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국수라는 제목으로 작문을 쓰다

국수라는 제목으로 작문을 쓰다

1. 명제 작문' 국수' < P > 국수는 한하 민족의 전통문화 중 가장 대표적이고 독특한 의미를 지닌 많은 시대의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문화유산을 가리킨다. < P > 한의학 < P > 는 중국 전통의학, 일명 한의사, 한방, 동영이' 황한의학' 이라고 부르는 것을 가리킨다. 한약은 우리나라 고대 찬란한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점차 대다수 당대 중국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기 시작하면서 동시에 국제적으로도 점점 더 큰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점차 세계인의 사랑과 환영을 받기 시작했다. 한의학의 최고 경지는' 중화' 이고,' 중화' 는 세계 만물이 존재하는 이상적인 상태이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 이상 상태를 달성하는 것은 중화를 일으키는 것이다. 천지가 제각기 그 곳을 얻으면 만물은 성장하고 발육한다. 중의학이 천명한' 음양과 합'' 음평양 비밀' 생리 메커니즘은 유가치중화 사상의 가장 좋은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최종 목표 아래 한의사는 정기학설, 음양학설, 오행학설로 중국 고전철학의 이론으로 생명의 비밀을 구체적으로 해석한다. 한의사가 질병을 진찰하는 수단은 주로 희망, 냄새, 질문, 절개를 위한 것이다. 한의사 투석병은 주로 8 강으로 판별하는데, 이는 음, 양, 시계, 리, 추위, 열, 가상, 실제 8 개 방면에서 병변의 부위, 성질, 그리고 서로의 힘의 증감 등을 요약하고 요약하는 것을 가리킨다. < P > 서예 < P > 서예는 한자의 필기예술이다. 한자는 오랜 진화 발전의 역사에서 사상 교류, 문화 상속 등 중요한 사회적 역할을 하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그 자체로 독특한 조형예술을 형성하고 있다. 중국 문자의 기원은 매우 이르다. 문자의 필기성을 일종의 심미 단계로 발전시켰다. 창작자의 관념, 사고, 정신에 녹아들어 심미 대상의 심미 감정 (즉 진정한 의미의 서예 형성) 을 자극할 수 있다. 중국의 역사 문명은 통시적, 선형적인 과정으로, 중국의 서예예술은 이렇게 큰 시대적 맥락에서 자신의 발전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서예의 맹아 시기 (은상 ~ 한말 삼국) 에서 문자 경험은 갑골문, 고문 (김문), 대주 (문문), 소전, 예서 (8 분), 초서, 행서, 진서 등의 단계에서 순차적으로 진화한다. 서예의 명랑한 시기 (진 남북조부터 수당) 에 서예 예술이 새로운 경지에 들어섰다. 전예로부터 간단한 초행과 진서에서 유래하여, 그들은 그 시기의 주류 풍격이 되었다. 대서예가 왕희지의 출현으로 서예 예술이 크게 빛을 발했고, 그의 예술적 업적은 당나라에 전해져 추앙을 받았다. 동시에 당대의 서예가들이 몰려들었다. 예를 들면 우세남, 구양고, 수양, 안진경, 류공권 등 명가들이 몰려들었다. 서예에 조예가 각각 천추와 풍격이 다양하다. 명청 () 의 작품은 비록 많이 전해졌지만, 안에는 어목 혼주 () 와 수자 () 를 남용하는 사람들도 그 작품이 많다. 따라서 현재 예술시장의 수집가, 소장계에서는 이 작품을 구입하고 소장할 때 신중한 태도를 유지해야 한다.

중국화 < P > 중국화는 약칭' 국화화' 로 중화민족이 창조한 오랜 역사와 선명한 민족적 특색을 지닌 그림이다. 중국화는 선을 조형의 주요 수단으로, 펜, 잉크, 선, 잉크, 색채를 서로 어우러져' 기운이 생동감 있다' 는 예술적 효과를 달성한다. 특징 2,' 토물유 정, 그림 속에 시가 있다',' 특색 3 은 시, 정, 그림, 인융 일체' 이다. 중국화는' 외사조화, 중심원' 을 강조하며' 예기필선, 그림' 을 요구하고, 녹는 것을 강조하며, 경지를 창조하고, 형체로 신을 쓰고, 형신을 겸비하고, 기운이 생동감 있게 표현된다. 서화와 서화의 동족뿐만 아니라 둘 다 다의서정에서도 골법용 펜, 선 운행과 밀접한 연관이 있기 때문에 회화는 서예, 인감각과 상호 작용하여 뚜렷한 예술적 특징을 형성하였다. < P > 중국화는 기본적으로 < P > 인물화, 산수화, 화조화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동진 () 구 카이지 () 의' 로신 ()' 에서 북송 () 장선단 () 의' 청명 상하도 ()' 에 이르기까지 < P > 명대 당백호의' 가을바람 부선도' 에서 청대 정판교의' 매주' 까지 < P > 근대 오창석의' 꽃새' 부터 장대천의' 산수', 제백석의' 새우', 서비홍의' 말' 등. < P > 역대 화가들은 수많은 그림을 만들었고 고궁박물원은 수천 개의 명화를 소장했고, 일본 도쿄대가 출간한' 중국화총목록' 에 기재된 우리나라가 미국 일본 동남아 등 국가에 흩어져 있는 명화는 39 건이었다. < P > 경극 < P > 는' 피황' 이라고도 불리며' 서피' 와' 이스프링' 의 두 가지 기본 어조로 구성된 음악 소재를 구성하고, 일부 지방의 작은 곡조 (예: 유자강, 허풍 등) 와 곤곡패를 동시에 부른다. 그것은 베이징에서 형성되었고, 시간은 184 년 전후로 193, 4 년대에 성행하여 이미 2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공연 예술은 허실을 결합하는 표현 수법으로 무대 공간과 시간의 한계를 최대한 벗어나' 형형으로 신을 전하고, 형신을 겸비하다' 는 예술적 경지에 이르렀다. 지금은 여전히 전국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대극종 중 하나이다. 그것의 업종은 전면적이고, 공연이 성숙하며, 기세가 웅장하여, 근대 중국 희곡의 대표이다. 2. 내 눈에 보이는 국수작문 3 자 < P > 시간은 세월 속에서 부랑하고, 여명 새벽이 밝으며, 석양은 점점 없어지지만, < P > 마다 고전을 사랑하는 영혼을 묻을 수는 없다. < P >-머리글 < P > 는 지금까지 문인 묵객들이 옥루빙조각의 글에 반한 시 < P > 를 남겼다. 국수는 별처럼 밤하늘에 미끄러져 세상을 위해 꿈을 밝히는 등불이다. < P > 나는 물이 흘러가는 어린 시절을 기억하지 못한다. 시간이 나무 그림자 속을 지나 < P > 를 흔들었지만 국학 경전은 가슴에 남아 있었다. 생활의 높은 자태는 국학 고전을 사라지게 하지 않았고, < P > 는 무인의 꿈 속에서 뻗어나갈 수 있었다. 국수는 그' 전통의 4 대 부품' 뿐만 아니라 국가 < P > 학인데, 꿈처럼 환상적이지도 않고 쉽게 구할 수도 없다. 시인은 바다를 향해 봄온화 < P > 꽃이 피는 꿈을 위해 레일 위에 생명을 바둑판식으로 배열한 바 있다. 서예가는 그것을 위해 구름 흐르는 마음을 가라앉히는 < P > 차분한 꿈을 위해 맑은 바람과 함께 하늘 끝 너머를 떠돌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국학고전은 2 년 전 해석됐다. 공자의 논어 < P >' 를 읽으면 무미건조함을 느낄 수 있다. 그' 지망자' 도 너를 그 깊은 수렁에 휘감고 있는 < P > 에서 빠져나올 수 없다. 하지만 네가 자세히 읽으면 그 책의 정취가 이미 종이에 떠올랐고, 고대인 < P > 의 견해가 뚜렷하게 보인다. < P > 왕관을 쓰려면 반드시 그 무게를 짊어지고 고금의 국학을 공부해야 한다. 꿈도 결코 많은 < P > 가 아니면 휘황찬란한 세월을 꿈꾸지 않는다. 우리는 젊음을 마지막 비장의 카드로 삼고, 자신의 자존심을 유지하고 < P > 고전을 배우고 고전을 계승한다. < P > 나는 그 염세의 얼음처럼 냉소하고 싶지 않다. 분쟁을 피하는 은인 < P > 사처럼 나라를 잊고 싶지 않다. 나는 < P > 라는 베일이 가득한 현실보다 18 세기 고대 이집트 폐허에서 살고 싶다. 국학은 전승할 수 있어야 한다. 나는 신세기의 젊은 < P > 사람으로서 어떻게 도피할 수 있는가, 어찌 외면할 수 있겠는가. 내 어린 어깨가 더 이상 큰 풍파를 감당할 수 없다 해도 < P > 나는 국학의 돛을 올리고 파도를 쪼개며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 P > 는 밤이다. 국학의 길에서 앞으로의 발걸음을 더욱 확실히 할 수 있게 해준다. 꿈입니다. < P > 저는 국학의 길에서 물처럼 졸졸 흐르는 글을 상상했습니다. 아무도 < P > 의 그 성취가 상당히 높은 문사가 어떤 일을 겪었는지, 형언할 수 없는 고난일지 모르지만, 어쨌든 < P > 는 순조롭지 않다. < P > 누군가가 말했다: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세월의 파괴를 견딜 수 있는 것은 재능이다." 국학 < P > 경전, 역대연전은 항상 화염처럼 타 오르고, 대초원을 태울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연마하는 데는 시간 < P > 만 있으면 된다. 반짝이는 문자는 항상 진흙에서 나온 청련처럼, 가지도 가지도 않고, 맑고 잔잔한 < P > 도 요염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이상을 위해 날고, 날고, 추락하고, 휘황찬란했던 적이 있다. 국학 고전이 낭독하는 < P > 과정에서 깨달음은 항상 있다. 그를 위해, 그녀를 위해, 슬퍼하고, 눈물을 흘린 적이 있다. 당두 < P > 꼭대기의 후광이 점점 옅어지고 서약도 했고, 그 후광도 빛날 것이다. 또한 < P > 일, 특히 사람을 원망한 적이 있는데, 지금은 자신을 위해 내일 창문을 여는 힘써 싸울 수밖에 없다.

멀리 바라보니 가깝지만 없다. 벽락, 청죽연. "절피남산, 비석암산, 차원 < P > 석암암; 복숭아 부드러운, 그 잎; 파치 호주, 녹죽죽' 생존 인구 < P > 중 회전. 3. 경극을 화제로 한 작문 < P > 내가 가장 좋아하는 연극은 경극이고, 경극은 베이징에서 형성된 희곡 극종 중 하나이며, 지금까지 거의 2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경극은 우리 중국의' 국수적' 이다. < P > 경극은 이미 2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으며, 중국 희곡 예술의 진귀한 보물이다. 휘장과 한극을 바탕으로 쿤곡, 진강 등 일부 희곡 극종의 장점과 특기를 흡수하여 점차 진화한 것이다. 경극 음악은 판자 공동에 속하며, 주요 창곡은 이황과 서피 두 개의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경극도' 피황' 이라고 부른다. 경극이 자주 부르는 노래에는 남방자, 사평조, 고발자, 허풍이 있다. 경극은 역사 제재를 표현하는 정치와 군사투쟁에 비교적 능숙하며, 이야기는 대부분 역사연의와 소설 화본에서 따온 것이다. 전권의 대극도 있고, 대량의 접는 연극도 있고, 그 외에 몇 편의 연대 본극도 있다. 경극 역할의 업종 구분은 비교적 엄격하여, 초기에는 생, 단, 순, 말, 추함, 무행, 용채 7 행으로 나뉘었고, 나중에는 생계, 단, 순, 못생긴 네 줄로 분류되었다. < P > 경극의 연극 줄거리는 앤과 안화이며, 평화롭고 또렷한 서사 과정에서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긴장감, 치열함, * * * * * 의 줄거리가 관객을 사로잡을 필요가 없다. 경극의 음악 반주는 안정적이다. 유유경호 반주 아래 천의의 매끄러운 안정감을 준다. 경극의 공연 스타일은 고요하고, 지나치게 격앙되지도 않고, 일부러 삼탄을 부르지도 않고, 폭력과 피비린내를 강조하지도 않는다. 경극은 발전하고, 혁신하고,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있으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늘 순조롭게 지내고 있다. 경극은 새로운 것을 내놓고,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내놓고, 앤과, 안정, 차분한 모습을 선양하고, 연극무대' 국수' 의 왕좌에 안착할 수 있다!

196 년 주 총리는 베이징 신거리 총정리허설장에서 경극' 패왕별희' 를 관람한 적이 있다. 연극이 시작되자 유방은 군대를 파견하여 항우를 공격했다. 신하들이 잇달아 충고하고, 항우는 듣지 않는다. 총리는 "한 사람의 언당" 이라고 말했다. 항우는 황궁으로 돌아갔고, 우희는 또 충고했고, 항우는 듣지 않았다. 총리는 "일가의 대장" 이라고 말했다. 시앙 유 (Xiang Yu) 가 혼자서 설정된 매복에 빠졌을 때 총리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우희가 술을 준비하여 항우를 위로했을 때, 총리는 "만가 한 곡" 이라고 말했다. 사면초가, 한병이 도착하고, 우희가 칼을 뽑아 자진하고, 전체 연극이 끝날 때, 총리는 또 "여지없이 실패했다" 고 말했다. 총리가 항우 실패의 전 과정을 단 2 자 만에 개괄한 것은 절묘하다고 할 수 있다. < P > 경극은 국수로 우리 민족의 우수한 문화의 정수이며, 유감스럽게도 현재 많은 청소년들이 이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다. 많은 사람들이 팝 음악, 록 음악,' 초녀' 를 즐겨 듣는다. 그들은 연극을 듣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우리나라의' 국수적' 인 경극을 보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많은 사람들은 경극과 지루함, 촌스럽고, 지금의 음악만큼 재미있고 유행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연극을 좋아하지 않고 우리의' 국치' 를 버린 것은 매우 안타까운 일이다. < P > 그래서 저는 여러분들이 경극을 많이 보고 우리 중화민족의' 국수' 를 이해하시길 바랍니다. 4. 국수가 내 마음 속에 작문을 하고, 급히 < P > 국수와 올림픽동행자 (내 마음 속의 올림픽) < P > 송관림 (중국 경극장 부원장) < P >' 인민일보' (27-7-3 제 15 판) 의 사이즈가 크다 중화전국신문노동자협회 당조 서기 이혜생은 "올림픽은 * * * * 성적인 활동이고 경극은 특징이 있는 예술이다. 경극 특징을 올림픽의 * * * < P > 경극이 가장 민족적 특색을 지닌 예술 형식으로서 중국 문화의 정수를 가장 잘 부각시켜 중화문명의 모습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경극 종사자로서, 나는 이 예술 형식과 서로 알고, 거의 35 년을 지켰다. 경극은 중국을 바라보는 정교한 작은 창이며, 두 의자의 작은 무대가 세계에 전시된 것은 바로 고풍스럽고 생기가 넘치는 큰 중국이다.

전통적인 것은 보수성을 의미하지 않는다. 경극은 창설 초기부터 박채장 () 을 중시해 왔으며, 그 오래된 새로운 예술적 매력도' 해나백천, 용나이' 의 기백과 큰 플랩에 있다. 21 년을 돌이켜 보면 경극계 인사들은 충만한 열정으로 올림픽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가한 적이 있다. 지난 7 월 13 일 중국 경극장의 배우들은 모스크바에 갔고, 올림픽 행사 결전 때 경극 예술의 풍부한 어휘로' 신베이징, 신올림픽' 이 포용하는 중화문화가 두껍고 넓은 내포를 드러내기도 했다. 동시에 예술가들도 직접 경험하고 전 중국 국민의 피가 끓고 군중의 정이 고조되는 순간을 목격했다.

28 년 올림픽은 스포츠의 성대한 행사일 뿐만 아니라' 세계가 중국을 알게 하고 중국을 세계로 나아가게 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이기도 하다. 경극은 중국 전통예술의 전형적 전달체 중 하나이며, 올림픽은 의심할 여지 없이 경극과 중국 전통문화를 전 세계에 보급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경극이' 외출' 을 하려면 먼저 자신을 과시하고 이해할 수 있는 플랫폼이 있어야 한다. 경제 세계화와 문화 다양성이 있는 오늘날 경극인으로서 우리는 이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민족의' 문화예술이 보편적으로 인정받고, 경극 예술을 통해 올림픽 대가족과의 친밀한 접촉을 통해 민족의 정수를 세계의 보물로 만들려고 노력해야 한다. 5. 희곡 관람을 주제로 한 편의 작문 < P > 희곡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고전이며, 지역마다 다른 풍격과 특색을 가지고 있어, 그 줄거리는 사람을 기쁘게 하고, 줄거리는 눈물을 자아내고, 어떤 것은 흥미진진하고, 다채롭고, 넋을 잃고 있다. < P > 어렸을 때, 자신의 부모님을 보았다 오늘 국어 수업에서, 내가 중국의 독특한 희곡을 소중히 감상할 때, 나는 정말 충격을 받았다. 원래 우리 중화민족의 희곡이 그렇게 예술적 매력이 있었구나! 나는 정말 우물 안 개구리구나! 이 선조가 남긴 보배, 외국인이 어떻게 비길 수 있단 말인가? 어쩐지, 노인들은 모두 이렇게 이 희곡에 열중하고, 그렇게 희곡을 좋아한다. < P > 나는 이제야 "희곡을 보지 않는 사람, 중국인을 헛되이 한다" 는 것을 느꼈다. 그렇지 않나요? 이런 희곡들은 우리나라의 역사처럼, 그것을 감상할 줄 아는 사람만이 관심을 가질 줄 아는 사람, 그것을 발굴할 줄 아는 사람만이 진정한 중국인이라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하나의 이치를 깊이 알고 있기 때문에 희곡은 우리의 국보, 희곡은 우리의 국수이고, 희곡은 우리의 국극이다! 우리는 어떻게 그것들을 잊을 수 있습니까? 요즘 사회에서는 우리 청소년들의 시야가 대중음악, 영화, 인터넷으로 옮겨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