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대학 동아리 기획 활동 및 활동 계획 1,000자 선택

대학 동아리 기획 활동 및 활동 계획 1,000자 선택

이벤트가 곧 다가옴에 따라 이벤트 주제에 맞게 적절한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활동 계획은 불가항력 요인으로 인해 활동이 파괴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데, 이때 가장 중요한 활동 계획을 어떻게 생략할 수 있습니까? 훌륭한 활동 계획을 작성할 수 있나요? 특별히 인터넷에서 대학 동아리 활동 및 활동 계획을 정리했습니다. 본 웹사이트의 업데이트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대학 동아리 기획 활동 및 활동 계획 1부

1. 활동 주제 : 열정적인 11월, 밝은 지혜 고취 및 단체 문화 확산

2. 활동 목적 :

1. 캠퍼스 문화를 장려하고,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학생들에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고, 학생들 사이에서 우리 그룹의 영향력을 확대하며, 회원들 사이에서 동아리의 매력을 높이고, 우리 그룹과 급우들의 활동을 강화합니다. 학생들의 주인의식을 높이고 열정을 동원하며 혁신의식을 자극합니다.

2. 우리 그룹의 그룹 엠블럼을 모아서 오래오래 사용하세요

3. 후원 : 제6회 낭송예술단

4. 오브제 행사 : 아니요. 제6회 낭송예술단 신입단원

5. 작품 요구사항 :

1. 우리 극단의 독특한 분위기와 문화를 반영

2. 새로운 시대를 강조합니다. 현 단계에서 우리 그룹의 목적과 원칙

3. 현대 대학생들의 젊음, 활력, 혁신과 커뮤니티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4. 전반적인 요구 사항은 단순하고, 아름답고, 관대하며, 인식하고 기억하기 쉽고, 패턴이 명확하고 매끄러우며 시대적 감각과 예술성이 있어야 합니다.

5. 출품작은 독창적이어야 합니다. p>

6. 이벤트 시기;

공지 시기는 11월 초입니다.

수집 시기는 11월 20일 ~ 11월 24일입니다.

예비 선정 시기: 11월 25일 ~ 11월 27일 (제6차 협의회 회원)

최종 선발 : 11월 27일 ~ 11월 29일 (교내 독주 예술단 단장 합격, 각 학과 2명)

7. 구체적인 과정

1. 조기 준비

p>

⑴사전홍보 : 포스터 (Shangyuan 매장 창구로 이동, E-교사)

공지사항 ( 행사 예보 및 세부 공지)

⑵클럽 회의 소집하여 업무 정리

 ⑶작품 수집, 출품작 수집

 ⑷손님 초대, 회의록 정리, 직원

p>

 2. 작품심사

 ⑴ 6차 위원들은 11월 25일부터 11월 27일까지 사전심사를 실시하고 최종 후보작을 선정한 후 재심사에 참여하게 된다

>

⑵최종 심사는 11월 27일부터 11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전 독창단 단원들과 각 부서 단원 2명의 심사가 진행됩니다. 선정된 작품은 포스터 형식으로 전시됩니다. 최종 평가에 들어간 후 저자는 주제, 함의, 의미,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대해 3분간 설명합니다.

3. 추후 작업

선전부는 결과를 병원 전체에 알리기 위한 포스터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8. 활동예산표를 첨부합니다

장시농업대학교 난창경영대학

예술단 낭송

20xx년 10월 25일 대학 동아리 활동 및 활동 계획 2부

1. 행사소개

오늘날 우리 대학 학생들은 단일 형태의 동아리 무대 공연으로 인해 동아리 활동에 그다지 열의가 없으며, 동아리 문화에 대한 정확한 이해도 가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활동을 통해 급우를 유치하고 대학의 캠퍼스 및 지역 사회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합니다. 또한 학생들이 대학 생활 속에서 학교 문화와 공동체 문화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우리 대학 학생들의 미술 감상과 인격 함양을 도모합니다.

학생들의 혁신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자기 자신을 발견하고, 발전시키며, 자신을 풍요롭게 할 수 있으며, 친구들 간의 우정을 강화하고 미래의 학습과 삶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활동

창의적인 쇼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3. 활동 슬로건

창의성의 세계에는 불가능이 없습니다

4. 활동 형식

p>

예선, 결승전

5. 활동 장소

예선 장소:

결승전 장소:

6. 활동 단위

호스트:

호스트:

공동 주최자:

예비 장소: 4월 9일 xx, 오후 3시

최종 장소: XX년 4월 13일 오후 7시

7. 참가팀 클럽:

크리에이티브 클럽 , 예술단, 청년전선 학생회 : 에너지학과, 기계공학과, 전기공학과, 상공업과, 인문과, 지질학과

8. 활동요건

1. 작품의 내용은 현대 대학생들의 올바른 가치관과 삶에 대한 전망을 반영하여 긍정적이고 건전합니다.

2. 작품의 형태에 제한이 없으며 혁신을 장려하고 세 가지 관습을 철폐합니다.

3. 전통 예술에 대한 현대 대학생들의 열정과 성취를 반영하고 예술적 효과와 공연 형태에 대한 탐구와 혁신을 장려합니다.

4. 참가자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각 프로그램은 15분 이내로 진행됩니다.

5. 각 참여 그룹은 그룹 또는 개인 형식에 관계없이 2~3개의 프로그램을 준비해야 합니다(노래와 춤, 크로스 토크, 스케치, 독백, 무언극, 마이크로 영화...)

6. 각 참가 팀에는 향후 리허설을 담당할 담당자가 있어야 하며 공연 순서를 결정하기 위해 추첨을 진행해야 합니다.

9. 활동 준비

1. 활동을 위한 예비 준비와 지역사회 인력 동원을 논의하기 위해 장관급 회의를 소집합니다.

2. 학회 전체회의를 소집하여 각종 업무를 분담한다.

3. 20xx년 3월 10일부터 후원이 시작되었습니다. 후원 품목은 초대장(45개), 티켓, 그림(규격: 1.2x2.4m), 트로피 2개(우승, 준우승 각 1개)입니다. ), 풍선, 박수 기계, 응원봉, 경품 또는 보너스 등

4. 2019년 3월 18일 홍보를 시작하고 홍보게시판과 포스터를 게시합니다.

5. 게스트에게는 2020년 4월 8일, 심사위원에게는 4월 10일에 초청장이 발송됩니다.

6. 행사가 끝난 후 본 행사의 사후 홍보 및 요약 작업을 잘 수행하십시오.

본 대회는 예선과 본선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각 부서는 2020년 3월 30일 이전에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사무국인 Liu Yachao에 프로그램 목록을 제출해야 합니다.

10. 활동 과정

1. 20xx년 4월 9일 예선 장소

i. 학과 문학예술과장

ii.모든 프로그램은 추첨을 통해 출연순으로 진행됩니다

iii. 심사위원이 점수를 매깁니다.

iv. 상위 8명이 추첨됩니다. 2. 결승전은 XX년 4월 13일에 개최됩니다.

i. 이번 라운드의 심사위원은 초청된 교사입니다.

ii.모든 프로그램 추첨을 통해 출연 순서를 결정합니다

iii.최종 결선에서는 심사위원 점수로 상위 3명을 선정합니다

iv. 시상은 우승상, 준우승상, 우수상, 독창성상으로 정한다.

11. 작품 요건 및 채점 규칙 심사위원 채점 규칙 :

(생략) )

12. 주의사항

1. 관련 작업을 위해 청년동맹위원회 선생님께 연락하세요.

2. 현장 질서 유지와 경기 후 위생에 유의하세요.

3. 현장 출입 시 인원 안전에 유의하세요.

4. 경쟁은 공정하고 공정해야 합니다. 대학 동아리 기획 활동 및 활동 계획 제3부

(1) 행사 준비 : (홍보)

1. 동아리 문화선정 활동 시작 후 첫 주에 합격 학생회 연맹 호스트 커뮤니티의 공간, Weibo, WeChat 및 기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이 대회를 홍보하십시오. 대회는 캠퍼스 라디오 방송국을 통해서도 홍보할 수 있습니다.

2. 서예 및 회화 협회, 사진 클럽, 청동 시 클럽 및 캠퍼스 문학 클럽 등 4개 클럽이 온라인 프로모션에 참여했습니다. p > 3. x, x일에 사무국은 각 클럽의 수장에게 대회 공지를 발행하여 각 클럽이 필요한 작품을 제출하도록 요구합니다.

클럽은 사진, 원고 및 전자 파일을 동시에 제출해야 합니다. 실제 작품은 x일 x 시간까지 사회사회과학연맹 홍보 및 디자인부에 제출해야 하며, 전자 파일은 협회에 제출해야 합니다. 이메일 주소 xx. 마감일 이후 서류를 제출하지 못한 클럽은 자발적으로 자격을 포기하게 됩니다.

4. 행사 기간 동안 미디어 기술 부서, 청소년 미디어 및 기타 캠퍼스 미디어에 연락하여 후속 조치를 받으십시오. 보고.

5. 적절한 경우 클럽을 조직하여 홍보 게시판을 제작하고 캠퍼스에 게시합니다.

(2) 중간활동(선정)

1. 홍보디자인부는 작품 수집, 라벨링, 분류를 담당하며, 글과 그림을 분리해야 한다. ; 분류 후 예비 선발을 위해 4개 학회에 전달되며, x시 이전에 WeChat 플랫폼에서 우리 학교의 교사와 학생의 투표를 받기 전에 두 번째 항목이 요약됩니다. x월 저녁 x는 1차 평가 결과의 x%에 반영됩니다.

4. 2차 ​​평가는 x월 x에 실시됩니다. 재선 장소는 잠정적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각 동아리는 현장에서 PPT와 연설을 통해 발표할 수 있으며, 재선거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4개 주최 학회와 학회연합회에서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5. 학회 상임위원회 대표와 학회 대표, 총학생회 대표, 학교 학생회 대표 및 기타 청소년 단체 대표를 초청하여 -작품의 현장 선택 투표 데이터는 경쟁 점수의 x%를 차지합니다.

6. 현장 전시 후 홍보디자인부가 투표를 거쳐 1등 2명, 2등 3명, 3등 5명을 선정한다.

(3) 행사 후 작업(요약 및 시상)

1. 미디어 기술 부서를 초청하여 본 대회에 대한 보도 자료를 작성하고 연맹 웹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사회사회과학부, 청소년미디어 등에 연락하세요. 교내 미디어는 행사의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보고서를 발행합니다.

2. 수집된 실제 사진은 홍보 앨범과 포토월로 묶을 수 있습니다. CSA 사무실에서 전자 사진을 전자 앨범으로 만들어 인터넷에 업로드하여 배포할 수 있습니다.

3. 수상 학회가 제출한 자료는 홍보 및 디자인 부서에서 전시판으로 제작됩니다. 이틀간 대학생활동회관 입구에 전시됩니다.

4. 수상 학회에서 제출한 자료는 학회 문화예술제 쇼 및 갈라 상영회 폐막 시 개최됩니다. 파티;

5. 특히 뛰어난 작품이 있는 경우 엽서로 인쇄하여 클럽에 증정할 수 있으며, 클럽 연맹은 이를 보관합니다.

6. 점수를 매기기 전에 득점한 사람에게는 10개의 클럽이 1등상, 2등상, 3등상 및 상장을 수여합니다.

7. 사회주의 협회 연맹의 홍보 및 디자인 부서는 다음의 문화 전시 결과를 수집합니다. 대학 학생 활동 센터 벽면에 있는 클럽 형식 표시

8. 홍보 및 디자인 부서에서 이 활동의 ​​요약을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대학 동아리 기획 활동 및 활동 계획 4부

1. 활동 배경

캠퍼스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하지 않지만 아름다움을 잘 발견하는 눈이 부족합니다. 오늘 Liaoyuan News Agency는 Huai Normal University Forum 및 09 인문대학 저널리즘 수업과 협력하여 "대학에 관한 것" 대학생 다큐멘터리 사진 콘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대회의 주제는 학교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학생들이 공부하는 동안 주의를 기울이고, 학교에서 아름다움의 조각을 찾고, 봄의 발자취를 찾고, 자연이 우리에게 준 선물을 찾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

대학은 공부, 생활, 사랑, 게임, 쇼핑, 도서관, 구내식당, 운동장 등을 포함한 다채로운 장소입니다. 대학의 모든 면모인 만큼, 다양한 장면의 기록을 통해 개인의 생존 특성을 보여줄 수 있고, 다수의 개인의 특성을 통해 화이사범대학의 가장 진정성 있는 존재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2. 활동 목적

1. 캠퍼스 생활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우리 학교의 스타일을 강조하며, 학생들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대학생들의 학교에 대한 열정을 자극합니다. , 대학생들의 삶의 맛을 향상시킵니다.

2. 이번 캠퍼스 문화 사진 공모전은 사진을 주제로 캠퍼스 문화 활동에 중점을 두고 학생들 주변의 멋진 콘텐츠를 탐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대학생들의 활기찬 젊음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어 모두가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캠퍼스에 대한 추가 정보 문화 활동 자체의 매력은 학생들의 예술적 비전을 확장하고 대학생들의 긍정적인 영적 전망을 촉진합니다.

3. 사진 지식을 대중화 및 홍보하고, 사진 애호가의 기술 수준을 향상시키며, 참가자의 사진 기술, 상상력 및 미적 능력을 선보입니다. 동시에 사진 애호가들 간의 사진 교류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3. 기획주최자 : 요원통신사

공동주최자 : 문과대학_저널리즘 수업

우호적 후원자 : 172 Campus Activity Network, 대학생 엘리트 포럼

4. 참가자:

화이베이 사범대학 전체 학생

5. 작품 요구 사항

1. 출품작을 명시해 주세요 · 대학에 관한 것

2. 출품작은 캠퍼스 풍경(건물, 풍경, 교실 등)과 인문학적 분위기(기숙사 문화, 과외 활동, 캠퍼스 생활 등) 등 캠퍼스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

3. 출품작은 전자 버전이어야 하며 개인 또는 단체 사진이어야 합니다(그룹당 사진 5장 이하). 각 개인이 제출하는 작품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단일 이미지의 크기는 600k를 초과할 수 없으며, 너비는 600px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4. 출품작에는 다중 노출, 합성 사진 및 기술(대비, 색상 및 적절한 자르기 조정 가능)로 처리된 이미지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5. 카메라, 휴대폰으로 촬영한 모든 작품이 참여 가능합니다.

6. 응모작은 제목, 작가명, 전공, 성별, 연락처, 이메일 주소, 작품 설명 등 작품 정보를 사실대로 기재해야 합니다.

7. 작품은 본인이 직접 만든 것이어야 합니다. 주최측은 수상작의 원화 또는 원본 디지털 파일을 수집하여 검증할 권리가 있습니다. 원화 또는 원본 디지털 파일(전자 파일)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수상 자격이 박탈되며, 원화는 작가에게 반환됩니다. 사용 후.

6. 제출 방법:

1. 작품을 회북사범대학 포럼에 직접 게시합니다.

3. 작품을 사진으로 인쇄하여 봉투나 종이에 싸서 이름, 전공, 학번, 연락처를 기재하세요. 담당자에게 제출하세요:

Hu Kaiyue: Yi Caiyan:

7. 선정 방법:

1. 네티즌 투표. 평가는 작가 이름의 작품에 대한 총 투표수[총 투표수 = 페이지 클릭수 + 작품 답글 + (좋아요-싫어요)]를 기준으로 합니다. (투표 규칙: 네티즌 1인당 동일한 작품에 대해 24시간 이내에 10번만 투표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 싫어요 상관없이)

2. 전문 선생님의 선택. 우리 학회는 학교의 전문 교사와 학회의 주요 구성원을 초대하여 심사위원단을 구성하여 출품작을 공정하고 공정하게 선정할 것입니다.

(위 두 명의 우승자에게는 상장과 선물이 수여됩니다)

3. 네티즌들의 참여 열기를 높이기 위해 10개의 '참가상'이 설정됩니다. (본 경품은 무작위로 선정되며, 증서는 발행되지 않지만, 고급스러운 선물이 제공됩니다.)

8. 활동과정 :

1. 준비단계 : 4월 15일 ~ 4월 20일. 주로 게임 전 홍보(작품 수집 중에 가끔 홍보도 진행됩니다).

2. 제출 단계: 4월 20일~5월 5일. 참가자는 위의 방법을 통해 작품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3. 평가단계: 5월 6일~5월 9일. 심사위원은 특별히 초청된 학교 교사와 학생 대표로 구성되며, 공개적이고 공정합니다.

4. 수상 시기: 5월 11일. 시상식은 당시 멀티미디어교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장소는 추후 공지됩니다.

5. 작품 전시: 5월 14일. 이번 대회의 뛰어난 작품을 Siyuan Square 또는 Xuehai Road에 전시하세요.

9. 이벤트 홍보:

1. 우리 회사의 축제, 공간, 포럼 홍보

2. 특별 홍보 전광판 만들기

 3. 교내에 포스터 게시

 4. 학생회를 통해 각 학과에 홍보

 5. 다양한 A급 형제회에 연락하고 활동 사진 전염성 제공 .

10. 시상 설정 :

1등 : 2명

2등 : 4명

3등 : 6명

p>

우수상: 10

주의사항:

1. 주제에 맞지 않거나, 정보를 기재하지 않거나, 허위 정보를 기재한 작품을 업로드하는 경우

2. 경품 배포 기간 내에 주최측이 작성자에게 연락하지 않거나, 해당 기간 내에 작성자가 주최측에 연락하지 않을 경우 수상이 취소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연락처 정보를 주의 깊게 입력하세요.)

11. 홍보 계획:

1. 포스터: 대회 시작과 대회 수상을 각각 홍보할 포스터 2개를 디자인합니다.

2. 잉크젯 페인팅: 잉크젯 페인팅을 만들어 공모전을 자세히 소개합니다.

2. 전시판 : "Xingzhibao"의 전시판 홍보.

3. 인터넷: 화이 사범대학교 포럼, QQ Space, Liaoyuan "Fetion News".

4. 배너: 배너 4개.

12. 후원 방법:

콘테스트 상품. 포스터. 배너 4개. 하나를 칠하세요. 전시보드입니다.

예산:

상품 및 홍보 포스터 외에 유일한 비용은 배너 4개(200위안), 잉크젯 페인팅 1개(100위안), 전시 보드 1개(80위안)입니다. .

요원통신 대학 동아리 기획 활동 및 활동 계획 제5부

1. 활동 시간:

x, 월, x, xx 오후 6시

p>

2. 활동 장소:

남캠퍼스 1호관 교습관 북문

3. 활동 배경:

p>

20xx년, 우리 학교는 각종 동아리의 모집 활동이 기본적으로 마무리되자 독자회, 무술회, 영화동아리, 만화동아리가 공동으로 대규모 친목모임을 개최하여 상호 소통을 촉진하고 교류협력을 강화한다.

4. 행사 목적:

이번 여학생회를 조직함으로써 독자회, 무술협회, 롱탕영화클럽, 만화계 간의 교류와 학습을 강화하겠습니다. 동아리, 다양한 동아리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캠퍼스 홍보를 강화하고 캠퍼스 및 주변 지역에 대한 영향력을 높이며 동시에 캠퍼스 문화의 번영과 발전을 촉진합니다.

5. 리소스 요구 사항:

조명 및 오디오 장비, 마이크 및 헤드셋, 조명, 홍보 배너, 디스플레이, 무대 등

6. 준비 행사:

p>

독자협회, 무술협회, 롱탕영화협회, 만화협회 3개 단체의 대표들이 행사의 조직과 기획에 참여했습니다. 각 학회는 본 행사의 홍보 업무와 행사 사진 촬영을 담당했습니다. 대외협력부는 본 행사의 후원을 담당합니다.

7. 후원:

스자좡 대학 독자회

스자좡 대학 무술 협회

스자좡 대학 롱탕 영화 협회

석가장대학교 만화동아리

8. 활동 과정:

오프닝 밴드

진행자의 개회사

독자협회 회장 연설

문화 프로그램 공연

9. 인사 배치:

조정 팀: Zhao Zhankai, Yan Xiaodong, Lu Wei, Wang Yu, Cui Guanghui

홍보 팀: Zhang Xuwei, Chai Shuai, Yang Shuxiang 등

홍보 팀: Wei Sha, Wang Yu 등

진행자: Wang Lifei

실무그룹 : 각종 학회 관계자

프로그램팀 :

독자회 :

밴드 결성

구정 앙상블 '태풍 파이팅' 리린 외

댄스 '새 사랑' 리바오주, 허멍

단편 '만남' 편부개, 손웨이, 류펑롄

노래 "대도시, 작은 사랑" Liu Jiajia

기타리스트 Deng Yanlong

Yu Fan의 노래 "Good Days"

무술 협회:

무술 공연 Chen Long, Xu Chen 등

Zhang Yanan의 "nobody" 댄스 등

Lu Wei, Liu Fang의 무술 공연 등

단체 무술 공연

댄스: 발라 발라

영화 클럽:

댄스 '자정의 노래' 왕유, 왕징이 등

스케치 퍼포먼스

코믹클럽:

코스프레 왕유, 왕징이 등

10. 이벤트 세부사항:

장소 배치: 16명

현장 드라마 관리: 12명(장비 취급)

현장 비상 대응: 4명

p>

인사 조정: 4명

판촉 전시: 4명

인사 접수: 4명

p>

물류 서비스: ( 생수, 좌석) 2명

조명, 음향, 카메라, 배경음악 : 전문가

주문관리 : 4명

행사 후 청소인력 :

사진촬영 및 단체사진 : 2명

11. 홍보계획 :

1. 전시카드 홍보 :

홍보부서 4개 동아리에서는 전광판의 내용(이 여학생의 상황에 대해), 조판, 도면에 대해 공동으로 논의하고 전광판 제작을 공동으로 완료했습니다.

우리의 우호 증진을 위해 스자좡대학교 북캠퍼스와 남캠퍼스 구내식당 입구, 교수 건물 및 도서관 근처에 전광판을 설치합니다.

2. 배너 홍보:

4개 협회의 대외 연락 부서가 공동으로 후원을 요청하고 협력 가맹점을 찾습니다. 전체적으로 대략 3~6개의 배너가 제작됩니다.

12. 홍보 계획:

각 학회의 대외협력 부서는 본 행사의 후원을 담당하며, *** 기금을 마련합니다. 파티 자금을 위해.

13. 예산:

풍선: 300개

생수: 2개

장비 대여(조명 및 음향):

배너 제작:

의류 대여:

장비 운송:

총 비용: 500위안

10 4 활동요약: 대학 동아리 기획 활동 및 활동 계획 6장

1. 지도 이념

학생들의 서예 행위를 표준화하기 위해 표준화된 단어를 쓰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교의 독특한 학술 캠퍼스를 구축합니다. 학생들에게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공간과 무대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Wen Xin Mo Yuan"이라는 서예 동아리를 결성했습니다.

2. 협회의 목적

잉크를 모으는 데 중점을 두고, 이해에 중점을 두고, 소통에 중점을 두고, 개선을 지향하고, 적용하며 살아가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학문 캠퍼스 조성 및 조화로운 발전 촉진"을 목표로 작문 교육을 출발점으로 삼아 학생들의 종합적인 문해력의 종합적인 향상을 촉진하고 학교의 질 높은 교육 과정을 확고히 추진하며 학생들의 개성을 증진하고 발전할 것입니다. 특성화교육. 글쓰기에서 학생들의 좋은 "이중 자세"를 기르십시오. 글쓰기 전문가와 우수 학생으로 구성된 그룹을 육성합니다.

3. 동아리 조직

동아리 장관: xxx

동아리 부총리: xxx

동아리 회원: 학교에서 선정한 서예 애호가

IV. 커뮤니티 개발 계획

(1) 뛰어난 기술을 갖춘 커뮤니티 팀 만들기(학습 강조 및 고난을 견디려는 의지)

1. 첫 번째 모두,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가입하고, 각 학급 담임 선생님의 추천을 받아 동아리 회원을 선발하여 동아리 조직을 구성하게 됩니다.

2. 매주 2번의 학습(화요일과 목요일 정오 및 정오 작문 시간)은 질과 효율성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어야 합니다. 회원들은 진지하게 공부해야 합니다. 겸손하고 꾸준히 실천합니다.

3. 본 동아리는 아직 창설된 지 얼마 되지 않은 만큼 시스템과 규모가 아직 완벽하지 않고 성숙하지 못 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들이 어려움을 이겨내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의지를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학생들을 위한 자체 클럽을 설립*** 함께 일하세요.

(2) 협력, 의사소통, 결속(소유권 및 팀 인식)의 커뮤니티 팀 정신을 개발합니다.

커뮤니티는 한 사람의 조직이 아니라 유기적인 전체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팀 정신을 가져야 합니다. 팀 정신의 핵심은 협력입니다. 팀 정신의 기반은 개성입니다. 팀 정신은 보이지 않는 요새입니다. 팀 의식은 함께 일하고, 발전하기 위해 단결하고, 노력을 모으고, 하나로 단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 회원은 서로 소통하고 성실히 협력하며 학회의 전반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구성원이 독립적으로 업무를 완수하는 능력뿐만 아니라, 타인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능력을 배우고, 실제 업무에서도 타인과 협력하여 업무를 완수하는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소통할 줄 알아야 하고, 협동심이 있어야 하며, 다른 사람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서로 돕고, 함께 발전해 나가야 합니다.

2. 훌륭한 팀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팀워크가 없는 사람은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완벽한 개인은 없고, 완벽한 팀만이 있을 뿐이다"라는 속담이 있듯이. 개인이 아무리 완벽해도 그것은 바다의 한 방울일 뿐이지만, 팀, 훌륭한 팀은 무한한 바다이다. 그러므로 구성원 각자는 주인의식을 가지고 자신의 이익과 사회의 이익을 결합하며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여 진정으로 우리 서예학회의 풍격을 보여주어야 한다.

(3) 캠퍼스 문화의 조화로운 주제를 표현한 서예 동아리 활동을 아름다운 그림으로 그린다(자기 자질 함양, 캠퍼스 문화 분위기 꾸미기, 학교 기여)

각 동아리의 설립은 그 가치가 존재하기 위해 서예 동아리를 설립하는 것입니다.

1. 서예에 관심이 있는 일부 학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학생들이 어릴 때부터 서예를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붓을 단숨에 예술가로 만들고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 아무리 아름다운 글씨라 할지라도 붓 서예를 배우면 전체적인 자질이 향상되고 개인의 성취도도 향상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서예를 배우는 과정은 사실 고전문학 등 전통문화를 배우는 과정이기도 하며, 이는 어린이들의 종합적인 학습을 어느 정도 촉진하기도 한다.

2. 마음을 가꾸고 불안하지 않게 글을 쓰십시오. 이를 위해서는 학생들이 글을 쓸 때 방해가 되는 생각을 없애고, 침착하고 집중하며, 일상 업무로 확장하고, 오만함과 조급함을 피해야 합니다.

3. 캠퍼스는 문화적 분위기가 가득한 성스러운 곳이다. 우리나라 국가문화유산의 빛나는 진주라 불리는 서예가 캠퍼스에 투영된다면 이런 문화적 분위기도 있지 않을까. 더욱 강하게?

4. 학교 칠판 신문과 슬로건은 이들 소구성원들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기여할 수 있는 곳이다. 우리는 또한 휴일, 봄 축제 및 기타 시간을 활용하여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봄 축제 대련 및 기타 내용을 작성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대학 동아리 기획 활동 및 활동 계획 제7부

활동 과정 :

1. 개회

행사장 인원이 70%에 도달하면 광고가 진행됩니다. 광고가 약 20분 동안 재생됩니다. . 기본적으로 멤버 전원이 참석하면 적절하게 광고 길이를 줄이고 정식 활동을 시작할 수 있어요.

진행자: "San Geng"의 "나를 알아가세요" 활동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학기에 San Geng이 진행하는 첫 번째 활동은 클럽 회원들 간의 상호 이해를 도모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이해와 소통을 위해 우리 동아리의 튜터인 Sun Wentao 씨를 초빙하여 관련 전문 지식을 간략하게 설명하여 누구나 디자인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가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문 강의에 앞서 작은 게임을 했는데, 처음 입장했을 때 저희 직원이 모두에게 컬러 카드를 줬는데, 거기에 참석한 사람들 중에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이름이 적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져간 카드와 같은 이름을 가진 다른 사람.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당신은 당신의 연인을 찾아야 합니다. 자, 게임이 시작됩니다.

2. 게임

학생들이 행사장에 입장하면 3명의 직원이 입장하는 각 학생에게 컬러 카드를 나눠줄 것입니다. 동시에 저희 직원은 보관할 것입니다. 그 중 일부는 상호 의사소통을 위한 시연 역할을 합니다.

3. 3차 업데이트 소개

진행자: 자, 이제 기본적으로 서로의 연인을 찾았고, 서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끝났습니다. “산겐 디자인 클럽”을 소개합니다.

미드나잇 클럽은 20xx년 9월에 설립된 천진공과대학교 예술대학 소속의 종합적이고 전문적인 학생 팀입니다. 개발 방향에는 환경 예술 디자인, 산업 제품 모델링 디자인, 디스플레이 디자인, 사진 및 기타 예술 분야도 포함됩니다. 본 학회의 회원은 400명이 넘는 미술대학의 뛰어난 미술 전공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디자인부, 비서부, 활동부, 대외관계부 등 4개의 주요 부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덕을 중시하고 능력을 강조하며 진실과 혁신을 추구하는 것을 주요 정신으로 삼는 동시에 "비전을 갱신하고, 사고를 업데이트하고, 세계를 업데이트하는 것"을 전문적인 목표로 여기고 건강하고 혁신적인 일련의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학교와 대학에서의 긍정적인 클럽 활동.

우리 3명은 이 대가족 안에서 서로 돕고 함께 발전하며, 학업과 삶에서 계속해서 발전하고 발전하는 긴밀하게 단결된 대규모 커뮤니티입니다.

이 커뮤니티의 모든 사람들은 친척, 동지, 친구입니다. 우리 모두는 같은 목표, 즉 "자신만의 내일을 만들고, 자신만의 미래를 디자인하라!"를 위해 노력합니다.

1. 산겐 디자인 스튜디오는 천진공과대학교 예술대학 부속 전문 종합 스튜디오로, 뛰어난 교사진과 고도로 전문적인 디자이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동아리의 활동은 주로 그래픽 디자인, 무대 제작, 포스터 제작 등이며, 인테리어 디자인도 함께 진행됩니다. 그녀는 학생들의 팀 운영 능력을 배양하고 스튜디오 구성원의 전문적인 수준을 향상시켜 구성원이 학교와 사회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폴리테크닉 캠퍼스에서 뛰어난 디자인 인재를 양성하는 또 하나의 산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학회에서는 산겐 디자인 스튜디오가 캠퍼스를 벗어나 시나 월드컵 지역을 위한 웹 페이지와 일러스트레이션을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등 사회 단체와 비교적 긴밀한 협력을 진행해 호평을 받았다. Sina 직원의 전폭적인 인정을 받아 Sina.com에서 단 20일 만에 이탈리아 세리에 A 강팀 유벤투스의 29번째 세리에 A 우승을 기념하는 특별 e-이슈를 디자인하고 제작했습니다. 다운로드 수는 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천진 보리스 국제 교육 회사의 브로셔, 프로젝트 브로셔 등을 제작하여 천진 과학 기술 대학교의 졸업 기념 티셔츠 패턴을 제작했습니다. 및 기타 주요 대학; Xemia International Art Development Co., Ltd.는 "Food is the Sky" 식용유 회사의 로고, 매장 디스플레이, VI 및 브로셔를 디자인했으며 캠퍼스 DV 드라마 "Flowers Fall"을 디자인했습니다. in Dreams'는 천진시 주요 언론의 주목을 받은 작품으로, 'How Many'는 홍보 포스터 제작, 사범대학교 MEE 스튜디오와 협력하여 다수의 미술 전시회 개최 등 주요 대학 관련 학과 학생들과 소통하였습니다. 동시에 3 Geng Studio는 6green Ligong Network Studio, Feitian Studio, Haoguo Tianzheng Studio 등과 긴밀한 관계와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