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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식 태극권 40 식 계단과 말뚝

양식 태극권은 태극권의 한 유파로 허베이 () 영년인 양루선 () 과 그 아들 양반후 (), 손양 소후 (), 양성복 () 이 진식 태극권 () 의 기초 위에서 발전하여 창조한 것이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것이다: 양식 태극권 40 식 계단 말뚝. 독서를 환영합니다!

양식 태극권 40 식의 단계와 말뚝 수를 간략하게 기술하다.

양성복 씨는' 태극권 연습담' 에서 "태극권은 처음에는 주먹 연습으로 시작되었다" 고 지적했다. 권투 선수란 권보의 각종 명칭에 근거하여 선생님이 한 가지 형식으로 전수하는 것이고, 학자들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암암리에 헤아려 보고, 하는 것을 연습선반이라고 한다. 태극권의 절차, 먼저 주먹 (맨손), 예를 들면 태극권, 태극장권; 두 번째는 한 손으로 밀고, 제자리에서 손을 밀고, 걷고, 손을 밀고, 크게 긋고, 손을 흩어지는 것이다. 셋째, 태극검, 태극칼, 태극총 등. "

이로써 양의 태극권 40 식은 권투를 중시하는데, 바로 살아 있는 말뚝을 연습하는 것이다. 판권대는 태극권을 배우는 기초이다. 인프라, 기술틀, 공격대가 어떻게 연습되든 간에 한 유형에서 다른 유형으로 신중하게 생각해야 한다. 장기 연습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은 긴장을 풀고 정력이 충만하다는 것이다.

양식 태극권 40 식 걸음걸이를 먼저 말하다. "다리는 허실을 나누어야 하고, 기복은 고양이와도 같다."

어떻게 하면 고양이 걸음을 연습할 수 있습니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걸을 때 발목이 이완되고 엄지발가락으로 유인되어 지면과 평행하게 바깥쪽으로 몸을 내밀고, 두 발이 지면을 따라 걷고, 앞발을 약간 들어 올립니다 (너무 높지 않음). 앞발을 평평하게 한 후 앞다리를 구부리고 뒷다리를 밀고 질량 중심을 앞으로 이동하여 활걸음으로 움직입니다. 앞으로 나아갈 때, 몸무게는 지지 다리에 앉아 있어야 하고, 당신의 힘은 지지 다리에서 이완되어 밟힌 발이 자연스럽게 빠져나올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시소처럼, 한 쪽이 내려가면, 다른 한 쪽은 자연히 올라간다. 꼬리뼈는 발꿈치에 앉아 허리 아치의 탄력을 이용해 발을 내보낸다. 활걸음이 완성되면 다리는 지면에 수직이어야 하고, 무릎 앞 활은 영원히 발가락을 넘지 말아야 한다. 발바닥이 지면과 평평하다고 느끼며, 흔히 용천혈 키스지로 알려져 있으며, 발의 모든 관절은 긴장을 풀어야 한다.

"다리가 수직으로 구부러져서 너무 힘이 들어요. 이전 종은 불의의 기세였다. " 너는 성부 대사의 말을 무시할 수 없다.

게다가 마지막 단계의 마지막 단계는 맷돌에서 벗어날 수 없다. 양식 태극권 40 식 걸음이란 무엇입니까? 다만 발을 흔들고 발을 흔드는 것뿐이다. 다른 점은 발꿈치를 축으로 (또는 발바닥을 축으로) 지면에서 두 발을 가볍게 굴려야 한다는 것이다. 마치 롤러가 사륜을 돌고 있는 것처럼, 따라서 양태희가 40 식 맷돌을 전한다는 것이다.

마지막 단계 전에 활다리의 무게 중심은 반드시 움직여야만 발을 따라잡을 수 있다. 이때 앞발을 가상으로 붙이고 돌아서서 가랑이를 통해 무릎을 통해 발바닥을 가볍게 밀거나 바닥을 휘둘렀다.

걸음걸이하는 동안 발을 너무 높이 올리거나 지면을 떠나지 마라. 발바닥이 제자리로 스크롤되면 질량 중심이 앞으로 이동하고 뒤꿈치가 위로 올라가야 합니다. 앞다리는 점점 튼튼해지고 뒷다리는 점점 약해진다. 뒷다리가 다리 안쪽으로 움츠러들어 다리를 받치고 단단히 앉는다. 몸을 돌려 앞다리를 나와야 부드럽고 유연한 고양이 걸음을 벗어날 수 있다.

발바닥 아래의 호선이란 몸의 회전 (일반적으로 허리 돌리기) 과 마지막 두 다리의 내접과 발꿈치로 인해 자연적으로 발생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맹목적으로 허리를 돌려서는 안 되고, 발로만 호를 걸어서는 안 된다.

더 중요한 것은 뒹굴는 동안 몸무게를 전부 앞아치 다리에 가라앉히지 말라는 것이다. 이때 내심은 위령으로 올라가야 하고, 좌우는 허실을 가볍게 돌려야 하며, 실다리는 점점 허다리가 되어 점차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권투를 마친 후에는 침착해야 하고, 조작 과정은 가벼워야 한다. 그중에서도 구르는 과정에서 현실과 현실의 변화가 있다. 이렇게 미묘한 변화는 다년간의 정심 없이는 이해하기 어렵다.

이때 모든 무게가 아치형 다리에 떨어지면 밟을 때 허기를 이해하지 못하면 무릎 관절이 손상될 수 있으며, 그 결과는 예상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무릎명언)

180 도 뒤집기가 더 어렵다. 예를 들면 참새 꼬리에서 채찍을 들고 호랑이를 안고 산으로 돌아가 팔꿈치 밑단을 보고 부채로 등을 가로질러 몸을 뒤집는 것과 같다. 리얼 다리이지만 리얼 다리의 무릎 관절에 체중을 누르지 말고 리얼 다리의 발뒤꿈치를 축으로 발바닥을 가볍게 바닥에 대고 굴립니다.

회전체가 180 도를 넘는 권투식에서는 맷돌 방법을 익히는 것 외에도 가랑이 개구부에 주의해야 한다. 즉, 뒷발차기는 곧게 할 수 없고 무릎가랑이는 긴장을 풀어야 한다. 돌아서는 과정에서 뒷다리 무릎 관절은 안쪽을 버클하지 말고 뾰족한 가랑이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올바른 롤링 방법을 익히면 예쁜 주먹을 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운동 손상도 피할 수 있다.

한 걸음 뒤로 물러나는 것은 앞으로 나아가는 효과와 같다. 걸을 때 힘이 지지 다리에서 내려오면 앞다리가 자연스럽게 위로 올라간 다음 지지 다리 안쪽을 통해 뒤로 이동합니다. 몸무게를 가지고 뒤로 물러서지 마세요. 발바닥이 먼저 지면에 닿고, 뒤꿈치가 움츠러들고, 발바닥 전체가 평평하게 놓여 있다. 그런 다음 몸을 돌려 뒷다리를 구부려 앞다리를 밀고 앞발은 발꿈치를 축으로 하여 발가락을 갈았다. 앞발을 들어 올릴 때의 자세에 주의해라.

이런 식으로, 실천? 평행보행의 관건도 전신이 이완되고, 평행으로 나온 다리는 긴장을 풀고, 다리 한쪽을 지탱하는 허리 엉덩이도 긴장을 풀어야 한다. 이전 단계와 마찬가지로, 힘은 지지 다리에서 발바닥까지 긴장을 풀고, 계단에 평행한 다리는 자연스럽게 위로 들어 올리고, 옆으로 디딤단을 이룹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리를 지탱하는 경직은 피해야 하고, 다리는 이 힘으로 제어해야 한다. 한쪽은 무거운 짐을 지고, 다른 쪽은 역도를 해야 한다. 연습? 평행하게 걸을 때 발꿈치와 발을 들어 올린 다섯 개의 발가락을 풀어주는 것을 잊지 말고 발뒤꿈치, 발바닥, 발가락은 가볍게 전환해야 하며, 망치처럼 오르락내리락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상은 주로 발에 관한 것이다. "그 뿌리는 발에 있다", 발은 인체의 근본이고, 발도 팔다리 끝이다. 전진, 후퇴, 좌우 전환은 모두 발에 의지해야 한다. 주먹을 연습할 때는 두 발이 평평하고 느슨해야 하고, 발바닥이 샘혈에 붙어 대지와 하나가 되어야 한다.

걸을 때는 발목을 풀고, 엄지발가락은 길을 안내하고, 발꿈치는 부드럽게 따라' 고양이처럼 걷기' 에 도달해야 한다. 발가락의 처짐과 상체는 적당히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걸음걸이의 유연성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발바닥의 바깥쪽 스윙과 안쪽 버클의 스크롤은 허리에 의해 움직이고 엉덩이 무릎 관절의 회전에 맞춰 허리-엉덩이-무릎-발의 전도 과정을 완료하여 동작이 느슨하고 유연하여 허리와 발을 움직이지 않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습니다.

양성복 씨는 "태극권의 1 층 의미는 허실상이다" 고 말했다. 몸 전체가 오른쪽 다리에 앉아 있으면 오른쪽 다리는 단단하고 왼쪽 다리는 비어 있습니다. 왼쪽 다리는 앉고, 왼쪽 다리는 단단하고, 오른쪽 다리는 허술하다. 허와 실은 나눌 수 있고, 그러면 경령은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돌릴 수 있다.

나눌 수 없다면, 위축되고, 불안정하며, 다른 사람의 영향을 받기 쉽다. "진실과 거짓을 구분하는 것은 여전히 중요하다. 공식이 완성될 때뿐만 아니라 연습할 때도 마찬가지다.

그래야만 우리는 양태희천 40 식 말뚝 운동의 정확한 방법을 파악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다리와 다리 접는 과정의 모든 점, 즉 운동 과정의 어느 지점에서든 멈출 수 있다면.

게다가 현실과 현실을 구분한다. 허실 분리에 대해 말하자면, 단지 사람의 체중이 다리에 얼마나 분포되어 있는지 깨닫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태극권의 운동 과정에서 다리는 허실, 손점 허실, 상하 허실, 좌우 허실, 전후 허실, 이데올로기로 나뉜다. 거드름을 피우면서 몸의 미세한 변화, 힘의 방향, 공방의 전환을 모두 이해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올바른 주먹 연습 방법이 있으면 주먹질하는 과정에서 지속적인 연락이 필요하다.

한 유형의 끝은 다음 유형의 시작입니다. "뜻은 딱딱하지 않고, 시종일관 연속적이며, 끝이 없다." 이에 따라 일년 내내 연습하면, 걸음에 말뚝이 있고, 말뚝 속에는 걸음걸이가 있고, 걸음걸이는 한 몸이다. 단계더미에서 진공을 연습하면 적은 노력으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양식 태극권의 특징

권투 스타일

양식 태극권 권투대는 우아하고, 자태가 곧고, 동작이 부드럽고, 강유하며, 강유하며, 마치 호수에서 배를 타고, 가볍고 여유롭다. 훈련 방법이 간결하여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가장 널리 전해졌다.

양식 태극권의 동작 요구는 창장과 같아서 끝이 없다. 이 동작의 완성은 다음 동작의 시작이고, 다음 동작은 계속된다. 심리적으로도 단숨에 해내야 한다.

직립이 편하다.

일찍이 1930 년대에 양성복 씨는' 태극전설 10 대' 를 제안했다.

주로 개인 신분에 대한 요구이다. 양태제천은 특히' 강정불아' 에 능하다.

여기에는 두 가지 측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째, 연습할 때 자세가 정확해야 하며, 대부분의 동작은 위, 중, 아래 세 개의 혈 (즉 백회, 은휘, 용천) 을 기본적으로 똑바로 세우고 중력 수직선을 형성하여 몸을 앞으로 기울일 수 없도록 해야 합니다. 둘째, 꼬리문은 똑바로 서 있어야 하고, 척추는 대추혈부터 꼬리문 (장강혈) 까지 이완과 수직을 유지해야 하며, 상하 스트레칭 길이를 형성하고, 꼬리문은 방향타처럼 항로를 인도해야 한다. 심신이 느긋한 상황에서 이 두 가지 측면을 모두 하면 강건하고 편안한 특징을 드러낼 수 있다.

양식 태극권의 이 특징은 많은 저명한 예술가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양 chengfu 의 높은 발 왕 Yongquan 는 생생하게 인체를 고대 시계에 비유했다: 종 목, 종 꼭대기는 어깨 고리, 종 입구는 허리 고리, 경적 입구는 가랑이 고리, 중앙 수직선은 벨 로프, 벨 망치는 중앙 수직선 아래, 즉 소위 구리 시계 5 분, 직립을 매우 강조한다.

유명한 양식 태극권 예술가 리디 씨는 거실에 대련을 달았고, 첫 대련은' 가슴을 펴고 등뼈를 세우는 것' 이며, 체태상의 정기와 편안함을 강조했다.

주먹걸이가 대범하다.

양식 태극권은 권투대에 있는 독특한 풍격이 대범하다. 관대함만이 사지의 상하좌우 스트레칭에 도움이 된다. 대범권은 신체 안팎의 긴장을 풀고 손짓은 반드시 제자리에 있어야 한다. 권투 동작이 제자리에 있는지, 대범하게 진행되고 있는지를 측정하는 중요한 기준이다.

느리고 느슨한 동작

이것은 양식 태극권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이며 양식 태극권이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한 주요 원인이다. 양루선 (), 허난 () 진가 () 는 진창흥 () 을 따라 여러 해 동안 권투를 배워 스스로 일파를 이루었다. 양식 태극권 권투대에는 진식 태극권의 점프, 점프, 발떨림 등 뚜렷한 힘찬 동작이 없어 자신만의 크고, 느슨하며, 부드러운 스타일을 형성했다. 이것은 소나무에서 부드러움, 부드러움에서 강건까지 독특한 훈련 방법이다. 이것은 또한 나이든 노소를 막론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양승복교권이 제자를 가르친다고 하는데, 가장 강조하는 것은' 송' 이라고 한다. 그는 종종 "송! 느슨해! 느슨해! 너에게 말하지 않으면, 세 평생 배울 수 없다. 클릭합니다 그는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제자가 오랫동안 주먹을 연습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때로는 송자 한 명이 수십 번을 말해야 한다. 이런 느슨하고 부드럽고, 면리 장침의 권법도 중국 도가의 원조 아비의 철학 사상과 일치하며, 약승강은 무위로 다스린다.

균일한 동작 속도

태극권 중 어떤 문파는 빠르고 느린 강약을 강조하고, 양식 태극권은 느리고 부드러움을 강조하며, 특히 속도의 균일성을 강조한다. 빠르면 느리면 안 되고, 선반은 높고 낮으면 안 된다. 속도 균일성에는 시작부터 끝까지 전체 루틴뿐만 아니라 단일 동작에서 손발을 달리는 속도와 맞춤, 이전 동작과 다음 동작 간의 과도한 연결 및 자연 조정이 포함됩니다. 85 전통 루틴 세트를 재생 하는 데 약 22 분 정도 걸립니다, 좋은 게임을 재생 하는 데 40 분에서 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격의 속도는 전체 루틴의 속도를 결정 합니다. 모든 루틴의 속도는 동일합니다.

"고양이처럼 걷고, 실을 잣는 것처럼 움직인다" 는 동작이 변할 때 중심이 천천히 재정렬되어야 하고, 시작점은 가벼워야 하며, 속도는' 천천히 번갈아 가는 것' 이 아니라, 속도가 균일해야 한다. 속도는 양태희전의 독특한 점이다. 개별 동작은 좀 더 빨리 할 수 있지만, 전체적으로 구름 흐르는 물과 같다. 회전 차련',' 회전차 왼쪽' 등의 동작도 여전히 일정한 속도를 강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회전, 회전, 회전, 회전, 회전, 회전, 회전, 회전)

이러한 조치는 현실에서 명백하다.

"태극권 10 요" 라는 글에서 양승복은 처음부터 태극권의 기법을 제시하고 허실을 우선 순위에 두는 것이 양태태극권 연습에 대한 허실을 분별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양의 85 식 태극권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동작마다 허실이 분명해야 하며, 대부분의 동작은 한쪽 다리로 진행된다. 온몸의 무게가 오른쪽 다리에 앉을 때 오른쪽 다리는 단단하고 왼쪽 다리는 비어 있다. 온몸의 무게가 모두 왼쪽 다리에 앉아 있을 때 왼쪽 다리는 단단하고 오른쪽 다리는 비어 있다. 두 다리의 평균 무게를 짊어지는 동작은 극히 드물다. 출발, 운수, 호랑이 오른쪽 주먹, 오른쪽 발차기를 하는 과잉 동작에서 짧은 입석이 나타나는 것 외에는 드물다. 그리고 양식 태극권에서 허실의 상호 전환은 허공에서 허공으로 점차 바뀌는 것이다. 예를 들면 허공에서 실까지: 전진할 때 발뒤꿈치가 먼저 착지되고 발바닥과 발끝이 차례로 착지한다. 결국 모두 착지한다. 태극에서 음양어가 서로 떨어지는 경우처럼요. 이런 허실이 뚜렷한 주먹틀은 양태희천의 전체 일로에서 매우 두드러진다.

전신이 둥글고 일관성이 있다.

"원" 은 태극권의 모든 동작이 호 반원을 취하는 것을 가리킨다. "라이브" 는 동작이 평범하지 않다는 것이다. 위아래로 따라가고, 발걸음을 바꾸고, 수동하고, 허리를 움직이고, 발을 움직이며, 눈을 움직이며, 꼼짝도 하지 않고, 소리도 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태극의 원은 마치 3 차원 구체와 같다. 어떤 점을 만지면 전체 구가 제자리에서 회전하게 됩니다. 일관성이란 동작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고, 명백한 단절 현상이 없다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행운수, 창장 파도가 세차게 일고 있다.

네가 자세히 관찰하기만 하면, 너는 양태의 동작이 매우 일관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동시에, 이전 동작이 끝나고 다음 동작의 시작이기 때문에 동작 사이의 시작과 끝 경계를 찾기가 어렵다. 예를 들어, "왼쪽 무릎" 은 "손으로 비파를 휘두르는" 추세입니다. 왼쪽 무릎을 안고, 오른쪽 손바닥을 밀고, 오른쪽 손바닥이 새끼손가락을 앞으로 당기면서 오른쪽 다리는 몸이 앞으로 움직이는 관성에 따라 자연스럽게 올라가고, 앞으로 반걸음 앞으로 나아가면' 비파 흔들기' 가 시작된다. 이 동작의 조합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동시에' 왼쪽 슬하에 쪼그리고 앉는' 조합도' 비파를 휘두르는' 시작' 으로 동작이 매우 자연스럽다.

허리에 사지를 움직이다.

장삼풍' 태극전 13 곡' 은 "인연의 근원은 허리틈에 있다" 고 말했다. 태극권은' 허리 위주',' 허리를 축으로',' 태극허리 팔괘권' 를 강조하며 태극권이 허리의 운용을 강조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양태희천에게는 더욱 그렇다. 그는 자신의 허리둘레에 대한 요구가 특히 엄격하다. 양식 태극권 검진 방법이 정확한지의 여부는 주로 허리에 물건이 있는지 없는지에 달려 있다.

양의 선배들은' 허리' 가 온몸을 움직이고,' 허리' 가 온몸을 움직이지 않고,' 허리가 움직이지 않고 손이 움직이지 않는다',' 허리가 움직이면 먼저 움직인다' 등의 귀중한 경험을 총결했다. 태극권 양가전은 태극권이 반드시 허리 연습을 위주로 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모든 동작은 허리로 이끌고, 허리를 당기고, 허리를 돌리고, 허리와 손, 발을 돌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의 모든 동작에 대한 해석은 모두 매우 세심하다. 조빈은 양태희전의 길을 가르칠 때' 팔다리 조신' 이 아니라' 팔다리 조신' 을 강조했다. 몸사발' 이란 허리이고,' 만들기' 는 움직이는데, 주먹을 연습할 때 어깨와 허리를 풀어서 사지를 이끌고 움직이게 하는 것이다. 그것은 상체의 가스가 허리에 가라앉아야 하고, 하체의 가스도 허리에 언급해야 허리를 전신운동의' 불점' 으로 바꿀 수 있다. 사지의 경우, 몸의 회전은 팔이 수동적인 모션이 아닌 허리 컨트롤로 회전하는 데 영향을 줍니다. 몸이 가라앉을 때 중력은 팔이 가라앉도록 유도하고, 앞으로 움직이면 몸이 팔을 움직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중력, 중력, 중력, 중력, 중력, 중력, 중력, 중력) "팔다리 만들기" 라는 단어는 간결하고 심오합니다. 양식 태극권 몸법의 뚜렷한 특징을 구현하였다.

전이는 각 라운드에서 가라앉는다.

한 베테랑 권투 선수가 양식 태극권의 주요 특징을 간단히' 선유하고 뛰어난 힘' 으로 요약했다. 상해 양식 태극권의 명가 구서평 선생은 양식 태극권을 60 년 동안 연습하여 기예가 상당히 능숙하다. 그는 양태극권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움직이면 가라앉는다' 라고 생각한다. 이 네 글자의 개괄은 양태태극권이 다른 태극권과 구별되는 또 다른 독특한 풍격을 잘 보여 줄 수 있다. 걸핏하면 가라앉는다' 는 권법 동작뿐만 아니라 루틴의 전 과정을 관통한다. 그 중' 걸핏하면 가라앉는다' 는 것은 매우 뚜렷한 규칙성이다.

양식 태극권을 연습하려면 반드시 고공을 들여야 한다. 강경한 싸움을 하지 않으면 양귀비의 대투의 전통 주먹 맛을 낼 수 없다. "원숭이를 뒤로 걷어차는 것" 을 예로 들어보죠. 이 동작은' 걸핏하면 가라앉는다' 는 전형적인 주먹 추세이다.

양식 태극권 4 대 후계자 양진기는 그의' 태극권 양승복' 이라는 책에서' 원숭이를 뒤로 몰아라' 는 비결은 허리 엉덩이를 풀고 배를 접고 손이 발에서 허리까지 뻗는 것이다. 원숭이를 어떻게 뒤로 물러나게 합니까? 허베이 () 성 석가장 () 시 조계복 () 씨는' 무당 ()' 잡지에' 무당 ()' 잡지에' 원숭이 물구나무서기식 훈련법 얕은 견해' 라는 문장 한 편을 게재한 적이 있다 이때 명문이 받쳐질 것이다. 여기에는 가슴 당기기 등, 어깨 침몰 팔꿈치, 왼쪽 손목이 포함된다. 공기가 복부에 가라앉아 용천혈까지 내려가다. 왼쪽 손바닥은 온몸을 따라 뒤로 이동해 왼쪽 엉덩이 앞 바깥쪽에 가라앉는다. 마지막으로 오른쪽 손바닥을 갈고, 오른쪽 손바닥을 앞으로 밀고, 침몰, 당기기, 타격의 기세를 형성한다. 원숭이를 차는 것 외에도 채찍, 운수, 이타, 야생마 갈기, 무릎 꿇기 등이 있다. 그리고 거의 모든 돌아서는 동작이 가라앉는다. 이것이 바로 손을 밀었을 때의 상황이다. Lsquo 스프링 강도&; Rsquo 기초는 견고하기 때문에&; Lsquo 는 모퉁이를 돌 때마다 가라앉는다 &; Rsquo 이것은 양 타이 태극권 운동의 일반적인 법칙이다.

뛰어난 물리 효과

태극권의 정수는 주로 무공과 호신이다. 양의 태극권은 더욱 이렇다. 사람과 어울리고, 정상을 잃지 않고, 외유내강, 솜에 바늘을 숨기고, 힘을 암시하고, 숨기고, 드러내지 않고, 사람을 때리는 모양을 드러내지 않는 것을 강조한다. 그것은 자기를 억누르고, 끌어들이지 않고, 부드럽고, 강건하고, 선제공격을 하고, 4, 2, 2 킬로그램의 독특한 타법으로 무림에 대한 진동이 크다.

무형문화재

일찍이 1956 과 1959 전후에 국가체위는 양승복권대를 기초로' 24 식 단순화 태극권' 과' 88 식 태극권' 을 편성했다. 보급 이후 대중의 환영을 많이 받았다. 국내외 태극권 발전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 국가체위 무술연구소는 4 식 태극권 경기 루틴 (양 진 오 손일) 을 전문적으로 편성해 그 동작을 전통훈련 방법에 따라 편성하도록 요구하며 앞으로 국내외 태극권 운동의 왕성한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국가는 무형문화유산의 보호를 매우 중시한다. 2006 년 5 월 20 일, 이 유산은 국무원에 의해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명부에 등재되도록 비준되었다.

-응?

양 태극권 스타일 40 단계, 힙 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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