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천고의 감상이 근심을 풀다 (예로부터 감상이 어느 시에서 나왔는가)
천고의 감상이 근심을 풀다 (예로부터 감상이 어느 시에서 나왔는가)
예로부터 감상적인 슬픔과 이별은 어느 시에서 나왔나요?
원구는 예로부터 다정다감하고, 애절한 하늘이 사람을 불쌍히 여기며, 송대 유영의 시' 옥림령매미' 에서 나왔다. 전체 단어 원문은 다음과 같다.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주변 장치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기분 을 마시지 않았다, 마지 못해 떠나, 보트 사람들은 계속 출발을 촉구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번에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여정은 또 다른 길이다. 천리 밖, 온통 흐리멍덩하고, 밤하늘은 망망한 밤안개이다.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사람이 가장 괴로웠던 것은 이별이었다. 가을의 쓸쓸함은 말할 것도 없고, 어찌 슬픔을 견딜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양에 직면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백화문으로 매미는 찬바람에 슬프게 울고, 저녁에는 정자를 마주하고, 급한 비가 막 멎었다고 한다. 나는 베이징 교외에 텐트를 쳤지만, 나는 술을 마시고 싶지 않다. 미련이 있을 때, 배 위의 사람들이 나에게 출발하라고 재촉했다. 너의 손을 잡고 상대방을 응시하자 나는 목이 메어 말을 하지 못했다. 이번 이별을 생각하면 천리 밖은 강에 연기가 자욱하고 밤에는 안개가 끼며 하늘에는 사람의 길이 없다.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사람들은 이별 때문에 괴로웠는데, 하물며 이 쓸쓸한 가을은 말할 것도 없다. 내가 오늘 밤 깨어날 곳을 누가 알아? 버드나무가 기슭에 늘어져 아침바람과 여명 그믐달을 맞이하고 있다. 이런 작별은 아무리 좋은 시간이라도 의미가 없다. 수천 개의 세관이 있더라도 누구에게 말할 수 있습니까?
확장 데이터
임옥릉' 이라는 단어는 주로 서늘한 가을경으로 연인의 포기하기 어려운 사랑을 돋보이게 한다. 이 단어는 시인의 벼슬길에 실의에 빠져 어쩔 수 없이 베이징을 떠나야 할 때, 대표적인 파도강호의 느낌을 표현한 문장 한 편이다. 이 단어는 이별의 정서에 쓰여져 정경이 융합되는 예술의 경지에 이르렀다.
단어의 주요 내용은 처량하고 처량한 가을 풍경을 배경으로 애인과의 애석함을 표현하는 것이다. 벼슬길의 실의와 연인과의 이별이 얽혀 시인들이 미래에 대해 더욱 암담하고 막연함을 느끼게 한다. 이 단어는 이별, 이별, 이별 후의 여러 가지 생각을 담고 있다. 그것은 경물이 얕고, 감정을 토로하고, 계층이 분명하고, 의미가 명확하며, 허위 차용을 거의 감추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지난 영화는 한 커플의 작별 만찬을 썼다. 석양에서 비가 내리고, 수도를 보내고, 송별장을 세우고, 푸른 배가 머리를 파괴하고, 눈물을 머금고, 손을 잡고 작별 인사를 하고, 쌍방의 이별 장면과 송별 패턴이 층층이 그려져 마치 이야기가 있는 연극처럼 슬픈 장면이 펼쳐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작가가 떠날 때 아쉬워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다음 영화는 이별 후의 외로움과 슬픔에 관한 것이다. "다정다감한 자고로 이별하고, 청추에는 더욱 푸대접할 만하다." 갈 때는 천언만어가 있고, 가면 천언만어가 있다. 현재와 미래, 현실, 사각의 비교에서 진지하고 깊은 사랑과 처량한 그리움을 더 잘 표현하고 감정 발전의 고조에서 전사를 거두는 것이다.
유 전 시
울릉한, 저자: 송대 유영.
시 전체 내용: 매미 울음소리, 정자에 늦게 도착하자 소나기가 내리기 시작했다. 교토 시 주변 장치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기분 을 마시지 않았다, 마지 못해 떠나, 보트 사람들은 계속 출발을 촉구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번에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여정은 또 다른 길이다. 천리 밖, 온통 흐리멍덩하고, 밤하늘은 망망한 밤안개이다.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사람이 가장 괴로웠던 것은 이별이었다. 가을의 쓸쓸함은 말할 것도 없고, 어찌 슬픔을 견딜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양에 직면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가을매미의 울음소리는 처량하고 긴박하다. 저녁 무렵 정자를 마주하고 소나기가 막 멎었다. 나는 교토 교외에서 작별 만찬을 열었지만, 나는 술을 마실 기분이 없었다. 내가 아쉬웠을 때, 배 위의 사람들은 이미 나에게 출발하라고 재촉하고 있었다. 상대방의 손을 잡고 눈물을 머금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목이 메어 어이가 없었다.
길이 멀고, 천리 연기 파도가 아득하고, 저녁노을이 푸른 하늘을 덮고, 깊고 광활하여 끝을 알 수 없다.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사람은 늘 이별에 슬퍼했는데, 하물며 이 춥고 처량한 가을에는 말할 것도 없다.
내가 오늘 밤 깨어날 곳을 누가 알아? 아마도 버드나무 해안만이 새벽바람과 여명 그믐달을 마주하고 있을 것이다. 오랫동안 떠났는데, 좋은 날씨와 좋은 풍경을 만나도 그냥 괜찮은 것 같아요. 가득 찬 애정이 있어도 누가 하소연할까?
확장 데이터:
위린령, 돈 초방의 사곡은 나중에 품사로 사용되었다. "음악집" 은 "이중음" 에 들어갔다. 악부 잡기:' 옥린령' 은 명성조 서촉이 돌아왔을 때 악사 장업가가 지은 것이다. 블루봉만지' 볼륨 5 는' 명제잡기',' 페이양전' 에서 인용됐다.' 제운이 촉에, 처음에 사곡에 들어갔고, 10 일 비가 내리자 잔도종이 울리는 소리를 들었다.
황제는 귀비를 애도하며 그녀의 목소리를' 임옥령곡' 으로 선택해 그의 증오를 표현했다. 당시 장야호는 이연의 유일한 제자로 강보에 능하여 불어서 세상에 전해졌다. 만지' 는 "오늘' 우종이 느리다' 는 리메이크가 슬프고 원곡이 남아 있다" 고 덧붙였다 103 자, 각 조각 앞뒤 5 운, 예를 들면 음운에 쓰인다. 앞의 두 번째와 다섯 번째 문장은 이전 문장과 다음 세 문장이고, 여덟 번째 문장은 이전 문장과 다음 네 문장이다. 첫 번째 단어는 2 음절이어야 한다.
예로부터 이별을 슬퍼하지만 더 푸대접할 만하다' 는 어느 시에서 온 시가 무엇이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다정다감한 자고로 이별하고, 청추절을 푸대접할 가치가 있다' 는 유영' 옥림령매미' 에서 나왔다.
시 전체 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주변 장치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기분 을 마시지 않았다, 마지 못해 떠나, 보트 사람들은 계속 출발을 촉구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번에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여정은 또 다른 길이다. 천리 밖, 온통 흐리멍덩하고, 밤하늘은 망망한 밤안개이다.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사람이 가장 괴로웠던 것은 이별이었다. 가을의 쓸쓸함은 말할 것도 없고, 어찌 슬픔을 견딜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양에 직면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번역:
가을이 되자 매미는 그렇게 슬프고 서두른다. 정자를 마주하고 있는데, 밤에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외부, 작별 인사, 하지만 의도하지 않은 음주. 내가 아쉬웠을 때, 배 위의 사람들은 이미 나에게 출발하라고 재촉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에 눈물이 가득 차서, 마지막까지 말을 할 수 없었고, 목구멍에는 천 마디의 말을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길은 또 한차례, 천리 밖, 온통 연기와 파도, 칠흑 같은 밤이 끝없이 펼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로부터 다정한 사람이 가장 슬퍼하는 것은 이별인데, 하물며 이 쓸쓸한 가을인데, 이 이별은 어떻게 견딜 수 있단 말인가! 내가 오늘 밤 깨어날 곳을 누가 알아? 아마도 버드나무 해안만이 새벽바람과 여명 그믐달을 마주하고 있을 것이다. 상대를 떠난 지 오래되어 사랑하는 사람도 함께 있지 않다. 나는 우리가 좋은 날씨와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도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가득 찬 애정이라도 누구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고대와 이별' 시 전체에 대한 열정이 충만하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1,' 다정다감한 고대부터 상서해' 는 천고의 명문이다. 이 말은 북송 류영의 시' 옥린령' 에서 나온 것이다.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소 옥림령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모든 계좌는 기분이 없어서 장소와 란주가 생각나서 보내달라고 재촉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천리 연기 파도가 그리워서 황혼이 무겁다.
예로부터 정이 이별을 상하다. 더구나 추운 가을 명절이다.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버드나무 기슭, 풍효와 그믐달.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3. 번역
가을이 되자 매미는 그렇게 슬프고 서두른다. 정자를 마주하고 있는데, 밤에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외부, 작별 인사, 하지만 의도하지 않은 음주. 내가 아쉬웠을 때, 배 위의 사람들은 이미 나에게 출발하라고 재촉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에 눈물이 가득 차서, 마지막까지 말을 할 수 없었고, 목구멍에는 천 마디의 말을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길은 또 한차례, 천리 밖, 온통 연기와 파도, 칠흑 같은 밤이 끝없이 펼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로부터 다정한 사람이 가장 슬퍼하는 것은 이별인데, 하물며 이 쓸쓸한 가을인데, 이 이별은 어떻게 견딜 수 있단 말인가! 내가 오늘 밤 깨어날 곳을 누가 알아? 아마도 버드나무 해안만이 새벽바람과 여명 그믐달을 마주하고 있을 것이다. 오랫동안 떠났는데, 좋은 날씨와 좋은 풍경을 만나도 그냥 괜찮은 것 같아요. 가득 찬 애정이 있어도 누가 하소연할까? !
4. 감상하다
이 단어는 이별의 정을 토로하는 천고의 작품으로 송대류사와 완곡한 언사의 걸출한 대표이기도 하다. 시 전체가 직접 쓴 것이지만 서사가 분명하고 풍경이 잘 쓰여졌다. 주제는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고 슬픔에 닿을 수 있는 자연 풍경 사진으로 렌더링되며, 어려운 풍경으로는 따라올 수 없고,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지막 두 마디의 화룡점정이 온 글자에 색을 더해 주는 것은 뜸 인구 중 영원한 명문이다.
이것은 유명한 이별 정서시로, 저자가 구경을 떠나 남하할 때의 고별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전편은 각종 쓸쓸하고 쓸쓸한 가을 풍경으로 가을강 이별의 생동감 있는 그림을 그렸다. 작가는 벼슬길이 실의에 빠져서 어쩔 수 없이 교토를 떠나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졌다. 이런 이중적인 고통이 한데 얽혀 있어 그는 특히 괴로워했다. 그는 그의 이별 정경을 진실하게 묘사했다. 전어는 다른 시대의 시각으로 본론으로 들어갔다.
세 마디로 당시 이곳의 풍경을 지적하여 황혼과 매미 울음소리로 슬픈 심정을 부각시켰다. 두문' 의 다음 다섯 마디는 이별의 심정을 썼을 뿐만 아니라, 손을 잡고 어이가 없는 이별 상황을 생동감 있게 그려내며 소박하고 다정하며 감동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아가씨" 라는 단어는 "아가씨" 라는 단어로 시작한다. 떠난 후 걸어온 천리연파를 상상해 보세요. 긴 거리는 무한한 슬픔을 느끼게 합니다. 다음 영화가 다시 시작되면서 사랑을 떠나는 슬픔을 요약했다. "감상" 이라는 말은 춥고 황량한 늦가을에 쓰여져 남달리 슬픔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오늘 밤' 이라는 말은 미래의 정경을 상상하는 것으로, 그윽한 달이 높이 걸려 있고, 맑은 바람이 서래하는 버드나무 기슭의 아름답고 황량한 자연 산수화이다. 마지막으로 치정을 맺으면 애인은 없고, 아름다운 경치는 한없이 헛되고, 본정은 이렇게 집착한다. 시 전체의 정경이 융합되고, 구조가 흐르는 물처럼 매끄럽고, 시간과 감정의 수준이 차근차근 겹치며, 독자를 작가의 감정 세계의 깊숙한 곳으로 끌어들인다.
장기적으로 볼 때: "해가 지나면 명실상부한 때가 될 것 같다. 수천만 개의 세관이 있더라도, 나는 누구와 이야기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이 네 마디 말은 이별 후의 처참한 처지를 더욱 추측하였다. 미래의 길고 외로운 날을 어떻게 견딜 수 있을까? 좋은 시간이 있어도 없는 것과 같다. 사랑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한 걸음 물러서서, 설령 네가 아름다운 풍경에 대해 좀 깨달을 수 있다 해도 누구에게 말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요컨대, 모든 것이 재미없다. 이 단어들은 시인의 그리움과 슬픔의 정을 극치로 묘사하고, 서로 걱정하는 감정도 전달한다. 결말문은 질문문의 형식으로 감정을 더욱 강하게 한다.
이 단어가 널리 알려진 것은 예술적으로 특색이 있어서 큰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이다. 송대에는 일찍이' 버드나무 기슭' 을 부르며' 버드나무 기슭',' 새벽바람 그믐달' 을 부르는 178 명의 처녀만 시집갔다. 이런 풍격의 형성은 의경의 창조에 달려 있다. 시인은 전통적인 정경교화 수법을 느린 단어에 잘 활용하고, 그림과 같은 경지를 통해 이별의 정을 표현하며, 시미의 경지를 형성하여 독자들의 강렬한 예술적 감염을 불러일으켰다. 시 전체가 직접 쓴 것이지만 서사가 분명하고 풍경이 잘 쓰여졌다. 주제는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고 슬픔에 닿을 수 있는 자연 풍경 사진으로 렌더링되며, 어려운 풍경으로는 따라올 수 없고,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인생은 예로부터 상서했다." 시 전체를 원해!
Yulin ling: 매미 비명-고대와의 애정 어린 이별.
춥고 슬펐습니다.
네, 장정이 늦었어요
소나기가 멎기 시작했다.
모든 사람은 술을 마실 때 감정이 없다.
향수, 란저우가 재촉하다.
손을 잡고 눈물을 머금고 바라보다.
나는 할 말이 없다.
생각해 보세요, 천리 담배,
황혼이 창망하고 하늘이 넓다.
예로부터 이별을 슬퍼하고,
더구나 추운 가을날이다!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버드나무 기슭, 풍효와 그믐달.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나는 그것이 그립다. 그것은 천 마일 떨어진 곳에 있다. 그것은 무겁고 넓다."
이 천리의 짙은 황혼이 이별의 상징이 아닌가? 슬프고 무한하다! 초지의 하늘은 비록 광활하지만, 너는 어떻게 이 광활한 슬픔을 용인할 수 있니?
\ "열정적 인 고대부터 상처, 더 추운 가치! 클릭합니다 추석은 재회의 순간이었어야 했는데, 류영은 사랑하는 애인에게 작별을 고하고 멀리 타향으로 가서 강호를 떠돌아다녀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만약 그가 사리에 밝은 상인이거나 무지한 어리석은 아이라면, 그는 고통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류영은 다정다감한 문인으로 예민한 시심을 가지고 있다. 그는 외로움을 느낄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의 고통과 외로움도 느낄 수 있다.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나요? 버드나무 해안과 봉황이 곧 죽을 것이다. " 유영이는 취했고 이별주가 가장 취하였다. 술로 근심을 달래는 사람은 이별의 고통을 마취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기를 원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여명 속에서 깨어났을 때, 나는 여기저기 찾아다녔다. 기슭에 듬성한 버드나무, 강에서 불어오는 아침바람, 하늘가의 그윽한 달, 다시 한 번 알코올 마취의 이별을 깨웠다.
\ "년 후, 좋은 시간 이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아름다운 경치는 얻기 쉬우나, 절친한 애인은 구하기 어렵다. 아름다운 사람이 곁에 없다면, 우리는 어떻게 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까?
"수천 개의 세관이 있더라도 누구를 찾아가서 이야기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이런 풍채는 바로' 홍루몽 자서' 이다.' 홍몽 시스템이 개방되어 누가 연인이 될 것인가? 그들은 단지' 로맨틱한 감정' 중의' 로맨틱한 감정', 즉 남녀 간의 사랑을 위한 것이다.
류영은 다정하지만 정을 남용하지 않는다. 그가 추구하는 것은 두 사람 사이의 정신적 즐거움으로, 여성에게 높은 예술적 수양을 요구하며, 여성에게도 풍채를 알도록 요구한다. 그런데 세상에 이런 여자가 얼마나 있을까? 그 후, 다른 곳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은 또 누구에게 자신의 수많은 정취를 하소연합니까?
한 방울의 맑은 눈물이 강 위에 떨어졌고, 잔잔한 물결이 강의 굽은 달을 깨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