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늦은 저녁 미인 주채미나리: 출로가 없을 때 물건을 배우면 언젠가는 쓸 수 있을 거야

늦은 저녁 미인 주채미나리: 출로가 없을 때 물건을 배우면 언젠가는 쓸 수 있을 거야

영국 전 수상인 처칠은 "사전에 심혈을 기울인 노력은 나중에 유유자적하다" 고 말했다. 사전에 유유자적하지 마라, 일이 닥쳤을 때는 적응할 수 없다. "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모든 것을 아는 것도 아니고, 항상 순조로운 항해를 하기도 어렵다. 순풍이 순조롭게 시작되면 중도에 좌절을 당하면 쉽게 혼란스러울 수 있다. 시작은 말할 것도 없고 장애물에 부딪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 P > 그럼 막막한 날에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제자리에서 움직이지 않고 안개가 걷히기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아니면 누군가가 자신을 끌어 올 때까지 기다리고 있습니까? 아니면 스스로 길을 나서는 것일까요? 어느 쪽을 선택하든 기다리는 날은 이렇게 버려서는 안 된다. 속담에 여기에 두기에 아주 적합하다는 말이 있다. 만약 네가 지금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다면 배워라. 이것은 영원히 손해를 보지 않을 일이다. < P > "사락반수, 파슬리를 얇게 따다." 시경 속의 아름다움, 주채근에 반영된 남김없이 아름다운 이름, 아름다운 여자. 그녀가 젊었을 때 런던에서 공부한 적이 있는데, 그때 어떤 사람이 경박하고 경박한 말을 했을 때, 의외로 조용하고 여리여리해 보이는 이 중국 처녀가 망설이지 않고' Fuck Off!' 。 < P > 만약 당신이 주채미나리를 모른다면,' 홍루몽' 에서 호랑이처럼 화를 내고, 고양이처럼 웃는 자모, 위엄과 자상한 할머니, 관 속에 누워 있다면, 정말 죽은 그 자모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그녀는 체격이 작아서 런던 서구와 브로드웨이에서' 중국 인형' 으로 불리며, 심지어 미국인들이 그녀의 몸매를 작아 유리창에 넣는 느낌까지 들었다. 그러나 바로 이런' 인형' 같은 사람이 그녀의 일생으로 놀라운 기이한 여자 전설을 연출했다. < P > 젊은 해외 유학, 런던에서는 뜻밖의 기회로 25 세의 주채근이 동양모란의 용모와 부러운 연기로 영국 드라마' 수스황의 세계' 를 통해 빠르게 인기를 끌며 영국 연극계에서 중국 소녀로 자리를 잡았다. 빨간색은 어느 정도까지 오나요? 그녀는 함부로 목청을 돋우고 노래 한 곡을 부르면 유럽 전역에 빠르게 불을 붙일 수 있고, 그녀가 출연한 연극은 빈자리가 없는 것이 정상이다. < P > 는 196 년대 주채근이' 로열카지노' 에 출연했다. 이 연극에서 주채근이 맡은 역할은 사실 꽃병이었고, 주채근도 솔직했고, 자신이 이런 캐릭터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직언했다. 출연할 수 있었던 것은 단지 돈을 벌기 위해서였을 뿐, 매우 솔직했다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그녀는 또' 키가 1 미터 5 미터인 폭탄'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어느 연회에서 그녀는 반군중이 허리를 굽혀 인사를 하는 대신 주먹으로 권투왕에게 인사를 하기로 했다. 그 후로 이 별명도 계속 그녀를 따라갔다. 주채근은 두 차례의 혼인을 했으나 모두 실패로 끝났다. 자유와 독립생활을 추구하는 개성은 그녀가 남편의 눈에 전통적인 현모양처가 될 수 없을 운명이다. 주채근은 스무 살 때 결혼의 전당에 들어섰지만 남편의 이념과는 달리 결국 갈라져 각자의 안녕을 누렸다. < P > 자신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남자를 처음 만났을 때, 그녀는 결혼이 멍에로 변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고, 그녀의 마음속에서 가장 갈망하는 자유를 속박하고, 어떤 감금소에 갇혀 싶지 않았다. 하지만 남편이 결혼 후 보여준 전통과 고집은 그녀를 당황하게 했다. 진정한 자신을 찾기 위해, 그녀는 결국 그다지 아름답지 않은 결혼 관계를 끝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배우인 그녀는 실패한 결혼을 경험한 뒤 연예 사업에 대한 관념이 애인 사이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고 유명 영화평론가와 결혼하려 했다.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삶은 항상 현실적이었다. 두 사람은 여전히 차이가 있었다. 이런 차이로 주채근은 다시 자신을 잃었다고 느꼈고, 남편의 그림자가 된 것 같았다. < P > 두 결혼의 무병 끝에 주채미나리를 꺾지 않고 오히려 그녀는 두 결혼에서 자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더욱 확고히 깨닫고' 나는 결혼할 필요가 없다' 고 말하기까지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대부분의 여자들과는 달리 결혼은 그녀를 때리지 않고 오히려 그녀를 더 용감하게 만들었다. 사납고 귀여운 표범처럼 실패한 사랑은 그녀에게' 자유독립의 영혼' 을 가진 여성이 되도록 가르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독립 영혼, 자유독립 영혼, 자유독립 영혼, 자유독립 영혼, 자유독립 영혼, 자유독립 영혼) < P > 생활 속에서 그녀는 진정한 자신을 살며 완벽을 추구하지 않고, 어떤 불공정도 한 귀로 해결할 수 없다. 문제가 생기면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 그녀의 활력과 자신감, 많은 감독을 정복하고, 잇달아 그녀에게 배역을 맡으라고 했다. 주채근은 결혼 실패에서 자아를 찾았지만 현실은 동화가 아니다. 마음이 아무리 독립적이더라도 인생은 이렇다. 늘 무심코 날카로운 사람의 모서리를 갈고 있다. 주채근은 4 대 때 투자재테크 실패로 여러 해 동안 저축한 자산이 하룻밤 사이에 증발해 생활을 유지하기가 어려웠다. < P > 클라우드에서 추락해 인생이 저조해졌고, 낡은 옷가게에서 산 플라스틱 부츠와 세 벌의 코트를 입고 종업원으로 일했고, 접수원에 지원하려고 시도했고, 하버드대에서 서류를 정리했다. 그녀는 보험회사에 가서 타자수가 되고 싶었지만, 그녀가 감당할 수 없다는 말을 들었고, 포스터에서 스스로 "타자를 칠 줄 모른다" 고 자조할 수밖에 없었다. 그녀가 할 수 있거나 할 수 없는 모든 일을 그녀는 모두 시도해 보았다. 누군가 그녀를 비웃음에도 불구하고, 누군가 그녀를 조롱했지만, 고집이 센 그녀는 자신의 끈기로 견지해 왔다. < P > 거의 알려지지 않은 것은 어머니의 죽음과 사업이 막힌 이중 타격으로 주채셀러리 정신이 큰 고통을 겪었다는 점이다. 그녀는 정신병원에 1 여 일 동안 누워 있었다. 이 세월처럼 살아온 동안 자살에 대해 생각하고 절망하여 숨이 막힐 지경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지던트, 희망명언) 그러나 포기할 수 없을 때마다 마음속의 그 집착은 그녀에게 생존할 용기를 주었고, 그녀는 결국 살아남았고, 미래가 어떻든 용감하게 걸어가기로 결정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내명언) < P > 이때 그녀는 이미 궁지에 들어섰고, 출구도 없고, 고용도 없고, 안정적인 수입도 없었고, 시시각각 자기 코를 가리키고 있는 냉소에 직면했다. 그녀는 자신에게 출로가 없을 때 물건을 배우면 언젠가는 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주채근은 태프츠 대학에서 연극을 배우는 길에 올라 자신의 노력과 재능으로 연극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학창 시절 익숙한 무대를 통해 그녀는 점차 회색 세계에서 당초 무대의 반짝이는 자신을 되찾았고, 그렇게 절망적인 과거를 겪어도 여느 때와 다름없이 연극을 사랑했고, 반짝이는 무대를 사랑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 P > 그녀는 계속해서 캠브리지 연극사에서 자신을 연마하고, 자신의 연극 꿈을 품고, 연극사에서 공연을 하면서 공부하고, 빈약한 봉급을 받고 있지만, 계속해서 자신의 연기를 단련했다. 이렇게 비틀거리며 부딪친 지 3 년이 지났는데, 그녀의 공연은 점점 더 불타오르고 있다. < P > 이 밤낮으로 연마하여 축적한 기초는 그녀가 무대로 돌아올 때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희복회' 개봉으로 그녀는 6 대 때 할리우드의 문을 정식으로 두드렸고, 이 조성공장에서 다시 빛나는 자신을 찾았다. 미인은 황혼을 가장 무서워하지만, 주채미나리는 황혼의 해, 침전된 세월과 파란만장한 인생으로 더욱 눈부시게 빛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P > 가 중국으로 돌아온 후 그녀는 실력으로' 노극골' 이라는 세 글자를 해석했다.' 홍루몽' 에서 자모 코너는 캐릭터로 마치 그녀의 그림자인 것 같다. 일찍이 주채미나리가 스무 살 때 아버지는 북한에 가서 지원군을 위문하셨고, 왕래 편지에는 붉은 건물과 관련된 영예 스크랩이 많았기 때문에, 그녀는 줄곧 보다이의 사랑에 사로잡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가 초라했을 때, 그녀는 다시' 홍루몽' 을 들었다. 노년기에 그녀는 다시 홍루를 펼쳤는데, 이때 그녀는 이미 자모의 역을 맡았다. < P > 사람의 일생은 정말 길고, 기복은 불가피하다. 어떤 사람은 비틀림에서 원래의 자신을 잊고,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것을 알고, 평범하게 살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궁지에 몰린 사람은 봉황열반처럼 새로 태어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열여덟 살이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지만, 아름다움은 열여덟 살일 뿐이다. 자신이 충분히 자신 있고 노력하면 늦은 해에도 우아하고 매력적인 미인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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