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폼 팩터에는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폼 팩터에는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그래픽 디자인 말씀하시는 거 맞죠? 그래픽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1) 몇 가지 특수한 작업으로 일부 디지털 이미지를 처리하는 과정.

(2) 컴퓨터 기술, 디지털 기술, 예술적 아이디어를 하나로 모은 종합적인 내용이다.

그래픽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그래픽 디자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다음 문장 중 하나를 보고 그래픽 디자인이 무엇인지, 어떻게 하는지, 그래픽 디자인 산업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얻을 수 있는지 알려 주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그래픽 디자인명언) 물론, 훌륭한 디자이너로부터 아직 갈 길이 멀다:-)

제 1 장: 그래픽 디자인 이해

설계의 정의와 개념을 이해하는 것이 설계를 이해하는 첫 번째 단계가 될 것이며, 이는 준그래픽 디자이너로서의 책임 범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섹션 I: 그래픽 디자인의 교정 및 분류

"디자인" 이라는 단어는 영어 단어 "디자인" 에서 유래한 것으로 산업, 환경 예술, 장식, 전시, 의류, 그래픽 디자인 등 다양한 디자인과 건축 유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픽 디자인의 현재 명칭은 일반적인 표현에서는 어렵다. 왜냐하면 현재 학과 간의 교차가 점점 더 넓어지고 깊어지고, 전통적인 정의 (예: 현재 명칭' 그래픽 디자인,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장식 디자인 등) 는 그래픽 디자인의 특징과 큰 관련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디자인은 어디에나 있고 그래픽 디자인은 어디에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범위적으로 그래픽 디자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기능적으로 시각적 전달이라고 합니다. 즉, 시각적 언어로 정보를 전달하고 관점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이나 장식 예술 디자인은 매우 부정확하고 일방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제 그래픽 디자인의 범위와 의미를 이해한 후 그래픽 디자인 분류 (예: 이미지 시스템 디자인, 글꼴 디자인, 책 바인딩 디자인, 라인 기록 디자인, 포장 디자인, 포스터/포스터 디자인. 필요한 만큼 디자인. 게다가, 상업 디자인과 예술 디자인은 분명히 존재한다.

두 번째 부분: 그래픽 디자인의 개념

설계는 목적이 있는 계획이며, 평면 설계는 이러한 계획이 취할 형식 중 하나입니다. 그래픽 디자인에서는 시각적 요소를 사용하여 생각과 계획을 전달하고, 텍스트와 그래픽을 사용하여 청중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며, 사람들이 이러한 시각적 요소를 통해 당신의 생각과 계획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이 우리가 디자인한 정의입니다. 시각 작품 생존의 최종선은 다른 사람을 감동시킬 에너지가 있는지, 배후의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전달했는지에 달려 있다. 사실 그녀는 인간관계에 더 가깝고 매력에 따라 상대를 정복한다. 당신의 디자인은 인심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습니까? 첫눈에 반했든 타고난 것이든, 너는 온화하고 우아한 군자, 변치 않는 반항아들, 혹은 엄한 선비처럼 될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실 그래픽 디자이너에게는 여러 가지 역할이 있습니다. 너는 자신을 이해하고 자신을 알아야 한다. 너는 조사의 대상이 되어야 한다. 너는 대상 중 하나여야 하지만, 너는 좋아하지 않는다. 너의 디자인은 고객의 제품을 대표한다. 고객은 다른 사람을 감동시키기 위해 너의 감정이 필요하다. 너는 사실 자신의 감정을 "팔아먹는" 사람이다. 그래픽 디자인은 특정 목적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예술이다.

섹션 iii: 그래픽 디자인의 특징

디자인은 기술과 예술의 결합이며 상업 사회의 산물이다. 상업 사회에서는 예술 디자인과 창작 이상, 객관과 구속 사이의 균형이 필요하며 저자의 입을 통해 의뢰인에게 말을 해야 한다.

디자인은 예술과는 다르다. 왜냐하면 그것은 아름답고 실용적이며 사려 깊고 사람 중심적이어야 하기 때문이다. 디자인은 단순한 장식이 아니라 필요입니다.

설계상 완성되지 않은 개념. 디자인은 정교함을 추구하고, 끊임없이 보완하고, 자신에게 도전하고, 자신에게 선전포고를 해야 한다. 디자인의 관건은 심층적인 느낌과 체험을 통해서만 실현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것이 디자이너에게 도전이라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디자인은 감동적이어야 하고, 충분한 세부 사항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고, 평면 창의성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고, 색채 취향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고, 소재 질감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디자인의 각종 원소를 유기적으로 결합하다. 또한 디자이너는 엄격한 태도 자체가 사람의 정신적 진동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제 2 장: 그래픽 디자인의 길

설계를 배우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는데, 이는 설계의 다양한 지식 구조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이전에 무엇을 하든, 당신이 이전에 어떻게 하든, 디자인 분야에 들어선 후, 당신의 이전 경험은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당신은 도전에 직면하고, 도태될 것입니다. 마치 사람의 주관적인 의지에 따라 위대함을 이룰 수 없는 것처럼 말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

섹션 1: 이 필드에 들어가시겠습니까? -디자이너의 지식 구조

다양한 지식 구조를 설계하려면 디자이너에게 다양한 지식과 정보 수집 방식을 요구해야 합니다.

첫 번째 단계: 점, 선, 면의 이해에서 평면 구성, 색상 구성, 입체 구성, 투시의 기초를 배우고 익힙니다. 우리는 객관적인 시각 경험, 이성적인 사고의 기초, 시각의 생리법칙을 파악하고 디자인 요소의 개념을 이해해야 한다.

두 번째 단계: 스케치를 그릴 수 있습니까? 1998 호주 산업 디자인 컨설팅위원회 설문 조사에 따르면 디자인 졸업생이 갖추어야 할 10 기술 중 첫 번째는 "훌륭한 스케치와 프리핸드 페인팅 기술, 디자이너로서 빠른 시각적 그래픽 표현 능력, 회화 예술은 디자인의 원천이며, 디자인 스케치는 창의적인 종이 형태입니다. 우리는 그림이 그래픽 디자인의 기초이자 그래픽 디자인의 기초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

세 번째 단계: 당신은 무엇을 놓쳤습니까? 도예, 판화, 수채화, 유화, 사진, 서예, 국화, 흑백화 등 전통 과정의 공부가 부족하다. 너무 많이, 당신은 여전히 ​​스스로에게 물어야합니다! 어쨌든, 이 과정들은 다양한 수준에서 당신의 손재주, 표현력, 심미적 능력을 강화할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예술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것이고,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의 개성을 발견하는 것이지만, 이것은 또한 장기적인 과정이다.

4 단계: "디자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까?" 물론 아닙니다. 당신은 무엇을 설계할 계획입니까? 게임을 시작하려 할 때 게임의 규칙을 알고 있습니까?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미 전공자학에 들어갔다는 것은 이제 막 시작했다는 뜻입니다. 인내, 성급함, 불평, 실용주의적 태도로 이 분야에 발을 들여놓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로고 디자인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우리는 어떤 배경 지식, 의미, 기원, 특징, 디자인 원칙, 예술 법칙, 표현 형식, 구도 방법, 그리고 왜 이해해야 하는가? 왜 코카콜라가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지, 왜 우리는 이씨 청바지를 입기를 갈망하는가? 디자이너로서 우리 주변의 시각 환경에 만족하십니까?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당신의 디자인 이상은 무엇입니까?

5 단계: 디자인의 좋고 나쁨을 알 수 있다. 왜 그런지 아세요? 앞서, 디자인 기본에 대한 학습을 통해, 너는 이미 어느새 디자인의 모방 단계에 들어섰다. 전진하기 위해서는 역사를 되돌아보고 이론 서적 공부에서 선배와 우수한 디자이너 공부로 옮겨야 한다. 이 단계에는 장기적인 과정이 수반되는데, 너의 설계 수준은 매우 불안정할 수 있다. 때로는 매우 혼란스럽고 때로는 매우 행복합니다. 많은 관행이 점차 설계의 전체 운영 과정을 파악함에 따라 성숙한 디자이너로 나아가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규칙을 배우고 깨야 합니다.

섹션 ii: 뛰어난 디자이너가 될 수 있습니까? -디자이너에 대한 요구

1. 성공한 디자이너는 A, 강렬하고 예민한 감성을 가져야 한다. B, 창의력 발명; 작품에 대한 미적 능력 E, 디자인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능력; 그리고 포괄적인 전문 지능.

현대 디자이너는 넓은 문화적 시야, 깊은 지혜, 풍부한 지식을 가져야 한다. 그들은 반드시 지식, 민감성, 혁신 정신이 있는 문제 해결자여야 하며, 사회적 반영과 사회적 효과를 고려해야 하며, 사회에 유익하고, 사람의 심미능력과 심리적 즐거움과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작품을 설계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당대 시대의 특징을 요약하고, 진정한 심미재미와 이상을 반영해야 한다. 적어도 당신은 훌륭한 디자이너가 자신의 방법, 명확한 이미지, 논리적 관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2. 디자이너는 자신의 개인적 신념, 경험, 안목, 취향을 자신 있게 믿어야 한다.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나르시시즘을 하지 않고, 자만하지 않고, 떠다니지 않는다. 엄밀한 학술적 태도로 대하고, 개성이 아니고, 디자인이 아니다. 디자이너로서, 당신은 독특한 품질과 뛰어난 디자인 기교, 즉 아무리 복잡한 디자인 주제도 경험을 진지하게 총결하고, 심사숙고하고, 추고, 흡수하고, 같은 유형의 우수한 디자인 에센스를 소화해야 새로운 창조를 실현할 수 있다.

3. 그래픽 디자인은 직업으로서 디자이너의 직업윤리와 디자이너 인격의 완벽함은 큰 관계가 있어 한 디자이너의 디자인 수준을 결정하는 경우가 많다. 수준이 높을수록 그의 이해력, 균형능력, 분별력, 조화력, 처리능력이 좋아져 디자인 생애에서 또 하나의 장애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디자이너는 반드시 개인의 수양에 집중해야 한다. 학자들은 종종 "먼저 그 모양을 다듬은 다음 그 상품을 연습한다" 고 말한다. "

4. 설계 개선은 지속적인 학습과 실천을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디자이너의 광범위한 참여와 집중은 모순과 통일이다. 전자는 영감과 표현의 원천이고, 후자는 일의 태도이다. 좋은 디자인은 그래픽 창작이 아니라, 다양한 분야를 포괄하고 다른 역할을 하는 많은 지적 노동의 결과이며, 개방적인 마음을 유지하고 우리의 디자인에 더 많은 정보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생각이다. 좋은 아이디어는 배양해야 하고, 부화할 시간이 필요하다. 디자인에도 넓은 시야가 필요하다. 그래야 정보가 넓은 출처를 가질 수 있다. 그래픽 디자인을 배우는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비유인데, 예술은 본질적으로 서로 통한다. 문화와 지혜의 원천은 끊임없이 디자인계 상록수가 되는 법이다.

5. 개인화된 디자인은 민족의 유구한 문화전통과 민족문화의 본색이 풍부한 디자인사상에서 비롯될 수 있다. 민족성, 독창성, 개성도 마찬가지로 소중하며, 지역적 특색도 디자이너의 지식 배경 중 하나이다. 미래의 디자이너는 더 이상 편협한 민족주의자가 아니라 각 민족의 상징이 민족 정신에 더 많이 반영되고, 민족과 전통도 도식 또는 디자인 요소가 될 것이다. 디자이너로서 민족 전통과 문화를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