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클래식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개념-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설명서를 작성하는 방법?

클래식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개념-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설명서를 작성하는 방법?

발전 초기에 삽화는 어떻게 독립된 예술 범주가 되었습니까? 초기 일러스트는 일러스트가 아니라 일러스트로만 불릴 수 있었고, 주로 문자에 등장했으며, 문자의 도식도식으로서 문자의 액세서리로' 일러스트' 라는 호칭이 없었고,' 화가' 만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삽화의 역사는 6000 년 전의 고대 이집트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그 후,' 죽음의 책' 이라는 책이 있었는데, 그 책에는 가장 오래된 삽화가 들어 있었다.

1: 중국 일러스트레이션 역사: 중국 최초의 일러스트레이션은 판화 형식으로 등장해 불교 문화와 함께 중국에 소개되었습니다.

당대에는 조각판 인쇄 방식 (판화에 속함) 이 삽화 방식이다.

명대: 컬러 프린트 일러스트 (참고: 명대에 중국 민간 특색을 지닌 일러스트: 수국 (소설 시작 인물)

신년 그림: 현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선구자

월카드: 최초의 상업 포스터

2. 외국 삽화사

유럽의 가장 오래된 삽화는 종교 서적에 존재한다. (중세 이전에는 문화의 전승이 주로 교회의 힘에 의존했기 때문이다.)

15 세기: 독일의 요하네스 구텐부르크는 금속 활자 인쇄기를 발명하여 삽화의 지위를 높였다.

16 세기: 르네상스 때문에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은 클래식을 위주로 합니다.

17 세기 중기: 일본 부세화는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등장한다.

19 세기: 유럽 경제 번영. 이때 일러스트레이터가 이전의 화가를 대신했다.

1865 회전 1965: 미국 일러스트레이션의 황금시대였다. 1970 년대에 미국 일러스트레이션은 다원화 시대로 접어들었고, 20 세기 말까지 미국 일러스트레이션의 일원화 스타일은 정식으로 소멸되었다 (일본 일러스트레이션은 독특한 기질을 형성했다).

1960 년대 이후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예술 체계의 틀이 점차 선명해졌다. (참고: 이 시기 삽화는 문자의 종속적 지위에서 벗어나 자신의 독립된 체계를 형성했다. 이때 예술가, 출판사, 독자 삼위일체. ) 을 참조하십시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설명서는 어떻게 쓰나요?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설명서는 어떻게 쓰나요? 500 여 자 ...

디자인 의도부터 시작하여 전체적인 풍격을 이야기하고 이야기를 하나 들려준다.

명사는 가능한 한 삽화의 설계 원칙을 상세히 설명한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주로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과 응용을 연구한다. 이 그림책에는 삽화의 현대 응용이 분류되어 있다. 현대 경제의 발전으로 삽화의 의미는 더 이상 삽화의 수준에 머물지 않고 사람들이 세상을 인식하고 표현하는 도구와 수단으로 발전했다. [1] 특히 인쇄 기술의 발전으로 일러스트레이션 분야도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고 일러스트레이션의 내용과 형식도 예술성을 나타냈다. 사람들은 더 이상 일러스트레이션 자체의 디자인에 만족하지 않고, 귀여운 일러스트레이션, 이상한 일러스트레이션, 때로는 못생긴 일러스트 등 개성적인 표현을 추구한다. 오늘의 삽화는 귀여운 느낌을 돋보이게 한다. 바로 이런 귀여운 느낌 때문에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이 오늘날 사회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이것이 사람들이 그림 디자인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주된 이유이자 이 그림책 연구 분석의 주요 측면이다.

꽃 고전 일러스트레이션의 디자인 설명

네가 이 꽃을 보지 못했을 때, 그것은 너와 함께 죽었다. 네가 이 꽃을 보러 왔을 때, 너는 이 꽃의 색깔이 너의 마음속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왕 양명 "열전"

부처가 말했다: 꽃 건너편, 꽃 건너편, 단지 한 덩어리의 붉은 꽃, 꽃이 잎도 없고, 잎이 자라도 꽃도 없고, 단지 서로 엇갈려 만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세에는 신앙이 있을 것이지만 믿지 않을 것이다. 세월은 길어질 것이고, 세상에는 똑같은 꽃 두 송이가 있을 것이다. 천년을 돌이켜보면 꽃 한 송이가 시들고 꽃 한 송이가 활짝 핀다. 같은 꽃인지 아닌지 후세 사람들에게 판정을 남겨야 한다.

네가 내 눈에 들어갔을 때, 물 속에 비친 꽃처럼, 그것은 꽃이 아니라, 색깔이 비어 있고, 모든 것이 붉은 먼지이다. 갑자기 자신이 이 이름 모를 꽃처럼 느껴졌다.

꽃 한 송이, 꽃 한 송이 떨어진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아무도 묻지 않았다.

집주인은 사실 이런 시구를 많이 가지고 있어서 설명할 수 있다. 제가 현재 일러스트레이션 학교에서 배우고 있는 것은 일러스트레이션을 쓰는 것입니다. 나는 오랫동안 생각했다. 결국 선생님은 고시로 형용할 수 있다고 하셨고, 나는 즉석에서 석화되었다.

의인화된 삽화도 있는데, 묘사가 더 좋다.

동백꽃은 일명 동백꽃, 양차, 만다라, 만동백, 내한성, 향으로 불린다. 색상: 빨간색, 분홍색, 진홍색, 장미, 보라색, 흰색, 노란색 줄무늬 등. 화기: 1 1 월 ~ 이듬해 2 월. 꽃말: 겸손, 이상적인 사랑, 미덕, 귀여움.

충분하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삽화는 패턴으로 표현한 이미지입니다. 미관과 실용성이 통일되는 원칙에 따라 선과 스타일링이 명확하고 활발하며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삽화에는 많은 응용이 있다. 광고, 잡지, 브로셔, 포스터, 책, 포장 등 인쇄 작품에서' 설명' 에 사용되는 모든 것은 일러스트레이션의 범주로 간주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인물, 자유형, 사실적인 기교, 흑백, 컬러, 재료, 사진, 컴퓨터 제작 등 여러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그래픽" 이라면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삽화는 중국에서 속칭 삽화로 불린다.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유행하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물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비디오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됩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일러스트가 인쇄 및 전자 미디어, 사업장, 공공기관, 상품 포장, 비디오 공연 포스터, 기업 광고, 티셔츠, 일기, 연하장에 널리 퍼져 있다. 삽화를 그리는 것은 저자에게 다소 주관적이고 자유로운 표현의 개성을 가지고 있다. 판타지, 과장, 유머, 감성, 상징적인 감정 모두 자유롭게 표현하고 처리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로서, 당신은 농담 광고의 창의적인 주제를 완성해야 하며, 사물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어야 훌륭한 일러스트를 만들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예로부터 그림 삽화는 줄곧 화가가 쥐고 있다. 디자인 분야가 확대됨에 따라 일러스트레이션 기술도 점점 전문화되고 있으며, 현재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은 이미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맡고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종종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해 또는 신문이나 잡지 등 매체를 위해 직접 삽화를 그린다. 그들은 보통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나 프리랜서 예술가로 사진작가처럼 자신의 제재와 화풍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도구에 대한 직업적 민감성과 열망으로 많은 사람들이 CG 애니메이션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사진 광학 이미징의 창작 이념을 완전히 바꿔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하며' 무암실 사진' 이라고도 불린다.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합니다. 오늘날, 그들이 재능이 있는 한, 그들은 같은 컴퓨터에서 세 가지 임무를 모두 완수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션 졸업 디자인 개제 보고서는 어떻게 쓰나요?

여기 참고할 수 있는 예가 하나 있습니다.

3 차원 잉크 그림 "대나무 운율" 오프닝 보고서

프로젝트 내용 소개:

3D 애니메이션이라고도 하는 3D 애니메이션은 최근 몇 년 동안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의 발전에 따라 등장한 신기술입니다.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는 먼저 컴퓨터에 가상 세계를 만듭니다. 디자이너는 표현할 물체의 모양과 크기에 따라 이 가상 3D 표준에 모델과 장면을 만든 다음 필요에 따라 모델의 모션 트랙, 가상 카메라의 모션 및 기타 애니메이션 매개변수를 설정하고 마지막으로 모델에 특정 재질을 지정하고 필요에 따라 조명을 비춥니다. 이 모든 것이 완료되면 컴퓨터는 자동으로 최종 그림을 계산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현재 중국의 3D 애니메이션은 새로운 시기에 처해 있다. 3 차원 애니메이션은 해외에서 기원하지만, 민족의 것은 세계의 것이다. 중국에 대해 말하자면, 3 차원 애니메이션은 반드시 자신의 민족적 특색을 가져야 한다. 미국 디즈니의 3D 애니메이션은 3D 애니메이션의 발전 수준을 나타낼 수 있으며, 우리의 애니메이션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우리 자신의 문화적 특징을 가진 3D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야 성적을 낼 수 있다. 중국은 방금 대형 3 차원 애니메이션' 뫼비우스 고리' 를 상연했는데, 제작팀, 제작비용 654.38+0.5 억, 수백 명으로 불린다. 그러나 현재의 효과와 효과는 이상적이지 않다. 이 결과에는 당연히 많은 요소가 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가장 중요한 요소는 간과되고 있다. 바로 문화다. 자신의 문화가 있는 것은 모두 없어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영혼이 없는 몸이 되고, 좋아 보이지만 차마 볼 수 없는 빈 몸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혼명언)

그래서 졸업 디자인에서 저는 3 차원 애니메이션과 국화를 결합하고 3 차원 기술을 이용하여' 대나무' 를 수묵화 스타일로 렌더링한 다음 애니메이션했습니다. 중국에서 예로부터 담박하고, 높고, 정직한 자질을 부여받은 것은 많은 중국 문인들의 인격 추구이다. 애니메이션의 주된 목적은 대나무를 빗속에 두고 빗속의 꽃과 새의 표현을 통해 대나무의 정신적 자질을 부각시키는 것이다.

삽화는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삽화는 중국에서 속칭 삽화로 불린다.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유행하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물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비디오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됩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일러스트가 인쇄 및 전자 미디어, 사업장, 공공, 상품 포장, 비디오 공연 포스터, 광고, 티셔츠, 일기, 연하장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그림의 적용 범위

출판물: 책 표지, 책 안쪽 페이지, 책 외투, 책 목차에 사용된 삽화. 신문, 잡지 및 기타 편집자가 사용하는 삽화를 포함합니다. 상업 광고: 광고 DD 에는 신문 광고, 잡지 광고, 간판, 포스터, 전단지 및 텔레비전 광고에 사용되는 삽화가 포함됩니다.

상업 이미지 디자인: 상품 로고와 이미지 (마스코트); 상품 포장 디자인 포장 디자인 및 설명 일러스트 DD 소비 가이드, 상품 설명, 설명서, 차트, 카탈로그, 비디오 멀티미디어: 영화극, 광고, 인터넷 등의 역할 및 환경 예술 설정 또는 인터페이스 디자인. 게임 디자인: 게임 홍보 일러스트레이션, 게임 캐릭터 설정, 장면 설정 애니메이션, 만화, 만화 애니메이션 원화 설정, 만화 디자인, 만화 디자인은 기본적으로 모든 상업화를 일러스트레이션의 범주로 계산할 수 있다.

두 가지 유형의 그림 응용 프로그램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 우리가 가장 많이 접하는 것은 문학 일러스트레이션과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다. 문학 삽화-문장 줄거리를 재현하고 문학정신을 반영하는 시각예술 형식.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제품에 상품 정보를 전달하고 예술과 상업을 하나로 모으는 이미지 표현. 삽화자는 그에 관련된 보수를 받고, 작품 소유권을 포기하고, 서명권만 보유하며, 상업거래에 속한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란 무엇입니까? 어떻게 잉태합니까?

예전에는 미술 훈련에 종사했는데 지금은 일러스트레이션에 종사하고 있다. 어느 날, 저는 제 학생들에게 제 웹사이트를 밟으라고 했습니다. 학생이 저에게 물었습니다. "선생님, 삽화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깜짝 놀랐다: 여보, 나는 본 과학에서 예술을 한 적이 있는데, 이 문제를 물어봐야 한다. 예술 학부생들도 이런 의문을 가지고 있는데, 선정은 정이 있는 사람이다. 언급할 필요가 있을 것 같다.

일러스트레이션, 즉 일러스트레이션과 일러스트레이션. 고대에 원도는 고대인들이 흑백 목판화를 만든 원인이다. 고대인들도 몇 장의 그림이 있는 책 한 권이 아름답고 읽기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했다. 삽화가 있는 첫 번째 책, 불경 한 권, 금강경 한 권, 성명이 잊혀졌다.

말하자면, 모두들 기본적으로 잘 알고 있다. 좁은 의미에서 책에 삽화를 삽입하는 것은 독서를 돕기 위해서이다. 현대판화 전공은 삽화에서 파생된 것이다.

문명의 지속적인 발전과 함께, 과학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 인간의 미학의 지속적인 심화, 영적 요구의 지속적인 개선, 삽화는 세대와 세대의 예술가의 추진에 따라 끊임없이 자신을 새롭게 한다. 오늘의 삽화는 확실히 천지개벽의 변화이지만, 처음과는 완전히 다르지는 않다. 그리고 우리 생활의 모든 측면에 융합되어, 어디에나 있으며, 프로로 대중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오늘날 업계 인사들은 기본적으로 삽화를 몇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1) 비즈니스 패션 클래스

주로 상업활동과 광고홍보에 쓰이고, 화면 소비감이 강하고, 스타일리시하며, 제품을 더욱 문화적으로 만들고, 사람들과 친화력을 가지며, 제품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더 많은 품위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자연조류로 돌아가는 일종의 유행홍보 수단이다. 예를 들어 제품 포장의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광고 포스터의 사진 등이 있다.

(2) 간행물

주로 그림이 있는 간행물에서 이 형식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원래 기능이지만 효과는 이미 더 정교하고 아름답고 전문적이다. 그림 읽기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독자들은 더 높은 품질의 책과 더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요구한다. 그렇다면 책에 그림이 있으면 독자들은 당연히 독서를 사는 경향이 있는데, 하물며 아동도서는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삽화를 곁들이는 것은 필연적이다. 사진이 없는 아동도서를 사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심지어 산 아이도 볼 줄 모른다. 책, 정기 간행물, 신문, 잡지 등. 출판사에서 발행하다. 곳곳에 삽화의 흔적이 있다. 이것은 큰 범주라고 할 수 있다.

(3) 만화와 만화

이런 종류의 모든 사람들은 알고 있지만 아무도 당신에게 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알고 보니 이것도 하나의 예시였다. 책 한 권, 500 자, 그림 한 권을 상상해보세요. 삽화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만약 50 자, 한 자, 열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바로 이런 것이다. 만화는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인물 조형상의 작은 변형은 바로 만화 만화다. 오늘날의 애니메이션은 이미 문화 산업 체인 중 하나의 큰 산업이 되었다. 그 속성은 결국 일러스트레이션과 비슷하며, 이제 애니메이션 캐릭터 설정과 온라인 게임 캐릭터 설정이 파생되었습니다.

(4) 프론티어 일러스트레이션

먼저 이런 것을 말하다. 신예, 즉 이런 전위, 자기 중심, 반드시 유행할 필요는 없고, 반드시 예쁘지는 않지만, 어쨌든 좀 쿨하다. 저자에게 이것은 진정한 일러스트레이션, 진실한 창작,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물건이다. "이건 내 원작이야, 너 좋아하니? 나는 네가 그것을 가지고 있는 것을 좋아한다. 싫으면 아무 말도 하지 마세요. 나는 오리지널이다. " 나는 말했다.

삽화는 여전히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약간의 부족함이 있지만, 이 글은 "그림의 정의" 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했다. 너는 사실 삽화의 세계에 살고 있다. 중국에서는 성숙한 일러스트 산업이 없기 때문에 그 공간은 거대하고 광범위합니다. 나와 함께 소리 쳤다: "일러스트 산업이 우리 손에서 이륙하게하십시오!"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 졸업 디자인 설명서는 어떻게 받나요? 내 졸업 논문' 소녀 이야기 시리즈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일러스트 캐릭터 디자인과 컬러 운용' 은 어떻게 쓰나요? 무릎을 꿇고 지도해 주세요! !

첫째, 당신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보세요. 남녀가 다르기 때문에 사물에 대한 이해도 다르다. 특히 동성과 이성의 관점은 다르다. 남자는 매우 매력적이고 요염하다고 생각한다. 여자들은 기본적으로 춤이 매우 소란스럽다고 생각한다.

둘째, 직접 그림을 그리려면 좋은 소재를 선택해야 한다. 예를 들어 좋은 이야기는 좋은 줄거리가 있어야 한다. 좋은 그림은 이야기 속의 줄거리를 반영한다. 이 순간은 사람을 상념하게 할 수 있다. 사람들이 자동으로 그림을 아름다운 이야기로 바꾸게 하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소재입니다. 당신이 감정풍을 가고 싶은지 아니면 심미풍을 가고 싶은지 보세요. (존 F. 케네디, 감정명언) 미적 풍격은 인물의 사실적인 정면을 그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감정적인 바람을 가지고 있다면. 여자의 뒷모습을 그려라.

나는 개인적으로 땅에 눈송이 한 쌍을 쓰고 북풍이 분다. 한매가 눈 속에 자랑스럽게 서 있다. 아가씨, 화면을 등지고 혼자 가세요. 앞의 눈이 안개가 끼어 잘 보이지 않는다. 소녀 주변에는 아무것도 없다.

너는 이 여자가 왜 이러는지 생각할 것이다. 。 。

하지만 어떤 스타일인지는 당신의 기분에 달려 있습니다. 즐겁게 그릴 수도 있고 슬프게 그릴 수도 있다. 。 。

"일러스트레이션" 이라는 개념에 대해 전통적인 일러스트레이터는 일반적으로 문장, 잡지를 그리는 것을 가리키며, 현재 유행하는 소설, 잡지 그림, 일본의 경소설 그림과 비슷하다. 이 경우, 그들은 스스로 그림을 그리거나 회화 전공 (유화, 국화, 판화, 만화 등) 을 배운다. ) 그들의 스타일에 따라 잡지에 다시 기고한다. 즉, 그들은 그림을 그릴 줄 안다.

지금은 그런 디지털 일러스트가 있는데, 주로 컴퓨터로 그림을 그리고 디자인감과 전위감이 있다. 주로 패션 디지털잡지의 책을 위해 그림이나 자유창작을 디자인하는데, 작업성질은 그래픽 디자인과 비슷하다. 어제 막 선생님께 이런 일을 물어본 적이 있다.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은 국내 대학에는 개설되지 않았지만 그래픽 디자인을 배우면 된다. 국내에서 이런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수요가 크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단지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의 취업 범위를 연구할 뿐이다. 하지만 영국에는 이 전공을 전공하는 학생들이 많고, 많은 예술대학도 개설한다. 이것은 전위적인 직업이다.

나는 네가 어떤 일러스트를 말하는지 모르겠다. 사실, 위의 두 가지도 * * *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지 창작 스타일과 객체 지향이 다를 뿐, 본질은 같습니다. 즉, 반드시 그림을 그리고 창의적이어야 합니다. 적어도 포토샵과 페인터에 정통해야 합니다. (디지털 일러스트레이터는 일반적으로 Illustrator 나 AutoCAD 를 배워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