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도자기와 구리를 만드는 화학의 간략한 역사를 여쭤봐도 될까요
도자기와 구리를 만드는 화학의 간략한 역사를 여쭤봐도 될까요
원시 사회에서는 글이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도안 이미지는 직관성이 강해 당시 트레이드마크 장식성 등의 성능을 지녔기 때문에 채색 도자기 패턴에 대한 연구도 고서 연구에 대한 증거를 제공한다. 중국은 예로부터 다민족이 모여 사는 나라였다. 원시시대에는 씨족 부족이 더욱 번잡했고, 특정 생산 조건 하에서 독특한 심미 수요의 문화적 특징을 형성했다. 그들은 각각 씨족 문화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과소평가할 수 없는 정신적 응집력도 생겨났다. 씨족 문화의 성쇠가 변화함에 따라 도기 장식에도 다른 내용의 형식이 나타났다. < P > 중국 채도기의 기술과 예술을 살펴보면 4 천 8 년이 걸렸다. 사실, 그 상한선은 여전히 시험하기 어려운 팬이었습니다. 고고학 발굴 작업이 계속 진행됨에 따라 다른 새로운 이해가있을 수 있습니다. 현존하는 자료로 볼 때 원시 도자기는 우리나라 고대 예술의 보물일 뿐만 아니라 세계 문화예술사에서도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 인류의 귀중한 문화유산이며 인류 문명사에서 비할 데 없는 휘황찬란한 장이라고 할 수 있다. < P > 지금으로부터 약 4 여 년 전에 농업 생산의 발전이 끊임없이 발전하여 사유제가 싹트기 시작했고, 원시 씨족 부족의 사회 형식은 더 이상 새로운 요구에 적응할 수 없었다. 당시 중원 일대에 오랫동안 정착해 있던 하부족은 다른 부족들과 연합하여 하 왕조가 통치한 노예제 국가를 형성했다. 이것은 우리나라 역사상 첫 조대라고 할 수 있는데, 지하고고학발현물은 상대 이전에 존재했던 하대가 전설이 아니라 역사적 사실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이후 상대 서주 동주 (춘추 전국국 포함) 는' 하 상업 주시대' 로 통치되며 그 사이 약 2 년 정도 된다. 이 시기의 사회 형태는 원시 씨족 부족에서 노예 사회로 발전했으며, 노예 사회에서 봉건 사회로의 변화의 시기가 되었다. 그 당시 각종 수공업이 점차 번잡해지면서 분업제도가 시작되었고, 도기업은 이미 독립된 수공업 부문이 되었으며, 각종 직종 중 가장 중요한 종류였다. < P > 여름, 상, 수요일 세대의 도자기 품종은 대략 회도, 백도, 인문도, 붉은 도자기, 원시 도자기 등으로 나눌 수 있다. 그중에서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회도기, 수수한 면, 간단한 끈이나 바구니 무늬를 바르거나 다양한 복잡한 도안을 칠하는 것이다. 태체를 만드는 과정에서 촬영, 인쇄, 조각, 힙, 획 등의 수법으로 근리효과를 남기기도 한다. 이 시기의 기체 모델링 기능은 여전히 음식그릇 위주로 콩, 솥, 주전자, 여비, 텅스텐 등이 있다. 백도는 신석기 말기에 이미 출현했고, 이 시기에 또 한 걸음 더 발전하였다. 백타오가 사용하는 원료는 도자기 토양으로, 질감이 비교적 촘촘하며, 연소온도도 다른 도기 품종보다 높다. 그 조형과 장식은 동시기 청동 예기의 영향을 직접 받으며, 예술적 가치는 청동기 아래에 있지 않다. < P > 장기적으로 백도와 무늬의 딱딱한 도자기를 굽는 실천을 통해 재원재료의 선택과 가공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적어도 상대 중기에 원시 도자기가 생겨나 서주, 춘추, 전국시대가 흥성하기 시작했다. 태질 소결 정도가 높아지고 기표 유약을 발라 원시 도자기가 물을 흡수하지 않고 더욱 아름답게 한다. 원시 도자기는 일반적으로 유약을 바르기 전에 가공물에 기하학적 도안을 찍는데, 유약색은 대부분 청록색과 청황색을 띠고 있다. < P > 하대인들의 활동 지역은 주로 중원 일대에 있으며,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하남 예서와 산시 진남 지역에서 단정할 수 있다. 상대의 통치 범위가 넓어지면서 도자기 공예에서도 중원 외 지역의 특징을 대량으로 융합하고, 제도업은 다른 농업 분업에서 독립했다. 서주는 북에서 베이징, 남에서 광둥, 동쪽으로 해안가, 서다산, 간만의 광대한 지역에서 원시 도자기가 활발하게 발전하기 시작했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창장 중하류 지역에 대량의 공공, 사제 도공방이 생겨났고, 그 제품에는 글이 많이 남아 있어 제조자나 사용자와 관련이 있을 것으로 추정되며, 이 시기의 대량의 채화도는 동시기 칠기의 영향을 많이 받고 있다. < P > 여름, 상, 주시대의 가마 기술도 개선되었고, 만터우가마의 출현은 가마 안의 연소 분위기를 더욱 개선하여 도기의 질을 높이는 데 유리하다. 가마 용적 증가, 가마 바닥 최대 1.8 미터; 제품에 따라 연소 온도도 높아졌다. 서주에 들어서자 가마 꼭대기에 굴뚝이 나타났는데, 이는 도자기 연소 기술의 개량에 큰 의미가 있다. 이 창작은 연료의 연소를 더욱 충분하게 하고, 열을 더욱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공기와 화염의 유속을 조절하여 화염의 성질을 조절하여 12oC 에 달할 수 있게 한다. 따라서 가마로의 개선은 이 시기에 원시 도자기가 나타난 중요한 원인이다. 진승정은 13 세에 왕위에 이어 6 개국을 합병하고 천하를 통일하며 황제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과거 각 정사 왕 제도 폐기, 천하를 군현으로 나누었지만, 2 세 호해, 곳곳의 대란, 유방봉기, 진멸추 파괴, 입국은 한이다. < P > 진시황은 즉위 초부터 천하의 힘을 쏟아 토목을 크게 일으켜 대규모 아방궁과 능원을 지었다. 따라서 벽돌, 기와 같은 건축 자재와 궁궐에 필요한 도자기 그릇이 대량으로 타 버렸습니다. 1974 년 진시황릉 동쪽에서 출토된 실물과 같은 대량의 도제 병마용은 진시황릉의 부장품의 일부였다. 발굴된 세 개의 구덩이 상황에서 볼 수 있듯이, 당시의 불타는 도공 수준은 어마했고, 단지 한 구석만 파내면 천만 개의 거대함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교한 제작, 다양한 태도, 생생한 모양; 공예가 성숙하고, 이렇게 거대한 작품은 변형이나 균열 문제가 거의 없고, 원자재는 현지 토양을 사용하며, 응결성과 가소성이 강하다. 이 시기의 가마 건설은 대량의 구운 건물용 도기와 병마용 같은 대형 물건에 적응하기 위해 가마실 규모를 크게 늘렸으며, 보편적으로 1 배에서 3 배 증가했다. 가마에 설치된 굴뚝은 대부분 이미 뒤쪽으로 옮겼다. 특히, 이 시기에 가마 침대 앞과 뒤 (약 7 도 경사) 의 특수한 디자인이 등장해, 가마의 실내 온도가 고르지 않은 문제를 개선하는 창조적 개혁이라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한대는 중국 도자기 역사상 중요한 전환점이다. 만든 기물의 표면은 광범위하게 유약을 입혔으며, 일부 학자들은 로마와 유럽인의 유리 제조 기술의 영향을 받았다고 생각하는데, 그 당시 사람들은 상술한 지역과 밀접한 무역 왕래를 하고 있었다. < P > 한대인들은 무덤을 중시하고 풍습이 되고 순장품은 풍요롭고 섬세함을 추구해' 명기' 라고 불리는데, 제사와는 달리 고인이 생자가 아닌 저승에서 사용하도록 특별히 제작된 도구라는 점이다. 부장품 중 소량의 석질품, 금속제품, 목재칠기 외에 대량으로 사용되는 것은 도제품이다. 이 소재는 천 년 동안 부패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음식에 쓰이는 그릇 외에도 생활 장면을 대량으로 모사하고, 도제 누각, 창고, 부뚜막, 수권, 차마, 우물대, 노예 등, 죽은 사람이 즐길 수 있는 허황된 환경을 조성한다. 명기 중의 주전자, 존중, 대야, 항아리 같은 그릇은 일반적으로 가공물 밖에 분채를 깔고 태체와 어울리지 않아 약간의 마찰이 떨어진다. 작은 생활 장면 모델, 겉모습에 녹색 저온 납 유약을 가미한 이 유약은 독성이 이미 당시 사람들에게 알려졌기 때문에 일상생활용품에는 사용되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생활명언) 능에 대한 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