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손으로 그린 돈황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스펠링 추천 262] 국조 스펠링 | | 토이 돈황연합스타일' 연땅콩꿈'

손으로 그린 돈황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스펠링 추천 262] 국조 스펠링 | | 토이 돈황연합스타일' 연땅콩꿈'

돈황문창제품의 디자인에 어떤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이 사용됩니까? 악무돈황문창의 제품 디자인 관련 자료에 따르면, 악무돈황문창의 제품 디자인은 국조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로 표현된다. 색상은 돈황 벽화 속의 암석 배색에서 따온 것이다.

퍼즐 추천 262 국조 퍼즐 | |TOI 돈황연합모형' 연꽃평생 꿈' 1, 기본 소개:

이것은 500 원짜리 연꽃 인생과 꿈, 그리고 1000 원이 이도에 주는 것이다.

이 퍼즐은 이도와 일러스트레이터' 고양이와 그림' 이 공동 서명한 돈황연구원 시리즈 작품이다.

연꽃은 꿈을 낳는다

2, 그림 해석:

"날 줄 아는 주새는 선봉장으로 태을의 이미지를 이끌었다." 이 그림은 주새, 연꽃, 하늘을 나는 등의 원소로 아름답고 고급스럽고 질감이 있다.

참고도 1: 1, 뒷면에는 8 개의 색상 파티션이 있어 색상 그룹별로 패치한 후 하나의 그림으로 통합하여 난이도를 크게 줄여 초보자에게 매우 좋다.

동시에 품질이 예전과 다름없이 좋다! 함께 물리는 단단히, 수입 블루카드 소재는 칩을 떨어뜨리지 않습니다. 화면 복원도가 매우 높다.

담으면 장식화로 집에 걸어놓을 수 있다.

돈황벽화는 어느 화가가 그렸고, 돈황벽화는 세계 예술의 진귀한 보물로 누가 가장 잘 그렸습니까? 연구자들은 줄곧 막고굴 북구 벽화 예술가에 대한 영원한 수수께끼를 찾기를 기대하고 있다. 그들은 막고굴 북구에 있는 243 개의 동굴이 돈황 화가의 거처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최근 북부 지역 동굴에서 온 고고학적 보고에 따르면 이 동굴들은 승려들이 거주하고, 연습하거나, 불경을 인쇄하는 곳이라 벽화에 대한 영원한 수수께끼가 더욱 혼란스러워지고 있다. 돈황 막고굴 총 735 개의 동굴이 있는데, 그중 거의 500 개의 동굴에 거대한 벽화가 그려져 있으며, 총 면적은 45,000 여 평방미터로, 그림 때 1000 여 년이 되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큰 갤러리로 여겨진다. 돈황연구원 연구원인 마드는 벽화비문과 돈황문헌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서기 10 세기 안팎의 벽화 제작자들만 산발적인 정보를 가지고 있지만 4 세기부터 9 세기까지의 벽화에서는 작가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수많은 돈황 문헌과 대량의 벽화 비문 중 벽화 작가에 대한 비문과 문헌 기록은 40 여 곳밖에 되지 않지만, 유명한 벽화 작가는 12 평 1 명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원대에 파낸 제 3 굴의 남북벽에는 매우 정교한 천수천안관음상이 있다. 이 두 천수천안의 관세음보살상은 선으로 쓰고, 색깔로 그 용량을 나타낸다. 이 인물들은 유력한 선으로 그려냈고, 실루엣에는 은은한 후광이 있었다. 그들 중 일부는 색깔이 없는 피부를 보여준다. 이것은 돈황 벽화 중의 일품이라고 공인되었다. 벽화의 비문은 "석유점 간주의 펜" 이다. 전문가들은 석굴점이 오늘 간쑤 장계 사람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석우비는 본명이 아니라 예명일 가능성이 높으며, 생애는 고증할 수 없다. 대부분의 돈황 벽화 작가를 확정하는 또 다른 난점은 송대 이전의 화가들이 일반적으로 친필 서명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모든 벽화 비문에서도 화가의 기록을 보기 어렵다. 연구자들은 돈황화가의 출처가 주로 네 가지라고 생각한다. 하나는 서역 민간 화가이다. 왜냐하면 돈황벽화의 초기 작품 스타일은 같은 시기 신강의 많은 불교 석굴과 매우 가깝기 때문이다. 둘째, 중앙정부 고위 관리들이 돈황을 유배할 때 외운 개인 화가입니다. 셋째, 고임금 중앙 평야 화가; 네 번째는 5 대 공식 돈황화원의 화가이다. 돈황 문헌에서 모든 화가는 화가나 화가라고 불린다. 화가는 주로 민간에서 왔고 사회적 지위가 높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은 벽화를 만들 때 어둡고 습한 동굴에서 살 가능성이 높다. 벽화 속의 대량의 논간 노동 장면은 당시의 경제 상태와 과학 기술 수준을 생동감 있게 재현했다. 당대 벽화 속 유모차와 기타 생활용품은 신비로운 불교 벽화에 세속적인 사회적 색채를 더해 오늘날의 관람객들에게 매우 소중한 중국 밀레니엄 민속풍의 화면을 제공한다. 아마도 화가들이 노동자들의 현실 생활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불교의 공허함을 인간의 진실과 교묘하게 융합시켰기 때문일 것이다. 돈황화가는 정교한 벽화를 그렸는데, 그들에 대한 기록은 거의 공백이기 때문에 그들의 생활은 항상 현대 예술가의 무한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다. 실크로드의 비' 에서' 돈황의 꿈' 에 이르기까지 돈황에 관한 두 편의 유명한 무용극은 서민화가들이 온갖 어려움을 겪으며 돈황예술에 헌신한 비장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마도 돈황벽화 화가의 수수께끼는 영원히 풀 수 없을 것 같지만, 휘황찬란한 벽화는 이런 무명한 예술가들에게 중국 미술사에 큰 명성을 남겼다. 돈황석굴은 돈황 막고굴, 서천불동, 안계옥림석굴을 포함한다. 역대 벽화 5 만여 제곱미터의 석굴 552 개가 있었다. 중국과 세계에서 벽화가 가장 많은 동굴군으로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돈황벽화는 돈황예술의 주체 부분으로 규모가 방대하고 내용이 풍부하며 기예가 뛰어나다. 5 만 평방미터가 넘는 벽화는 대략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불상 그림이다. 종교 예술로서, 그것은 벽화의 주요 부분으로, 삼세불, 7 세불, 석가모니불, 도보불, 선강도천불 등 다양한 불상을 포함한다. 각종 보살-문수, 보현, 관음, 사금 등. 천룡팔부-천왕, 용왕, 야차, 천비, 아수라, 고루다 (금날개새 왕), 카나로 (롯데), 아나콘다 신 등. 이 불상들은 대부분 선언도에 그려져 있다. 막고굴 벽화만 해도 말을 할 수 있는 그림 933 점과 12208 개 표정이 다른 불상이 있다. 둘째, 정변화는 회화 문학 등 예술 형식을 운용하여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넓고 심오한 불교 경전을 표현하는데, 이를 정변화라고 한다. 회화로 고전적인 내용을 표현하는 것을' 변장화' 라고 하는데, 바로 고전적인 그림이다. 단어와 창법을 쓰는 것을' 변문' 이라고 한다. 셋째, 민족 전통 신화 제재. 북위 후기 동굴에는 도가 사상을 지닌 신화 제재가 있다. 서위 제 249 굴의 꼭대기에는 중앙의 연조정 외에 양면과 마니조, 양쪽에는 동과 서왕모가 그려져 있다. 차가 높이 걸려 있고, 깃발이 뒤에서 펄럭이고, 깃발을 들고 네모난 사람이 앞에서 길을 열고, 용이 먼저 깨달은 짐승이 뒤에 있다. 주새 현무 청룡 백호가 모든 벽에 분포되어 있다. 비염은 날개를 펄럭이고, 뇌공은 팔을 휘둘러 북을 돌린다. 번개가 쇠드릴로 번쩍이고, 비 선생님이 한 번 뿌리자 비가 왔다. 넷. 공양인의 초상화 공양인은 불교를 믿고 석굴 건설에 투자한 사람이다. 불교에 대한 경건함을 표현하고 후세 사람들에게 이름을 남기기 위해, 그들은 개굴할 때 동굴 안에 자신, 가족, 친척, 여종의 초상화를 그렸다. 이 초상화들은 공급자 초상화라고 불린다. 5. 장식화의 다채로운 장식화는 주로 석굴암의 건축 장식과 책상, 크라운, 기구의 장식에 쓰인다. 장식 도안은 시대마다 다르고, 변화무쌍하며, 뛰어난 회화 기교와 풍부한 상상력을 가지고 있다. 도안화는 주로 조류 패턴, 서까래 패턴, 가장자리 장식 패턴 등이 있다. 6. 이야기화는 대중을 끌어들이기 위해 불경과 불교를 대대적으로 선전하기 위해서는 추상적이고 심오한 불교 경전을 통속, 응축, 생동감 있는 형식으로 대중에게 주입하고, 그들을 고무시켜 그들이 신앙을 숭배하게 해야 한다. 그래서 토굴에 대량의 이야기화를 그려 군중이 관람하는 과정에서 잠정적인 교육을 받게 했다. 이야기화는 내용이 풍부하고, 줄거리가 감동적이며, 생활의 정취가 넘치고, 매력이 매력적이다. 1. 불교 이야기는 주로 석가모니의 생애를 홍보한다. 이들 중 상당수는 고대 인도의 신화 () 와 민간 전설로, 불교도들이 수 세기 동안의 가공과 수정을 거쳐 석가모니에 첨부한 것이다. 보통' 인간 태아를 타고 있는 코끼리'' 자정에 도시를 건너는 장면' 을 그리는 장면이 많다. 제 290 굴 (북주) 의 불교 이야기는 6 횡권으로 나란히 배열돼 순차적으로 그려져 있으며, 87 폭의 그림은 석가모니가 태어나서 출가한 모든 줄거리를 묘사한다. 이렇게 장편 거제의 만화는 중국 불교 이야기화에서는 흔치 않다. 2. 본생이야기화는 석가모니의 생전 각종 선행을 묘사하고' 인연' 과' 고행선행을 선전하는 생생한 이야기를 말한다. 그것은 또한 돈황 초기 벽화의 인기 주제이기도 하다. 예를 들면' 탄식하고 몸을 바쳐 호랑이를 먹이다',' 왕해골 사체로 비둘기를 구하다',' 구색사슴 사신 구민',' 허가 사신 친친' 이다. 종교라는 낙인이 찍혔지만 신화, 동화, 민간 이야기의 본색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3. 인과응보이야기화이것은 불교제자, 선남신녀, 석가모니의 이야기이다. 본생의 이야기와는 달리, 본생은 석가모니의 생전 이야기만 다룬다. 업력은 불교 제자, 전생이나 현생의 선남선녀를 다룬다. 벽화 속 주요 이야기는' 오백 강도 성불',' 미사가 반지를 잡고 자살하다',' 친한 친구 왕자가 바다에 내려가 보물을 얻는다' 이다. 이야기의 내용이 기이하고 줄거리가 우여곡절되어 상당히 극적이다. 4. 불교사적 이야기화는 역사기록에 근거하여 그린 이야기로 불교 성지, 감응 이야기, 고승 이야기, 상서로운 이미지, 계율 그림 등을 포함한다. 그것은 역사적 인물과 사건을 포함하고 있으며 불교 사료의 이미지이다. 이런 그림은 동굴 벽감, 갱도 꼭대기, 부차적인 장소 구석에 많이 그려져 있다. 그러나 323 굴 장건 출사 서역도, 불상, 72 굴 유와 같은 앞벽에도 그림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