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인도의 7 개 고전 무용파의 무용 내용과 형식은 모두 다르다. ()

인도의 7 개 고전 무용파의 무용 내용과 형식은 모두 다르다. ()

인도의 7 개 고전 무용파의 무용 내용과 형식은 모두 다르다. (정확) < P > 인도의 7 대 클래식 댄스는 각각 보로도, 카타크, 카다칼리, 마니플리, 아우디, 쿠치프디로, 모두 현대 원소를 포함하지 않는다. < P > 카타크 댄스 < P > 카타크 댄스는 인도 북부의 자이푸르, 르크나우 지역에서 유행하며 무우아 제국 시대의 궁중 춤이다. 무용수의 발목에는 큰 방울들이 묶여 있어 공연을 할 때 빠른 회전으로 발끝을 춤을 추는 것이 주로 순숙한 발공과 자세 균형의 통제에 있다. < P > 보로도 춤은 타밀나드 지역에서 성행하며 역사가 가장 길다. 이런 춤은 여성이 연출하는데, 허리와 무릎의 균형과 견고함을 활용해 양손을 몸 주변에서 자유롭게 춤을 추는 것이 특징이다. < P > 보로도 춤은 인도 4 대 고전 무용 중 하나인 남인도 타밀나드의 전통 무용이다. 인도 학자들은 이 춤이 북인도의 아리안 문화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하지만 남인도에서는 발전과 보완을 받았다. 볼로도 춤은 남방의 각 사찰에 있는 신노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데, 전설에 의하면 선인보로도는 이 춤의 시조라고 한다. < P > 보로도 춤 < P > 보로도 춤의 내력에 대해서는 의견이 다르지만 어느 쪽이든 아주나와 관련이 있다. 아주나가 타향에 체류했을 때 모데스예 (베라트) 나라의 공주인 우트라에게 이 춤을 가르쳤다는 이야기가 있다. < P > 나중에 이 춤은 베라트 (오늘날의 재푸르) 에서 인도 전역으로 전해졌습니다. 또 다른 이야기는 아주나가 갈릉가 경성 말거 바덴모에서 기틀라바헨의 딸인 기틀랑그다에게 이 춤을 가르쳤다고 한다. < P > 그래서 남인도에서는 기트랑그다가 나중에 신노가 된 것으로 생각된다. 아주나가 귀국했을 때 그녀는 그와 함께 가지 않았다. 또 다른 설법은 이 춤이 타밀나드의 유명한 민간 무용인 구라윈지 춤에서 발전했다는 것이다. < P > 구라윈지는 전국을 돌아다니며 손상과 춤을 보고 기예를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가는 유동적인 산족이다. 그들이 추는 춤은 구라윈지 춤이라고 한다. 굴라윈지 춤은 보로도보다 간단하지만 인기가 많아요. < P > 벙어리연기는 보로도 춤의 특징으로, 몸의 각 부분의 동작을 통해 전쟁, 사랑, 증오 등 풍부한 사상 감정을 표현한다. 소품이 필요하고, 다양한 가면을 쓰고 다른 이야기를 표현하는 것도 이 춤의 큰 특징이다. < P > 보로도 춤은 보통 겔나타크 음악으로 반주한다. 알리부금이 울리자 배우는 두 발을 모으고 두 손을 머리 위로 뻗은 뒤 무대 뒤에서 배우의 동작을 지휘하는 악기 소리가 나면서 목, 입, 눈, 손, 몸의 다른 부분의 동작과 표정으로 다양한 사상을 자유롭게 표현했다. < P > 마니플리 춤 < P > 마니플리 춤은 인도의 4 대 고전 무용 중 하나로 마니푸르 지역에서 생겨나 붙여진 이름이다. 마니푸르는 항상' 춤의 고향' 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는데, 춤은 마니푸르 사람들의 생활에서 중요한 부분이자 여성에게 꼭 필요한 미덕이다. < P > 마니플리 춤은 아름다운 민간 무용에서 발전했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는 시바 신과 설산 신녀가 춤을 만들어 이런 춤을 추기에 적합한 계곡 지대를 선택했지만 지세가 낮고 물에 잠겼다. 그래서 시바 신은 그의 삼지창으로 산을 쪼개고 웅덩이를 메워 춤을 추는 곳을 열었는데, 이곳이 바로 오늘날의 마니푸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춤명언) 시바 신과 설산 신녀가 마니푸르에서 춤을 추는 첫 번째 춤은 라이하로바 춤이다. 라하로바 춤은 마니플리 춤의 원시적인 형태이며, 마을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춤으로, 춤을 출 때 마을 사람들이 참가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 P > 마니플리 춤은 마니플리 춤에 속하는 반그 잘란 춤 (속보춤), 그라달 잘란 춤 (하이파이브), 크리시나 (흑천신) 의 어린 시절을 표현한 라칼춤 (파트너춤), 발수절 때 춤을 추는 몇 가지 춤의 총칭이다 < P > 평소 사람들이 말하는 것도 널리 알려진 마니플리 댄스로 선정적인 라스 릴라 댄스를 일컫는 말이다. 약 17 년 전에 마니푸르 지역에서 제싱이라는 왕이 나왔다고 합니다. 한번은 꿈에서 라스 릴라 춤을 보고 아름다운 음악을 듣고 딸에게 이런 춤을 가르쳐 주었다. 그 이후로, 이 춤은 지금까지 전해지게 되었다. < P > 라스 릴라 댄스에는 와센드 라스 댄스 (춘무), 다곤 라스 댄스 (린무), 마하 라스 댄스 (대무), 니접시 예 라스 댄스, 디보 라스 댄스 등이 포함된다. 이 모든 춤은 크리시나와 고비족 (일종의 목족) 아가씨들 사이의 사랑과 장난스런 광경을 표현한 춤이다. 춤의 주인공은 라타와 크리슈나이다. < P > 라타와 고비족 아가씨들은 바니그라는 동그라미 치마를 입고 주름도 없고 치마에 아사 한 벌, 허리에 허리띠 한 벌, 타이트한 짧은 옷, 머리에 얇은 스카프와 모자를 쓰고 있다. 크리시나는 노란 옷을 입었다. 그들의 복장 색채는 춤 분위기와 매우 조화를 이루어 춤을 더욱 우아하고 아름답게 보이게 한다. 카타칼리 춤 < P > 카타칼리 춤-인도 고전 무용극. 인도 남서부의 카라에서 유래했습니다. 인도 고전 무용에서 산스크리트어로 노래하는 유일한 무용종이다. 카타칼리 춤의 소재는 인도의 두 가지 중요한 서사시' 로모옌나' 와' 마호보로도' 에서 많이 뽑혔는데, 이 두 서사시에 따라 편찬된 보존극은 약 5 편이다. < P > 전통적인 카타칼리 춤은 대부분 신과 악마 사이의 선악투쟁을 묘사하는 주제이며, 극의 진전에도 고정적인 프로그램이 있다. 우선 정극이 시작되기 전에 종교의 기도식이 있었고, 두 명의 동반 가수는 신성한 노래로 신우 공연의 성공을 기원한 뒤 정극이 시작됐다. < P > 전극은 크게 네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신과 악마의 만남이다. 두 번째 부분은 양 당사자의 대결과 도전입니다. 세 번째 부분은 결투입니다. 마지막은 정의이고, 결국 악을 이겨낸다. (서양속담, 정의속담) 특수 연극 효과가 풍부한 각종 페이스북은 카타칼리 춤의 중요한 부분이다. < P > 그 반주악대는 보통 5 명에서 6 명으로 구성돼 두 명의 가수로 반주를 맡고 징과 징과 샤오를 치고, 그 중 한 명은 선창을 하며 무용극에서 지휘의 역할을 한다. 무용극의 줄거리는 이 두 가수가 부른 서사가사와 배우의 수화, 무언극 * * * 으로 이뤄졌다. 쿠치푸티 춤 < P > 쿠치푸티 춤은 인도 동남방안델라 (Andhra Pradesh) 가 현지에서 개발한 고전 무용이다. 쿠치푸티 춤의 이름은 안드라, 크리슈나 지역 쿠치푸티 (Kuchipuri) 는 쿠치라프 _(Kuchilapuram) 라는 마을에서 유래한 것이다. < P > 는 16 ~ 17 세기부터 쿠치푸티 고전무용은 무용극 형식으로만 공연했다. 내용은 대부분 힌두교 고전' 박가반 왕세서' 의 대신 비슈노의 이야기에서 취재한 것이다. 가장 유명한 무용극은' 파마 카라바' 로 비슈누 화신 흑천과 그의 애인 파마가 사랑하는 이야기를 묘사한다. 무용극에서 아나운서와 캐릭터 대화는 쿠치푸티 무용극의 또 다른 특징이다. < P > 수 세기 동안 쿠치푸티 마을의 남자, 특히 브라만 카스트의 남자는 이런 무용극의 연기자였다. 그들의 직업은 안드라방의 각 마을을 순회하는 것이다. 무용극 중의 남녀 배역은 모두 남자가 맡는다. < P > 이후 쿠치푸티도 인도의 다른 나라로 전해졌다. 196 년대가 되어서야 쿠지프디는 독무 형식으로 무대에서 공연을 했고, 여배우도 무대에 오르기 시작했다. 공연한 독무 프로그램은 원래 쿠치푸티 무용극의 단편에서 많이 뽑혔다. 쿠치푸티는 분위기가 따뜻하고 활발하며 동작이 민첩하며 몸매의 곡선미를 강조하며 특별한 음악 멜로디와 리듬을 가지고 있다. < P > 최근 몇 년 동안 쿠치푸티의 무용가들은 쿠치푸티의 독특한 풍격을 갖춘 독무를 정리하고 창작했다. 예를 들어, 한 여배우가 구리 접시나 물동이에 서서 공연하는 춤, 한 여배우가 춤을 추면서 두 발로 무대에 깔린 잉크 천에 사자나 공작새의 이미지를 그린 춤. < P > 오티시 댄스 < P > 성대한 인도 무용절이 인도 동부의 고나락 주에서 막을 올리며 인도 고전 무용의 매력을 충분히 과시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13 세기 태양묘는 전통 의상을 입은 인도 무용수들이 환각 불빛을 배경으로 유난히 신비로워 보였다. < P > 은은한 음악 소리에 따라 28 명의 젊은 무용수가 인도의 오래된' 오티시' 춤을 추며 무용절의 서막을 열었다. 3 일간의 무용축제에서 현지 무용수들은 태양묘로 세트하는 무대에서 관객들을 위해 공연을 할 예정이다. < P > 춤의 내용은 현지 역사 이야기와 종교 전설에서 취재한 것이 많은데, 주최자들은 이번 무용절을 통해 그나락 주의 오랜 역사를 더 잘 이해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이곳으로 끌어들일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