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동양의 조루리 세계는 어떤가요? 불교와 관련이 있나요?

동양의 조루리 세계는 어떤가요? 불교와 관련이 있나요?

동방유광세계는 약사광여래불의 약칭으로 불경에 약사유광불이 약사발을 들고 치료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약사불의 열두 가지 큰 소원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모든 중생의 질병을 없애고 마음과 몸의 평화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화신: 하나는 약나무왕이고, 다른 하나는 소원구슬왕이다. 약사여래의 본래 세상을 구하고자 하는 염원과 그의 화신은 다루산관광휴양지의 “의료를 위한 복된 땅”이라는 주제를 반영합니다. 축복받은 토지 건강 관리 개념과 결합하여 주요 건축 자재는 유색 유약으로 정교하고 반투명 한 특성을 반영하며 유색 유광의 맑은 세계를 선사합니다.

약사 청금석 여래, 산스크리트어 이름은 타샤 세툴루, 줄여서 약사여래, 약사 청금석 여래, 대의학왕불, 의약왕선사라고도 불린다. 열두 소원의 왕. 우리 스승인 석가모니불, 아미타불과 함께 삼보불이라고도 불리는 삼대불이시며 동방 청정광명의 대의왕불이십니다. 푸른 유약을 바른 몸을 갖고 오른손에 약고줄을 쥐고 있고, 왼손은 고정되어 있고, 공양 그릇에는 꿀이 가득 담겨 있다. 이중 연꽃 자세의 연꽃.

일곱 부처님의 동반자로서 칠불과 약사들은 상서왕여래, 보름달왕여래, 지혜광성왕여래, 공과왕여래이다. 금빛 보배광, 무심함의 가장 뛰어난 여래, 달마의 천둥소리 여래, 법해회 게임, 신통력을 지닌 여래, 약사 유광 여래. 그 중 처음 6명의 여래는 약사여래의 분신이다. 칠불과 약사의 법은 일본 태탄의 4대 법 중 하나입니다.

약사 여래를 신으로 삼아 재난을 진압하는 수행법을 약사법이라 한다. 그 의식은 칠불약사(七佛藥師)의 의식과 동일하다. 그 사마야는 약 냄비 모양입니다. 만트라는 큰 만트라와 작은 만트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작은 만트라는 "Om Hua Hua Zhan Tuo Li Mo Cheng Jie Sha He"입니다. 게다가 이 여래는 아(Ah), 대일(大日), 석가모니(석가모니)와 같은 몸입니다. 각자는 아프고 고통받는 중생을 구하겠다는 서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약사불의 이미지는 약사광왕칠불의 원래 서원과 공덕을 바탕으로 연꽃 대 위에 책상다리를 하고 앉아 있으며, 단 아래에는 12명의 신장들이 있습니다. 이 12신은 약사님의 가르침을 수호하겠다고 맹세하고, 각각 7천 명의 약사를 이끌고 곳곳에 약사부처님의 이름을 지닌 모든 중생을 보호할 것입니다.

12신*의 신들은 순서대로 유공필라 장군, 바젤라 장군, 미칠라 장군, 진닐라 장군, 모눌라오 장군, 쑤아닐라오 장군, 라 장군, 포일라 장군, 인드라 장군입니다. Bohuluo, Zhendala 장군, Zhusheluo 장군, Vikara 장군은 각각 그의 부양가족으로 7,000개의 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존의약* 12신장군은 약사불의 신통력을 대표하며 여행자를 항상 보호합니다. 약사여래의 모습은 51가지인데, 보통 약사여래 여덟 분을 가리킨다.

흔히 유통되는 이미지는 왼손에 약항아리를 들고, 오른손에 용맹한 봉인(혹은 소원인장)을 들고 있는 달팽이털 모양이다. 두 명의 보살이 있는데, 한 사람은 일광보살이고, 다른 한 사람은 일광보살이다. 이 두 존자는 약사불에서 봉사하며, 모든 생명을 치유하고 표현하는 보살이다. 밤낮으로 중생을 교육하고 변화시키려는 의도입니다.

관음보살과 석지보살도 그의 시종입니다. 그 밖에도 문수수리(文標守守), 관세음보살(觀觀觀身), 석지(十治), 보탄화(寶潭淵), 무의(五夷), 약왕(藥王), 약상(藥商), 미륵(彌勢) 등 여덟 보살이 시중으로 있을 수 있다.

약사불의 정토는 '동방순유세계'라 하여 유광불이라고도 불린다. 푸른색을 띠고 법신불의 모습을 하고 있다. 그는 얼굴이 하나이고 팔이 두 개 있으며, 피부색은 세 벌의 옷을 입고 있으며, 오른손에는 흡인 봉인을 쥐고 있고 왼손에는 약통이 담겨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생명체의 모든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80과 선의 세 가지 열두 별자리를 가지고 있으며, 금강 연꽃 자세로 연꽃과 달바퀴 왕좌에 놓여 있습니다.

약사불은 원인지에서 보살도를 수행할 때 열두 가지 큰 서원을 세웠습니다.

1. 자신의 빛은 경계 없이 빛납니다.

2. 몸 안팎이 유리처럼 맑다

셋째, 모든 중생을 원만하게 하라

넷째, 대승법을 수행하는 모든 중생을 편안하게 하라

다섯째, 모든 중생이 법처럼 범천의 삶을 수행하게 하십시오.

6. 모든 뿌리가 없는 자는 모든 중생을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엄격하게 만듭니다.

8. 여성의 몸에서 남성의 몸으로 변화합니다.

9. 모든 중생이 이단적인 잘못된 견해를 제거하고 보살 수행을 수행하도록 돕습니다. p>

10. 모든 중생이 모든 슬픔과 고통에서 해방되도록 도와주세요.

12. 모든 중생이 고통 없이 온갖 멋진 옷을 얻도록 하세요.

이 12가지 미묘함은 모든 생명체가 이 세상에서 평화와 행복을 이룰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모든 중생들이 이생에서 질병과 괴로움 없이 평안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하며, 해탈에 이르는 모든 뿌리를 가지게 하고자 이 뜻에 따라 나는 부처가 되어 청정광택에서 살겠습니다. 세상과 그 땅은 궁극적인 행복의 땅만큼 엄숙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석가모니 부처님께서는 약사부처님의 법을 가르치시어 후세의 모든 중생을 이롭게 하게 하셨습니다.

외모로 보면 약사불은 중생의 괴로움을 덜어주는 존재이고, 실제로는 중생의 질병, 즉 근본무명의 만성병을 치료하고 구제하는 존재이다. 그러므로 생사의 윤회 속에서 중생을 대의왕불, 선의의왕으로 추앙한다.

이 부처님은 사람이 중병에 걸려 죽음과 쇠퇴의 징조가 나타나면 그가 임종할 때 그 사람에게 공양하고 예배할 것이라고 맹세합니다. 약사부처님은 밤낮으로 마음을 다하여 약사여래의 원원공덕경을 49번 외우고 49개의 등불을 태우고 49개의 천상오색기를 만들면 사람이 소생하고 장수할 수 있습니다. 약사불에 대한 이러한 신앙은 고대부터 널리 퍼져 있었습니다.

당나라 의경이 번역한 『유광칠불원경』에 따르면 약사불은 칠불, 약사라고도 불린다. 약사불의 몸은 유약처럼 맑고 빛이 가득하며 세 개의 법의를 입었습니다. 오른손은 잎이 많은 "룰라"(네이비 과일)를 들고 승리의 인장을 쥐고 있고, 왼손은 생명체의 원인과 결과로 인한 모든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감로와 비약이 가득 찬 탁발 그릇을 구걸하고 있습니다. . 사랑은 완벽합니다. 금강 연꽃을 들고 연꽃과 달바퀴 위에 앉아 있는 것입니다.

아직 깨달음을 얻지 못한 모든 중생은 몸과 마음을 괴롭히는 여러 가지 괴로움, 특히 탐욕, 미움, 무지 등이 뒤섞여 48,000가지의 복합체를 이루게 되기 때문이다. 깨달은 존재를 괴롭히는 문제. 심리적인 면에 걱정이 너무 많기 때문에 육체적인 면에서도 404가지 전통적 질병과 장애가 생겨 몸이 질병과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약불의 원력의 발현은 이러한 번거로움을 없애고 고통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신주나 약불의 원원의 공덕을 염송하고 공양하는 것은 재앙과 재앙을 없애는 것뿐만 아니라 수명을 연장할 뿐만 아니라 모든 재앙과 질병을 제거하고, 삶의 마지막에 청정한 윤회세계, 약사불의 정토에 태어날 수 있습니다.

약사여래를 공경하고 공양하며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고 주문을 외우면 모든 질병과 괴로움의 근본 원인을 없앨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열두 가지의 근본 현상이다. 또한 재난을 없애고 생명을 연장하며, 재난과 질병의 고통을 줄이고, 9명의 사망이라는 재난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약사불(藥藥佛)은 약왕불(大醫王佛)로서 모든 중생을 질병의 원인에서 구제하고 만성무명병을 치료하기 위해 12원을 발하였다. 그리고 모든 재난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