보고 싶어 한다. 역대 조정에서 투족에 대한 둔병 진압 정책을 실시하여 토가족을 깊은 산골로 몰아넣었기 때문에, 그 생존 조건은 매우 열악했다. "낡은 당서" 는 "촌기가 많고, 산에는 독초와 모래주꾸미 복사가 있고, 사람은 함께 살고, 사다리를 타고 오르는 것은 건란을 위한 것" 이라고 말했다. 소전소지까지 더해서 토가족은 벼랑 가파른 비탈에 발판을 세울 수밖에 없었다. -응? 토가 발판은 대부분 목재 구조로, 이전 토스트 왕은 토민 차이 기와를 엄금했고, 허익전나무 껍질, 초가지붕만, "말만 살 수 있고, 기와는 안 된다" 고 했다. 청대 옹정 13 년' 상귀류' 이후에야 개와를 흥성했다. 일반적으로 가로 4 개 3 개, 3 개 기둥 6 개 또는 5 개 기둥 6 개, 가운데 당옥으로 역대 조상 신당을 제공하는 것이 가족 제사의 핵심이다. 지형에 따르면, 건물은 반, 반, 양손 수레 양익걸이, 열쇠머리, 곡자걸이, 임수걸이, 협곡을 가로지르는 홀걸이, 풍족한 사람들이 양화동을 조각하고, 처마각이 높고, 석급이 빙빙 돌며, 공중 누각의 시화의 정취가 크다. 토가문루
[ 편집본] 요오족 문각루 요족 문각루는 남령 깊은 곳에 있으며, 곳곳에서 이런 독특한 풍경선을 볼 수 있다. 푸른 하늘과 푸른 물 사이, 산들이 비춰져 있는 가운데, 색다른 목루가 산세에 따라 살고, 가파른 산지에 평탄한 인간의 생활 공간을 만들어 낸다. 이것이 야오족 민가 발판이다. 요족은 산지 민족으로, 거처는 왕왕 산 옆에 물을 끼고 지어졌는데, 그 대표작은 사람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며 사는 발판이다. 야오족은 산간 지방에 많이 거주하며 집을 지을 수 있는 평지가 거의 없기 때문에 경사가 비교적 평평한 곳, 반평지, 나머지 절반은 산세에 따라 길이가 다른 삼나무 기둥머리로 지탱하고, 나무판자를 깔고, 평평하게 파낸 집과 함께 평평한 전체를 이루고, 이 전체에 집을 짓는다. 산간 지방은 기후가 습하고 비가 많이 오고 무더워서 통풍을 위해 습기를 피하고 야수를 막는다. 요씨네 발판은' 빌려주기 때문에 몸에 좋다', 요오족 사람들은 실용성과 환경적 특성에 따라 건축 성격을 강화하고, 장작수의 편리함과 아름다운 지형을 자유롭게 선택하며, 수십 그루의 삼나무를 기초로 삼아' 천발 착지' 라고 불리는 나무건물을 지었다. 전나무 건물 전체가 삼나무를 기둥으로, 들보를 위해, 벽을 위해, 문과 창문을 위해, 바닥을 위해, 전나무 껍질을 커버로 하고, 페인트도 칠도 없고, 교정도 없고, 모든 것이 본색을 따르고, 자연천성, 소박함, 또는 금닭이 산등성이에 독립적이거나, 산등성이에 연거푸 자리잡거나, 음산에 물을 담그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