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관광 명소에 대한 600자 에세이

관광 명소에 대한 600자 에세이

공부든, 일이든, 생활이든, 작문은 일종의 언어 활동으로, 매우 포괄적이고 창의적입니다. 어떤 구성의 작품을 보셨나요? 아래에는 제가 여러분을 위해 편집한 관광 명소에 대한 600단어로 된 7개의 에세이가 있습니다. 관광 명소에 대한 600자 에세이 1부

"고대 사원은 여전히 ​​복희강에 있고, 조수 보트는 아름다운 용봉산 기슭과 반짝이는 강둑에 있습니다." 복희강에는 빛나는 별이 박혀있습니다. 세계의 진주, 왕계사.

왕계사는 중국 전통 대칭 건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쓰촨 오페라 무대는 산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좌우에는 절묘한 회랑이 있고, 앞쪽에는 댐이 있습니다. 무대와 오른쪽 회랑의 강변을 따라 코너 파빌리온, 아치교 및 베란다가 있습니다. 전체 레이아웃은 작고 정교하며 우아하고 인상적입니다.

사원의 원형 수영장은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영장 중앙에 있는 암석은 바위와 위험한 봉우리로 울퉁불퉁하며, 봉우리에서 2미터가 넘는 높이로 솟아오른 얇은 물기둥이 우아하게 수면으로 떨어져 연못 속의 수련과 함께 놀아줍니다.

사천 오페라 무대는 건물 전체의 주요 부분으로 2개 층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위층이 더 넓어 보이는데 내부에는 모두 개인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차를 마시는 사람들이 채팅하기 좋은 곳. 상부 아치와 난간은 전시 및 회의 장소로 적합하다.

무대 옥상의 코너 처마 장식에는 화룡구가 줄지어 장식되어 있어 웅장해 보인다. 행운, 번영, 장수". 금박을 입힌 조각품은 실물과 같습니다. 키가 반 피트에 달하는 활기 넘치는 어린이 몇 명, 일부는 요정 복숭아를 들고 일부는 생일 케이크를 들고 일부는 고급 와인을 들고 있는 모습이 실물처럼 보입니다. "바다를 만드는 네자"의 조각품 " 및 "Zhan Guihua"는 더욱 생생합니다.

사 내부의 유리틀에는 왕계사에 대한 많은 역사와 정보, 사진이 전시되어 있는데, 여기에서 이 사찰이 200여년 전 청나라 때 창건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년도. 자공의 소금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소금 상인들이 진강의 물신인 용왕을 모시기 위해 이 절을 공동으로 지었으며, 소금배가 해상운송 중에 사고가 발생하지 않기를 기원했습니다.

오른쪽 복도에는 장대천(張大泰), 조희(趙秦), 판증(象替) 등 유명 화가들의 시와 그림, 서예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강을 내려다보면 '푸른 시냇물에 바람이 불고, 물고기와 용이 뛰놀고, 소나무와 편백나무 향기로 푸른 산에 달이 빛난다'는 멋진 느낌이 든다.

복도 왼쪽에는 꽃과 풍경도 즐길 수 있는데, 환경이 너무 우아해서 '그림 한가운데에서 수영하는 사람들'을 어떻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

개혁이 심화됨에 따라 왕계사는 자공인들의 노고와 지혜의 결정체이자 염성 역사의 증인으로서 더욱 빛날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눈부시게. 관광명소 600자 에세이 2부

이번 여름방학에 아버지는 나를 조국의 혁명성지인 옌안으로 데려가셨다.

옌안시는 산시성(陝西省) 북부의 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고대에는 옌저우(延州)라고 불렸으며, 산시성 북부의 정치, 경제, 문화, 군사 중심지였다. 도시 지역은 바오타산, 청량산, 봉황산의 교차점에 위치하며, 옌허강과 분천강이 교차하는 지점에 위치해 있으며 군사 전략가들의 전쟁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군중심'이라 불리며 '삼진(秦秦)의 관문이자 오로(五路)의 목'이라 불린다. 옌안(Yan'an)이라는 이름은 수나라 때부터 유래되었습니다. 옌안은 국무원이 발표한 중국 최초의 24개 역사문화 도시 중 하나입니다.

옌안에 들어섰을 때 느껴지는 현지 분위기가 무척 편안했어요. 손에 든 큰 지도를 펼치자 그림 하나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옌안 동굴 주거지였습니다. 나는 서둘러 아버지에게 "내일 여기로 가자! "라고 말했습니다. 아버지는 진심으로 동의하셨습니다.

다음 날 아버지는 예정대로 나를 옌안 동굴 거주지로 데려갔다. 문에서 우리는 동굴 주거에 대한 소개를 보았습니다. 연안의 동굴 주거는 토굴 주거, 벽돌 동굴 주거, 석굴 주거로 구분됩니다. 석굴 주거지는 돌 조각이나 벽돌로 만들어졌으며 튼튼하고 내구성이 있습니다. 옌안의 벽돌 동굴 주거는 웅장합니다. 그러나 가장 흔한 것은 토굴 주거지로, 봉황산 기슭, 왕가평, 양가령, 자오위안 등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동굴 거주지의 가구는 나무 테이블, 나무 의자, 흙침대 및 일부 농자재 등 매우 단순합니다.

동굴 주거지를 파는 경우 먼저 '동굴 표면'을 구축합니다. 즉, 산비탈에 수직 단면을 파고 더 깊이 파냅니다. 일반적으로 가마의 크기는 높이 3m, 너비 3m, 깊이 6~8m입니다. 문과 창문은 나무 틀로 만들어졌으며, 창문은 종이로 덮거나 유리로 상감하였습니다. 옌안의 동굴 주거지는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하여 사람들에게 편안한 생활 환경을 조성합니다. 소박한 동굴 주거지는 옌안의 주요 관광 명소이자 주요 조사 대상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중국 혁명의 증인이자 산시성 북부 민속 풍습의 구현입니다. 이는 중국공산당이 전국인민혁명을 령도한 역사를 연구하는 데 중요한 기초를 갖고 있다.

돌조각으로 만든 동굴 주거지가 왜 무너지지 않는지 매우 궁금합니다. 나는 아버지를 동굴로 데려가 자세히 살펴보니 돌 조각이 모두 점토로 붙어 있었습니다. 이런 방법이 생각나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 당시에는 사람들이 너무 똑똑했어요! 관광명소 에세이 600자 3

오늘은 날씨가 맑고 하늘이 파랗게 보였습니다. Wenling의 Changyu Dongtian에 왔습니다. 창유동굴은 고대인들이 점판암을 인공적으로 채굴한 후 남겨진 풍경이라고 어머니로부터 들었습니다. 1,5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인공으로 발굴한 석굴 중 규모가 매우 웅장합니다. 성급 명승지일 뿐만 아니라 세계 기네스 최고 등급에도 등재되어 있습니다.

명승지에 와서 올려다 보니 문 앞에 우뚝 솟은 두 개의 기둥이 하늘로 곧장 솟아 올랐다.

우리는 쌍문석굴까지 약 20분 정도 걸어가서 성에서 가장 높은 석상인 20m 높이의 관음상을 보았습니다. Shuangmen Grottoes를 본 후 Shuiyundong에 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나는 즉시 한기를 느꼈다. 땅바닥에 줄지어 늘어선 작은 석조 주택이 특히 독특합니다. 오른쪽에는 이상한 돌 박물관이 있습니다. 다양한 석조 창문과 고대 석기 도구에 즉시 매료되어 현기증이났습니다.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커다란 호수가 보이고, 물이 맑고, 물속에서 노는 물고기들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동굴 입구에서 햇빛이 비치고, 맑고 달콤한 물소리가 들립니다. 지구상의 동화 나라처럼 땅에 떨어지는 물방울.

우리는 군중을 따라가다가 아주 깊은 동굴에 이르렀습니다. 바닥이 없는 구멍과 좁은 돌계단을 보고 감히 내려갈 수가 없었습니다. 아빠가 다가와서 말했다. "얘들아, 용기를 내라. 아래는 채석장이다. 가장 원시적인 굴착 도구와 고대인의 굴착 흔적이 있다. 가서 살펴보아야 한다. 아빠의 격려에 나도 따라해 보았다." 꽉 붙잡고 벽에 기대어 조심스럽게 걸어 내려오자 시야가 넓어졌다. 중간쯤 가보니 12명의 석공이 괭이, 망치, 삽을 들고 비탈에서 돌을 파고 있었고, 4~5명의 석공이 큰 돌을 함께 운반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아빠는 그것이 고대인들이 암석을 채굴하던 장면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현대적인 기계와 장비가 없었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에 전적으로 의존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배워야 할 것에 도전하는 인내와 용기의 정신이 아닐까요? 바닥까지 걸어갔을 때 방금 올라온 계단을 올려다보니 동굴의 넓은 지붕이 '획기적'인 것을 보고 깊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숙련된 기술자가 된다는 뜻이에요!

이어 판다하우스와 관시동을 둘러본 후 마지못해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Changyu Dongtian이 내 마음 속에 깊이 각인되었습니다! 관광명소 600자 에세이 4부

아름다운 노을 사진을 찍기 위해 오후 3시쯤 샹사완 사막 관광명소에 도착해 체크인을 하고 통과했습니다. 시멘트 길을 따라가다가 우리 앞에 케이블카 정류장을 찾았습니다.

여기 케이블카는 열려 있고 차량 당 2 명만 앉을 수 있습니다. 투어 가이드로부터 이곳의 케이블카 거리가 중국에서 가장 길다고 들었습니다. 케이블카가 서서히 움직이기 시작하자 아름다운 사막의 풍경이 눈앞에 펼쳐졌다. 황금빛 햇살 아래 주위를 둘러보면 끝없이 이어지는 사구가 높고 낮게 펼쳐져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사람들은 황금빛 물결 속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노란 바다에서는 멀리 있는 유르트가 작은 버섯처럼 자유롭게 자라고, 사막 보트의 낙타는 멀리서 '음식'을 운반하는 분주한 개미 떼처럼 보입니다.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설렌다.

케이블카에서 내려다보면 모래사장에는 마치 바다의 파도처럼 불규칙한 줄이 많이 있습니다. 각 모래사장에는 더운 여름이나 혹한, 습기가 부족한 곳에 잡초가 자랄 수 있습니다. 물., 봐! 그들은 여전히 ​​​​매우 강하고 녹색으로 자라고 있으며 생명력이 매우 강합니다!

케이블카에서 내린 후 모래 속으로 발을 디디는 것이 보통 시멘트 바닥을 걷는 것만큼 유연하고 편리하지 않았습니다. 발이 단단히 고정되어 있어야만 다른 쪽 발을 빼내고 다시 밟을 수 있습니다. 넓은 금빛 황사밭에 흥미를 갖고 그림을 그렸고, 모래 조각품을 만들고, 황사 한 줌을 쥐고 바람에 띄워 보냈습니다...

낙타 모는 사람의 차에 인사를 하고, 우리는 낙타 옆으로 비틀거리며 "사막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차례로 사구 위로 이끌었고, 귀에 낙타 종소리가 경쾌하게 "네일 땡! 손톱 땡!" 소리를 냈기 때문입니다. 바람과 모래와 태양이 두려운 우리는 모자를 쓰고 얼굴을 가리고 선글라스를 쓰고 낙타를 타고 사우디아라비아처럼 옷을 입으니 너무나 편안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장 재미있는 건 모래사장을 타고 올라가는 것, 모래사장을 내려가는 것 같아요. 바람을 맞으며 함께 노래해요! 비명! 매우 기뻤습니다! 우리의 웃음은 광활한 사막과 합쳐졌습니다.

가장 신나는 건 5층 가까이 되는 가파른 모래사장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앉아 있다가 그 위에서 미끄러져 내려오는 것. 나는 그분이 독수리처럼 날개를 펼치시는 것을 느낍니다. 아래로 흐르는. 어른들이 모두 긴장하는 모습이 더욱 우스꽝스러웠지만 그래도 모두가 한동안 용감하게 경험했습니다.

시간은 참 빠르게 흐르고, 노을은 수평선을 붉게 물들이고, 노을 속에 즐거운 샹샤완을 남겨드립니다! 관광명소 600자 에세이 5부

오늘은 일찍 일어났어요. 다행히 날씨가 너무 시원해서 관광명소인 동자까지 버스를 탔어요. 우진에서. 청석이 깔린 길을 따라 걷다 보면 길 양쪽에는 푸르른 대나무 숲이 있고, 부드러운 죽순이 뾰족한 이마를 드러내고, 그 옆에는 이슬이 맺혀 아름다운 꽃을 피운다. 대나무 숲에는 새들이 활기차게 뛰어오르고 있습니다.

여기 집들은 모두 흰 벽과 회색 타일로 되어 있는데, 이는 개울, 흐르는 물, 사람이라는 여섯 단어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 집의 유일한 다른 특징은 모두 강 옆에 있고 지붕에 동물 같은 것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에게 그것이 무엇인지 물었고 선생님은 방화벽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집들 앞에 그림을 그렸고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선생님은 우리에게 곡예를 다시 보라고 하셨습니다. 소품은 대나무 8개를 묶어서 배에 고정한 것이었습니다. 한 남자가 강에 빠지지 않고 대나무 위에서 다양한 곡예를 해야 했고, 우리는 그것을 보았습니다. 이 남자의 실력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손을 잡지 않고도 대나무에 발을 걸고 공연을 할 수 있다는 게 정말 대단했어요.

점심 시간이 되어서야 더 이상 기다릴 수가 없었어요. 방문 후 우리는 마오 둔의 옛 거주지를 방문하여 그의 원래 이름 인 Shen Dehong을 보았고 그가 직접 심은 두 그루의 나무, 즉 난 디나와 야자 나무를 보았습니다. 옷감 공방, 동전 박물관, 나무 조각 박물관 등 푸른 옷감 공방에는 바람이 부는 순간 시간이 멈춘 듯 높은 수평 선반에 파란색 프린트 천이 많이 걸려 있습니다. 동전 박물관에는 다양한 동전이 있습니다. 동전은 매우 오래되어 여기에 오랫동안 보관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코인관을 나와서 나무조각관에 도착하게 되는데, 내부의 작품들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갑자기 비가 조금씩 내리기 시작해서 우리는 호텔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내일 통리에 가려고 샤워를 하고 편안하게 침대에 누웠다. 관광 명소에 대한 600자 에세이 6부

거용관은 만리장성의 중요한 관문이자 세계에서 가장 장엄한 관문으로 알려져 있으며 베이징에서 약 50km 떨어져 있으며, 수도를 보호하기 위한 장벽. 가욕관, 산해관과 같이 유명하지만 지형이 위험하여 3관 중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군사 전략가들의 격전지가 되어 왔습니다.

주용관은 위험하기로 유명하며, '관문은 한 사람이 지킬 수 있지만 만 명이 열 수는 없다'는 경향이 있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연나라가 이 항구를 장악하여 당시에는 '거용성'이라 불렀다. 한 왕조 시대에 거용관 시가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남조와 북조 시대에 관성은 만리장성과 연결되었고, 그 후 당, 요, 금, 원 왕조 시대에 관용은 관성을 건설했습니다. 현존하는 거용관성은 명나라 홍무원년(1368년)에 건설되었는데, 명나라 주원장은 원나라 순황제가 돌아올 것을 두려워하여 막대한 자금을 투입하여 건설하였다. 그는 Wengcheng에 두 개의 수문과 육문을 건설했습니다. 관청 외곽 남북산의 위험한 장소에는 6개의 보호교와 18개의 봉화 등 방어 시스템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1992년 청나라 말기 이후에는 점차 사용되지 않게 되었으며, 창핑현에서는 관청 건물을 전면적으로 복원하여 예전의 위엄을 회복했습니다.

거용관은 아름다운 풍경으로도 유명합니다. 이미 800년 전, 진나라 황제가 '연경팔경' 중 하나로 '거용보운대'를 지정했습니다. 1342년에 처음 건립된 "운태"는 정교하고 매끄러운 조각 예술, 독특한 모양과 정교한 문양을 가지고 있으며 원 왕조 석조 예술의 보물이자 원 왕조 건축 예술의 대표 작품입니다. 현재 버드나무와 붉은 단풍나무 사이에 자리잡은 거용흥관은 '꽃나무 만리장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거용관 근처에는 "불멸의 베개석", "무랑사", "유랑촌", "탄친협", "왕징석", "천잔", "목계영의 뾰족한 일반 플랫폼"도 있습니다. , "잔천유 동상" 및 기타 명소가 이 장엄한 고개의 우아함을 더해줍니다.

4월에는 거용관으로 나들이를 떠나고, 여름에는 거용관 만리장성에 가서 과일과 참외, 대추를 즐기며 산 곳곳에 복숭아꽃이 활짝 피어난다. 체액을 자극하고 갈증을 해소합니다. 가을에는 거용관에 오르면 단풍잎이 불꽃처럼 붉고 바구니에는 감과 살구가 가득합니다. 거용관에 가면 거용관에서 가장 귀중한 문화유물인 윤태(원나라 때 건립되었으며 전체가 백대리석으로 만들어짐)를 보지 않고서는 거용관에 갈 수 없습니다. 거용관 만리장성은 다양한 형태를 갖고 있어 경이로움을 자아낸다. 그 중 '사람' 모양의 만리장성이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자갈과 산석, 벽돌 구조의 난간과 총안으로 지어졌습니다. 운태관문과 관동굴에는 산스크리트어, 티베트어, 파사몽골어, 위구르어, 중국어, 서하문 등 6종의 고대 문자가 한자리에 새겨져 있는 것이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발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