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역사적으로 절강 사오싱은 어떤 위인이 있습니까?
역사적으로 절강 사오싱은 어떤 위인이 있습니까?
왕희지 (32 1 ~ 379), 산둥 랑야 (오늘 산둥 린이) 사람, 혜제은산에 살고 있다.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는데, 그의 아버지 마리나는 전 화이난 현, 도, 총리 김원제 총리였다. 그는 젊었을 때 말하는 것이 매우 느려서 어른이 되어서야 재능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솔직함은 사소한 일에 구애되지 않고,' 배를 틀고 잠을 자다' 는 이야기가 있다. 처음에는 랑중, 이후 닝원 장군, 강주 장군, 우군 장군, 회지 문사, 그래서 세명은' 왕우군' 이라고 부른다. 당시 동토에 기근이 들자 서강은 창고를 열어 대출을 구제하기 시작했다. 조정의 무거운 세금은 무휘가 더욱 심하다. 매번 논란이 있을 때마다 대부분 받아들여졌다. 서강은 명리에 담박하고 유아하고 양성적이다. 절강을 처음 건널 때, 그는 벼슬하려는 포부가 있었다. 법원 사랑 재능, 자주 소환, 인사 대법관. 나중에 그는 자신이 병이 나서 관청에 갔다고 말했다. "나는 동양에서 온 사람들과 함께 여행하고, 낚시를 하며 오락을 한다." 작문과 서예에 능하다. 그의 스승은 종에서 왔으나, 또 많은 수장을 박채하였다. 한위 이후 그는 펜 스타일을 바꿔 아름답고 유창한 스타일을 창조했다.
서하 칠자: 헌정, 응고, 휘장은 모두 좋은 책, 특히 칠자가 바칩니다. 기존 란정' 거위풀' 비석이 비중' 거위' 자는 Xi 가 쓴 것으로 전해지고,' 풀' 자는 헌사의 연속이며, 세명은' 부자비' 라고 불린다. 그는 왕희지 문집 10 권의 저자로 이미 실전되었다. 왕우군집' 은 명대인들이 편찬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전적이다. 그 서예의 이름을 딴 유적은 란정, 벽비구, 벽교, 범교, 석파구 등이다. 서하루는 주걸묘의 절당으로 지금은 기념관이다. 《진서전》이 한 권 있다.
당소은은 쓰촨 안악에서 태어났다. Jiajing 5 년 (1526), 진사. 14 년 호부 의사가 덕안 지사로 전근하고, 또 사오싱 지사로 전근하여, 산둥 공식 피로로 삼았다. 관직으로 돌아온 후 97 세에 세상을 떠났다. 탕은 아낌없이 검소하고, 구두로 산산이 흩어지며, 아버지의 낡은 가운에 의해 공격을 받았다. 정치는 일반해야지, 조금도 소홀히 하지 말고, 작은 것을 탐내지 마라. 소흥을 알게 된 후, 그는 새 학교 궁을 건설하고, 사학을 널리 설치하여 형벌을 경감하고, 빈약함을 동정하고, 효제 황무지를 존중하고, 사오싱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문종의 명장, 글자' 새',' 자새' 는 춘추초인추이다. 기원전 494 년에, 구전은 복조에게 패배하여 문류 교섭을 성공시켰다. 주유안은 오국에 들어가 수악이라는 명령을 받았다. 생산을 회복하고 국가를 통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다. "영토 경계를 외수하고, 경작전을 준비하고, 황무지를 남기지 않고, 백성들이 붙인다." 주유안은 귀국하여 정치를 묻는데, 이는' 인민을 사랑하는 것' 을 의미한다. "좋은 점은 무해하고, 성공은 무패이다. 인생에는 살인도 소득도 없다. " "남의 이익을 가져가지 않으면 좋은 점이 있다. 만약 국민들이 시간을 다그친다면, 그들은 성공할 것이다. 형벌을 맡기고 형벌을 가면 태어난다. 얇으면 그것과 함께. " "좋은 보국자, 사람을 만날 때, 사랑하는 아들은 부모와 같고, 동생을 형제처럼 사랑하고, 굶주림과 추위를 듣고 애통해하며, 그 노고와 슬픔을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월왕은 집행 유예, 경형, 징수를 면제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부유하고 갑옷을 입을 용기가 있다. 또 다른 제사는 오의' 구법' ('사기' 의' 칠법') 이다. 하나는 천지를 존중하고 귀신을 모시는 것이다. 둘째, 부귀를 중시하고 그 왕으로부터 벗어나라. 셋째, 비싸고 비어 있습니다. 넷째, 유산이 아름다워서 노력할 줄 알았다. 다섯째, 남아 있는 숙련된 장인은 궁궐을 우뚝 솟아 있고, 돈을 최대한 벌고, 최선을 다한다. 여섯째, 그는 신하를 남겨두고, 좋은 벌목을 했다. 일곱째, 그는 그의 훈계자에게 자살을 촉구했다. 8 개 주는 국가가 부유하고 장비가 정교하다. 아홉은 우리가 우리의 갑옷을 강화하여 그것의 결점을 감당해야 한다고 말했다. 주구는 단 세 가지 수법으로 오씨를 소멸시켰다.
우 를 파괴 한 후, 성공 몸 후퇴, "높은 새 흩어져, 좋은 활 소유 를 알고, 책 경고 를 썼다; "교활한 토끼가 다 하고, 앞잡이가 익는다" 는 대세는 조속한 시일 내에 베트남을 떠난다. 나는 내가 아프다고 차마 말할 수 없다. 사람들이 그를 무고하여 난동을 부렸을 때 월왕은 나에게 칼을 주어 말했다. "내 아들이 나에게 오공을 공격하는 일곱 수를 가르쳐 주었고, 나는 세 번째 수단으로 오와 네 번째 수단을 내 아들에게 물리쳤기 때문에, 나는 나의 전임자로부터 시험해 보았다." 나는 검을 심고 자살했다. 우용산에 묻혀, 옛 이름으로 산을 심다. 현재 부산공원의 왕월당 안에는 석각조상이 하나 있고, 부산망해각 동쪽에는 문충묘가 하나 있다. 사기-월왕세가',' 월절서',' 오월 춘추' 등.
추근 (1875 ~ 1907), 여자, 본명, 본명, 작은 글자, 이름을 진, 본명 선경, 본명, 건호, 본명 푸젠 민후현에서 태어났고, 본적 사오싱은산줄리 (복천) 에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시를 좋아했고, 특히 검협을 좋아했고,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았다. 좀 더 오래, 네 사촌과 방망이를 배우고, 말을 타고 펜싱을 하고, 성격이 고집이 세다.
청정의 부패와 민족 위기를 보고 추근은' 생사를 돌보지 않는다' 며 일심으로 나라를 구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30 년 동안, 나는 가정의 족쇄를 뚫고, 여비를 마련하고, 일본에 유학을 가고, 도쿄 인턴 여학교에 입학하여, 유일 학생 혁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가했다. 7 월에 그는 또 일본에 갔다. 황흥의 소개로 그는 일본에서 손중산을 만나 동맹회에 가입하여 동맹회 평가부 위원, 동맹회 저장단 위원으로 발탁되었다. 일본의' 유학생 금지' 에 반대해 연말에 귀국했다. 서른셋 초에 사오싱 대동체육사범학교 감독관을 인수했다. 대동' 은 명목상 초등학교 체육 교사를 양성하는 것이지만, 실제로는 혁명 군사 인재를 양성하여 학교를 운영하는 것이다. L 에서 6 월까지 나는 왕금발 선생님, 주탁현 선생님과 창당 추근과 비밀 계획을 세웠다. 측근을 제현 신창 이우 김화 여수 등에 파견하여 당에 연락하다. 여러 차례 상해와 항주를 오가며 저장신군, 항저우 병기학교, 쌀목학교 발전단 조직에 광부군 구성원을 흡수했다. 그는 광복군의 군사 초안을 직접 작성하고 항주 백운암에서 저장측을 소집하여 광복군을 정식으로 조직하여 서석린을 우두머리로 추천하고 자신을 수장으로 임명했다. 5 월 하순에 저장 () 과 안후이 () 연합봉기가 남경을 공격하기로 합의했다. 7 월 6 일 반역자가 밀고하자 서석린은 안칭에서 황급히 봉기하여 실패했다. 13 년 7 월 (6 월 초 4 일), 청정부는 대동학교를 포위하기 위해 군대를 파견하고 추근은 체포되어 감옥에 수감되었다. 6 일 (15 년 7 월) 사오싱현정구에서 33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이듬해에 허 부부와 우여곡절 끝에 시신을 항주 서냉교에 안장하였다.
신해혁명 후 손중산 선생은 친필로 추근에 대해' 수건 영웅' 이라는 네 글자를 쓰고 대련을 썼다.' 장진단, 나는 네가 처음으로 동맹회를 찬양하는 것 같다. 파빌리온은 피를 뿌리고 협녀혼을 모집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 민국은 19 년 (1930) 구근정 입구에 추근 열사 기념비를 짓고 부산 정상에는' 위풍정' 을 세워 기념으로 삼았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추근의 옛집은 추근기념관으로, 추근의 옛집은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정해졌다. 추근 열사 기념비' 는 현급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노신 (188L ~ 1936), 본명 주수인, 유명 장수, 글자, 노신을 주필명으로 한다. 사오싱시 도창방 사람. 할아버지 주, 청대 국자감; 아버지 저우 보 이순신, 학자, 반복 실패; 무는 사오싱현 손단진 안교두촌인이다. 삼형제, 노신의 형, 한 명은 이차 노동자, 한 명은 청년 건축공이다.
7 살 때 노신은 자신의 사립학교에 가서 소개 한 편을 읽었는데, 65,438+02 세 때 삼담영월로 들어가 수수 오경 () 와 사서오경 () 을 공부했다. 광서 19 년 (1893) 가을, 할아버지 주는 과거사건으로 감옥에 들어갔고, 노신은 사오싱현 황보장, 작은 고보 숙조카네 집에 피신했다. 20 년 (1894) 이 시기에 노신은 농민과 그 자녀들과 더 많은 접촉을 하여' 상층계급의 타락' 에 대한 증오와' 하층계급의 불행' 에 대한 동정을 불러일으켰다.
광서 24 년 5 월, 노신의 어머니는 가산을 탕진하여 18 원을 모아 난징 강남 수도사 학당에 진학했다. 이듬해 강남 루씨 학교 부속 철도 광업학교에 입학해 27 년 졸업했다. 28 년 2 월 공비 유학 일본. 우선, 저는 도쿄의 홍문학원에서 일본어와 일반 과정을 공부하고 방과 후 손중산이 이끄는 혁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30 년 9 월 센다이 의대에 입학하여 의학을 공부했다. 나중에 고통 때문에 의학을 공부하면 민족 정신을 바꿀 수 없어 의사를 버리고 문중에서 왔다. 32 년 동안 그는 도쿄에 가서 문학 활동을 시작하여 러시아 동유럽 등의 나라의 문학 작품을 번역하고 소개하기 시작했다. 34 년 광복회에 가입하다. 선홍원년 (1909) 여름에 귀국하여 항과 절사범에서 연이어 교편을 잡았다. 2 년 7 월, 사오싱으로 돌아가 사오싱부중 (현재 사오싱일중) 교육감 겸 박물교사로 일하다. 신해혁명이 성공한 후 그는 산회 초급사범학교의 독학 (교장) 이 되었다. 민국원년 (1-9 12), 채원배의 초청에 따라 난징에 교육부 위원으로 임명된다. 5 월 교육부와 함께 베이징으로 전근하여 교육부 사회교육 일과 과장을 맡다. 8 월에 교육부 교사로 재직하다. 장훈 복복 6 년 사직. 7 년 5438 년 6 월부터 10 월까지' 신청년' 잡지 편집 작업에 참가하다. 같은 해 4 월 그는 노신을 필명으로 첫 백화소설' 광인일기' 를 발표했다. 지난 9 년 동안 베이징대, 베이징사범대, 여자사범대에서 교직을 맡았고, 실크사, 미명사 등 진보동아리를 적극 조직하고 지원해 청년 작가를 양성하고 새로운 문화 발전을 추진했다. 여사대' 풍조',' 오변 사건',' 삼일팔참사' 등 중대한 정치투쟁에서 그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비수',' 총 던지기' 등 여러 편의 잡문을 썼다. 학생 애국 운동을 지지한 지 15 년 만에 지명 수배를 당했다. 9 월 하문으로 남하하여 하문대 교수가 되었다. 16 년, 5438 년 6 월+10 월 광저우 중산대학교에서 문학학과장으로 초빙돼 교무 주임을 역임했다. 4 월에 그는 체포된 학생을 구조하기 위해 사직했다. 4 ● 12' 반혁명 쿠데타가 노신에게 큰 감동을 주었고, 그의 사상은 진화론에서 계급론으로 발전했다. 10 상해에 도착하여 허광평과 동거하여 상해에 정착했다.
10 년 상해에서 노신은 마르크스 레닌주의 이론을 열심히 공부하여 마르크스주의자가 되었다. 19 년 이래 중국 자유운동연맹, 중국 좌익작가연맹, 중국 민권보호연맹 등 진보조직을 출범시켜 좌익문예 종사자를 단결시키고 잡문을 무기로 국민당 정부의 통치를 비난하며' 양심집',' 남방조' 등 10 여편의 잡문과
"사기 하본기" 재재: 우는 황제의 헌원씨의 증손자로, 성은 이순신, 이름이다. 나머지는 "진보에 민감하다. 위반하지 않고, 친절하고, 그 말은 믿을 만하다. 소리는 법이고, 도는 부르고, 징계의 관건이다. " 우치수수가 유공하여 봉쇄되다. 이후 순선 () 우 () 가 공물로, 공물 () 은 각지의 생산량에 따라' ()' 라고 불린다. 상서는 공우를 동경하기 위해 공우로 유명하다. 그는 "덕은 선정만 하고, 정은 양민이다" 고 주장했다. 그는 언사에 능한 순제에게' 구공은 서사에 불과하고, 9 서사는 노래일 뿐' 이라는 주장을 내세워 우공이' 지평천성, 만고영' 이라고 칭찬했다. 그의 아들은 중국 역사상 첫 왕조인 하조를 세웠다.
주코정 (1890 ~ 1974), 일명 소영, 열조, 조웅, 사오싱회지 (오늘 상우) 동관 사람. 광서 20 년 (1894) 동관진에 입소해 초등학교를 공경하다. 31 년 5 월, 사오싱동호 이동학교에 입학했고, 반년 후에 상해시성학교에 입학했다. 33 년 동안 복단대학으로 전입했다. 선홍원년 (1909) 허베이 당산로 광학당에 입학하여 2 년 동안 졸업했다. 이후 제 2 차 경자 배상금 공비 유학을 받아 일리노이대 농학원에 입학하고 민국 2 년 졸업 (19 13) 으로 하버드대 지리학과에 입학해 기상학을 공부했다. 5 년 후 그는 임홍연이와 양살구불이 미국에서 발기한' 중국과학사' 에 가입하여' 과학월간지' 편집장을 맡았다. 7 년 가을 박사 학위를 받고 귀국하여 무창사범학교에서 지리와 기상을 가르치도록 초빙되었다. 9 년 동안 남경사범대 (동남대 전신대) 지리학과 학과장으로 재직했다. 14 년, 상해 상무인서관의 초청에 응하여 본관 편집장을 맡다. 15 년, 천진 남개대학에 가서 지리와 기상을 가르치다. 16 년, 중앙연구원 원장 채원배 영입 기상소 건립. 이듬해 중앙연구원 기상소 소장으로 난징 기상대를 설립하고 기상연구를 실시하여 중국 근대 기상사업의 기초를 다졌다. 19 년 후 외국인이 중국 영토와 해역 일기예보를 발표한 역사가 완전히 끝났다. 2002 년 4 월에 그는 제 5 회 태평양 과학대회 중국 대표로 임명되었다. 25 년 4 월, 절강대학교 총장을 임임하여 해방될 때까지. 학교가 여러 번 이사를 했어요. 매우 어려운 조건 하에서, 시종일관 사제에 의지하여' 구진' 의 교훈을 견지하고, 직접' 구진과 희생정신' 이라는 글을 써서 진리를 추구하고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을 제창하고, 국내외의 유명한 전문가 학자들을 모아 학교를 국내의 유명한 대학으로 발전시켰다. 항일전쟁 중에 그는 저장대 사제 서진을 이끌고 강서 호남 광둥 () 으로 전전하여 준이 () 에 도착하여 "문학대군 장정 ()" 이라고 불렀다. 35 년 만에 항주로 이주했다. 내전과 굶주림에 반대하는 투쟁에서 여자 3 등 진보학생의 애국 행동을 적극 지지하고 반동파가 여자 3 을 살해한 진상을 공개적으로 폭로하다. 이듬해 7 월 당단 합병 이후 국민당 제 6 회 중앙집행위원으로 당선됐다. 37 년 3 월에 그는 중앙연구원 제 1 임원사로 당선되었다.
주코정
해방을 앞두고 그는 국민당이 대만성으로 가는 위협과 유인에도 단호히 아랑곳하지 않고 상해로 갔다. 1949 년 7 월, 베이징에 가서 전국과학노동자 대표대회 예비회의에 참석했다. 9 월에는 제 1 회 전국인민정치협상회의에 참석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중앙인민정부 문교위원회 위원, 중국과학원 부원장, 중화전국자연과학전문협회연합회 전국위원회 위원, 중국기상학회 회장, 중국지리학회 회장, 중국과학원생물지구과학부 주임, 중국인민대외문화협회 상무이사, 국무원 과학계획위원회 위원, 국제지구물리학년 전국위원회 의장, 제 1 회, 제 2 회, 제 3 회 1962 년 6 월 중국 * * * 산당에 가입했다.
황코정은 학식이 해박하고, 학문이 엄격하며, 다학과 연구에 힘쓰고 있다. 그는 중국 현대지리학과 기상학의 창시자이다. 기후변화, 현상학, 농업기후, 자연부문, 과학사 등에서 두드러진 견해와 공헌을 가지고 논문 240 여 편을 발표했다. 0936 년 65438+65438+ 10 월의 1 부터 0974 년 2 월 6 일까지 그가 죽기 전날인 65438+ 까지 기상일기는 한 번도 멈추지 않고 800 만 자로 집계됐다. 1955 부터 1960 까지 나이가 들었지만 서북 황토고원, 신장, 내몽골 등지로 자주 갑니다. 주요 저작은' 태풍 센터의 새로운 사실',' 극동태풍의 새로운 분류',' 중국 기류의 운영',' 중국 동남 계절풍과 강수',' 기후와 생명 및 기타 생물의 관계',' 중국 기후의 일부 특징과 식량 작물 생산과의 관계',' 현상학',' 현상학' 이다 《중국 현대인명사전》에 기재되어 있다.
왕관 (1310-1359), 유원장, 절강주강. 그는 원말 문단이 상당히 영향력 있는 시인이자, 묵매를 그려 새로운 풍격을 창조한 화조 화가이기도 하다. 그의 시는 종종 원나라 통치에 대한 원한을 나타냈다. 그의' 묵매' 도 물서정을 빌려' 관매' 보다는' 야매' 를 쓰는 것을 선호하며 당시의' 현학적 부패유' 를 경멸했다. 만년에 회지 구리산 () 을 피하고, 자수 매화집 () 을 자습하고, 양귀비 () 를 심고, 여생을 청빈하게 하다.
범려, 일명 부판, 춘추 말기 초나라 만삼 (오늘 하남 남양) 사람. 빈한한 출신인 그는 "자만하고, 풍류가 점잖고, 저속하다" 고 말했다. 문학체가 완릉으로 판정되었을 때 제출하다. 나중에 베트남에 가서 벼슬을 하면 둘 다 명의다.
기원전 494 년에 주군이 오국을 공격하여 이치에 따라 쟁론을 벌여 결국 패배하였다. Hueiji 산 항복 후, 겸손 몸 과 풍부한 뇌물 을 제공, 우 의 기초 에서 성공을 구걸하고, 도시 에서 동맹을 맺었다. 오국에게 3 년 동안 감금되어 징역형을 선고받았고, 부차는 그에게 월투오 () 를 포기하라고 권하고, 중임 () 을 맡겼고, 범은 움직이지 않았다. 겸손, 겸손, 후한 뇌물, 마침내 위험을 무릅쓰고 베트남으로 핑안 돌아왔다. 귀국해 월왕을 전폭적으로 보좌하다. 문장은 간결하게 도시 건설 윤곽을 세우고 생산을 발전시키고 시기를 기다리려고 노력한다. 그는 "도", "기" 를 숭상하고, "늘", "항시" 를 강조하며, "이익", "수경", "예물" 을 강조한다. 그는 세상의 모든 것이 변하고 있으니 반드시 기복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자연에 순응하고 그 변화를 지켜봐야 승리할 수 있다. "10 년 재결합, 10 년 교훈" 을 거쳐 오국은 마침내 번영하고 멸망하여 패권 대업을 완성하여 월국을 강대국으로 만들었다.
오국이 멸망한 후 은퇴하고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너 더 편안하고 깔끔한 호를 남기고' 이비' 라는 이름을 남기고 장사로 수천만 원을 벌었다. 나중에 타오 타오 (이 산둥 dingtao 북서쪽) 이익 에 공식 산재 를 포기, 타오 주홍 이되었다. 범리의 작품은 매우 풍부하지만, 대부분 흩어져 있다. 오직' 어문화고전' 만이 우리나라 최초의 내당 어문화전문저이다. 부산공원의 왕월홀에 석조가 있어 세상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다. "사기 월왕세가", "사기 화식 열전", "월절서", "오월 춘추" 입니다.
채원배 (1868 ~ 1940), 사오싱은산 (오늘 월성구) 사람. 광서 15 년 (1889), 리프트. 16 년 동안 그는 공사를 시험했지만 궁중 시험에 들어가지 않았다. 18 년 보입궁시험, 수재, 한림원 서기스, 20 년 보한림원 편심. 갑오전쟁 후 그는 서학을 접하고 변법을 동정하기 시작했다. 2004 년 9 월 사오싱으로 돌아와 임사오싱중서학당 독학으로 신학을 제창하다. 27 년 7 월, 그는 상해에 가서 남양공학의 선생님이 되었다. 28 년 장관운과 중국 교육회를 조직하여 책임자로 일하다. 여름은 일본을 여행하고 같은 해 가을에 귀국하여 상해에 애국여교와 애국사를 설립하여 총리로 임임하였다. 《조간 신문》을 진지로 삼아 민권을 제창하고 혁명을 선전하다. 30 년 겨울, 타오 () 와 보전 () 과 함께 광복회를 설립하여 회장으로 승진했다. 이듬해에 그는 입단했다. 독일 유학 30 년.
민국원년 (19 12) 임남경 임시정부 교육총장은 서방교육제도 채택, 숭공독경 폐지, 남녀동학교 등 개혁조치 시행을 주장하며 중국 자산계급 민주교육제도를 수립했다. 2 차 혁명이 실패한 후, 가족과 함께 프랑스로 갔고, 이세와 함께 프랑스에서 고학을 창립한 적이 있다. 5 년 겨울 귀국하여 북경대학교 총장으로 재직하고, 신문화 운동을 지지하며, 학술 연구를 제창하고,' 사상의 자유, 겸용' 을 주장하며, 교수치교를 짓밟았다. 오사운동에서 학생들의 애국 행동이 지지를 받았고, 체포된 학생은 다방면의 도움을 받았다.
"9 월 18 일 사변" 이후 항일을 주장하고 민족 협력을 지지하다. 민국 21 년 (1932), 송경령, 노신 등이 중국 민권보장동맹을 발기하여 항일애국운동을 적극 전개하였다. 양개혜열사, 허덕도 등 애국민주인을 구해준 적이 있고 정령, 주일전 등 당원을 구한 적이 있다. 29 년 3 월 5 일 홍콩에서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중국 묘지를 애버딘 산꼭대기에 묻다.
우의 손구감 (기원전 520 ~ 465 년경) 은 우의 희생을 기념하기 위해 하제의 아들 소강에 의해 회지에 봉쇄되었다. 건원년 (기원전 496 년) 에 살고, 오왕후루 () 가 월국을 공격하다. 주앙 (Zhujian) 은 "사망자가 3 번 우 진 (Wu Jin) 에 도전하고 죽었다" 며, 한 번에 우 (Wu) 를 물리 치고 왕을 쐈다. 왕은 임종 전에 아들에게 "초도를 잊지 마라" 고 경고했다. 복은 임직을 찾은 후 가르침에 따라 밤낮으로 부지런히 일하며 베트남 사람들에게 은혜를 갚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주구는 그가 "무미발, 먼저 잘라" 라고 주장하고, 간언하며 듣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부차는 "정병을 보내 그를 물리치고, 패부는 후추 (오늘 오현 초산) 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주유 는 hueiji 산 에 후퇴, 오천 부상병 을 인용했다. 포찰이 따라잡아 그를 겹이 에워쌌다. 주천은' 겸손한 말로 후한 증정' 을 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문학 작품을 파견하여 오와 화해하였다. 처음에, 오왕부차는 오자서의 건의를 받아들이기를 거절했다. 검을 선고하다. "아내를 죽이려면, 반드시 보물을 태우고, 전쟁에 부딪쳐 죽을 것이다." 권고를 받고' 미보로 오태재에 도착하라' 는 정책을 제시하여 결국 부차가 악이 귀가하는 것을 용서하는 것에 동의하게 했다.
건안 5 년 (기원전 492 년) 5 월 건안 부부와 결배오 () 는 석실 () 에 수감되었다. \ "송아지 코, 나무꾼 머리를 가져 가라. 부인 옷 방해, 사좌관 족쇄 수갑. 클릭합니다 문장 칼은 말을 기르고, 아내는 물을 주고, 똥을 제거하고, 쓸어라. 3 년 동안 분노와 증오는 없었다. "병맛 똥" 을 묻자, 복찰이 총애를 받아 사면을 받아 귀국했다.
건안 7 년 (기원전 490 년) 이 베트남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오씨를 위해 복수를 극력 했다. 자기 재배, 사람들과 행복; 매우 작은 자기 이익, 사치, 사치 를 감히 하지 않았다; 미덕의 자기 재배와 도덕의 외부 재배; 국고를 풍요롭게 하고 밭을 경작하다. 집행 유예 및 얇은 처벌, 컬렉션을 저장; 출산을 장려하고 병사들을 훈련시키다. 범려, 그 곽향의 나라는 시다의 토지를 선택하여 도시를 건설하고, 사업을 주재할 수 있도록 윤곽을 세울 것을 건의한다. 먼저 작은 도시를 건설하고 대도시를 건설하다. 그래서 백성들은 부유하고, 사회가 안정되고, 사제들은 모두 우의 치욕을 갚고 싶어한다.
주전 15 년 (기원전 482 년), 오왕부차는 황지에서 제후로, 태자는 남아서 나라가 허전하다. 주오 공격, 6,000 군자 (친병) 를 인용, 사만 을 보냈다. 무씨를 물리치고 태자의 친구를 이기고 무도를 깨고 구 욱태를 태웠다. 카디프 차이 합계, 하지만 주유 우 를 파괴 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동의했다. 구천 19 년, 오 () 가 다시 습격을 받아 대택징어 () 와 교전하고, 3 전 3 승 () 이다. 21 년, 오씨는 다시 습격을 받아 3 년 동안 포위되었다. 부차합과 자살이 결실을 맺지 못하여 마침내 24 년 (기원전 473 년) 에 오의 원수를 소멸시켰다.
창 (1789 ~ 184 1), 일명 영대, 청대 사오싱 (금소산) 천락향인. 무술가 출신으로 젊었을 때 독서를 매우 좋아했고, 다른 사람을 일깨우고, 아버지를 따라 무예를 배웠다. 그는' 송사-악비전' 을 읽으면서 "문관은 재물을 사랑하지 않고 무관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이것은 무장이 재물을 사랑할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명사-주유기 전기" 를 읽고 "선열들을 위해 감히!" 라고 말했다
가경 24 년 (18 19), 도광 3 년 (1823) 무술가 황암진 수사중영 7 년. 대양을 순찰할 때 배 한 척이 도난당했을 때, 그는 상선 한 척을 유인하여 배를 훔치고 연극 대적 진조룡을 포함한 9 명을 체포했다. 21 년 (184 1) 창 () 은 먼저 육지로 돌아가 포로를 풀어주고 영국군을 핍박하여 본해를 철수할 것을 견지했다. 8 월에는 영국 장군 박정찰이 또 바다를 공략했고, 갈월수춘진 총병 왕희붕, 여주진 총병 정군이 각각 소봉령과 죽산문을 지키며 적군을 저지하기로 했다. 12 일 영국함 29 척이 죽산문에 들이닥쳤고, 갈은 토성에서 머리 마스트를 부러뜨리고 영국군은 황무지로 도망쳤다. 유격대원 장소정은 정면으로 가로막혔고, 영국군은 철수하고, 교령상을 받고, 제독으로 봉쇄되었다. 밤에 영국군이 돌아왔는데, 매우 고생스럽게 싸웠지만 적들은 여전히 강해서 책영으로 날아가 도움을 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윈피는 이에 대해 비밀을 지키고 병졸을 위로하는 뜻을 더했다. 비가 와서 여러 차례 패배하여 여러 차례 싸웠다. 6 박 6 일간의 격전 끝에 케이크 몇 조각만 주웠는데 전사들도 마찬가지다. 결국 적들은 죽산문과 보투성을 공략했고, 갈은 200 여 명의 장병들을 이끌고 칼을 들고 2 리를 분투하며 무수한 적을 죽였다. 40 여 곳의 상처가 있은 후 가슴등에 총을 맞았지만 여전히 칼을 휘두르며 적을 죽였다. 결국 몸 속에 많은 총이 낭떠러지에서 죽고 장렬하게 희생되었다. 용감한 자는 밤을 새워 갈의 시체를 잃고 배를 타고 진해로 갔다. 현종은 눈물을 머금고 편지 한 통을 썼는데, 금을 상으로 주고 소산 원향 삼천왕촌 황만사 북부에 묻혔다.
갈은' 명명록',' 기계 제조 요령',' 약학 요령',' 수사체포 관음',' 저장 연해 각 보험도',' 여러 편의 시집 등 여러 편의 군사 저서를 저술한 문무 쌍전 전문가이다. 어머니의 효도가 되면 그 속의 의도 안다.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을 잃었을 때, 그녀는 애도를 멈추고 말했다. "나에게는 아들이 있어요!" " "청사 원고는 이미 회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